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전형적인 숙녀입니다. 걸음걸이가 조용합니다. 조용하고 잘 어울립니다. 나는 지금까지 큰 소리로 말하지도 않고, 다른 사람과 미치지도 않는다. 나는 항상' 구석에 앉아 있다' 는 것을 좋아해서 주변의 모든 것을 보고 있기 때문에 나는 싫어하지 않는다.
심지어 나의 웃음도 거의 소리를 내지 않고, 항상 미소를 짓지만, 꽃의 광채도 결코 손색이 없다. 부모님이 집에서 곤란이나 번거로움을 겪을 때마다 나는 최선을 다해 그들을 웃게 한다. 물론, 이때 나는 부모님께 복숭아꽃에 관한 시를 낭송하여 복숭아꽃과 딸의 결합으로 인한 따뜻함과 자상함을 느끼게 하여' 눈 속에서 숯을 보내는' 사명을 짊어지게 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재학 기간 동안 나는 수업에 집중하고, 진지하게 생각하고, 조용히 공부하고, 차근차근 숙제를 마칠 것이다. 나는 최고의 학생은 아니지만 선생님이 가장 좋아하는 학생 중 한 명이다.
또한, 나는 다른 사람을 위로하는 절묘한 방법이 있다! 한번은 수업 시간에 친한 친구가 화가 났어요. 나는 그녀의 무명불이 매우 크다고 생각하여 종이에 적었다. 너는 빨리 노부인이 되고 싶니? 그럼 분노를 유지하세요. 나는 뒤에서 행복한 미소를 그렸다.
나의 좋은 친구가 웃었고 나도 웃었고, 몰래, 매우 행복했다. 그래서 내가 어디에 있든, 나의 좋은 성질과 인연 때문에, 나는 많은 친구들이 있다.
나는 50 여 명의 QQ 친구가 있다. 나는 떠드는 것도 싫고 감언이설도 잘하지 못하며 묵묵히 피어나는 행복한 삶을 살고 있지만, 사방팔방에서 들려오는 칭찬의 눈빛과 축복의 미소를 동시에 받아들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주변 세계에 금상첨화를 한 것 같다.
2. 800 자의 금상첨화한 서술문을 쓰며 시작, 끝, 세부 묘사, 사건의 파도 쓰기, 언어의 생동감 등 6 가지 방면에서 서술문의 글쓰기를 지도하고, 대량의 실례와 실용성을 갖추고 있다.
중학교 서술문 쓰기의 방향: 첫째, 문장, 좋은 시작이 있어야 한다. 둘째, 결말은 예를 들어 설명해야 한다. 셋째, 구성의 "눈" 은 "연마" 해야합니다. 넷째, 세부 사항은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합니다. 다섯째, 글쓰기 사건의 파도; 여섯째, 좋은 시작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생생한 언어로 문장 승리를 거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아노를 연주하기 전과 마찬가지로 곡조가 아름답습니다. 시작은 참신하고, 아름답고, 사람을 매료시켜야 한다. 좋은 시작은 성공의 반이다.
흔히 볼 수 있는 몇 가지 시작: (1) 단도직입적으로 산을 만나다. 예를 들어,' 엄마의 메시지' 는 내가 받은 메세지가 우리 학우 중 가장 많다고 생각한다.
(2) 전체 텍스트를 요약하기 시작합니다. 춘완 후: 춘완 풍성한 저녁 식사입니다.
전국인민에게 바쳐 각기 다른 수준과 입맛을 만족시키는 관중을 만족시키고, 그들의 감상 능력과 도덕 수준을 높이다. 두드러진 특징은 종합성, 특이성, 참신성, 고도성이다.
(3) 글쓰기의 동기와 이유를 소개하다. 나는 어릴 때부터 달을 좋아했다.
마당에 있든 들판에 있든 밝은 달이 비어 있는 한, 나는 항상 애틋하게 바라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어느 날 내가 직접 시 한 수를 쓰고, 문장 한 편을 써서 그것을 묘사하고 찬양할 것이라고 여러 번 생각했다.
(4) 외모로 시작한다. 예컨대' 유머러스하고 깊은 웃음소리', 거대한 코, 교활한 작은 눈 한 켤레, 매우 영리한 머리-설날 파티에 그가 나타나지 않으면 관객들은 착륙이 없다고 느낄 것이다. 뭔가 빠진 것 같다.
이것은 천페이스 및 그의 "스타 효과" 입니다. (5) 서두를 거꾸로 서술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떤 것들은 명료함에서 흐릿하게 변하고, 모호함에서 점차 잊혀지는 경향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하지만 우리 초등학교의 상식 수업은 지금도 머릿속에 깊이 새겨져 있다.
(6) 명언으로 시작하다. 예를 들면: "시간에 대해 이야기하고, 오늘을 잡아라" "당신은 삶을 좋아합니까?" 그렇다면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시간은 생명을 구성하는 물질이기 때문이다. "
나는 프랭클린의 말을 자주 생각하는데, 나는 늘 시간의 진정한 가치를 찾는다. (7) 하나의 이야기로 시작한다.
예를 들면:' 조랑말이 강을 건너다' 는 계시는 것은 잘 알려진 우화이다. 조랑말 한 마리가 강을 건너야 하고, 먼저 소 할아버지를 만나 강을 건널 수 있는지 물었다. 소숙은 물이 얕아서 지나갈 수 있다고 말했다.
조랑말이 준비를 하고 있는데 갑자기 다람쥐가 물이 너무 깊어서 지나갈 수가 없어 그의 동반자 중 한 명이 그저께 물에 잠겼다고 말했다. 조랑말은 생각이 없어서 엄마에게 돌아가서 더 생각해 보라고 했다.
결국 조랑말이 지나갔고, 물이 깊지 않아 무릎이 막 지났다. 이 우화를 보고 나니 조랑말 엄마의 좋은 교자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8) 시의 시작.
"란릉립미, 옥사발 호박빛 ......" 이 시를 읽다가 갑자기 두 가지 이야기가 떠올랐다. (9) 장면 설명의 시작.
예를 들어 봄바람이 길가의 버드나무를 불고, 따뜻한 햇빛이 넓은 아스팔트를 비추고 있다. 가구를 가득 실은 큰 트럭 한 대가 가구를 가득 실은 경미한 충돌 소리와 함께 새집으로 향했다.
(10) 토론이 시작됩니다. 예를 들면: "씨 짱" 는 우리 세계에서 큰 사건이며,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중 하나는 잊을 수 없는 것 같아요. 바로 씨앗이에요. (1 1) 은 미스터리하고 매력적인 시작이다.
예를 들어, "바보" 와 "진짜", 아빠는 언니가 "바보" 라고, 엄마는 언니가 "진짜" 라고 말한다. "바보" 때문에 아버지는 언니를 별로 좋아하지 않으십니다. "현실" 때문에 어머니는 그녀를 매우 좋아하신다.
설을 쇨 때 연화 한 장 때문에 이' 바보' 와' 진짜' 의 논평이 치열한 접전을 벌여 엄마와 아빠는 하마터면 싸울 뻔했다. (12) 대화가 시작됩니다.
예를 들면: "바라국화" "할아버지, 이 삼촌은 왜 국화를 보내지 않습니까?" "당황하지 마, 링링. 시간이 아직 이르다! " \ "일찍? 할아버지.
안 돼! 화원의 국화꽃이 만발해 상큼한 향기를 풍기며 벌들이 하루 종일 배회하고 있다! "할아버지, 빨리 와 보세요, 당신의 오랜 부하, 나의 이수, 손에 국화 두 대야를 들고 왔어요! "요컨대, 시작에는 고정형식이 없다. 어떤 방법으로 필요와 내용, 장르, 제목과는 무관한 단어는 말할 것도 없다. 예를 들어, 결말, 사람들은 종종 문장 "머리와 꼬리" 를 써야 한다고 말한다.
시작은 참신하고 아름다워야 하고, 끝은 힘이 있어야 한다는 얘기다. 멋진 결말은 문장 화룡점정을 만들고, 문장 중심 사상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려, 끝없는 느낌을 주고, 문장 금상첨화를 더할 수 있다.
3. 금상첨화 작문 500 자가 주는 마음, 금상첨화-꽃꽂이
가을이 된 이래 마음이 초조하다. 이따금 극도로 초조하고 분노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 쓸쓸한 계절에도 내 마음에 감염되었다. 황엽비춤, 힘이 없는 나비처럼 숨을 헐떡이며 땅에 떨어졌다. 어쩌면 나는 나 자신에게 만족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날 독서 소리가 새벽의 활력을 깨웠다. 동쪽은 온통 하얗고 망망하여, 여명 서광이 아직 흩어지지 않았다. 몽롱한 햇빛은 캔버스에 취한 수채화와 같아서 사람의 마음에 밝은 색을 더했다. 갑자기 소리가 뚝 그쳤다. 한 번의 명령에 따라 학생들은 바람처럼 두 팀으로 서서 천천히 교실을 떠났다. 오늘은 노동 기술 수업이다. 흥분과 놀라움의 흔적과 함께, 나는 팀을 따라, 경로를 통해, 단계를 밟은, 노동 교실로 걸어. 안녕하세요, 저는 진 선생님입니다. 이번에는 꽃꽂이 예술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첫날은 좀 지루했을 수도 있습니다. 순수 이론이지만, 저는 여전히 즐기고 있습니다. 그 순간, 나는 마치 오색찬란한 꽃바다에 있는 것처럼 느껴졌고, 짙은 향기가 가슴을 맴돌았다. 이것은 나로 하여금 다음날의 연습을 기대하게 한다. 다음날 태양은 항상 그렇게 빨리 온다. 노동기술교실에 앉아, 나는 다급한 발자국 소리를 듣고, 사람들이 신문지로 싸인 물건을 손에 들고 있는 것을 보고 있었다. 내 마음속으로는 꽃이 왔다는 것을 알고, 내가 꿈꾸던 꽃!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학생들은 모두 서둘러 보러 갔다. "나에 대해?" "이봐, 너 여기 있어! 클릭합니다 강연 테이블에 빈자리가 없다. 진 선생은 어쩔 수 없이 몇 번 꾸짖고 나서야 꽃을 모두에게 나누어 주었다. 채화의 소식에 놀라서 다소 실망과 흥분이 있었지만, 우리는 마침내 시작할 수 있었다. 모자조류의 잎 몇 조각을 꺼내는 것은 정말 득의양양한 것 같다. 그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다만 거친 옥석 한 조각일 뿐, 그래서 나는 가위를 잡고, 정교하게 수선하고, 가볍게 * * * * 화토 그런 다음 수줍은 향수 백합이 한 소녀처럼 붉은 꽃잎을 달고 붉은빛이 그렇게 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겸손명언) 보아하니 그녀는 이미 보살핌을 받은 것 같다. 네가 얼마나 사랑받았느냐! 왕관에서 가장 눈부신 보석처럼 너는 나의 초점이 될 것이다. 약간의 상처를 입지 않도록 점토를 조심스럽게 삽입해라. 백화가 일제히 피고, 별들이 함께 춤을 춘다. 백화가 일제히 놓일 때가 되었다. 비록 금릉 12 차 옆에 있는 여종이지만, 여전히 자신의 개성이 있다. 네, 바로 그들 때문에 이 작품이 빛을 발할 수 있습니다. 보라색 장미는 우아하고 고귀하며, 카네이션은 열렬히 분방하고, 수련은 신비롭고 섬세하며, 산꽃이 반짝이며, 깜찍하고 귀엽고, 앳된 것이 어린아이 같다. 그 브라질 나뭇잎은 양산처럼 남자처럼 그들을 보호하고 있다. 얼마나 화려한 이미지인가! 향기, 포만함, 이렇게 취한 향기-당신은 빅토리아 여왕, 웃는 신선입니다. 나, 너 때문에 웃고, 웃고,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이 아름다운 곳에서 잘 살아요. 너는 내 마음속의 금상첨화이다!
4.' 금상첨화' 의 작문 400 자 금상첨화
중국은 5 천년의 역사를 가진 광활한 나라로, 마치 붉은 비단처럼 수천 송이의 아름다운 꽃이 수놓아져 있어 모두 아름답다.
시인 이백-부용
바람이 먼 곳에서 메아리치며 꿈의 날개를 쫓고 베일 아래에서 우아하게 춤을 추면 백년 전설을 깨운다. 너야? 이백. 당신은 재능이 넘치고, 귀비가 벼루기스를 들고 신발을 벗을 때 순조로웠어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무심코 기네스 알랑거리는 추태와 귀비의 고소할 수 없는 미소를 보고 의연하게 사직하여 진정한 자아를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래, 이백, 너는 어떻게 관직의 어둠과 싸움을 견딜 수 있니?
이백아, 너는 물부용처럼 세속적인 진흙 향을 풍기고 있어.
너는 금상첨에 약간의 기쁨과 약간의 자유자재로 즐거움을 더했다.
무력한 공명-우담화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그 후로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제갈공명, 모두가 알고, 모두가 알고 있다. 너는 산촌 사람이니, 너는 세속적일 수 없다. 유비는 짝퉁을 참관한 후 너를 초청해 냈고, 너는 군사가 되었다. 제갈석군의 말을 듣는 자는 두려워할 것이 없고, 너는 무적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아쉽게도 모든 것이 늦었다. 너는 전 주께서 너의 충고를 듣지 않으신 것을 후회하고, 후주께서 무능하시고, 너를 잘 가르치지 못한 것을 후회한다. 결국 너는 병으로 죽었지만, 너는 여전히 병으로 죽었다.
공명아, 너의 생명은 단명, 단명, 단명, 단명, 단명, 단명, 단명, 단명, 단명, 단명 생명의 끝에서 어떻게 끝없는 슬픔만 남길 수 있을까?
......
너는 비단에 약간의 아름다움을 더하고, 절대적인 아름다움에 약간의 아름다움을 더했다.
중국 왕 순우-정향을 감동시켰다
우리는 중국을 감동시킨 시상식 파티에서 이런 낯선 얼굴을 만났다. 왕순우 씨, 당신은 항상 그렇게 간단합니다. 시상식에서 당신은 여전히 그 평범한 유니폼을 입고 있습니다. 한 사람, 말 한 마리, 술 한 주전자, 소포 하나, 세계 우편사의 전설, 20 년은 하루와 같다. 너의 십대 때부터 너는 너의 아버지로부터 소포를 받았다. 산의 다른 쪽은 산이고, 길의 다른 쪽은 길이다. 왕순우, 너는 산속 마을 사람들의 절친이다! 네가 그들에게 네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소식을 전한다. 20 년 동안, 나는 우편물을 남겨본 적이 없다. 이것은 얼마나 대단한가! 당신은 석두 처럼 간단 합니다, 석두, 아니 마음, 언어, 아니 감정, 하지만 당신은 육체와 피가 있다! 너는 한 번도 제시간에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 너는 그들의 친척의 소식을 산속의 마을 사람들에게 가져왔다. 너는 친척과 마을 사람들을 똑같이 중요하게 여긴다!
왕순우, 너는 바람에 흔들리는 라일락 한 송이 같다. 그렇게 작고 보잘것없지만, 너는 여전히 묵묵히 향기를 풍기고 있다.
네가 이 붉은 비단에 첨가한 것은 감동적이다.
......
이 붉은 비단은 점점 더 길고, 점점 더 예뻐지고, 위에 수놓은 꽃도 많아지고, 금상첨화, 금상첨화, 아름다움이 무궁무진하다. 나도 그 중의 작은 꽃 한 송이가 되어 조국에 색채를 더하고 싶다.
시간이 흘러도 아름다운 중국은 늙지 않고 영원한 기억은 퇴색하지 않는다.
어떤 아름다운 시작이 작문을 금상첨화할 수 있을까? 1 학년 때부터 선생님은 우리에게 글쓰기 연습을 가르쳐 주셨다.
처음에는 학생들이 작문의 요점을 찾지 못했다. 쓸 때마다 머리를 긁적거려 어떻게 쓰는지 모르겠다.
우리 엄마는 나의 작문이 줄곧 매우 나쁘다는 것을 보고 나에게 작문반을 신청했다. 처음 글을 쓸 때는 별 4 개만 들고 가장 낮은 점수였다. 나중에 나의 노력을 통해 마침내 6 성+의 최고 점수를 받았다! 4 년간의 학습과 글쓰기 실천을 통해 몇 가지 글쓰기 요령을 요약했다. (1) 가능한 한 빨리 글쓰기 수준을 높이려면 글쓰기 실천에서 사고와 탐구를 배워야 한다.
(2) 대량의 독서를 통해 타인의 경험을 흡수하고, 다른 사람의 성과를 차용한다. 명작을 많이 읽으면, 그중에서 성공의 경전을 헤아려 분석하고 분석할 수 있다.
또래의 작품을 읽으면 마음의 노래를 불러일으키고 새로운 사고를 개척하기 쉽다. 가장 큰 장점은 말의 경지에 차이가 없다는 것이다.
같은 시대, 같은 생활방식과 내용, 심지어 비슷한 감정 표현방식도 우리 또래 글쓰기의 가장 큰 특징과 장점이다. 나는 같은 맥락에서 독자와 직접 대화할 수 있고, 글쓰기 방법에서도 직접 가져올 수 있다.
(3) 연습을 많이 하는 것은 작문을 잘 쓰는 중요한 방법이다. 문장 중에 좋은 단어와 문장을 사용하여 문장 금상첨화를 더욱 돋우다.
이제 몇 가지 팁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1) 작문을 쓸 때 뒤에 어떻게 쓰는지 잘 생각해 보세요. (2) 만약 당신이 이야기의 내용을 생각하고 싶다면, 당신은 생각하지 않아도 되지만, 이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3) 우선, 작문은 사람, 장소, 시간,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결과 ... 명확하게 써야 선생님이 우리에게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다! 내가 이렇게 쓰는 거야! 지금까지 나는 여전히 이 방법을 사용하고 있다. 나는 늙지 않았다고 생각하지만, 아주 좋다! 나는 나의 학우들이 이 몇 가지를 모두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작문은 반드시 생동적이고 완벽하며 유창할 것이다! 제 급우들과 친구들이 글쓰기의 한 단계 더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 나는 너의 좋은 소식을 기다리고 있다! ! 。
6. 어떻게 수능 작문을 금상첨화하는가? V 편지 to to beNo. 1 학부모 1 에서 이적했습니다. 교묘한 제목을 만들다. 제목은 문장 눈이다. 명구를 제목으로 인용하여 간결하고 의미가 풍부하다.
20 15 수능 많은 고득점 작문이 명구를 교묘하게 문장 제목으로 활용해 흥미진진한 효과를 거두었다. 강서 모 수험생의' 도무정한 사람 감정', 절강성 모 수험생의' 번화한 실정', 산둥 모 수험생의' 혼돈', 진 모 수험생의' 찬바람이 꽃을 피울 때' 는 각각 유우석, 원호문, 이어, 삼모의 명구를 인용해 독자에게 남겼다
2. 주제어는 작문제목 뒤, 본문 앞, 글쓰기의 원인을 설명하거나 분위기를 렌더링하거나 주제를 지적하는 단문이다. 좋은 비문은 독자를 끌어들이고 독자들이 생각하도록 인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높은 점수 작문 "혼자 높은 빌딩에 오르다" 라는 제목은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고,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 하늘 끝을 바라본다" 고 적혀 있다. 꽃이 피었을 때' 비문은 "지옥 같은 시련을 거쳐야 천국을 창조하는 힘을 단련할 수 있다" 고 말했다. 피를 흘리는 손가락만이 세상의 절창을 꺼낼 수 있다. "
"나의 아름다운 향수" 라는 제목의 글에는 "왜 나는 늘 눈물을 글썽이는 걸까? 이 땅을 깊이 사랑했기 때문에 ... "조의 이야기" 제목: "부모님의 마음을 잊고 이웃의 정을 얻었다. 수험생은 명구를 비문으로 인용하여 기세가 비범하여 문장 문화의 내포를 높였다.
3. 문장 시작으로 인용한 명언을 인용한다. 예를 들어 20 15 호북성 수험생의 고득점 작문' 배후, 인생 구축, * * *' 은 "주광잠은' 세상에 행복과 불행이 없다. 단 한 가지 상황만이 다른 상황과 대비된다" 고 썼다.
눈을 보양하는 분수는 생활 앞에 살고, 빛나고, 햇빛을 즐긴다. 지하샘물은 생명의 막후에서 흐르고, 알려지지 않지만, 흙을 껴안을 수 있다. 나는 이 두 가지 생활이 모두 풍미가 넘치고, 서로 잘 어울리며, 그래야 풍부하고 다채로운 생활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 20 15 상해의 한 수험생의 고득점 작문으로 강유합제, 개편:' 황달명청류 두 마리, 백로상청천 한 줄' 은 조화로운 자연 경관이다.' 깊은 벼 심지, 깊은 연꽃 심지' 는 조화로운 생태 경관이고,' 동울타리 아래 국화를 채취한다 두 작가는 명언을 이용하여 문장 중심 논점을 이끌어 내는데, 자연스럽고 적절하며 참신하고 독특하다.
내 대답에 만족하십니까? 당신이 만족하면 나를 입양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만약 네가 만족스럽지 않다면, 계속 나에게 물어봐도 된다.
7. 작문을 쓰면 금상첨화인데, 눈을 멀게 하는 것은 금상첨화인가, 아니면 눈 속에서 숯을 보내는 것인가?
어렸을 때 자신에게 좋은 것은 금상첨화이고, 다른 사람에게 좋은 것은 눈 속에서 숯을 보내는 것이라고 고집했다. 그러나, 이 10 여 년의 인생 익살극에서, 나는 모든 것이 틀렸다는 것을 알았다. 몇 년 동안의 비바람 속에서, 나는 끊임없이 나의 팽창한 욕망을 만족시키려고 노력했다. 결국 자신의 기대치가 점점 높아지고 불행해지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항상 나 자신을 돌보고, 항상 다른 사람이 가장 따뜻함이 필요할 때 자신의 작은 일에 대해 쓸데없는 걱정을 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겸손명언) 결과는 금상첨화한 적이 없고, 전혀 해본 적이 없다.
빙심은 "사랑은 오른쪽에 있고, 동정은 왼쪽에 있다. 우리는 인생의 길 양쪽을 걷고, 수시로 씨를 뿌리고, 수시로 꽃을 피우고, 계절의 꽃으로 이 오솔길을 장식하고, 오래도록 흩어지지 않는다" 고 말했다. 가지와 잎을 걸치고 가시덤불 위를 걷는 행인으로, 고통도, 눈물도, 슬픔도 느끼지 않는다. " 나는 자신과 다른 사람이 두 가지 길이라고 생각한다. 완전히 대칭은 아니지만, 통합 정렬 후 놀라울 정도로 유사해야 합니다. 단지 경력의 선후순일 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그래서 나는 천천히 나 자신을 바꾸려고 노력했다.
돈을 모을 때 내가 좋아하는 것을 주었다. 그때는 마음속에 허영심이 적어지고 만족이 많아졌다. 결제할 때, 나는 급한 낯선 사람에게 먼저 돈을 지불하라고 했다. 당시 마음속으로는 약간의 조급함과 인내심을 잃었다. 비가 올 때 나는 우산을 흠뻑 젖은 행인에게 옮겼다. 그때 내 마음은 조금 외로웠고, 조금 더 따뜻했다. 이 모든 것을 통해' 금상첨화' 가' 눈 속에서 숯을 보내는 것' 과 비교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타고르는 "가장 좋은 것은 스스로 오지 않는다. 모든 것을 동반한다" 고 말했다. 나는 이것이 이유라고 생각한다. 자아와 타인은 사회 전체를 구성하므로, 나는 점차 남을 잘 대하는 것이 자신을 잘 대하는 것이고, 자신을 잘 대하는 것이 타인을 잘 대하는 것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금상첨화, 눈 속에서 숯을 보내면 꽃이 가장 아름답게 피게 된다.
나는 하느님이 한 젊은이에게 자신이 꿈을 이룰 수 있다고 말씀하셨지만, 한 가지 조건은 그 꿈이 그의 이웃을 위해 두 번 실현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젊은이는 오랫동안 고심하며 말했다. "제 다리를 잘라 주세요." " 사람과 비교하는 것은 확실히 사회에서 보편적으로 존재하는 나쁜 습관이며, 그의 금상첨화와 눈 속에서 숯을 보내는 길잡이이기도 하다. 모순에서 말했듯이, "인생은 이렇다.
인생은 황급히 사회를 화목하고 아름답게 해야 하며, 금상첨화와 눈 속의 숯을 함께 보내야 한다.
8.' 금상첨화' 작문 400 자 금상첨화. 중국은 5,000 년의 역사를 가진 광활한 나라이다. 그것은 수천 송이의 아름다운 꽃이 수놓은 붉은 비단 같다. 너무 예뻐요.
시인 이백-부용풍은 머나먼 메아리처럼 꿈의 날개를 쫓고 베일 아래에서 우아하게 춤을 추며 백년 전설을 깨웠다. 너야? 이백.
당신은 재능이 넘치고, 귀비가 벼루기스를 들고 신발을 벗을 때 순조로웠어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무심코 기네스 알랑거리는 추태와 귀비의 고소할 수 없는 미소를 보고 의연하게 사직하여 진정한 자아를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래, 이백, 너는 어떻게 관직의 어둠과 싸움을 견딜 수 있니? 이백아, 너는 물부용처럼 세속적인 진흙 향을 풍기고 있어.
너는 금상첨에 약간의 기쁨과 약간의 자유자재로 즐거움을 더했다. 하지만 공명은 단명하지만 정복할 겨를이 없어 이미 죽었고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제갈공명, 모두가 알고, 모두가 알고 있다. 너는 산촌 사람이니, 너는 세속적일 수 없다. 유비는 짝퉁을 참관한 후 너를 초청해 냈고, 너는 군사가 되었다.
제갈석군의 말을 듣는 자는 두려워할 것이 없고, 너는 무적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아쉽게도 모든 것이 늦었다.
너는 전 주께서 너의 충고를 듣지 않으신 것을 후회하고, 후주께서 무능하시고, 너를 잘 가르치지 못한 것을 후회한다. 결국 너는 병으로 죽었지만, 너는 여전히 병으로 죽었다. 공명아, 너의 생명은 단명, 단명, 단명, 단명, 단명, 단명, 단명, 단명, 단명, 단명 생명의 끝에서 어떻게 끝없는 슬픔만 남길 수 있을까?
너는 비단에 약간의 아름다움을 더하고, 절대적인 아름다움에 약간의 아름다움을 더했다. 중국 왕순우인 라일락 꽃을 감동시켜 중국을 감동시킨 시상식 파티에서 우리는 이런 낯선 얼굴을 만났다.
왕순우 씨, 당신은 항상 그렇게 간단합니다. 시상식에서 당신은 여전히 그 평범한 유니폼을 입고 있습니다. 한 사람, 말 한 마리, 술 한 주전자, 소포 하나, 세계 우편사의 전설, 20 년은 하루와 같다.
너의 십대 때부터 너는 너의 아버지로부터 소포를 받았다. 산의 다른 쪽은 산이고, 길의 다른 쪽은 길이다. 왕순우, 너는 산속 마을 사람들의 절친이다! 네가 그들에게 네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소식을 전한다.
20 년 동안, 나는 우편물을 남겨본 적이 없다. 이것은 얼마나 대단한가! 당신은 석두 처럼 간단 합니다, 석두, 아니 마음, 언어, 아니 감정, 하지만 당신은 육체와 피가 있다! 너는 한 번도 제시간에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 너는 그들의 친척의 소식을 산속의 마을 사람들에게 가져왔다. 너는 친척과 마을 사람들을 똑같이 중요하게 여긴다! 왕순우, 너는 바람에 흔들리는 라일락 한 송이 같다. 그렇게 작고 보잘것없지만, 너는 여전히 묵묵히 향기를 풍기고 있다.
네가 이 붉은 비단에 첨가한 것은 감동적이다. 이 붉은 비단은 점점 더 길고 아름답게 짜여져 있고, 그 위에 수놓은 꽃도 많아지고, 금상첨화도 더해져 금상첨화도 아름답게 짜여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나도 그 중의 작은 꽃 한 송이가 되어 조국에 색채를 더하고 싶다. 시간이 흘러도 아름다운 중국은 늙지 않고 영원한 기억은 퇴색하지 않는다.
9. 작문을 구하다. 금상첨화에 관한 작문이나 소재는 잠시도 늦출 수 없다. 금상첨화인가요, 아니면 눈 속에서 숯을 보내나요?
어렸을 때 자신에게 좋은 것은 금상첨화이고, 다른 사람에게 좋은 것은 눈 속에서 숯을 보내는 것이라고 고집했다. 그러나, 이 10 여 년의 인생 익살극에서, 나는 모든 것이 틀렸다는 것을 알았다. 몇 년 동안의 비바람 속에서, 나는 끊임없이 나의 팽창한 욕망을 만족시키려고 노력했다. 결국 자신의 기대치가 점점 높아지고 불행해지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항상 나 자신을 돌보고, 항상 다른 사람이 가장 따뜻함이 필요할 때 자신의 작은 일에 대해 쓸데없는 걱정을 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겸손명언) 결과는 금상첨화한 적이 없고, 전혀 해본 적이 없다.
빙심은 "사랑은 오른쪽에 있고, 동정은 왼쪽에 있다. 우리는 인생의 길 양쪽을 걷고, 수시로 씨를 뿌리고, 수시로 꽃을 피우고, 계절의 꽃으로 이 오솔길을 장식하고, 오래도록 흩어지지 않는다" 고 말했다. 가지와 잎을 걸치고 가시덤불 위를 걷는 행인으로, 고통도, 눈물도, 슬픔도 느끼지 않는다. " 나는 자신과 다른 사람이 두 가지 길이라고 생각한다. 완전히 대칭은 아니지만, 통합 정렬 후 놀라울 정도로 유사해야 합니다. 단지 경력의 선후순일 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그래서 나는 천천히 나 자신을 바꾸려고 노력했다.
돈을 모을 때 내가 좋아하는 것을 주었다. 그때는 마음속에 허영심이 적어지고 만족이 많아졌다. 결제할 때, 나는 급한 낯선 사람에게 먼저 돈을 지불하라고 했다. 당시 마음속으로는 약간의 조급함과 인내심을 잃었다. 비가 올 때 나는 우산을 흠뻑 젖은 행인에게 옮겼다. 그때 내 마음은 조금 외로웠고, 조금 더 따뜻했다. 이 모든 것을 통해' 금상첨화' 가' 눈 속에서 숯을 보내는 것' 과 비교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타고르는 "가장 좋은 것은 스스로 오지 않는다. 모든 것을 동반한다" 고 말했다. 나는 이것이 이유라고 생각한다. 자아와 타인은 사회 전체를 구성하므로, 나는 점차 남을 잘 대하는 것이 자신을 잘 대하는 것이고, 자신을 잘 대하는 것이 타인을 잘 대하는 것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금상첨화, 눈 속에서 숯을 보내면 꽃이 가장 아름답게 피게 된다.
나는 하느님이 한 젊은이에게 자신이 꿈을 이룰 수 있다고 말씀하셨지만, 한 가지 조건은 그 꿈이 그의 이웃을 위해 두 번 실현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젊은이는 오랫동안 고심하며 말했다. "제 다리를 잘라 주세요." " 사람과 비교하는 것은 확실히 사회에서 보편적으로 존재하는 나쁜 습관이며, 그의 금상첨화와 눈 속에서 숯을 보내는 길잡이이기도 하다. 모순에서 말했듯이, "인생은 이렇다.
인생은 황급히 사회를 화목하고 아름답게 해야 하며, 금상첨화와 눈 속의 숯을 함께 보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