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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 경쟁의 형태는 무엇입니까?

"지식과 실천을 배우고 정신을 집중하여 발전을 촉진하는 것" 직원 지식 경연 대회를 개최하는 것에 관한 통지.

회사 부서:

당 총지회의 정신을 깊이 연구하고 관철하기 위해,' 양학일행' 학습교육의 정상화, 제도화, 당 총지회의 정신으로 회사 업무를 지도하기 위해, 회사당 지부는 특별히 이번 지식대회를 개최한다. 지식 경연 대회를 개최하여 직원들이 지능을 높이는 법을 배우고, 학습을 통해 자신을 키우고, 성장을 통해 재능을 키우고, 실제 행동으로 회사 전략 계획의 효과적인 시행을 촉진하고, 기업의 지속적인 왕성한 발전을 촉진하도록 유도한다.

관련 사항은 다음과 같이 통보됩니다.

첫째, 이벤트 테마 및 경쟁 문제

1, 주제는' 배움이 지식과 실천을 결합하고, 정신을 집중하여 발전을 촉진한다' 입니다.

2. 경쟁 문제: 객관식 문제, 객관식 문제, 빈 칸 채우기 등.

3. 경쟁 지식 범위: 당 건설 지식, 제 12 차 당대회 정신, 그룹 전체 당원 총회 정신, 경진, 허베이의 협력 발전 정책 정보, 비즈니스 산업 정보, 그룹 13차 5개년 계획 계획, 그룹 중요 건설 운영 프로젝트, 회사 각 규정 제도 (회사 행정사무제도, 기업감사제도, 삼일제도, 회사 인적자원제도, 회사 안전관리제도 단 지부 관련 지식, 쇼핑몰 상인 브랜드, 마케팅 지식 및 쇼핑몰 브랜드 홍보 이념, 쇼핑몰 테마 이벤트, 쇼핑몰 운영 관리 관련 제도 및 지식, 품질 운영 관련 프로젝트 및 운영 이념 등.

4. 경쟁 시험 준비: 경쟁 시험 문제는 회사 각 부서에서 제공하고, 80% 의 시험 문제를 미리 발표하여 참가 인원과 회사 전체 직원들이 예습할 수 있도록 준비한다. (첨부 파일 참조)

둘째, 참가자에 대한 요구 사항

1, 팀은 2 인조로 함께 팀 이름을 지어 함께 등록했습니다.

각 부서는 다음 기준에 따라 참여합니다.

AAA 부, BBB 부, CCC 부, DDDD 부, EEEE 부, 각 부서에는 최소한 1 팀 (선수 2 명) 이 참가한다.

RRR 계열, TTT 계열, UUUU 계열, IIII 계열, JJJ 계열, KK 계열, KK 계는 최소 3 개 팀 (팀당 2 명) 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다.

또 자유조합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셋째, 경기 시간

1, 시간: 2065438+2007 년 8 월 말 (구체적인 시간은 별도 공지).

2. 위치: 회사 회의실

넷째, 작업 메커니즘

1. 심판 중재위원회: 중층 지도자 5 명, 분쟁 기간 중 답변을 서둘러 판결을 조정하다.

2. 구매팀: 3 명, 경기 전 경품 구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3. 스코어 타이밍 그룹: 2 명.

사회자: 2 명.

5. 경쟁팀: 3 명, 슬라이드 쇼 1 사람, 사진 촬영 1 사람, 임시직원 1 사람.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규칙

지식 경쟁은 개인 필답, 팀 필답, 강탈 답안, 위험문제의 네 가지 형식으로 총 4 라운드로 나뉜다.

1, 새싹 (개인 필수 답변)

이번 규칙: 각 개인은 반드시 10 점에 답해야 하고, 각 선수는 한 가지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각 팀 선수 1 선답형, 각 팀 선수 2 차례로 답한다. 사회자가 질문에 대답하는 시간은 *** 15 초입니다. 플레이어가 올바르게 대답하면 팀은 10 점을 받고, 잘못 대답하면 다른 팀은 5 점을 받게 됩니다. 한 플레이어가 질문에 답하면 다른 플레이어는 힌트를 허용하지 않고 규칙 버클 10 점을 위반합니다.

대답 오류, 시간 초과, 보충, 힌트는 점수를 매기지 않는다. 질문에 대답하고 대답을 마치다. 다시 대답하기 전에 언제든지 선택한 답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단결은 힘입니다 (팀 필수 답변)

이번 규칙: 팀은 질문당 20 점, 팀당 ***2 문제를 답해야 한다. 사회자가 질문을 다 본 후 답안시간 *** 15 초, 선수가 답안을 완성했다. 정답에 20 점을 더하고, 다른 답에는 10 점을 더한다.

3. 주동적으로 출격 (팀이 답안을 뺏다)

이번 라운드 규칙: 질문 유형에 제한이 없습니다. *** 15 질문. 각 문제의 점수는 30 점이다. 사회자가 질문을 다 본 후 각 팀은 먼저 대답할 수 있다. 동시에 시간이 시작되면 한 플레이어가 주답을 할 수 있고, 다른 플레이어는 힌트와 보충을 할 수 있다. 시간 제한은 15 초입니다. 정답에 30 점을 더하고, 틀리게 대답하면 20 점을 공제한다.

4. 위험에서 승리 (위험 문제)

이번 규칙: 9 가지 위험문제 * * *, 각각 40 점 -90 점; 현재 이 문제에 대한 힌트, 해당 점수, 오답 공제 점수가 있을 것이다. 사회자가 힌트를 본 후 각 팀은 질문을 가로채기 시작했고, 스스로 대답하거나 다른 팀의 답변을 지정할 수 있었다. 응답 시간은 15 초입니다.

대답이 완료되면 "대답이 완료되었습니다" 라고 대답하고 시간이 끝납니다.

5. 승부 (결승)

이번 라운드 규칙: 스코어 무승부가 나타나면 연장전을 진행하고 * * * 세 가지 추가 문제를 설정하고, 쌍방이 차례로 상대를 위해 제목을 선택하고 번갈아 답한다. 틀리면 점수를 따지지 않고 10 점을 맞춘다. 만약 처음 두 문제가 이미 무승부가 되었다면, 세 번째 문제는 놀지 않을 것이다. 만약 이기지 못한다면, 세 번째 문제는 빈칸을 채우고, 먼저 답안의 승리를 강조한다.

3 개 이상의 당사자가 함께 묶여 있는 경우 5 개 이상의 위험 문제가 설정됩니다.

6. 재능 있는 사람 (관중이 대답하다)

규칙: 위 코너의 휴식 시간에 관객들이 손을 들어 답한 후 맞히면 정교한 작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여섯째, 상 설정

1. 경기가 끝나면 득점자는 점수를 확인하고 순위를 매깁니다. 중재위원회의 심사를 거친 후, 채점원은 그것들을 사회자에게 넘겨 경기 결과를 발표할 것이다.

2. 이번 대회에는 단체챔피언 1 전대, 준우승 1 전대, 준우승 1 전대, 우수상 (챔피언시즌 다른 선수 제외 순위에 따라 수상증서와 풍성한 선물을 수여하다.

일곱째, 현장 질서

1. 회의장에 들어가는 모든 인원은 휴대폰 등 통신도구를 진동이나 폐쇄 상태로 설정하고 현장 질서를 자각적으로 유지해야 한다.

2. 모든 인원은 어떠한 서면 자료도 휴대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선수들이 확정한 후' 대답' 이라고 말해야 하며, 보충할 수 없습니다.

3. 참가 팀의 좌석은 추첨에 의해 결정되며, 대원 수는 각 팀이 스스로 결정한다. 일단 앉으면, 그들은 위치 변경을 허용하지 않는다.

4. 각 팀은 두 명의 선수를 파견할 것이다. 대답은 첫 손을 기준으로 사회자가 답을 확인한다. 손 드는 속도는 구별하기 어렵고 심판과 중재위원회가 결정한다.

5. 장외 관객은 심판과 중재팀이 감독한다는 것을 암시해서는 안 된다.

여덟. 시간표

1. 등록 시간: 8 월 현재 15.

3. 시험 준비: 8 월 10 시작.

이벤트 시간: 8 월 말 (별도 통지).

아홉. 업무 요구 사항

1. 각 부서가 이번 행사를 매우 중시하고, 세심하게 조직하고, 많은 직원들의 적극성을 충분히 동원하여 강한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기를 바랍니다. 경기 준비 과정을 통해' 학습' 은 추진, 학습 결합, 지행합을 통해 회사 전체 직원의 이론 수준과 실천 능력을 향상시키고 회사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한다.

2. 각 참가팀은 8 월 6 일 5438+05 까지 그들의 이름과 팀 이름을 VVV 부에 제출하도록 요청한다. 연락처: VVVV.

특별히 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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