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부족' 배낭객 소년이 높이 날아가는 여정에서 길을 잃고 지도에서 찾을 수 없는 도시' 농구 부족' 으로 잘못 들어갔다. 농구열이 도시 전체를 뒤덮었고, 모두가 공을 치고, 공을 치고, 공을 보고, 공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다. 높이 날아오르는 것은 무심코 사람의 점프와 반응을 보여 주었고, 그녀가 공중덩크슛을 뛰는 순간 여주인은 그에게 깊이 끌렸다. 이 드라마는 일본의 유명한 애니메이션 소설' 덩크고수' 와 비슷하다. 이는 이미 드라마로 제작돼 전 세계를 휩쓸고 있다. 전반적으로 이 드라마는 그런대로 괜찮다.
이미 축구에 관한 두 편의 영화작품이 무대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하나는 일본 애니메이션' 축구소년', 한 세대의 열혈 소년의 추억, 다른 하나는 해협 양안에서 촬영한 다큐멘터리' 기적의 여름' 이다. 하지만 회오리바람 11 이 상황을 바꾸었다.
휴가 연기한 수염 코치 무치는 냉소적이고 집착했다. 그는' 바보 달콤한' 주인공 페도 (장수잉 장식) 와의 역차, 기이한 상대극, 버릇없는 학생과 선수 양성 방식을 통해 이 냉문 드라마에 많은 인기를 모았다.
나라 사람들의 마음 속에 탁구의 지위가 더 말할 필요가 없다고 믿는다. 거리와 골목, 도시 시골, 탁구가 우리나라에 보급되는 정도에 상관없이 어떤 운동도 그에 필적할 수 없을 것 같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두 번 할 수 있을 것 같다.
시리즈의 시작은 15 세계 탁구 선수권 대회 결승전 두 선수로 시작되었다. 그런 다음 거꾸로 서술하는 방식을 통해 두 선수가 각자의 운동 생애의 시작부터 만남, 만남, 만남, 그리고 결국 상대가 되는 발전 과정을 상세히 회상했다. 국구' 를 주요 판매점으로 한 드라마' 영광탁구' 가 방영되자마자 수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구왕' 이라는 드라마는 기존 명제를 바탕으로 국족몽과 부자형제애에 가입했다. 이런 디자인은 팀이 쉽게 포기하지 않는 정신을 시청자들에게 가르쳐 줄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올바른 가치관을 심어 준다. 그래서' 구왕' 이라는 삼관망극은 확실히 좋은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