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 교육의 어떤 프로그램이 어떤 역할을 합니까?
NO.1 지뢰밭 취수 사업 소개: 직경 5 미터의 깊은 담장 중간에 물 한 대야가 있는데, 밧줄 하나만 쓰고 수면에 닿지 않고 모든 대원들의 생명을 구하는 보물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까? 팀의 지혜는 그것을 사실로 바꿀 수 있다. 프로젝트 목적: 팀원 조직, 소통 및 협력의 능력과 기교, 팀의 리더십 예술과 기교, 인적자원의 합리적인 분배와 운용, 행동 전 토론과 계획은 일의 성패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NO.2 무적 풍화륜 프로젝트 소개: 신문, 가위, 테이프만 제공됩니다. 모두의 지혜와 팀의 협력으로 쉽지 않은 여정을 마쳤다. 프로젝트 목적: 자원의 합리적인 배분, 분업 협력 조직 구성원의 업무 능동성을 검사하고, 팀 자체의 리듬을 확립하고, 조직에 대한 중요성을 조율하고, 개인과 팀의 상호 작용을 조율한다. (개인의 에너지는 조직을 통해서만 발휘될 수 있다. 개인과 팀 목표가 통일되지 않으면 개인의 에너지가 커질수록 조직에 대한 파괴력이 커질수록 개인의 발전은 조직의 리듬에 따라 리더십에 대한 인식, 명확한 팀 목표, 효과적인 소통과 협력을 따라가야 한다. NO.3 등 낙하 프로젝트 소개: 실행에 참여한 대원들은 양손을 엇갈리게 잡고 구부려 가슴에 붙이고, 두 발을 모아 온몸을 팽팽하게 조여 한 몸을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뒤로 넘어졌을 때, 머리 안쪽 버클, 몸은 구부릴 수 없고, 두 손은 바깥쪽으로 펴서는 안 되며, 보호대원, 두 다리가 활걸음으로 서로 밀착되어 두 손을 상대방의 어깨,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상체와 머리를 최대한 뒤로 젖히고, 구현대원들이 쓰러질 때, 전신이 힘을 합쳐 구현대원들을 부드럽게 붙잡는다. 프로젝트 목적: 신뢰 환경 건설, 공감 의식 구축, 신체 접촉을 통한 정서적 소통 신뢰 및 책임 달성 NO.4 다리 단절 프로젝트 소개: 참훈대원이 9 미터 높이의 다리 기둥을 기어올라 다리 다리 위에 서 있고, 두 팔은 자연스럽게 뻗고, 몸의 균형을 유지하고, 다리 한쪽의 가장자리로 이동하고, 앞으로 발의 발차기, 앞으로 발차기, 발차기, 발차기, 발차기, 발차기, 발차기, 발차기, 발차기, 발차기, 발차기 프로젝트 목적: 성공과 실패는 영원히 관건한 단계일 뿐, 용감하게 이 단계를 밟는다. 성공은 긴장을 극복하고, 두려움을 극복하고, 과감한 집행력을 발휘하고, 외세를 통해 자아를 돌파하고, 어려움에 도전하는 자신감과 용기를 구축하는 것이다. 프로젝트 목적: 팀 구조 및 커뮤니케이션 협업 팀의 동적 관리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새로운 각도 관리의 해석 NO.6 트램 프로젝트 소개: 두 개의 널빤지는 신발 한 켤레이고, 팀 대원들은 두 개의 널빤지 위에 두 발로 서서, 두 손으로 널빤지에 묶인 밧줄을 잡고 지정된 방향으로 행진한다. 프로젝트 목적: 팀원 조직, 소통 및 협력의 능력과 기교, 팀의 리더십 예술과 기교, 인적자원의 합리적인 분배와 운용, 행동 전 토론과 계획은 일의 성패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NO.7 악어담 프로젝트 소개: 기름통 세 개와 널빤지 두 개를 이용해 누구도 한 개의 악어담을 안전하게 통과할 수 없다. 프로젝트 목적: 표준적 불통일로 인한 혼란을 피하고, 시간을 늦추고, 체인식 소통의 장단점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가? 어떻게 해결합니까? 가장 좋은 방법과 가장 효과적인 방법, 팀에 가장 적합한 방법은 가장 좋은 방법이다. 행동 계획을 세울 때 일의 앞날에 주의를 기울이고, 자원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세부 관리를 하는 것이다. 아무리 완벽한 계획이라도 운영 과정에서 신중하지 않으면 모든 것이 새롭게 시작되어야 한다. NO.8 시속 제한 프로젝트 소개: 시작 비밀번호를 내린 후에야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모든 대원들은 밧줄권에 들어갈 수 없고, 숫자 이외의 지역을 접할 수 없다.
숫자를 찍는 것은 반드시 숫자의 순서대로 진행해야 하며, 놓치거나 함께 찍어서는 안 된다. 프로젝트 과정에서 선수가 말하거나 다른 소리를 내서는 안 된다. 정해진 시간 내에 완성해야 한다. 프로젝트 목적: 집단 의사 결정의 방법과 의미, 전략 관리의 안목을 계발하다. 과감하게 시도하고, 과감하게 100 전력을 다한 헌신. 도전 ...
확장 교육 프로그램 어떤
확장 공통 교육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이트 프로젝트: 비약다리, 급강하, 사다리, 사다리, 등
야외 프로젝트: 등산, 캠핑, 역계, 속강하, 방향 오프로드, 도보 횡단, 정글생존, 야외 구명 등.
수상 프로젝트: 뗏목, 보트 없는 비행, 백사쟁류, 수상 구명 등. 실내 프로젝트: 다리 만들기, 매듭, 생애 시간 수도, 도시 변얼굴.
확장 교육에는 어떤 프로그램이 포함됩니까?
확장 훈련, 일명 아웃도어 훈련 (Outward bound) 은 작은 배 한 척이 잔잔한 항구를 떠나 알 수 없는 여정으로 되돌아가 한 번의 도전을 맞이하려는 의도다. 훈련을 확장하는 과정은 주로 수상, 야외, 장소 세 가지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상 코스는 수영, 다이빙, 뗏목, 보트 등을 포함한다. 야외 수업에는 하이킹 캠핑, 등산 암벽 등반, 야외 방향, 우산 날개 활공, 야외 생존 기술 등이 포함됩니다. 장소 과정은 전문 훈련장 바닥에서 고가 밧줄망 등 다양한 훈련 시설을 이용해 다양한 팀 조합 과정과 암벽등반, 점프 등 심리훈련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교육은 일반적으로
? 1, 팀 워밍업. 교육이 시작될 때 팀의 워밍업 활동은 학생들 간의 상호 이해를 깊어지게 하고, 긴장을 해소하며, 팀을 구성하여 다양한 교육 활동에 쉽고 즐겁게 투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 2, 개인 프로젝트. 심리적 도전이 가장 크고 체력 모험이 가장 적은 원칙에 따라 각 활동은 연수생의 심리적 감당력에 대한 큰 시험이다.
? 3, 팀 프로젝트. 팀 프로젝트는 연수생의 협력의식과 훈련 집단의 팀워크를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복잡하고 어려운 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 간의 상호 신뢰, 이해, 묵계 및 협력을 촉진한다.
? 4, 검토 요약. 회고는 학생들이 활동의 구체적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훈련 중의 경험을 소화, 정리,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결론적으로, 학습자가 교육의 수확을 업무로 이전하여 전반적인 교육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확장 훈련의 두드러진 특징은
? 1, 포괄적 인 활동. 확장 훈련의 모든 종목은 체력활동을 지도하며 인지활동, 감정활동, 의지활동, 교제활동을 유발하며, 명확한 조작 과정을 통해 학생들의 전심전력의 투입을 요구한다.
? 2, 한계에 도전하다. 훈련을 확대하는 종목은 모두 어느 정도 난이도를 가지고 있으며, 심리적 시련에 있어서 학습자가 자신의 능력 한계에 도전하고' 한계' 를 넘어야 한다.
? 3, 집단 속의 개성. 훈련을 확대하여 조별 활동을 실시하고, 집단협력을 강조하다. 모든 수강생들이 최선을 다해 단체를 위해 영예를 쟁취하고, 동시에 집단에서 엄청난 힘과 자신감을 흡수하여 집단에서 개성을 드러내도록 노력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4, 피크 경험. 어려움을 극복하고 수업 요구 사항을 순조롭게 완성한 후, 학생들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승리감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고, 인생에서 얻기 어려운 최고봉 경험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 5, 자기 교육. 강사는 단지 수업 전에 과정의 내용, 목적, 요구 사항 및 필요한 안전 주의사항을 학습자에게 분명히 말했을 뿐, 행사에서는 일반적으로 말하지 않고 토론에 참여하지 않고 학생의 주체적 지위와 주관적 능동성을 충분히 존중한다. 수업이 끝난 후의 총결산에서도 강사는 단지 도착점일 뿐, 주로 수강생들이 스스로 이야기하게 한다. 자기 교육의 목적을 달성하다.
? 6. 훈련을 확장함으로써 참가자들은 자신의 잠재력을 인식하고 자신감을 높이며 자신의 이미지를 개선하는 방면에서 눈에 띄게 향상되었다. 심리적 관성을 극복하고 어려움을 이겨내는 끈기를 연마하다. 상상력과 창의력을 계발하고 문제 해결 능력을 높이다. 집단의 역할을 인식하고 집단에 대한 참여의식과 책임감을 증진한다. 인간관계를 개선하고, 관심을 배우고, 더욱 화기애애하게 집단과 협력하다. 자연을 감상하고, 주시하고, 아끼는 법을 배우다.
확장 교육 프로그램에는 어떤
1), 무적 풍화륜
프로젝트 유형: 팀워크 경기형
소품 요구 사항
행사 목적: 이 게임은 주로 수강생들의 단합, 긴밀한 협력, 어려움을 극복하는 팀워크를 양성하기 위한 것이다. 계획, 조직, 조정 능력을 배양하다. 지휘에 복종하고 꼼꼼한 업무 태도를 배양하다. 대원 간의 상호 신뢰와 이해를 강화하다.
2), 신뢰 등 낙하
게임 소개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과 서로 믿을 수 있기를 바란다. 그렇지 않으면 안정감이 부족할 것이다. 다른 사람의 신임을 얻으려면 먼저 다른 사람의 신임을 받을 만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다른 사람을 의심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기 어렵다. 이 게임은 팀원들이 활동 중에 파트너에 대한 신뢰감과 책임감을 확립하고 강화할 수 있게 해준다.
게임 수: 12-16 명
장소 요구 사항: 높은 탑이 가장 적합
장비 필요: 속수무책으로 넘어짐
팀원의 대인 관계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팀원들이 생각을 바꾸도록 유도하여 책임과 신뢰가 상호 관계라는 것을 깨닫게 하다.
3), 제미봉
게임 소개 모든 학습자 손가락의 동심봉은 강사의 요청에 따라 간단해 보이지만 실수가 가장 발생하기 쉬운 프로젝트를 완성한다. 이 활동은 기업 내부의 조율 협력 문제를 심각하게 드러낸다.
게임 수: 10-15 명
사이트 요구 사항: 오픈 사이트 조각
장비 필요: 3m 길이의 가벼운 스틱
4), 역참서
게임 유형: 팀웍형
게임 목적: 학생들이 팀 목표 달성에 대한 중요성을 충분히 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도 규칙의 수립 및 개정.
< P > 게임 소개: 팀 구성원이 일렬로 늘어서 있습니다. 여러분 각자는 역참과 같습니다. 그때 강사는 7 자리 이내의 디지털 정보 카드를 마지막 파트너의 손에 넘겨줄 것입니다. 여러분의 지성을 이용하여 이 디지털 정보를 맨 앞에 있는 파트너의 손에 전달해야 합니다. 이 파트너가 정보를 받으면 빨리 손을 들어야 합니다. ! 경기 총총 * * * 4 라운드가 진행된다. 정보 전달 과정에서.
게임 규칙:
프로젝트가 시작된 후: (프로젝트 시작이란 강사가 시작을 외치고, 정보는 다음 파트너가 전달하는 순간부터 시작된다 말할 수 없다.
돌이킬 수 없다
뒤에 있는 파트너의 어떤 부분도 앞사람의 몸의 어깨 솔기 횡단면과 무한한 연장면을 초과할 수 없다 타이밍은 손을 드는 순간을 마감시간으로 한다.
메모와 메모를 전달할 수 없다.
프로젝트의 최종 해석권과 심판권은 훈련사에게 귀속된다 그런 다음 PK)
2 차: 이전 규칙이 계속 적용되고 새로운 규칙이 증가합니다.
8, 1 차 모든 방법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떤 물건도 전달하거나 버릴 수 없습니다 ... 새로운 규칙 증가
11, 1 차 2 차 모든 방법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3 차 시간 ≤40 초 (6 분 논의 시간을 주고 PK 로 돌아옴)
새로운 규칙 증가
앞 3 라운드 ......
야외 확장 교육 게임 프로그램 어떤 것
다음은 확장 교육 프로그램
무적 풍화륜
4, 게임 시간: 10 분 정도
< P > 5
6, 행사 목적: 이 게임은 주로 수강생들의 단결을 키우고, 긴밀하게 협력하고, 어려운 팀워크를 극복하기 위한 것이다. 계획, 조직, 조정 능력을 배양하다. 지휘에 복종하고 꼼꼼한 업무 태도를 배양하다. 대원 간의 상호 신뢰와 이해를 강화하다.
신뢰 등 낙하
하나,
게임 소개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과 서로
를 믿고 싶어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안정감이 떨어진다. 다른 사람의 신임을 얻으려면 먼저 다른 사람의 신임을 받을 만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다른 사람을 의심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기 어렵다. 이 게임은 팀원들이 행사에
파트너에 대한 신뢰감과 책임감을 확립하고 강화할 수 있게 해준다.
2, 게임 수: 12-16 명
3, 장소 요구 사항: 높은 탑이 가장 적합
4, 장비 필요: 속수줄 < 팀원의 대인 관계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팀원들이 생각을 바꾸도록 유도하여 책임과 신뢰가 상호 관계라는 것을 깨닫게 하다.
제미봉
1, 게임 소개 모든 학습자 손가락의 동심봉은 강사의 요청에 따라 간단해 보이지만 실수가 가장 발생하기 쉬운 프로젝트를 완성한다. 이 활동은 기업 내부의 조율 협력 문제를 심각하게 드러낸다.
2, 게임 수: 10-15 명
3, 장소 요구 사항: 넓은 장소 1 개
4 개, 장비 필요: 3m 길이의 가벼운 막대기 팀원들 사이의 불평, 비난, 팀에 대한 해악을 이해하지 못하는 ...
< P > 이 프로젝트는 "자신을 잘 돌보는 것이 팀에 가장 큰 공헌이다" 고 말할 것이다. 대원들이 직장에서 서로 협조하고 협력하는 능력을 높이다.통합 지휘+모든 팀원 * * * 과 함께 노력하는 것은 팀의 성공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쇄빙게임: 큰 나무와 다람쥐
1, 3 명 그룹, 2 명이 큰 나무로 분장하고, 서로를 마주하고, 손을 뻗어 원을 만든다. 한 사람이 다람쥐로 분장하여 원 한가운데 서 있다. 사회자나 다른 쌍을 이루지 못한 사람들이 임시 인원을 맡다.
2, 진행자가' 다람쥐' 를 외치고' 큰 나무' 는 움직이지 않는다. 다람쥐를 연기하는 사람은 원래의' 큰 나무' 를 떠나 다른' 큰 나무' 를 다시 선택해야 한다. 사회자나 임시인원은 일시적으로 다람쥐를 연기하고' 큰 나무' 에 꽂는다
3, 진행자가' 큰 나무' 를 외치며' 다람쥐' 는 움직이지 않는다. 큰 나무를 연기하는 사람은 반드시 원래의 동반자를 떠나 한 쌍의' 큰 나무' 로 재결합하고' 다람쥐' 를 둘러싸야 한다. 사회자나 임시인원은 일시적으로 큰 나무를 연기해야 한다
4, 진행자는' 지진' 을 외치며 큰 나무와 다람쥐 역을 맡은 사람들은 모두 흩어져서 재조합되고, 큰 나무 역을 맡은 사람도 다람쥐 역을 할 수 있고, 다람쥐도 큰 나무 역을 할 수 있고, 진행자나 다른 짝이 없는 사람도 대열에 끼어들어 외톨이 공연을 한다.
몇 가지 일반적인 확장 프로젝트
< P > 결빙 출항: 장벽을 없애고, 팀원들 사이의 거리를 좁히고, 팀을 초보적으로 형성하고, 팀의 지혜, 계획, 협력 능력을 시험하며, 야외 밧줄망의 결법을 배울 수 있다. : 팀원들의 열정을 자극하고 잠재력을 발휘하십시오. 깃발이 펄럭이다: 뭇사람의 지혜를 모아 혁신 의식을 농축하고 팀의 풍채를 과시하다. 독엽을 넘다: 각 대원의 성장은 팀의 지지와 도움에서 벗어날 수 없다. 공중전송: 어떤 일을 하든 계획적이고 조직적인 진행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인심이 가지런하여 태산이 이동한다. 비전 전망: 회사의 미래에 대한 직원들의 묘사와 미래를 건설하는 행동과 결의를 그려본다. 지뢰밭 탐보: 모든 참가자들이 적극적이고 개방적인 마음으로 투자하고, 소통의 중요성과 기교를 깨닫고, 사람들 사이의 사랑을 체득하여 팀의 협력의식을 높이게 한다. 미스터리 퍼즐: 글로벌 위성 위치 확인 GPS 시스템을 통해 협곡에서 우리의' 임무' 를 찾고, 미국 블록버스터 스토리 형식에 따라 행사가 바뀌고, 협곡을 가로지르는 신비와 놀라움으로 가득 차 있다. * * * 서로 격려하고, * * * 팀의 아름다운 전망을 창조하다. 우뿔게임: 사고의 정세를 돌파하고, 상상공간을 열고, 생각을 바꿀 수 있는 능력을 높인다. 구구귀일: 활동 중의 충격과 계시, 소통과 신뢰가 뼈아픈 기억으로 압축될 것이다. 판사동 착용: 일과 생활은 보이지 않는 그물과 같아서, 누구나 자신의 위치를 찾아 정확한 위치를 찾아야만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일명언)
게임의 목적은 팀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계발하고, 개인의 실수가 전반적인 성적에 영향을 줄 때 팀과 개인 간의 상호 작용을 위한 심리적 조화력을 키우는 것이다. 자원을 합리적으로 분배하여 팀 목표를 달성하는 법을 배우다. 신뢰 등 가을: 이것은 영속적인 확장 프로젝트로, 각 대원들은 1 미터 높이의 무대에 서서 몸을 똑바로 세우고 뒤로 젖히고 무대 아래 대원들은 그들의 약속과 두 팔로 너를 붙잡는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신뢰와 책임에 대한 도전이다. 당신은 자신의 마음속 깊은 대화와 두려움에 귀를 기울일 것이고, 선택은 오직 하나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믿음명언) 맹인터치번호: 어둠 속을 더듬고, 뛰어난 계획과 의사소통 기교를 통해 팀을 순조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기발한 승리와 신속한 대응 능력은 당신의 팀을 한 수 더 낫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효과적인 의사 소통을 구축하고 참가자들 간의 협력 묵계를 시험하며, 동시에 모두가 함께 머리를 써서 함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자. 대병 구하기: 대형 종합팀이 게임에 도전한다. 게임 배경: 미 육군 특수부대에 속한 분대는 한 번의 합동 수색 * * * 지도자의 행동에서 불행하게도 적의 대부대가 발견되어 무명의 산꼭대기에 갇혔다. 이 엘리트 팀을 구하기 위해 사령부는 구조팀을 파견해 현지인의 지도 아래 적후까지 깊숙이 들어가 공기 지원 없이 복잡하고 험난한 자연환경과 몇 배나 자신의 적의 투지에 맞서 짜릿한 구조작전을 펼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전쟁명언) 행동에서 당신들은 천험, 지뢰밭, 알 수 없는 험난함을 미끄러져 넘어야 한다. 목표: 조직 목표를 전면적으로 명확하게 인정하고, 조직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상호 협조를 세우고, 서로 지지하는 팀워크와 전반적인 의식을 세우는 것이다. 인간관계를 개선하고, 긍정적인 조직 분위기를 형성하고, 직원들의 업무에 더 많은 잠재력을 발굴하고, 침착하고 질서 있는 팀 운영 스타일을 형성한다. 팀워크를 키우고, 상호 신뢰를 쌓고, 조화를 이루는 팀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 목적이다. 야외 보호소 건설: 각 팀원들의 분업에 힘입어 야외에서 편리하고 안전하며 편안한 집을 짓는 것이 가장 좋다. 야외 매듭: 활동 중에 끼어들어 생활과 야외 탐험에서 자주 사용하는 매듭의 타법을 배우면 실용적이고 재미있다. 피크닉: 분업 협력, 직접 요리하는 음식 시도, 풍미가 있다. 야외 캠핑: 도시의 떠들썩함에서 벗어나 활활 타오르는 모닥불 옆에서 서로의 내면의 감정을 교류하고, 별을 보고 달을 감상하며 자연의 즐거움을 만끽한다. 협곡 오프로드: 횡단하는 동안 빽빽한 관목 정글이 있다. 험준한 일선 하늘이 있다. 외나무다리가 있다 이 길은 상호 지지와 도움이 있어야만 통행할 수 있다. 한 사람은 성공하기 어렵고, 성숙한 팀의 협력정신과 리더십을 시험하고, 확고한 신념과 과감한 탐구를 통해 반드시 곤경을 돌파할 수 있을 것이다.
확장 교육 프로그램은 무엇입니까?
동남서북죽가루밥 [초보자] 확장 훈련 프로그램에는 탈출 벽, 신뢰 등 낙하, 아날로그 전력망, 궤도 전차, 외도 생존, 비행바퀴, 의존성 * * * 도도, 레이진, 지적 적진, 급류 등이 있다 피크닉 바베큐, 방향 오프로드, 야외 생존, 신비한 퍼즐, 절벽강하, 협곡 탐사, 등산, 방향 탐사, 시뮬레이션 광산 탐사 (약간), 동굴 탐사 비밀, 협곡 횡단, 고공 미끄러운 케이블, 통조림 신발, 수막계 하강 벽, 판자 뽑기 강, 물 매화 더미
실내 확장 교육 프로그램
은 (는)
1, 프로젝트 이름: 그리드 횡단
프로젝트 특성: 10 가지가 일반적입니다 조직 규율, 학습 방법; 자원을 합리적으로 이용하다. 듣는 법을 배우다 자신의 위치를 바로잡다. 지도자의 역할 계획, 초안, 계획 규칙을 확립하다 세심하게 조작하다 서로 다른 의견과 좌절 프로젝트에 대한 정확한 설명: 맞은편은 천만 볼트의 고압 전기망으로, 누구든, 어떤 물건이든 전기망에 닿으면 즉시 타 버릴 수 있다. 모든 대원들은 유효 통로에서 순차적으로 통과해 정해진 시간 내에 전력망의 다른 쪽 끝에 도달해야 한다.
당신과 당신의 대원들이 통과해야 할 것은 지면에 수직인' 전력망' (밧줄망) 이며, 인터넷의 한 구멍은 바로 생로입니다. 통과된 신체의 어떤 부분도 옷을 포함해서 그 가장자리에 닿으면 안 되고, 부딪치면 바로' 감전' 이다. "희생" 동지는 계속 전진할 수 있지만, 각 생로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다.
2, 프로젝트 이름: 레이 어레이 (좁은 좁은 길에서 만남)
프로젝트 특성: 팀 협력 프로젝트
교육 목적: 커뮤니케이션; 조직 규율, 학습 방법 (도구의 합리적 사용); 사고의 정식을 돌파하다. 듣는 법을 배우다 계획, 의사 결정 시도 (효과적인 작업); 예측 가능한 (작업 감독) 실내 확장 훈련 프로그램 소개 프로젝트 설명: 모든 사람들이 출발점에서 지뢰밭을 통해 종점에서 차례로 나옵니다. 동시에, 지뢰밭에 한 사람만 있을 수 있고, 다른 사람은 들어갈 수 없다. 인접한 격자만을 따라 행진할 수 밖에 없다. 점프, 롤링 ...
3, 프로젝트 이름: 블라인드 행렬 (블라인드 행렬)
프로젝트 특성: 팀워크 프로젝트
< p교육 목적: 비상태의 커뮤니케이션 규율을 조직하다 학습 방법 (도구의 합리적 사용); 듣는 법을 배우다 계획, 의사 결정 시도 (효과적인 작업); 예측 (작업 감독) 맹인 대기열 프로젝트 이름: 교통 체증 프로젝트 설명: 플라스틱 매트를 한 자 모양으로 바닥에 깔고, 학생들은 모두 바닥에 서서 가운데 쿠션을 남기고 서 있지 않습니다. 가운데 공백을 통해 이동하면서 양쪽 사람 교환을 완성한다.
4, 프로젝트 이름: 연쇄손
행사 목적: 학생들이 팀 문제 해결에 어떤 단계가 있는지, 의사 소통에서의 중요성, 팀의 협력 정신을 들을 수 있도록 합니다.
프로젝트 설명: 각 원 세트가 중심 원으로 서 있습니다. 먼저 오른손을 들어 맞은편 그 사람의 손을 잡아라. 왼손을 들어 다른 사람의 손을 잡아라. 놓지 않고 이 난망을 풀 방법을 강구하다.
5, 프로젝트 이름: 시각 장애인 터치 번호
활동 목적: 학습자에게 의사소통을 알리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환경과 조건이 제한되어 있을 때 어떻게 자신을 바꾸고 어떤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문제 해결 방법 및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설명: 각 학생은 눈가리개를 쓰고 1 인당 1 호씩 하지만 이 번호는 본인만 알고 있습니다. 팀은 1 인당 번호수에 따라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직선을 배열했다. 전 과정은 말을 할 수 없다. 누군가가 말을 하거나 눈가리개를 벗으면 게임이 끝난다.
6, 프로젝트 이름: 나무 볼륨
교육 목적: 효과적인 그룹 의사 결정; 개인의 사고 방식의 차이가 효과적인 의사 결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경험하십시오. 집단 의사 결정에서 효과적인 충돌과 유효하지 않은 충돌을 체득하다.
프로젝트 설명: 그룹당 12 명으로 구성된 그룹. 그룹당 카드 12 장, 한 사람이 카드 한 장을 받을 것이다. 카드에는 몇 가지 정보가 있습니다. 팀의 임무는 30 분 이내에 카드에 제공된 정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 * * 함께 한 가지 임무를 완수하는 것입니다. 즉, 나무의 부피를 계산하는 것입니다.
7, 항목 이름: 분실물
활동 목적
프로젝트 설명: 가방에 규칙적인 장난감 세트를 담아 하나를 꺼낸 후 각 사람에게 하나씩 보내 강사가 가져간 물건의 색깔과 모양을 짐작한다.
8, 프로젝트 이름: 치미봉
프로젝트 설명: 팀 구성원은 반대쪽 두 열로 서서 모두 두 손을 자신의 미간 위치로 들어 올립니다. 2 ~ 3 미터 정도 되는 경량 플라스틱 막대기를 각 사람의 손에 올려놓고 경량 플라스틱 막대기를 완전히 수평으로 아래로 이동합니다 ...
9, 프로젝트 이름: 쇠못
프로젝트 설명: 12 개의 쇠못을 쇠못머리에 올려주세요
10, 항목 이름: 고무줄
항목 설명: 학습자를 두 그룹으로 나누고, 학생 그룹을 한 줄로 서서 걸상에 서 있습니다. 각 걸상에 있는 학습자에게 이쑤시개 직함을 입속으로 보내고, 첫 번째 수강생의 이쑤시개에 ......
< P > 야외 확장 훈련 프로그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집단적 지혜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