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게임이 시작되면서 게임 개발자와 대리점이 치즈를 겨냥하기 시작하면서 체험소품, 내건, 기계 플러그인, 각종 체험을 보내는 방식 등이 등장했다. , 게다가 점점 흐려지는 등급관념까지 더해져 기본적으로 게임 연습을 이 자리에서 탈락시켰다! 그래서 게임 실습은 어쩔 수 없이 황금 스튜디오의 길로 들어섰다. 그러나, 이것은 결코 쉬운 길이 아니다! 많은 수의 골드 스튜디오가 등장함에 따라 게임화폐는 게임 중 평가절하가 상당히 빨라 일정한 환전 비율을 보장할 수 없고 자신의 지출을 유지하기도 어려워 많은 골드 스튜디오들이 게임을 자주 바꿔야 했다! 이 때문에 모든 새로운 게임은 많은 스튜디오를 끌어들여 입주하게 되고, 혼란스러운 경제체계가 플레이어 앞에 드러날 것이다. 최종 플레이어는 모두 떠나고, 골드 스튜디오도 발붙일 수 없다. 이 작업실 중 많은 부분이 중국에서 생존하기 어렵다. 그들은 외국에서 온라인 게임으로 전업하고, 대량으로 봉쇄될 위험을 무릅쓰고 외국인의 돈을 벌거나, 국내 온라인 게임에서 새로운 출구를 찾을 수밖에 없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를 예로 들어보죠. 훈련의 난이도가 그리 크지 않아 게임 훈련의 개입이 필요하지 않다. 금을 가지고 노는 것은 어렵지 않다. 외역에 가기만 하면 몇 킬로그램을 버는 것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게임 연습은 당연히 아무것도 아니지만, 각 진영의 명성, 전장의 명예, 경기장의 포인트는 모두 시간과 정력이 필요한 일이다! 그래서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볼 수 있는 광고는 훈련 수준이나 금화 판매가 아니라 명예와 명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