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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에 대한 몇 가지 질문?

블로그의 영어 명사는' Blog 또는 Weblog' (사람을 가리킬 때' Blogger' 에 해당) 로 인터넷에서 또 다른 전형적인 신생물이다. 너는 최신 영어 사전에서 그것을 찾을 수 없다. 이 단어는' 문장 일지' 의 약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인터넷에 인터넷을 게시하고 게시하는 특별한 방법으로 사상 교류와 * * * 즐거움을 제창한다.

인터넷 번역기 (/dictionary/blog/) 는 "개인의 사상과 인터넷 링크를 표현하고, 콘텐츠는 연대순으로 배열되어 끊임없이 업데이트되는 출판 방식" 으로 정의됩니다.

블로그는 새로운 것이다. 100 명의 눈에는 100 개의 다른 정의가 있지만 기본 의미는 동일합니다.

손건화는 이렇게 정의되었다. "상대적으로 완전한 블로그 개념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하나는 그 내용이 주로 개인화된 표현이다. 둘째, 일기 형식, 자주 업데이트; 세 번째는 링크를 최대한 활용하여 컨텐츠, 지식 범위 및 다른 블로그와의 접촉을 확대하는 것입니다. "

"사실 블로그는 정의하기 어렵고 블로그 자체도 성장하는 과정에 있다. 일반적으로 개인이 상당히 사용하기 쉬운 무료 유지 관리 소프트웨어 운영을 위한 개인 사이트일 뿐이다. 이 사이트에는 다른 웹 사이트의 링크와 다른 웹 사이트의 보고서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론, 이 웹사이트와 보도에 대한 단평은 개성, 재미, 유머, 때로는 지루함과 무뢰함으로 가득 차 있어 블로그의 필수 불가결한 부분이다. " ①

1.2 블로그에 대한 시각적 표현

"우리는 이런 정보화 시대의 마젤란인들을 블로거라고 부른다. 그들의 출현으로 우리는 인터넷 세계에서 처음으로 지식 축적과 문화 지향을 갖게 되었다. 인류가 조잡한 디지털 생존에서 개인화되고 정밀화된 카탈로그화 생존으로 나아가게 하다. 블로거는 의사가 아니지만 정보화 시대의 지식 관리자이다. 그들의 심오함은 폐쇄적인 내포에 반영된 것이 아니라 헌신의 외연에 반영된 것이다. 마젤란의 일지처럼, 블로거는 일과 생활, 학습을 하나로 통합했다. 이들은 blog 또는 Weblog 를 통해 일상적인 사상의 정수를 적시에 기록하고 발표하며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고 관련성이 높고 재미있는 정보와 자원을 추출하고 연결합니다. 더 많은 지식인들이 거리도 없고 장벽도 없이 이러한 가장 생동감 있는 사상을 흡수할 수 있게 하다. "

--블로그 선언 팡 xingdong

월스트리트저널 기자 페기? 페기 누난은 블로그는 일주일에 7 일, 하루 24 시간 운영되는 연설 사이트라고 설명했다. 이러한 사이트는 솔직하고, 거칠고, 예약도 없고, 심사숙고하고, 기묘한 방식으로 표현의 자유를 제공한다.

실리콘 밸리에서 가장 유명한 IT 블로그 칼럼니스트 댄? 길머는 블로그가' 뉴스 미디어 3.0' 을 대표한다는 매우 강력한 새로운 개념을 제시했다. 1.0 은 기존 미디어 또는 기존 미디어, 2.0 은 새 미디어 또는 크로스 미디어, 3.0 은 블로그를 추세로 하는 개인 미디어 또는 자체 미디어를 나타냅니다.

데이빗? 윈버그는 유명한 인터넷 사상가이다. 그는 블로그가 새로운 공공 공간에서 개인 목소리의 지속적인 기록이라고 생각한다.

1.3 블로그의 "진화"

1.3. 1 미국 블로그

인터넷에서 블로그를 개발하려는 생각은 1998 로 시작했지만, 실제로 유행하게 된 것은 2000 년이었다. 불과 몇 년 만에 블로그가 가장자리에서 주류로 접어들었다.

1998 65438+ 10 월 18, 미국 매트? 델라드는 클린턴 대통령과 백악관 보좌관 레윈스키 성추문이 발생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발표했다. Drade 웹 사이트 방문자는 한때 900 에서 12300 으로 급증했습니다. 맷을 위해서? 델라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뉴스기관 중 하나인 법신사는 그를 20 세기의 가장 추진력과 영향력이 있는 10 대 인물로 꼽았고, CNN 의 창시자 테드는? 터너, TV 발명가 존? 바이어, 무선통신의 아버지 마르코니 등 유명 인사들이 어깨를 나란히 했다. 그의 모든 무기는 자신의 개인 블로그 사이트' Drudgereport' 에 불과하다.

맞죠? "9? "1 1 사건" 가장 사실적이고 생생한 묘사는 뉴욕타임즈가 아니라 생존자들의 블로그 로그에 있습니다. 사물에 대한 가장 깊은 반성과 토론은 어느 유명한 기자가 아니라 많은 블로그에서 나온 것이다. 2002 년, 미국 상원 다수당 지도자 롯트의 발언 중 일부는 거의 모든 대형 언론 매체에 의해 무시되었지만, 블로거들의 관심과 추격, 전파에 의해 단번에 미국 기자의 초점이 되었으며, 결국 사퇴를 초래하여 언론에서 블로거의 또 다른 휘황찬란한 전적이 되었다.

이라크 전쟁 중 인터넷에서 가장 신비로운 사람이 블로그 살림이었나요? 그는 2002 년 9 월 이후 바그다드 정세에 관한 문장 글을 쓰고 발표해 왔다. 그의 근무지는 바그다드에 있다고 한다. 매일 수천 명의 사람들이 인터넷에 접속해 그의 블로그를 검색한다. 전쟁이 바그다드를 포위한 실제 생활을 기록하며 토마토 가격에서 폭탄의 위력에 이르기까지 기록되어 있기 때문이다. 바그다드에서 세계에 보낸 그의 보도는 CNN 과 알 자지라의 보도보다 더욱 생생하고 강력하여 각 주요 언론의 인용을 끌었다. 그는 올해 3 월 말 마지막 일기를 보낸 뒤 더 이상 소식이 없다. 각 주요 매체들은 잇달아 특집 문장 발표를 했고, 사람들은 그가 이미 살해되었거나 인터넷을 할 수 없다고 추측했다. 한 보도의 제목은 가장 적절하다: "블로그는 소리 없고, 세상은 숨을 죽이고 있다." 또 다른 전쟁 블로그, 크리스토퍼? 아브레턴은 그의 back-to-iraq.com 웹사이트를 차에 싣고 자신을 위해 이라크 전쟁을 보도했다.

인터넷을 간단히 검색해 보면 거의 모든 유럽 주류 영어 매체가 블로그를 추앙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002 년 5 월,' 뉴스위크' 특집 제목은' 블로그가 전통 미디어를 죽일 수 있을까? 인터넷이 자유낙하된 후에도 전통 언론에 점치는 습관을 바꿀 수 없는 사람들이 많다. CNN 도 블로그에 관심이 많다. 2002 년 5 월 9 일 CNN 보도의 제목은' 블로그가 온라인 일기를 한 단계 더 끌어올렸다' 였다. 5 월 14 일 CNN 의 또 다른 특별보도는 블로그 관찰: 블로그와의 대화. 미국 케이블 뉴스망과 이름이 같은 머독의 폭스뉴스 채널 네트워크는 지난 4 월 16 일' 블로그의 대시대' 를 보도했다. NBC 와 마이크로소프트가 공동 주최한 MSNBC 는 2002 년 4 월 6 일 5438+05 에서 특집 문장' 블로그가 상업화되는 경향' 을 발표했다. 곧 MSNBC 자신이 블로그 뉴스의 주인공이 되었다. 2002 년 6 월 2 1 일 작가 뉴스의 제목은 MSNBC 출판 일간지 블로그 칼럼이다. 이와 함께 영국 가디언은 영국 10 대 블로그를 창의적으로 내놓았다. 비즈니스 2.0 잡지는 2002 년 5 호에서 "블로그가 인터넷의 다음 킬러급 앱인가?" 라는 토론을 조직했다. ""

2002 년 2 월에 「뉴스위크」지는 "오늘날 전 세계 자각 실천의 블로거는 50 만에서 654.38+0 만 명에 달하며 40 초마다 새로운 블로거가 가입한다" 고 밝혔다

지난 9 월 Fortune 지는 Pyra 를 올해의' 가장 멋진 회사' 로 선정했고, 문장 시작 부분에 "급부상하는' 블로그' 보다 더 살상력이 있는 것은 없다. 즉각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온라인 일기다" 고 적었다.

동시에 정부 부처도 낙오하지 않다. 미국 유타 주 정부 정보 책임자는 주정부의 IT 직원 2,000 명과 18000 명의 다른 정부 직원들이 블로그를 내부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 및 지식 관리 도구로 사용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에 관한 가장 중요한 사건은 2003 년 2 월 15 일 오후 7 시 4 분1에서 발생했다. 실리콘 밸리에서 가장 유명한 IT 칼럼니스트, 가장 유명한 IT 블로그 중 하나인 댄 길머 (Dan Gillmor) 가 먼저 개인 블로그 사이트에 놀라운 메시지를 게재했다. 세계 최대 검색 엔진 회사인 구글이 세계 최대 블로그 호스팅 서비스 사이트인 blogger 의 모회사인 Pyra Lab 을 인수했다는 것은 이를 상징한다.

1.3.2 중국 블로그.

200 1, 165438 중국 2006 년 10 월 20 일 미국 신문전파학 교수 댄 길머 씨가' 청화선샤인 미디어 포럼' 에 초청돼' 9' 라는 주제로 초청됐다. 그는 연설에서' 인터넷 일기' 를 특별히 언급하며 자신을 보여 주었다. 이것은 중국인들에게 처음으로' 인터넷 일기' 라는 개념을 알게 했다.

중국에서, 그것은 모든 인터넷 혁명과 마찬가지로, 일정한' 지연성' 을 계속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인터넷 발전에 가장 밀접한 관심을 유지해 온' 디지털 포럼' 도 그것을 인식하고 높이 주목하기 시작했고, 중국에서' 블로그 이념' 을 홍보하고 제창하는 선봉장 역할을 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블로그 중국 사이트가 바로 이런 제품이다.

2002 년 8 월' 블로그' 개념이 본격적으로' 블로그 중국' 에 도입되면서 그 응용관행이 전개됐다.

2003 년 8 월 국내 최초로 블로그 발전을 소개하는 책' 블로그' 인' E 시대의 E 불 도둑' 이 출간됐다.

2003 년까지 교육부의 중대 연구 과제인 블로그 기술 연구가 순조롭게 통과되었다.

하지만 중국에서의 블로그의 흥기에 대해 말하자면, 목자미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수 없다.

중국 블로그는 2002 년 창설 이후 큰 발전을 이루었지만. 예를 들어, 일부 민간 작가들은 시나닷컴, 소호, 인터넷 등 각 주요 포털의 일부 채널에서 자주 발성하며' 유색 정보' 를 엄하게 비판한다.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도 중국에서 해적판 단속에 문제가 있다는 비판을 받았다. 전통 매체에서 보기 드문 이런 날카로운 말들이 옳든 그렇지 않든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런 말을 하는 사람은 블로거라고 주장하는 사람이다. 블로그 중국도 계속 해커의 공격을 받고 있다. 블로그 중국이 발동한 사이버 포르노 특집은 일부 사이트의 불법 이익을 폭로하고 일부 사람들의 보복 심리를 자극할 것으로 추정된다. 공격이 발생한 후, 개별 포럼에서 약간의 남의 불행을 기뻐하는 토론이 벌어졌다.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방흥동의' 깃발을 흔들며 외치다' 는' 목자미' 와' 주영청동' 사건에 비해 이렇게 힘이 없다. 유색 정보' 를 비판하는 동시에' 블로그 중국' 자신도 히치하이크를 타고 대중의 시야에 들어갔다. 많은 사람들이 목자미로부터' 블로그 중국' 을 알고 있다. 이에 따라 방문과 등록 요청 인원이 급증했다. 현재 블로그 중국의 등록 신청은 여전히 수동 심사 시스템이 필요하다.

방흥동 자신은 "목자미는' 블로그' 라는 개념이 유행하고, 목자미는 블로그라는 개념의 보급에 기여했다" 고 말했다. 이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래서 목자미의 이름은 중국 블로그 발전사에 중요한 잉크를 남길 수밖에 없다. 그녀는 숨길 수 없고, 너도 막을 수 없다. 클릭합니다 ②

거의 로그인할 수 없을 때 블로그 중국은 1 1 에 1 10000 을 방문하며 평소보다 거의 한 단계 높다 PV 도 37 만 이상, 평소의 4 배 정도 됩니다. 만약 사이트가 정상이라면, 이 데이터의 양은 알 수 없을 것이다.

(Baidu 는 블로그 중국에 특별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1.3.3 차이의 배후에 있는 이유

"블로그" 가 중국에서 이런 방식으로 대중에게 도착하는 것은 정말 뜻밖이고 도리에 맞는다.

사실, 블로그가 창설된 이래로 자목 미녀나 이와 비슷한 매우 개인화된 글쓰기가 등장했다. 다양한 블로그 사이트에서 볼 수 있듯이 대부분의 콘텐츠는' 사고 * * *' 가 특징이다. 이런 표기법은 전체 내용에서 우세하지 않지만 미국과 중국은 큰 차이가 없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조회수와 가장 인기 있는 문장 통계를 보면 차이가 뚜렷하다. 중국 홈페이지에서 가장 핫한 상위 20 편의 문장 중 12 편의 문장 중' 성' 과' 목자미' 와 관련이 있다. 중국 블로그와 문장 블로그는 모두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눈에 띄는 네트워크는 사회 환경과 가치의 큰 차이를 반영한다. 동시에, 3 대 사이트가 추진하는' 가치 확대' 의 전 과정에서 우리는 중미 뉴스 체제와 가치의 차이를 보았다.

첫째, 블로그 형식 자체는 과학 기술 수단으로서 사회에 미치는 영향도' 양날의 검' 이다.

인터넷 블로그는 인터넷 문화의 건설성을 과시하는 동시에 극단적인' 자유' 와 인간의 불완전성 때문에 이런 불완전성을 확대했다.

블로그의 탄생은 헤겔과 마르크스의' 악의 역사적 역할' 에 대한 저서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1994 년 저스틴이라는 사람? 저스틴 홀 (Justin Hall) 의 사람들이 인터넷을 통해 자신의' 인터넷 일기' 를 발표하고 자신의 마약과 알몸 성애 경험을 세상에 보여줄 때, 그는 이런 악명 높은 행위가 많은 눈길을 끌면서 새로운 전파 방식 네트워크를 탄생시킬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우리는 대중의 주의를 가장 끄는 사건이 성이나 폭력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영화는 가장 폭력적인 매체로, 폭력은 소림사에서 시작된다. 성폭력과 폭력은 평화시기 군중의 관심의 두 가지 주요 뉴스 이슈로, 대중은 이에 지치지 않고' 성과 폭력' 핫스팟을 추앙하고 있다. 그리고 나는 둘 다 인간의 관음증을 만족시키기 위해 존재한다고 생각한다. 인간은 완벽하지 않기 때문이다. 온라인 블로그는 이런 불완전성을 확대했다.

그래서 중국 사회와 미국 사회 모두 이런 현상이 존재한다. 다음으로, 왜 중국 사회가 목자미 사건에 대해 그토록 강하게 반응하는지 분석해 보겠습니다.

"성에 있어서, 미국인들은 중국보다 훨씬 개방적이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이 점에 동의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회에 스트레스가 없는 일에는 돌파구의 동력이 없다. 그래서 최근 미국에서도 자목 미녀가 나왔지만, 사회의 하이라이트가 될 뿐이다. 이곳과는 달리, 웹사이트는 투기의 기회로 간주되어 도덕을 지키는 사람들이 목청껏 성토하고 있다. 오랫동안 중국 사회는 성에 대해 왜곡된 인식을 가지고 있었는데, 나는 이것이 부인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이 세상에서 우리처럼 남녀의 불친을 강조하는 곳은 없다.' 자연을 보존하고 인욕을 없애야 한다' 고 강조했다. 그러나 마오 돈 씨의 말에 따르면 고대에는 우리가 여기에 쓴 음란물보다 더 많은 곳이 없었다. 상반부와 하반부는 우리가 자주 보는 문화 경관이다. 그래서 목자미와 주영청의에게 전통사회 규범에 대한 역반심리를 세웠다고 말했다. "

곽진단은 목자미와 주영청동에서 블로그의 사회학적 의미를 본다.

곽 선생님이 언급한 중외성 관념의 차이 외에도 뉴스 체제, 뉴스 가치의 차이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블로그가 중국에서의 발전이 여전히 제한되어 있고 블로그의 관객도 제한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블로그의 목소리는 전통적인 대중매체를 통해서만 더 큰 영향력을 얻을 수 있고, 목자미 사건도' 3 대 포털' 을 통해' * * * 진동 효과' 를 발생시켰다. 따라서 블로그가 아직 대중매체와 같은 단어 공간을 얻지 못했을 때, 대중매체는 여전히' 의제 설정' 역할을 하고 있으며, 전통매체의' 뉴스 가치' 와 뉴스 체계는 블로그의 정보 발표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미국 블로그와 중국 블로그는 본질적으로 다르지 않다. 미국 블로그에도' 자목미녀' 가 있지만 미국에서는 섹스가 뉴스가 아니다. 성관계와 정치가 결합될 때만' 클린턴 대통령과 백악관 인턴의 스캔들' 과 같은 대중매체도 앞다퉈 따라가고 있다. 중국에서는 전통 언론의 뉴스 심사와 통제가 미국에 비해 비교적 엄격하다. 따라서 블로그 초기에는 전통적인 미디어 뉴스의 가치에 맞는 정보만 주류 미디어에 의해 추적되고 확대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대중이 주류 매체에서 알게 될 수 있는 블로그에 대한 정보가 무관하거나, 섹스, 폭력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많은 시청자들이 대중매체 등 2 차 전파를 통해서만 블로그 정보를 볼 수 있고, 전통 매체는 블로그 사이트의 뉴스 가치에 따라 그 내용을 걸러내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중국의 블로그가 목자미에서 히치하이크를 타고 대중의 시야에 들어가는 것을 볼 수 있는 이유이다. 그러나 이 상황은 반드시 바뀔 것이다. "3 대 포털" 사이트는 "목자미" 사건을 투기하는 동시에 중국에서의 블로그 보급을 위해 무료 홍보를 했다. 블로그가 주류에 들어가 상당한 발언권을 얻을 때 이런 상황은 반드시 바뀔 것이다.

2 블로그 "새" 는 어디에 있습니까

2. 1 블로그는 이전 기술과는 다릅니다.

개념적으로' 블로그' 라는 단어가 중국에 나오기 전부터 BBS 의 인터넷 일기, 개인 수집, 포럼 등의 기능을 통해 누리꾼들이 간단한 온라인 집을 지을 수 있게 됐다. 작은 작품을 만들고, 재미있는 자료를 수집하고, 인터넷 링크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은 이미 많은 인터넷 서퍼들의 일상생활의 일부가 되었다.

블로그는 이메일, BBS, ICQ 에 이어 네 번째 인터넷 교류 도구로 여겨진다. 그렇다면 블로그 로그라는 민간 발표 방식과 BBS, 개인 홈페이지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블로그 사이트는 형태가 많고 일정한 규칙이 없기 때문에 그 사이의 경계를 명확하게 그려내기가 어렵다. 여기는 단지 초보적인 분석일 뿐이다.

2.1..1블로그와 BBS 의 차이점

다음 그림은 세계에서 가장 큰 오픈 백과사전인 위키피디아와 전통적인 인터넷 커뮤니티 BBS 를 비교한 것입니다. 이 그림의 제작자는 영국 블로거 톰 코츠입니다. 왼쪽은 전통적인 BBS 온라인 커뮤니티가 게시되는 방식을 나타내고 오른쪽은 블로그 인터넷 커뮤니티가 게시되는 방식을 나타냅니다. 이 두 가지의 차이를 반영한 계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BBS 게시물과 블로그 문자의 스타일보다 블로그 문자의 콘텐츠 구조가 더 복잡하다. BBS 의 게시물 구조는 비교적 간단하다. 일반적으로 오리지널 뉴스나 댓글, 그 뒤에는 다른 네티즌의 관련 발언이 이어졌다. 블로그 본문은 블로그 자신의 오리지널 문장 또는 특정 주제에 대한 검색, 정선된 최신 온라인 정보 단서로, 관련 취미와 수요가 있는 사용자가 감상할 수 있도록 간단히 정리한 뒤 인터넷에 올려놓는다. 블로그 텍스트는 종종 링크로 존재합니다. "최소한의 힌트에 풍부한 링크 문자를 더하면 비교적 대표적인 블로그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다. 블로그 글은 네티즌의 오리지널 문장, 링크 평가, 링크 및 게시물의 조합이다. BBS 직설적, 독단적, 정서가 섞인 발언보다 블로그 로그는 더욱 신중하고 세심하며 투철하며, 개별 텍스트의 풍부함, 토론의 맥락의 명료성, 주제의 확장 공간이 BBS 의 네티즌을 능가하여 발언한다.

둘째, 게시물과 본문의 관계를 보면 블로그 본문은 상대적으로 독립적이며 정렬 방법도 BBS 와 다르다. BBS 게시물은 역방향 시계열순으로 배열되어 있으며, 앞뒤 게시물의 화제는 연속적이거나 변화할 수 있습니다. 같은 주제에 대한 다른 게시물은 종종 서로 다른 위치에 흩어져 있다. 그래서 BBS 게시물에는 이런 현상이 있습니다. 대량의 화제 변화가 화제의 감쇄 속도를 악화시켰고, 개별 화제의 토론은 산산조각 나서 통합하기가 어려웠다. 블로그 사이트의 다른 텍스트는 일반적으로 서로 다른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텍스트는 상대적으로 독립적이며, 각 텍스트 자체는 주제의 확장과 심화입니다. 어떤 본문은 시간순으로 배열되어 있고, 어떤 본문은 중요도에 따라 배열된 것이다. 국내 블로그 사이트 두 곳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CNBlog.org 는 시간순으로 배열되어 있고 블로그 중국은 주제별로 배열되어 있다.

셋째, 목적상 BBS 는 언론과 논평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블로그 글은 * * * 즐거움을 추구한다. 인터넷 BBS 의 의미는 대중전파시대 의견 표현 채널이 소수 집단에 의해 독점되는 한계를 깨고 대중이 인터넷이라는 공공매체에서 동등하게 발언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는 점이다. 블로그 사이트는 인터넷을 최대한 활용해 개인에게 정보를 게시하고 * * * 즐길 수 있는 가능성을 최대한 활용하고, 정보 확산에 대한 강한 욕구를 담고 있으며, 독자를 겨냥해 BBS 와는 다르다.

BBS 블로그

기술 실현은 간단명료하다.

조정자 관리 설정 조정자 없음

관리 비용이 높고 낮다.

토론 문제를 적용하는 개인 진술

커뮤니티 지원 스테이션의 SMS 기능이 약합니다.

하이퍼링크는 약한 고도의 보급을 지원한다.

문장 품질이 비교적 낮고 품질이 높다 (실명등록제 유형)

등록 통제가 약한 실명제 등록 시스템

뉴스의 시효성이 매우 높다

정보 검색 비용은 높고 낮습니다.

문서 발행의 기술적 난이도가 매우 낮다.

비주류 정보 발표판 주인이 잘 관리한다.

정보 피드백은 실시간으로 느립니다.

-"블로그와 BBS 의 차이점"

2. 1.2 블로그와 개인 페이지의 차이점

누리꾼들이 포럼 발언에서 개인 홈페이지, 블로그로 전환하는 과정을 분석했다. 이 세 가지 개인 관점을 발표하는 방식의 차이점을 알 수 있다.' 공개 포럼에 게시하는 것은 인터넷 방송 발언의 흔한 형태다. 하지만 포럼 주제와 사회자의 관리 제한으로 인해 표현의 자유를 더 많이 누리고 관점과 언론을 보존하는 데 집중하고자 하는 인터넷 사용자는 자연스럽게 개인 홈페이지 솔루션으로 옮겨가고 있다. 그러나 유리하고 폐단이 있다. 개인 홈페이지의 난이도는 개인이 자신의 홈페이지의 높은 매력 계수를 장기간 유지할 수 있는 충분한 정보 자원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에 있다. 이 문제를 생각하고 해결하는 것부터 일부 인터넷 개인 사용자들이 점차 블로그 스타일로 옮겨가고 있다. "

블로그 사이트는 개인 홈페이지의 중심화다. 개인 사이트는 네티즌의 기술 수준, 자금 조건, 유지 관리 자원에 대한 높은 요구로 소수의 사람들만 소유할 수 있는 반면 블로그 사이트의 낮은 문턱은 높은 개방성을 지녔다. 1999 년 Pyra Labs 라는 회사는 인터넷 사용자가 복잡한 HTML 컴퓨터 코드를 사용하지 않고도 웹 페이지를 만들 수 있도록 Blogger 라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습니다. 이듬해 이 회사는 블로그 작품을 저장하는 사이트인 Blogspot.com 을 설립했다. 이 소프트웨어와 사이트는 무료입니다. 이로 인해 블로그는 빠른 보급기에 접어들었다. "블로그에는' 기술 함량' 도 없고, 신기술도 없습니다. 도메인 이름 등록, 서버 공간 임대, FIP 지식 및 많은 소프트웨어 도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웹 제작에 대한 지식이 너무 많이 필요하지 않다. 사용자는 온라인 무료 또는 유료 블로그 사이트에 등록을 신청하기만 하면 자신의 영토를 가질 수 있다.

블로그 사이트에도 개인 홈페이지에 부족한 홍보가 있다. 블로그 사이트의 낮은 진입비용으로 수많은 블로거가 참여했기 때문에 독자에 대한 흡인력, 콘텐츠 관용도, 인터넷은 결코' 단독 가구' 의 개인 사이트와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 개인 사이트가 일대다 교류 수출일 뿐, 사적인 화제, 사적인 창작, 개인 생활, 사업, 감정 등 개인 정보의 전환과 관련이 있다면, 블로그 사이트는 수많은 사람들의 교류 커뮤니티로, 개인적 취미와 공익을 모두 가지고 있다. 개인적인 의견도 있고, 집단 논쟁도 있다. 블로그의 가치는 한편으로는 개인화에 반영되고, 다른 한편으로는 이런 개인화도 대다수 사람들의 인정을 받아야 한다. 따라서 블로그 성공의 관건은 콘텐츠에 대한 그의 논평이 오리지널인지, 선별이 합리적인지, 추천이 적절한지, 얼마나 설득력이 있고 매력적인지에 달려 있다. 블로그는 자신을 표현해야 할 뿐만 아니라 시장의 수요도 고려해야 한다.

3 블로그의 영향

블로그가 어떤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지 분석하려면, 단지 새로운 개념의 투기일 뿐, 아니면 혁명적인 정보기술 혁신일 뿐이니, 반드시 전체 인터넷 기술의 발전으로 돌아가 답을 찾아야 한다. 블로그의 출현은 전체 인터넷 기술과 문화 발전의 내적 논리에 부합한다고 말해야 한다.

블로그는 주로 두 가지 역할을 합니다. 첫째, 미디어 전파의 관점에서 볼 때, 전통적인 미디어 업계의 운영 방식에 도전하는 완전히 새로운 무료 출판 개인 인터넷 출판 방식을 대표합니다. 둘째, 지식 관리의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새로운 개인 지식 필터링 축적과 심도 있는 전파의 네트워크 모델을 대표하며, 조직 전파와 사회 전파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왔다.

3. 1 새로운 개인 웹 배포 방법

3.1..1개인 및 공용

BBS 및 개인 페이지에 비해 블로그의 가장 큰 특징은 개인 홈페이지의 개인화된 특징과 BBS 의 공유성 및 홍보성 특징을 결합한 것이다. 첫째, 블로그는 개인적인 표현이지만 프라이버시는 없다. BBS 가 홍보를 지나치게 강조하고 개인 홈페이지가 홍보가 너무 부족하다면' 블로그' 기술이 두 가지의 결합이다. 블로그 왕국에서 정말 흥미진진한 것은 아마도 가장 개인화된 내용이지만 가장 대중적인 형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개인이 대중으로 전환하는 과정은 사회화 과정이며, 먼저 실현될 공간이 필요하다. 하버마스는 이 공간을' 공공 분야' 라고 부른다. 하버마스의 이론에 따르면, 공공 분야는 한 국가와 사회 사이의 공공 영역을 가리키며, 이 분야에서는 시민들이 자유롭게 발언할 수 있고, 국가의 간섭을 받지 않을 수 있다. 통속적으로 말하면,' 시민들이 공공사무를 자유롭게 토론하고 정치에 참여할 수 있는 공간, 민주정치가 정치권력을 제외한 기본 조건' 을 가리킨다. 하버마스는 정부의 개입을 받지 않는 이런 자유로운 공간에서 시민들 간의 공공 교류가 독서와 교류를 중심으로 한다고 강조했다. 이상적인 민주 정치에서 국가는 법률의 제약 하에 공무 영역에서만 보증인의 역할을 맡을 수 있으며 자유를 보호하는 권력기관이지만 개입할 수는 없다. 하버마스는 자산계급 공공영역의 기초가 국가와 사회의 분리라고 생각하는데, 이런 분리는 사회 재생산과 정치권력의 분리에서 비롯된다. 봉건 시대에 국가는 사회이고 사회는 국가였다. 시장경제관계가 확대됨에 따라 등급통치가 진정으로 깨져야 시민사회가 밑바닥에서 생겨날 수 있고 자산계급 공공분야가 점진적으로 건설될 수 있다. 공공 분야는 공공 분야에 모인 개인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들은 국가에 사회의 수요를 전달하지만, 그들은 사적인 영역의 일부이다. 공공 분야가 발전함에 따라 개인에서 대중으로의 변화는 대중 매체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다. 따라서 하버마스는 공공 영역의 구조 변화 분석에서 미디어 연구의 중요성을 반복적으로 강조하고, 미디어 권력을 새로운 영향력 범주로 간주하며, 그것이 공공 영역의 구조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공공 영역을 주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미디어, 미디어, 미디어, 미디어, 미디어, 미디어, 미디어, 미디어) ③

미디어 파워, 특히 대중 매체의 영향과 통제를 받는 공공 분야는 수많은 개인들을 모을 뿐만 아니라 조직 사회의 역할도 발휘했다. 하버마스는 "명성이 통치자다. 정부가 국민의 비민의에 대한 통제 정도를 측정하고, 지도그룹이 얼마나 많은 공공성을 쟁취해야 명성으로 변할 수 있는지를 측정하는 데 사용한다" 고 말했다. 지명도는 지명도와 같지 않다. 하지만 선전이 없으면 인기는 오래가지 못한다. 그것이 반영한 감정은 단지 그것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임시로 창조된 공공 영역의 인변수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감정명언). " 사실, 매스 미디어의 소위 "대중화" 는 포인트-투-포인트 전파 방식 만 묘사하며, 이 전파 방식 공개의 정도를 동시에 설명 할 수는 없습니다. 국가가 공공 분야가 조직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을 볼 때, 대중 매체를 조작하여 사회를 통제하려고 시도하는 것도 하버마스가 말하는 국가 사회화이기 때문이다. 대중매체는 자신의 청중을 사전 설정하고 수동적인 수신자를 사전 설정함으로써 대중매체 발표와 청중 수용 사이의 단방향 전달 관계를 형성한다. 공공부문의 구조변화' 후반부에서 하버마스는 자산계급 공공부문의 변화에 관심을 갖고 있다. 19 년 말부터 독점 자본주의로 인한 부의 불균형은 공공 분야에 대한 불평등한 통제로 이어졌다. 경제적 이익 분배에 참여한 국가들은 대중을 섬겼던 언론을 점차 통제하고 있으며, 언론의 민주적 기능은 계속 하락하고 있다. 많은 무료 공공 서비스 단체들이 민영화되고 유료로' 사회대화가 이미 관리되었다' 고 한다. 그 결과, 정치적 기능을 갖춘 미디어 그룹은 이데올로기에 의해 조종되고, 공공분야와 사적인 분야가 융합되어 공공과 개인에서 국가와 사회의 융합으로 나아가고 있다. 고도로 발달한 산업화 사회에서는 국가가 사회에 개입하고 사회가 국가 권력에 의존하는 이중 과정으로 공공 영역의 구조적 틀이 무너졌다. 하버마스의 견해에 따르면,' 성공은 소호, 실패는 나' 는 자산계급 공공분야에서 자본주의를 낳고 자산계급 공공영역을 직접 파괴했다.

신문, 라디오, 텔레비전 등 대중매체에서 관객 자체의 참여는 여전히 강력한 통제를 받고 있다. 모든 대중매체는 자신의' 관문인' 기능을 수행하고 있으며, 의제 설정을 통해 공개 토론을 선별하는 의제와 절차를 통해 의제에 적합한 게스트와 관객을 선택하고 있다. 하지만 스튜디오에 들어와도 대중이 될 수 있지만, 이 가능성은 후기 편집에서 무자비하게 삭제될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대중의 관객이 될 수 있을까, 아니면 겨우 사적인 영역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미디어는 회사의 재산이다. 너는 미디어에 참여할 수 없다. 미디어를 무대 뒤에서 나가게 하는 것이 첫걸음이다. 두 번째 단계는 대중과 관중의 차이를 구분하는 것이다. 관객은 수동적입니다. 대중은 참여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우리는 대중의 관점에서 미디어를 정의해야 한다. " ⑤

청중, 대중, 대중은 서로 연결되어 있지만 명백히 다른 세 가지 개념이다. 개인이 관객이나 대중이 아니라 진정한 대중이 되려면 그가 사회에 얼마나 참여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다.

많은 학자들은 미디어 관리 체제의 개혁을 통해' 공공 분야' 를 구축하는 방법을 논의하고 있다. 이 문제에 있어서 서구 자유주의자와 좌파 학자의 견해가 첨예하게 대립하여 완전히 다르다. 전자는 정치 보호주의를 비판하고 언론의 시장화를 주장한다. 그는 언론이 정부에 의해 관리된다면 정부의 노예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시장화만이 자유와 독립을 유지하고 정부가 언론을 통제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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