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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의 성씨 문화

왕준

징조현:한나라 원년(기원전 104년)에 징조음으로 변경되어 3부현 중 하나인 현령에 해당하는 지위를 가졌으며, 현령의 지위에 상응하는 지위를 가졌습니다. 장안(현 시안 북서쪽)을 통치했는데, 진령산맥 북쪽, 시안 동쪽, 산시성 위강 남쪽의 땅에 해당합니다. 삼국지 시대에 위나라의 관할 구역은 징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공식 명칭은 타이쇼우로 변경되었습니다. 이 리 가문의 조상은 당징조 인리강입니다.

지우젠현:기원전 3세기 말, 남베트남의 자오퉈가 현이 되었습니다. 기원전 111년에 중국에 들어갔으며 베트남의 칸호아, 하띤 지방과 응에안 동부에 해당하는 지역이었다.

송청현:이 지역은 수나라 때 라이양이었으며 송나라의 소재지였습니다. 송나라 때 송청으로 변경되었으며, 현재는 허난성 상추현의 남쪽에 있습니다.

홀의 이름

리양홀:주나라 후기에 리징시는 12년 동안 리양현의 치안판사로 재직하며 사서인 '주오랑'을 저술했습니다. 그의 작품의 역사를 "이양탕"이라고 하며, "이양탕"의 후손을 홀 이름으로 삼고,

이청탕:주나라의 시조 주티는 산서성 이청현에서 세례를 받았으며, 이청탕의 후손을 홀 이름으로 삼고,

징수탕:시성이라는 단어인 리커는 북송 당시 쓰촨성 취청시에서 태어났습니다. 쓰촨성 두천 바오시 창송향 리씨 가문 오두막에서 태어났습니다. 1403년 청나라 3년 후 학자, 경제학에 능통. 오양서에게 "촉에 유명인이 있습니까?"라고 물은 적이 있다. 맞아요: "문학에는 소순이 있고, 고전에는 리지가 있습니다." "징슈 박사"라는 이름이 붙었죠. 나중에 재건 된 징추에서 리 씨족의 족보를 보았는데 족보에는 "징슈 홀"로 인쇄되어 있습니다.

바준탕 :리커의 9 대 손자 인 리 박센은 쓰촨성 두 셴현에서 충칭시 푸 바이현 시샹의 다샤오 위안으로 이사했으며 현재 충칭시 유충구 유충구 입구에 속해 있습니다. 그의 후손들은 "바준탕"을 홀의 이름으로 삼았습니다.

간유안탕:리박선의 손자 리밍뱌오는 원청 시대 2년, 즉 1313년에 조정에서 "밍뱌오"로 명명되었습니다. 그의 장남 타이가 "간유안탕"을 홀의 이름으로 삼았습니다.

간유안탕 "

와인당: "와인당"은 북송 시대 하이난 섬 단현 출신의 학자 리쯔윈의 개인 저택입니다. 쑤동포는 1949년 하이난성 단현으로 강등되었습니다. 그는 이 지역 리쯔윈이 학문이 부족하고 농사를 짓는 마음과 효심이 깊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또한 그의 집에 류즈호의 저서가 여러 권 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가서 친한 친구가 되었습니다. 그는 종종 지팡이를 가지고 다녔습니다. 어느 날 소동파는 리즈윈을 만나러 갔는데 비가 와서 길가의 한 농부의 대나무 모자와 나막신을 빌려 신었습니다. 지나가던 사람들은 유교 복장이지만 이상한 농부의 모습을 한 노인을보고 군중이 웃고 길가의 개도 짖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후대 사람들은 다양한 '동포 리리 지도'를 그려 세상에 전해졌습니다. 소동파는 그를 정성껏 가르쳤고 왕개원, 풀린, 유수 등 지역 학자들은 종종 리쯔윈의 집에 모여 강의를 들었습니다. 리리를 비롯한 지역 주민들은 소동파에 대한 존경심을 표시하기 위해 경쟁적으로 술과 고기를 가져왔습니다. 쑤동포는 리즈윈과 지역 주민들을 기념하기 위해 '와인 홀'이라는 특별한 책을 썼습니다. "와인 홀"은 현재 하이난 섬의 유명한 문화 경관으로, 단현의 군청 소재지에서 40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웅장한 건물이 있습니다.

탕위청: 장시성 상위현에 있는 리씨 문중 조상 전당. 청나라 셴펑 원년(즉, 1851년)에 지어졌습니다. 광둥성 우화시 상위현 잉첸에 거주하는 리씨의 후손을 상징합니다.

또한 리 성의 주요 당 이름은 징자오 당, 지우젠 당, 송청 당, 신안 당, 둔벤탕, 리 당 등입니다. 장시성: 칭장(현 장쑤시, 청이진, 리웨이촌위원회)은 권으로 나뉘지 않았습니다. 현재 이 마을에는 리씨 성을 가진 사람이 4,000여 명으로 비교적 큰 리씨 성을 가진 마을이라고 할 수 있다.

장수 리씨 족보, 조사 대상 저자. 중화민국 9년(서기 1920년) 목판화 동판화 21점. 현재 장쑤성 주롱현 청춘진 위안샹 여단 리씨 가문 마을에 소장. 참고: 송나라에 지어졌습니다. 장쑤 장두에서 리 가족은 두 권의 책, 리 창슈의 중국 공화국, 리 지기가 갱신했습니다. 중화민국 32 년 (서기 1943 년) 목판화 이동식 두 권을 인쇄했습니다. 현재 허베이대학 도서관에 소장. 절강 란시 리 가계도"7 권, 리 (중화 민국), 중화 민국 27 년 (AD 1938 년) 목판화 인쇄. 현재 절강성 란시현 유부구 지아주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후난 닝샹 유탄 리 다섯 수리 계보 저자 증명. 청나라 광서 29 년 (서기 1903 년) 단 두 권, 다른 책에는 두 권이 있습니다. 현재 후난 도서관에 있습니다. 후난 샹탄 리는 "족보"15 권을 편집하고 책에 "청"을 편집하고 다음 책인 청나라 광수 14 년 (서기 1888) 둔번 탕 출판 목판 이동식 12 권을 편집했습니다. 현재 중국 사회과학원 역사학연구소 도서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리징산의 계보는 중화민국 후난성 샹탄에서 계속 이어져 리징산이 편집(서문)했습니다. 8년(서기 1919년) 유탕에서 활자 목판 인쇄로 간행되었으며, 현재는 1권만 남아 있습니다. 현재 후난성 도서관에 있습니다. 금요일, 후난 샹탄 리즈 즈 6 권, 중화 민국 및 기타 사람들이 편집 한 중화 민국 16 년 (서기 1922 년) 던 벤탕은 이동식 6 권으로 목판을 인쇄했습니다. 현재 길림대학교 도서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후난 한수 용양 리 씨 족보, 청광수 9 년 (서기 1883) 이동식 목판 인쇄로 결정될 저자는 현재 1 권만 있습니다. 현재 후난성 도서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조사 대상인 광동성 중산 리 족보 저자는 목판화 활자 인쇄로 5~6권만 남아 있습니다. 현재 광동성 중산 도서관에 있습니다. 광동 난하이 리 씨족 족보, 청나라 3 년 (1911 년) 목판화 이동식 인쇄이 리시 위안 (청) 에디션. 현재 광둥성 중산 도서관에 숨어 있습니다. 광동 난하이 리 족보, 리와 리 재 수정, 중화 민국 21 년 (서기 1932 년) 목판화 이동식 인쇄를 출판했습니다. 현재 광동성 중산 도서관에 숨어 있습니다. 광둥성 순더의 리귀제탕 족보는 청나라 광서제 23년(1897년)의 목판 인쇄물입니다. 현재 광둥성 중산 도서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광둥성 순더의 동팡 리 씨 족보, 4 권, 리젠 (청나라) 편집, 청나라 2 년 (AD 1910), 6 권의 목판 및 이동식, 청나라. 현재 상하이 도서관과 광둥성 중산 도서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광동 순더 리민 족보, 중화민국, 리징이, 중화민국, 자필. 현재 광둥성 중산 도서관에 소장. 리루첸(청나라)이 쓴 구이저우쥔이 리루첸의 가족은 청나라에서 목판과 활자로 인쇄되었으며, 현재 1권만 존재합니다. 현재 동북사범대학에 소장되어 있으며, 2008년 6월에는 귀주의 비주가 편집한 이춘추 춘추 제2권이 개정되었고, 2007년에는 이춘추 춘추 제1권이 개정되었으며, 2007년에는 이춘추 춘추 제1권이 개정되었습니다. 30권으로 구성된 리 오수 가계도의 첫 번째 권은 리 주오유 등이 편찬했습니다. (청나라)가 편찬했으며, 청 광서제 18년(서기 1892년)에 징탕이 인쇄한 30권의 살아있는 목판화도 있습니다. 현재 중국 국립도서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리 5 수리 계보, 13 권, (중화 민국), 교정, 중화 민국 38 년 (서기 1949 년) 목판화 라이브 문자. 현재 후난성 린리현 기록보관소에 소장. 조사 대상 저자 "리 계보"는 중화민국 시대에 인쇄되었으며 현재 한 권만 존재합니다. 현재 하이난성 기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리양 두 씨족의 족보 20권으로, 모두 첸 등이 편집했습니다. (청나라). 청나라 광서 23년(서기 1897년)에 5권의 목판화가 이 홀에 심어졌습니다. 현재 중국 인민대학교 도서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리민화이와 안후이성 시대 리씨 족보의 다른 편집자. (청나라). 청 광서 34 년 (서기 1908 년), "중 벤탕"은 8 권으로 인쇄되었습니다. 현재 중국 계보 네트워크의 아카이브에 있습니다. 중화민국의 리창슈와 리즈치가 편집한 두 권으로 된 장두 리 가족 전기, 중화민국 22년(서기 1933년)에 목판 동판화로 인쇄되었습니다. 현재 중국 족보 네트워크 아카이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기존 리씨 족보 8권, 청 리민화이, 리잔원 편집, 청 광서 15년(서기 1889년) 중번탕 출판 목판화 8권 이동식 판각. 현재 중국 계보 네트워크 아카이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청나라 리수탕 목판 새겨진 이동식 판본 3권, 리족보 8권을 조사할 저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중국 계보 네트워크의 아카이브에 있습니다.

검토 할 저자 리 족보, 청나라가 출판되었으며 3 ~ 4 권만 존재합니다. 현재 중국 계보 네트워크의 아카이브에 있습니다.

평주 리씨 족보로 살펴볼 저자는 청나라에서 활자 목판으로 인쇄된 책으로, 3권만 현존합니다. 현재 중국 계보 네트워크의 아카이브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핑저우 리씨 족보는 총 7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지막 권은 리야오차오 등이 편찬했습니다(중화민국). 중화민국 4년(서기 1915년)에 당치(唐治)가 활자로 인쇄한 1권만 남아 있으며, 현재는 7번째이자 마지막 권만 남아 있습니다. 현재 중국 족보 네트워크의 아카이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조사할 창사 리 족보 저자. 중화민국 2년(서기 1913년)에 롱더탕은 목판화 활자 41부를 인쇄했습니다. 지금은 1권, 4권, 6권에서 10권, 12권에서 16권, 18권에서 26권, 28권에서 30권, 32권에서 35권, 38권만 남아 있습니다. 현재 중국 족보 네트워크의 아카이브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아직 저자가 밝혀지지 않은 창사 리 씨족의 족보는 청나라 롱더 홀 판본의 이동식 목판 3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2권, 22권에서 24권 만 현존합니다. 현재 중국 계보 네트워크의 아카이브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장사 리 씨족의 세 가지 족보의 저자를 살펴볼 것입니다. 청나라 시대에 룽더탕은 32개의 목판화 활자 인쇄본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현재는 1-2, 4-5, 7-9, 12, 14-16, 18-19, 21-23, 25, 28, 30-32, 28권만 남아 있습니다. 현재 중국 계보 네트워크의 아카이브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조사할 창사리족보는 중화민국 32년(서기 1943년)에 인쇄된 18권으로 구성된 판본입니다. 현재 5권, 51권, 53권~59권, 60권~65권, 67권~68권, 70권~71권만 남아 있습니다. 현재 중국 족보 네트워크의 아카이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위탄 리 씨족의 다섯 족보의 저자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청나라 때 목판 인쇄본을 읽었는데 8권만 남아있었습니다. 현재 중국 족보 네트워크의 아카이브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유탄 리의 다섯 족보, 저자 조사 대상. 중화민국 시대에 목판 활자로 인쇄된 책으로, 4권만 남아 있습니다. 현재 중국 계보 네트워크의 기록 보관소에 있습니다. 청나라 때 리젠이 편찬한 순더 리씨 족보 2권과 청나라 2년(서기 1910년)에 장호탕에서 인쇄한 목판 활자본 2권이 있습니다. 현재 중국 계보 네트워크의 아카이브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리광조(李光祖, 청나라)가 편찬한 족보 기록이 담긴 8권의 샹인 리씨 족보와 청나라 21년(서기 1895년)에 베이징 자오탕에서 인쇄된 목판 활자 2권으로 구성된 상인 리씨 족보. 현재는 1권과 6권만 남아 있습니다. 현재 중국 계보 네트워크의 아카이브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조사 대상 작가의 샹인 리 계보, 베이징 자오 홀에서 출판 된 중화민국 시대의 목판화는 3 권이 있으며 오늘날에는 2, 3, 5 권만 있습니다. 현재 중국 계보 네트워크의 아카이브에 있습니다. 리(중화민국) 편집 샹인 헤이유탕 리씨 족보, 12권, 상권, 하권, 중화민국 32년(서기 1943년) 즈위안탕 인쇄 목판 이동식 14권. 현재 중국 계보 네트워크의 아카이브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청나라 이시수 등이 편찬한 리샹탄삼수족보 전 12권, 청나라 셴펑 9년(서기 1859년) 둔번탕에서 목판 활자 12권 인쇄. 현재 중국 계보 네트워크의 아카이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리씨 족보는 현재 리민후이 등이 편집한 8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권에 부록이 있습니다. (청나라). 청나라 광서 34년(서기 1859년), 중번탕 간행물 판각 목판 인쇄 9권. 현재 중국 계보 네트워크의 아카이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닝샹은 닝다톈팡의 리씨 가문의 족보입니다. 저자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청나라 시대에는 두 권의 목판 활자본이 인쇄되어 소장되었습니다. 현재는 두 번째와 일곱 번째 권만 남아 있습니다. 현재 중국 족보 네트워크의 아카이브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저자를 알 수 없는 리 가문 족보는 중화민국에서 징자오탕에서 활자로 인쇄된 두 권의 목판본으로 출판되었으며, 이 중 1~3권만 남아 있습니다. 현재 중국 족보 네트워크 아카이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조사할 리 "세 족보" 저자. 중화민국 시대에는 박물관에 목판화 이동식 인쇄본이 있었으며 현재는 9권 중 2권만 존재합니다. 현재 중국 계보 네트워크의 기록 보관소에 있습니다. 리의 족보(저자 미상)는 청나라 시대의 목판 동판 인쇄본으로, 현재 2권만 남아 있습니다. 현재 중국 계보 네트워크의 아카이브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리 족보는 중화민국의 필사본으로, 저자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현재 중국 계보 네트워크 아카이브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후난 위안장 리의 여섯 족보 8권, 중화민국, 리시첸 및 기타 전문가, 중화민국, 36년(서기 1947년) 사업? 당나라 이동식 목판화 8권. 현재 중국 계보 네트워크 아카이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후난 류양하오 리:쓰촨현의 한 가문은 귀공을 류씨로 이주한 첫 번째 조상으로 기렸습니다. 귀공은 인용, 이름 루자이, 정 딩하이 시험 심사관, 진시의 우 자과, 처음 수여 우강 태수 기록, 장시 푸 재상에게 관리. 류이리자길 모퉁이에 판귀방을 지었습니다. 4대는 종지, 조상당, 부당, 실용당, 이선당, 의식당, 예식당 등 7개의 방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명나라 15년(1479년)에 시청의 아래쪽 도랑에 씨족 조상당을 짓고 가계도를 편찬했습니다. 청통지 11년(1872년) 일곱 차례, 광서 29년(1903년) 일족 분쟁으로 인한 수리, 1949년 1, 2, 3, 6실 9차례 수리. 현재까지 3,000 개 이상의 소수 민족이 카운티, 동향 가오핑, 판자 링, 다안, 남향 다야 오 및 시원, 서향 산 관충, 푸지, 바이 자산, 젠충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리우양 리 형제는 세 명의 학자 리아오, 리지에수, 리레이시는 세 명의 방어의 스물네 번째 손자입니다. 단어 학교 : (18 세기 이후) 조상의 전통을 지키기를 열망하고, 책은 선을 위해 개선되어야하며, 사람들은 봄 향기와 같은 모든 것을 책으로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사립학교 10 년 계속) 홍지 카이 새로운 재산, 가족의 빛에 대한 효도, 나라의 보물에 대한 재능, 멀리서 조상을 기리기 위해 조상을 기리기 위해.

사천, 충칭, 귀주 리씨 성씨 대표: 관중 조상 세대부터 90년대까지, 옛 족보 편집에 따르면 90리비, 저우(징과 북 분리)-91~92볼타-. -93 - 94 연주 - 95 용샹 - 96 잉룬 -. -97일 에세이 유 - 밝고 밝은 - 카이원. 신조어 생성 생략. 후손은 주로 구이저우성 쭌이시, 통지 현, 추미 위안 천바, 느린 양, 싱이, 싱런, 칭롱 작은 식물, 같은 세대의 쭌이시 조상, 즉 리홍, 지의 (양 마오핑 건너편), 91 데 - 92 구름 속에서 - 93 절약 - 94 연방 - 95 - 96, 실물 - 웨이 지 시유오 궈에 살고 있습니다. 헤이시 산 (산 뒤), 베이 두, 판롱, 리 가족 반 경사, 허차오 하이바, 광싱, 시산, 푸 환, 시마시바, 천지 아얀, 신장, 무구 롱탕, 신장, 양푸, 칭강 구, 델롱 좡, 신팡. 아흔 리 롄, 진시 (무대 뒤 별도), - 아흔 하나 메이 룬 - 아흔 둘 중렌 - 아흔 셋 웨이 가오, 높은 위치 - 아흔 넷, 양거 - 아흔 다섯 룽 마오, 룽 티 - 아흔 여섯은 구이, 싱 - 아흔일곱, 루안 (세계) - 시 - 지 (2 단계) 구십 리 하오, (서로 분리), - 구십 하나 메이 - 구십 두 - 구십 세 의도 - 구십 넷 - 구십 다섯 룽 구이 - 구십 여섯 산 레, 산 관, 3 선불 - - 아흔일곱, 여든 여섯 원롱과 위안. -- 여든일곱 명의 주민, 위안(중화민국, 푸순현 교정), 첸(후손 미정). --여든 여덟 원염 --여든 아홉 수원 --아흔 아홉, --아흔 한 메이지 아흔둘 --아흔셋 --아흔넷 --아흔넷넷 --아흔다섯. 아흔 여섯 유교 효 --아흔일곱 관료로서 --웬싱 룽창(조공) --딩(즐거움) --두(즐거움) -두. 이해하는데 팔십사 년이 걸린다 -신화 팔십오 년 -팔십육천 백십 량 -팔십칠천 백십 량 -팔십칠만 백십 량 -. -팔십팔일 축복 -팔십구 충성 -팔십구 의례 -팔십이, 지혜와 믿음과 문학을 배워야 한다. -궁중에서 배워야 한다 -사람의 덕을 물려받아야 한다 -항상 -팔십사 -팔십오 년 전 -팔십오 년 신화 -팔십육 천 랑 -팔십칠 천 랑 -팔십팔 천루 -89 후를 듣다 -91 칠십팔 -79 수싱 -80 -81 태린 -82 리롱 -83 리리 -84 백만 ---85 종푸 ---86 ---87 시하이 ---88 리홍 -89 멍취안 -91 지치 -92 푸구이 -진 -싱순 -75 민안 관리 -76 싱광 -77 현명하고 유능한 사람 --일흔 여덟 리푸, 리지 --일흔 아홉 준경, 준유, 준주 --여덟 조 장군 --. 87 창난 -88 명, 서강 -89 이아 -90 이오 -91 수중 -91 수종 -92 카오 -93 대지 -94, 용롱 - 잔여 수리 --궈타이관 - 청민안시 가족. 이 가족은 주로 쭌이와 쑤이민에서 거주하고 일했습니다. 명나라 이전 84년 - 신화 이후 85년 - 86만 삼천 랑(지친이라는 단어) - 87두이 랑 -. -팔십팔 - 천문학적 사고 후 팔십구년 - 호수의 영향을 받은 - 정소광지 - -대지룽화-. -다지 룽화-디는 징자오에게 가족이 주로 네이장 치장 현 다주 현에 거주하고 살고 있다고 말했다. 일흔 여덟 - 일흔아홉 쇼우싱 - 여든 - 여든 한 타이린 - 여든 두 리롱 --83억 리 -84만 --85 중푸 --86 --87 하이 --88 리홍 --89 멩강 --91 재능 -- 92 시 --, 핑바 티안완, 통지 송칸, 펑샹바, 마오시톈.

-62 페이 -63 자오 렌, 자오 이, 자오 지 -64 구이 유 -65 시안 유, 시안 닝 -65. -예순 여섯 중더 - 예순 일곱 청시우 - 예순 여덟, 진란 - 예순 아홉 징칸, 펑징 - 일흔 - 일흔 일곱 용이, 샹주 - 일흔 둘 - 일흔 셋 징, 일흔 셋. 상종 - 일흔 여섯 간유, 간광 - 일흔일곱 롱싱 - 일흔여덟 우징 - 일흔아홉 야오 --81 겸손 --82 동명 --83 루 --84 량문 -85, 아이 유 통청 - 순종하는 사람들 - 109 청명 - 자기 중심이되기 위해 올라갑니다. 그때부터 케빈 준 후이, 그때부터이 가족의 주요 거주지 인 대주 현, 치장 현, 네이 장, 바 종, 명나라까지 여든 넷 - 85 싱화 - 861, 위의 데이터는 (리의 춘추 연대기, 귀주 펜 족장), "리의 춘추 연대기"의 족보 책에서 나온이 족보 책 ", 2007 년 쓰촨성, 충칭, 구이저우 친척에 의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수정되었습니다. 참고 :이 버전은 이전 족보와 새 버전(리 "춘추" 구이저우 펜 족장)을 기반으로 하며, 상속 및 기타 측면에 대한 의문이 있습니다. 각 세대에서 첫 번째 조상의 이름은 직계 조상이고 두 번째 조상은 형제입니다. 두 번째 조상에게 후손이 있는 경우 아래 표가 있지만 불완전합니다. 위의 모든 예는 새로 편집된 문자를 사용합니다: 111, 징-112, 조 、、、、 38대 후 쓰촨 렌슈 리의 "자비, 의로움, 예의, 지혜, 믿음은 천일 안에 궁정에 전해질 것이다."라는 말을 생략했습니다. 사천 이롱을 대신하여 리 말: "천허 잔 틴첸 샹광 완자성" 사천 중셴을 대신하여 리 말: "거리의 도시 용케 완방 웨이 창지." 쓰촨 펑안을 대표하는 리의 말: "국가 천원, 밍칭, 평화와 안정, 대춘". 쓰촨 수이닝을 대표하는 리 단어: "일, 옌, 샹, 샤오, 무, 푸성, 싱원, 마오, 렁고, 새로운 샹 롱위안, 홍루, 첫 번째 경전, 니안팡의 후계자가 되어야 한다". 리 단어 세대 광동 동관 : "중 소리와 운율의 먼 방의 가족 효도 친구 제창을 통과". 리 광동 양춘 단어 생성: "다 시 싱 신 윤 청 페이 신성한 영역". 리 광동 가오저우 단어 생성: "카이 루야". 광동 신이 리 세대: "국부와 인민의 힘 ......" 후난 리 세대: 류 공방 부족: "시지, 차오싱, 다주오시, 화디지롱의 문학에 천 명을 추가해야 한다"; 8 공방 부족: "시지, 차오싱, 다주오시, 화디지롱의 문헌에 천 명을 추가해야 한다"; 여덟 공방 부족. "천 명이 기대하는 문학적 계승자. 종단은 상서롭고 광지는 훌륭한 기지이며 룽화는 훌륭한 곳입니다." 아홉 공방 부족: "문학 후계자 천명 희망, 진실한 마음, 큰 야망, 디치창에 대한 룽"; 공방 열 학교: "문정 시우성 시안종 지소창 같은 룽에 추가 될 수천 학교"; 이양팡 부족: "수천 단어 추가 될, 맹팅 적재적소에 맹팅. 구름의 행복은 여전히 길다"; 씨족의 새로운 속편: "충성과 효도, 가보 보물, 보물인 준셴 차이, 최초의 경전인 량홍루 등자 이후 전승되는 최초의 경전". 리 후난 위안장 단어 생성: "투위안 드 켄문다오 법 푸타이위궈가 장즈제 홍슈 부상칭 중동 한이무 용난 샹즈예롱 가을 홍즈예겅 독서 제인 자성을 만났다". 리는 후난 샹탄을 대표하여 "지윤, 대광, 시우야오, 진제, 모리, 모두 샹동에서 배웠으며, 용의 기지를 볼 수 있다"고 말합니다. 광시 구이핑 리의 단어 생성: "다오, 파 시안, 화이,,, 원 딩카이 양 자오취안, 콩 딩제 당, 롱화 지구로 오래." 리의 광시 티안 등의 단어 세대: "타이청밍 광더 대발전". 리의 단어 세대 광시 허저우: "산다 용칭 리".

장시성: 청장 반청 리 8 수리 가계도는 권으로 나뉘어져 있지 않습니다.

장시성을 대표하는 리 단어: "도덕적인 길의 조상, 오랫동안 발전한 사람의 축복, 덕이 있는 사람의 채용, 덕이 있고 부유한 사람."

리 허난 네이샹 단어 생성: "중천 독일 푸, 현재의 상시." 구이저우성 쭌이의 리 단어 생성: "인민에 대한 충성, 청결, 정직, 청결, 청결, 청결, 공공질서." 구이저우성 준이시, 정안시, 핑샹 리의 세대 : 세 단어, 세상은 궁정에 너무 충성스럽고, 가업은 번영하고 시끄럽고, 효도는 오래된 존경, 지천은 신중하고 용감해야하며 효도와 친구를위한 길란, 밍 데 위안 징 싱이, 구이저우, 리의 세대 : 가시 간시 영국의 번영, 청 관리 안즈에 복종합니다.

구이저우 비지에 리 가문의 단어 세대: "조상의 번영, 팅광, 은혜의 세대." 우한, 후베이 리족 성어 세대: "스자즈 즈제청." 한촨, 후베이 리씨 가문의 단어 세대: "밝고 곧고, 수리하기 쉽고, 축적하기 쉽다", 충칭 리씨 가문의 단어 세대: "관청명, 지안족은 명예로운 사람이다." 리의 단어 세대: "자비, 예절, 믿음, 문학적 재능은 조정에 충성해야 하고, 지혜, 미덕은 소용창, 국태, 숭가, 지리, 종원, 페이정, 주번, 밝아야 한다." 이세대의 명언: "공덕과 명성은 대대로 이어져야 하고, 판원신덕은 대대로 이어져야 한다." 이 세대의 명언: "광페이진제 무위리간. 이세대를 대신한 명언: "시왕은 문명과 부를 원하고, 장왕도 부를 원한다." ." 리를 대신한 명언: "명로는 비싸고 충성스럽다." . 쓰촨 바중 리 단어 세대: "족보, 충성, 효도를 수리하는 것에서, 톈웨이는 그들의 생각을 보여주고, 주석의 빛을 운반합니다." 후베이 징추의 단어 세대: "슈구오 레빈은 해야 하고, 지점은 조상이다. 후베이 징추의 리쯔 세대: "홍웨이 첫 조상, 팅족."

후베이성의 리 통청 단어 세대 : 징윈은 그 당시, 웅장함이 넓습니다.

후난 맹인 리 가족의 단어 세대 :맹, 시, 유, 싱, 종파,이 왕조의 텍스트,신유 시셴의 영광, 1 세대 용 마오, 오랜 세월의 이름, 독일 경전, 시와 문학 서적의 명성, 충성과 정의의 목소리의 원인, 가족의 목소리와 일치해야합니다.

후베이 허펑 리 세대: "중, 청더 윤즈, 웨이산 용안레, 지펑 네 단어 협회 상속인."

슈샤양지; 효의 문을 열다. -익명은 북송 시대 용가 출신인 리징더를 가리켜 리씨 문중 문묘의 장계를 썼다. 그는 자오위(昭和) 시대에 사양현(昭陽縣)의 경리(經理)를 맡아 정사를 처리하는 현감으로 활동했으며, 강직하고 신중하며 복잡한 정사를 잘 처리하고 학식이 풍부하고 글을 쓸 줄 알았다. 그는 사양현 기록의 편찬을 주재하고 사이토유지후를 저술했습니다. 두 번째 커플은 송나라 동관 출신으로 충성심이 강하고 너그러워 모든 이웃이 그에게 영향을 받았다는 수리를 말합니다. 그는 한때 자신의 허벅지 살을 잘라 친척의 병을 치료해 조정의 칭송을 받기도 했습니다. 전당에는 술이 가득하고 정자에는 향기가 가득하다고 한다. --익명의 이씨 문중 장군 부부는 북송 시대 단주 출신인 리쯔윈을 가리킵니다. 그의 형제들은 가난하고 배움에 열심이었다. 작가 소서가 단저우로 강등되었을 때 그는 두 형제를 찾아갔습니다. 그들은 또한 소서를 존경하여 종종 그에게 술을 가져와 조언을 구했습니다. 수시는 자신의 별장을 '술의 전당'이라고 명명했습니다. 두 번째 커플은 청나라의 화가이자 시인인 리젠을 가리키는데, 본명은 지안민, 얼차오, 딩스다오시이며 광둥성 순더 출신입니다. 그가 살았던 곳은 바이화촌이라고 불렸어요. 이곳에는 중샹파빌리온이라는 정자와 야오옌파빌리온이라는 또 다른 정자가 있습니다. 그는 풍경과 시를 잘 그렸고 의도적으로 문장을 다듬는 데 능했습니다. 그는 오백사봉 조당시, 약연관시, 후룡관시, 여포시 등의 저자입니다. 룽청시제; "조징자성-리 조문당 장군 커플" 익명. 이 커플은 리 조상 홀의 "징 자탕"입니다. 이론은 거짓이고 마음은 진실하다. --익명광시좡족자치구양쑤현구이현의 구이 고대 도시, 리씨 문중 회관과 구이 고대 도시가 동쪽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들길을 따라 100미터 이상 가면 구현 마을에 도착하게 됩니다. 마을길을 따라 걷다 보면 오른쪽에 맑은 물빛 벽돌벽 저택이 줄지어 있습니다. 녹색 회색 기와, 우뚝 솟은 말머리 벽, 모든 모서리에 기울어진 지붕, 섬세한 조각의 들보와 처마, 복원된 기세는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의 폐쇄적인 저택 스타일의 전형적인 모습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주홍색 바탕에 밝은 금박 문자가 새겨진 리가문 문패입니다. 처마 아래에는 학자, 우쿠이, 원쿠이 등 세 개의 거대한 현판이 걸려 있습니다. 이 커플은 문묘의 정문 양쪽에 있습니다. 문 옆에는 한 쌍의 걸림돌이 있는데, 돌에는 "리치순 딩 중춘 위에지리 리"라는 글귀가 새겨져 있습니다. 또한 국민당 제46군 사령관을 지낸 항일 장군 리구이셩의 거주지이자 현판인 '광둥-광시 총독 리구이셩'도 그의 옛 저택에 있습니다.

일곱 단어로 된 장군 쿠데타

진나라에서 북송 왕조로 전해진 고전, 화시추안 기사. --익명이 쓴 이씨 문중의 총론으로, 이씨 문중의 총론은 이씨 문중의 총론입니다. 이 글은 주, 진, 한에 관한 것일 뿐이며 유교는 천하의 군주이다. --리씨 문중의 장계는 익명으로 작성되었으며, 북양 군벌 정부 주석인 리 -에게 보내는 글입니다.

십자가 위의 장계

공압의 영웅, 피진은 질서의 명성을 옹호하고, 고전과 역사를 통해 배우면 직접 말하는 재능이라고 할 수 있다. -익명의 이씨 문중 장군 커플은 명나라 학자 이춘, 단어 태수, 화룡도 사람들을 가리킨다. 천순 진시 먼저. 공무원은 공무원이고 공무원은 공무원입니다. 두 번째 커플은 북송 시대 리 박사의 이야기입니다. 원안 출신인 리커, 성(成)이라는 인물입니다. 이쾌가 초급에 급제했을 때 영종 황제가 촉나라에 쇼맨을 청하자 오양서우가 "원순, 이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시는 메이주를 알게 되었을 때 "우아하고 자비롭고 의롭고 정의롭지만 아하지 않다"며 "원징루지"를 썼고 백성들은 오랫동안 그로부터 혜택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전투 축제에는 세 개의 연극과 하나의 푸가가 있으며, 이양의 신앙의 역사는 전설적입니다. -리 "조상 홀 장군 커플" 익명 (첫 문장)은 당나라 훈계 장교, 룽저우 사람들을 가리 킵니다. 좋은 별 씨실 기술. 서안종 황제는 한린에게 보내는 편지를 기다리고 있었다. 후자의 문장은 리시성의 원징루푸를 가리킵니다. 두 번째 구절은 북주나라의 위대한 장군 리징시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지명이라는 이름을 가진 이징시는 한때 주랑이라는 직책의 장교였는데, 그는 자신의 직책을 성실히 수행하며 글쓰기를 게을리 하지 않았습니다. 하늘에 합당하다면 이곳은 천하의 낙원과 같고, 마음이 거룩할 수 있다면 이곳은 우당산이다. --광동성 동관시 당금진 마을, 이씨 문중 조상 합동문, 기묘한 봉우리를 마주하고, 백 대에 걸친 효를 첫 번째로, 사방이 물로 둘러싸인 사찰, 천 년의 부족이 오래도록. --청 한림 학자 리이하이, 광동 동관시 수프 종류의 마을 황충 마을 리 씨족 조상 사원을 쓰고 안뜰 꽃에 웃으며 그가 뛰어나다 고 말했다; 와인으로 높은 당나라, 노인이 직접 운전 한 것을 환영합니다. --익명의 리 씨 문중 조상 전당의 일반적인 커플은 송나라의 유명한 인물 인 리지의 전설을 말합니다. 두 번째 커플은 송나라의 문인인 리즈윈의 이야기를 말합니다. 리쯔윈은 단저우 출신입니다. 그는 가난하고 학구적이었습니다. 소시는 자윤의 형을 찾아가 매우 공손하게 대했습니다. 그는 형과 술을 마실 때마다 술에 취해 쓰러졌습니다. 이 때문에 소시는 자신의 별장을 '술집'이라고 불렀다. 조상에게는 영혼이 있고, 옳고 그름은 보상을 받을 것이며, 천지는 이타적이고, 선과 악은 항상 비난할 사람이 없다. --장시 상유현 리씨의 조상 사원에 쓰여진 익명의 글, 지양 백루원에게 씨족을 위해, 명백한 것이라면 왜 동한 왕조 1,800명의 제자를 세고,이 홀에 올라 봄 이슬과 가을 서리처럼 느껴집니다. 누가 이곳을 숭배하고 남안으로 옮긴 후 현명한 자손에게 물려주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겠는가? --천동시가 리씨 문중 사당 장군기를 지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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