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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둥 박주촌의 역사문화에 대해 천하제일촌인가요?

< P > 주촌, 춘추전국시대는 일제 영읍에 속하여 예로부터 상업이 발달했고, 춘추 이래 제나라 중심지인 린쯔는 빠르게 쇠퇴했지만, 주촌 지역의 영릉은 중요한 도시로 당대까지 여전히 일제히 경제 문화의 중심지였다. 그리고 당시 주촌 실크는 장안을 거슬러 운송하고 페르시아 등을 멀리 팔았으며, 북방 실크로드의 발원지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명청시대에 주촌은' 천하제일촌' 과 최초의 개방상구로 명성을 떨쳤고, 중국 북방에서 가장 큰 무역센터로 발전하여, 도시 기능이 완비되고, 시설이 완비되고, 시장 분업이 명확하며, 상업이 매우 번영하여' 천하제일촌',' 김주촌',' 가뭄부두' 라고 불렸다. 그것의 한 달 세수액은 산시 성의 1 년 세수와 비슷했다. 주촌 가뭄부두는 불산 경덕진 주선진과 함께 물이 통하지 않는 전국 4 대 가뭄 부두 중 하나로 불린다.

명나라 가정년 동안' 주촌점' 이라는 호칭이 있다.

포송령은'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에서' 강희을하이방, 주촌 상인들이 운집해 시장자, 차마방사원' 이라고 묘사했다.

1775 년 건륭남순시 주촌을 방문했고 어사주촌을' 천하제일촌' 으로 했다.

1904 년 주촌과 성 제남, 웨이현 (오늘 웨이팡) 이 청정부에 의해 자개한 상항으로 동시에 비준된 이후 상업이 더욱 번영하고' 일진투금',' 성담 위' 로 방사선루중, 교차 강 () 이 되었다

< P > 주촌의 사료는 매우 풍부하지만, 나는 능력이 제한되어 일부분만 골라서 상업 실크 종교 민속의 문화전통을 통해 천하제일촌의 옛 번영을 과시할 수 있다.

주촌의 상업문화는 다른 지역에 비해 * * * 통성과 독특한 역사적 배경과 개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 주촌 상업문화의 출현부터 시작합시다. 창산현지' 에 따르면 명나라 중엽에는 주촌이' 주민 300 가구' 밖에 없었지만, 이미 집진 도시 형성을 위한 전제조건을 갖추었다.

주촌 상업이 일찍 성장하고 출발점이 높다는 것을 증명하는 주요 증거 중 하나는 청초에 형성된 거리 이름을 딴 전문시장의 출현으로 전국에서는 매우 드물다. 종합 경영 거리 외에도 전문적으로 명명된 거리는 실크 거리, 실크 거리, 누에의 거리, 솜 거리, 람브 거리, 그물 거리, 기름방 거리, 기름가게 거리, 어점 거리, 석회시 거리, 탄소시 거리, 작은 탄소시 거리, 바초시 거리, 호일입니다

< P > 먼저 주촌에 상호를 설립한 사람은 산서와 산시의 상인으로, 구위원회 대문 서쪽에 있는 산섬회관에서 그 당시 진진 상인이 주촌에 많이 있었다고 추정할 수 있다. 그들은 대부분 칠기 목기 면직물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업무가 확대됨에 따라 산, 산시 () 의 돈장 표번호도 주촌에 정착했다. 주촌의 백여 개 돈장 표 번호 중 산시가 3 분의 1 을 차지하는데, 대부분 은시가에 위치해 있다. 현재 은시 북수에 위치한' 덕경당' 돈장은 장산인이 개설한다. 이로부터 남쪽으로 약 300 미터 떨어진 거리 양쪽에는 60 여 개의 은호가 줄지어 있고, 문은 견고하며, 창문은 작아서 돈을 보호하기 쉬우며, 이 거리의 건축 특색이다.

이에 따라 호광, 오월, 만주, 몽골 상인들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동양상인, 장추현 구군이 주촌을 통해 전국의 맹씨 가문으로 발전한 것이다. 전국의 겸상익, 서구상, 서림상, 서생상, 원상, 부상, 봄, 상, 천상 등, 실크, 면직물에서 차, 잡화, 괭이 밀링, 밥 짓는 빗자루, 부침개 등 모든 것을 경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개장한 뒤 주촌을 동문에서 동쪽으로 태화장까지, 남쪽에서 교제 철도까지 약 30 만 평방미터에 가까운 곳을 외국인 투자구역으로 지정했다.

독일, 일, 미국 등 여러 외국 기업이 신속히 100 여 개로 증가했고, 이후 또 많은 외국 상인들이 상업이 번창하는 거리 등 지역에 밀려 들어와 전등회사, 대형 밀가루 공장 등을 설립하는 데 앞장섰다. 대형 밀가루 공장은 덕자 기업으로 해방 이후 제남 베이징 등지를 공급해 왔다.

주촌 실크는 한당 이래 북방, 해상 실크로드의 원천이다.

당시 주촌에서 비단을 짜는 것은 이미 일반적인 바람이 되었다. 당시 상황을 더 정확하게 묘사한 민요가 한 곡 있는데, 주촌은 "뽕나무가 전원으로 가득 찼고, 집집마다 양잠, 보청기 소리, 곳곳에서 비단을 짜고 있다" 고 말했다. 생산된 실크, 비단, 로, 비단, 실크 등이 주촌에 집산되어 다른 수공업과 상업의 흥성을 촉진시켰다. 실크 시가는 생사 거래와 비단 도매를 전문으로 하는 전문 시장으로, 더 큰 실크 가게로는 영화사점, 영과 김기사점, 동화사점, 항화사점, 동승사점, 복원사점, 동태사점, 사람과 실크점, 태풍사점 등이 있다. 대부분 외관, 텐트, 거래실 등이 있다 더 큰 비단 가게에는 유모공비단 가게, 온순과 비단 도매장, 유후당 실크 공장, 화성 실크 공장 등 공장, 작업장 2500 개 정도가 있습니다. 주촌 실크는 명청 이후 주로 국내의 광둥 (), 광서 (), 산시 (), 산시 (), 호남 (), 후베이 (), 쓰촨 (), 하남 (), 하북 (), 신장 (), 청해 (), 동북 3 성 ( 외국은 주로 러시아 몽골 일본 북한 한국 동남아 일대에 판매되며 소량도 유럽 미국에 판매된다.

주촌은 인문자원이 풍부하고 문화유산이 깊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단편 소설의 왕 푸송령은 주촌의 비씨상서부에서 33 년 동안 가르치면서 회자된 단편 소설집' 요재이상한 이야기' 를 창작했다.

주촌의 민속문화는 내포가 풍부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가장 유명한 것은' 중화일절' 이라고 할 수 있는 주촌심이다. 태안 할머니의 친정은 주촌이라고 전해져 매년 음력 정월 대보름에 성대한 환영대회를 열고, 저글링 사화를 하며, 끊이지 않고, 인산인해를 이루고, 시끌벅적하다. 많은 아이들이 키가 작아서 안의 시끌벅적한 광경을 볼 수 없을 때, 울고 소리를 지르자, 어떤 사람들은 아이를 어깨에 메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마음이 있는 민간 연예인은 영감을 받아 심지라는 형태를 발명해 먼 사람들도 공연한 내용을 잘 볼 수 있게 했다. 코어를 들어 올리는 사람의 수로 볼 때, 8 개의 코어, 16 개의 코어로 나눌 수 있다. 맨드릴의 연기 형태에서 1 인 코어, 2 인 코어, 3 인 코어, 멀티 코어가 있습니다. "물만금산" 과 같이 심지에 백뱀, 청사, 허선, 파해, 주변 새우병게가 9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데, 대부분 길리의 전설이나 연극에서 취재되기 때문에 곡예와 희곡 공연의 민속문화 표현 형식이 형성된다. 그러나, 그것의 전체 모델 전시 내용, 즉, 맨드릴은 구름 랜턴, 깃발 우산 팬, 징과 드럼, 캐릭터 등 완벽한 체계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것은 실크 문화의 산물이며, 실크 의류 전시 공연이라고 할 수 있으며, 그 중에서도 주촌 실크 문화의 발전을 입증했다.

주촌화등도 주촌의 실크 문화에서 유래한 것으로, 진나라와 한 () 에서 시작해 당송 () 과 명청 () 에 흥성하여 조형이 아름답고, 이미지가 실감나고, 형식이 다양하며, 깜찍하고 깜찍하며, 우리나라가 쓰촨, 하얼빈, 중원 () 으로 형성된 3 대 등계 중' 중원 꽃' 이다 청조의 건륭황제의 미복 사방, 주촌화등이 묘하고, 기뻐하는 나머지 잉크를 뿌리며' 천하제일촌' 이라는 큰 글자를 선물했다. 주촌 꽃등의 특이점은 꽃등을 전시하는 거리, 모두 오색 비단을 휘장으로 하고, 햇빛을 모두 가리고, 등막 안의 낮빛을 밤처럼 끌어당겨 관람등의 효과를 높였다는 점이다. 현재 대만에 거주하는 저명한 학자 정도암 씨는 1930 년 양양한 문장' 천하제일촌관등' 을 써서 당시의 정경을 상세히 묘사했다.

주촌 민속문화의 흥성은 동음악기 생산을 이끌었다. 주촌 장원 신거리에는 수십 개의 이런 작업장이 있는데, 그들은 주촌의 징과 북의 명성을 크게 진작시켰다. 일찍이 경극 4 대 명단 전용이었다. 우리나라 최초의 인공위성이 방영한' 동방홍' 악곡은 주촌 노동악기 공장에서 만든 편종으로 연주한 것이다.

차등도 주촌인들이 만든 공연의 한 형태다. 시소, 용등, 사자춤, 가뭄선, 화봉 등 다른 것들은 모두 짙은 향토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서당마을의 사자 공연은 화동지역 은상을 받은 적이 있다.

토박이 오음극으로 오음태두 덩홍산 씨의 연극반이 주촌의 남하, 동악극장에서 공연하면서 점차 커져 전국 백단 중 하나가 됐다. 오음극' 왕소발' 은 더욱 회자되고 있다.' 징과 북소리가 들리고 떡이 문틀에 붙어 있다' 며, 인민 군중이 자제반을 사랑하고 고향 연극에 몰두하는 이런 심정을 형상적으로 표현했다. 앉아서 양금을 부르는 여극에서 유래한 것도 기쁨의 한 형태다.

주촌 종교와 그 건축물이 번잡하여 중국과 외국, 불, 도, 유가 어우러져 특색이 있다. 현존하는 최초의 문화재 자료는 퀘싱각 고건물군 내에 보존된 대당정관 10 년 고대 페르시아국 종교 마니교의 석각조상이며, 주촌이 북방 실크로드의 원천인 가장 강력한 증거이기도 하다. 은시가거리 남수에 우뚝 솟아 있는 퀘싱각은 청도광이 2 년 동안 건설한 우수한 건물로 사람들이 열심히 공부하도록 격려하는 훌륭한 건물이다. 천후궁묘군에만 천후궁, 숙의전, 북극각, 옥황각, 천불각, 준제암, 삼성묘, 원숭이묘 등 크기 사당 30 여 채, 수백 채의 집이 있다. 천후궁은 마카오의 마조묘와 함께 해신을 기념하는 것으로, 호광상인의 증가로' 가뭄부두' 의 인연으로 저우 마을에도 웅장한 천후궁이 세워졌다. 숙의전은 태산 행궁을 모방하여 만들어졌고, 붉은 담벽비와는 장관이었고, 산서상인이 많기 때문에 크고 작은 관공묘가 거리 곳곳에 널리 퍼져 100 개에 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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