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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효통의 성격 성취

김효동 선생이 균자 예술의 대가가 될 수 있었던 것은 균유약 발전에 대한 그의 끊임없는 노력과 큰 관계가 있다. 김효통 선생의 균자 작품은 유약이 화사하고 우아한 것으로 유명하며 가마 유약과 도자기의 완벽한 조화의 산물이다. 김가균 가마 전시실에 들어가면 그의 작품이 스타일과 특성상 다른 균자 가마와 크게 다르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유약이 현란하고 변화무쌍하며, 짙고 짙고 짙고 짙고, 푸르고, 베고니아 같고, 보라색은 토마토 껍질과 같고, 의경이 깊고, 플라밍고 은꽃처럼, 해저달을 탐사하는 것 같고, 고도서풍처럼, 그리고 천연 가마로 구성된 정교한 무늬는 늘 상상을 자아내고, 그 모양은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사람들로 하여금 시공을 초월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0 여 년 동안 그는 항상 6 월 도자기 가마 변화의 독특한 예술적 특징을 파악하고, 현대 기술을 6 월 도자기 생산 공예에 적용하고, 기술 혁신을 진행하며, 6 월 도자기 공예 수준을 높였다.

심남의 난로균공예는 심남육가의 2 세대 연예인 노천은에서 시작되었다. 이것은 경덕진 가마 균자와는 다른 고온 균자 발사 공예이다. 속담에' 열 가마가 구쇠하다' 는 말이 있는데, 과정은 매우 어렵다. 당시 김노선생이 구세대 균자 연예인으로부터 물려받은 기술레시피는 비교적 간단했다. 어르신의 다년간의 반복적인 실험을 거쳐 노 군의 레시피 비율은 안정되는 경향이 있다. 이 기술을 김효통에게 양도했을 때, 그는 기존의 기술 성과에 만족하지 않았다. 현대 생산 조건과 기술적 수단을 결합해 균자 가마의 독특한 예술적 특징을 확고히 파악해 새로운 가마 변로 균화 유약 공예로 발전하여 균자 예술의 발전에 새로운 가지를 더했다. 6 월 도자기의 고향에 영향을 미치는 6 월 도자기 예술가로서 김효동은 30 여 년간의 학습 탐구 실천에서 전통 6 월 도자기 문화예술의 정수를 계승하고 흡수하여 예술 혁신과 발전을 이어가고 있다.

김효통 씨는 6 월 도자기의 문화전통과 미래 발전 방향에 대해 언급하면서 6 월 도자기의 전통문화는 6 월 도자기 문화의 뿌리이자 기초이며, 6 월 도자기의 발전은 반드시 이 기초를 소중히 여기고 존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끊임없이 제품의 질을 향상시키고, 인민의 생활을 미화하고, 균자 문화의 내포를 풍부하게 해야, 균자 () 라는 천년기 예술이 새로운 광채를 발할 수 있다. 오랫동안 김효동 씨는 수제 가공물 공예로 자신의 작품을 만들고, 균자 소목 공예로 자신의 작품을 굽고, 새로운 예술 이념으로 자신의 작품을 창작한다고 주장해 왔다. 6 월 도자기 가마 변화 예술의 감상을 6 월 도자기 애호가와의 상호 작용의 중점으로, 창작 이념과 기법을 바탕으로' 가마 변화 예술은 6 월 도자기 예술의 영혼' 이라는 근본 원칙을 확고히 파악해 6 월 도자기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것은 더욱 귀중하다. 6 월 도자기 가마의 신기한 예술은 현대 도자기 예술에서 6 월 도자기의 중요한 지위를 이루었고, 김 2 대 예술가의 수십 년간의 학습과 연구가 축적되어 천년의 역사를 지닌 이 예술 보물이 영원히 빛날 것이다.

김가균 가마의 기술 전승인으로서 김효동은 14 세부터 아버지를 따라 균자 난로 발사 기술을 배웠다. 1980 부터 울현 균자 예술공장까지 스승은 문선생으로부터 균자를 구웠다. 65438-0984 허난성 공예미술협회가 개최하는 허난성 도자기 디자인 학원에 참가하다. 이후 은인 허국정 씨는 울현 균자 2 공장 실험실에 들어가 디자이너로 일하며, 문 문국례 등 명사를 따라 균자 조형의 조각과 디자인 작업에 종사할 것을 극력 추천했다. 1989 년 겨울, 부금과 함께 류산가마 예술연구실을 설립하고 스타일리스트, 제작기사, 공예사로 재직했다. 김효통 씨의 작품은 1992 부터 1998 까지 홍콩, 오사카, 뉴욕의 박물관에서 전시되었습니다. 200 1 부터 김효통 씨는 김가균요를 독립적으로 운영하며 사장으로 재직하며 균자 창작, R&D, 공예 연구의 길에 올랐다. 다년간의 학습과 탐구를 거쳐, 모색에서 발전에 이르기까지, 그는 점차 성숙해졌다. 어려움, 좌절, 심지어 힘겹게 일어섰지만, 그는 결코 포기하지 않는 집착정신을 가지고 걸어왔다. 바로 이런 집념의 정신으로 김효동은 견실한 실천과 이론의 기초를 다지고 기예가 뛰어나고 전면적으로 발전하는 균자 예술가로 성장했다.

균자의 본토 전인으로서, 그는 전통 공예와 현대 과학기술을 결합하여 오래된 균자 문화를 새로운 광채로 발돋움시켰다. 김효통 선생의 균자 작품은 가마 유약과 도자기 조형의 완벽한 조화로 유약이 화려하고 우아한 것으로 유명하다. 김효동의 작품은 유약이 풍부하다. 균자 가마는 고온과 복원성 분위기의 특수한 작용으로 어느 정도의 유동성을 지닌 풍윤유약이 도자기 그릇 표면에서 녹고 흐르고 가마가 각종 선으로 변한다. 이 무늬와 균유약의 유약색은 복원된 분위기에서 다양한 기묘한 색채를 만들어 내면서, 형성된 신기한 화면이 마치 귀신도끼 신공처럼 경이롭고 감탄할 정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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