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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명절, 종이돈 말고 할아버지께 뭘 좀 태워주세요.

청명절은 종이돈 외에 할아버지 청명절에 물건을 좀 태운 지 벌써 한 달이 넘었다. 지금 나는 아직도 묻고 있는데, 너는 막막하니?

종이돈 외에도 금박이나 은종이로 김원보, 은달바오를 쌓아 태우거나 종이집, 자동차, 가전제품을 사서 태울 수 있다.

청명절에 할아버지께 돈을 좀 태워 드리고 싶습니다. 그 문서는 어떻게 쓰나요? 종이봉투에 종이돈을 넣고, 종이봉투에 할아버지의 이름을 적고,' 너의 돈' 을 더해라!

청명절에 어린아이 할아버지 무덤 앞에서 종이를 태울 수 있습니까? 나쁜 영향은 없다. 요즘 사람들은 모두 밖에서 일하는데, 집에 가는 것이 불편해서 시부모도 집에 돌아갈 수 없다. 사람들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을 도와달라고 부탁하면 된다.

청명절을 맞아, 그는 우리 할아버지께 종이돈을 좀 태워 주고 싶어 했다. 무덤은 이미 멀리 이동했다. 나는 사거리에서 그것을 태우고 싶다. 죄송합니다, 사랑하는 할아버지 (생년월일)

안녕하세요: 당신이 하고 싶은 말을 적어 주세요. ......................................................................................................................................

이 돈은 너에게 쓰는 것이다. 네가 자손의 건강과 부를 잘 보호할 수 있기를 바란다! 감사합니다

증손자:

연월일

흑백으로 해주세요. 참고용으로 제공하다.

청명절에 언제 종이돈을 태울까요? 만약 네가 묘지에 간다면, 너는 아침에 갈 것이다. 집에서 종이를 태우면 저녁에 사거리에서 태울 수 있다.

청명절에 종이를 태우는 돈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중국 전통 청명절은 주조에서 시작되어 이미 2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청명절은 우선 매우 중요한 절기이다. 청명절에 도착하자마자 기온이 상승하는 것은 바로 봄갈이에 봄농사를 짓기에 좋은 계절이다. 그래서' 청명 전후 멜론 콩 심기' 라는 말이 있다. 농업 속담은 "나무를 심는 것이 청명보다 못하다" 고 한다. 나중에 청명과 한식의 날이 다가옴에 따라 한식은 사람들이 성묘를 금지하는 날이며, 점점 한식과 청명이 하나가 되고 한식은 청명의 별명이 되어 청명의 풍습이 되었다. 청명절에는 불꽃놀이를 하지 않고 냉식만 먹는다. 한식에 관한 전설이 있다. 춘추전국시대에 아들이 왕위를 계승할 수 있도록 독계를 세우고 태자를 살해하기 위해 신생이 자살을 강요당했다고 전해진다. 신생의 남동생은 천벌을 피하기 위해 국외로 망명했다. 망명 기간 동안 중귀는 굴욕을 당했다. 원래 그와 함께 나갔던 조신들은 대부분 속속 나갔다. 충실한 사람 몇 명만이 줄곧 그를 따라다녔다. 그 중 하나는 개자추라고 합니다. 한번은 귀가 고파서 기절했다. 중귀를 구하기 위해 개자추는 자신의 다리에서 고기 한 조각을 베어 불에 구워 중귀를 먹였다. 19 년 후, 귀가 중국으로 돌아와 군주, 즉 춘추시대의 유명한 오패 중의 하나인 진문공이 되었다. 진문공이 무대에 오른 후, 개자추를 제외하고는 그와 동고동락하는 조신들에게 많은 상을 주었다. 어떤 사람이 진문공 앞에서 개자를 위해 변호했다. 진 wengong 갑자기 과거, 죄책감 을 기억하고, 즉시 jiezi tuizhi 법원 에 대한 보상을 요구하는 사람을 보냈다. 그러나, 몇 차례 내려와서, 개자는 밀지 못했다. 진문공은 부득불 비위를 맞추러 가야 했다. 그러나, 진문공이 개자추수의 집에 왔을 때, 그는 문이 닫혀 있는 것을 보았다. Jiezi 푸시 는 이미 mianshan (이 산서 Jiexiu 카운티 남동쪽) 에 숨어 그의 어머니 를 들고, 그를보고 싶지 않았다. 진문공은 그의 어림군에게 면산을 수색하라고 했지만 찾지 못했다. 그래서 어떤 사람이 불산을 놓고, 삼면에 불을 지르고, 한쪽을 남기고, 불을 태우면 개자가 스스로 나왔다고 하는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진문공은 불산을 올리라고 명령했다. 뜻밖에 큰불이 사흘 밤낮을 태웠다. 큰불이 꺼진 후 개자는 결국 밀려나지 않았다. 산에 올라가 보니 어미 두 사람은 탄 버드나무 한 그루를 안고 이미 죽었다. 진문공은 개자가 밀은 시체를 보고 잠시 울었다. 그리고 시체를 묻자 개자가 밀은 등이 버드나무 구멍으로 막혀 있는 것을 발견했다. 내가 꺼내보니 원래 치마였는데, 그 위에는 피투성이의 시가 새겨져 있었다. 너의 주인이 영원히 맑기를 바란다. 너를 훈계자로 모시는 것보다 귀신이 보이지 않는 것이 낫다. 만약 너의 주인의 마음속에 내가 있다면, 내가 늘 스스로 반성하는 것을 기억해라. 내 주천은 양심에 거리낌이 없고 부지런하고 청렴하다. 진문공은 핏책을 소매에 숨겼다. 그리고 개자추와 그의 어머니는 까맣게 탄 버드나무 밑에 묻혔다. 개휴를 기념하기 위해 진문공은 면산을' 개휴산' 으로 바꾸고, 산에 사당을 짓고, 불산이 풀려난 날을 한식절로 정하고, 전국에 매년 불꽃놀이를 금지하고 한식만 먹으라고 명령했다. 떠날 때 그는 그을린 버드나무 한 토막을 베어 궁전에서 나막신 한 켤레를 만들었다. 그는 매일 그것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었다. "정말 안타깝다." "첫 번째 단계" 는 고대인의 부하들이 상급자나 동급사이에서 서로 존중하는 호칭으로, 그것이 바로 이로부터 나온 것이라고 한다. 이듬해 진문공은 그의 대신들을 이끌고 사복을 입고 소풍을 가서 경의와 애도를 표했다. 무덤에 다다랐을 때, 나는 죽은 버드나무가 부활하는 것을 보았고, 수천 개의 푸른 가지가 바람에 춤을 추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진문공은 부활한 버드나무를 바라보며 개자추를 본 것 같다. 그는 공손하게 그에게 다가갔고, 자애롭게 나뭇가지 하나를 꼬집고 원을 만들어 머리에 씌웠다. 제사가 끝난 후 진문공은 부활한 버드나무를' 청명류' 라고 명명하고 이를 청명절이라고 명명했다. 그 후, 진문공은 늘 혈서 한 권을 가지고 기념으로 삼아 자신이 권력을 잡도록 채찍질한다. 그는 부지런하고 청렴하며 나라를 잘 다스리려고 노력한다. 이때부터 진 () 나라 국민들은 안거낙업 () 을 할 수 있게 되어 공훈이 탁월하고 부귀를 도모하지 않는 개자추에 대해 매우 그리워했다. 그가 죽은 날, 불꽃놀이를 금지하여 그를 기념했다. 밀가루와 대추로 만들어 제비의 모양으로 빚어 버들가지로 꿰어 문에 꽂아 그의 영혼을 불렀다. 이 물건은' 제비 밀기' 라고 불린다. 그 이후로 한식과 청명은 전국민의 성대한 명절이 되었다. 냉식이 있을 때마다 사람들은 불을 피우지 않고 냉식만 먹는다. 북방에서는 대추떡, 밀떡 등 미리 준비한 냉식만 먹는다. 남방은 대부분 녹구와 찹쌀사탕연근이다. 청명절마다 사람들은 버드나무 가지를 둥글게 둘러서 버드나무 가지를 집 앞집 뒤에 놓아 그리움을 나타냈다. 청명절의 풍습은 풍부하고 재미있다. 금화성묘에 신경을 쓰는 것 외에도 조깅, 그네 타기, 축주, 폴로 치기, 버드나무 꽂기 등 일련의 풍습과 스포츠 활동이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청명절에는 한식을 금지하고 불을 금지해야 하기 때문이다. 냉식 찬식이 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것을 막기 위해, 우리는 모두 일부 체육 활동에 참가하여 신체를 단련한다. 따라서 이 축제는 슬픈 눈물로 성묘를 가는 독특한 명절이며, 답청한 웃음도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네를 타는 것은 중국 고대 청명절의 풍습이다. 스윙, 그것은 가죽 끈을 당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의 역사는 매우 유구하다. 그것은 처음에는 돈공이라고 불렸고, 나중에는 금기를 피하기 위해 그네로 바뀌었다. 고대에 그네는 나뭇가지로 만들어 리본으로 묶었다. 나중에는 밧줄 두 개, 발 디딜 그네로 발전했다. 그네를 타면 건강뿐만 아니라 용기도 길러 사람들, 특히 아이들의 사랑을 받는다. Cujuju 는 고무공이고, 볼 가죽은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공 안에는 양모가 채워져 있습니다. 축주는 발로 공을 차는 것이다. 이것은 고대 청명절에 유행하는 게임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황제가 발명한 것으로, 최초의 목적은 무사를 훈련시키는 것이다. 도보는 봄여행이라고도 합니다. 옛날에는 탐춘, 순춘이라고 불렸다. 3 월의 맑은 하늘, 봄이 대지에 돌아오니, 자연 곳곳에 생기발랄한 광경이 펼쳐져 있어, 바로 답청하기에 좋은 시기이다. 우리 나라 민간은 줄곧 청명 나들이 습관을 유지하고 있다. 나무를 심기 전후가 훤하고 봄빛이 맑고 봄비가 흩날리고 있다. 심은 묘목은 생존율이 높고 성장이 빠르다. 그래서 중국은 예로부터 청명 나무를 심는 습관이 있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청명절을 식목절이라고 부른다. 나무를 심는 풍습이 줄곧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다. 1979 년,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규정에 따라 매년 3 월 12 일은 우리나라 식목일이다. 이것은 전국 각족 인민을 동원하여 적극적으로 조국녹화 활동을 전개하는 데 중요한 의의가 있다. 연날리기도 청명절에 가장 인기 있는 행사다. 청명절에 사람들은 낮뿐만 아니라 밤에도 입는다. 밤에는 연 아래나 바람결선에' 신등' 이라고 하는 반짝이는 별처럼 색색의 작은 초롱을 매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예전에 누군가가 연을 푸른 하늘에 올려놓고 실을 끊어서 미풍이 그들을 하늘 끝까지 보내게 했다. 이렇게 하면 질병과 재난을 없애고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한다. 청명절은 조상을 기념하는 형식이 많다. 성묘는 청명절의 가장 오래된 풍습으로, 지금까지 이어져 왔으며,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점차 간소화된다. 성묘하는 날, 자손들은 먼저 조상의 무덤과 주변의 잡초를 깨끗이 다듬고 음식과 꽃을 모셨다. 시신의 화장이 보편화되면서 성묘를 하는 풍습은 점차 유골 보관소에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방식으로 대체되고 있다. 싱가폴 중국인은 아직도 절에 고인을 위한 주패를 세우고 있어, 묘도 청명 제조의 장소가 되었다. 청명절에 일부 가족도 집에서 그들의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청명절에는 조상의 무덤 앞에 유골이 놓여 있는 곳이나 절 앞에서 묵묵히 허리를 굽혀 절을 할 수 있다. 어떤 형태의 기념이든 청명절의 가장 기본적인 의식은 무덤 앞에서 선인을 추모하고 유골을 그곳이나 관 앞에 두는 것이다. 조상을 기념하는 의식을 더욱 의미 있게 하기 위해서, 우리는 젊은 세대의 가족 구성원들에게 우리 조상의 과거 분투사를 이해시켜야 한다. 버드나무를 꽂는 풍습도 농경의 시조 신농교민들이 농작물을 경작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라고 한다. 어떤 곳에서는 버드나무 가지를 처마 밑에 놓아 날씨를 예보한다. 옛말이 있다. "버드나무 가지가 푸르러졌고, 비가 내렸다.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의 설법. 황둥지 시절에는' 청명 기간, 류다이가 호' 라고 규정했다. 봉기가 실패하자, 버드나무를 끼는 풍습이 점차 도태되어, 버드나무만 성행하였다. 버드나무는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는데, 속담에 "마음으로는 꽃을 심고, 무심코 버드나무를 꽂으면 그늘이 된다" 는 말이 있다. 버들가지를 흙 속에 꽂으면 살고, 꽂으면 사는 곳, 해마다 꽂으면 곳곳이 어두컴컴해진다. 청명절에는 또 한 가지 설이 있다. 원래 중국인들은 청명절, 7 월 30 일, 10 월 초일을 3 대 귀신절로 삼았는데, 백귀신이 출몰하고 도움을 청할 때이다. 유령의 괴롭힘과 박해를 막기 위해 사람들은 버드나무를 올리고 버드나무를 달았다. 버드나무는 사람들의 마음속에 사악한 작용을 한다. 불교의 영향을 받아 사람들은 버드나무가 귀신을 쫓아낼 수 있다고 생각하여' 귀신나무' 라고 부른다. 관음은 버드나무 가지를 물에 찍어 중생을 돕는다. 북위의 자스훈은' 치 야오민서' 에서 "버드나무 가지를 가지고 집에 놓아라. 백귀신은 집에 들어가지 않는다" 고 말했다. 청명절은 귀신의 날이다. 버드나무 가지가 싹이 날 즈음에 사람들은 자연히 버드나무를 꽂고 버드나무를 꿰뚫고 사악한 것을 피한다. 한족은' 버드나무 송별' 풍습이 있다. 장안동 () 에 다리를 건너고, 물을 건너서 다리로, 한족이 손님을 이 다리로 보내고, 버드나무 송별을 접는 풍습이다. 이백은 "해마다 버드나무가 떨어지고 영릉이 몸을 다치게 한다" 는 말이 있다. " 고대에는 장안이 다리 양쪽으로 제방이 10 리 길었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버드나무가 되었다. 장안동에서 가는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친척을 배웅하고, 버드나무 가지를 꺾어 친척을 배웅하는데, 왜냐하면' 류' 와' 유' 의 동음 이의어가 만류라는 뜻을 나타내기 때문이다. 이 풍속은' 시경 소야 채위' 에서 유래했다. "예전에 내가 없었는데, 류이이는." 버드나무 한 그루를 이별 선물로 보내 아교처럼 칠하고, 차마 헤어질 수 없고, 아쉬워하는 감정을 표현했다. 버드나무는 봄의 상징이다. 봄날에 흔들리는 버드나무는 늘 번창하는 느낌을 준다. 꺾류송별' 에는' 봄이 자주 있다' 는 축원이 담겨 있다. 옛사람이 버드나무를 톱질하고 서로 배웅하는 것도 유가지와 같은 친족이 고향을 떠나는 것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는 그들이 새로운 곳에 도착해서 버드나무 가지가 도처에서 자랄 수 있는 것처럼 빨리 뿌리를 내리고 싹이 날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친구에 대한 아름다운 축원이다. 옛사람의 시사에도 양버들 선물에 대한 제법이 많이 있었다. 당대의 권덕우의 시: "나에게 새로운 지식을 증정하라", 송대의 시: "길 저쪽에 푸른 버드나무가 없으니 걱정하지 마라.", 명대 곽의 시: "늙으면 사람을 보내고, 도시 변두리 버드나무는 다 꺾인다." 청나라의 Chen weiji 단어: "몇 개의 국경 문을 남겨 두시겠습니까? 할인해 주세요. " 사람들은 버드나무를 보면 슬퍼할 뿐만 아니라' 꺾이는 버드나무' 라는 노래를 들으면 기분도 울린다. 이백은 "봄밤 로스앤젤레스가 피리를 듣는다": "모두가 고향의 그리움을 견디지 못한다." 사실, 버드나무는 상징적인 의미를 많이 가질 수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버드나무에 다양한 감정을 부여해 주었기 때문에 버드나무를 통해 감정을 보내는 것도 이치에 맞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청명 며칠 전? 몇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남조량종곡' 형초기년' 에 따르면, 일입동 후 105 일은 한식절이라고 불리는데, 마침 청명절의 이틀 전이다. 당대의 원직시는 "냉식을 처음 먹는 것은 160" 이라고 말했다. 그는 청명절의 전날은 한식절이고, 청명절과 겨울의 일본까지 하루의 차이가 있다고 생각한다. 한식은 청명의 날과 비슷하기 때문에, 고대인의 한식 활동은 왕왕 청명까지 이어졌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한식과 청명은 엄격한 구분이 없다. 청명절을 전후하여 많은 전통 풍습과 활동이 있다. 한식불, 청명절성묘, 도보, 폴로 연주, 연날리기, 그네 타기, 닭 싸움, 줄다리기 등이 있다. 이러한 활동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회의 진화에 따라 변한다. 일부 풍습은 취소되었고, 다른 일부는 여전히 보존되어 새로운 내용을 부여받았다.

청명절에 아들과 손자가 따로 할아버지께 종이를 태워 줄 수 있나요? 조금도 문제가 없다. 마음 하나면 충분하다. 그리고 외출하는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합니다.

청명절에 제사를 지내려면 종이돈 말고 또 무엇을 사야 하나요? 중국의 전통 풍습에 따르면 청명절에 제사를 지낼 때는 다음 물품을 휴대해야 한다.

1: 향초 (양초와 대나무로 만든 향초 포함)

2. 향지 (전통적인 죽향지 포함, 위에 동전이 찍혀 있고 그림이 없으니 동전이 좋겠네요. 현재 각종 인쇄향지가 있다)

3. 금식과일 (모든 것이 유행이다. 각종 과일이나 각종 빵일 수 있다)

4. 세 가지 고기요리 (보통 고기, 생선, 오리 등, 우리도 호남 유두부를 사용할 수 있다).

5. 폭죽 (작은 포 한 권, 불꽃놀이, 분포).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심정

2. 우산 따위를 기억하세요. (무덤이 지하에 묻히고 혼자 산에 있다면 괭이 등 도구를 가지고 무덤 주위의 잡초를 제거하고 흙 한 조각을 무덤 위에 올려놓는 것을 기억하세요. 후세 사람들이 그 사람을 잊지 않고' 옷' 을 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 청명절에 종이돈을 태워야 합니까? 중국의 종이 돈 굽는 풍습은 한나라 이후부터 시작되었다. 예를 들어 당나라 의사 왕 유 박사는 말했다:

\ "한 왕조 이후, 장례식 은 돈 을 묻혀, 미래 세대 는 유령 으로 종이를 사용합니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한대 이래 사람이 죽은 후에 사람이 생명을 잃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장례를 치를 때는 동전으로 고인과 장례를 치러야 한다. 중국은 예로부터 사람이 죽은 후에 귀신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한자를 해석하는 것도' 사람이 귀신으로 정해진다' 고 한다. 사람은 귀신으로 죽고, 귀신을 생각하는 세상은 인간과 같지만 흐린 날일 뿐이다.

양과 양 사이의 세계는 다르다. 그래서 귀신은 생명과 돈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동전으로 장례를 치른다. 그리고 나서,

사람들은 진짜 동전을 쓰는 것이 아쉽다고 생각하여 종이를 돈 모양으로 잘라서 귀신에게 태웠다. 현대에서는

지폐의 유통으로 곽명은행도 대량의 명화를 발행했다!

이런 저급한 미신은 거의 모든 원시 민족과 종교의 동일한 신앙, 실물, 돈, 보석,

천과 실크, 심지어는 사람과 동물로 매장한다.

불로 태우는 것은 교교와 관련이 있을 수 있으며, 불신이 불에 탄 것을 귀신에게 전달할 수 있다고 믿는다. 인쇄

배구베다 속의 애니 (화신) 는 이런 기능을 가지고 있다.

중국 민간에서는 지폐, 은지, 동전, 금은과 종이로 만든 가구를 사용한다.

물건, 집, 심지어 현대의 자동차, 비행기, 배 등. , 화상 후, 그들은 유령 의 혜택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사실 불교는 사람이 죽은 후에 귀신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단지 6 분의 1 만이 귀신일 수 있다. 불교는 더더욱 촬영에 맞지 않는다

사람들은 불타버린 종이창고의 은종이를 귀신에 의해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불교는 고인의 친척이 주는 것과 제물을 줄 수 있다고 믿는다.

불승공덕은 망령으로 돌아가고, 망령을 초월하다. 나머지는 모두 쓸모없는 미신이다. 불교

기물을 인제로 사용하는 것을 제창할 뿐만 아니라, 불교는 죽은 후에 비싼 관을 쓰지 말고 비싼 관을 입지 말라고 제창한다.

옷, 너무 많은 인력과 물력을 사용하지 마라. 너는 매일 입는 깨끗한 낡은 옷을 입고 좋은 것을 새것으로 바꿔야 한다.

모든 옷은 가난한 가정에 선물된다. 돈이 있으면 자선을 많이 하고, 삼보의 공덕을 제사하다. 단지

그래야 죽은 사람이 실질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아름다운 것을 묻어 태우는 것이 가장 어리석은 행동이다.

이것은 그것을 믿는 불교도의 작품이 아니다.

아쉽게도 오늘날 많은 승니는 대륙에서 대만성의 부처까지 이 이치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

그리스도인들은 또한 "이전 세대 돈" 이라는 또 다른 지폐를 발명했습니다. 작은 노란 종이 한 장에 붉은 워터마크로 산스크리트어 문자를 찍었다.

어머니의 죽음의 저주는 귀신의 돈으로 쓰인다. 사실 주문을 외우는 것과 종이를 태우는 효과는 별개이다.

。 불경에서 인쇄한 경서는 태울 수 없고, 태우면 범죄라고 한다.

그리고 지금의 승니는 경을 읽고, 고백하고, 입만 열면 오고, 심지어 다른 사람을 위해 수륙을 치는 것까지 다 적어서 읽어야 한다.

그 후 소각된 것은 복도가 배운 것으로, 그것이 숭배하는 신에게 희미하고 귀신을 쫓는다.

미신은 불교 교리에 근거가 없다. 불교의 모든 것은 경건한 마음을 제창하는 감응이다. 만약 네가 마음이 있다면, 필요 없다.

묽은 것을 태우면 반드시 쓸모가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수천 장의 종이를 태워도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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