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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어느 수준까지 어린이 미술 교사가 될 수 있나요?

1. 아이들은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데, 이는 자신의 생리적 욕구에서 비롯되는 심리적 욕구입니다. 우리가 어린이 미술교육을 할 때 어린이 그림의 심리와 특성을 연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린이 그림을 올바르게 평가할 수 없고 어린이 그림을 지도하기가 어렵습니다. 초등학교 시기는 아이의 연령에 따라 도식적 시기(6~8세), 현실적 경향기(9~11세), 현실적 시기(12세 이후)의 세 시기로 나누어야 한다. 미술교사는 아이들의 그림 수준을 높이기 위해 단계별로 아이들의 심리와 그림의 특성에 맞춰 아이들의 흥미를 키워주어야 합니다.

만 2세, 6세, 7세 어린이는 유아기에서 아동기로 전환되는 단계에 있으며, 두뇌 발달은 성인의 90%에 도달했지만 여전히 유아기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심리학과 상상력 측면에서 매우 발달했습니다. 그들은 그림 그리기를 하나의 게임으로 여기며 종종 생물과 무생물을 혼동합니다. 7세가 지나면 아이들의 이러한 특성은 점차 감소하거나 약해지며, 점차적으로 객관적인 세계를 객관적이고 현실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되고, 상상하면서 익숙한 것에 따라 그림을 그릴 수 있게 됩니다. 아이들이 사회 활동에 더 많이 참여하고 지식의 폭이 넓어질수록 그림 창작은 정점에 이르며 어린이 그림 창작의 황금기로 접어든다. 그들은 사물에 대한 자신의 이해와 상상력과 결합된 직관에 의존하고, 사물의 특성에 대해 마음 속에 형성된 개념을 바탕으로 자신의 기분과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자신의 기억을 사용합니다. 이는 어린이 그림의 일반적인 특징입니다. 이 단계를 스키마(Schema) 기간이라고 합니다. 이 기간 동안 교사와 부모는 특히 어린이의 그림을 어른의 관점에서 평가하지 말고, 어린이가 어른의 작품이나 기술을 맹목적으로 모방하도록 허용하지 말고, 자연의 흐름에 따라 어린이에게 완전한 자유를 주어야 합니다. 표현 방법은 아이들의 그림 본성을 해치지 않도록 자신이 그리고 싶은 것을 그리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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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아이들의 성장으로 인해 생리적 변화, 관찰력 향상이 있습니다. , 판단력의 향상, 사고력의 발달이 이전 단계와는 다르게 객관적인 태도로 실생활의 환경을 관찰하고 탐색하기 시작하며, 어릴 때 믿었던 동화와 꿈에 대해 의심하기 시작합니다. 나는 과거에 자주 사용했던 '이상하다', '비논리적이다'라는 표현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갖고 있으며, 과거에 그린 비율이 맞지 않고 비현실적인 그림에 대해서도 부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어린이 그림에 표현된 순수함과 유치함을 좋아하지 않으며,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어린이와 성인의 그림을 더 부러워합니다. 입체적인 공간적 사고를 지향하는 시대라고 한다. 이 단계의 동화가 현실을 추구하기 시작하면서 감동적인 동심의 창작물은 점차 사라지고, 그림에 대한 관심은 무관심해지고 심지어 그림을 과중한 부담으로 여기는 이들도 있었다. 이 시기 아이들의 그림에 대한 흥미를 그림그리기 시기만큼 강하게 키우기 위해서는 학생들의 인지규칙에 따라 그림능력과 미의식을 향상시키고, 그들에게 적합한 교수방법과 모형을 선택하여 아이들이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필요하다. 최고의 작품을 그릴 수 있습니다.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므로 미술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이 줄어들지 않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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