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공학 방향은 공학 이론과 기술, 최신 도구 및 플랫폼을 사용하여 실제 공학 문제에 대한 과학적이고 표준화 된 소프트웨어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컴퓨터 기술의 방향은 실용적인 엔지니어링 문제에 대한 엔지니어링 이론과 기술, 최신 도구 및 플랫폼을 적용하여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시스템과 응용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전자 정보 입문
전자 정보 공학은 수업 내 교육과 수업 외 교육을 결합해야하며 항상 교실 교육에서 학생들의 혁신적인 능력을 배양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교사는 단계별 단계적 모델을 채택하여 실습 과정을 더 잘 계획하고 전문 과정을 모듈화하는 동시에 전자 정보 공학에서 종합 실험의 비율을 높여야합니다.
실습과 혁신 교육을 결합하여 실제와 결합하여 혁신적인 실습 시스템을 구축하고, 방과 후 혁신 및 창업 교육 프로젝트 또는 과학 기술 대회를 캐리어로 고수하여 학생들의 혁신 능력을 배양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안내자로서 학생들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고수합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통합을 준수합니다. 네트워크 측면에서 대규모 오픈 네트워크 강좌를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강화하고, 자원을 활용하여 강좌를 즐기고, 플립형 강의실 등을 활용해야 합니다. 학생들이 문제 지향적이고 디지털 자원 플랫폼, 탐구 기반 학습을 최대한 활용하고 학생들의 종합적인 능력 향상을 촉진하도록 합니다.
교사는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서 시작하여 소규모 학급 교육을 구현하고 강의 혼합 교수법, 그룹 협력 및 탐구 방법, 휴리스틱 및 기타 방법을 통해 학습과 사용의 유기적 결합을 달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