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드라마' 불꽃놀이' 를 어떻게 평가합니까? 볼만한 가치가 있나요?

드라마' 불꽃놀이' 를 어떻게 평가합니까? 볼만한 가치가 있나요?

도시 멜로드라마는 줄곧 영화 창작자가 가장 안전하고 보편적인 선택이었다. 가난뱅이와 신데렐라, 직장에서의 분투를 통해 각자의 생활에서 재벌 2 세와 백과의 만남과 사랑을 통해 결국 결혼한다. 극의 발전은 불확실한 갈등으로 가득 차 있으며, 결국 이 모든 것이 두 가지 중심, 즉 상업분쟁과 사랑의 갈등으로 분류된다.

드라마' 불꽃' 은 직장청춘분투를 소재로 한 전형적인 드라마다. 그 장점은 주제 자체가 줄거리 갈등과 복잡성을 부여하고, 인물 관계가 복잡하게 얽혀 있고, 우정 사랑의 도덕적 시련을 준다는 점이다. 이렇게 난잡한 이야기선은 필연적으로 관중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것이다. 여주인공인 웨이웨이웨이가 조공자와 능소 두 형제 사이를 헤엄쳐 다니며 드라마를 휘젓는 첫 번째 갈등 동력이 되었다. 이 뒤에서 담약과 진시시는 이 일련의 사랑 분쟁의 피해자가 되었다.

그러나 결점이 있다면, 이런 단점도 똑같이 두드러진다. 주제 자체가 줄거리의 패턴을 제한한다. 자아' 의 정신추구는 이야기의 진전을 촉진하는 유일한 동력이다. 인물의 성격 윤곽과 개인주의를 선양하여 극의 독보적 행보를 표방하고 있다. 극중 남자 주인공 능천과 조진남은 작가가 이 주제를 표현하고자 하는 상징적인 인물이다. 그들은 혁혁한 가문의 도급을 거절하고 열정적으로 스스로 창업했다. 가족들의 따돌림과 반대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전히 친구의 도움으로 나아가고 있다.

이런 식으로 결말이 성공해도 주인공의 성공일 뿐이다. 사회의 보편적 가치로 볼 때 줄거리의 윤곽은 작고 창백하며, 이야기 주제의 키워드는 청춘과 꿈을 제외하고는 합리적인 해석이 없다. 극중 인물의 가족 배경과 개인적 경험은 모두 정해진 캐릭터 틀을 갖추고 있어 진실성과 생명력이 부족하여 이런 이야기는 감동적인 벤치마킹을 세우기 어렵다.

상전은 도시직장극의 하이라이트로서 감독의 중재해 지역이자 주인공' 구세주' 이미지를 세울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였다. 웨이 웨이, 링 샤오, 조 gongzi, 젊은 백본 그룹에 의존, 10 개 이상의 에피소드 후, 마침내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두 형제 회사의 시장 지위를 유지 하지만, 이야기의 정보를 깊이 파고 있다면, 허점은 어디 에나 있습니다.

인민 격동기에 회사의 원로는 관리 경험이 없는 회장 아들의 좌지우지에 귀를 기울일 수 없었다. 그리고 조공자는 회사에서 줄곧 허공에 처해 있었고, 풍랑이 조용했을 때 그는 실권이 없었다. 회사가 파산을 앞두고 조공자는 하룻밤 사이에 용병의 정신 지도자가 되었다. 이것은 억지일 뿐만 아니라 불합리한 안배이다.

화화' 속 인물의 성격이 뚜렷하지 않은 것도 같은 장르의 다른 드라마에 뒤처진 주된 이유다. 어떤 입장이든 고부남이나 신데렐라는 사랑을 위해 절망적인 이미지가 되고, 모순된 캐릭터 디자인은 극의 발전을 촉진하는 촉매제가 될 뿐이다. 각 캐릭터는 변화하고 있지만 시나리오 작가는 캐릭터가 전환의 길을 걷는 과정을 잘못 포기하고 캐릭터가 아닌 캐릭터를 홍보하는 모순으로 변하는 것은 극본 창작의 금기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캐릭터명언)

삼각연애, 패션극, 창업, 꿈, 재벌 2 세, 화이트. 일련의 아이돌극 원소들이 이런 4.7 점의' 화화' 를 쌓았다. 줄거리 동향과 인물의 변화는 과거의 동류 연극에서 찾을 수 있다. 갈등충돌은 신선함이 부족하고, 이야기 구조는 긴장감이 부족하다. 작은 구도의 작은 각도의 도시 멜로드라마는 이미 시대에 뒤떨어진 산물이다. 배우의 얼굴값만으로는 부흥을 이룰 수 없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