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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경운진을 자세히 소개해 주세요! ! !

[이 단락 편집] 소개

남경운금은 하늘의 구름처럼 아름답고 장관이라는 이름으로 민족의 전통공예미술의 진귀한 보물 중 하나이다. 오촌매의 시 한 구절로 남경운진을 묘사하다. "강남이 좋다. 베틀은 자연보다 낫다. 공작새는 화장이 썩고, 얼음누에는 봉황이 안개를 토하고, 새로운 용은 용종을 뱉는다." 남경운금은 남경 전통의 자카드 실크 공예품으로 남경공예' 삼보' 의 으뜸이다. 남경운진의 색깔은 최다 18 종으로' 색후광' 을 이용해 주화를 레이어별로 소개한다. 그것들은 화려하고 우아하며, 질감이 견고하며, 도안이 풍부하고 아름답고, 색채가 풍부하고 점잖으며, 금실을 대량으로 사용하여 화려하고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한다. 그 재료는 정미하고, 직공은 정교하며, 도안은 우아하며, 하늘의 채운처럼 화려하기 때문에, 따라서' 운금' 이라고 불린다. 현대에는 남경 생산만 있어 흔히 남경운금이라고 불린다. 그것은 158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남경운진과 청두의 촉금, 쑤저우의 송진, 광시의 장금은' 중국 4 대 명금' (쑤저우 실크와 함께' 2 대 명금' 이라고 불림) 이라고 불린다.

고대 실크 원단에서 비단은 최고 기술 수준을 대표하는 원단입니다. "금" 자는 "금" 과 "실" 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름을 해석하고 비단을 모으다: "금, 금도. 고생이 심하여 그 가격은 금과도 같다. 따라서 존경할 만한 사람만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즉, 비단은 고귀하고 진귀한 실크로, 고대에는 고관 귀인만이 쓸 수 있었다.

[이 단락 편집] 역사 발전

남경운진의 발생과 발전은 남경의 도시 역사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남경의 실크업은 최초로 삼국 동오시대 (222-280), 동진 말년 (3 17-420 후진진의 비단 장인은 한나라, 조위, 서진, 16 개국 초기 소수민족의 비단 기예를 물려받았다. 4 17 년 동진이 건강에 금부를 설립하여 남경운진의 정식 탄생의 상징으로 여겨졌다. 원대 이래 운금은 줄곧 왕실 의류의 전용품이었다. 명대에 이르러 비단 기술이 점점 성숙해지고 완벽해지면서 난징 실크 자카드 비단의 지방적 특색이 형성되었다. 홍루몽' 작가 조설근의 조인은 강녕에서 20 년 동안 직공으로 일했다. 이 시기의 비단은 종류가 다양하고, 도안이 점잖고, 색채가 화려하며, 남경 비단 기술이 역사상 가장 높은 성과를 대표한다.

전성기에 남경운금 직물은 3 만여대의 직기를 가지고 있으며, 거의 30 만명이 it 및 관련 업종으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당시 남경에서 가장 큰 수공업이었다. 1949 이후 정부가 수천만 원을 투입해 운진을 복구했지만 난징 운금연구원도 1970 년대 호남 창사 마왕두한 무덤에서 출토된' 소사복' 을 과학적으로 복제하는 데 성공했다. 베이징 13 릉정릉에서 출토된 명만력황제' 직금공작령, 화장사포' 는

운금은 과거에 법원 전용이거나 공훈으로 상을 받았다. 현대 운금은 명청 전통 풍격을 계승하여 발전하였다. 전통 품종으로는 메이크업, 쿠킨, 쿠사딘 ("화장", "쿠킨", "쿠사딘" 참조) 이 있다. 팬츠, 팬츠, 팬츠는 청대 직조 후 내무부' 새틴 창고' 를 입력해 이름을 붙인 것으로 지금까지 그대로 사용되고 있다. 메이크업 원단은 운진의 기술적 특색과 스타일을 대표하는 품종입니다. 도안 배치가 엄격하고 점잖으며 도안 조형이 간결하고 개괄적이다. 대부분 네 방향으로 연속적으로 배열된 대형 전체 패턴입니다. 대형 메이크업 원단 (예: 명청 가운, 온돌, 돗자리 등) 도 있습니다. ) 완전히 단일이며 패턴에 적합합니다. 색채가 풍부하고 밝으며 장식 패턴은 흔히 금실이나 금은실로 테두리를 두르고 흰색이나 글로우로 전환한다. 1949 이후 전통품종을 바탕으로 우화금, 돈황금, 금은화장, 김링, 장식금, 식탁보, 쿠션 등 새로운 품종을 창조했다. , 몽골 형제 의류, 서화포장, 관광 기념품, 대외무역의 요구를 만족시킨다.

지금은 이미 운진을 아는 사람이 거의 없다, 심지어 남경인들도. 운진에 관한 책은 더 적다. 남경출판사에서 출판한' 중국 남경의 운금' 은 관람자의 호기심을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운금 연구자의 사건 책으로도 쓸 수 있다. 저명한 홍학자 이희범 선생은 이 책을 "운진의 아름다움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고 칭찬했다.

오늘날 운금은 소수민족과 공연용 고급 의류 원단과 의류에 수출될 뿐만 아니라 운금식탁보, 쿠션, 이불, 가방, 조끼, 넥타이, 스크린 등 새로운 색채 품종도 개발했다.

[이 단락 편집] 세계 유산 신청에 성공했습니다

국가는 무형문화유산의 보호를 매우 중시한다. 200 1 년 남경운금은 인류의 구두와 무형유산을 정식으로 신고해 구금 뒤를 이었다. 2006 년 5 월 20 일, 난징 운금목기 화장수공직기예가 국무원에 의해 첫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에 등재되도록 비준되었다. 2007 년 6 월 8 일 장쑤 김문운진 유명 스튜디오가 문화부에서 수여한 제 1 회 문화유산의 날 상을 수상했다.

[이 단락 편집] 독특한 기술

운진의 탄생은 쑤저우 비단 덕분이어야 하는데, 사실 쑤저우 비단에서 파생된 액세서리이다. 남경운금공예가 독특하다. 구식 자카드기로 짜면 반드시 자카드공과 직공으로 완성해야 하고, 두 사람은 하루에 5 ~ 6 센티미터만 생산할 수 있다. 지금까지 이런 공예는 아직 기계로 대체될 수 없다. 운진의 주요 특징은 꽃과 꽃의 색깔이 다르다는 것이다. 운진의 다른 각도에서 보면 자수에 있는 꽃의 색깔은 다르다. 황실 의류에 쓰이기 때문에 운금은 뜨개질에 재료를 잘 짜고, 일을 대가로 완벽을 추구한다. 운금은 금실, 은실, 구리, 가는 실, 견사, 각종 새짐승 깃털로 운금을 짜는 것을 좋아한다. 예를 들어, 황실운금수의 녹색은 공작새 깃털로 만들어졌으며, 운금의 모든 도안에는 그 특정한 의미가 있다. 78cm 너비의 비단을 짜려면 직물에 14000 개의 실이 있고, 모든 화훼 패턴의 구성은 이 14000 개의 실을 왕복한다. 전체 과정은 컴퓨터 프로그래밍만큼 복잡하고 힘듭니다.

남경운금은 기예가 정교하고 문화예술이 깊다. 오색찬란하고 조화로운 후광, 민족 도안, 기이한 변화, 자연. 그것은 중국 특유의 두터운 길조 문화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 황제의 용포는 신화적인' 천자' 와' 황제' 의 상징력을 대표한다. "일, 월, 별, 산, 용, 벌레, 종이, 조류, 불, 파우더, 문자, 문자" 라는 12 장은 모두 "천하의 대, 어찌 제왕의 땅, 사방을 통솔하는 최고" 를 상징한다 사실적인 시뮬레이션과 자의를 결합한 길조 새, 길상수, 여의운 등 장식 문양, 상형, 해음, 구상, 차용 등 문화예술 조형의 길상우적 패턴과 조합문양도 예외는 아니다. 운진의 도안은 중국 길상문화의 핵심 주제인' 권, 복, 부, 수명, 복, 부' 의 디자인 사상을 표현하며 행복과 열정에 대한 열망을 표현했다. 이것은 난징 운진 도안복은 희세의 보물과 귀중한 역사 유물의 가치를 지니고 있을 뿐만 아니라 우아하고 유행하며 상서로운 민족 문화의 상징이기도 하다.

[이 단락 편집] 주요 목적

남경운금은 원, 명, 청삼대 황포, 왕관, 관환, 사대부 계급의 벼슬녀복, 민간종실, 축제, 결혼의류 응용 분야 중 가장 호화롭고 정교한 공예 중 하나이다. 실크 (소재와 질감), 조화로운 색채, 감상적인 패턴의 장식과 미화 특징을 융합해' 질과 무늬',' 기술과 예술',' 의미와 코끼리' 의 내용과 형식을 결합해 과학기술과 문예의 완벽한 통일의 아름다움을 이루었다. 비단의 종류와 그 심미적 경지의 본질을 보면 궁정과 황실의 아름다움,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의 아름다움이라는 세 가지 아름다움으로 요약할 수 있다. 사대부의 아름다움, 선비의 조상의 아름다움은 서정적인 아름다움, 우아한 아름다움을 표현한 것이다. 민간 명절 예절의 아름다움은 순수한 민풍과 실용성, 화려함이 결합된 아름다움이다. 따라서 운금 화장화의 독특한 기구 장식의 아름다움은 사람들이 고아한 예술적 가치를 누리는 심미 정취에 적응할 수 있다. 운금작품 중 진선미 통일의 예술스타일로 민족 의상 문화의 패션성과 민속성을 대표하며 세계사문화유산 중 하나인 증거이기도 하다.

중국 전통극 무대에서 황제, 왕자, 공주, 왕비가 나타날 때마다 그들의 눈부신 의상이 항상 눈에 띈다. 그들은 인물을 효과적으로 부각시켜 줄거리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런 고아한 연극복은 명청시대 황제의 황후, 고급 귀부인과 그 딸의 복장에 근거하여 예술 가공을 거쳐 만든 것이다. 그리고 이 고대 황제의 복장은 대부분 남경운금으로 바느질한 것이다. 그래서' 남경운금' 의 완제품도 깊은' 계급 낙인' 을 찍었다. 황제의 복장은' 왕권 신수' 라는 관념을 구현했다. 역대 황제들은 모두' 진정한 용제' 라고 자칭했고, 하늘의 명령에 따라 세상에 와서 중생을 다스렸기 때문에, 그들은 복식에서 전설의 맹수' 용' 의 이미지를 대량으로 사용했고, 비황제는 자신이 세상에 있다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할 수 없었다.

[이 단락 편집] 아름다운 전설

두루미 거리는 장쑤 난징 진하신교 서북단, 남기경기로, 북에서 학교까지 위치해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거리 이름의 유래는 아름답고 고귀한 두루미와 관련이 있으며, 그에 대한 감동적인 전설이 민간에서 널리 퍼지고 있다.

한' 남경' 이 기자들에게 그가 조상으로부터 들은 전설을 생동감 있게 이야기했다. 전설에 따르면, 옛 남경성 서쪽에 외로운 오두막이 하나 있는데, 그 안에는 부자를 위해 일하는 늙은 예술가가 살고 있다고 한다. 그의 이름은 장용이다. 매일 수탉이 첫 번째 울음소리를 내자 장용은 기계 구덩이와 비단을 내리기 시작했고, 그는 한밤중까지 바삐 보내야 했다. 1 년 후, 땀이 뚝뚝 떨어지고 눈물이 흘러나와 짜여진 비단이 긴 강과 같다. 그러나 부자는 오히려 장용이 그에게 더 많은 빚을 졌다고 말했다. 한번은 장용이 생일을 맞아' 송 () 과 링수 ()' 의 비단을 짜도록 강요한 적이 있다. 장용은 어쩔 수 없이 그의 날씬한 몸을 기계 구덩이에서 끌어내어 방추를 파이프 위에 던져서 비단을 짜야 했다. 불쌍한 노인은 백발이 성성하여 기력이 없다! 밤을 새워 등유를 짜는 데 5 인치 반이 걸렸다. 재물이 주로 강행하러 오는 것을 보고 노인은 초조해서 눈물을 글썽였다. 그는 두 손을 뻗어 문 밖에 우뚝 솟은 산봉우리를 향해 혼잣말로 씁쓸하게 한숨을 쉬었다. "운금황후, 사람들은 네가 우리의 불쌍한 금아를 보우하는 선녀라고 말한다. 지금 그 부자는 우리 가난한 사람을 핍박하고 있다. 너는 어떻게 파멸을 면할 수 있니. "장용은 너무 피곤해서 말을 끝내지 않고 베틀 앞에서 기절했다.

이때 높은 산의 채운이 갑자기 밝아져 천만 도의 금빛이 반짝이고 있다. 그리고 구름이 흩날리며 바람이 솨솨 불었다. 장의 문이 삐걱 열리자 예쁜 여자 두 명이 들어왔다. 그들은 장용을 침대로 부축한 후 기계 구덩이에 앉아서 능숙하게 비단을 짜냈다. 지금 베틀이 울리고 도안이 비단 위에 있다.

날이 밝자 장용은 혼수상태에서 깨어나 온 방의 금빛을 보았다. 한 아가씨는 기계 구덩이에서 재빠르게 비단 한 송이를 뿌리치고 있고, 다른 한 명은 화루에 앉아 꽃을 끌고 있다. 그는 급히 물었다. "당신은 누구입니까? 클릭합니다 소녀들은 하늘의 구름을 가리키고 있다. 장용은 그들의 손을 따라 내려다보니 만 송이의 노을을 보았다. 뒤를 돌아보니 두 처녀는 모두 없어졌고, 기계에 짠 비단만 반짝반짝 빛났다. 비단 위의 도안은 마치 선경과 같다. 소나무 숲이 울창하고 샘물이 맑다. 생동감 넘치는 두루미 두 마리의 새빨간 피가 매우 산뜻하다.

장용은 기쁘게 비단을 기계에 말아 올렸다. 이 신기한 비단이 산 위의 폭포처럼 끌려가고, 한 필씩 말려서 더 이상 끌어낼 수 없고, 말릴 수 없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든 이웃이 이 이상한 일을 보러 왔다.

모두가 기뻐하고 있을 때, 부자는 한 무리의 타자를 데리고 와서 빚을 갚으러 왔다. 타자들은 허리에서 한 갈래로 손을 휘두르며 호랑이처럼 돌진해 이 신기한 비단기를 빼앗았다. 장용은 그것에 의지하기를 거절하고 베틀을 꽉 잡고 놓지 않았다. 지독한 부자들이 늙고 병든 장용을 발로 차서 땅에 쓰러뜨리자, 늙은 예술가는 갑자기 피를 토하며 기절했다. 요리사가 너무 많아서, 이쪽에 십여 명의 타자가 베틀을 들어 가려고 하는데, 평소에는 수십 근의 목금기가 있는데, 지금은 구리철로 만들어져 아무리 해도 옮길 수 없다. 부자는 매우 급하다. 그는 손을 뻗어 베틀의 비단을 잡아당겼지만 펑 하는 소리를 들었다. 비단을 짜는 목소는 마치 살아 있는 것처럼 뛰어올라 필사적으로 부자를 쫓아다니며 그를 쫓아다니며 울고 또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성난 폭도들이 분노하여 집을 불태웠다. 바로 이때 하늘에서 큰 소리가 나자 폭우가 억수같이 쏟아지면서 큰불이 꺼지고 하늘이 청소되었다.

부자와 타자는 보기만 해도 좋지 않아, 돌아서서 도망쳤다. 바로 이때 비단 위에 있는 두루미 두 마리가 갑자기 고함을 지르며 날아와 장용비 상공에서 두 바퀴를 빙빙 돌며 날개를 두 번 흔들자 늙은 예술가는 갑자기 앉아서 얼굴이 환해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두루미 두 마리가 또 부자를 따라잡아 그의 얼굴을 향해 달려들어 힘껏 쪼아대자 부자는 아파서 비명을 질렀다. 장영화에서 온 모든 사람들이 도착했을 때, 그들은 하늘이 붉은 구름으로 가득 차 있는 것을 보았고, 금빛 광륜은 성외의 높은 산꼭대기에서 반짝이고, 두 마리의 아름다운 학이 춤을 추고 있었다. 모두들 이구동성으로 환호하기 시작했고, 부자들만 귀신처럼 얼굴을 가리고 울었지만, 눈은 두루미에게 쪼여 눈이 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나중에, 그날 밤 장용직진을 도와준 두 아름다운 소녀는 운금황후 옆에 있는 두 선녀로, 그들은 운금황후의 명령에 따라 세상에 와서 가난한 사람들이 낡은 재물을 정돈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한다. 운금황후를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장용이 사는 거리를' 학거리' 라고 명명했다.

[이 단락 편집] 당대 후예

김문은 1973 부터 운진의 연구와 제작에 종사하여 이 전통 공예의 전승과 보호를 위해 일생을 바쳤다. 김문대사의 관점에서 볼 때 운금문화는 중화민족의 우수한 전통문화의 대표 중의 하나이다. 그래서 김사부의 눈에는 운금공예의 모든 무늬, 도안, 심지어 모든 실이 중화민족의 다년간의 역사 문화 유산에 스며들고 있다. 운진의 작품을 감상하는 것은 그녀의 풍부하고 화려한 표면 무늬와 정교한 공예를 감상할 뿐만 아니라, 그녀를 통해 후속 문화적 특색을 감상할 수 있다. 김대대사가 디자인한 비단' 일품 기린보보' 처럼 중국 고대 전설의 길상동물인 기린을 선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린, 기린, 기린, 기린, 기린, 기린, 기린) 그 외형은 낙타사슴, 소꼬리, 말굽 모양 (사서는' 늑대발굽' 이라고 불림), 비늘 껍질, 한 귀퉁이, 뿔 끝에 고기, 노랑이 있다. 고대 전설에서 기린은 "인수" 라고 불렸다. 운금 작품에는 유니콘 주변에 풀이 많지만 유니콘 발밑에는 아무것도 없다. 유니콘은' 풀도 깨지지 않고 생물도 죽이지 않는다' 는 중요한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바로 살아있는 풀이 짓밟히지 않는다는 것이다. 하물며 사람은 말할 것도 없다. 모순이 있다. 기린은 무관이다. 무관이 어떻게 사람을 죽이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중국의 전통문화는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덕으로 사람을 굴복시킨다',' 지혜와 지모로 적을 제압하는 것', 제갈량의' 칠포맹득' 처럼 무력이 아니라 지모와 도덕에 의지하고 있다. 공자의 어머니는 기린을 꿈꾸며 공자를 낳았다고 한다. 그래서' 기린 선물' 이라는 말이 나오는데, 모든 선물은 기둥이다. 그래서' 기린 배달자' 는' 귀자 조생, 현자 후손' 의 아름다운 소망인 무측천이 당나라 때 기린으로 관포를 수놓은 것으로,' 기린 가운' 이라는 이름을 붙인 것으로, 3 품 이상의 무장에게 특별히 선물했다. 청대 무관 제 1 품의' 보품' 에는 기린이 수놓아져 있는데, 이런' 인수' 는 무장관복의 장식으로 권력의 지위를 대표하고' 덕복인' 을 뜻한다. 김운의' 일품 기린보충제' 는 남경시 정부에 의해 전 올림픽위원회 주석인 사마란치에 선물로 증여되어 세계 스포츠 사업에 대한 그의 공헌을 표창했다.

김문대사는 매년 많은 시민들이 필요로 하고 사랑하는' 띠 선물' 을 위해 민속문화가 짙고, 의미가 생동감 있고, 정교하고 독특하며, 시대감이 풍부한 운금경을 디자인한다. 올해 그의' 띠복돼지' 는 순진할 뿐만 아니라,' 돼지비만',' 왕년',' 뚱년' 을 의미하는 몇 가지 의미를 표현했다. 큰 귀는 복이 있고, 매력적이며, 복이 있고, 복이 있다. 모란은 부를 상징하는' 꽃의 왕' 으로 불린다. 돼지에 모란꽃을 더하면 부귀를 뜻한다. 돼지 발에 동전을 덮어 "달리기 전 거리" 를 나타낸다. 돼지의 등에 돈 한 송이가 장식되어 있어 "대대로 돈이 있다" 는 뜻이다. 이 다섯 가지를 합치면' 오복' 의 상징이며, 한 살찐 해 (풍요로운 해) 이다.

김문대사는 중국의 전통예술품이 숭고한 지위를 가져야 한다고 생각했고, 고대 예술품이 오늘의 유물이 된 것은 시대의 특징을 대표하고 당시의 사회문화 생활을 충분히 반영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마찬가지로, 오늘의 비단이 오늘의 생활과 충분히 융합될 수 있다면, 그것은 미래의 유물이다. 운금공예를 계승하고 발양하려면 반드시 우리의 전통문화에 뿌리를 두어야 하며, 이를 바탕으로 생활에 접근하여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 김문 대사가 장기간 견지하고 추진하기로 결심한 방향이기도 하다.

운금문화를 더 잘 전파하기 위해 김문은 새로 설립된 장쑤 성공예미술박물관 (아이도예술센터) 에 거장스튜디오를 설립해 앞으로 이 우세한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해 더 많은 운금문화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운진

남경운금에는 1500 여 년의 수작업 짜임 역사가 있다. 그것의 목기 화장은 유일하게 기계가 대체할 수 없는 전통 수제공예로, 중국 4700 여 년의 실크사와 300 여 년의 직금사 중 하나의 화반의 발굴기억에 기반을 두고 있다. 남경운진의 솜씨는 줄곧 수공으로 구술하여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고대 실크 원단에서' 금' 은 최고 기술 수준을 대표하는 원단입니다. 남경금은 역대 비단 기예를 한데 모아 중국 고대 3 대 명금 중 1 위에 올랐다. 원명청 시대에 남경은' 관영장인교' 의 공식 직조기구를 설립했다. 위안은 "동서 염색 국" 이다. 명대에는' 내직염국',' 신박청',' 공급실' 이 있다. 청나라는' 강녕 직조국' 이다. 강녕 직조국은 이미 260 여 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그 기간 동안 수십 명의 관원들이 직조를 주관했다. 이 가운데 조, 조, 조조조손 등은 강녕에서 65 년간 직조했다. 강녕에서 조씨네는 어단을 짜는 모든 일을 맡았을 뿐만 아니라 강남 황실을 위해 구매, 처리, 보답하는 모든 일을 맡았다.

남경운금은 전통적인 대형 화루목베틀로 엮어 길이 5.6 미터, 너비 1.4 미터, 높이 4 미터, 라화공과 직공이 수작업으로 조작한 것이다. 이 베틀은 1924 개의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공' 은 직기의 윗층에 앉아 날실 들어 올리는 일을 맡고 있다. 직공' 은 베틀 아래에 앉아 위사 짜기와 금 칠을 담당하고 있다. 일일 생산량은 5 센티미터 정도로 소중하다. 최근 난징 운금연구원에서 막 여름옷 신상품을 개발해 49.5 그램에 불과하여 한두 개도 안 된다. 남경운금은 한 의류 수준에서 실크, 실크, 비단, 실을 표현할 수 있고, 금, 은, 공작령을 짜낼 수 있는데, 이는 다른 의류 원단으로는 할 수 없는 것이다. 운금은 오랫동안 황포와 왕관을 짜는 데 사용되었기 때문에 뜨개질에 공본을 아끼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꽃무늬가 현란하고, 꽃이 크고, 모양이 아름답고, 색채가 대담하며, 특히 금빛, 자유배색, 색채가 다양한 특징을 형성하여 운금이 절정에 이르렀다. 목기 메이크업의 수공 짜기 기술은 운금 짜임이 이런 특정 조건 하에서 성취한 유일한 유적이다. 특히' 화장금, 화장색, 공작령' 을 특색으로 한 황가용품' 삼화장' 은 특별한 엠보스 상감 입체 효과를 가지고 있어 민족의 독특한 문화심미 추구를 구현해 과학기술과 심미의 융합을 반영하고 있다. 남경운진의 문화와 예술 풍격은 전반적인 예술 조형 디자인의 아름다움, 후광과 색채가 조화를 이루는 화려한 아름다움, 직조 공예 혁신의 절묘한 이치, 도안과 꽃무늬의 아름다운 아름다움의 상서로운 의미로 요약할 수 있다. 그녀의 스타일 유파는 중국과 세계에서 모두 보기 드물다.

중국 고대 관보는 중국 봉건 왕조 관직의 특수한 표지로 남경운진의 특색 품종이다. 그는 관복의 가슴과 등에 장식을 하고 문관은 새를 장식하고 있다. 일품 관원이 학을 보충하다. 이등 관보 금닭; 공작을 보충하는 세 가지 공식; 네 임원 은 구름 연기 를 보충; 이목구비가 백지를 보충하다. 육품관 보학; 칠품 관보; 여덟 공식 메추라기 보충; 관원이 새를 수선합니까? 무관은 동물로 장식되어 있다: 1 품 2 품 보사자; 세 관리가 호랑이를 보충하다. 4 품 보조 승냥이; 이목구비가 곰을 보충하다. 육품 칠품은 관보이다. 여덟 공식 코뿔소 를 보완; 9 품이 해마를 보충하다. 남경운금은 역대 우수한 실크 기술을 계승하면서, 동시에 끊임없이 혁신 기술을 융합하여, 중국 고대 실크 직조 기술을 최고봉으로 밀어' 금중금' 이 되었다. 1954 년 남경시 문화국은' 운금연구팀' 을 설립했다. 1956 년 10 월, 주은래는 "닝 동지는 반드시 비단공예를 계승하여 광대를 발양하라고 지시했다" 고 지시했다. 운금학원은 1957 년에 설립되었다. 당과 국가의 많은 지도자들이 남경운금연구원을 참관하고 그 발전을 위해 귀중한 건의를 했다.

운금은 역사가 유구하여 독특한 민족 풍격과 특색을 가지고 있다. 운금이 비싸다. 비용이 많이 드는 이유는 도안이 정교하고 공예가 복잡하고 완성된 공예가 모두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제작이 느리기 때문이다. 어떻게 노동 생산성을 높이고, 생산 원가를 낮추고, 효율을 높이는 것은 민족 비단 생존의 관건이다. 오늘날 인류는 고도의 문명과 정보화를 갖춘 문명사회에 발을 들여놓았고, 신기술, 첨단 기술은 이미 모든 업종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컴퓨터가 점차 일반인의 집에 들어서면서 사람들은 현실 생활에서 이전에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여러 가지 문제를 컴퓨터로 해결하고, 과중한 육체노동에서 사람들을 해방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중국의 경제 발전은 민족 의상에 새로운 기회를 가져왔고, 민족의 물건은 결국 세계의 시선을 끌 것이다. 상하이 APEC 회의에서 각국 지도자들이 중국 전통 비단 원단의 당복을 입고 상하이 과학기술관에 들어섰을 때, 오래된 중국 전통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한한 기회가 전 세계에 당장열을 불러일으켰다. 중국 운진의 원단은 녹색, 친환경, 건강한 원단에 속하며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중국의 오래된 공예에 새로운 빛을 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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