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세기도 채 안 되어 재즈라고 불리는 뚜렷한 미국 특색을 지닌 이 음악은 무명 민간 음악에서 미국이 낳은 가장 중요한 예술 유형으로 발전했다. 오늘날, 그것은 세계 거의 모든 곳에서 듣고 재생할 수 있다. 재즈는 겐브루스와 라그탐, 뉴올리언스 재즈를 통해 딕시랜드 재즈, 스윙, 주류 재즈, 비포프, 현대 재즈에서 자유 재즈와 전자 재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로 번영하는 모습을 보였다. 놀라운 것은 재즈가 이렇게 많은 형태로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의 모든 형태가 매우 중요하며, 항상 자신의 특색과 독특한 매력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이다. 각종 재즈를 감상하고 다양한 즐거움을 경험하려면 개방적인 태도, 포용, 경청이 있어야 한다.
근원을 추적하다
재즈는 민요에서 발전한 것이고, 그것의 출처가 많기 때문에 자세히 연구하는 것은 쉽지 않다. 19 세기에 음악은 미국 남부 농장의 흑인 노예가 생활과 감정을 표현하는 중요한 수단이다. 19 연말부터 재즈는 영미 전통음악을 바탕으로 브루스, 라그탐 등의 음악 유형을 융합해' 혼혈' 의 산물이다. 미국 흑인 음악은 많은 아프리카 특색을 보존하고, 리듬의 특징이 뚜렷하며, 집단 즉흥의 특징을 보존하고 있다. 이 전통과 새 주택의 음악 (주로 성악) 을 결합하면 새로운 목소리뿐만 아니라 새로운 음악 표현 방식도 만들어진다.
가장 유명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음악은 종교 음악이다. 이 아름답고 감동적인 노래들은 백인들도 들었지만 농촌 흑인 교회보다 더 유행했다. 오늘날 사람들이 알고 있는 복음 음악은 20 세기 첫 10 년 동안 Fisk Jubilee 가수 음악의 종교 전승보다 초기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정서적 힘과 멜로디를 더 정확하게 반영하고 있다.
노예제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 노동 노래, 동요, 댄스곡을 포함한 다른 초기 음악 형식은 모두 중요한 음악유산이 되었다. 특히 당시 제도하에서 음악 활동이 심각하게 제한되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더욱 그렇다.
역사를 발전시키다
브루스의 탄생
노예제도가 폐지되고 노예가 해방된 후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음악이 급속히 발전하였다. 군악대가 버린 악기와 새로 획득한 이동의 자유는 재즈의 기초를 이루고 있다: 황동음악, 무곡, 브루스.
음악 형식으로서 블루스는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거의 무한히 변할 수 있다. 그것은 항상 어떤 종류의 재즈의 중요한 부분이었고, 자신의 독립을 유지하는 데 성공했다. 브루스 없이는 오늘의 록 음악이 없다고 할 수 있다. 일반 블루스의 특징을 간단히 설명해 주세요. 8, 12 절로 구성된 음악으로 가사가 빠듯합니다. 그' 우울 (파랑)' 특징은 음계의' 미' 음과' 스' 음이 반음씩 낮아졌기 때문이다. 사실 브루스는 종교 음악에 해당하는 세속 음악 형식이다.
놋쇠 밴드와 라그담
1980 년대 말까지 미국의 대부분의 남부 도시에는 블랙황동 밴드, 댄스 밴드, 음악회 밴드가 등장했다. 동시에, 미국 북부의 흑인 음악은 유럽 풍격을 선호한다. 이 시기에 라그팀 음악이 형성되기 시작했다. 라그팀 음악은 주로 피아노에서 연주하지만, 일부 밴드들도 그것을 연주하기 시작했다. 라그텀의 황금시대는 대략 1898 부터 1908 까지이지만, 그 시간 범위는 사실 매우 크고 영향도 무궁무진하다. 최근에 또 발견되었다. 새로운' 라그탐' 은 매혹적인 멜로디와 다량의 절분음을 특징으로 하지만, 그것의 브루스 요소는 거의 사라졌다. 라그테임은 초기 재즈와 밀접한 관계가 있지만, 라그테임의 리듬이 비교적 안정적이라는 것은 확실하다.
라그텀 음악의 가장 유명한 작곡가는 스콧 조플린 (1868- 19 17) 이다. 다른 유명한 라그텀 대가로는 제임스 스콧, 루이 쇼빈크 유비블레이크 (1883- 1983), 조셉 램 등이 있다. 후자는 백인이지만, 그는 이런 음악 형식의 내포를 충분히 흡수했다.
재즈 시대로 접어들다
라그팀 음악, 특히 재즈를 경시하는 유행스타일은 중산층을 겨냥한 것으로 정통 뮤지션들이 좋아하지 않는다. 재즈는 처음에 19 세기 말에 나타났지만, 당시에는' 재즈' 라고 불리지 않았다. 그것은 원래 Jass 라고 불렸는데, 미국 남부 도시의 흑인 노동자 거주지에서 최초로 나타났다. 라그팀 음악처럼 재즈는 원래 댄스곡으로 등장했다. 초기 재즈의 대명사가 된 첫 번째 도시는 뉴올리언스였다. 이것은 다소 진실이지만, 약간의 과장도 있다.
뉴올리언스: 재즈의 요람
뉴올리언스는 재즈의 탄생과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여기서 재즈의 초기 역사는 다른 곳보다 더 깊이 연구되고 기록되었다. 1895 에서 19 17 까지 뉴올리언스의 재즈가 다른 곳보다 더 좋을 수 있지만, 그렇다고 뉴올리언스가 재즈를 생산하는 유일한 장소라는 뜻은 아니다. 상당한 수의 흑인이 있는 미국 남부 도시에서 나오는 모든 음악은 초기 재즈로 여겨져야 한다. 예를 들어 피스에는 브루스 작곡가, 수집가 W.C. Handy (1873-1958) 가 등장했다. 다른 도시들로는 애틀랜타와 볼티모어가 있습니다.
당시 뉴올리언스는 매우 개방적이고 자유로운 사회 분위기로 눈에 띄었다. 신앙과 인종이 다른 사람들은 서로 교류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쉽게 교류할 수 있는 환경에는 프랑스어, 스페인어, 아일랜드어, 아프리카어를 포함한 풍부한 음악 전통이 있다. 이렇게 뉴올리언스가 재즈의 옥토가 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뉴올리언스가 재즈의 탄생지라는 말이 좀 과장되었지만 여전히 사실이라면 재즈가 홍등가에서 태어났다는 것은 완전히 터무니없는 이야기다. 뉴올리언스는 확실히 매춘을 합법화하여 미국에서 가장 정교하고 품위 있는' 운동관' 을 만들어 냈지만, 이 곳에서 연주되는 음악은 있다면 피아노 독주일 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사실, 사람들이 재즈를 처음 들은 것은 완전히 다른 곳에 있었다.
당시 뉴올리언스에는 동아리와 형제회가 많이 있었는데, 이것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다. 그들 대부분은 실내 또는 실외 무도회, 소풍, 상점 개업식, 생일, 기념일 파티 등 다양한 장소에서 연주하는 밴드를 지원하거나 고용했다. 물론 재즈를 연주하는 것도 장례 대열의 특징이다. 오늘도 마찬가지다. 전통적으로 밴드는 교회 입구에 모여 장엄한 행진곡과 슬픈 찬송가를 연주하며 장례 행렬을 이끌고 천천히 묘지로 향했다. 돌아오는 길에 사람들의 발걸음이 빨라졌고, 경쾌한 행진곡과 라그담 댄스곡이 만가를 대신했다. 이런 퍼레이드는 항상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여 재즈의 발전에서 중요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바로 이때 트럼펫과 클라리넷 연주자가 그들의 창작 재능을 보여줬고, 드러머도 리드미컬한 박자를 냈는데, 이는 박자를' 흔들기' 의 기초가 되었다. 일반적으로 재즈는 두 박자, 매 섹션마다 두 박자 또는 네 박자이다. 이런 두 박자의 리듬 배경은 시종 저음에 존재하여 재즈가 안정된 규칙의 리듬 기반을 갖추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드미컬한 저음 위에는 멜로디, 화음, 정렬 등 악센트 위치가 불규칙한 성부가 있는데, 이들의 분음 효과는 규칙적인 저음부와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예술적 특색
재즈의 곡조에서 유럽 전통음악, 백인민가, 유행가로부터 흡수된 요소 외에 가장 특색 있는 것은' 브루스음계' 다. (브루스의 부분에 대해서는 이 음계의 구조를 소개한다.) 재즈와 화성은 완전히 전통과 화음을 바탕으로 한 것이라고 할 수 있지만, 다양한 변화와 현을 사용하는 것이 더 자유롭고, 주요 차이점은 브루스화현이 가져온 것이다.
재즈는 악기와 연주 방법에서 매우 특색이 있어 전통 밴드와는 전혀 다르다. 색소폰은' 재즈 시대' 이후 가장 잘 팔리는 악기 중 하나가 되었다. 트롬본은 다른 구리 관악기로는 할 수 없는 우스꽝스럽거나 기괴한 활음을 연주할 수 있어 재즈 밴드에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다. 트럼펫은 재즈 연주자가 가장 좋아하는 악기이기도 하다. 이 악기는 서로 다른 음소거와 최고 음역의 여러 음표를 결합하여 나오는 참신한 음색이 거의 재즈만의 음색 특징이 되었다. 피아노, 밴조, 기타, 그리고 이후 일렉트릭 기타는 강력한 타악음과 화음을 연주하는 능력으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반면 전통 밴드에서 가장 중요한 현악기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는 상대적으로 부차적인 역할을 한다. 프랑스호의 풍부한 음색은 오케스트라에서 매우 매력적이지만, 재즈 밴드에게는 그 기질이 너무 온순해서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관현악단에서는 모든 악기가 음조와 음량 조절에 전체적인 목소리를 통합하려고 노력하지만, 재즈 밴드에서는 오히려 음악가들이 모든 악기를' 일어서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밴드의 조직은 매우 유연하며, 가장 기본적인 부분은 두 부분, 즉 리듬과 멜로디 그룹이다. 초기 재즈 밴드에서 리듬 그룹은 베이스, 밴조, 드럼으로 구성되었다. 나중에 베스와 밴조는 점차 베이스와 기타로 대체되고 피아노도 합류했다. 1930 년대에' 큰 밴드' 라고 불리던 댄스 밴드가 등장했다. 리듬 그룹, 황동 그룹 및 목관 그룹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리듬팀이 사용하는 악기는 여전히 베이스, 기타, 피아노, 드럼이다. 구리 관조의 일반적인 편제는 세 개의 트럼펫과 두 개의 트럼펫이지만, 이 숫자는 고정되어 있지 않다. 목관 밴드는 보통 4 ~ 5 개의 색소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클라리넷이나 다른 목관 악기를 연주한다. 편곡이 색소폰 다섯 개라면 보통 중음 두 개, 테너 두 개, 중음 한 개입니다. 또 다른 상업 밴드 (때로는' 달콤한' 과' 호텔' 등으로 불릴 때도 있다. ), "큰 밴드" 와 비슷하지만 색소폰은 항상 중음이고, 목관조는 플루트나 오보에와 같은 다른 악기를 더 많이 사용하며, 때로는 서너 개의 바이올린을 곁들인다. 이런 밴드의 목소리는 종종 상업 녹음테이프에서 들을 수 있다.
전통 음악에 비해 재즈의 또 다른 특징은 발음 방법과 음색으로, 악기든 보컬이든 어떤 전통 음악의 음색과도 결코 혼동하지 않을 수 있다. 이러한 특징들은 대부분 악기나 목소리로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민요를 모방한 것이다. 만약 우리가 진짜 흑장 노래, 영혼의 노래를 들을 기회가 있다면, 굵게, 가늘게, 답답함, 부드러움, 야만에서 서정에 이르는 거대한 변화가 그렇게 독특하고 감동적이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재즈에서, 노래할 수 없는 노호, 고함, 신음소리가 더욱 있어 이런 느낌이 두드러진다. 또 특별한 연주와 노래 기교도 특수 효과를 내는 중요한 수단이다. 이러한 기술들 중에서 비브라토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으로, 전통적인 개념과는 다르다. 우리는 소위 비브라토가 음의 규칙적인 변화 (때로는 힘) 로 인해 발생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바이올린에 현을 문지르면 이런 변화를 이용하여 활기찬 사운드 효과를 낼 수 있다. 재즈에서, 비브라토 변화, 변화의 방향은 일반적으로 좁음에서 넓음으로, 속도는 느리거나 빠르며, 한 음표의 끝 부근에서 종종 비브라토의 폭과 속도를 증가시켜 이 기법의 표현력을 더욱 강화시킨다. 동시에, 한 음표의 시작 부분에서 재즈 연주자는 하향에서 예정된 음높이로 미끄러져, 끝나면 다시 원래의 음고에서 미끄러져 내려온다. 이러한 변화들은 모두 음악이 상세히 기록할 수 없는 것이다. 경험 많은 재즈 음악가들은 이런 방법을 익혔는데, 특히 이 개념은 서로 다른 멜로디나 반주 패턴에 따라 이런 효과를' 창조' 할 수 있다. 따라서 재즈는 작곡가와 음악가가 공동으로 창조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즉흥 창작의 전통과 개인 기교의 발휘가 있기 때문이다. 전통 교육을 받은 음악가들은 재즈를 연주하기가 매우 어렵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런 특별한 음악적 관념을 키우지 않았기 때문이다. 진정한 민요가수와 정규 훈련을 받은 가수가 같은 민요를 부르는 것의 차이를 자세히 비교해 보면, 우리는 그 의미에 대해 좀 더 직관적인 개념을 갖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재즈는 탄생 이후 제대한 작곡가들을 많이 끌어들였다. 1920 년에 미국 지휘자 폴 휘트먼은 유명한 밴드를 조직하여 개편된 재즈 작품을 콘서트홀에 들여왔다. 이 새로운 추세는 많은' 엄숙한' 재즈 애호가들의 격렬한 반대를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그 이후로 재즈는 미국과 유럽에서 널리 알려지며 많은 환영을 받았다. 게슈윈의' 파란 광상곡' 이 바로 이때 탄생한 것이다. 화이트만 밴드의 작곡가 그로피는 이 작품을 위해 편곡한 작곡가이다. 원고에 따르면, 이 작품의 글쓰기는 불과 3 주밖에 걸리지 않았으며, 공연 직후 거의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유럽 작곡가들도 드뷔시의 피아노' 추흑보행춤' (1908),' 음유시인' (191) 과 같은 재즈를 기반으로 하거나 영향을 받는 작품들이 많다. 라웰 바이올린 소나타의 느린 동작 (브루스); 스트라빈스키는 1 1 독주악기의' 레게타임' (1919),' 군인의 이야기' ( 힌데미트 제 1 실내악 (작품 24, 음조 없음) 과 피아노 모음곡 (1922).
소개된 3 단계 이론
현대 중국에서는 많은 뮤지션들이 자신이 관심 있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큰 자유를 가지고 있으며, 재즈는 의심할 여지 없이 점점 더 많은 뮤지션들이 주목하고, 사랑하고, 심지어 집착하는 큰 음악 범주가 되고 있다. 클래식 음악보다 타고난 서민 혈통이 일반 대중에게 더 가까이 다가갔고, 자동차를 운전해서 펄프를 파는 사람도 가까이할 수 있었고, 술집과 식당 곳곳에서 그 소리를 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록 음악 등 당대 팝 음악보다 재즈는 더 깊은 감정과 더 깊은 표현방식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그것은 자신의 취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클래식 음악' 속속' 보다 대중음악' 야'-재즈와 같은 아속상, 아속공유의' 중간' 특성보다 많은 고전과 팝 팬들을 포함한 많은 청중들을 쉽게 접할 수 있다. 현대 중국에서는 재즈 음악 감상이 우세하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재즈를 들을수록 자신이 무지하고 얕다고 느꼈다. 재즈는 백 년을 살았고, 유파가 많았고, 명가가 무수히 많았고, 작품은 휘황찬란했고, 수십 년 동안 평생을 다 들을 수 없었다. 재즈는 무궁무진한 음악의 보고로, 그 내용이 풍부하고 유파의 번영은 정말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재즈는 바다처럼 광대하기 때문에 재즈를 처음 접하고, 아직 입문하지 않은 독자는 반드시 적절한 방법을 찾아야 한다. 중요한 시점부터 시작해야 결국 방으로 들어가 그 오묘함을 엿볼 수 있다.
첫 번째 단계는 널리 듣는 것이다
외국어를 배운 친구들은 모두' 범청' 이 무엇인지 안다. 나는' 범청' 이라는 단어를 빌렸는데, 이는 친구가 재즈를 처음 접했을 때 정신과 주의를 완전히 분산시킬 수 있다는 뜻이다. 그들은 다른 일을 하면서 재즈를 듣고 감정, 정신, 표면 특징 (편곡, 리듬 특징, 음계 특징 등) 을 감상할 수 있다. ) 작품에 조금 포함되어 있어 주의를 기울이지 않아도 약간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
범청' 의 내용 선택에 있어서는 비교적 전통적인 재즈 명곡, 특히' 표준곡' 이라고 불리는 고전작품들을 창작, 편곡, 연역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 작품들은 초보자들이 재즈가 다른 종류의 음악과 다른 내면의 리듬과 하모니 특징을 상당히 실감나게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친구들은 주변의 늙은 재즈 팬과 음반 수집가에게 클래식 음반을 추천하여' 범청' 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두 번째 단계, 광범위한 읽기
"범청" 은 친구에게 재즈 음악에 대한 대체적인 직관적인 이해와 인식을 줄 수 있고, "범청" 후에는 반드시 "범독" 해야 한다! 친구는 당신이 찾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읽을 수 있습니다. 재즈 역사, 분류, 명가, 대표작 등에 대한 통찰력이 있는 책과 글 (인터넷상의 것 포함) 은 심층적인 연구를 추구하지 않고, 어느 정도 이해하고 파악하면 적용 범위가 넓을수록 좋습니다.
물론,' 박람군서' 는 책을 읽으라고 권하는 것이 아니다. 국내의 재즈가 책을 감상하는 것은 다양하지만, 확실히 양지가 고르지 않고 질이 고르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약 네가 그것들을 읽으려면, 너는 반드시 그것들을 선택해야 한다. 경험 많은 재즈 팬들이 당신에게 관련 서적과 문장 추천을 해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시행착오를 많이 줄일 수 있게 해줘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경험명언) 관련 서적과 문장 을 읽을 때, 가능한 유명한 명곡의 고전 녹음을 찾아 텍스트에서 읽은 정보를 녹음에서 들은 음악 정보와 연결시켜야 한다. 따라서 재즈 지식은 감성에서 이성, 이성에서 감성에 이르는 모든 방면에 대한 초보적인 이해가 있다.
세 번째 단계: 주의 깊게 들어라
광범위한 듣기와 읽기를 통해 재즈의 모든 측면에 대해 대략적인 이성적 인식과 감성적 인식이 있어야 하고,' 들어갈 수 있다' 고 하려면, 진정한 입문을 하려면 다음 단계인' 잘 들어라' 를 계속해야 한다.
"범청" 의 "마음이 결석하다", "딴생각", "가볍게 맛보다" 와는 달리, "잘 들어라" 는 집중력, 집중력, 심사숙고해야 한다! 이때 친구들은 멋진 재즈 녹음을 좀 더 구체적으로 찾고, 자세히 듣고, 곡식, 편곡 특징, 리듬, 하모니 특징, 재즈 특색 기술 (예: SCAT 의성어, 분음, 리메이크, 즉흥 창작 등) 을 분석해야 한다. ), 재즈 특색 악기 (예: 일렉트로폰과 오르간, 더블베이스, 색소폰 등 악기의 대량 사용 등). 녹음을 선택할 때 대사의 이름으로 녹음하는 것은 당연히 적당하다. 유명한 앨범뿐만 아니라 정성껏 편성한' 믹스' 음반도 들어야 한다. 재즈의 가장 큰 생명력은 라이브 공연 때의 자유 즉흥에 있다. 친구들도 유명 예술가의 라이브 녹음을 많이 선택해서 듣고, 즉흥의 휘황찬란함을 듣고, 뮤지션 독주와 합주의 세부 사항을 듣고, 주제를 듣고 즉흥창작으로 전승하는 과정을 들을 수 있다. 이런 선별적인 청력에서, 친구는 당연히 대량의 텍스트 읽기를 보완해 자신의 이해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앞서 언급한 재즈 입문의 세 단계를 거쳐 재즈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장악해 왔으며, 재즈를 감상하는 실천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방법을 형성한 것으로 믿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재즈명언) 이 시점에서, 당신은 장르, 유형, 광범위하게 들을 수 있고, 마음대로 읽고 배울 수 있는 자유를 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자유명언) 이렇게 하면' 교실에 들어설'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경험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종류
브루스 브루스 음악은 가수의 개인적인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창작한 것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런 음악은 파랗게 들린다. 노래로 자신의 속마음을 직접 표현하는 이런 방식은 당시 백인 사회의 음악과는 전혀 달랐다. 브루스 음악의 가장 중요한 작곡가는 W.C. 한디입니다. 그는' 브루스의 아버지' 입니다. 1873 년 알라바마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세인트루이스 블루스, 노란 개 블루스, 하가스 아줌마 블루스, 피스블루스, 비어스트리트 블루스 등 많은 유명한 블루스 음악을 창작했다.
라그팀 (Ragtime) 은 흑인 멜로디를 채택한 초기의 재즈 음악으로, 분음, 순환 주제, 왜곡된 악구를 융합했다. 그것은 제 1 차 세계대전 전후에 매우 유행했다. 세인트루이스와 뉴올리언스에서 유래한 것으로, 나중에 미국 남부와 중서부에서 유행해 뉴올리언스 전통 재즈의 독주와 즉흥 스타일에 영향을 미쳤다. 복조 박자가 대중음악, 행진곡, 왈츠 등 유행춤의 결합체로 발전하여 복조 박자의 노래와 악기 오케스트라가 편성한 곡들이 잇따라 등장해 흑인 음악가와 팬들의 환영을 받을 뿐만 아니라 미국 백인 중산층에게도 받아들여졌다.
뉴올리언스의 전통 재즈는 미국처럼 복잡하고 다양하며 민족 문화의 용광로이다. 브루스, 댄스, 행진곡, 유행가, 찬송가, 파포 등 음조 요소를 포함해서 복잡한 박자의 실사점, 절분음 등 주관적인 음악 창작이 원동력이다. 뉴올리언스의 전통 재즈 팀은 소그룹 위주로 주요 멜로디를 연주하는 악기로는 트럼펫, 블랙 피리, 색소폰, 신축호가 있다. 반주 악기로는 대형, 밴조, 베이스 (보통 튕김 위주), 바이올린, 드럼, 피아노가 있다. 그들은 종종 동시에 몇 곡을 연주하여 활발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Odjb (원디크실란 재즈 밴드) 역사상 처음으로 19 17 에서 재즈 음반을 녹음한 백인 오중주 밴드다. 그 다섯 명의 원시 멤버 헨리 베가스는 뉴올리언스에서 태어났다: 닉 라로카 (대장, 짧은 호), 래리 셰드 (클라리넷), 에디 에드워즈 (확장호), 토니 스발라 (드럼). ODJB 는 시카고에서 점차 부상하고 뉴욕으로 이주하여 뉴욕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하지만 창의성이 부족하고 대중의 입맛에만 맞는 이런 음악 스타일은 차세대 천재 재즈 뮤지션의 도전을 받아 1920 년대 중반에 해체돼 재즈의 역사에 들어섰다.
딕시랜드 재즈는 뉴올리언스와 시카고의 재즈 전문가들이 19 17- 1923 시대에 발전한 초기 재즈 스타일이자 뉴올리언스 전통 재즈의 한 가지이다. 딕시란의 영어 원의는' 딕시의 땅' 이기 때문에 행진곡 등 음악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생각된다. 이런 스타일의 소재는 대부분 브루스, 행진곡, 당시의 대중음악, 심지어 음악의 작은 부분도 확장해 홍보할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즉흥창작에 대한 남용이다. 일부 재즈 역사가들은' 백인' 음악가가 연주한' 뉴올리언스 전통 재즈' 를 딕시랜드 재즈라고 부른다. 흑인이 연주하는' 뉴올리언스 전통 재즈' 는 뉴올리언스 전통 재즈라고 불린다.
빅밴드 (Big Band) 대악대 시대는 1920 년대 중반부터 시작되었고, 재즈 스타일은 두클린턴, 베시 백작, 베니 구드만 등을 위주로 했다. 1930 년대 중반의 스윙 시기뿐만 아니라, 40 년대 중반의 울부짖는 음악, 50 년대의 쿨한 재즈와 개선된 울부짖는 음악, 60 년대와 70 년대의 자유재즈에서 왕성하게 발전했다. 대악단의 편성은 보통 10 명 이상으로 3 개 이상의 작은 스피커, 2 개 이상의 스트레칭 스피커, 4 개 이상의 색소폰, 베이스, 기타, 드럼, 피아노 등 반주 악기를 다루고 있다. 이 방대한 조직을 통해 각종 재즈 스타일이 연주되었다.
흔들림은 1930 에서 유래한 것으로 1935- 1946 기간 정상에 이르렀으며, 그중에서도' 흔들림의 왕' 베니 구드만세코트가 최고의 대표였다. 1920 년대 중반 후반에 재즈 밴드는 미국 각 대도시의 나이트클럽, 댄스홀 등에서 매우 유행했다. 많은 젊은 팬들이 이곳으로 끌려와 놀기 때문에 젊은이들과 중산층을 만족시키기 위해 춤에 적합한 음악이 더 필요하다. 로큰롤은 나중에 알링턴 공작대악단의 발걸음에 따라 가무 공연의 반주 밴드와 음악회 음악으로 변했다 (예: 알링턴 공작은 매년 카네기 콘서트홀에서 정기적으로 공연한다). 스윙 음악은' 4 박자 재즈' 라고도 불린다. 춤을 추기에 적합하기 때문이다. 각 소절마다 4 박자가 있다.
말 그대로, Bebop 이나 bop 은 시끄러운 재즈이다. 그것의 원래 영어 이름, Bebop, bop 또는 Rebop 은 모두 1940 년대 초에 사용되었다. Rebop 은 라틴 아메리카 밴드가 연주한 곡인' 울음' 에서 유래했을 수도 있지만, 지금은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다. 울부짖는 음악은 반항적인 재즈로 뉴올리언스 재즈와 흔들림의 전통 음악 요소를 계승할 뿐만 아니라 창작 이념에 혁신, 돌파, 혁명을 이뤘다. 그것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고도의 변화와 계층적 감각을 강조하는 리듬이다. 동시에 울부짖는 뮤지션들도 새로운 화음을 발명해 더 자유롭고 넓은 공간에서 자신의 음악적 잠재력과 창의력을 충분히 발휘한다. 울부짖는 음악의 대표인물은 찰리 파커, 디즈 길레스피, 셀로니스 머크 등이다. 초기의 작은 재즈 밴드는 주류였고, 후에 큰 밴드가 공연했다.
일반적으로 쿨파 재즈는 앨범' 쿨파의 탄생' 으로 대표되는 음악 스타일로 트럼펫 밀러 데이비스가 이끄는 구중주가 1949- 1950 기간에 녹음됐다. 그것의 탄생은 주류 재즈 스타일을 울부짖는 음악 스타일인' 핫' 에서 다른 스타일로 만들었다. 쿨 재즈는 내성적인 감정, 부드러움, 담담함, 서정적인 함축적 감정을 대표한다. 그것의 음색은 보통 금관만큼 밝지 않고 부드럽고 아름답다. 울부짖는 음악이 열정을 나타낸다면, 쿨한 재즈는 자성이다.
간단히 말해서, 쿨재즈는 울부짖는 음악에 대한 반란과 검토이며, 미국 서해안 일부 백인 뮤지션들의 자각 운동을 일깨워주며, 서해안 쿨재즈라는 새로운 재즈 트렌드를 형성했다. 쿨 경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밀러 데이비스 오중주의' 블루스' 이다. Hard Bop 은 1950 년대 중반에 많은 사람들이 답답하고 졸린 쿨파 재즈에 지쳤을 때 한때 동력을 잃고 재기할 기회를 잡은 재즈 부대가 정식으로 탄생했다. 개선된 울부짖는 음악은 음악가와 단체를 대표하는 아르트 블레키 (Art blackie) 의 5 중주' 재즈 메신저' 와 막스 로치 (MaxRoach) 를 대표하는 강렬하고 어려운 재즈 스타일이다. 어떤 사람들은 "하드 밥" 을 "하드 포효" 로 번역합니다. 개선된 울부짖는 음악의 음색은 더욱 조화를 이루고, 멜로디는 더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우며, 즉흥독주가 적고, 브루스, 교회 성가, 화음이 많이 더해져 드럼의 리듬과 맥동을 강조한다. 1950 년대 말, 개선된 울부짖는 음악이 두 파로 발전했다.' 영혼-재즈' 는 영혼악과 복음 음악을 결합한다. 리듬 블루스, 스윙, 레퀴엠을 융합한 학교는' Funk' 가 되었다.
자유 재즈는 창시자 오네트 콜먼이 1960 년에 녹음한 앨범' 자유 재즈' 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동시대의 대표 인물은 세실 테일러와 알버트 알레, 후기 옹호자는 존 콜틀랜드였다. 프리재즈는 이전 재즈의 화음 구조를 버리고 자신의 느슨하고 자유로운 집단 즉흥 창작을 재건하는 음악 형식이다. 그것은 본선과를 따르지 않고 반복되는 문장과 변화의 속도를 반복하지 않기 때문에, 표현된 음악 스타일은 종종 사람의 목소리의 울부짖음, 트럼펫, 색소폰 악기의 통곡과 뒤섞여 있다. 자유재즈의 탄생은 정치적, 인종적 배경 요인이 있다. 흑인들이 인권과 자의식을 쟁취하는 전투 노래이기 때문에 60 년대 초 흑인 민권 운동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록 재즈와 퓨전 재즈 (jazz-rock & amp;) 60 년대 중반 록음악의 왕' 4 강' 은 팬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아 재즈의 나라를 잠식했다. 밀러 데이비스는 이 강력한 새 음악 트렌드를 막아내지 못하고 재즈 음악을 구했다. 밀러 데이비스는 록 음악 가맹 전략을 채택해' In A SilentWay' 와' Bitches Brew' 두 장의 성공적인 앨범을 발매해 록 음악, 전자 악기, 재즈의 리듬을 융합해 재즈 음악에 다채로운 새로운 문을 열었다 밀러 데이비스로 대표되는 록 재즈 스타일이 열리면서 이른바' 융합' 이 뒤따랐다. 1980 년대까지 이런 스타일과 관련된 모든 재즈는' 재즈-록-융합' 이라고 불렸다.
새로 울부짖는 음악과 포스트모던 울부짖는 음악 (neo-bop & amp;; 포스트모던 bop)80 년대에는 재즈와 살아남은 자유재즈를 융합하는 것 외에 재즈 음악의 발전이 이미 강궁의 끝에 이르렀던 것 같아 진동이 약한 재즈가 원래의 초점과 중심을 잃은 것 같다. 모든 음악 스타일이 전임자들에 의해 탐구된 국면에 직면하여, 80 년대의 재즈 음악가들은 과거로 돌아가 고전 재즈에서 새로운 주제와 창작 영감을 찾을 수밖에 없었다. 이 풍조 속에서 트럼펫 손인 윈튼 마사리스를 비롯한 컴백 규칙의 전통 열풍은 뉴올리언스 재즈, 스윙, 영혼 음악 색채를 바탕으로 한 으르렁거리는 음악 스타일을 창조했다. 연주 기교와 우아한 멜로디를 강조하는 이른바' 신고전주의' 또는' 신으르렁 음악' 이다. 신고전주의는 80 년대 재즈의 주류 스타일이지만, 새로운 재즈 스타일이 90 년대의 재즈 스타일이 될 수 있는지, 아마도' 포스트모던 밥' 이 될 수 있을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포사 노바: 포사 노바에 대해 말하자면 재즈의 발전을' 큰 스윙 밴드' 시대로 앞당겨야 한다. 큰 스윙 밴드' 는 경기 침체로 생존하기 어려워 사실상' 작은 스윙 밴드' 가 되었다. 스윙 밴드' 는 칼립소, 만보, 살사, 마침 라틴 음악의 음악 요소를 융합해' 라틴 재즈' 를 탄생시켰다. 포사노바는' 라틴 재즈' 에서 브라질 스타일의 강렬한 리듬을 바꿔 그의 경쾌한 리듬과 노랫소리로 사람들을 매료시켰다. Bossa nova 의 의미에서 bossa 는 특별한 재능을 의미하며, nova 는 포르투갈어에서 자유라는 뜻이다. 포사노바는 자유롭고 창의적인 재즈로 해석할 수 있다.
융합): 60 경: 60 년대 말, 록이 전 세계를 풍미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