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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uanzang의 주요 업적은 무엇인가요?

현장의 주요 업적은 삼장법사가 645년 귀국했을 때 사리 150개, 불상 7개, 경전 657개를 가져왔다는 것이다. .

Xuan Zang과 그의 제자들은 75권의 고전(1335권)을 번역하여 출판했습니다. 번역된 고전에는 대반야경, 심경, 심밀경 해석, 요가대사론 등이 있습니다. 완전 의식 이론 "잠깐만요. 『당서역기』 12권에는 그가 서역을 하면서 직접 경험한 110개 나라와 그가 들은 28개 나라의 산, 강, 마을, 물품, 풍속 등이 기록되어 있다.

현장(Xuan Zang)은 중국과 대외 문화 교류의 뛰어난 사절로 세계인의 칭송을 받고 있으며, 그의 애국심과 불교 수호, 그리고 그의 큰 공헌으로 루쉰(Lu Xun)으로부터 '대외 문화 교류의 대가'로 칭송받았습니다. 중화민족의 중추'이자 세계평화의 사자이다.

나도 없고, 사람도 없고, 중생도 없고, 수명도 없는 사람의 모습과 생사를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으로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여행을 떠났는데, 모든 중생을 제도하는 대승불교와 보살의 참된 행위를 형상화한 것입니다. 그의 발자취는 인도 전역에 퍼져 있으며 그의 영향력은 멀리 일본, 한국, 심지어 전 세계까지 미치고 있습니다. Xuanzang의 사상과 정신은 이제 중국, 아시아, 심지어 세계 사람들의 독특한 부입니다.

추가 정보:

"서유기"를 읽어본 사람이라면 당승의 서쪽 여행에 가장 큰 장애물이 악마와 괴물이었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소설에서 당승은 당 태종의 명을 받아 서쪽으로 가서 불경을 구하게 되었다. 떠나기 전, 당 태종은 직접 당승에게 통관 서류를 건네주고 그와 의형제가 되어 그를 크게 지지했다. 그러나 Xuanzang의 서쪽 여행이 시작될 때 가장 중요한 장애물은 황실에서 왔습니다.

당나라 초기에는 건국 초기에는 국경이 불안정해 중국인의 출국이 허용되지 않았다. 정관 원년(627년) 현장은 여러 차례 '이전'을 신청하고 서쪽으로 여행하여 정의를 구했지만 당 태종의 승인을 받지 못했습니다. 이 사건은 Xuanzang이 법을 찾기 위해 서쪽으로 여행하는 것을 단념시키지 못했습니다. 그는 서쪽으로 여행할 기회를 찾기로 결심했습니다. 당시 규정에 따르면, 내륙 통행을 통해 개인적으로 여행하는 것보다 국경 통행을 통해 개인적으로 여행하는 경우의 처벌이 무거웠기 때문에 그의 결정은 매우 위험했습니다.

진관 3년(629), 정부는 백성들이 스스로 탈출구를 찾도록 허용했고, 희생자들 사이에서 몰래 빠져나왔다. . 그 해 Xuanzang의 나이는 고작 27세였습니다. 이날부터 그는 알 수 없는 길을 걷기 시작했다.

실제 삼장법사는 소설 속 소심한 당승과는 전혀 다른 확고한 용기와 남다른 용기를 갖고 있었다. Xuanzang의 서방 여행은 어렵지 않았지만 위기도 많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결국 순조롭게 통과할 수 있었습니다.

현장법사는 양저우(현 감숙성 우웨이) 변방에 도착해 한 달 넘게 머물면서 제단에서 현지 승려들에게 설법을 했는데 큰 호응을 얻었다. 양저우(梁州)는 간쑤(甘肃)성 허시(河西)주랑의 대도시이자 '실크로드'의 중요한 도시이다.

당시 계리 칸의 투르크 군대의 침입을 막기 위해 양주 태수 리달량은 황실로부터 칙령을 받아 국경을 봉쇄하고 사람들의 서쪽 여행을 금지했다. . Xuanzang이 서쪽으로 여행을 계속할 계획을 세웠을 때 Liangzhou의 성문을 지키는 장교와 군인은 감히 고개를 켜는 결정을 내릴 수 없었기 때문에 먼저 Li Daliang에게보고해야했습니다. Li Daliang은 Xuanzang의 평판을 알고 그의 부하들에게 그의 명령을 전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들은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여행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고 즉시 베이징으로 돌아갔습니다.

장현사는 갑자기 딜레마에 빠졌다. 아마도 누구에게나 완벽한 길은 없을 것인데, 양주(梁州)의 혜위(惠偉)라는 스님이 그를 도왔다. Huiwei는 Hexi 지역의 불교 지도자이며 매우 권위가 있습니다.

리달량의 제약을 알게 된 후이웨이는 현장을 돕기로 결정했다. 그는 Xuanzang을 감금된 곳에서 비밀리에 호위하기 위해 Hui Lin과 Dao Zheng이라는 두 제자를 보냈습니다. 장교와 병사들은 낮 동안 삼엄한 경비를 받고 있어 성 밖으로 나갈 수 없었기 때문에 사람이 살지 않는 곳을 찾아 한밤중에 밧줄을 타고 몰래 성 밖으로 빠져나갔다.

Xuan Zang은 Hui Lin과 Dao Zheng이라는 두 명의 승려의 호위를 받아 길을 따라 야외에서 잠을 자고 밤낮으로 여행하고 며칠 후 Guazhou (오늘의 Anxi)에 도착했습니다. Guazhou 주지사 Duguda는 불교를 존경하며 Xuanzang 선사가 도착했다는 소식을 듣고 그를 따뜻하게 맞이했습니다. 이때 곧이어 삼장법사를 쫓는 양주(梁州) 태수 리달량(梁州縣)의 공문서가 뒤따랐다. 그들은 Xuanzang의 정체성에 대해 의심을 품고 있었습니다.

리창이라는 관계자는 현장에게 공문을 비공개로 보여주며 "이분이 스승님이냐"고 묻자 현장은 머뭇거리며 대답했다. Li Chang이 다시 말했습니다. "스승님, 진실을 말씀해 주십시오. 당신이 현장이라면 제가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현장은 진실을 말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진실을 알고 있는 이창은 현장의 행동과 정신에 감동을 받아 현장 앞에서 문서를 찢어버리고 빨리 떠나달라고 부탁했다.

과저우를 떠난 뒤 공식적인 심문을 피하기 위해 감히 공개적으로 공식적인 방법을 실천하지 못하고 길을 잃지 않기 위해 공식적인 방법에 의지해야 했지만 마주칠 위험에 처했다. 장교와 군인은 언제든지. Guazhou에 도착하기 전에 Xuanzang도 어려움을 겪었지만 기본적으로 순조로운 여행을 했습니다.

Guazhou에서 Yiwu (현재 신장, Hami )까지 900 마일의 여행은 Xuanzang이 경전을 찾기 위해 서쪽으로 여행하는 가장 어려운 부분이었습니다.

인민일보 - 진짜 현장을 폭로하다: 소심한 당승과는 전혀 다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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