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에는 민속이 많아서 여러 해 동안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이야기다. 나는 이 이야기를 선택했다. 이야기의 줄거리는 아주 오래전, 정양산의 아름다운 산에는 큰 마을이 하나도 없었다. 마을과 산비탈에 있는 작은 석두 집에는 나이라는 젊은이가 살고 있다. 가정 형편이 빈곤하여 장작을 베고 약을 캐서 생계를 유지하다. 계절성이 이렇게 어지러워서 농민들은 농사를 지을 수가 없다. 해는 계산에 능한 젊은이로 계절을 잘 정하려고 하지만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모르겠다.
어느 날, 해마다 산에 올라가 나무를 베고 나무 밑에 앉아 쉬었다. 움직이는 그림자가 그에게 영감을 주었다. 그는 해시계를 만들어 그림자를 측정하여 하루의 길이를 계산했다. 그러나 안개, 흐린 하늘, 구름의 영향은 측정할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는 좋은 해시계의 부족을 메우기 위해 타이밍 장치를 만들고 싶어한다. 그날 그는 산에 올라가 약을 파고 샘에 와서 물을 마셨다. 벼랑 봄에 똑딱 거리는 리듬이 그의 주의를 끌었다. 그는 신의 분수를 보고 있다. 나는 잠시 생각하고 집에 돌아와 그림 한 장을 그리고 시험해 보았는데, 다섯 개의 물대야를 얻었다. 이때부터 그는 일영을 재어 물이 새는 것을 찾고, 로이는 실사를 했다. 천천히, 그는 360 일마다 하루의 길이가 처음부터 반복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겨울부터 낮까지 가장 짧은 날. 그런 다음 황제는 조호, 계절병, 그래서 급히 관원을 소집하여 폭풍우가 몰아치는 계절병을 맞이했다. 계절 Guan 의 명나라 아헨, 나는 태양과 달의 법을 모른다. 즉, 사람이 무슨 일을 하든 무심코 신령에게 미움을 샀다는 것이다. 경건한 무릎 꿇는 제물만이 하나님의 용서를 받을 수 있다. 조충의 재계 목욕, 사관제사 초청, 전국으로 전해져 단위로 세외도원을 세웠다. 그러나 제물을 모시는 것은 효과가 이상적이지 않다. 보통 계절적으로 난장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제물명언) 사람들이 제단을 에워싸고, 짓고 섬기기 위해 기부를 하는 것은 정말 담즙이 황련을 섞은 것이고, 더하면 매우 씁쓸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여러 해 동안 마침내 참을 수 없었다. 그는 해시계와 주전자를 가져왔다. 몇 년 전에 나는 황제를 만났는데, 겨울부터 날까지 태양과 달이 운행주기에 대해 이야기한다고 말했다. 조상은 듣고 기뻐서 밖을 내다보았다. 대규모 건설도 일월을 천단공원 앞의 해시계 플랫폼 위에 세워 주전자 파빌리온 건설을 초래했다. 또한 남학생들이 12 년 6 년 동안 해시계를 지키도록 도울 수 있고, 여섯 명의 남학생이 부바를 깨고, 제때에 보고하는 것을 진지하게 기록할 수 있다.
어느 날, 조의일월각은 아헨에게 역법을 찾아보라고 했다. 여러 해 동안 그는 잔디를 가리키며 말했다. "해돋이는 360 도, 초부터 분기까지, 10 년에는 두 차례의 식생순환이 있다." 아형이 잠든 원인은 그를 불안하게 했다. 그는 계절이 적당한 해로 정해지면 주원장이 기뻐하고 백 년을 중용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누가 내 균형을 들어줄까? 아형은 생각하고 또 생각하고 일심으로 벗어났다. 어느 날 아헨리는 촬영 일을 알아보고 사람을 집으로 보내 술자리를 차리고 이유를 설명하고 새로운 선물을 주겠다고 약속했다. 암살자는 암살을 약속하고 밤새 도착했다. 하늘에서 북소리가 두 번 울리고 카니발이 남긴 암살자 아헨은 일월신정으로 달려갔다. 하지만 천단 주변에는 암살자 태양과 달에 접근하지 않는 엄격한 경비병들이 있고, 활과 화살은 달과 법원에 대한 적극적인 인생관, 달과 법원이 점성년을 촬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암살자가 술을 많이 마셨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두 눈은 망연자실하여 젊은이의 팔을 쏘았다. 에이, 해가 금방 땅에 쓰러져 그 도둑놈을 아프게 죽였다. 누가 함께 가드 에서, 외침 을 듣고, 암살자 를 잡고, 황제 를 비틀었다. 조상은 그 진실을 물었는데, 즉 어떤 가치가 감옥에 갇힐 것을 예고했지만, 연월담부를 방문할 수는 없었다. 몇 년 동안 나는 매우 감동하여 심성을 가리키며 말했다. "심성은 이미 누에를 따라잡았고 점성술은 다시 회복되었다. 자정이 되면, 구년이 끝나고, 시간과 봄이 시작된다. 황제가 장을 정하길 바랍니다. 클릭합니다 조 는 말했다. 입춘, 그건 춘윈, 아이청귀라고 합니다. 3 년 동안 들어 올리지 않았습니다. 음력달을 정말 지금의 모습으로 만들었습니다. 저는 ... 궁리가 회복되었습니다. " 자, "배아 음력은 그다지 정확하지 않지만, 올해 시간이 끝날 무렵에는 꼬리가 이것을 만지지 않기 때문에, 일월이 방방방방곡곡곡으로 되어 있어 곳곳이 틀렸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배아, 배아, 배아, 배아, 배아, 배아) 달력. 로빈슨은 중생에 대한 희망을 품고 황제의 은총을 받으며, 해와 달은 그 마음을 깨뜨리고, 알뜰히 계산하고, 달력을 정하고자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빈슨, 희망명언). "
그래서 여러 해 동안 일월 궁정에서 우리는 초목 밀기울의 기복을 자세히 관찰하고 자세히 계산했다. 연말에 한 달 안에 꼬리를 달리다. 그날 조상은 천단에 제사를 지내고, 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일월각에 오르고, 5 월의 복숭아해를 선물했다. 2000 년, 음력은 선조들이 밤낮으로 여러 해 동안 분투한 후에야 찾을 수 있다고 제안했다. 흰 눈썹도 하얗고 감동받았다. 그것은 음력으로 불리며, 달도 1 년의 장수를 상징한다. 이 경우 설날이라고도 합니다. 중국에서는 새해에 집에 생일 사진이 자주 걸려 있는데, 이는 새해의 수명 연장의 상징이자 향수에 경의를 표하는 상징이다.
일종의 민속인 춘련. 춘련은 활동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설날 전부터 며칠 연속 거리에는 춘련을 파는 노점상들로 붐볐다. 전시대에 진열된 대련랑이 눈시울로 가득 차서, 사람을 쉴 틈이 없다. 모든 축복의 말은 춘련에 적혀 있지만, 각기 천추에 걸쳐 묘미가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부는 배너에 적혀 있다: "유강남 그린, 비바람이 북화를 재촉한다", "봄련에 적혀 있다." "산과 강은 곳곳에서 볼 수 있고, 집집마다 해마다 부자가 된다." " 단 몇 글자로 새해 인사를 적어 생활을 더 좋게 했다.
할아버지의 말에 의하면 중국의 춘련은 역사가 유구하다고 한다. 송대 시인 왕은' 원일' 에서 "폭죽을 제외하고는 수천만 명의 초등학생을 따뜻하게 감동시켰고, 신도는 낡은 복숭아를 바꿨다" 고 썼다. 이 시의 신두구 글자는 바로 굴러가는 프로토타입이다. 춘련의 대련은 독특한 문학 형식으로 5 대 10 국에서 천여 년으로 발전하기 시작했지만 전성기는 명청이었다. 개국 황제 주원장 전설의 건도 남경 이후, 재작년 섣달 그믐 날, 금릉은 법령을 반포했다. "상원은 반드시 문에 대련을 추가해야 한다." 섣달 그믐날 밤, 그는 직접 사복을 입고 시체의 진상을 드러냈다. 한번은 춘련이 없는 대련을 찾아 그가 쓴 내용을 어떻게 조작해야 할지 모르는 돼지 한 마리를 물었다. 황제의 말을 듣고 나는 잠시 생각에 잠겼다. 돼지가 주제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손은 따로 태어났다. 칼로 뿌리를 베다. " 이에 따라 주원장 황제는 두루마리를 보급하고 발전시키면 같은 업종에서 눈에 띄는 공헌을 했다. 강희, 건륭에 이르러 대련이 점점 완벽해지고 있다. 내용의 형식에 관계없이 일정한 수준이 있다. 강희도 주작가와 관련이 있다. 진강금산기봉각은 그를 잇는 문제, 즉 한 쌍의 좋은 문장이다.' 운운서원 초, 비, 건물 만건 사건' 이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었다. 이 오래된 푸른 나무는 새로운 세기에 매혹적인 풍채를 드러낼 것이다.
두 사람-파수꾼. 골키퍼도 같은 지위를 가지고 있고, 스프링을 굴리는 데 꼭 필요한 물건이지만, 문화가 발전함에 따라 이미 매우 적다. 개인적으로는 현대 건축의 문 개혁의 무력함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골키퍼처럼 여기서 한자리를 찾기가 어려워 점차 사라졌다. 한차례의 수색을 거쳐, 마침내 그것이 그림 판매를 듣고 있는 것을 보았다. 이것은 차신과 레이우의 초상이다. 그들은 강철 채찍, 쇠늑대봉, 거대한 갈기 추세 벨트를 들고 있다. 자료를 통해, 나는 고대에 신 나프탈렌 레이우의 두 형제가 달산에 살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장과를 따고 복숭아는 그런 생활을 따다. 달산에 복숭아나무 한 그루가 있어 그늘이 가렸다. 어느 날 귀신왕은 복숭아를 훔치려 했다. 그는 꼬맹이에게 고르라고 하자 맞은 두 형제의 귀왕은 화가 나서 본색을 드러냈다. 저녁에 두 형제가 집에 들이닥쳤다. 두 형제, 냉정하고 온화한 귀신왕, 호랑이에게 먹이를 주면 귀신이 그들에게 무릎을 꿇는다. 매일 아침, 그들은 이 복숭아귀신을 검사한다. 남에게 손해를 끼치고 이기적이지 않은 악습이 있다면 호랑이에게 묶어라. 나중에 사람들은 두 개의 신차의 마호가니 패널을 그렸고, 레이우의 초상화는 문 양쪽에 걸려 귀신을 쫓았다.
민속-작업 그리드. 중국은 오래된 예술, 수공예 예술, 아름다운 민간 예술로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민간에 뿌리를 내리고 있으며, 거의 2000 년 동안 줄곧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민간 예술의 일환으로 민간의 생명력은 그것의 존재와 발전에 있다. 오늘날까지, 그것의 생명력은 줄곧 큰 디스플레이였다. 고대든 현대든 가위 한 자루와 작은 문장 한 편으로 생활의 정취가 짙은 오려내기 작품을 잘라낼 수 있다. 개, 양 등 동물이 십이 띠에 들어가면, 모두의 남김없이 대자연의 7 대 경이로움과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봄이라는 기쁜 날, 우리는 각 가정의 모든 창문에서 독특한 오려내기 작품인 창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사
민속-그림. 문 앞에 춘련을 붙이고, 문신을 걸고, 창꽃을 붙이고, 세배를 하는 것도 설맞이의 큰 일이다. 이것은 집집마다 찍은 사진으로, 일부 사진에 조화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더했다. 예전에는 집집마다 설날과 대문 앞의 전세방에 여러 가지 색채가 밝고 상서로운 설맞이 물건들이 가득 걸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왜 설날의 시끌벅적한 분위기가 기쁨으로 가득 차 있습니까? 그림은 일정한 역할을 했다. 돈이 많은 사람들은 항상 가방에 장수, 자성, 복자, 복자, 수자 등을 걸어두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멜란, 주국화, 화조화는 자연에서도 환영을 받는다. 현재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연꽃에 누워 있는 물고기' (큰 금붕어 한 마리를 손에 들고, 심지어 꽃을 가지고 노는 뚱뚱한 인형), 왼쪽의' 피닉스' (관람석과 각양각색의 풍암, 오른쪽의 두 소년이 서로 이야기하는 모습) 또는' 1 년여' 이다
민속 5- 돈 좀 주세요. 어쨌든 가장 기대되는 설날로 돌아가 세뱃돈을 아이에게 보내는 것이 한 가지다. 설날에는 널리 전해지는 이야기가 있다. 고대에 한 악마가 섣달 그믐 날에 손을 뻗어 잠든 아이를 만졌다. 아이는 자주 놀라서 울다가 머리가 아프고 열이 나서 바보가 된다. 그래서 이날 집집마다 등불 밑에 앉아 잠을 자지 않고' 발걸음을 따라가라' 고 했다.
몇 명의 큰 아이들이 가장 인기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섣달 그믐날 밤, 그들은' 숭배' 가 아이들을 해칠까 봐, 8 개의 동전으로 그들과 놀았다. 놀다가 지쳐서 잠이 든 아이는 베개 밑에 빨간 종이로 동전 8 개를 싸서 아이에게 주었는데 부부는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저녁에 문을 열고, 음풍이 등불 가운데를 불어 껐다. 미란다는 단지 손을 뻗어 아이의 머리를 만졌을 뿐이다. 등을 베개에 한 바퀴 한 바퀴 돌고 난 후, 그녀는 무서워했다. 미란다가 도망쳤다. 다음날 부부는 빨간 종이로 동전 8 개를 싸서 당황했다. 미란다에 대해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우리는 그것을하는 법을 배울 것이고, 아이들은 평화를 얻을 것입니다.
원래 8 개의 동전은 팔선이었는데, 몰래 아이를 보호하는 데 쓰였다. 영화' 와' 년' 해음 때문에 점차' 세뱃돈' 으로 발전했다. 명청시대에는 "돈과 색끈으로 이루어져 있어 세뱃돈이라고 불리며 어른들에게 아이에게 돈을 좀 준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돈명언). " 그래서 어떤 곳에서는 아이에게 세뱃돈을' 돈 꼬치' 라고 부른다. 현대에서, 버번 동전의 진화는 젊은이들에게 붉은 종이로 싸여 있는 것이다. 이것은' 장수' 를 의미한다. 후배는 빨간 종이로 싸서 은화 한 닢을 넣었는데, 그 의미는 "수익성이 있다" 이다. 그 후 돈은 지폐로 변했고, 노인은 자은행에 연결하여 새 지폐를 환전하는 권번호를 선호한다. 아이들은 "몇 번이고 다시 일어나길 원한다" 고 희망했다. 세뱃돈을 주는 것도 좋고, 고대인들이 다음 세대에 대해 깊은 기대를 가지고 있는 전통도 표현했다. 하지만 지금 부모들은 종종 대범하다. 102 백, 심지어 수천, 사생아를 보낼 뿐만 아니라 재테크 습관을 길러 더 사치스럽게 낭비한다. 따라서 부모가 아이에게 세뱃돈을 너무 많이 줄 때, 둘째, 아이에게 정확한 곳에 돈을 쓰도록 지도한다.
민속 6- 중국 매듭. 큰길과 골목을 모두 끼고 있어 중국 매듭이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중국 매듭은 스님이 한가할 때 만든 것으로, 그런 다음 진귀한 불장식을 꿰어' 왕' 이라는 글자를 엮어 지금까지 전해 왔다고 한다. 당시 스님은 자신의' 한마음 한뜻으로' 부처를 표현하기 위해 귀에 뻗은 실로' 최고무상' 의 신앙을 표현하며' 왕' 이라는 글자를 엮었다. 이후 점차 사회에 들어서면서 중국 매듭의 의미도 중국인의 본연의 애정, 우정, 사랑에 대한 신앙을 바꾸었고,' 전심전심' 과' 최고무상' 의 지위는 사장을 상징한다. 어려서부터 크게, 굵기에서 가늘게, 중국 문화의 깊은 내면을 드러낸 대붉은 중국 매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