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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웨이시는 누구인가요?

구웨이시는 1963년 장쑤성 롄윈강에서 태어났으며 미술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현재 난징예술학원 미술학과 교수이자 석사 지도교수이며 난징예술학원 중국회화연구소의 상임이사로 재직 중입니다. 또한 중국 회화 연구 편집장이자 중국 예술가 협회 회원이기도 합니다.

중국 이름:구(古)

국적:中国。

국적:한족

출생지:장쑤성 롄윈강

생년월일:1963

직업:교수, 작가

졸업:난징미술학원

대표작품:구 작품집

인생

1963년 장쑤성 롄윈강에서 출생하여, 1963년 난징미술학원 난징예술학원 미술대학에서 중국 회화를 전공하고 학사, 석사, 박사 학위를 차례로 취득했습니다.

상해대학교 미술연구소 부소장, 상하이대학교 미술연구소 부소장, 중국미술연구 편집부 주임 등을 역임했습니다.

광시미술학원 중국화과 부주임, 교수 및 석사 지도교수. 광시미술학원 미술관 큐레이터, 미술사학 분야의 리더. 리장 회화 진흥 협회 전무이사 겸 사무총장.

난징예술학원 교수 및 석사 지도교수, 난징예술학원 중국회화연구소 부소장, 난징예술학원 100주년 기념행사 준비위원회 부주임, 난징예술학원 100주년 기념행사 준비위원회 부주임.

작품

이론

예술의 영역, 건해파 회화 연구, 중국 회화 붓과 먹 연구 등 다수의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예술과 디자인, 중국화가, 회화저널, 예술탐구, 신시각예술, 중국미술연구, 예술다장 등 전문 학술지에 수십 편의 학술 논문을 발표했으며 학술 심포지엄 논문집에 다수의 주제별 연구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광시미술연구소에서 미술사 분야를 이끌고 있습니다.

회화

문호, 직조 처녀, 산신 등. 전국 및 지방 미술 전시회에 참가하여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들의 작품은 외국 지도자들에게 국가 선물로 증정되었습니다.

2012년 12월 장쑤성 미술관에서 개인전.

인민미술출판사에서 구 작품집 발간. 풍경화에는 광시 스케치 시리즈, 황산 스케치 시리즈, 태항 스케치 시리즈, 완유 스케치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꽃과 새에는 인물 스케치와 서예를 포함한 운남 스케치 시리즈가 포함됩니다.

평가 및 감상

우창장(당그룹 서기, 중국미술가협회 상임부회장)은 작품의 필요에 따라 외국 스승들의 자연을 숭배하고 명산과 강을 여행하며 베이징, 상하이, 난닝, 난징에서 가르쳤으며 베이징파, 하이파, 진링파, 리장파의 영향을 깊이 받았다. 이러한 대규모의 지역 간 문화 경험과 사고는 필연적으로 그의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성격을 다듬고 두께를 축적하여 그의 예술 작품과 그 업적이 독특한 개별 특성을 갖도록 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웨이의 중국화 작품은 단순함과 꾸밈없는 재미를 추구하고, 우아함과 평온함을 추구하며, 중국화의 매력과 신성을 모두 위해 윈윈하는 상황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풍경화에 관한 한, 웨이시는 붓과 먹의 사용으로 표현되는 진시의 정신을 반영하여 굵고 서투른 선으로 창백하고 견고한 예술 세계를 구축합니다. 웨이의 새와 꽃 그림은 중국 회화의 사실주의 정신에 충실한 작품으로, 거침없는 붓질로 리듬과 운율을 만들어내며 중국 회화의 신비로운 영역을 구축합니다.

황거성(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부주석, 중국미술가협회 부회장, 광시 정치협상회의 부주석, 광시 예술원 원장) 웨이웨이는 중국 회화를 다듬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그는 전통 회화의 고전, 특히 송나라의 산수화를 광범위하게 연구했습니다. 그는 스케치를 위해 황산을 네 번이나 방문했고 삼산 오월을 모두 여행했습니다. 서예에서는 콩바오즈 비석, 장첸 비석, 시문시, 정문공 비석, 리베이하이의 위루산 사찰 비석과 같은 전통 고전을 공부했습니다. 그의 회화 작품은 주로 꽃과 새 그림과 붓으로 그린 인물화입니다. 그의 예술 창작에서 그는 삶을 직접 마주하며 붓질을 생생하고 흥미롭게 만듭니다. 그의 붓은 두껍고 오래되었으며 장엄한 분위기와 오래 지속되는 날씨를 추구합니다. 웨이시의 서예와 인장 조각의 장기적인 개선과 재배, 회화사 이론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와 이론적 성찰은 작품에 더 전통적이고 이념적 인 의미를 포함하게 만듭니다. 그의 회화 스타일의 형성에서 그는 소위 "그래픽"성격을 추구하면서 "너무 일찍 제거"하지 않았지만 외로움을 견디고 자신의 요구 사항을 완화하지 않았습니다.

루안룽춘(국무원 학위 평가단 위원, 중국 국립화원 루안룽춘 스튜디오 지도교사, 화동사범대학 미술연구소 소장, 박사 지도교수, 유명 미술 이론가 및 화가).

웨이시는 지난 30년 동안 베이징, 상하이, 쑤저우, 구이저우를 중심으로 '끊임없이 변화'해 왔습니다. 그는 베이징 학파, 하이 학파, 진링 학파, 리강 학파를 순환하며 영향을 받았습니다. 학문 분야에서는 미술사와 미학 연구에 몰두하고 있으며 그의 그림은 인물, 풍경, 새와 꽃, 서예 및 인장 절단과 더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지역 문화를 관찰하고 연구한 웨이의 경험과 예술 연구와 실천의 깊이, 폭, 심오함을 탐구하고 추구하고 경험하는 오랜 과정은 그의 예술 창작과 작품에서 독특하고 독특한 개인 스타일을 이끌어냈으며, 이는 점점 더 번영하고 다채로운 예술 분야에서 그를 돋보이게 만들었습니다.

Wei는 어렸을 때 그림을 잘 그렸지만 말년에 비석과 송나라의 4대 대가 인 Su, Huang, Mi, Cai에 대해 체계적으로 연구했습니다.

1980 년대에 남 미술에 들어간 후 삼대 금문에 매료되어 인장 문자 연구에 전념하고 연과 연보지를 연구하고 마침내 여산 사원 비석에 빠져 그의 단순하고 강한 필선을 형성하여 새와 풍경화에 통합하여 그의 화풍 형성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의 회화 스타일 형성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웨이의 새와 꽃 그림은 송나라의 부드럽고 단순한 분위기와는 거리가 멀고 시타오와 바다의 활력에 가까웠습니다. 쉬칭텅의 영향은 그들의 화풍에서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웨이시의 그림은 분위기 있고 풍부하며 생생할 뿐만 아니라 더욱 우아하고 미묘하여 전통적인 동굴에서 벗어나 시대의 독특한 분위기와 현대적인 특징을 지니고 있으며 자신만의 문체적 특징을 강조합니다. 이는 그의 작품을 현대 화조화 중에서도 독보적인 작품으로 만들었으며, 화조화에 대한 현대적 탐구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웨이의 산수화는 그 수는 적지만 웅장하고 인상적입니다. 그 기원을 살펴보면, 한편으로는 서예의 재미와 인장 조각의 금과 돌을 그릴 수있는 송나라 사람들에 의해 송 그림이 만들어 졌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둘째, 웨이의 산수화 창작은 자연에 대한 숙달에서 자연에 대한 숙달로 탐구하고 발전하는 과정이었음이 분명합니다. 황산에서의 스케치와 광시 10만 산의 독특한 지형에 대한 관찰과 이해는 그의 산수화 스타일 형성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청(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상임위원회 위원, 광시미술학원 부원장, 광시미술가협회 부회장, 중국 유명 화가)

웨이의 새와 꽃 그림은 세 가지 주요 특징이 있는데, 첫째는 전통 새와 꽃 그림의 계승에 기초한 혁신입니다. 작품 세트의 구성과 표현 방법에서 웨이의 새와 꽃 그림은 쉬칭텅의 무자비함과 천춘의 평온함의 혜택을 받았으며, 풍부함과 단순함은 분명히 류하이수의 영향을 받았으며, 전체적으로 단순하고 기 바이시의 형태와 자체 특성 형성의 목적을 "소화하고 흡수"했습니다. 둘째, 작품에서 보여주는 작가의 모델링 능력, 구도 설정 및 붓과 잉크 기술입니다. '가을의 관심', '장마', '가을바람' 등 그의 작품에는 진사에 대한 열정과 관심이 생생한 필치로 반영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셋째, 이 작품들은 활달하고 생동감 넘치는 필치로 미묘하고 역동적인 화풍을 보여주는데, 이는 보기 드문 귀중한 화풍이며 '강남의 풍경'을 소재로 하여 그의 얼굴 표정이 작품에 반영된 성공적인 사례입니다.

2000년 이후 위는 바위의 구조를 연구하고 붓과 먹으로 대상을 표현하는 방법과 수단을 연구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이러한 사색과 탐구의 과정은 웨이시의 산수화에 또 다른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주로 '청자이의 시', '황산의 비오는 풍경', '황산의 백룡못', '당의 시', '남안휘성 풍경 속 사람들' 등이 있습니다. 오랜 성찰과 연습 끝에 그는 리커란의 무거움과 볼륨감, 황의 단순함과 소박함, 송나라 풍경의 웅장함과 숭고함에 주목했습니다. "견고하고 단단한 윤곽과 선의 스타카토를 통해 자연의 영적인 유머를 감상하고 단순하고 대담하며 창백한 삶에 대한 불굴의 개성과 대담한 열정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최근 작품 '팡청강 유령 바위 계곡의 생각'과 '라오산 경계'는 이 시기 그의 작품의 문체적 특징을 반영합니다. 그의 산수화 예술이 새로운 영역과 높이에 도달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웨이의 중국화는 항상 전통에 뿌리를 두고 '중국화'의 올바른 길을 걸어왔습니다. 그는 예술적 창작과 이론적 연구 모두에서 일정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자신만의 스타일과 특성을 형성했습니다. 그의 능력, 재능, 작품, 공간의 발전을 확장하는 회화 예술에 대한 이론적 사고, "과거의 상속, 현재의 주조"예술 스타일, 예술 추구 및 학문적 옹호의 "단순성의 길"은 그가 계속해서 새로운 높이로 도약하고 더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성공.

인시(장쑤성 예술가협회 부회장 겸 비서장, 중국 예술가협회 이사, 국가 예술가, 중국 유명 화가)

웨이의 최근 작품들은 제 기대를 훨씬 뛰어넘는 스타일과 외관을 자랑합니다. 그래픽적 개성을 추구하는 현재의 예술 창작 환경에서 위는 새롭고 다른, 자칭 '그래픽적 개성'을 찾는 데 열중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는 묵묵히 산을 오르며 자신만의 먹과 붓의 언어를 끊임없이 다듬고 자신만의 예술적 스타일을 다듬고 주조하면서 '중국화'의 올바른 길을 걷겠다는 결심이 더 강하다.

최근 산수화 작품에서 그는 질감과 '시각적 긴장감'을 위해 수묵염색의 스타일 방향을 바꾸고, 그 대신 강렬하고 강렬한 윤곽과 혁신적인 파장으로 장엄한 풍경을 구축하여 수묵과 붓이 담고 전달하는 정신적, 문화적 의미를 보여주고 있다. 그의 새와 꽃 작품은 채색 먹으로 얼룩지게 하고 백반물을 뿌리는 형식적 추구를 완전히 없애고 전통적인 '붓과 먹의 패러다임'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는 자신의 최근 그림이 "점점 더 소박하다"고 말했지만 점점 더 중국화의 본질로 돌아가 계승, 탐구, 혁신의 길로 나아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웨이웨이의 최근 산수화 '팡청강 유령바위 계곡의 생각'과 '라오산 경계'는 간결하고 장엄한 8피트 길이의 대작으로, 산수의 언어와 양식, 시나리오 창작에서 그의 개성을 보여주는데, 이는 먹과 붓의 질감과 도형의 특성을 과도하게 추구했던 이전의 산수화와는 매우 다르며 예술 추구에 있어 그의 자의식과 성취를 보여준다. 그의 꽃과 새 작품 그룹도 구도 설계와 붓과 먹의 탈출에 큰 노력을 기울인 매우 관련성이 있습니다.

가오윈(강소성 문화부 부부장) 구 동지는 '삼원'으로 요약할 수 있는데, 그는 뛰어난 화가, 뛰어난 학자, 뛰어난 대학 작품 조직가입니다.

웨이 동지는 뛰어난 화가입니다. 난징예술학원을 졸업하고 중국화를 전공하여 학사 학위를 받은 후 석사, 박사 학위를 공부했습니다. 류하이수를 비롯한 유명 스승, 우수한 대학 교육 배경, 탄탄한 회화 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변화에 변함없이 대응한다"는 류하이수 씨의 정신에 따라 그는 중국 전통 회화와 서예를 폭넓게 탐구하고 예술의 모든 측면을 포용해 왔습니다. 그는 고대인들로부터 배울 뿐만 아니라 자연으로부터도 배웁니다. 송원과 원파, 담쟁이, 노송, 시도는 모두 다른 방법의 스승입니다. 황산, 태항산, 운태산에는 모두 그의 스케치가 있습니다. 또한 그는 "책을 사용하여 그림을 그리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여기며 금과 돌로 작업하며 서예에 대한 깊은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최근 몇 년 동안 풍미와 매력이 넘치고 단순하고 서투른 그의 개인적인 그림 스타일이 점차 드러나고 있습니다.

위 동지는 훌륭한 학자입니다. 미술학 박사로서 구 동지는 학문적 훈련과 이론적 구축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면서 중국 회화와 서예 창작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는 『미술 현주소』, 『하이쿠 회화 연구』, 『계승과 창조』 등 다수의 논문을 발표했으며 『미술과 디자인』, 『회화 신문』, 『미술 탐험』, 『미술 다잔』 등 전문 저널에 100편 이상의 학술 논문을 발표하고 다수의 프로젝트를 주재했다. 그는 광시미술연구소에서 미술사 분야의 학문적 리더입니다. 이론과 회화사에 대한 오랜 연구와 성찰을 통해 그는 중국 회화를 수직적 역사의 관점과 중국과 서양 회화의 수평적 비교 분석 및 합리적 판단의 관점에서 꼼꼼하게 분석하고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그의 그림과 서예 작품을 더욱 심오하고 우아한 정신으로 만듭니다.

웨이 동지는 훌륭한 대학 행정가입니다. 구 동지는 학구적인 화가일 뿐만 아니라 뛰어난 행정가이기도 합니다. 상하이대학 미술연구소의 설립부터 광시미술학원 중국화학원의 완성에 이르기까지, 난이 100주년 회화서예전의 성공적인 개최부터 난이 중국화연구소의 설립에 이르기까지 구 동지는 큰 공헌을 했으며, 이는 그의 강력한 조직 능력과 책임감, 예술적 헌신을 충분히 반영한 것입니다.

요컨대 위 동지는 책임감이 높은 학자적인 화가입니다. 구 동지와 같은 훌륭한 화가들이 있기에 장쑤성의 문화 예술이 활력을 되찾고 도약할 수 있습니다.

부 판 (난징예술학원 미술학원 미술학과 주임, 박사 지도교수)

중국 회화는 고대부터 현재까지 수나라와 당나라, 송나라와 원나라, 명나라와 청나라를 거치며 발전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궁중 화가, 문인 화가, 장인 화가를 분석해 보면 전해 내려오는 그들의 작품에는 필연적으로 미술사적 의미, 사회학적 의미, 상품적 의미라는 세 가지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현대 사회에서도 궁극적으로 어떤 의미를 갖는지는 화가 자신이 결정합니다. 위 화백의 그림을 보고 나면 그의 그림에서 실용주의적인 마음이 전혀 보이지 않고 그저 자신의 생각과 예술적 의견을 표현하는 데만 사용되기 때문에 매우 행복합니다. 그의 그림은 송나라의 풍경에서 자양분을 얻었고, 그는 송나라의 풍경을 만드는 예술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붓놀림은 강하고 기술적입니다. 그러나 그가 그린 꽃과 새는 매우 문학적이며 고요하고 차분하며 활력이 넘칩니다. 그는 이 두 가지 예술적 특성을 잘 결합하여 전통을 고수하면서도 중국 전통 회화의 새로운 발전인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진 자신만의 예술적 스타일의 언어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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