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 디지털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숫자는 이미 우리에게 녹아들었다. 오늘날 VR 안경은 엔터테인먼트 앱의 새로운 핫스팟이 되었으며, 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어떤 브랜드의 VR 안경도 관심의 화제가 되었나요? 다음은 몇 가지 간단한 소개입니다.
Vr 안경에는 어떤 브랜드가 있나요?
1
구글에서 나왔는데 아마 가장 싼 VR 안경일 거예요. 외관은 다른 VR 쿨함이 없지만 원리는 거의 같다.
비용이 너무 낮아서 10 여 위안밖에 안 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너는 틀리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것의 기체는 판지이기 때문이다! 휴대폰과 그에 상응하는 앱을 통해 3D 영상과 실경을 볼 수 있다.
2, 눈
지난 세기의 닌텐도 외에도 Oculus 는 현대 VR 기술의 선구자로 여겨져야 하는데, 최근 페이스북에 의해 천가로 인수되었다.
사장 마크 주커버그는 휴대전화 외에 안경이 생활의 일부가 되고 있다고 생각한다. Oculus 의 몰입 체험 축적은 상당히 강력하다. 물론 가격도 높습니다.
3, PSVR
소니의 VR 안경은 플레이어가 가장 기대하는 장비 중 하나여야 한다. 플러그 앤 플레이는 소니의 가장 큰 장점으로 PS4 를 연결하면 된다.
소니는 그들이 VR 설비를 개발한 지 4 년이 지났으며, 많은 게임 업체들과 VR 콘텐츠에서 협력하고 있다고 말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지난해 발표된 VR 게임 종목은 비행기 운전부터 미녀와의 데이트에 이르기까지 눈을 뜨게 했다. 올해 3 월에는 VR 을 전문적으로 논의하는 또 다른 대회가 있습니다. 관심 있는 플레이어는 계속 관심을 가질 수 있다.
4, SteamVR
호스트 플랫폼의 왕 소니가 이미 손을 댔기 때문에 PC 플랫폼의 맏이인 steam 은 당연히 뒤처지지 않을 것이다.
Steam 과 HTC 는 VR 장비 개발에 대한 협력 기회에 도달했습니다. 올해 많은 사충팬들이 개발판을 살 수 있다. 최근 포털 게임 시범' The Lab' VR 판 무료 출시 계획 발표.
이것들은 몇 가지 VR 안경의 소개입니다. 당신의 마음속에 몇 가지가 있다고 믿습니다. 현재로서는, 이 안경들은 여전히 고려할 수 있으며, 기술적으로든 디자인적으로든 비교적 성숙하다. 가상 현실 장비의 선두 제조업체는 풀러 개구리이다. VR 설비가 풀러 개구리를 추천하면 풀러 개구리 개발팀은 자체 연구개발 능력과 여러 가지 핵심 특허를 보유하고 가장 적합한 코프 교육 내용을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풀러 개구리는 수요 분석, 전관 계획, 방안 설계에서 운영, 교육 교육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VR 코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처음부터 착지까지 코프 프로젝트를 하고 풀러 개구리를 찾다. 풀러 개구리는 국립과학기술부에 추천돼 박회 기술부 전시장에 진출해 가상현실업계의 최신 디지털화 성과를 전달해 VR 각 응용 분야의 최첨단 기술을 선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풀러 개구리의 VR 체험식 교육은 학교의 교육 정보화 건설을 촉진하고, 학교 운영 특색을 형성하고,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높이며, 최첨단 VR 기술로 학생들의 정보 소양 능력을 키울 수 있다. 동시에, 교사들이 더욱 풍부하고 혁신적인 교수법으로 교학 효과를 높이고, 학생들을 위한 탐구식 심도 있는 학습 VR 코프 교육 환경을 구축하도록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지금 VR 전체 솔루션을 받으십시오.
VR 장비 제조업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풀러 개구리에게 문의하십시오. 풀러 개구리는 전문 VR 코프 연구 원스톱 솔루션 공급업체로, 고객을 위해 수익성 있는 전문 VR 코프 연구 프로젝트를 만들어 줍니다. 한편, 프러개구리는 업계 자원을 통합하여 국내외 여러 양질의 VR 업계와 상하류 전략적 협력을 달성했습니다. 산업 체인의 상하류 심도 있는 전략적 협력을 확대하여 기업 전략 업그레이드를 명확히 하다.
블랙 피리 VR 안경은 어떠세요?
좋습니다.
1, 하이디는 20 16 에 설립되어 주로 3d 와 VR 안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제품인 하이디 VR 안경은 최신 VR 기술을 갖추고 있어 착용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2. 블랙 피리 VR 안경은 종류가 다양하여 VR 안경에 대한 다양한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광저우 VR 설비 어느 공장이 좋을까요?
광저우 VR 장비 제조업체인 풀러개구리는 광저우 탁원 가상현실기술유한공사의' VR 코프' 브랜드로 시민들이 좋아하는 VR 코프 교육 솔루션을 구축하는 것을 핵심으로 한다. 자연재해 예방, 항공우주, 소방안전, VR 당 건설, 교통안전, 금독교육, VR 스마트 창작객 교실 등 여러 분야를 포괄한다.
풀러 개구리 제품의 장점:
1. 장비 조합: 실제 상황에 따라 맞춤형 제품 구매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2. 인테리어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도면을 제공하고 인테리어 디자인은 더 이상 힘들지 않습니다.
3. 현장 설치: prosupport 설치 직원이 현장 설치 및 시운전을 하여 고객이 안심하고 개업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기술 지원: 기술자의 사전 근무 훈련, 장비 사용 파악.
5. 콘텐츠 업데이트: 원본 콘텐츠의 꾸준한 스트림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므로 고객이 안심할 수 있습니다. 지금 VR 전체 솔루션을 받으십시오.
VR 장비 업체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면 프러개구리에게 문의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풀러 개구리는 엄격한 재료 선택과 정성스럽게 만들어졌다. 각 공정은 품질 관리 시스템 표준을 엄격히 집행한다. 동력 플랫폼은 품질감독국 인증을 통과하고, 전체 기계는 스타일 실험 인증을 통과하고, 전기는 CE 인증을 통과했다. 동시에 원자재는 대형 브랜드 공급업자가 제공하고, 양질의 액세서리는 국가 표준 와이어를 사용하며, 품질은 선택할 가치가 있다.
Vr 과 ar 의 주요 상장 회사는 무엇입니까?
Vr 및 ar 의 주요 상장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어 주식: 고급VR/AR 설비 대행업 부문 시장 점유율은 700% 에 육박한다.
2. 상이전: 주로 전시 서비스 (VR, AR 쇼핑) 에 종사합니다.
3. 자침입 비디오: 회사는 화웨이 VR 플랫폼의 VR 콘텐츠 판매를 허가합니다.
4. 미성문화: 국내 최고의 AR, VR 콘텐츠 제작 및 발행인 크리에이티브 기술, VR 오프라인 체험 대화형 플랫폼' 슈퍼리더' 와 협력합니다.
5. 국광전기: 대화형 플랫폼은 메타 VR 제품의 음향모듈이 이 회사에서 생산된다고 합니다.
6. 신국맥: 클라우드 VR/AR, 디지털 쌍둥이, 클라우드 게임, XR 디지털문화, XR 오락공간 등 메타우주를 통합하는 제품 매트릭스.
가상 현실 (VR) 발전사: 1838 년부터 202 1 년.
1838- 입체 시각
1838 년 영국 물리학자 찰스 휘스톤은 입체시각의 개념을 세계에 소개했다. 사람이 사물을 볼 때, 각 눈에서 나오는 이미지는 다른 눈에서 나오는 이미지와 다르지만, 대부분의 시야는 겹친다. 고급 뇌 중추는 두 눈의 시각 신호를 깊이와 입체효과가 있는 완전한 이미지로 합성한다.
1849- 휴대용 3D _ Bang _ 렌즈 내시경
브루스터 데이비드는 찰스 휘스톤의 이론에 따라 렌즈 입체경을 발명하고 휴대용 3D 렌즈 입체경을 만들었다.
1929- 코치 링크
"블루 박스" 와 "조종사 트레이너" 라고도 하는 코치 린크는 세계 최초의 상용 비행 시뮬레이터입니다. 이 시뮬레이터는 펌프, 밸브 및 기타 장비를 사용했기 때문에 조종사가 비행기를 제어하는 실제 느낌을 정확하게 경험할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이 기술은 미국, 독일, 호주 등에서 온 50 만 명 이상의 조종사를 훈련시켜 가상현실 기술을 응용하는 성공적인 시도다.
1935-_ "사이" 와 "사이" 사이
1935 에서 Stanley G. Weinbaum 은 그의 공상 과학 소설' 피그말리온 안경' 에서 홀로그램 이미지, 후각, 촉각, 미각으로 가상 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안경을 언급했다. 이 소설은 오늘의 가상 현실 안경을 예언했다.
1939- 입체 거울
윌리엄 그루버 (William Gruber) 는 사람들이 눈을 교차시켜 같은 사진 두 장을 보고 균일한 3D 이미지를 볼 수 있는 입체거울을 만들었다. 이 설비는 당시 소비시장에 이미 있었고, 거의 모든 아이들의 침실에 있었다.
1952- 최초의 가상 현실 장치 Sensorama
Morton Heyliger 는 3D 화면, 스테레오 스피커, 냄새, 좌석 아래의 진동과 바람의 효과를 결합한 최초의 몰입형 가상 현실 장치인 Sensorama 를 만들어 사용자가 소리와 시각뿐만 아니라 모든 감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1960- 최초의 헤드 디스플레이 _elesphereMask
1960 년 Morton Heyliger 는 TelesphereMask 를 출시했습니다. 이것은 스테레오 3D 이미지와 스테레오 사운드를 갖춘 최초의 헤드 다이 모니터입니다.
196 1- 가상 현실 헬멧 Heidsight
196 1 년, Corme 과 Byen 은 VR 헬멧' Headsight' 를 발명했습니다. 머리 움직임을 추적하고 각 눈의 화면에 이미지를 투사합니다. 자기 감지 추적 시스템과 머리 움직임에 해당하는 원격 카메라가 있습니다. 컴퓨터 시뮬레이션은 없지만 이 장치는 이미 현대의 VR 안경과 비슷하다.
1966- 공군 비행 시뮬레이터
토마스 프네스는 직업 군사 엔지니어이다. 1966 년에 그는 공군을 위해 비행 시뮬레이터를 발명했다. 그 후 가상 현실 분야는 엄청난 발전을 겪었다.
1968--최초의 머리에 쓰는 가상 현실 헬멧
1968 년, 첫 번째 HMD 는' 다모클레스의 검' 으로 만들어졌다. 카메라가 아닌 컴퓨터에 기계 장비를 연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969- 인공현실
1969 년 캐런 크루거는 환경 속에서 행동하는 사람들에게 반응하는 컴퓨터 생성 환경을 개발했다.
1972- 전산화 비행 시뮬레이터
제너럴 일렉트릭 (General Electric Company) 은 최초의 전산화된 비행 시뮬레이터를 제조했다. 훈련 조종석 주위의 화면 세 개를 사용하여 180 도의 시야를 제공합니다.
1975- 가상 현실 비디오 공간
1975 Miron Kruger 가 밀워키 아트 센터에서 처음으로 비디오 플레이를 선보였다. 이 기계는 컴퓨터 그래픽, 프로젝터, 위치 감지 기술 및 카메라로 구성됩니다. 이것은 가상 환경입니다. 어두운 방에는 큰 화면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어두운 방의 특정 위치에 서 있어야 합니다. 그의 행동은 카메라에 포착될 것이다. 컴퓨터 시스템 처리 후 프로젝터가 실루엣에 표시됩니다. 이 실험실은 장갑을 끼지 않고 사람들이' 인공현실' 에서 교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1977- 아스펜 영화지도
아스펜 영화지도' 는 MIT 에서 만든 것이다. 이 시스템은 사용자가 가상현실에서 콜로라도의 아스펜을 방문할 수 있게 해준다.
1979-_ 양귀비 송포-더글라스
미국 항공기 및 미사일 제조업체인 MacDonald Douglas 는 가상 현실 기술을 헬멧 디스플레이 (HMD) 에 통합했습니다.
1980-3D 안경 생산
입체 도형은 3D 안경을 생산한다.
1984- 가상 현실 이름의 탄생
Jaron lanier 와 Thomas Zimmerman 은 1984 년 VPL 회사의 설립자이며 VR 안경과 장갑을 판매하는 최초의 회사입니다. 그들은 이 분야에' 가상현실'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1987- 가상 현실 개발 도구
1987 dimension international company 는 가상 현실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전용 소프트웨어를 발표했습니다.
199 1- 최초의 가상 현실 게임기 Virtuality
199 1 년, VirtualityGroup 은 최초의 VR 게임기인' 가상' 을 선보였다. 가상은 새로운 몰입감으로 업계 전체를 뒤흔들었고, 가상현실 엔터테인먼트 역사상 처음으로 양산했다. 이 기계는 네트워크 및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지원할 수 있으며 가상 현실 안경, 그래픽 렌더링 시스템, 3D 추적기, 외골격과 같은 웨어러블 장치와 같은 다양한 하드웨어 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199 1-_ Lan _R 안경
199 1 세가가 VR 안경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 안경들은 아케이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
1994-_ 파란색 유골함 한눈에 _R- 1 모션 시뮬레이터
1994 년, 세가는 세가 월드 몰에서 VR- 1 스포츠 시뮬레이터를 선보였다.
1995- VirtualBoy, 최초의 가정용 VR 장치
닌텐도는 VirtualBoy 라는 게임기를 생산했다. VirtualBoy 는 최초의 가정용 VR 장비로 사상 최초의 가정용 VR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소비자 전자전에서 닌텐도는 그들의 새로운 장비가 플레이어에게 가상 현실과 상호 작용하는 놀라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1997- 가상 베트남
1997 기간 동안 조지아 공대와 에머리 대학의 연구원들은 가상 현실을 적용하여 베트남 전쟁 후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를 앓고 있는 재향 군인을 치료했다.
2003 년 오늘 소니는 _yeToy 를 발표했습니다
소니는 제스처 인식을 위한 디지털 카메라인 PlayStation2 의 EyeToy 를 발표했습니다. 이 장치를 통해 플레이어는 신체 자세, 색상, 심지어 소리를 통해 게임과 상호 작용할 수 있으며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EyeToy 는 상업적 성공을 거두지는 못했지만 소니를 가상 현실 시장에 진출시켰다.
20 10-_ 새 3D 거리 풍경
구글은 스트리트 뷰 입체 3D 모델을 선보였다.
20 10-OculusRift 프로토타입
팔머 레이크키는 90 도 관점을 제공하는 최초의 OculusRift 프로토타입을 출시하여 가상 현실의 전체 혁신 과정을 새롭게 했다.
20 12-OculusVR 프로젝트
20 12 년, 팔머 로키 (Palmer Loki) 가 OculusVR 을 출시하고 Kickstarter 에서 그의 새로운 OculusRift 를 위한 자금을 마련했습니다. 프로젝트 시작 후 3 일 이내에 1 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종말과 지진' 의 수석 프로그래머인 존 카마크와 Valve 의 가브 뉴빌도 이 프로젝트를 지지한다. OculusRift 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후 개발자는 개발 키트 OculusRiftDK 1 의 도움을 받아 가상 현실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을 얻었습니다.
페이스북 OculusRift 인수
페이스북이 20 억 달러에 OculusRift 를 인수한 것은 가상현실 역사상 또 다른 큰 사건이다.
20 14-PS4 는 가상 현실 기술을 도입했습니다.
소니는 PlayStation4 의 가상 현실 장치인 ProjectMorpheus 를 발표했습니다.
20 15- 구글 카드보드 출시.
구글은 카드보드를 출시하여 스마트폰을 가상현실 장치로 만들었다. 이는 사람들이 가상 현실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도록 장려하는 매우 저렴한 장치입니다.
20 15- 삼성이 기어 VR 안경을 출시했습니다.
삼성은 삼성갤럭시 스마트폰과 호환되는 삼성기어 VR 안경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20 15-HTC 와 Valve HTCVive 안경이 출시됩니다.
HTC 와 Valve 가 공동 개발한 HTCVive 안경이 세계 이동통신대회에서 선보였다.
2065 438+06-가상 현실 원년
20 16 은 가상현실 유례없는 해다. 약 230 개 회사 (아마존, 애플, 페이스북,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소니, 삼성 등) 가 가상현실 기반 프로젝트에 뛰어들기 시작했다.
20 16- 1 세대 OculusRift 어플라이언스 출시
20 16- 소니가 psvr (PlayStationVR(PSVR) 을 출시했습니다.
20 16-_ (4) 폐석
이것은 현실을 혼합한 스마트 안경이다. Windows 10 운영 체제에서 Windows 혼합 현실 플랫폼을 실행하는 최초의 헤드 모니터입니다.
20 18-OculusGo
페이스북은 OculusGo 올인원기를 출시했다.
20 19-OculusQuest
페이스북은 OculusQuest 올인원기를 출시했다.
20 19- 소니는 400 만 쌍 이상의 PSVR 안경을 팔았다.
20 19- 소니는 PSVR 헤드폰 판매량이 400 만 명을 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202 1- 페이스북은 이름을 메타 (Meta) 로 변경합니다
페이스북은 메타,' 메타' 는' 원우주' 라는 단어의 접두사, 자크버그는 원우주에 내기를 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