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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촬영 초상화는 어떤 기교가 있나요

< P > < P > < P > 인물 촬영은 생각보다 전문적인 효과를 얻기가 더 어렵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전문 사진작가가 멋진 모델을 고용하고, 모델이 모델이라는 것도 알고 있다. 단 한 가지 이유다. 물론, 농담이 야. 그들이 모델이 된 이유는 그들이 매우 잘 나왔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의 일을 더욱 어렵게 만드는 것은: 우리는 매력적인 모델에 둘러싸여 있지 않다는 것이다. 우리는 보통 친구를 위해, 혹은 어수룩한 콩 씨와 허트족 자바 사이에 있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사진을 찍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캐릭터 사진작가로서 경험 많은 전문 사진작가보다 직업이 더 도전적인 이유이기도 하다. 모델상이 아닌 사람에게서 마술 같은 효과를 얻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항상 우리 인물 사진에 실망을 느끼는 이유이다. (물론 우리의 잘못이 아닐 때) 이 장에서는 매번 더 좋고 전문적인 사진을 얻을 수 있도록 두 가지 입증된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1) 더 잘 생긴 사람과 친구를 사귀는 법 (부자라면 도움이 된다).

(2) 조명을 제어하고 피사체의 자세를 제어하는 법을 배웁니다. 핵심은 극적인 조명을 사용하는 것이다. 내가 말하는' 극적인 조명' 은 사실 빛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비모델 출신 피사체들이 덜 밝을수록 최종 사진 효과가 좋아진다. 실제로 실루엣이나 장거리 야간 촬영, 즉 피사체 100~200 야드 촬영을 고려해 보면 누구나 이 거리에서 아주 좋아 보인다. (이것이 거리가 아름다움을 낳는 이유이기도 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어쨌든 이 장에서는 인물 촬영 방법을 알려주고 룩셈부르크의 GNP 보다 더 비싼 청바지를 입고 표정이 좋은 사람들이 자주 노는 장소 목록을 제공한다.

2, 머리 공간을 너무 많이 남기지 마십시오

일반인이 스냅샷을 찍을 때 카메라 머리 위에 항상 너무 많은 공간을 남겨 둡니다 (위 그림 참조). 이것은 대부분의 아마추어들이 자주 범하는 실수이지만, 다행히도 쉽게 수정할 수 있다. 하지만 절대 이렇게 하지 마세요. 너무 많은 공간을 남기지 마세요. 이 책의 제 1 권에 나오는 인물 구도 기교 (카메라의 눈이 뷰 프레임 위의 1/3 에 있는 곳) 를 기억한다면, 이런' 너무 많은 머리 공간' 문제를 피할 수 있다.

3, 캐릭터 방향

대부분의 사진은 수평 방향 촬영 (풍경 사진) 이며 카메라가 이런 방식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완벽한 느낌을 만들어 줍니다. 수평 지지입니다. 셔터 버튼이 오른쪽 위에 있는 이유입니다. 딱 손가락입니다 하지만 전문 초상화 촬영은 보통 수직 방향 촬영 ('인물 방향' 이라고도 하는 이유) 이지만, 이 용어는 대부분 컴퓨터로 사진을 인쇄하는 경우에 사용된다. 풍경 (가로) 이나 초상화 (세로) 버튼을 볼 수 있다. 따라서 좀 더 전문적인 인물 초상화를 얻으려면 카메라를 수직으로 배치하고 인물 방향으로 촬영합니다. (물론 다른 규칙과 마찬가지로 항상 예외가 있습니다. 이 장의 뒷부분에서 이러한 예외에 대해 설명합니다.)

4, 촬영 인물? 배터리 손잡이

< P > 가 있어야 합니다. 많은 캐릭터를 촬영하면 카메라 위아래로 뒤집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곧 카메라 맨 위에 있는 셔터 키를 누르는 것에 지치게 됩니다. 이때, 너는 수직 배터리 손잡이가 필요하다. 두 개의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는 것 외에도 배터리를 교체하지 않고도 더 오래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대부분의 배터리 핸들에 수직 셔터 키와 조리개 및 셔터 속도를 설정하는 손잡이가 포함되어 있어 수직 촬영이 수평 촬영만큼 편하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점 외에도 내가 아는 대부분의 사진작가들은 이렇게 하면 카메라 전체를 손에 들고 더 편안하고 견고하게, 심지어 수평으로 촬영할 때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카메라가 손에 있는 느낌이 중요하다). 더 좋은 소식은 이러한 배터리 손잡이가 대부분의 SLR 카메라에 사용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배터리 핸들은 장점에 비해 생각보다 저렴합니다 (일반적으로 700 위안 이상).

5, 위규칙-'어깨의 태양'

당신은 이미' 어깨의 태양' 규칙을 들었을 것입니다. 이는 야외에서 인물을 촬영할 때 태양을 등지고 있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어깨 위) 이것은 스냅샷 촬영에는 완벽한 규칙이지만, 집단 인물 사진에는 최악이다 ('키가 큰 사람이 뒤에 서 있다' 는 것 제외).

옥외인물 사진을 전문적인 품질로 만들려면 태양이 얼굴에 직접 비치게 하지 마세요 (보통 이렇게 하는 것). 이렇게 하면 모든 사람이 눈을 가늘게 뜨고 눈을 뜰 수 없고 카메라를 마주할 수 없게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설상가상으로, 그들의 얼굴에는 눈부신 직사, 얄미운 빛이 있다. 만약 카메라에 의해 태양을 등지면 (네가 태양을 등지고 있는 것이 아님), 그들 주위에는 좋은 가장자리 조명 효과 (머리카락 윤곽을 그려내는 것) 가 있고, 플래시를 약간 사용하여 (플래시의 낮은 밝기를 유지함) 그들의 얼굴에 충분한 빛을 주어 주변 자연광과 함께 할 수 있다 배터리 손잡이를 주문할 때 한 가지만 찾으면 됩니다. 모든 배터리 핸들에 수직 셔터 키가 있는 것은 아니므로 주문한 배터리 손잡이에 이 기능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6, 광각 렌즈 확대

< P > 라는 개념은 현장에서 광각 렌즈로 촬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항상 존경받는 규칙이기 때문에 광각 렌즈로 촬영하지 마십시오. 왜곡될 수 있기 때문에 이상하게 보입니다. 그래서 여러 해 동안 이 방법을 생각해 본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세계 최고의 신화 작가인 우수한 Joe McNally 는 이 사진을 완전히 뒤엎고, 환경 초상 촬영 방식을 완전히 바꿨다. 광각 렌즈로 촬영하고 줌 확대했다. 광각 렌즈로 촬영할 때, 피사체 (줌 확대할 수 있음) 에 실제로 접근할 수 있고, 그것들은 왜곡되지 않는다. 다만, 뷰 프레임 가장자리의 풍경이 약간' 폭' 해 보이지만, 뷰 프레임 가장자리의 풍경은 촬영 환경을 보여준다. Joe 가 나에게 도전하고 People 잡지를 볼 때까지 나는 항상 이 방법에 대해 의심을 품고 있다. 대부분의 사진은 광각 렌즈를 확대해서 촬영한 것이다. 저는 People 잡지뿐만 아니라 잡지에서 광고판, 인쇄 광고, 인터넷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곳에서 충격을 받았습니다. 전문 사진작가가 광각 렌즈를 확대해서 촬영하면 너도 할 수 있어!

7, 횡포인물 측면

그러나 실수로 규칙을 어기면 현명하지 못하다. 왜냐하면 충분히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어쨌든, 의도적으로 이 규칙을 깨는 곳은 우리가 피사체의 측면을 촬영할 때이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메라가 뷰 프레임의 가장자리에 직면 해 있기 때문에, 수직 촬영이 촬영되면 캐릭터의 초상화를 하나의 상자로 제한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시각적으로 매우 불편합니다. 따라서, 수직 촬영 규칙을 깨고 캐릭터의 측면을 가로로 찍으면 피사체에 시각적 호흡 공간이 생기고, 뷰 프레임에 있는 피사체가 더 편안해 보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8, 장초점으로 더 나은 인물 초상 얻기

TV 에서 프리미엄 사진 촬영 (패션 촬영이나 유명 인사 촬영) 을 본 적이 있고 사진작가와 피사체 사이의 거리를 눈치 채셨나요? 더 긴 초점 렌즈 (인물 초상 촬영에 적합) 가 제공하는' 렌즈 압축' 을 이용했기 때문이다. 위의 사진은 전체 비결을 완전히 알려준다. 왼쪽은 50mm 렌즈로, 오른쪽은 70-200mm 렌즈로 촬영한 것으로 초점 거리는 190mm 다.

모든 카메라 설정과 조명이 같더라도 (단 몇 초 만에 촬영) 오른쪽 사진에서 그녀의 효과가 더 좋아 보인다. 이것이 많은 전문 사진작가들이 넓은 초점 거리로 인물 초상화를 찍는 것을 볼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다시 말해서, 그들은 가능한 렌즈의 긴 초단으로 촬영했다. 따라서 28-135mm 렌즈로 촬영한다면 100mm-135mm 범위에서 촬영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며 인물 초상 효과가 가장 만족스럽다.

9, 야외인물 초상 촬영에 플렉서블 커버가 필요한 이유

인물 초상을 촬영할 때 빛이 매우 눈부시고 좋지 않을 경우 더 나쁜 효과 사이에 동전을 투입해 결정할 수 있다. 카메라에 플래시 또는 직사광이 내장되어 있다. 다행스럽게도,' 디지털 사진책자' 에서 배운 바와 같이, 옥외에서 인물의 초상화를 촬영하고 근처에 그늘진 곳이 있다면 그늘에서 촬영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하지만 만약 우리가 해변이나 사막, 혹은 다른 근처에 그늘이 없는 곳에서 촬영한다면 어떨까요? 그런 다음 33 인치 Lastolite TriGrip 1 단 플렉서블 커버 중 하나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플래시 부분에서도 외부 플래시의 가시를 분산시키는 것을 언급했기 때문에 여기에 이중 임무가 있습니다.) 한 친구에게 태양과 카메라 사이 (위 그림 참조) 에 부드러운 빛을 들고 있으면 즉시 부드럽고 아름다운 자연광을 얻을 수 있다. 그 판매가격은 약 480 위안이다. 스튜디오를 떠나면 이 가벼운 구명조끼에 대한 애착을 풀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0, 인물 초상을 위한 더 나은 배경 선택

인물 초상 사진을 통해 이상적인 배경을 얻는 열쇠는' 적거나 많음' 이다. 환경 (예: 누군가의 집이나 사무실 등) 에서 촬영하는 경우 전문적인 효과를 얻으려면 배경에 대해 세심하게 개선하는 것이 아니라 배경의 일부 풍경을 제거합니다. 가능한 한 적은 배경을 사용하여 주제 요소를 분산시켜야 합니다. 가능하지 않다면 가능한 한 많은 주제 이탈 요소를 제거해야 합니다. 오른쪽 사진에서 제가 한 것처럼 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절대 간과해서는 안 된다. 진정한 이상적인 캐릭터 환경을 만들기 위해, 단지 역할을 할 수 있는 전망일 수는 없다. 전체 사진은 전체적으로 처리해야 하며, 간단하고 깔끔한 배경을 선택 (또는 생성) 함으로써 승리의 가능성이 급격히 높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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