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경기전문대학학교로는 합비 * * * 대직업기술학원, 안후이체육직업기술학원, 하얼빈과학기술전문기술학원, 흑룡강상업직업학원, 실린곽러 직업학원, 흥안직업기술학원, 신양외직업기술학원, 강서소프트웨어직업기술대학, 남창공학대학, 삼명직업기술학원이 있습니다.
합비 * * * 다직업기술학원은 안후이성 합비시에 위치하고 있다. 2007 년에 창설된 것은 안후이성 인민정부의 승인, 교육부 신고를 거친 성급 일반대학이다.
E 스포츠 입문:
전자경기는 비디오 게임 경기가' 경기' 수준에 도달한 운동이다. 전자경기는 전자설비를 운동기구로 하여 사람과 사람 사이의 지능과 체력을 결합한 경기이다. 전자경기를 통해 참가자들의 사고력, 반응력, 팔다리 조율 능력, 의지력을 단련하고 향상시킴으로써 팀워크를 키울 수 있으며, 전문적인 전자경기도 체력에 대한 요구가 높다.
전자경기도 일종의 직업으로 체스 등 비비디오 게임 대회와 비슷하다. 1986 년 미국 ABC 채널의 생중계에서 두 아이가 TV 생중계를 통해 닌텐도 게임을 시도하며 전자경기의 시작으로 꼽혔다.
65438 년부터 0990 년까지 닌텐도는 미국 29 개 도시에서 게임 대회 (닌텐도 세계 선수권 대회) 를 개최했다. 이 대회는 세계 전자경기 대회 (WCG) 보다 10 년 일찍 탄생한 사상 최초의 정식 비디오 게임 대회다.
프로젝트 기록:
일찍이 1986, 미국 ABC 채널의 생중계에서 두 아이가 TV 생중계를 통해 닌텐도 게임을 시도하며 전자경기의 시작으로 여겨졌다. 65438 년부터 0990 년까지 닌텐도는 미국 29 개 도시에서 게임 대회 (닌텐도 세계 선수권 대회) 를 개최했다. 이 대회는 세계 전자경기 대회 (WCG) 보다 10 년 일찍 탄생한 사상 최초의 정식 비디오 게임 대회다.
아시아에서는 전자경기가 최초로 한국에서 성행하다가 중국 일본 베트남 태국 등으로 점차 발전했다. 2003 년 6 월 165438+ 10 월 18 일 국가체육총국은 전자경기를 99 번째 정식 스포츠 경기로 공식 승인했다.
2008 년 국가체육총국은 전자경기를 78 번째 정식 스포츠 종목으로 비준했다. 자카르타 20 18 아시안게임은 전자경기를 공연 종목으로 꼽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