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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산에 가다. 안녕히 계세요.

성실함이 좋다.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하는 예절

우리나라의 전통 풍습에 따르면, 군중들은 매년 설날에 가족력 초하루와 십오 절에 가서 분향제를 한다. 복을 기원하는 습관은 10 측이 복전을 믿고, 법익을 널리 얻고, 마음을 가다듬게 하는 것이다. 그래서 법익을 기원하기 위해 분향복을 기원하는 예의를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분향의 진정한 의미는 무엇입니까?

절은 불교도들이 복을 고치고 지혜를 고치는 곳이다. 옛날에는 정글이라고 불렀다. 흔히 석가모니버라고 불리며 절에 모시는 성웅보전입니다. 그는 출가하여 보리수 밑에서 수행해 완전히 깨달은 사람이 되어 불교의 창시자로 불교제자에게' 지존',' 사존' 으로 칭송받았다.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공경하는 참뜻은 부처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데 있다. 감사와 그리움, 깨끗하게 염색하고 일생을 바쳐 인생을 실현하다. 이렇게 하면 자연히 복이 있고, 모든 일이 성사되면 너는 운이 좋다.

보살은 반드시 향을 피워 부처를 부양해야 합니까?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부처를 공양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꽃 (표인) 과 과일 (표인) 이다.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맑은 물 한 잔 (표청정평등) 만 있으면 되지만, 술고기는 부처님을 부양해서는 안 된다. 보통' 향, 꽃, 등, 그림, 과일, 음악' 을 먹고 그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다.

분향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첫째, 옥성은 삼보를 공손하게 공양하여 중생을 끌어들이는 시범으로 삼았다.

두 번째는 허공법계를 가리키며 메시지를 보내고, 십보가지를 이해하는 것이다.

셋째, 열방의 분향을 가리켜 불문 제자에게 사심 없는 헌신을 일깨워 주는 것이다.

넷째, 불가계율, 계율이 밝다는 것은 "계율, 계율, 지혜, 탐욕, 분노, 광기" 를 묵념하는 것을 가리킨다. 부처는 인간의 대향과 귀향을 좋아하지 않지만, 불제자의 계율, 계율을 좋아한다.

향을 피우면 돈을 받을 수 있습니까?

너는 할 수 없다. 불경에서는 "불문에서 모든 것이 필요하다" 고 말했다. 관건은 이치를 이해하고 재물을 구하는 것은 법처럼 이성적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분향을 재로 만드는 것은 사심 없는 헌신, 즉 불교가 말하는' 포시' 로, 우리의 모든 피조물이 재물을 구하고 복을 구하도록 계시하며, 우선 재물을 버리고 재물을 얻어내야 한다는 것을 시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포기하는 것은 결과이고, 얻는 것은 결실이다. 나는 포기하고 싶다. 그래서 한 사람의 복보는 스스로 만든 것이지 부처님이 너에게 준 것이 아니다. 불교는 종종 "인생은 스스로 만들고 행복은 스스로 찾는다" 고 말한다. 당신은 큰 향을 태워 부자가 된 것입니까? 이것은 순전히' 범부의 마음, 제불의 배' 이다. " 나는 인자하고 자비로운 부처가 어떻게 일반인처럼 당신의 큰 향이나 작은 향을 신경쓰고 각각 부를 줄 수 있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누군가 향을 피우려고 하면 어떻게 합니까?

사원은 공공행사장으로 일반적으로 대향 연소를 제한한다. 또 명절 연휴에 인파를 할 때 대향을 태우면 조심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에게 뜨거워진다. 짙은 연기는 환경 보호에 불리하고 대재앙을 초래하기 쉽다. 이렇게, 만약 네가 행복을 찾지 못한다면, 너는 끝없는 죄를 지을 것이다. 반드시 태운 신도들을 태워야 하며, 대상을 사찰관리에 맡기고, 일률적으로 연소를 안배할 수 있다. 구울 때, 절의 스님도 너를 위해 복을 빌게 될 것이다.

분향 예배는 어떤 소원을 빌어야 합니까?

향을 피우고 부처를 숭배하면 마음이 깨끗해야 하고, 티끌 하나 없이 할 수 있다면 복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소원을 빌려면 이기적인 생각을 포기하고, 남에게 손해를 끼치는 것으로 사회를 축복하고, 중생을 축복하고, 공덕이 무궁무진하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불경은 이렇게 말합니다. "부처님을 모시고 강과 모래를 파괴하다. 염불 때 가봉회가 무한히 늘어난다는 것도 사실이다.

부처님께 얼마나 많은 향을 모시는 것이 적당합니까?

삼향이 적당하다. 이것은 "반지 지혜" 가 누락되지 않았 음을 의미합니다. 불승' 을 부양하고 삼보를 산다는 뜻도 있는데, 가장 완전하고 문명화된 분향 공양이다. 향이 많지 않아 진심으로 마음속에 있다. 이른바' 세 문명을 불태우고, 성실한 마음을 공경하라' 는 것이다. "

절에는 많은 부처와 보살이 있다. 부처마다 세 개의 향을 태워야 하는 거 아닌가요?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대웅전 앞에 삼향을 넣으면 충분해요. 다른 보물전 효과도 마찬가지예요. 물론, 사찰의 규정과 사찰 내 향로의 분포에 따라 스스로 결정할 수도 있지만, 각 향로는 세 개의 향로를 넘지 않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

손에 불을 붙인 향배를 들고 있는 거 맞죠?

정확하지 않습니다. 향에 불을 붙인 후 먼저 향로에 꽂고, 중간에 첫 번째 향을 꽂고, 마음속으로 묵념해야 한다. "부처님을 부양하고, 느낌은 잃지 않는다." 두 번째 향은 오른쪽에 삽입되어 혼잣말로 말했다. "다른 사람을 부양하는 법은 옳고 그름은 악하지 않다." 세 번째 향은 왼쪽에 꽂혔고, 그는 혼잣말로 말했다. "스님 한 명을 부양하고, 깨끗하고 더럽지 않다. 향불이 지나간 후 불상에 직립하여 두 손을 교차시켜 부처님께 절을 한다. 지금 어떤 사람들은 향을 시켜서 손에 들고 부처님을 숭배하면, 큰 화를 초래하고,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기 쉽다. 또한 예배 패드 및 기타 항목 을 구울 수 있습니다; 짙은 연기가 자욱하고, 환경을 오염시키고, 건강을 해치는 것은 정말 문명화되지 않고, 법보다 못하다.

부처님을 부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불경은 "모든 공양 중 법이 우선이다", "법공양" 은 염불경의 가르침이다. 예를 들면 이치를 받아들이고 다른 사람을 위해 말을 하는 것, 즉 일상생활에서, "모든 악은 피해야 하고, 모든 선은 추구해야 한다" 고 말했다.

1, 개구부는 무엇입니까? 조명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빛을 켜는 것은 여러 부처를 정신기에 초대하는 것이다.

개막식이 복잡하다. 불사 주지가 선택한 길조 시간, 즉 개법회에 적합한 시간이어야 한다. 길상할 때 방장과 진행자는 직접 더러운 것, 수행, 경경, 만트라 등 일련의 불사의식을 담는다. 이 의식은 보통 3 ~ 7 일 동안 1-3 시간 동안 계속된다. 이 개막식 이후 불상, 불주, 펜던트 등의 물품은 부처의 영성을 갖게 될 것이다.

2. 불상은 어떻게 장소를 고르나요?

단칸방이 좋겠네요. 그렇지 않다면 서재나 다른 클린룸에서 청소할 수 있지만 깨끗이 청소해야 합니다. 불상을 노랑색이나 붉은색 망포로 덮고, 숭배하지 않을 때는 내려놓는다. 불상은 동쪽을 향하는 것이 가장 좋고, 참배자는 성심성의로 서쪽을 향하지만, 절대적인 것도 아니다. 상황에 따라 마음이 진실하기만 하면 어떤 방향이든 효과가 있다.

3. 제물을 어떻게 선택합니까?

평소에는 향, 꽃, 등, 맑은 물, 음식, 과과 등 몇 가지 채식을 선택할 수 있지만, 술고기 요리는 절대 숭배해서는 안 되며, 부처님 앞에서 종이 원보를 태워서는 안 된다.

4. 어떻게 향을 피우고 촛불을 켜요?

향과 촛불은 심향과 심광의 상징이다. 중생과 부처처럼 원래 심향과 심광이 있었지만 대부분 망상과 집착에 눈이 멀었기 때문이다. 지금 부처님께 경배하는 것은 모든 심향과 심광을 모두 드러내야 하는 동시에 부처님에 대한 일종의 경의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따라서 향불은 단 한 기둥이나 세 기둥만 가리킬 수 있습니다. 촛불에 빛이 있기만 하면 됩니다. 향불 촛불이 많을수록 좋다는 말은 아닙니다. 마음만 진실하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참고: 향은 월경을 소홀히 하는 도구이며, 담배를 통해 부처님에게 당신의 소망이나 기도를 알려 주는 것입니다. 너는 반드시 향에 절을 해야 한다 (3-9). 매일 향을 피울 필요가 없다. 일이 일어나기 전에, 너는 부처님에게 너와 너의 가족이 무량한 불력이 더해져 모든 것이 핑안, 원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줘야 한다. (존 F. 케네디, 가족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5. 부처님께 어떻게 경례합니까?

부처에게 절을 하는 방법에는 몇 가지가 있다: 절을 하고, 허리를 굽혀 절하고, 두 손을 교차한다. 절을 하는 것이 가장 공경하기 때문에 가장 사악하고 복이 많다. 아침이나 저녁 전에 청정한 사람이 적을 때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이 가장 좋다. 전용 비누 (반야화정손 비누) 로 손을 씻고 양치질을 한 다음 불상을 열기 전에 물과 분향을 모시는 것이 좋다. 분향할 때 양손은 향의 밑단을 평평하게 잡는다. 오른손은 위에 있고 왼손은 아래에 있다. 향을 머리 위로 들어 올리고, 허리를 굽혀 절하고, 향을 올리고, 손바닥을 모아 부처님께 소원을 말하다. 그리고 부처님께 경의를 표합니다.

(참고: 고개를 숙일 때, 먼저 양손을 가슴에 합친 다음 중간에 틈이 있다. 그런 다음 손바닥을 바닥에 내리고 무릎을 꿇고 이마를 바닥에 대고 손바닥을 위로 올린 다음 이마를 들어 올리고 양손을 가슴에 합친 후 일어서서 양손을 깍아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자리를 떴다. 부처님께 등을 돌리지 말고 자리를 떠나라. ) 을 참조하십시오

6. 입사: 사문에 들어간 후 정중앙으로 가면 안 됩니다. 전진하고 후퇴할 때는 개인의 왼팔을 따라 걸어야 한다. 묘문에 들어갈 때 모자와 지팡이는 반드시 스스로 가져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대로 두는 것이 좋다. 불안이나 불좌에 절대 올려놓지 마세요.

7. 배불: 본전 중앙의 돗자리는 사주용이다. 지난 주에는 사용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양쪽의 쿠션을 사용하여 남자, 여자, 남자로 나누어야 한다. 누군가가 숭배할 때, 그들은 그의 머리 앞에서 걸어서는 안 된다.

8. 독경: 절에 대중이 읽을 수 있는 고전이 있다면 앉아서 마음대로 읽을 수 있다. 너는 먼저 손을 깨끗이 씻고, 책안을 책상 위에 놓은 후에 평평하게 읽어야 한다. 너는 두루마리를 들고 있을 수 없고, 그것을 무릎 위에 둘 수도 없다. 옷 모자 같은 것은 고전에 넣지 마세요.

9. 스님 숭배: 만나면 법사, 또는 스님이라고 합니다. "스님" 또는 "스님" 이라고 불리는 것을 피하십시오. 승려를 맞이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양손을 합친 채 허리를 굽혀 경의를 표하고 스님과 악수, 포옹, 터치를 삼가는 것이다. 그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할 때, 만약 그가 경례를 한다면, 너는 계속 경배할 수 없다. 인간은 부처님을 숭배하고, 명상하고, 경을 읽고, 밥을 먹고, 잠을 자고, 월경을 하고, 화장실에 가는 것은 모두 그를 경배할 수 없다.

10. 악기: 절의 시계, 드럼, 물고기 편종. 문을 두드리지 마라, 장서의 옷 등. 놀지 마세요.

1 1, 듣기: 모두와 함께 앉습니다. 만약 네가 늦게 도착했다면, 법사는 이미 즉위했다. 반드시 부처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한 걸음 물러서고, 법사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해야 한다. 앉은 후에 지인에게 인사하지 말고 앉아서 기침을 하지 마세요. 다 들을 수 없다면 법사에게 직접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조용히 물러나고, 손을 흔들어 다른 사람을 돌아오게 하지 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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