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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민주주의 시대의 당 건설 내용

신민주주의 혁명은 제국주의와 무산계급 혁명 시대에 식민지 반식민지 국가 무산 계급이 이끄는 자산계급 민주 혁명을 가리킨다. 이른바' 신' 은 17- 18 세기 구미 자산계급이 이끄는 구민주혁명으로 봉건독재주의의 억압을 전복하고 자산계급 정치통치를 세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중국의 신민주주의 혁명은 오사운동으로 시작된 19 19 로, 그 이전의 근대 자산계급 민주주의 혁명은 중국의 구 민주주의 혁명이었다. 신민주주의 혁명은 무산계급이 이끄는 국민들이 제국주의 봉건주의 관료자본주의에 반대하는 혁명이다. 목표는 무산계급 (중국 * * * 산당을 통해) 이 혁명 지도권을 확고히 장악하고 혁명 임무를 철저히 완수하며 신민주주의에서 사회주의로의 전환을 제때에 실현하는 것이다. 1949 중화인민공화국의 설립은 중국 신민주주의 혁명의 기본 종식과 사회주의 혁명의 시작을 상징한다.

신민주주의 혁명 이론 형성의 역사적 배경과 주요 내용

국민당의 완고파는 군사적으로 반반 * * * 하는 동시에 사상적으로도 반반 * * * 의 발걸음을 다그쳤다. 민족투쟁과 계급투쟁이 첨예하고 복잡한 역사 환경에서 중국의 민족해방사업과 항일민주통일을 위해 중국 국민에게 정확한 혁명의 길을 제시하기 위해 국민당 완고파의 정치와 사상공격을 분쇄하기 위해 마오쩌둥은 중국 혁명의 경험을 과학적으로 총결하는 기초 위에' 생산자도론',' 중국혁명과 중국 * * * 생산자' 와' 신민주주의' 를 썼다 완고파 반론을 반박하면서 * * * 산당의 중국 신민주주의 혁명 이론을 풍부하게 보완하고 보완하며, 전국인민에게 * * * 산당의 중국 혁명과 신중국 건설에 대한 모든 주장을 천명하고, 신민주주의 혁명의 근본 노선, 강령, 정책을 제시했다.

마오쩌둥은 중국의 사회적 성격과 중국 혁명의 역사적 특징으로부터 중국 혁명의 역사적 과정과 신민주주의 혁명의 특징을 과학적으로 논술하였다. 그는 중국 현실 사회의 반식민지 반봉건 성질이 중국 혁명을 두 단계로 나누어 가야 한다고 지적했다. 첫 번째 단계는 민주주의 혁명이고 두 번째 단계는 사회주의 혁명이다.

마오쩌둥은 신민주주의 혁명의 기본 특징을 더 폭로했다. 소위 민주주의란 낡은 범주의 민주주의가 아니라, 낡은 민주주의가 아니라, 새로운 범주의 민주주의이며, 새로운 민주주의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민주주의명언). " 구체적으로, 혁명 전선에서 볼 때, 신민주주의 혁명은 10 월 혁명부터 시작된 세계 무산계급 혁명의 일부이며, 더 이상 자산계급의 조화를 목표로 하는 구세계 자산계급 혁명의 일부가 아니다. 혁명 지도권의 관점에서 볼 때, 신민주주의 혁명의 지도자는 이미 중국의 무산계급이지 자산계급이 아니다. 마오쩌둥은 중국 혁명 지도권의 이러한 역사적 변화가 구 민주주의 혁명을 신민주주의 혁명으로 바꾸는 주요 상징이라고 지적했다. 오사운동 19 19 부터 중국의 민주혁명은 신민주주의 혁명, 즉 무산계급 지도자의 반제 반봉건 혁명으로 바뀌었다. 혁명의 전도를 보면, "신민주주의 혁명은 사회주의 혁명의 필수 준비이고, 사회주의 혁명은 신민주주의 혁명의 필연적인 추세이다." 마오쩌둥은 이전 혁명을 완성해야만 다음 혁명을 완성할 수 있고,' 최선을 다할 수 없다' 고 지적했다. 그러나 이 두 혁명 사이에 자산계급 독재를 삽입하는 단계도' 불가능하다' 고 말했다.

마오쩌둥의 이 작품들도 신민주주의 사회 제도의 청사진을 묘사했다. 그는 신민주주의의 기본 강령을 지적했다. 정치적으로는' 무산계급 지도자의 모든 반제반봉건인민연합독재의 민주공화국, 즉 * * * 신민주공화국' 을 세워야 한다. 경제적으로, 모든' 대은행, 대공업, 대기업은 모두 이 나라의 소유가 되어야 한다' 고 해야 한다. "이 * * * 공화국은 다른 자본주의의 사유재산을 몰수하지 않고 국민의 생계를 조작할 수 없는 자본주의 생산의 발전을 금지하지 않는다." "이 * * * 국가는 지주의 토지를 몰수하여 토지가 없는 농민에게 나누어 주는 데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이다." 문화적으로 제국주의와 봉건주의 문화사상의 노예에서 벗어나 인민 반제 반봉건의 문화, 즉' 민주주의의 과학의 대중문화' 를 실시해야 한다. 신민주주의의 이러한 기본 강령은 낡은 자산계급 민주주의와 사회주의와는 다르다.

마지막으로, 마오쩌둥의 저서는 또한 적을 이긴 세 가지 주요 경험, 즉 통일전선, 무장투쟁, 당 건설을 깊이 총결하였다. 마오쩌둥은 통일전선, 무장투쟁, 당 건설은 중국 공산당이 중국 혁명에서 적을 이기는 세 가지 큰 법보로, 통일전선과 무장투쟁은 적을 이기는 두 가지 기본 무기라고 생각한다. 통일 전선은 무장 투쟁의 통일 전선이다. 당 조직은' 통일전선과 무장투쟁을 장악하고 적을 향해 돌진하는 영웅전사' 다. " 마오쩌둥은 "이 세 가지 문제와 그 상호 관계를 정확하게 이해하는 것은 모든 중국 혁명을 올바르게 이끄는 것과 같다" 고 생각한다.

요컨대 항일전쟁 시기에 마오쩌둥을 비롯한 중국 공산당원들은 마르크스 레닌주의와 중국 혁명의 실제를 더욱 결합시켜 중국의 사회적 성격, 중국 혁명의 역사적 특징, 중국 혁명의 기본법을 과학적으로 분석했다. 국제자본주의 운동에서 처음으로 민주혁명을 신민주주의 혁명과 구 민주주의 혁명으로 구별하여 신민주주의 혁명의 이론, 노선, 그에 상응하는 기본정책의 완전한 체계를 형성하였다. 이것은 마르크스 레닌주의와 중국 혁명 실천을 결합한 마오쩌둥 사상의 진일보한 발전을 상징한다. 마오 쩌둥 (Mao Zedong) 의 중국 신 민주주의 혁명 이론에 대한 논의는 중국 국민들이 중국 혁명의 발전 법칙과 미래를 분명히 볼 수 있도록 하여 승리의 자신감을 크게 고무시키고 항일전쟁과 중국 혁명의 승리와 발전을 강력하게 지도하고 추진했다.

신민주주의 혁명 (19 19- 1949)

19 19 년에 일어난 오사운동은 중국 근대사에서 많은 중대한 사건의 사상의 원천으로 여겨진다. 그 직접적인 원인은 제 1 차 세계대전 이후 중국에 부과된 불평등 조항이다. 강한 애국주의는 학생이 발기한 후 전국 각층까지 발전하는 항의 운동으로 이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국주의, 애국주의, 애국주의, 애국주의, 애국주의, 애국주의) 동시에, 그것은 각종 새로운 사상이 중국에 진입하도록 촉발시켰는데, 그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마르크스 레닌주의가 중국에서 전파되는 것이다. 192 1 년, 마오쩌둥 등 12 인 대표지방 * * * 생산단체가 제 1 차 전국대표대회를 열고 중국 * * * 생산당이 탄생했다.

중국 * * * 생산당은 중국 인민을 이끌고 신민주주의 혁명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북벌전쟁 (1924- 1927), 토지혁명전쟁 (1927) 을 겪었다 항일전쟁 시기에 중국 * * * 산당과 국민당이 합작하여 침략자에 대항하여 항일전쟁의 승리를 거두었다. 그러나 1945 년에 국민당은 내전을 일으켰다. 3 년간의 해방전쟁 끝에 중국 * * * 산당은 마침내 1949 년에 국민당 정부를 전복시켰다.

중국 신민주주의 혁명 승리의 중대한 의의와 기본 경험.

1949 1 년 10 월 1 일 중앙인민정부위원회는 1 차 회의를 열어 중화인민공화국 중앙인민정부 설립을 발표하고' 중국인민정치' 를 받아들였다 회의 선거림은 중앙인민정부위원회 사무총장으로, 중앙인민정부 국무원 총리 겸 외무부 장관으로, 중앙인민정부 인민혁명군사위원회 의장으로, 주드는 중국 인민해방군 총사령관으로, 심균유는 중앙인민정부 최고인민법원장으로, 나영환은 중앙인민정부 최고인민검찰장으로 임명되었다. 회의는 그들에게 가능한 한 빨리 정부 기관을 구성하여 각 정부 업무를 실시하도록 지시했다. 동시에, 회의는 또한 세계 각국 정부에 중화인민공화국의 중앙인민정부가 중국의 유일한 합법적인 정부이며, 평등과 호혜를 준수하고 영토주권의 원칙을 존중하는 어떤 외국 정부와도 외교관계를 맺고자 한다고 선포했다.

월일 오후 수도에서 온 30 만 명이 천안문 광장에 모여 성대한 개국 대전을 열었다. 모택동 중앙인민정부 주석은 직접 첫 오성홍기를 올린 뒤' 중화인민공화국 중앙인민정부 고시' 를 낭독하고 전 세계에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되었다고 엄숙히 발표했다. 그 이후로 중국 국민들이 일어섰다!

중국 혁명의 승리는 중대한 역사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우선, 중국의 신민주주의 혁명의 승리는 제국주의, 봉건주의, 관료자본주의의 중국 통치를 끝내고 인민 민주 독재의 신중국을 건립하였다. 수천 년 동안 중국의 역사는 줄곧 소수의 착취자들이 주재해 왔다. 한 세기 동안 서구 자본주의 열강은 그들의 견선리포로 중국을 반식민지 반봉건 사회의 심연으로 끌어들였다. 신해혁명은 중국이 2000 여 년 동안 이어온 봉건전제제도를 전복시켰지만, 중국 반식민지 반봉건 사회의 사회적 성격을 바꾸지 않았다. 중국 국민들은 자유, 민주주의, 독립, 통일을 위해 꼬박 한 세기 동안 분투하여 마침내 중국 * * * 산당의 지도하에 중국 민주 혁명의 위대한 승리를 거두었다. 그 이후로 근로자들은 신중국의 주인이 되었다. 이것은 중국 역사상 위대한 전환점으로 중국 사회의 새로운 시대를 상징한다.

둘째, 중국 신민주주의 혁명의 승리도 세계사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중국 혁명의 승리는 10 월 혁명의 승리에 이어 국제 무산계급 운동 역사상 가장 중요한 사건이다. 그것은 제국주의의 동방전선을 돌파하고 제국주의 식민지 체계에 치명적인 타격을 주어 세계 정치력의 균형을 크게 바꾸었다. 중국은 제국주의 통치의 후방 기지에서 반제 투쟁의 전초로 바뀌어 세계 반제 반식의 힘을 크게 증강시켰다. 중국 혁명의 승리는 중국처럼 제국주의와 식민주의에 착취당하고 억압받는 많은 나라의 국민들을 크게 고무시켜 투쟁의 자신감과 결의를 굳혔다. 국제 정세의 발전과 세계 인민에 대한 혁명 투쟁도 심오하고 깊은 영향을 미쳤다.

마지막으로, 중국 혁명의 승리는 마르크스 레닌주의와 마오쩌둥 사상의 승리이다. 아편전쟁 이후 수많은 인지사들이 국가의 독립부강을 위해 분투했지만 혁명의 성공을 거두지 못했다. 신민주주의 혁명 과정에서만 중국 인민은 중국 생산당의 지도 아래 마오쩌둥 사상의 정확한 지도 아래 마르크스 레닌주의의 보편적 진리를 중국 혁명과 결합함으로써 구 중국의 세 산 통치를 전복시키는 데 성공했다. 중국 신민주주의 혁명의 승리로 중국 * * * 생산당은 중국 각족 인민의 지도자의 핵심으로 공인되고, 중국 * * * 생산당의 1 세대 지도자 집단인 마오쩌둥 동지는 중국 * * * 생산당과 중국 각족 인민의 위대한 지도자로 공인되고, 마오쩌둥 사상은 중국 * * * 생산당의 지도사상으로 공인된다. 중국 혁명의 정반 두 방면의 경험과 교훈을 총결하는 기초 위에서 형성된 이러한 기본 결론은 중국 국민의 거대한 정신적 재산이 되었다.

중국 혁명의 승리도 우리에게 많은 귀중한 경험을 제공했다.

우선 중국 * * * 산당이 중국 혁명을 승리로 이끌 수 있었던 것은 마르크스 레닌주의의 보편적 진리와 중국 혁명의 구체적 실천을 결합한 올바른 방향을 고수했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의 가장 기본적인 경험 중 하나이다. 아편전쟁에서 오사운동까지 거의 80 년 동안, 인민이 중국에 반대하는 투쟁은 결코 멈추지 않았다. 그러나 중국 국민들은 제국주의에 저항하는 이데올로기 무기가 없다. 10 월 혁명이 있은 후에야 마르크스주의가 중국에서 널리 퍼지기 시작했고, 중국 인민은 새로운 사상 무기를 갖게 되었다. 마르크스주의는 무산계급의 과학적 세계관과 사회혁명 이론이다. 그것의 생명력은 그것이 사회 실천과의 밀접한 결합에 있다. 사람들이 실천에서 진리를 알 수 있는 길을 열어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마오쩌둥과 그의 전우들은 실사구시의 과학적 태도로 대중으로부터 대중으로 가는 대중 노선의 작업 방법을 채택하고, 독립적으로 중국 문제를 생각하고 해결하며, 마르크스주의의 보편적 진리와 중국의 장기 혁명 투쟁의 혁명 실천을 결합하여 중국 국민들이 이해하고 받아들이고 사랑하는 민족 스타일과 형식을 성공적으로 만들었다. 마오쩌둥 사상은 마르크스주의의 보편적 진리와 중국 혁명의 실제를 결합한 산물이며, 마르크스 레닌주의의 중국 운용과 발전이며, 실천으로 증명된 중국 혁명의 정확한 이론 원칙과 경험 총결산이며, 중국 공산당의 집단 지혜의 결정체이다. 마오쩌둥 사상의 형성과 발전으로 마르크스 레닌주의가 중국에 깊이 뿌리를 내리고 중국 생산당과 중국인민에 의해 중국 사회의 혁명적인 변화를 촉진하는 거대한 물질력으로 바뀌었다. 마오쩌둥 사상의 정확한 지도가 없으면 중국 혁명의 승리가 없다고 할 수 있다.

둘째, 중국 * * * 산당의 지도자가 없으면 신중국이 없다. 중국 인민 반제 반봉건의 구 민주주의 혁명이 실패한 것은 중국 * * * 생산력당처럼 중국 노동자 계급의 선봉대로서 혁명 건설 개혁의 각 역사시기에 시종 중국 선진 사회 생산력의 발전 요구, 중국 선진 문화의 전진 방향, 중국 최대 인민의 강한 지도자를 대표하기 때문이다. 신민주주의 혁명에서 중국 * * * 산당은 중국 인민에게 분투 목표를 제시하고, 장기 투쟁의 실천에서 승리의 길을 찾았으며,' 산사' 로 여겨지는 중국 인민을 어떤 반동세력도 이길 수 없는 위대한 힘으로 단결시켰다. 중국 * * * 생산당의 지도하에 중국 인민의 혁명 투쟁은 많은 좌절과 우회로를 겪었지만 결국 중국 혁명의 위대한 승리를 거두었다. "* * * 생산당이 없으면 신중국이 없다" 는 것은 중국 국민들이 근대 중국 혁명의 역사적 경험에 근거하여 얻은 과학적 결론이자 그들이 자신의 직접 경험에 근거하여 증명한 위대한 진리이다.

셋째, 가장 광범위한 혁명 통일 전선을 세우는 것은 중국 혁명의 승리의 기초이다. 중국 신민주주의 혁명의 혁명 대상은 매우 잔인하고 악독하다. 동시에, 무산계급과 지주대자산계급은 인구의 소수에 불과하며, 대다수는 농민, 도시 소자산계급 및 기타 중산층이다. 따라서 무산계급이 혁명의 승리를 거두려면 광대한 중산층을 쟁취하고 단결해야 한다. 신민주주의 혁명 과정에서 중국 * * * 생산당은 항상 이를 믿고 혁명 통일 전선에서 무산계급을 지도자로 하고 공농연맹을 기반으로 하는 원칙을 고수해 반제 반봉건의 깃발 아래 전국 각족 인민과 각계층 인민을 그들 주위에 긴밀하게 단결시켜 어려움을 극복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인민의 머리 위에 깔린 세 개의 큰 산을 전복시켰다 이것은 중국 혁명 승리의 또 다른 중요한 경험이다.

마지막으로, 중국의 인민 민주 독재 제도의 시행은 중국 혁명 발전의 역사적 필연이다. 중국 민주혁명 과정에서 자산계급 민주와 자산계급 * * * 과 중국의 방안을 시도해 보았지만 결국 실패했다. 중국 신민주주의 혁명이 승리할 수 있었던 것은 인민민주주의가 자산계급 민주주의를 대체하고 인민공화국이 자산계급 공화국을 대체했기 때문이다. 마오쩌둥이' 인민민주독재정' 에서 중국 * * 산당이 혁명 투쟁을 이십팔년 동안 이끌었던 경험을 총결하면서 지적한 바와 같이, "우리의 경험을 총결하고 한 점에 집중하는 것은 바로 노동자 계급이다." "앞으로 우리는 인민민주독재를 무기로 삼아 반동파를 제외한 모든 인민을 단결시켜 꾸준히 우리의 목적지로 갈 수 있다" 고 지적했다. 이것은 중국 * * * 산당의 최근 100 년 혁명 투쟁 경험에 대한 깊은 총결산이다.

1949 1 년 10 월 1 일 중앙인민정부위원회는 1 차 회의를 열어 중화인민공화국 중앙인민정부 설립을 발표하고' 중국인민정치' 를 받아들였다 회의 선거림은 중앙인민정부위원회 사무총장으로, 중앙인민정부 국무원 총리 겸 외무부 장관으로, 중앙인민정부 인민혁명군사위원회 의장으로, 주드는 중국 인민해방군 총사령관으로, 심균유는 중앙인민정부 최고인민법원장으로, 나영환은 중앙인민정부 최고인민검찰장으로 임명되었다. 회의는 그들에게 가능한 한 빨리 정부 기관을 구성하여 각 정부 업무를 실시하도록 지시했다. 동시에, 회의는 또한 세계 각국 정부에 중화인민공화국의 중앙인민정부가 중국의 유일한 합법적인 정부이며, 평등과 호혜를 준수하고 영토주권의 원칙을 존중하는 어떤 외국 정부와도 외교관계를 맺고자 한다고 선포했다.

월일 오후 수도에서 온 30 만 명이 천안문 광장에 모여 성대한 개국 대전을 열었다. 모택동 중앙인민정부 주석은 직접 첫 오성홍기를 올린 뒤' 중화인민공화국 중앙인민정부 고시' 를 낭독하고 전 세계에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되었다고 엄숙히 발표했다. 그 이후로 중국 국민들이 일어섰다!

중국 혁명의 승리는 중대한 역사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우선, 중국의 신민주주의 혁명의 승리는 제국주의, 봉건주의, 관료자본주의의 중국 통치를 끝내고 인민 민주 독재의 신중국을 건립하였다. 수천 년 동안 중국의 역사는 줄곧 소수의 착취자들이 주재해 왔다. 한 세기 동안 서구 자본주의 열강은 그들의 견선리포로 중국을 반식민지 반봉건 사회의 심연으로 끌어들였다. 신해혁명은 중국이 2000 여 년 동안 이어온 봉건전제제도를 전복시켰지만, 중국 반식민지 반봉건 사회의 사회적 성격을 바꾸지 않았다. 중국 국민들은 자유, 민주주의, 독립, 통일을 위해 꼬박 한 세기 동안 분투하여 마침내 중국 * * * 산당의 지도하에 중국 민주 혁명의 위대한 승리를 거두었다. 그 이후로 근로자들은 신중국의 주인이 되었다. 이것은 중국 역사상 위대한 전환점으로 중국 사회의 새로운 시대를 상징한다.

둘째, 중국 신민주주의 혁명의 승리도 세계사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중국 혁명의 승리는 10 월 혁명의 승리에 이어 국제 무산계급 운동 역사상 가장 중요한 사건이다. 그것은 제국주의의 동방전선을 돌파하고 제국주의 식민지 체계에 치명적인 타격을 주어 세계 정치력의 균형을 크게 바꾸었다. 중국은 제국주의 통치의 후방 기지에서 반제 투쟁의 전초로 바뀌어 세계 반제 반식의 힘을 크게 증강시켰다. 중국 혁명의 승리는 중국처럼 제국주의와 식민주의에 착취당하고 억압받는 많은 나라의 국민들을 크게 고무시켜 투쟁의 자신감과 결의를 굳혔다. 국제 정세의 발전과 세계 인민에 대한 혁명 투쟁도 심오하고 깊은 영향을 미쳤다.

마지막으로, 중국 혁명의 승리는 마르크스 레닌주의와 마오쩌둥 사상의 승리이다. 아편전쟁 이후 수많은 인지사들이 국가의 독립부강을 위해 분투했지만 혁명의 성공을 거두지 못했다. 신민주주의 혁명 과정에서만 중국 인민은 중국 생산당의 지도 아래 마오쩌둥 사상의 정확한 지도 아래 마르크스 레닌주의의 보편적 진리를 중국 혁명과 결합함으로써 구 중국의 세 산 통치를 전복시키는 데 성공했다. 중국 신민주주의 혁명의 승리로 중국 * * * 생산당은 중국 각족 인민의 지도자의 핵심으로 공인되고, 중국 * * * 생산당의 1 세대 지도자 집단인 마오쩌둥 동지는 중국 * * * 생산당과 중국 각족 인민의 위대한 지도자로 공인되고, 마오쩌둥 사상은 중국 * * * 생산당의 지도사상으로 공인된다. 중국 혁명의 정반 두 방면의 경험과 교훈을 총결하는 기초 위에서 형성된 이러한 기본 결론은 중국 국민의 거대한 정신적 재산이 되었다.

중국 혁명의 승리도 우리에게 많은 귀중한 경험을 제공했다.

우선 중국 * * * 산당이 중국 혁명을 승리로 이끌 수 있었던 것은 마르크스 레닌주의의 보편적 진리와 중국 혁명의 구체적 실천을 결합한 올바른 방향을 고수했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의 가장 기본적인 경험 중 하나이다. 아편전쟁에서 오사운동까지 거의 80 년 동안, 인민이 중국에 반대하는 투쟁은 결코 멈추지 않았다. 그러나 중국 국민들은 제국주의에 저항하는 이데올로기 무기가 없다. 10 월 혁명이 있은 후에야 마르크스주의가 중국에서 널리 퍼지기 시작했고, 중국 인민은 새로운 사상 무기를 갖게 되었다. 마르크스주의는 무산계급의 과학적 세계관과 사회혁명 이론이다. 그것의 생명력은 그것이 사회 실천과의 밀접한 결합에 있다. 사람들이 실천에서 진리를 알 수 있는 길을 열어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마오쩌둥과 그의 전우들은 실사구시의 과학적 태도로 대중으로부터 대중으로 가는 대중 노선의 작업 방법을 채택하고, 독립적으로 중국 문제를 생각하고 해결하며, 마르크스주의의 보편적 진리와 중국의 장기 혁명 투쟁의 혁명 실천을 결합하여 중국 국민들이 이해하고 받아들이고 사랑하는 민족 스타일과 형식을 성공적으로 만들었다. 마오쩌둥 사상은 마르크스주의의 보편적 진리와 중국 혁명의 실제를 결합한 산물이며, 마르크스 레닌주의의 중국 운용과 발전이며, 실천으로 증명된 중국 혁명의 정확한 이론 원칙과 경험 총결산이며, 중국 공산당의 집단 지혜의 결정체이다. 마오쩌둥 사상의 형성과 발전으로 마르크스 레닌주의가 중국에 깊이 뿌리를 내리고 중국 생산당과 중국인민에 의해 중국 사회의 혁명적인 변화를 촉진하는 거대한 물질력으로 바뀌었다. 마오쩌둥 사상의 정확한 지도가 없으면 중국 혁명의 승리가 없다고 할 수 있다.

둘째, 중국 * * * 산당의 지도자가 없으면 신중국이 없다. 중국 인민 반제 반봉건의 구 민주주의 혁명이 실패한 것은 중국 * * * 생산력당처럼 중국 노동자 계급의 선봉대로서 혁명 건설 개혁의 각 역사시기에 시종 중국 선진 사회 생산력의 발전 요구, 중국 선진 문화의 전진 방향, 중국 최대 인민의 강한 지도자를 대표하기 때문이다. 신민주주의 혁명에서 중국 * * * 산당은 중국 인민에게 분투 목표를 제시하고, 장기 투쟁의 실천에서 승리의 길을 찾았으며,' 산사' 로 여겨지는 중국 인민을 어떤 반동세력도 이길 수 없는 위대한 힘으로 단결시켰다. 중국 * * * 생산당의 지도하에 중국 인민의 혁명 투쟁은 많은 좌절과 우회로를 겪었지만 결국 중국 혁명의 위대한 승리를 거두었다. "* * * 생산당이 없으면 신중국이 없다" 는 것은 중국 국민들이 근대 중국 혁명의 역사적 경험에 근거하여 얻은 과학적 결론이자 그들이 자신의 직접 경험에 근거하여 증명한 위대한 진리이다.

셋째, 가장 광범위한 혁명 통일 전선을 세우는 것은 중국 혁명의 승리의 기초이다. 중국 신민주주의 혁명의 혁명 대상은 매우 잔인하고 악독하다. 동시에, 무산계급과 지주대자산계급은 인구의 소수에 불과하며, 대다수는 농민, 도시 소자산계급 및 기타 중산층이다. 따라서 무산계급이 혁명의 승리를 거두려면 광대한 중산층을 쟁취하고 단결해야 한다. 신민주주의 혁명 과정에서 중국 * * * 생산당은 항상 이를 믿고 혁명 통일 전선에서 무산계급을 지도자로 하고 공농연맹을 기반으로 하는 원칙을 고수해 반제 반봉건의 깃발 아래 전국 각족 인민과 각계층 인민을 그들 주위에 긴밀하게 단결시켜 어려움을 극복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인민의 머리 위에 깔린 세 개의 큰 산을 전복시켰다 이것은 중국 혁명 승리의 또 다른 중요한 경험이다.

마지막으로, 중국의 인민 민주 독재 제도의 시행은 중국 혁명 발전의 역사적 필연이다. 중국 민주혁명 과정에서 자산계급 민주와 자산계급 * * * 과 중국의 방안을 시도해 보았지만 결국 실패했다. 중국 신민주주의 혁명이 승리할 수 있었던 것은 인민민주주의가 자산계급 민주주의를 대체하고 인민공화국이 자산계급 공화국을 대체했기 때문이다. 마오쩌둥이' 인민민주독재정' 에서 중국 * * 산당이 혁명 투쟁을 이십팔년 동안 이끌었던 경험을 총결하면서 지적한 바와 같이, "우리의 경험을 총결하고 한 점에 집중하는 것은 바로 노동자 계급이다." "앞으로 우리는 인민민주독재를 무기로 삼아 반동파를 제외한 모든 인민을 단결시켜 꾸준히 우리의 목적지로 갈 수 있다" 고 지적했다. 이것은 중국 * * * 산당의 최근 100 년 혁명 투쟁 경험에 대한 깊은 총결산이다. 19 19 년에 일어난 오사운동은 중국 근대사에서 많은 중대한 사건의 사상의 원천으로 여겨진다. 그 직접적인 원인은 제 1 차 세계대전 이후 중국에 부과된 불평등 조항이다. 강한 애국주의는 학생이 발기한 후 전국 각층까지 발전하는 항의 운동으로 이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국주의, 애국주의, 애국주의, 애국주의, 애국주의, 애국주의) 동시에 각종 새로운 사조를 불러일으켜 중국에 진출하게 되었는데, 그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마르크스 레닌주의가 중국에서 전파되는 것이다. 192 1 년, 마오쩌둥 등 12 인 대표지방 * * * 생산단체가 제 1 차 전국대표대회를 열고 중국 * * * 생산당이 탄생했다.

중국 * * * 생산당은 중국 인민을 이끌고 신민주주의 혁명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북벌전쟁 (1924- 1927), 토지혁명전쟁 (1927) 을 겪었다 항일전쟁 시기에 중국 * * * 산당과 국민당이 합작하여 침략자에 대항하여 항일전쟁의 승리를 거두었다. 그러나 1945 년에 국민당은 내전을 일으켰다. 3 년간의 해방전쟁 끝에 중국 * * * 산당은 마침내 1949 년에 국민당 정부를 전복시켰다.

응답자: 웃음맨 1 10- 마술사 5 급 6-26 13: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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