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기업 정보 조회 - 회사 포스터 디자인 사진-제품 브로셔는 어떻게 디자인합니까?

회사 포스터 디자인 사진-제품 브로셔는 어떻게 디자인합니까?

기업 문화 포스터 디자인은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기업 문화 포스터 디자인은 다음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1. 이 프로젝트의 배경을 이해합니다.

포스터가 필요한 회사의 발전 과정, 어떤 특별한 배경, 발전 과정에서 어떤 정신적 기질이 형성되었는지는 모두 주의해야 할 점이다. 어떤 기업들은 남들과 별반 다르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개성과 특색이 없다.

이 경우 문제는 기업이 아니라' 정보 발굴자' 에 있다. 사람처럼, 한 기업이 아무리 평범하더라도, 발전 과정에서도 나름의 독특함이 있을 수 있지만, 단지 연구와 이해를 할 시간이 필요하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물론 이 과정은 힘들고 게으름을 피워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기초가 불안정하고 후속 작업이 잘못될 수밖에 없다.

프로젝트의 홍보 목적을 분석하십시오.

회사 속성이 다르면 기업 문화를 홍보하는 목적도 다를 것이다. 대부분의 기업은 기업 이미지를 높이고 기업 응집력과 직원 소속감을 높이기 위해 기업 문화 홍보를 하는 것도 기업 문화 포스터 전파의 중요한 목적이다. 프로젝트 홍보의 목적을 파악한 뒤 필요에 따라 기업 문화 이념을 빗고 다듬어 포스터 홍보 내용의 초점을 맞출 수 있다.

포스터 프로모션의 대상 고객은 누구입니까?

전파에는' 오디언스 사고' 가 필요하다. 청중마다 서로 다른 언어 체계와 표현 방식을 채택해야 한다. 예를 들어, 내부 직원을 주요 홍보 대상으로 결정하고, 직원의 직장 생활 지역에 포스터를 게시하십시오.

그렇다면 이 사람들은 어떻게 기업 문화 포스터를 받아들일까요? 다만 평범한 글과 그림일 뿐이라면 무뚝뚝하고 직설적인 표현이 사람들의 흥미를 끌지 못할 것이다. 특히 지금은 많은 회사 직원들이 비교적 젊다. 이런 사람들은 특수한 환경에서 자라서 각종 문화의 영향과 충격을 받는다. 그들은 신선하고 독특한 시각, 이야기, 시각적 충격을 가진 언론에 관심이 있다.

포스터 디자인 아이디어.

색상면에서 포스터는 색상 선택에서 logo 에서 VI 의 주요 색조를 찾아 주요 색조에서 색상을 추출하거나 파생시킵니다. 포스터의 색채도 하나의 언어이며 기업 문화의 이념과 정신을 전달한다.

오행의 관점에서 기업이 속한 업종의 특성에 따라 업종의 오행 속성 (금목의 물, 불, 흙) 을 찾아내다. 예를 들어 가스의 기업 속성은' 불' 으로 분류할 수 있고, 해운의 기업 속성은' 물' 으로 분류할 수 있다. 이 다섯 가지 요소에 따르면, 우리는 그 기업가 정신의 표현을 찾아야 한다.

기업 포스터 디자인은 와올레에게 추천합니다. 후아올리 문화미디어유한공사는 고객에게 정성을 다해 품질면에서 완벽을 추구하고, 집행을 견지하며, 태만하지 않고, 많은 고객과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협력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어떤 홍보 디자인이 있나요? Zhonghui 디자인 (전문 앨범 디자인 회사) 답변:

홍보 디자인에는 일반적으로 다음이 포함됩니다.

포스터 디자인: 캠페인,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사용되는 포스터입니다.

브로셔 디자인: 정보를 책으로 정리하고 이미지와 글로 대상 고객에게 정보를 전달합니다.

광고 디자인: 제품, 서비스, 브랜드 또는 회사를 창의적인 방식으로 제시하여 대상 청중의 관심을 사로잡습니다.

포장 디자인: 소비자가 식별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제품 포장의 모양을 디자인합니다.

로고 디자인: 회사, 조직 또는 브랜드에 대해 고유하고 쉽게 식별할 수 있는 로고를 만듭니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손으로 그린, 디지털 또는 혼합 기술을 통해 매력적이고 감정적인 그림을 만듭니다.

웹 디자인: 웹 사이트에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와 디자인 요소를 만듭니다.

디지털 마케팅 디자인: 이메일, 소셜 미디어, 온라인 광고와 같은 디지털 마케팅 채널 디자인.

시각적 인식 시스템 설계: 회사나 브랜드의 특징, 문화, 이념에 따라 기호, 색상, 조판 등의 시각적 요소를 개발합니다.

중국 교환 디자인 앨범 디자인 작품

제품 브로셔는 어떻게 설계합니까? 일부 초보자들에게는 포스터 디자인, 로고 디자인, 글꼴 디자인, 레이아웃 디자인에 비해 간단하다고 느낄 수 있다. 바로 사진과 글들이다. 사실 조판의 어려움은 우리가 설계한 레이아웃에 따라 내용 (세트) 을 채우는 것이 아니라 구체적인 내용에 따라 조판한다는 것이다. 지면은 때로는 한두 장, 때로는 열 장 여덟 장이다. 요소가 다르기 때문에 같은 구도, 레이아웃 및 형식을 채택하는 것은 종종 불가능하다. 조판 설계는 그래픽 디자인에서 주도적 역할을 한다. 당신이 하는 모든 디자인은 결국 조판을 위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중환 디자인 (베이징 중환대로 컨설팅 유한회사) 그림책 디자인 방법

단일 컴포지션 및 타일 레이아웃

즉, 사진이 페이지 전체에 퍼져 있습니다. 이런 가공 방법은 표지 디자인에 많이 쓰인다. 타일링된 화면은 더 많은 장력이 필요하며, 시각적 중심의 화면은 이런 처리에 적합하다. 또 다른 경우는 그림을 배경으로 하거나 타일링하는 것이다.

중화디자인 오리지널 그림책 디자인

2. 이 페이지를 비워 두십시오

즉, 그림은 레이아웃보다 작고 주변은 비어 있습니다. 여기에도 두 가지 상황이 있다. 첫째, 그림은 레이아웃 중앙에 있고 그림 주위의 공백은 대칭입니다. 이 효과는 액자와 비슷하며 커버 디자인에 자주 사용됩니다. 또 다른 경우는 그림 주위의 빈 비대칭이다. 아래 그림과 같이 빈 공간이 많은 영역은 조판에 사용되며 포스터 디자인과 앨범 페이지 디자인에 자주 사용됩니다.

3. 그림 및 색상 블록 조판

때로는 디자인과 색상 블록을 결합하여 조판하기도 하고, 그림만큼 단조롭지 않고, 색블록으로 문자를 조판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초점을 맞추는 역할도 할 수 있다. 그러나 이 레이아웃에서는 색상 블록의 색상이 너무 많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색상은 그림에서 나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는 그림이 비슷한 색상을 사용하여 레이아웃의 상호 융합을 이루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4. 교차 버전

앨범 디자인에서 그림이 동시에 두 페이지를 차지하게 하는 것이다. 교차 레이아웃에 그림이 한 개뿐인 경우, 그림이 절반 레이아웃으로만 배열될 경우 다른 반쪽 레이아웃은 단조롭기 쉬우므로 일반적으로 교차 레이아웃 디자인을 사용하여 확대된 그림이 더 장력을 가지며 왼쪽과 오른쪽 두 레이아웃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5. 이중 화면 조판

앨범의 디자인에서, 때로는 페이지를 레이아웃으로 취급하고, 때로는 스프레드를 레이아웃으로 취급해야 하는데, 이는 구체적인 내용과 조판 형식에 달려 있기 때문에, 두 경우 모두 그림의 조판을 고려해야 한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