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당 다트
이것은 이 전통 무협 소설로, 진정한 전사를 묘사하고, 김용이 말한 나라를 위해 국민을 위한 협객이다. 이 소설은 나에게 가장 깊은 느낌을 주는 것은 하늘을 찌를 듯한 호기, 일종의 의로움, 비록 천만 명이 내가 가는 호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설의 주인공인 펑은 희망이 없고, 말을 잘하지 못하지만, 마음이 당당하고, 이가 뾰족한 김부인 앞에서, 마음이 입에 닿으면, 입이 더 편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마찬가지로, 그의 무공은 비록 높지만, 아직 천하무적이 되지는 않았지만, 무공이 그의 화경홍검보다 뛰어나지만, 패배해도 여전히 영광스럽지만, 더욱 사람들의 존경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 모든 것은 모두 그의 호연정에서 나온 것이다. 또한 주인공은 정의의 화신이지만 진부하지는 않다. 소설은 호정스럽지만 유머를 잃지 않는다. 이런 책은 적어도 두세 번은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2 강산이 이렇게 애교
역시 본 무협 소설이다. 종종 누군가가 그것을 H 류로 돌리는데, 이것은 정말 좀 불공평하다.' 강산' 은 있지만, 단지 H 만은 아니다. 확실히 H 는 그것의 큰 특색이다. 주인공 왕은 무공이 강하지만, 가장 강한 것은 그의 침대 쿵푸이고, 그가 강호를 뒤섞는 목적은 아버지의 원수를 갚거나 무림맹주가 되는 것이 아니라, 몇 명의 여자를 정복하기 위해서이다. H 에 대한 묘사에도 이 소설은 확실히 독특한 점이 있다. 그 전문 H 문보다 훨씬 강하다. 물론, 소설에는 H 뿐만 아니라 복잡하게 얽힌 인간관계, 관직투쟁, 무림 헤게모니의 여러 가지 싸움이 가장 중요하다. 많은 유치한 소설에서 단순한 인물과는 달리,' 강산' 에서는 강호나 절당에서 진정으로 높은 자리를 차지하고, 늙은 * 거대한 교활한 세대가 아니지만, 공명처럼' 지혜가 많고 요괴에 가깝다' 는 소설이 피와 살결이 있는 인물을 묘사하며 인간성에 대한 묘사도 통쾌하다. 소설은 비록 많은 인물과 복잡한 관계를 가지고 있지만, 조리가 분명하여 결코 혼란스러워 보이지 않는다.
3 저는 불량배
입니다. 속편인' 불량배의 풍운 재기' 를 포함해서요. 모두 전본이다. 이 시리즈에는 다른 것이 없고, 단 한 글자만 있다: 시원하다. 통쾌하게 사람을 죽이고, 통쾌하게 불을 지르고, 통쾌하게 *. 이것이 바로 피눈물사, 그 적의 피눈물사라고 할 수 있다. 소설의 사상, 주인공의 행동은 제창할 만한 가치가 없지만, 소설로서 한번 읽어 보면 기분이 슈창, 특히 왜국을 미워하는 친구에게는 더욱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설명언) 유일한 아쉬움은 소설이 뒤에 쓰여지고, 점점 과장되고, 점점 더 왜곡되어, 사람이 많이 죽였지만 오히려 싱겁게 느껴졌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전반적으로, 그래도 괜찮다. 소설을 읽기 전에, 나는 조폭들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고, 그것과 관련을 맺을 생각도 없었지만, 이 소설을 보고 나니, 결국 도상 혼탁할 충동이 있었다. 비록 소설은 피비린내가 가득하지만, 나는 피비린내를 두려워하지만, 핏빛 뒤에는 따뜻함, 일종의 형제간의 진심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정말 청화가 있다면, 나는 정말 동생이 되고 싶다.
4 일 붕 종횡
이것은 쉽고 캐주얼한 소설이다. 실력이 강한 천년 노요로서 주역인 악붕은 내세우기를 좋아하지도 않고,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는 것도 싫어하고, 말썽을 일으키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생사대원수를 맺지 않는다. 동시에, 악붕은 대부분 어떻게 즐기는지, 야망이 없어 어느 강자의 걸림돌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더 중요한 것은, 그의 머리는 민첩하고, 속도는 우주 1 위이며, 이길 수 없고, 도망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주인공은 절대 위험하지 않을 것이며, 이것이 가볍고 유쾌한 소설이라는 것을 결정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5 마술사 재현
비록 1 세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그 경험과 식견은 붓의 가장 큰 재산이며, 게다가 그가 마교에서 거침없이 행동하고, 천리에 해를 끼치는 일을 많이 하는 동시에, 많은 정파 인사들이 알지 못하는 지식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이것도 비교적 쉬운 책이다. 또한 이 책에는 유머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이를테면 악봉이 후장로에게 전습록의 첫 편을 쓴 후, "그는 한 번 읽자 크게 흥분하여 종이를 든 손을 떨며' 더 있어?' 하고 연달아 물었습니다. ... 실태적으로 일어서서 악봉의 어깨 사명을 잡고 흔들다:' 빨리 업데이트, 빨리 업데이트.
\ "후진타오 장로 의 이 두 문장 은 매우 익숙한 아, 허, 허.
6 영웅지
노운에서 몇 차례 우여곡절을 겪었고, 마침내 금방후보에 올랐을 때, 그는 물론 눈물과 비가 내렸고, 내 관람객의 눈에도 약간 촉촉했다. 나는 그의 일생의 불행한 처지를 깊이 동정하고, 그의 기쁨의 눈물을 이해할 수 있었다 웃음 속에 눈물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영웅지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두 소설 중 하나입니다.
7 모독
애초에 이 책 제목을 보고 마음에 들었다. 한 번 읽자, 더욱 절규를 했다. 저 몇 명의 허물어진 귀족 자제들, 나는 정말 너무 좋아한다. 먹고 마시고 노는 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약소, 생선 백성을 괴롭히는 것은 좋은 일은 아니지만, 수익자에게는 의심할 여지 없이 상당히 흥미롭다. 그 패류들, 머리가 맑고, 노는 나머지, 수련을 잊지 않고, 민간인을 착취하는 것을 잊지 않고, 오히려 메마르고 어획하는 이치를 알고, 더욱 나를 좋아하게 하는 것은, 패류들이다
8 중화재기
는 두 현대무경이 청말로 돌아가 역사를 바꾸고 청정을 전복하며 외욕을 막는 이야기다. 많은 동종 작품 중에서 이 책은 백미라고 할 수 있다. 유감스럽게도 결말이 너무 촉박하고 언어도 향상되어야 하는데, 전반적으로 괜찮고, 보기 드문 전본이다.
9 도시 요괴담
는 현대도시의 강력하고 착한 요괴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소설은 요괴라고 하지만 공포소설은 아니다. 오히려 상당히 가볍고 익살스럽고 동시에 드러난 인간성의 추악함. 이 소설은 비교적 특별하다. 각 장은 독립성문으로 되어 있다. 전체 소설은 하나의 작은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은 전본은 없지만 전본과 별반 다르지 않다.
10 스타워즈 영웅
와 그 속편' 스타웨이' 는 모두 전본이다. 이 소설에서 주인공의 능력은 약함에서 강까지, 차근차근 향상되었다. 이 책의 연습과' 업그레이드' 에 대한 묘사는 많은 지면을 차지했지만, 보기엔 답답함을 느끼지 않았다. 특히 처음 봤을 때, 그리고 전체 연습 과정은 작가가 지어낸 것이지만, 조리가 있어 과학성이 있는 것 같다. 이것도 이 책의 큰 특색이죠.
11 천마신담
일반적으로 책 제목에는 신이 있고, 마서체는 모두 혐오스럽고, 보기에도 한계가 있지만, 이것은 예외다. 살인은 무감각하지만 무한한 자비와 두 가지 성격을 가지고 주인공의 이중적인 이미지를 만들었다. 하지만 다른 주인공은 더 흔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쿨하다는 것입니다.
12 쿤룬
아주 잘 쓴 전통 무협. 천도룡기를 의지하는 것 같아요. 오랜만이에요. 주인공은 죽은 줄 알았어요. 그리고 소년아들이 주연을 맡았어요. 하지만 이천보다 이 소설에는 할아버지 세대가 더 많아졌다. 비록 일찍 죽었지만. 할아버지는 일심으로 나라를 위해, 어지러운 군대 속에서 돌아가셨다. 아버지는 천성이 게으르고, 희문지무를 좋아하시지만, 아버님의 죽음을 목격하고, 마침내 분노하여 대박을 터뜨렸고, 몽골 대군을 도시에서 막고, 심지어 땀을 참수하여 퇴각시키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앞의 두 사람은 아마 아들 (일) 이 앞으로 진전에 화살을 꺾고 맹세하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을 것이다. 반드시 송을 소멸시킬 것이다.
13 자천
는 하늘 높은 호정과 자녀 정서를 모두 갖추고 있어 밥을 살포하고 눈물을 흘릴 수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두 소설 중 하나. 딜린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 소설 인물이다.
14 마법 견습생
는 소박한 책 제목이지만 평범한 이야기는 아니다. 유난히 나약한 주인공은 기적을 한 번 보여주도록 강요당했다. 비록 그는 견습생 자격이 없는 마법 견습생일 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5 미묘한 여행
두 번째 단어는 사실 이 미묘하지 않지만, 싸우기 쉬우면 사용한다. 이 소설의 인기도는 많은 작가들을 부러워하게 하기에 충분하다고 믿으며, 동시에 최근의 수정열을 불러일으킨다.
이것은 완전히 소일거리적인 소설이며, 별다른 점도 없지만, 작가는 독자에 대한 심리파악이 매우 좋아서, 어떻게 써야 환영을 받는지, 이것이 성공소설의 전범이며,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16 일 변화
처음엔 저자가 바보를 써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는 저자가 바보라고 생각했는데, 결국 내가 바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소설은 매우 밋밋해 보이는데, 이것은 주로 언어에 반영되어 있지만, 자세히 읽은 후에야 비로소 정취가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예를 들어, 책 속의 유머는 곰곰이 생각해 보아야 포복절도할 수 있지만, 문학적 수양과 문화적 상식이 부족하면 재미있을 것 같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이것은 내구적인 소설이라고 말해야 한다.
17 오호전쟁사
역시 오호전란을 배경으로 한 이 책은 황이의' 변황전설' 과 많은 * * * 공통점이 있다. 예를 들어 등장인물은 대부분 같다. 이 책의 저자는 황 대사만큼 유명하지는 않지만, 이 책의 경우 조금도 나쁘지 않고, 심지어 의경에서도 한 수 더 높다. 책의 두 가지 관점이 반복적으로 다투지만, 모두 매우 일리가 있는 것 같다. 이 두 가지 관점을 가지고 있는 것은, 모두 인중의 용이 아니다. 한인 중 무공 개세, 스스로 호세가를 죽이고, 호인을 죽이려 해도, 천하가 철저히 태평한 헌원룡을 죽이려 한다. 아니면 호인 중 호기가 하늘로 치솟고, 군공이 무쌍하여 천하 제일의 돌러라고 불리거나, 아니면 이로 갚는다. 목숨으로 헌원룡을 설득하는 주불투정 ...... 이 책에는 이렇게 피와 살결이 있는 수많은 인물들이 묘사되어 있다. 그들은 관념이 다르고 입장이 다르지만 진정한 영웅은 없다. 여기에는 무공 절정의 헌원룡뿐만 아니라 조금도 무공을 하지 않는 작은 칼도 포함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책 전체를 관통하는 것은 바로 왕도로 야만인을 동화시키려는 것이거나, 야만인이라는 두 가지 다른 관념과 수많은 영웅 호걸들이 흐느껴 울 수 있는 이야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책은 정말 얻기 어려운 좋은 책이니 읽지 않으면 안 된다. 이 책도 이미 전본되었다.
18 산적기
는 산적인데, 영문도 모른 채 신이 성기사로 뽑혔다. 그의 평범하지 않은 인생을 시작했다. 성결한 겉모습의 엄호하에, 각종 비열한 짓들이 더욱 수월하고, 재미있는 소설을 읽을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19 오만한 기록
는 또 다른 이계에 온 이야기이다. 하지만 주인공은 별로 * 기술이 세상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무공 마법을 열심히 공부하고, 더 중요한 것은 * 새로운 사상이 옛 부대를 관리하며 그 지휘 아래 무적의 여행이 되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상당히 괜찮은 소설은 읽지 않으면 안 된다.
1 연명
는 주로 책 속의 인물을 좋아하는데, 주인공은 젊은 성기사이다. 하지만 복수를 위해 버려진 기사의 원칙, 암산, 사기. 물론, 그가 타락했다는 뜻은 아니다. 하지만 소설 전체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주인공이 아니라 그의 원수, 나쁘지 않은 큰 악당, 진정한 사나이이다. 특히 그가 이계 통로를 열고 무력으로 신들을 쫓아낼 준비를 하는 것을 보았을 때 정말 피가 끓어오르는 느낌이 들었다. 이 책도 이미 다 읽었다.
2 어룡변화
이것은 비교적 색다른 소설이다. 주인공은 아름다운 소년, 무림가공자가 아니라 흉악하고 무공이 낮고 인품이 비열한 중년 산적 (중년이 아닐 수도 있지만 비슷함) 이다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은 유머여서 내 얼굴이 시큰시큰하다.
3 천려풍운
10 년 전 대륙 제 1 검객, 오늘의 방랑자. 비록 애써 곤경에서 벗어났지만, 시종 탈출하지 못하고 결국 헤게모니의 길을 걷고 평등한 자유의 왕국을 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그 무력은 막강하지만 고수다운 주인공은 없다. 나는 비교적 좋아하고, 돼지로 분장하여 호랑이를 먹는 줄거리는 보기에도 꽤 재미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아쉽게도 이 소설은 한두 번만 읽기에 적합하고 많이 보면 무미건조하다. 이 책은 이미 전부 읽었다.
4 대풍가
이 소설은 나에게 소박한 느낌을 주는데, 언어적으로 보면 이 책은 높은 수준을 가지고 있지만, 글에는 화려한 문구도 없고, 세상을 놀라게 하는 장면도 없지만, 사람을 매료시켜 나를 그만둘 수 없게 한다. 2 부는 이미 업데이트 중이지만 1 부에서도 독립해서 전본으로 만들 수 있다.
5 시공간 풍운록
상투적인 환생이지만, 달리 주인공은 원근에 유명한 못생긴 귀신, 악당에게 붙어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지만, 시종 이해할 수는 없지만, 주인공은 자신이 손상되더라도 다른 사람을 도우려고 노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매우 감동적인 소설로 독자들이 눈물을 흘릴 수 있게 한다.
6 성문풍운
무적의 주인공은 결코 좌절하지 않는다. 편안한 소일거리 도서 한 편.
7 오리지널 마크
는 황이의' 성간 탕자' 와 약간 닮아 주인공이 개조된 뒤 뛰어난 체질과 초능력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개인능력 외에도 성간 함대 전체의 지휘도 중요한 부분이라는 점도 다르다. 괜찮은 소설이지만, 아쉽게도 오랫동안 업데이트되지 않았다.
8 인해잔양. 홍련불
는 군사류에 더 편향된 소설이라고 말해야 한다. 주인공은 절정의 고수가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가 더 좋아하는 것은 병법이다. 어리고 따돌림을 당하기 때문에 무적의 여행을 훈련시킬 때마다 중대한 전과를 거두기 전에 부대를 빼앗겼다. 그러나 결국 잡패군으로 조수를 돌리고, 1 차 세계대전으로 유명해지고, 권력의 왕좌에 올랐다. 군사를 좋아하는 서우들에게 이것은 놓칠 수 없는 좋은 책이다.
9 북두 제 8 성
는 하범의 스타신을 다룬다. 그의 이름' 천한가함' 에서 그의 성격을 알 수 있지만, 대부분의 소설의 주인공처럼 하늘은 한가해도 결국 한가하지 못했다. 이 소설은 처음 한 단락으로 나를 매료시켰지만, 뒤에는 점점 더 혼란스러워져서, 그것을 이 등급으로 귀속시킬지 여부도 한동안 난처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것은 또한 완전한 사본입니다. 보관하십시오.
10 canglan 노래
아주 좋은 무술 소설, 가장 큰 특징은 h 입니다. 주인공의 무공이 커짐에 따라, 그의 그 여자 협객도 점점 더 많아지고, 점점 더 고급화되고 있다. H 류 소설, 아주 드물게, 이 책은 바로 이 몇 권 중에서 출중하고, 이 책은 언어가 잘 사용되고, 주인공도 진부하지 않아 매우 편안하게 본다.
11 난세 사냥꾼
전통 무협, 아주 좋아, 전본.
12 스타워즈 전설
미래스타워즈. 삶이나 죽음, 운명에 맡기고 선택하라. (서양속담, 인생속담) 승리와 영광은 그들의 유일한 선택이며, 유일한 길은 그들의 피와 용기와 지혜로 바꿀 수 있을 뿐, 역사는 그들이 용사임을 증명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13 어두운 길
도 전쟁 주제이지만 이야기는 이세계에서 일어난다. 최후의 암흑법사로서 주인공은 세상에 오해를 받아 용납할 수 없지만, 우연한 사건에서 소용돌이에 휘말려 많은 민간인들을 위해 헤게모니의 길에 올랐다. 이 책은 전장 안팎 투쟁에 대한 묘사가 모두 깊기 때문에 읽을 만하다.
14 컵 눈
전통 무협, 전본. 우여곡절 줄거리, 생동감 있는 언어, 섬세한 인물 이미지 ...... 하지만 많은 인물 중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유상으로 등장한 노인 구백령이다. 그 묘사는 인간성이 이기심과 세태의 염량함을 드러냈지만, 동시에 각종 미덕, 사심 없는 헌신, 일약속 천금, 민족 대의를 드러내고. 모두 백령과 술 한 잔에 완벽한 해석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얻을 수 없는 좋은 책.
15 빛과 어둠
이 책의 또 다른 특징은 캐릭터 이름이다. 게임 백만장자 중 그 사람들이 하나씩 등장했다. 물론 게임 자체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16 붉은 먼지 비행 별
의외로 일반 백성으로 구출되어 의외로 그 무리를 좋아했지만, 한쪽은 사악한 스승을 대표하고, 한쪽은 선량한 친구를 대표하며, 그 안에 끼어 주인공은 반드시 선택을 해야 한다. 소설도 마찬가지다. 갈등 속에서 시작하고 갈등 속에서 끝난다.
17 명
는 또 주인공이 과거 위세를 부리던 소설이다. 진부한 줄거리는 별다른 아이디어가 없는 것 같지만, 나에게는 창의성이 있는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다. 같은 장르의 소설 두 권은 어느 책이 잘 쓰이는지, 언어가 잘 쓰이는지, 어느 책이 일찍 쓰여졌는지, 누가 누구를 흉내내는지 보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독서명언) 같은 종류의 소설에서, 이것은 상당히 괜찮다, 특히 많은 작품 중 유치함이 적다.
18 현대마법 기담
역시 시공간을 오가지만 주인공은 이세계에서 현대지구로 왔고, 주인공은 지구인이 이해하지 못하는 마법 지식을 가지고 있어 소설도 발전의 여지가 크다. 오랫동안 업데이트되지 않았지만, 여전히 다음 이야기를 기대하고 있다.
19 병사 전설
미래성간 전쟁에 관한 인기 있는 소설은 소개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1 급에 올려놓지 않은 것은 주로 이야기 속 인물의 사상이 너무 간단하고 유치해 보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0 현대군인 공고록
날뛰는 주인공으로 보는 이들을 상쾌하게 한다. 예를 들어 여자친구를 빼앗은 시장 아들이 도발을 할 때, 그 자리에서 터무니없는 죄명으로 그를 체포했고, 이후 부하들이 비행기 탱크를 몰고 경찰서에 와서 그를 구하는 큰 장면은 더욱 흥미진진했다.
21 맹호왕조 한 무리의 글래디에이터 학교가 탈출한 소년들이 점차 자신의 왕조를 세우는 이야기. 전장의 묘사, 내정의 전략, 외교의 음모, 각 세부 사항은 모두 제자리에 있으며, 많은 계책도 사람을 놀라게 한다.
22 몽환시대
의외로 소년 시절 일신일마와 자신 위주의 계약을 맺으며 그의 활약을 기대하고, 몇 명의 소녀들과 순결한 사랑 이야기를 기대하고 있다.
23 전설적인 시리즈
상당히 특색 있는 소설. 고대 무협 세계를 썼지만 현대 사회에서 천부적인 평민 자제의 성장을 반영한 것이다. 책 속의 칼법, 검법, 물리, 화학, 소림, 무당, 모용부원, 즉 청화, 북경대학교, 인대부중의 그림자,' 해가 가장 붉고 무협이 가장 친하다' 는 노래도 그렇게 익숙하게 들린다. 작가는 독창적인 운수 외에도 언어적으로도 많은 신경을 썼고 인물에 대한 묘사도 상당히 적절하다. 이 책은 인기가 많지 않지만, 정말 얻기 어려운 좋은 책이다.
24 경풍 비비
전통무협, 가장 큰 특징은 웃기다. 아쉽게도 좀 짧아졌다.
25 신검 천년전설
는 동시에 검성, 권신의 득의양양한 제자, 무력이 좋은 주역이지만 슬픈 이야기를 연출하고 있다. 아주 괜찮은 전체 소설, 다만 배경이 좀 복잡해 보인다.
26 홍황천자
전통무협 소설, 약간 다른 점은 주인공이 결국 신에 접근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아주 괜찮은 전본.
27 악장벽 소장전
은 주인공이 변태인 줄 알았고, 이어 그가 완전히 나쁜 놈이라고 생각했고, 결국 다시 그에 대한 견해를 바꾸면서 책 제목의 적절성을 발견했다. 하지만 그에 대한 견해가 어떻게 바뀌든 간에, 그는 항상 거리낌 없이 행동하여 읽으면 시원함을 느낀다.
28 자태물어
인터넷 소설 속 원조, 쓰기도 멋지고, 길고, 신나고, 웅장한 대저. 하지만 본전을 읽기 전에 전전 외전을 먼저 보는 것이 좋다. 그것들도 모두 흥미진진하고, 또 하나의 작은 이야기로 독립되어 있다. 더 중요한 것은, 먼저 그것들을 읽어보고 본다고 해서 영문을 알 수 없고, 보기도 더 편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9 마적
무술도 있고 마법도 있지만 소설에서는 성기사와 마법사가 경외심을 불러일으키지만 다른 소설처럼 세상을 놀라게 하지는 않는다. 소설에서는 지혜와 세력이 더 중요하다. 이 소설도 매우 더워서 많이 소개할 필요가 없다. 어차피 멋진 내용은 그 인기에 부끄럽지 않다.
31 신주 광란
소설은 전쟁, 내정, 외교 등 여러 방면에서 잘 쓰여졌다. 특히 전장 묘사가 심금을 울린다.
32 까마귀의 춤
까마귀는 불길한 물건이고, 책은 이를 이름으로 하고 주인공도 그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비참한 운명을 피할 수 없다. 생명을 불태우고 거대한 마법을 써서 민족을 위험에서 벗어나게 했지만, 그 후유증으로 온몸이 마비되었고, 점차 부족에게 소외되어 결국 버림받았다. 동방대륙에 와서 결정적인 순간에 다음 사람의 신분으로 조수를 돌렸지만 의심받는 운명을 피할 수 없었고 강호에 와서 악마의 화신으로 여겨져 추격당했다. 도주인공은 결국 까마귀의 운명을 벗어날 수 있을까.
33 혈야 봉황
흑도의 금기, 지하 권투계의 신화, 체내 마법 때문에 안녕을 위해 마을에서 연약하고 착한 서점 주인이 되어 왔다. 그의 과거의 휘황찬란함을 동경하든, 그가 오늘 한가한 사람을 부러워하든, 한밤중에 아무도 없을 때 고통스러운 포효를 듣지 못하며, 그가 애인의 마음을 버리고 괴로워하는 것을 알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평온해 보이지만, 사실 고통스러운 생활은 얼마나 더 지속될 것인가?
34 독협 맹설가
괜찮은 전통 무협. 동경으로 가득 찬 약소문파 제자가 총에 맞지 않고, 힘이 무궁무진하고, 온몸은 독이 많은 독인이며, 운이 좋게도 기억을 지켜준 그가 과연 기쁨인가 슬픔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35 독수리 전설
전통 무협 중의 선두주자. 무공은 높지 않지만 지혜가 비범한 주인공으로 강호에 들어서면서 무력세력에 의해 상대보다 훨씬 더 쫓기고, 한 번의 죽음에서 탈출하는 것은 그의 한 번의 성장을 상징한다.
36 매화 잔몽
그리고 송풍구금 이것은 전본, 고전적인 비극이다.
37 태고의 언약
38 신들의 눈
주신들 사이의 싸움은 당연히 비극적이다. 단지 그 중 세 가지 미래에 관한 한 단락일 뿐, 처음에는 알 수가 없었지만, 보고 나서야 문득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따라서 난잡하게 써야 할 친구라고 느낀다면, 참을성 있게 다 읽으면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이미 전권이다.
39 약자일기
주인공은 판타지 소설에서 얻기 어려운 여자다. 책 주인공은 아직 아이일 뿐 성별은 그리 중요하지 않다. 약자, 주인공이 환생한 후에도 겉으로 보이는 능력도 그다지 강하지 않지만, 기적은 끊임없이 나타나고, 다른 주변 사람들은 폭락하면서 동시에 돈을 크게 내거나, 아니면 크게 망신을 당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아주 재미있는 책 한 권.
40 나는 악마가 되고 싶다
이름에서 그 책의 스타일을 알 수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약간 반항적인 서우들, 이것은 좋은 선택이다.
41 자유로운 바람
도 가벼운 소일거리이다. 주인공은 천방의 실력으로 대부분 현방의 일을 처리하고 있는데, 자연히 여유가 있다.
42 매미 익검
< P 여자는 웨이바오보다 적지는 않지만, 모두 훨씬 더 심하다.
43 홍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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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 화계 심종록
전통 무협 소설이 아주 좋다. 작가는 김용광이어야 한다. 소설 곳곳에 김용 작품의 그림자가 남아 있는 것도 이 책의 큰 특색이라고 할 수 있다.
45 흡혈귀
는 인간의 몸에서 매우 강력한 요괴로 바뀌었다. 요괴들이 손잡고 인류를 멸망시키려 할 때 반인반요의 그는 둘 다 * * * 함께 살 수 있기를 바라지만, 틈새에 있는 그는 완전히 고립될 것이다 ...
46 은하곡 2
미래 세계를 묘사한다 이 책은 미래 전쟁에 대한 묘사가 매우 뛰어나 추천할 만하다.
47 군 늑대곡
많은 사람들이 이 소설이 난잡하다고 생각한다 주인공은 명문 대파의 독점을 타파하기 위해 곳곳에서 무공을 훔치고, 인서 출판도 창의적으로 보인다. 재미있는 이야기라 읽을 만하다.
48 은침 생사 판정
하루 종일 히피 웃는 얼굴, 만사가 손바닥에 있는데 언제나 손해를 보지 않는 주인공은 나를 좋아하게 한다. 아쉽게도 이 책의 후반부의 질이 다소 떨어졌다. 이 책은 이미 전부 읽었다.
49 동방전설
50 타향의 용사
는 이전 책과 거의 같은 시작이다. 그 당시 어느 책을 먼저 읽었는지 잊어버렸는데, 어차피 나중에 다른 책을 읽었을 때 표절인 줄 알았는데, 보고 보니, 초반 줄거리도 같고 배경도 같았지만, 책은 완전히 달랐다. 많은 유사점이 있었지만 제각기 다른 모습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두 권을 비교해 보니 재미있다.
51 이역인생
는 또 고대로 돌아가는 이야기지만 그 시공간은 역사상 저것과 크게 다르다. 같은 종류의 책에 비해 이 책의 주인공은 의사로 유명해져 고위층의 지지를 받은 뒤 현대기술을 이용해 자신의 세력을 발전시켰다. 아주 괜찮은 소설.
52 몽환왕조
위와 마찬가지로 역사와 조금 다른 고대로 돌아가는 것과 달리 주인공은 황자로 환생했다. 상당한 세력을 더 쉽게 얻는 동시에 더 잔혹한 궁정 투쟁에 직면했다. 주인공의 사랑 이야기도 이 책의 하이라이트다. 마지막 주인공이 강산인지 미인인지 기대된다.
53 은익 신세기
아주 좋은 소설, 전체 책.
54 월락
동양인들이 서양으로 가서 발전한 이야기. 과거의 수석싱크탱크로서 주인공의 능력은 상당히 전면적이었다. 무공이 강할 뿐만 아니라 의술도 마찬가지로 고명하고, 좋은 요리도 있고, 살인방화에 대한 연구도 더 있었다. 주인공의 능력이 뛰어나 보이지만, 이 책은 실제로는 상당히 진실하며, 소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과장된 성분이 없다. 예를 들어 주인공의 무공은 강하지만 가장 강하지는 않다. 그리고 이것은 여러 해 동안 축적된 것이다. 주인공은 이미 거의 반백이 되었다. 특색 있는 소설은 읽지 않을 수 없다.
55 전령의 바다 임천
많은 소설 주인공 중 이 책의 주인공은 보기 드문 용맹이다. 능력은 아직 개발되지 않았을 때 이미 흑도에서' 야수' 라는 별명을 얻었고,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강용 () 으로 한 번의 승리실력은 상대보다 훨씬 뛰어나지만, 그 거친 면모 아래서도 조금도 기민함을 잃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것도 본래부터 보는 게 상쾌한 작품이다. 추천할 만해요.
56 누가 주역 침몰
주인공은 뚱보, 무공이 강하지만 각광을 좋아하지 않는 아주 좋은 전통 무협을 볼 만하다.
57 철기 회오리 바람
상투적인 대부 복수, 헤게모니 소설에 속하며 군사 묘사에 편중한다. 상당히 잘 썼으니 추천할 만하다.
58 잃어버린 대륙
주인공은 마법사지만 대부분 파트너와 함께 있다. 이 책은 이 모험단체의 기괴한 이야기도 묘사하고 있는데, 아주 괜찮은 전본이다.
59 난세 격류
60 용병 천하
는 또 큰 대부다. 두 소년으로 구성된 최하급 도우미병단은 뜻밖에도 용을 죽이는 슈퍼임무를 완수하고 단번에 대륙 최고급 도우미병단으로 올라섰다. 재미있는 이야기.
61 마지막 혈황
주인공은 의외로 고대로 돌아왔고, 우여곡절 끝에 마침내 자신의 시대로 돌아갔고, 신기한 능력도 되찾았다. 상당히 멋진 이야기도 감동적이었다.
62 수사신기
아주 고전적인 인터넷 판타지 소설. 기괴한 고대 신화 세계와 두 소년이 뜻밖의 만남과 위험으로 가득 찬 성장 과정을 묘사했다.
63 열반 전설
좋은 작품, 비범하고 짜릿하고 감동적인 장면도 있다.
64 탐미주의 마법사
주인공은 예술을 매우 좋아해서 이 책의 이름을 따냈지만, 더 많은 것은 천하를 다투는 것이다. 괜찮은 소설.
65 유심시사진
주인공은 현재 이 1 세를 포함한 여러 세대의 기억을 가지고 있어 일반인이 상상할 수 없는 많은 지식뿐만 아니라 자신과 세계의 미래도 알고 있다. 모든 것이 운명이다. 주인공이 마침내 싫증이 날 때까지 자신이 아는 미래를 바꾸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