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제는 중화민족의 시조 중 하나로, 고대시대 강성부족의 수장, 일명 적제 열산씨로 일컬어지면 염제 (또는 염제의 자손) 라고 한다. 전설의 상고 제왕의 염제. 불의 덕왕으로 인해 염제라고 불린다. 여와에 이어 천하 * * * 의 주로서 농경과 의약의 발명자이며, 또 오현슬을 만들어 밀랍제와 시장을 시작한다는 전설이 있다. 그 이후 중국은 농경사회에 진출했다. 전설은 원고시대 부족의 수장으로 황제와 함께 중화민족의 시조라고 한다. 국어. 진어' 에는 "옛날 소전씨는 벌레 조씨, 생황제, 염제와 결혼했다. 황제는 희수로, 염제는 강수로 만들었다. 송대' 로사. 국명' 에는 "염제 후 강성국, 오늘 바오지에는 강씨성, 남쪽에는 강수가 있다" 고 기재되어 있다. 염제의 전설은 바오지 민간과 관청에서 오래도록 전해져 시들지 않는다. 바오지시 시내와 남교에는 상양산에 염제당, 염제릉이 세워졌고, 국내외 염황자손은 매년 청명절과 음력 7 월 7 일에 성대한 제사 기념행사를 거행한다. 전설에 따르면, 어머니 이름 renzhi, 어느 날 Huashan 투어, 드래곤 을 보고, 몸은 즉시 반응, 돌아와 연의 황제를 낳았다. 염제는 열산석실에서 태어나 강수보다 길고, 성덕 () 이 있고, 화덕왕 () 으로 태어났기 때문에 호염제였다. 염제는 적고 총명하여, 3 일 동안 말을 할 수 있고, 5 일 동안 걸을 수 있고, 3 년 동안 농사일을 알 수 있다. 그는 평생 백성을 위해 많은 좋은 일을 했다. 백성들에게 농사를 가르치면 백성들이 풍족하게 먹을 수 있게 된다. 백성들이 병병의 고통을 받지 않게 하기 위해서, 그는 각종 약재를 다 먹어보고, 스스로 하루에 7 번 독을 앓았다. 그는 또 악기를 만들어 백성들에게 예의를 알게 하여 후세에 칭송하였다. 그 민족의 최초 활동 지역은 현재 산시 남부에 있었는데, 후에 황하를 따라 동쪽으로 발전하여 황제와 충돌이 발생했다. 샘의 전투에서 염제는 황제에 의해 패했고, 염제부락은 황제부락과 합병하여 화하족을 구성했기 때문에, 오늘 중국인들은 스스로' 염황후손' 이라고 자칭한다. 역사 전설에서 염제는 위대한 인물로, 그가 한샤의 원시 농업을 개발하여 농경문화의 창시자이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목제 옆구리를 만들고, 백성들에게 경작을 가르치고, 농작물의 생산량을 높였다고 한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백초를 두루 맛보고, 다른 사람의 의병을 앓고 있으며, 한하 한약의 첫 발견자이자 이용자라고 한다. 뿐만 아니라, 그는 불을 이용하여 인류의 이익을 위해 악기를 만들고 물질교환을 제창한다고 한다. 요컨대 염제염제는 역사 전설에서 농업, 공업, 상, 의사, 문 등 각 분야의 발명창조와 분리될 수 없는 신지였기 때문에 역대 염황자손의 비할 데 없는 존경과 제사를 받았다. 염제부족은 초기에 채집 어획에 종사하여 농업을 발명하여 반정착한 농업 이주 생활을 시작했다. 이주 경로는 웨이 수이 (Weishui) 동쪽을 따라 허난 (Hanan) 과 호북 (Hobei) 지역에 도달합니다. 염제 부족은 중국 농업 발전에 큰 공헌을 하였다. 염제는 "백초를 두루 맛보다" 며 식용 식물을 발견하고 농작물로 재배했다. 생산 공구를 발명하여, 칼과 불씨를 대신하여 농업 문명사를 개척했다. 동시에 음식 구조를 개선하고 식물의 치료 작용을 이해하며 중국 의약사를 개척했다. 옛날에는 농업이 없었고, 사람들은 사냥, 고기잡이, 들과일 따기, 굶주림, 냉동, 조난, 원시 유목 생활을 했다고 전해진다. 염제는 국민의 이런 고경을 보고 마음이 매우 불안하여 밤낮으로 생각하며 풍족하고 풍족한 안락한 나날을 보내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만일 풀이 맺는 과일이 많고도 먹을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는 고생을 마다하지 않고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명산대하를 두루 돌아다니며 수많은 기이한 열매를 맛보았는데, 한번은 독과를 잘못 먹어서 하마터면 목숨을 잃을 뻔했다. 염제는 낙심하지 않고, 마침내 남방의 한 산청수가 수려한 곳에서, 그의 마음속에서 많은 열매를 맺고 먹을 수 있는 풀을 찾았다. 이것이 바로 모종이다. 시험종을 거쳐 첫해에는 황청 () 이 가득하고 바삭하고 향기로운 열매를 한 짐 가득 거두고 이듬해에는 수십 개의 짐을 수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그 이후로, 1, 1, 1, 천남지북, 곡식을 심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염제는 사람들이 경작하는 수고를 덜어주기 위해 사람들에게 경작 기술을 가르쳤다. 염제종곡은 인류에게 빛과 희망을 가져다 주었고, 그의 공적을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염제를 신농으로 공경했다. 명숭정은 12 년 동안 염제가 곡식을 찾는 곳을' 가화' 라고 이름 지었는데, 바로 지금 후난 () 성 천주시 가화현 () 이다. 염제염제는 중화민족의 생존과 생육과 발전에 중요한 공헌을 하였다. 1, 제방, 오곡을 심어 농공의 기초를 다졌다. 사이드의 사용과 오곡을 재배하여 사람들이 음식을 하늘로 삼는 큰일을 해결하고 농업 생산의 발전을 촉진하여 인류가 원시 유목 생활에서 농경 문명으로 전환하기 위한 조건을 만들었다. 둘째, 백초를 맛보고, 의약 선례를 하다. "제왕세기" 에 따르면 신농은 초목을 맛보고, 약치료를 하며, 목숨을 건졌다. 백초를 맛보기 위해 하루 사이에 칠십 독을 만났다. 염제염제는 자연과 질병과의 투쟁에서 후세 의약사업의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셋째, 입시 유, 첫 번째 시장 제공. 주역계사' 에 따르면 신농 () 을 실어' 일중시 ()' 로 천하의 백성, 천하의 물건, 교역 () 을 모아 각각 그 자리를 얻었다. 신농이 발명한 일중 () 을 도시로, 물물물교환의 시장은 우리나라 통화, 상업 발전의 기원과 초석이다. 넷째, 대마를 헝겊으로 치료하고, 백성은 옷을 입는다. 원시인들은 원래 옷이 없었고, 나뭇잎과 수피로만 몸을 가렸고, 신농교민 마산이 천을 만든 후에야 사람들이 옷을 갖게 되었는데, 이것은 인류가 무지한 사회에서 문명사회로 나아가는 중대한 단계였다. 다섯째, 오현악기로 백성들을 즐겁게 하다. 《 세본 다음 편 》 에 따르면 신농은 악기를 발명했고, 그는 동동을 진 () 으로 깎고, 결사 () 를 현 () 으로 만들었는데, 이런 거문고는 나중에 신농금 () 이라고 불렀다. 신농금은 "길이가 3 피트 6 인치 6 분, 위에는 오현이 있다: 말, 궁전, 상업, 뿔, 징발, 깃털". 이런 거문고의 소리는 천지의 덕을 도할 수 있고, 신농의 합을 나타낼 수 있으며, 사람들을 즐겁게 할 수 있다. 여섯째, 나무를 깎아 활을 만들고, 위세를 천하로 삼다. 신농은 활과 화살을 창설하여 야수의 공격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외래부족의 침범을 강력하게 단속하며, 사람들의 생명안전과 노동 성과를 수호하였다. 일곱째, 도자기를 만들어 생활을 개선한다. 도자기가 발명되기 전에 사람들은 음식을 가공하여 바비큐만 할 수 있었고, 도자기를 사용하면 음식을 삶아 가공할 수 있고, 물건을 저장하고, 술을 만들고, 소독할 수 있었다. 도자기의 사용은 인류의 생활조건을 개선하여 인류의 식생활과 의약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사람들이 규칙적으로 생활하고 계절에 따라 농작물을 재배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염제신농은 역일, 성진, 밤낮, 일월, 달은 3 일, 11 월은 동지이다. 염제염제는 부족을 관리하는데, 천하를 다스리는 방법이 매우 있다. 그는 그 보답을 바라지 않고, 천하의 재물을 탐내지 않고, 천하 * * * 를 부유하게 한다. 지혜는 사람에게 귀중하고, 천하는 * * * 존귀하다. 그는 덕으로 의롭고, 상을 주지 않고 민근하고, 벌하지 않고 사악하고 정정하며, 분분하게 다투고 재물이 충분하고, 제령도 없고, 백성들은 위세를 부리고, 죽이지 않고, 법성은 귀찮게 하지 않고, 인민은 모두 존경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염제염제는 역시 우리나라 교육의 시조이다. 그는 교민이 도구를 사용하고, 교민이 오곡을 파종하고, 교민 의약, 교민 제도, 그림, 교민 활과 사냥, 헬스, 교민 제금, 교민 음악, 춤, 민지덕을 가르친다. 염제 시대에는 덕, 지혜, 체, 아름다움이 전면적으로 중시되고 발전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염제염제는 인류의 발전에 큰 공헌을 하였다. 염제정신, 가장 중요한 것은 창업정신, 헌신 정신, 선제적인 창조정신, 백절불굴, 자강불식의 진취정신이다. 염제 정신은 중화후예들이 자연과 사회와의 투쟁에서 무지와 야만에서 벗어나 선진과 문명을 추구하게 했다. 이런 정신은 화하 민족으로 하여금 고도의 단결과 통일을 얻게 하였다. 염제의 출생지에 관해서는 지금까지 정설이 없다. 사실 염제는 신화적인 인물로, 고대인류가 자연과의 투쟁에서 자연의 집단적 지혜를 개조하는 집중적인 구현이다. 오늘날,' 염제' 와' 황제' 는 중화 5 천년 문명의 상징으로 세계문명의 역사책에 실려 있으며, 중국인도' 염황 자손' 이라고 불린다. 중앙이 노란색이라고 하면 황제는 정칭이다. 남방은 적색이므로 염제는 적제라고 부른다. 그러나 한 가지 결함이 있다. 염제의 발상지는 북방 위하 유역에 있어야 하고, 황제의 지역과 비슷해야 하고, 나중에야 남쪽으로 발전하며, 남방에 도착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제왕세기》는 "성덕이 있다. 염덕왕으로서, 그래서 염제라고 부른다. " 염덕이 뭐예요? 좌전 소공 17 년: "염제씨는 불기로, 그래서 화사로 불명을 지었다." 그는 복희의 타이밍을 개조하여 불기 시대의 화력을 발명하고 태양신을 존중하기 때문에 존칭을 염으로 삼았던 것으로 밝혀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불을 잘 이용하는 씨족도 가리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염제는 적제이고, 일신의 아들, 즉 화신이다. 염제는 또' 고신 씨',' 고신' 이라는 칭호의 함의를 과거에 확실히 풀지 못했다. 해설에 따르면' 신' 은' 임금' 이라는 글자로, 신은 갑골문에서 도끼근으로 나무를 분석하는 모양 (주방포' 은주 문자 석방총') 으로 나타났다. 신 (임금) 이 있으면 불이 날 수 있기 때문에, 고신 씨는 사실 초의가 화신의 별호가 되어야 한다. 염제릉염제릉과 황제릉과 마찬가지로 여러 자리도 있다. 첫째, 헌원 () 의 황제 () 때 이미 존재했고, 황제는 노우루 () () 를 봉했다. 이 산시 () 성 장지시일대 () 는 선명을 지키며 신농의 제사를 받든다. 상당 지역 태행과 태악 사이에 강천수라는 강이 하나 있다. 이곳은 염제의 전설이 매우 성성한 곳이다. 또 다른 호남염릉현성에서 남서쪽으로 15 킬로미터 떨어진 당전향사슴원파, 일명' 천자묘' 에 관한 전설: 강씨족은 서종족 한 명으로, 원래 유목민족이었는데, 일찍부터 서쪽에서 중원으로 들어갔다. 당시 현재 산시 () 와 하남 () 의 접경에는 치우 () 를 비롯한 구리족 () 이 거주하고 있었는데, 쌍방이 부락 발전으로 장기간의 충돌이 발생하여 염제가 대적할 수 없어 지금까지 허베이 () 성 일대로 물러났다. 염제가 제후를 침략하려 한다' 는 이유로, 이후 헌원씨족 희성의 황제와 세 차례의 격렬한 전투를 벌여 이번에는 한하 민족 최초의 대규모 전쟁으로 여겨졌는데, 이를 칭천전 () 이라고 한다. 곰, 귀뚜라미, 돼지, 너구리,? 호랑이는 토템 부족의 강력한 적수로, 염제는 결국 적을 물리칠 수 없었고, 그것과 동맹을 맺고 귀순했고, 황제는 승리의 자세로 이 전쟁을 끝냈다. 염황연맹이 계속 확장되면서 귀순한 부족이 많아지고 있지만 치우는 시종 불복하여 대전은 불가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치우는 구리를 이끌고 연맹과의 대전을 이끌고 사슴 (이 허베이 () 성 사슴마을) 에서 전설의 시대를 위한 두 번째 전쟁이며, 사슴의 전쟁이라고 불리며, 이른바 사슴의 중원 () 이라고 불리며, 그 유래에서 유래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결국 치우는 패배했다. 이때부터 강씨족은 황제와 중원에서 안정되었다. "염황 자손" 이라는 단어는 중화 문명의 시조 염제와 황제에 대한 회고와 존봉이다. < 보완 > 사마천 《 사기 O 본기 》 에서 염제에 관한 기록: "헌원 때 신농 () 의 세쇠 (), 제후 () 가 서로 침범하여 백성들을 포학하고, 신농씨 () 가 징징할 수 있기 때문에, 헌원 () 은 건고 () 를 써서 즐기지 않고, 제후는 짠 () 이 헌원 () 으로 돌아간다. Xuanyuan 수리 많은 zhenbing, 다섯 가스, Polygonum 다섯 가지, 푸 사람들, 중주 도, 곰, 壍, 돼지, 너구리 를 가르쳐,? , 호랑이, 염제와 함께 샘의 들녘에서 싸우고, 삼전, 그리고 그 뜻을 얻었다. 치우 반란, 황제의 생명이 필요 없어, 그래서 황제는 스승의 제후를 징발하고, 치우와 사슴을 쫓는 야생에서 싸우다가, 다음 새가 치우를 죽였다. 제후는 함존헌원을 천자로, 신농씨를 대신하여 황제를 위한 것이다. \ "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