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몇 가지 제안입니다.
기계 전공은 남학생이 가장 좋아하는 방향 중 하나이다. 여기에는 메카트로닉스 기술, 수치 제어 기술, 기계 제조 및 자동화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전공은 기계 설계, 제조 및 수리에 관한 것으로, 학생들에게 일정한 수학 기초와 실천 능력을 필요로 한다. 남자는 평소에 손을 쓰는 것을 좋아하고, 기계전공은 그들의 취미를 만족시키고, 그들의 손재주와 창의력을 키울 수 있다.
전자전공도 남자들이 선호하는 방향 중 하나다. 여기에는 전자 정보 공학, 전자 상거래 및 전자 기술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전공은 회로 설계, 전자 제품 제조 및 정보 기술 응용과 관련이 있으며, 학생들에게 일정한 수학 기초와 컴퓨터 응용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소년들은 일반적으로 전자 제품에 관심이 있으며, 전자 전공은 그들의 취미를 만족시키고, 그들의 컴퓨터 기술과 혁신 능력을 키울 수 있다.
전자경기전공은 요 몇 년 동안 발전이 매우 빨라져서 점점 전문화되고 규범화되고 있다. 전망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전기 경쟁 분야에서도 많은 발전 방향이 생겨났다. 예를 들어 전기경쟁 프로선수 (주요 훈련 프로그램은 moba 와 fps 로 구분), 게임개발 (학습 C# 기초, Unity3D, UE4 엔진 기초, C++ 언어 프로그래밍 등). ), 경쟁 디지털 애니메이션 디자인 (3dsMax, Maya 서버 및 데이터베이스 게임 사례 학습), 경쟁 클럽 운영 관리 (학습 클럽 체계적인 교육, 이벤트 데이터 분석, 심리학 등 () 와 전기경쟁 기획 (학습 영화편집) 은 현재 전기경쟁업계가 전 산업 체인의 발전 모델로 발전하여 더 이상 게임만 하거나 생중계하는 것이 아니다. 전자경기는 이미 경기운동으로 발전하여 참가자들이 사고력, 반응력, 팔다리 조율 능력, 의지력, 팀워크 등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체육총국은 이미 전자경기를 정식 스포츠 종목으로 비준했고, 각 대학들도 전자경기 전공을 개설하기 시작했다.
영화 애니메이션 산업은 활발한 산업으로, 애니메이션 게임 디자인에 종사하는 것은 모든 사람의 비전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애니메이션 게임과 영화, 영화, 애니메이션, 문화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문화 발전을 둘러싼 산업도 왕성하게 발전하고 있다! 영화 애니메이션 디자이너, 구매자, 판매 등의 직업은 진정한 애니메이션 게임이 될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게임 디자인과 영화 애니메이션 디자인 지식을 갖춘 인재가 필요합니다. 애니메이션 게임 디자인과 영화 애니메이션 디자인을 배우면 미래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중국 4D 게임 애니메이션 산업은 계속 번창하고 있으며, 정부는 매년 거액을 투자하여 이 산업을 지원한다. 현재 중국은 미국을 제치고 세계 최대 게임 시장이 되었지만 중국 4D 게임 애니메이션 산업의 인재 격차는 654.38+0 만 명에 이른다. 향후 사용자 규모가 커지면서 4D 게임 애니메이션 업계는 많은 전문가를 필요로 하며 일자리가 자연스럽게 생겨났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영화 TV 특수 효과 운용이 늘면서 영화 애니메이션 산업이 계속 번창하면서 세계 유명 애니메이션 회사 (예: 디즈니, 드림공장 등) 가 잇달아 중국에 지사를 설립하였다. 오리지널 프로젝트와 아웃소싱 프로젝트는 압도적으로 전 세계 애니메이션 산업의 생산액이 5000 억 달러를 넘어 시장 잠재력이 무한하다. 정부는 매년 거액을 투자하여 애니메이션 산업 기지의 건립을 지지한다. 전국 순애니메이션업체 (스튜디오 포함) 약 12500 개, 인재 격차가 80 만 개가 넘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