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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강

여성 은둔자가 반쯤 은둔하면' 은둔하고 벼슬하지 않는다' 는 생각이 들거나 은둔자로서 모두 남자라고 생각하겠죠? 사실 다 아닙니다. 은둔하고 벼슬은 확실히 있다. 예를 들면 허유 (), 둥지 () 는 요디 () 의 전위 () 를 받아들이지 않고, 기산 () 을 피한다. 예를 들어, Boyi, shuqi 상호 겸손 은 군주 에 있지 않지만, shouyangshan 에서 도망; 또 진말한 초의 저명한 학자' 상산 사호' 는 일찍이 은둔하여 벼슬을 하지 않고 상산 등에 사는 것을 피한 적이 있다. 상 산 sihao 여성 은둔자 에 관해서는, 많은 사람들 대신, 지금은 특히 많다. 20 년 전, 미국 한학자와 번역가 빌 포터는' 빈곡유란' 이라는 책을 쓰면서 중국 당대 은둔자의 수수께끼를 풀었다. 종남산은 여전히 천년 전의 은거 전통을 간직하고 있으며, 5000 여 명의 수행자가 이곳에 은거해 먼 옛날 선인들의 산거 생활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한의 출판인인 루김보 (Lu Jinbo) 의 파트너였던 장 지안 펭 (Zhang Jianfeng) 이라는 젊은 편집장이 빌 포터 (Bill Porter) 의 영향을 받아 종남 산 (Zhongnanshan) 을 탐험하고 "질문" 이라는 잡지를 전문으로합니다. 그가 잡지에서 소개한 것은 모두 당대 수행자의 일상생활이었고, 남자도 여자도 있었지만, 그는 여자 은둔자들이 얼마나 많은 비율을 차지했는지는 말하지 않았다. 그러나' 봉황망' 은 당대 은둔자들이 종남산, 하남 왕옥산, 항저우 서호 등 은둔자도 적지 않고, 종남산을 포함해 반수의 은수자가 여성이라고 특별히 소개했다. 여은자가 집을 떠나 수행한 것은 각각 인연이 은근하여 수도를 보수하는 것은 단지 순세에 불과하며, 이런 사람은 많지 않다. 왕도장, 곤도, 속칭 여도사, 도고모, 인칭' 왕도장' 은 종남산에서 수행한지 이미 몇 년이 되었다. 봉황망은 왕도장이 70 대 이후 중국 서남의 한 작은 도시에서 태어났고, 전진룡문파 제 31 대 제자, 법호세자인데,' 의입도' 를 제외하고는 스승과의 인연회와, 그리고 처음으로 종남산에 왔을 때의 신령이라고 말했다. 이 모든 것은 순세에 따른 것이며, 별다른 것은 없다. 마음의 목소리를 찾는 사람은 매우 적다. 왕지하, 40 년 동안 은거한 비구니. 그녀는 독실한 불교도였다. 그녀의 출가는 간단했다. 단지 마음속의 어떤 목소리를 찾기 위해서였다. 이 수색은 40 년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지금은 90 세에 가깝다. 산 아래가 멀지 않은 것이 그녀의 속세 가족이었다. 산의 조용함은 그녀의 속세 인연을 완전히 끊을 수 없었다. 그녀의 가족에게 물어보면 그녀의 표정에도 걱정과 죄책감의 뜻이 반짝거릴 것이며, 똑같이 눈물을 흘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너는 그녀가 여전히 홍진세정을 탐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네가 이렇게 생각해야 한다면 그건 옳지 않다. 왕 양명 은 프로 ruoyi, 단정 과 부처님 은 진짜 불성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왕지하 같은 노인이 확고한 신앙과 근본을 잊지 않는 것이 진정한 수행자라고 생각했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무슨 좋은 생각을 고쳤니? 무슨 선행을 하는가? 너는 개미 곤충도 잊지 않는데, 어찌 부모 남매에게 배은망덕할 수 있단 말인가? 위선자가 아닌가? 자신이 도를 지키지 않는데, 아직도 네가 남을 도배하기를 바라느냐? 85 세의 왕지샤는 단지 휴식을 취하기 위해서일 뿐, 이런 사람들은 매우 많다. 40 년 전, 종남산의 은둔자는 단지 2,300 명에 불과했고, 40 년 동안 5,600 명으로 급증했는데, 그중에서도 장관이었던 것은 여은사의 후거로 은수의 절반을 차지하였다. 그들 대부분은 출가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상처를 치유하고, 경솔함을 비우고, 귀진하고, 출세한 생활을 위해 더 많은 만족감을 얻고, 약간의 조정을 한 후에도 여전히 원래의 도시나 시골로 돌아간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짧은 조정을 자연요법이라고 부르는데, 이것은 매우 자연스럽고 캐주얼한 전통문화의 슬림한 방식이다. 예로부터 이런 조정과 평준화는 어디든지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아직' 중 은시, 대은조' 의 경지에 이르지 못했을 뿐, 할 수 없고,' 산보다 은은하다' 만 할 수 있을 뿐, 또 다른 청정한 곳을 찾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유경봉은 이 세상에 차와 방 외에 다른 것이 있는지 증명하기 위해서였다. 유경봉, 동북인, 서른 살도 안 되어 일찍이 또래의 선두주자였다. 그러나 학업상의 출세는 그녀의 결혼 생활에 약간의 영광을 가져다주지 못했고, 다른 사람이 차를 사서 집을 사는 것을 보고, 자신이 여전히 몇 년 전의 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을 보고 그녀는 달갑지 않았다. 남편의 부모는 모두 농촌인인데, 스스로 돌볼 겨를이 없는데, 어디 그들을 도울 능력이 있겠는가? 남편의 일은 9 박 5 일로 추가 수입이 없어 물욕에 대한 그녀의 열망과 끊임없이 모순된다. 남편의 무심코' 네가 다시 나를 강요하면 내가 출가하겠다' 는 말이 그녀를 찔렀다.

남편의 출가를 기다리지 않고 그녀는 먼저 집을 나섰다. 조금 화가 나기 시작했는데, 지금은 반년이 지났고 기자와의 인터뷰에 직면하여 그녀는 자신의 생각을 숨기지 않았다. 나는 현실주의자여서 항상 동창 이웃과 우열을 겨루고 싶었다. 지금 오고 싶어서 정말 재미없어. 한 사람의 복보의 깊이는 다른 사람에게 의지할 수 없다. 전생의 덕을 쌓고 선을 행하는 것도 좋고, 평생의 인연과 보답도 좋다고 말하는데, 어쨌든 다른 사람이 각자 분수를 잘 지키고 자신과 타인을 잘 대하며, 내면의 만족이 최선인 것도 당연하다. 기자가 그녀에게 또 어떤 체험이 있냐고 묻자, 그녀는 웃으며 말했다. 어떻게 체득할 수 있단 말인가? 사람은 종종 표면의 영광만 보고 영광 뒤에 있는 것은 모른다. 나는 사람이 평생 해야 할 일이 많다고 생각한다. 차와 방은 모두 몸 밖의 물건이고, 돈이 있으면 사고, 돈이 없으면 비교하지 않는다. 나중에 나도 알게 되었다. 내 이웃은 주택담보실이었고, 많은 사람들도 모두 이리저리 사온 방이었고, 주택 융자금을 등에 업고, 대출금을 등에 업고 있는 압력이 우리보다 훨씬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왜 굳이 누구의 압력보다 커야합니까? 왜 자신에게, 사랑하는 사람에게 불필요한 압력을 가해야 하는가? 그래서, 나는 지금 누구와 차를 비교하지 않고 있는데, 나는 단지 안정된 것 하나, 본연의 애정이면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원래부터 있었습니다. 현대인들은 물욕의 화려함에 빠져서 빠져나갈 수 없고, 욕망이 너무 많고, 집착도 많고, 보고 듣는 것도 거의 돈, 놀이, 사람들은 물욕의 도구가 되어 집노, 차노, 몸껍데기만 남았고, 영혼은 몸통에 노예가 되고, 수고하고 있다. 유경봉의 용기와 식견이 정말 부럽다! 그녀는 생각을 바꾸자마자 내려놓는 법을 배웠고, 내려놓는 것이 높은 지혜이며, 일종의 부담과 승진이다. 진심으로 유경봉에게 칭찬을 드립니다! 명리 이외의 것을 찾다. 양강은 광둥 무명의 한 여은둔자이다. 그녀는 매우 성취한 웨딩드레스 디자이너로, 일찍이 90 년대에 그녀의 1 년 수입은 20,30 만원에 달했고, 남편은 상해에서 회사를 운영하고, 아들은 마카오에서 일했고, 그녀는 돈이 부족하지 않았고, 경제적 스트레스도 없었다. 그는 단지 생활 속의 결점이 무엇인가라고 생각했을 뿐이다. 1 년, 그녀는 TV 에서 많은 여성 거사들이 일년 내내 부근의 도관, 절에 가서 자원봉사를 하는 것을 보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지원했다. 그녀는 이런 경험이 디자이너보다 더 성취감을 얻었다고 느꼈다. 그래서 그녀는 도관에서 자신의 심신을 더 잘 조절하기 위해 내려놓고 출세한 단계의 성생활을 한 적이 있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은둔 후의 생활이 정말 그녀를 기쁘게 했다고 느꼈다. 그녀는 원래 부족한 것이 무엇인지, 그것이 바로 자아라는 것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런 느낌을 찾아 자신의 인생을 재배치시키고, 의상 디자인 작업을 계속하며, 봉사활동을 하고, 사랑으로 마음을 깨우고, 동시에 자신을 따뜻하게 하는 것이 그녀가 진정으로 생각한 삶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여성 은수자가 왜 이렇게 많은지, 사회 전환기에 있는 여성들은 남자들보다 정신적 스트레스가 훨씬 무겁다. 특히 평범한 여성들보다 더 무겁고, 비교하기를 좋아하며, 모든 일은 항상 주변 사람들과 높고 낮으며, 짧으며, 사회의 경쟁 압력이 크다. 게다가 이런 스트레스는 마음 속에서 발효되어 팽창하고, 우울하고, 얽히고, 발버둥치고, 무명의 불을 피워야 한다 하나는 멈춰서 발을 쉬는 것이다. 유경봉처럼 마음의 귀착점을 되찾고, 불을 내리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활을 계속해야 하고, 본연의 애정도 유지해야 하고, 인륜은 늘 책임을 다해야 한다. 정수 때문에 정말 홍진을 멀리하고, 정말 홍진을 멀리하고, 수행의 의미는 무엇일까? 이주가 말했듯이, 여성들은 심신의 쌍수를 더 중시하고 영혼의 풍요를 더 중시한다. 여성의 심리가 강하여 일격의 정도에 이르러 조용한 곳을 찾아야 할 때, 새로운 삶의 정취를 갖게 될 것이다. 책을 보고, 글자를 연습하고, 일엽일보리, 꽃과 세상, 일동 일천당, 번잡함에서 벗어나, 꽃과 풀이 모두 친척이고, 비바람이 번개와 번개는 곧 생정이다. 그래서 집을 떠올렸고, 배우자 아이를 생각했다 아마도 이것이 여자들이 출가하여 수행을 하는 이유일 것이다. 세상에 나와 세상을 보면, 그들의 마음은 더 넓고, 사랑의 중요성을 더 잘 알고, 세상의 장애물을 더 잘 볼 수 있다. 몸과 마음의 균형을 잘 맞추고, 조용함을 알고, 가정을 사랑하는 여인, 생활은 품질을 더욱 중시한다. 약간의 소감을 친구들과 나누다. Wto 가입은 중국인의 궁극적 인 추구이지만 인생은 기복이 있습니다 (huanhai 는 더욱 그렇습니다). 매끄러운 항해가 불가능하며 휴식을 취하고 충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중국에서는 출세도 전통문화의 중요한 요소다. 이에 대해, 무위주의 대가인 노자이든, 적극적인 입세를 주장하는 공성인이든, 이 두 성인은 이렇게 말했다. 노자: 공로가 물러나고, 하늘의 도도 사마천이 노자' 역주' 를 말하는데, 주가 쇠퇴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 은거하다. 은둔 후 더 이상 소식이 없다는 것은 노인이 정말' 주의 쇠퇴' 를 보고 완전히 숨겼다는 것을 보여준다. 공자: 국가 적절한 방법, 공식; 국가 도로, 롤 과 임신 할 수 없습니다; 위험한 나라는 들어오지 않고, 어지러운 나라는 살지 않는다. 세상에는 도리가 있으면 보고, 도리가 없으면 은둔한다. \ "\" 도로, 바다 에 떠있는 사이트 를 취할 수 없습니다; 공자의 은둔사상의 핵심은 "도" 이다. 공자에게 진퇴와 진퇴를 불문하고' 도' 를 기준으로 한다. 공자의 이런 은둔은 환경이 자신에게 불리한 상황에서 은둔이라는 이름으로 카메라를 기다리고 있을 때 재기를 기대하는데, 그 목적은 역시 더 나은 출세를 위한 것이다. 이 점은 아비의' 은둔' 과는 차이가 없다. 하지만 어쨌든, 이 두 성인은 사람들에게 경고하거나, 은둔하거나, 은둔하고, 네가 알아서 하는 것이다. 요컨대, 성인들에게는 은근한 것이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봉건 사대부인 노자와 공자는 모두 국가 공무원의 관점에서 말하는데, 비 공무원에 대해서는? 그들은 말하지 않았지만, 공무원은 숨길 수도 있고, 자신에게 불리하다고 생각할 때 "바다를 타고 떠다닌다" 고 생각할 수도 있다. 그러면 일반인들처럼 숨길 수도 있고, 범리처럼 배를 타고 오호를 항해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따라서, 오늘 종남 은둔자도, 서호 은둔자도, 왕옥산 은둔자도, 우리 모두는 그들을 대할 개방과 포용의 태도를 가져야 한다. 결국, 오늘날 사회의 가치는 다양하고, 인성이 다양하며, 대부분의 은수자들은' 수리하려고 하는데 마음이 조울하다' 고 생각하며, 가만히 있을 수 없고, 동방삭의 그런' 대은조' 의 능력은 없고, 어떤' 종남지름길' 도 모르기 때문에, 그들이 알 수 있는 맑은 곳을 선택해야 한다. 이에 대해 우리는 동심으로 여겨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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