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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스크립트 매개변수 설명을 찾는 중입니다.

bind ";" "mlook"lt;-마우스를 사용하여 시야를 제어하세요.

bind "=" "sizeup"lt;-로봇 추가

p>

bind "[" "invprev"lt;--다음 무기로 전환

bind "`" "toggleconsole"lt;--콘솔 불러오기

바인딩 "a" " moveleft"lt;--왼쪽으로 이동

bind "b" "buy"lt;--총 구매

bind "c" "radio3"lt; --무선 접촉 명령 3(GOGOGO)

bind "d" " moveright"lt;--오른쪽으로 이동

bind "e" " use"lt;--해체 지뢰, 인질 저장 버튼

bind "f" "impulse 100"lt;--손전등 켜기

bind "g" "drop"lt;--현재 삭제 item

bind "h" "commandmenu"lt; --***의 메뉴는 현재 지도 변경, 시야 중심 변경, 지도 그리기에 걸리는 시간을 보여줍니다 ==.1.6 리가 로봇은 이 H 구현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bind "i" "buyequip"lt;--무기를 구입하려면 메뉴를 엽니다.

bind "k" "voicerecord"lt;- -음성 시스템

p>

bind "l" "showbriefing"lt;--현재 맵에 대한 설명

bind "m" "chooseteam"lt;- --당신의 반란을 위해

bind "n" "nightvision"lt;---이것은 야간 투시경입니다

bind "o" "buyequip"lt;--빠른 장비 구매 , 예: O1 하프 아머, 02 풀 아머 A, O3 수류탄, O4 섬광 및 O5 연막 수류탄

bind "p" " use"lt;--빌드를 사용하지만 사용한 적이 없습니다.. .. E와 동일한 사용법

bind "q" "lastinv"lt;-Q를 두 번 눌러 저격으로 다시 전환하는 데 사용되는 키인 마지막으로 사용한 무기로 전환합니다.

bind "r" " reload "lt;--글머리 기호 변경

bind "s" " back"lt;---뒤로 이동

bind "t" "impulse 201"lt;---스프레이 사진 ...

bind "u" "messagemode2"lt;---팀 내 채팅의 경우 같은 팀에게만 표시됩니다.

바인딩 "w" "앞으로"lt;- --앞으로 이동

bind "x" "radio2"lt;---무선 연결

bind "y" "messagemode"lt ;---누구나 볼 수 있습니다. 통화 메시지

bind "z" "radio1"lt;---라디오 연락처 정보 1

bind "~" "toggleconsole"lt;- --"`" 와 동일 설명

bind "BACKSPACE" "drop"lt;---현재 무기 폐기

bind "UPARROW" "forward"lt;--- -앞으로

bind "DOWNARROW" " back"lt;---뒤로

bind "L

EFTARROW" " left"lt;---왼쪽으로 이동

bind "RIGHTARROW" " right"lt;---오른쪽으로 이동

bind "ALT" " strafe"lt;- --팬 키...이것과 A=왼쪽 팬

bind "CTRL" "duck"lt;---웅크리기,

bind "SHIFT" "speed" lt ;--걷는 막 유형, 즉 발자국이 없습니다.

bind "F1" "autobuy"lt;--자동으로 총 구매

bind "F2" "rebuy" lt; --지난 라운드에 구매한 무기 다시 구매

bind "F5" "스냅샷"lt;---스크린샷

bind "F6" "빠른 저장"lt; --- -빠른 저장

bind "F7" "빠른 로드"lt;---빠른 읽기 진행

bind "F10" "프롬프트 종료"lt;---나가기

bind "INS" " klook"lt;--시야를 보려면 키보드를 사용하세요.

bind "PGDN" " viewdown"lt;-----아래를 보세요

bind "PGUP" "lookup"lt;--위를 보세요

bind "END" "centerview"lt;----플레이어를 강제로 앞쪽으로 되돌립니다. 보기, 게임에서는 허용되지 않음

bind "KP_INS" "invnext"lt;---다음 무기로 전환

bind "MWHEELDOWN" "invnext"lt;--- 마찬가지입니다...

bind "MWHEELUP" "invprev"lt;---이전 무기로 다시 전환합니다. 이 3개는 마우스 스크롤로 제어됩니다....

bind " MOUSE1" "공격" lt;---사격

bind "MOUSE2" " 공격2"lt;---무기의 두 번째 기능 활성화

bind "PAUSE" "일시 중지 "lt;--- 게임 일시 중지

_cl_autowepswitch "1"lt;---선택한 무기 자동 교체 1이 켜져 있음

_snd_mixahead "0.1",lt;--여부 저품질 사운드 효과를 사용하려면

ati_npatch "1.0"lt;---ATI 그래픽 카드가 있는 경우 이 매개변수와 다음 매개변수를 1과 2로 설정하면 그래픽 카드 성능을 향상시키고 FPS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NVIDIA 그래픽 카드가 있는 경우 둘 다 0으로 변경하세요.

ati_subdiv "2"

bgmvolume "0.000000"lt;--CD 음악 재생

bottomcolor " 6"lt;--게임이 멈추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플레이어의 터치 유형 하단 색상을 설정합니다.

밝기 "1"lt;--영상 밝기를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cl_allowdownload "1"lt;--클라이언트가 다운로드를 허용하는지 여부, 1은 허용, 0은 허용되지 않음

cl_allowupload "1"lt; ---클라이언트가 업로드를 허용하는지 여부입니다. .. 위와 같습니다.

cl_backspeed "400" 플레이어가 후퇴하는 속도를 설정합니다. 게임의 최대 값은 400입니다.

cl_crosshair_color "50 250 50"lt;- --중앙 색상입니다

p>

cl_crosshair_size "auto"lt;--십자선의 크기

cl_crosshair_translucent "1"lt;-이는 십자선이 빛에 따라 변경된다는 의미입니다. 1을 보세요 하늘의 십자선은 밝아지기 때문에 보기가 쉽지 않고, 0이면 절대 변하지 않습니다... (대회 금지)

cl_dlmax "128"lt;---이 어쨌든 128은 일반 국제 대회인데 일부 플레이어는 80을 사용하고 있어 논란의 여지가 있는 매개 변수입니다.

cl_download_ingame "1"lt; 지도 등 서버 리소스를 다운로드하려면, 평소에 서버에 가서 전투를 하게 된다면 해당 사진이 없으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됩니다.

cl_dynamiccrosshair "0"lt; ---동적 십자선 사용 여부, 1은 변경, 0은 변경 없음을 의미합니다.

cl_forwardspeed "400"lt;---전진 이동 속도....

cl_himodels " 0"lt;---FPS 값을 높이기 위해 고화질 사진을 비활성화합니다. 인식하지 못합니다. 0입니다. 그래픽 카드가 충분히 강력하다고 생각되면... 1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l_idealpitchscale "0.8"lt;---이것은 게임 조이스틱과 관련된 설정으로, 아마도 경사면 위아래로 캐릭터의 기울기를 수정하는 것 같습니다.

cl_lc "1"lt;-- -왼쪽 칼, 오른쪽 총

cl_logocolor "#Valve_Orange"lt;---당신만의 다채로운 색상

cl_logofile "lambda"lt;---스플래시 사진

cl_lw "1"lt;---무기 애니메이션이 있나요, 제작 의도 1.....

cl_minmodels "0"lt;--경찰과 범죄 모델 표시 0은 플레이어의 선택이고 1은 팀의 유니폼입니다.

cl_radartype "0"lt;--레이더 투명도 및 불투명도 옵션

cl_righthand "1"lt;---총을 잡으세요 오른손, 0은 왼손...

cl_shadows "1"lt;---플레이어 그림자 끄기, 게임 제한은 0입니다.

cl_timeout "35 "lt;----가만히 있는 데 걸리는 시간... 제안 35

cl_updaterate "101"lt;---업로드 속도...최대값은 101로만 설정 가능 .

cl_vsmoothing "0.05"lt;---화면 표시 예측이므로 기본값을 사용하세요.

cl_weather "1"lt;--Daming Dingding의 날씨입니다. 스위치를 0으로 설정하면 아즈텍처럼 비가 내리지 않고 빗소리만 들립니다.

con_color "255 155 50"lt; -- -콘솔 텍스트 색상

console "1"lt;---콘솔 켜기

십자선 "1"lt;---정확도 켜기... 0 정확도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fastsprites "0"lt;---연막탄 효과, 0이 기본값입니다.

fps_max "101"lt;--최대값 FPS

fps_modem "0"lt;--CS 온라인을 플레이할 때 최대 FPS 값을 설정합니다.

gamma "3"lt;---회색조... 게임에서 다음이 허용됩니다. 3이 됩니다...

gl_dither "1"lt;---색상 디더 전환

gl_flipmatrix "0"

lt;---3Dnow, 3Dfx MiniGL 사용 시 시력 보정

gl_fog "1"lt;----연기 확산 효과

gl_monolights "0"lt;--- Turn 그림자 없음, 0은 꺼짐, 1은 켜짐...(OPENG 모드에서만)

gl_overbright "0"lt;---최대 밝기 모드를 위와 동일하게 전환합니다...

gl_polyoffset "0.1"lt;---게임 내 다각형 선의 보상 설정

hisound "1"lt;---고품질 음향 효과 사용 여부, 0=no , 1=yes..

hpk_maxsize "0"lt;--custom.hpk의 크기가 크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이를 잘라냅니다. MB 단위의 기본값을 사용하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hud_capturemouse "1" lt;---마우스 스무딩

hud_centerid "1"lt;---플레이어 이름이 화면 중앙에 표시되는지 여부

hud_draw "1"lt;--소프트웨어 모드에서 이 명령을 사용하면 AWP가 그림자 없이 열립니다.

hud_fastswitch "1"lt;--빠른 전환

hud_saytext_internal " 1"lt;---화면에 머물도록 텍스트 설정 시간

hud_takesshots "0"lt;---자동 조준

조이스틱 "0"lt;--- 조이스틱 사용 여부

lookspring "0.000000"lt;--시야의 마우스 제어를 비활성화할 때 Lookstrafe를 자동으로 복원하도록 전환합니다.

lookstrafe "0.000000"lt ;--시야의 마우스 제어가 활성화되면 마우스 변환을 전환합니다.

m_filter 0 클라이언트 마우스 전환 마우스 조정(움직임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m_forward 클라이언트 마우스 세트 마우스가 앞으로 움직일 때의 증분 감도

m_pitch 0.022 클라이언트 마우스가 마우스가 위아래로 움직이도록 설정합니다. 마우스가 움직일 때 증분 감도

m_side 0.800 클라이언트 마우스가 설정될 때 증분 감도 마우스 이동

m_yaw 0.022 클라이언트 마우스가 마우스 편향을 설정할 때 감도 증가

model "gordon"lt;--게임 캐릭터 하단 모드

MP3FadeTime " 2.0"lt;---MP3 재생 시간

MP3Volume "0.800000"lt;---MP3 재생 볼륨

mp_decals "300.000000"lt;--혈액 분사 및 벽 제어 총알 구멍 효과. 대회에 허용되는 최대 값은 300입니다...

name "johnny.2"lt;- --플레이어 이름

net_graph "3"lt;- --FPS 및 연결 속도를 측정하는 도구를 엽니다. 선택 1-3

net_graphpos "1"lt;-- FPS 및 온라인 속도를 측정하는 도구의 위치는 1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변경 여부는 걱정하지 마세요.

net_scale "5"lt; --- 네트워크 데이터 최적화를 위한 매개변수, 최대값은 5의 경우 조정 가능합니다...

r_bmodelhighfrac "5"lt;---이건 사실 알기 전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r_detailtextures "0"lt;------무기를 켤지 말지. 지도 세부 정보를 입력하세요. 0은 꺼짐, 1은 켜짐을 의미하며, 꺼진 경우 FPS 값을 높이세요.

s_2dvolume 1

클라이언트 오디오는 2D 사운드의 최대 볼륨(0-1.0)을 설정합니다.

s_a3d 0 클라이언트 오디오 스위치 A3D 지원

s_automax_distance 30 클라이언트 오디오는 최대 거리 볼륨을 설정합니다.

s_automin_distance 2 클라이언트 오디오는 최소 거리 볼륨을 설정합니다.

s_bloat 2.0 클라이언트 오디오 다각형 확장 계수 A3D2.0 적용 가능

s_buffersize 65536 클라이언트 오디오 설정 버퍼 크기

s_disable_a3d 0 클라이언트 오디오 스위치는 A3D 기능을 차단합니다.

s_distance 60 클라이언트 오디오는 사운드 거리를 조정합니다(0-n)

s_doppler 0.0 클라이언트 오디오 조정 도플러(0-10)

s_eax 0 클라이언트 오디오 스위치 EAX 지원

s_enable_a3d 클라이언트 오디오가 A3D 지원을 켭니다.

s_geometry 0 클라이언트 오디오 스위치 사운드의 기하학적 렌더링이 A3D2.0에 적용됩니다.

s_max_distance 1000 클라이언트 오디오 소스에서 청취자까지의 최대 거리(\'s_min_distance\'-n)

s_min_distance 5 클라이언트 오디오 음원에서 청취자까지의 최소 거리( 0-\'s_max_distance\')

s_numpolys 200 클라이언트 오디오 A3D2.0의 최대 사운드 반사 다각형 값이 적용 가능합니다(0-n)

s_occfactor 0.250 클라이언트 오디오에서 전송한 사운드 메탈(0-1.0)

s_occlude 0 메탈 A3D2.0을 통과한 클라이언트 오디오 스위치 사운드의 사운드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s_refdelay 4 지연의 가장 가까운 반사면에 도달하는 클라이언트 오디오 음원은 A3D2.0(0~100)에 적용됩니다.

s_refgain 0.4 거리에 따른 클라이언트 오디오 설정 사운드의 반사 강도는 A3D2.0(0)에 적용됩니다. -10)

s_verbwet 0.25 클라이언트 오디오는 A3D(0-1.0)에 대한 혼합 리버브의 건조함과 습도를 제어합니다.

"메시지"라고 말합니다.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현재 모든 플레이어와 대화합니다. server

say_team "message"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이전 서버의 팀원과 채팅합니다.

scr_centertime 2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서버 메시지가 화면에 머무는 시간을 설정합니다.

scr_conspeed 60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콘솔의 스크롤 속도를 설정합니다.

scr_printspeed 7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화면의 타이핑 속도를 설정합니다.

스크린샷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캡처

민감도 9 클라이언트 마우스 마우스 속도를 설정합니다.

스킨 ""lt;--이것은 기본 CS 스킨입니다....

spec_autodirector-자동 전환 모드를 켜거나 끕니다.

spec_drawcone - 지도 개요 모드에서 시야 범위를 표시합니다.

spec_drawnames - 플레이어 로고 아래에 플레이어의 이름을 표시합니다.

spec_drawstatus - 게임 정보(시간, 지도 이름 등)를 표시합니다.

사양_

pip-picture-in-picture 기능 전환

spec_menu-관찰자 메뉴 켜기

spec_help-도움말 화면 표시

spec_mode[]-설정 기본 디스플레이 모드, 두 번째 첫 번째 매개변수는 PIP 모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모든 조합이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suitvolume "0.250000"lt;--전진할 때 소리의 크기...

sv_aim "0"lt;---서버가 조준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조준합니다. 허용하면 카운트됩니다. 1로 설정해도 소용없습니다. 맞춤설정에서도 조정할 수 있습니다...

sv_voiceenable "0"lt;--음성통화 허용 여부, 0은 꺼짐, 1 켜짐, 서버 측에서 사용됨을 의미합니다. 0으로 설정되어 있어도 클라이언트는 여전히 대화할 수 있습니다...

팀 ""lt;---팀 스킨, 이것이 기본값입니다

topcolor "30"lt;- --플레이어 캐릭터 상단의 색상을 설정합니다.

viewsize "120"lt;---게임의 가시 영역 비율을 설정합니다.

voice_enable "1"lt;-- -클라이언트가 음성을 허용하는지 여부입니다.

voice_forcemicrecord "0.000000"lt; ---이것과 다음 두 가지는 음성 매개변수 설정입니다.. . 이것은 알 수 없습니다....

voice_modenable "1"lt;---음성 모드

voice_scale "2"lt;--클라이언트의 음성 부분을 설정합니다. ..

volume "0.5"lt; ---클라이언트 볼륨....

setinfo "s" "67108863"lt; ---이 유형의 setinfo 매개변수는 없습니다. 실용화

setinfo "_ah" "0 " 자동 설명 기능 제공 여부

setinfo dm 1 지도 변경 후 지도 소개 열기

setinfo "_vgui_menus " "0" 그래픽 메뉴 스위치는 총 구매 메뉴가 그래픽임을 의미합니다. 또는 텍스트 0은 끄고 1은 켜짐을 의미합니다.

setinfo "lefthand" "0"은 화면의 플레이어가 왼쪽에 있는지 여부를 설정합니다. 손으로 또는 오른 손잡이.

mlooklt;---마우스가 시야를 제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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