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148: 가을에 유할머니는 눈을 크게 뜨고 멀리 타향에 시집갔고, 자탐춘은 해외로 이름을 날렸다.

148: 가을에 유할머니는 눈을 크게 뜨고 멀리 타향에 시집갔고, 자탐춘은 해외로 이름을 날렸다.

자막: 자탐춘의 결말은 얼마나 휘황찬란한가? 유 외할머니는 모든 것을 눈여겨보았지만, 자모는 연민으로 가득 찼다.

148: 처상재, 유외할머니는 눈을 크게 뜨고 타향과 결혼하여 가탐춘 공주에게 영광을 받았다.

가모는 유 외할머니를 대관원에 초청하여 놀러 갔다. 아침을 먹을 때, 유 외할머니는 왕희봉과 원앙에 의해 디자인되어 가능한 웃겼다. 모두들 먹고 마시는 것에 흥미가 없고, 그녀의 공연만 본다.

유 외할머니가 속았으니, 보아하니 가부가 무정한 것 같다. 사실, 그녀는 자신에게 수치심을 가져 오기 위해 왔습니다. 그녀는 심리적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굴욕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왕희봉과 원앙은 그녀에게 "유 씨, 유 씨, 음식을 먹으면 소 같고, 암퇘지를 먹어도 고개를 들지 않는다" 고 말하라고 했다. 흑목젓가락으로 그녀를 놀리거나 유 외할머니의 심리에서 벗어났다. 결국 놀림과 모욕을 당하는 것은 큰 차이가 있다. 유찬 할머니는 기분 변동이 없으면 할 수 없다.

식사 후 모두들 봄집을 찾아왔는데, 작은 일이 유 외할머니의 정서를 환기시켰다.

유 외할머니가 지아 어머니 앞에서 아이를 때리는 것은 적절하지 않으며, 또한 그녀의 정서 변동이 심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유 외할머니의 노여움이 반드시 진노한 것은 아니다. 바넬의 잘못은 아이들이 소음을 내고 있을 뿐이다. 남의 집에서 규칙에 따라 아이를 때리고, 아이를 우는 것은 예의가 없는 것이다. 판자는 모래사장 순텐트에 있는' 메뚜기' 를 가리키며 "이것은 메뚜기, 이것은 메뚜기" 라고 말했다. 유외할머니를 만지는' 역린' 으로 여겨진다. 그녀는 치욕을 참고 자부에 와서' 부자가 되었다' 고 해서, 가족들의 조롱을 받을 뜻은 전혀 없었다.

유 외할머니가 판자를 치는 것도 조설미나리 차용물로 심리를 쓰는 것이다. 유 할머니는 속아 그녀의 내면의 한계를 넘어선 것에 속아서, 그녀는 누설할 기회가 필요했다. 지아 가족, 그녀는 감히 방자할 수 없어, 판자를 빌려' 화풀이할' 수밖에 없었다

유 외할머니는 윷놀이를 하자 마음속의 모순을 털어놓았다. 조설근은 이 기회를 빌어' 메뚜기 엄마' 를 제시하여 독자들에게 임대옥 외할머니를 업신여기는 것이 아니라 작가가 고의로 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바넬을 욕했다. "내가 너를 보러 오라고 했는데, 미안해." 아이를 욕하는 것보다 자조하는 것이 낫다.

유 외할머니를 끝내고 가탐춘의 추량재로 돌아갔지만, 할 말이 너무 많았다.

처상재' 의 몇 가지 특징은 자탐춘의 성격과 생활에 완전히 부합되며, 조설미나리는 매우 열심히 썼다.

첫째, 자탐춘은 넓고, 완전히 세 개의 방을 여는 것을 좋아하는데, 한눈에 그녀의 가슴과 기백의 거창함을 나타낸다.

오항원림과 비슷해 레이아웃 스타일이 더욱 우아하다. 이후 오항원림의 말을 호응한 것 같다. 자부 교육, 자탐춘의 취향과 자기 추구를 대표한다. 자아는 자탐춘이 다른 모든 사람과 구별되는 우수한 자질이다.

둘째, 실내에는 유명한 가법스티커, 수십 개의 진귀한 벼루, 쌀탄, 안진경의 진품이 진열되어 있다. 이것은 해변이 서예에 대한 특별한 취향과 연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지아 사계절, 거문고 서화는 모두 승장에 능하고, 자탐춘은 서예에 능하며, 실내에서 진열된 것을 볼 수 있다.

안진경의' 직선' 과 쌀의' 펜' 이 대표하는 서예 성향, 그들은 안진경의' 행서' 를 본보기로 삼아 미탄과 같은 돌파구를 찾았다. 이것은 Jia tanchun 의 일관된 성격 해방과 추구입니다.

셋째, 여요의 꽃주머니에는 백국화 수십 송이가 들어 있다. 자탐춘의 시' 짱 집' 을 기억하시나요? "병은 매일 나무 울타리 때문에 바쁘고, 나는 잠시 쉬고 거울을 보고 화장을 한다." 국화는 탐춘의 체면을 꾸미기 위해서가 아니라 고귀한 추구와 품격을 강조하기 위해 세속과는 다르다.

넷째, 안진경의' 연운한가골, 봄야생' 은 미진' 연우도' 의 정제이다. 확실히, 진태허가 진코칭 방에 쓴 대련처럼, 안진경의 진적이 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조설근의 위장은 여전히 가탐춘의 성격 추구를 형성하고 있다.

구름이 가볍고 유유자적한 생활을 하는 것은 고대 문인들이 동경하는 삶의 경지이다.

짧은 구레나룻은 한삼경로 이슬로, 갈수건은 구추서리에 물들었다.

흥이 났을 때 길가에서 손뼉을 치며 크게 웃었다.

자탐춘은 시로 서정을 느꼈고,' 짱 집' 은 그녀의 실내 가구에 딱 들어맞는다. 이것도 그녀가 갈망하는 자유다.

그러나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 탐춘의 일생은 평온할 수 없을 운명이다. 위의 묘사가 그녀의 평화와 행복의 전반생을 대표한다면. 그렇다면' 화려한 대리석 사건' 은 이미 그녀가 직면할 파란만장한 삶을 예정해' 사별' 과 관련이 있다.

조설근은 복선과' 명암' 을 너무 잘한다. 진코칭 이래, 모든 사람의 거처는 주민의 성격과 생활을 대표하며,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소호관, 오항원, 홍의원, 추서리재는 모두 개인만을 겨냥한 것이다. 그러나, 진코경의 방은 현실의 환상이며, 12 점의 가구에는 금릉 12 녀가 포함되어 있다. 천만에요

자탐춘의 방에서 가장 먼저 주의해야 할 것은 꽃배의 대리석 사건이다. 사건에서' 배' 와' 리' 는 모두' 거리' 이다. 《홍루몽》의' 배' 는 많지 않다.

배향원은 처음에는 설이모 가족 세 명과 함께 살았고, 결국 설보채 가보옥에 의해' 상했다' 고 했다. 뒤에 열두 명의 작은 배우가 살았는데, 결말도 흐지부지되어 예측할 수 없었다.

소호관은 대나무, 뒷마당에 큰 배나무 한 그루, 바나나 몇 다발이 가득하다. 대나무는 임대옥 공주를 대표하고 바나나는 초하의 손님인 자탐춘을 대표한다. 큰 배나무는 두 사람을 대표해서 앞으로 함께 할 것이다.

임대옥 () 와 자탐춘 () 이 샤오샹 공주 () 를 모방하는 말이 너무 많아서 이 글은 군더더기를 하지 않는다.

결론적으로 조설근은 집 안의 진열을 상세히 묘사할 때, 특히 제 3 인의 시각으로 관찰할 때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유 할머니가 전에 보신 소호관은 이렇다. 다음 문장 중 오항화원이 바로 이런 상황이다. 이 문장 가을식은 더욱 그렇다! 다음은 모니터의 후반부에 초점을 맞추는데, 이 부분은 매우 중요하다.

다섯째, 대정, 대관요판, 불수, 백옥벽목청은 모두 보통물품이 아니다.

정' 은 사당이 전승한 기구를 대표하며 황권 전승의 상징이기도 하다. 탐춘 뒤 공주가 되는 상징이다.

해변의 순수한 그림자 초성의 복선에 따르면, 자탐춘의 호의로 태어난 왕자는 결국 왕국의 후계자가 되고, 비치는 순전히 태후가 되었다.

참고: 자탐춘의 공주는 가원춘과 같은 황제 공주이지 경비 같은 봉신공주가 아니다.

대관' 은 송휘종의 호칭으로, 웅장하고 장관인 광경을 가리킨다. 북송 관요대관요도 황제의 상징이다. 앞으로 가탐춘의' 붉은 살구가 구름에 기대다' 는 영예를 매핑합니다.

불수' 는 신기하다. 많이 말해야 한다. 자탐춘방 안의 대관가마 큰 접시에' 수십 마리의 정교한 불수' 가 있다. "공주" 의 영예 때문에 수십 년의 장수를 누릴 것을 예고하고 있다.

\ "부생 육기 \" 는 불수가 향중의 군자임을 기록하지만, 단지 의도적인 무의식일 뿐이다. 본초강목' 에는 불수가 기록되어 있다. 가라지에 넣으면 며칠 동안 버틸 수 있다. 북쪽으로 보내니, 사람은 매우 귀중하다. "

이 금신을 깨고 숲에 적용하다.

남에게 손가락질하기 어렵고, 두 손을 교차하면 소통할 수 있다.

불수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불전 공물이다. 불연이 있는 자는 복이 깊다. 장수, 자녀와 손자들이 가득하고, 이해하고, 가족의 행복을 의미합니다. 옛사람들은 불수를 자주 그리며 석류와 연근과 함께 복록 코뿔소를 대표한다.

수십 개의' 정교한 불지' 가 자탐춘의 방에 놓여 있어 의미가 자명하다. 홍루몽' 전편의 유일한 곳은' 진불지' 로, 자탐춘이 독차지했다.

지아 yuanchun 은 그림의 "향기로운 자루" 가 매우 특별하다고 생각합니다. 불수는 향의 변종이지만 시큼하고 시큼한 향은 축복이 아니라 마음이 내키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한다.

장차 황제가 죽음을 맞이하기 전에, 자의 재산. 판결로부터 분명히 알 수 있다.

그들도' 공주' 다. 그들의 여동생, 자탐춘은 구름마다 한 줄기의 희망이 있어 진정한 장수를 누리고, 이 불수에서부터. 왕희봉이 가모의' 왁스 동불수' 를 소유하고 있는 것은 그녀의 결말에서 알 수 있듯이, 정말 거짓이 아니다!

바넬은 자탐춘으로부터 불수 한 명을 받았고, 교언니와 유자 한 명을 교환했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두 사람이' 장수' 를 공유하고, 미래에는 인연이 있다는 뜻이다. 천만에요

백옥이 눈보다 낫다' 는 말은 부부가 화목하고 거문고가 화목하다는 뜻이다.

이에 따라 자탐춘과 임대옥, 외국에 시집가서 공주가 되고, 임대옥 위주로, 자탐춘이 신부라는 이야기를 간단히 추론해 보세요. 임대옥 들은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맡길 수 없어 곧 울어 죽었다. 지아 탐춘 (Jia Tanchun) 은 모든 구름에서 좋은면을 가지고 있으며, 왕의 호의를 받았다. "붉은 살구가 구름에서 나왔다." 손위왕, 살구는 탐춘, 구름은 임대옥.

얼마 지나지 않아 자탐춘은 임신하여 왕자를 낳았다. 어머니는 임신하여 자식이 비싸고 부부가 화목하다. 왕자는 왕위를 계승하여 장차 국왕이 될 것이다. 자탐춘은 황태후의 영예로 승진하여 수십 년을 살았다. 가모보다 더 길다.

절름발이 도사 한 명과 스님 한 명이 세 번의 약탈 후 북무모산에서 만나기로 약속한 것을 처음으로 기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절름발이, 절름발이, 절름발이, 절름발이, 절름발이, 절름발이) 세 번째 강도는 90 년이며, 자탐춘은 아마도 마지막 강도일 것이다. 천만에요

6. 창문에 오동나무를 심고 봉황오동나무는 가탐춘이 결국 공주가 될 것이라는 사실을 암시한다. 가모는 오동이가 너무 말랐다는 것을 안타까워했다. 자탐춘 출신은 빈한하여 결혼한 지 오래되어 부모의 형제가 도와주지 않았다는 것을 암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이 바로 탐춘의 재수 없는 삶이다.

하지만 오동나무는 결국 자라서 봉황이 서식하고 번식하게 되는데, 이는 자탐춘장 결혼 후의 또 다른 광경이다. 살구' 는 운이 좋다.

대관원 주택이 그렇게 많은데 가을은 탐춘의 유일한 선택이다. 가을이라는 단어는 봄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고 쇠퇴를 의미한다. "시원하다" 라는 글자는 바로 가탐춘의 시원한 인격, 상쾌한 인생이다.

홍루몽' 에 나오는 대부분의 딸의 생활은 슬픔과 이별로 가득 차 있다. 가을' 은 슬픔의 뜻이고,' 차갑다' 는 것은 기쁨의 뜻이다. 조설근은' 구상재' 를 빌려 자탐춘이 그녀의 긴 결혼 후에 올지 여부를 암시했다.

시원하다' 는 글자는 가탐춘의 생명으로 선천적인 결함에도 불구하고 소탈하게 산다. 나는 나의 생활에 만족하지 않지만, 나는 나의 생활에 매우 만족한다. 결국 나는' 행운' 으로 공주가 되었다. 탐춘은 대부분 자신의 운명을 파악할 수 있다. 가을의' 시원함' 은 정말 멋지다!

추서리재 소개가 끝나자 유 외할머니의 투어가 계속되고 있다. 다음에는 설보채 오항원이 아니라 뭐죠? 어떻게 하는지 알고 싶으면, 다음 분해를 들어라!

저자, 좋아하는 것, 소장에 관심을 가지신 것을 환영합니다. 홍루재미' 시리즈의 문장 한 편이 당신을 위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것입니다!

문 | 군검 아관홍루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