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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쁜 옛말 아바오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새장 속의 제비

주인공: 유연한 들풀형 농민부 대 무정한 광신자 제남.

코멘트: 남자 주인 서 모 씨는 당조 태자입니다. 그는 반역한 삼촌의 매복 공격을 받아 중상을 입고 야외에 쓰러졌다. 그는 자신의 존엄성을 포기하고 무례한 마을 고모처럼 보이는 여주인 수연에게 도움을 청했다.

이 여자는 소달구지 한 대를 끌고 그를 집으로 데려갔다. 여자가 최선을 다해 그를 돕게 하기 위해 남자는 자신을 잘생긴 남자로 위장하고 천진한 소녀의 마음을 흐트러뜨리고 그를 위해 큰돈을 쓰려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나중에, 이 남자의 삼촌은 이 여자가 있는 도시를 급습했다. 여자 측도 남자를 보호하는 길에 중상을 입었지만, 남자는 그녀가 그를 떠났다고 착각하여 그녀에게 원한을 품고 있다.

곧 남자는 그의 부하들에게 픽업되어 중간에 여자의 바느질한 지갑을 던졌는데, 이는 그가 그 여자를 매우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 주고, 그녀와 함께 있는 시간을 치욕으로 여겼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2. "여성을 위해 허리를 굽히다"

주인공: 부드럽고 은근한 숙녀 대 병적인 편협한 환생남.

코멘트: 여주인 사호, 고문사네 딸. 그녀는 귀족 출신의 비서와 결혼했다. 부부가 화목하여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다. 두 달 전, 여주인이 남편을 그리워하며 찾아왔지만, 그는 북제의 왕비에게 소개되었다.

바로 이 왕위가 파쇼, 남주를 맞이한 것이다. 전생에 그는 그녀에 대한 소중한 사랑을 소중히 여기고 자신의 피와 잔인한 칼로 그녀를 바꿨다. 그가 죽은 후, 그는 여주인이 모든 방면에서 매우 순종적이고, 게다가 그녀는 그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허리띠

원한을 품고 남자는 다시 태어나고 계획을 한 번 거쳐 소원을 이루어 여자를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처음에 그 사람은 원하지 않았다. 그는 전생의 불충실과 사려 깊지 못한 것을 원망하고, 자신이 무정한 여자에게 먹히는 것을 원망했다.

그는 겉으로는 여주인에게 무관심하지만 수단은 매우 부드럽다. 이 세상의 여주인이 자신을 사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감정은 매우 피곤하다. 남자는 쓴 열매를 맛보았고, 남자의 참혹한 죽음은 여자의 마음속에 가시가 되었다. 기억상실녀는 그를 남자배라고 알아보고, 남자는 억울함을 가득 품고 몸대역을 한다. 그것은 씁쓸하다.

이 문장 잘 썼지만 줄거리가 너무 그 사람을 고통스럽게 했다. 다 보고 나서 나는 그를 위해 씁쓸한 눈물을 흘렸다.

또 다른 남자 주인은 수라장의 작업장, 각종 신체적 학대, 정신적 학대이다. 남자 주인은 스톡홀름 환자가 아내를 쫓는 화장터인데, 마치 공갈인 것 같다. 사실, 그것은 가정 학대입니다, 여성 주인은 폐가 없습니다, ​​남성 주님을 비참하게 만듭니다!

3. "하드 개 황제의 세월"

주인공: 용감하고 불굴의 역사학자 여성 대 예민하고 열등한 제왕남.

평론: 남주 이사언은 비천한 출신의 왕자로 어려서부터 야부궁에서 자랐다. 그는 어려서부터 괴롭힘을 당했다. 그의 비참한 어린 시절 경험은 남자 주인에게 그의 밥을 먹게 하고, 그의 술을 마셨고, 결국 그는 궁궐을 핍박하여 황제가 되었다. 황위가 악명을 떨쳤기 때문에 역사학자들이 이 사실을 편찬 (개편) 해야 하는데, 여자집은 역사학자 가문이기 때문에 그녀를 선택했다.

그러나 막내 세 집은 모두 기개가 정직한 문인으로, 차라리 한간한간과 함께 죽길 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결국 가족 전체가 여자와 아이들만 남았고, 여자는 화가 나서 직접 남자를 법정으로 몰아넣고, 남자를 완전히 화나게 했다. 그래서 여자의 가족을 위협으로 여기고, 그녀를 옆에 두고 생랑으로 굴욕을 당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여주인의 끈질긴 끈기가 불처럼 그를 끌어당길 줄은 생각지도 못하여, 그의 마음이 내키지 않았다. 분명히 그는 결혼식 여주인에게 남자를 배정했지만 결혼식 당일 남자를 벌하고 여주인을 황궁으로 데려갔다. 그가 얻은 것은 여주인의 각종 날카로운 반격이었다.

요컨대, 그는 아첨하고, 그는 냉막, 그들 사이의 대립은 생사의 적과 같다. 그들 사이에는 딸이 하나 있지만, 그들은 여전히 금전산으로 분리된 낯선 사람과 같다.

작품은 일인칭이지만 대입감이 강하다. 남자는 인간쓰레기고, 개지만, 사람을 짜증나게 할 수는 없고, 심지어 그를 조금 사랑할 수도 있다. 여주인공은 언사가 격렬하고, 각종 고지식하며, 타협하지 않는 것이 바로 전설의' 바른 길의 빛' 이다. 줄거리가 너무 멋져요. 잘됐네요!

프로스트 강

주인공: 부드럽고 고요한 귀족 소녀 대 위압적인 남자 주인공.

평론: 그 여자의 아버지는 반군과의 전투에서 희생되어 그 이후로 그녀는 줄곧 유랑해 왔다. 그가 정직한 사람을 만날 때까지, 정성이 충만하여 여주인을 따뜻하게 해 주었고, 그들은 결혼했다.

남주 정화는 자웨이원의 주인이자 그녀의 남편의 사장이다. 그는 야심차고, 야심차고, 미모는 단지 그의 소일거리일 뿐이다. 무심코 그녀를 보자 소유욕이 생겼다.

그래서 온갖 위협과 유혹이 여주인을 그의 품에 안으려 했다. 여자는 가장 극단적인 방법으로 남자의 핍박에 반항했고, 남자는 손을 닫을 수밖에 없었지만, 그녀에 대한 그의 집착은 마음속에 뿌리를 내렸다.

나중에 여자 남편이 같은 문에서 죽자 남자는 기회를 얻어 그녀의 태도를 누그러뜨리고 그녀의 마음을 얻었다. 다만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여자는 남편의 죽음을 남자의 잘못으로 돌리고, 뼈에 사무치도록 미워하고, 그의 곁에서 도망쳤다.

서리강이 얕고 푸른 새의 꿈이 길다. 서리강은 여자의 몸에 가까운 옥옥옥으로, 그녀의 운명을 상징한다. 몇 년 후, 남자는 서리강을 건너 여자를 찾았고, 그들의 원한은 마침내 맞은편 해안에서 끝났고, 운명적인 사랑도 아름다운 결혼으로 기록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작품은 10 여 년 전의 오래된 문장, 그래도 좋아 보인다.

5. "아내를 찾기가 어렵다"

주인공: 고집이 세고 정신이 맑아 여주인 대 무정한 부잣집 자제를 통과했다.

평론: 남주 샤훤은 지위가 높은 성주로, 속성이 비교적 나쁘고, 흑자가 끊이지 않는다. 여주인 탁루우는 부유한 상인 탁가에 입양되었고, 양아버지는 함께 부패사건에 휘말려 감금되었다. 여주인도 양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일 수밖에 없다. 어느 비오는 날, 그녀는 우산을 쓰고 달리기를 하다가 마침 남자 주인을 만났다.

남자는 사냥꾼을 만나서 매우 기뻤고, 위험에 처했을 때 여자를 데리고 집에 들어가려고 했다. 처음에 여주인은 반항을 시도했지만, 남자 주인은 걸음걸이를 다그쳤다. 여주인은 자신이 참을 수 없는 처지에 놓을까 봐 남자주가 되는 증오를 참을 수밖에 없었다.

그녀는 굴욕과 부담을 가지고 이 남자를 위해 봉사하며 자유를 얻기를 희망했다. 방탕한 남자가 그녀에게 유혹을 받아 개과천선해서 목숨을 건질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동안 두 사람의 신분이 서로 맞지 않아 여주 김존옥귀님의 정체가 드러나고, 두 사람은 하늘과 땅을 만들어 아무것도 함께 있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내 의견으로는, 여자가 남자를 용서하는 것은 아마도 고대 제도의 운명을 반영한 것일 것이다. 이 문장, 개 혈액 오래 된 것입니다. 먼저 그 장점을 말하자. 인물 형성과 감정 대결이라는 두 가지 점은 입체적이고 포만해, 나쁘지 않아, 적어도 내가 기억할 수 있게 해 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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