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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산 열세 명의 농민

지용은 허베이 옥전현 동팔리포마을의 일반 농민이다. 2008 년 초 비와 눈이 얼어붙은 재해에 맞서 싸우는 가운데, 그는 자비조직 12 촌민이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재해 지역으로 달려가 재해 구제에 참여해 중화민족의 감사의 전통적 미덕과' 한쪽이 어려움이 있고 팔방지원이 있다' 는 시대정신을 표현했다.

2008 년 6 월 5438+ 10 월, 우리나라 남부 일부 지역에서 보기 드문 비와 눈이 얼어붙은 재해가 발생했다. TV 에서 이 소식을 들은 송지용은 매우 급해서 즉시 12 명의 고향을 동원하여 섣달 그믐날 오후 재해방지 전쟁터로 달려갔다. 길고 험난한 주 여행을 거쳐 그들은 40 여 명으로 구성된 재해 방지 선봉대에 편입되어 여러 구조 장소를 뒤척였다. 얼음과 눈으로 파괴된 전기망을 보수하기 위해, 그들은 전기 절연 재료와 금속탑 재료를 어깨에 메고 재해 구호 현장을 오가며 전력유지대가 수천 킬로그램의 전봇대를 산에 실어 나르는 것을 도왔다. 그들은 하루에 10 시간 이상 일해야 한다. 일부 마을 사람들은 물과 흙이 불복하여 병이 나서 송지용이 약을 사서 모두가 버티도록 격려했다. 재해 구제 도중에 그는 주동적으로 종업원으로 활동하여 전사와 노동자들에게 밥을 선물했다. 그들의 정신에 고무되어 각 업종의 사람들이 단결하여 재난으로 인한 손실을 최소화하려고 노력하였다. 송지용과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가 언론에 보도되자 전국인민을 감동시켰고, 사회 각계에서 잇달아 기부를 했다. 송지용은 3 만여 위안의 기부금을 모두 재해 지역의 복지원에 기부했고, 그는 자신의 남은 1000 원을 어려운 군중에게 기부했다. 그는 가장 직접적이고 간단한 방식으로 신세대 청년 농민의 애국 헌신정신을 표현했다.

2008 년 5 월 12 일 쓰촨 원촨에서 대지진이 발생했다고 들었습니다. 그날 밤 송지용은 아주 빨리 출발했다. 그는 기차를 타고 정주에 도착한 후 택시, 오토바이 타기, 보행을 통해 마침내 재해가 더 심한 북천현성에 도착했다. 다른 12 농민도 뒤이어 송지용과 합류한다. 재해 후 가장 위급한 날, 그들은 폐허 밑에 묻힌 생존자 25 명을 구해내고 60 여 구의 희생자의 시체를 파냈다. 쓰촨 지진 피해 지역에서 송지용 애호봉사팀이 입은 빨간 조끼가 눈에 띄는' 사랑의 명함' 이 됐다. 송지용 등의 추진과 격려로 한 무리의 자원봉사자들이 지진 재해 지역에 와서 재해 구제와 재건에 참여하여 장관인' 송지용 현상' 을 형성했다.

[이 단락 편집] 상

하북성 사랑의 사자

하북성 우수 청년 자원봉사자

횃불을 전하는 하북성 적십자회 우수 자원봉사자 송지용.

하북성 적십자회 명예 회원

당산은 뇌봉 표병을 배운다.

Chenzhou 시 명예 시민

책임있는 중국은 2008 년 10 대 책임시민 중 한 명이다.

[이 단락 편집] "송지용 정신" 의 의미

송지용 현상' 은 고립된 것이 아니라' 송지용 정신' 이 중화민족의 전통 미덕을 계승하고 발양하는 것이다.

송지용 정신' 에는 나라를 위해 근심을 나누고 백성을 위해 재난을 푸는 고상한 정서가 담겨 있다. 문천 지진 이후 재난은 725 만 명이 33 년 전 당산대지진을 겪은 당산인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전체 간부 군중의 심계는 재해 지역의 안위가 냉엄하여, 온 국민이 당산 지진재해를 지원하는 다정한 우의를 느끼지 못하고, 사회에 보답하고 재해 지역을 지원하는 것은 전체 당산 인민의 공통된 염원이다. 큰 재난에는 큰 사랑이 있다', 송지용 사랑 봉사대는' 모든 사람을 배려한다', 조국에 보답하는 감사심과 포부를 품고, 쓰촨 재해 지역을 고향으로 여기고, 피해 동포를 가족으로 여기며 당산의' 사랑표' 와' 감사, 박애, 개방, 초월' 정신을 충분히 과시했다 송지용 현상' 은 지진 구호 중 유난히 따뜻한 그림이 되었다. 송지용은 새로운 시대의 일반인들이 겸손하고 걱정을 잊을 수 없는 숭고한 경지를 구현했다. 그들은 국가의 위기와 개인의 운명을 밀접하게 연결시켰다. "국가의 일, 사회의 일, 우리 모두의 일" 은 강한 충격력과 감화력을 불러일으켰다. 이런 정신력의 감화로 많은 낯선 사람들이 함께 모여 지진 재해를 구제했다. 재해 지역 인민에 대한 그들의 사랑은 끝없는 사랑이 되었다. 헌신 과정에서 그들은 나라를 위해 근심을 나누고, 백성을 위해 어려움을 해결하려는 강한 소망과 고상한 정서를 보였다.

송지용 정신' 은 한쪽이 어렵고 팔방에서 지원하는 전통적 미덕을 담고 있다. 한쪽은 어려움, 팔방 지원, 이웃 공조, 환난과 함께 중화민족의 전통 미덕이자 사회주의 제도의 우월성에 대한 생동감 있는 묘사이다. 33 년 전 당산대지진은 당산인들에게' 한쪽이 어렵고 팔방지원이 있다' 는 인간애를 느끼게 했다. 영웅의 당산 인민은 이 진심을 명심하고, 감사헌신 사회의 품격은 이미 당산인의 혈맥에 녹아들었다. 재난이 발생할 때마다 당산 인민은 늘 관대하고 사심이 없다. 5 월 12 지진도 예외는 아닙니다. 당산시당 시청은 처음으로 재해 지역에 위문전보를 보내고 다음날 재해 지역에 10 만원을 기부했다. 이후 청두에 도착한 첫 외국 의료팀과 구조대는 당산인이다. 재해 지역에 파견된 첫 번째 심리상담 자원봉사대는 정신과 의사와 지진고아로 구성되어 당산인이다. 당산인들도 지금까지 중국에서 가장 큰 개인 기부인1..1억원을 보냈다 ... "우리 당산은 쓰촨 인민을 포함한 전국민이 당산을 도왔던 것처럼 이 재난을 겪었다. 우리는 쓰촨 재해 지역을 위해 뭔가를 해야 한다. " 송지용과 대원들이 말했다. 재난이 발생했을 때 중화민족의' 한쪽에는 어려움이 있고 팔방지원' 의 전통적 미덕은 한 번의 릴레이와 전승을 받았다.

송지용 정신' 에는 사심, 두려움, 헌신의 우수한 자질이 담겨 있다. 33 년 전 당산인민과 전국 군민이 창조한 지진 구호 정신, 즉' 개인의 이익을 잊고 고생하다 * * * *, 인내하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다' 는 것은 신당산의 부상의 영혼이다. 지진의 세례를 거쳐 당산인민은 당의 지혜와 위대함을 깊이 느끼고 사회주의 제도의 비할 데 없는 우월성을 느끼며 인민 해방군의 충성과 전국 인민의 형제애를 느끼고 당, 조국, 전국 군민에 대한 감사와 애착으로 가득 차 있다. 홍수와 재해 구제, 희망 공사, 빈곤 구제 등 국가 자원 기부 활동에서 당산 사람들은 항상 실제 행동으로 전국민의 당산 지원에 보답한다. 송지용 정신' 의 격려와 격려로 송지용 () 식 자원봉사자들이 쏟아져 지진 구호 지원에 큰 힘이 되었다. 이런 정신은 당산인만이 아니다. 쓰촨 지진재해구제에는 수많은 감동적인 사적이 쏟아져 나와 중화민족의 거대한 응집력과 시대정신의 호소력을 구현했다.

송지용 정신' 에는 감사사회와 사회에 보답하는 정서가 담겨 있다. "감사, 박애, 개방, 초월" 을 핵심으로 하는 신당산정신은 당산의 각 역사시대에 형성된 영광스러운 전통과 혁명정신의 응결과 승화로 당산의 발전에 긍정적인 자양분과 정신적 동력을 제공한다. 당산인의 피는 이미 이 도시의 특수한 성격의 정신에 녹아들었다. 시 전체가 쓰촨 지진재해를 지원하여 이런 품격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였다. 당산 사람들은 감사하기 때문에 서로 사랑하기 때문에 사심 없이 바칩니다. 당산의 매달' Lei Feng 10 자치주 자가' 평론, 당산의 자원봉사자 활동, 당산의 전민 도덕 실천, 당산이 전국 다른 곳에서 재해가 발생했을 때의 사심없는 지원, 당산의' 좀 도와줘' 명함은 당산이 큰 사랑의 도시라는 것을 충분히 보여준다. 재난에서 두드러진 이 사랑은 당산인민에게 가져온 엄청난 트라우마, 수많은 상호 감사, 전국인민에 대한 감사, 당산에 대한 감사를 메웠다.

[이 단락 편집] "송지용 정신" 을 발양하다

송지용 정신은 간단하고 숭고하다. 새로운 역사적시기에 중국특색 사회주의를 건설하는 위대한 과정에서' 송지용 정신' 을 발양하는 것은 뚜렷한 시대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송지용 정신을 발양하면 전통 미덕을 전승하고 민족력을 결집시킬 수 있다. 중국 전통 도덕은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천하의 흥망은 필부의 책임이 있다" 고 강조했다. 이러한 전통적 미덕은 이미 중화민족 정신의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원촨 대지진은 수천 채의 집을 잔해로 만들고, 수천 명의 사람들이 지진으로 목숨을 잃었다. 그러나, 이 재난은 중국을 감동시켰고, 세계를 감동시켰다. 세상을 감동시킨 것은 지진 자체가 아니라 중국 국민들이 재난 앞에서 보여준 전통적인 미덕과 국력이다! 송지용 정신' 은 중화민족의 전통 미덕을 계승할 뿐만 아니라, 그에 깊은 시대적 내포를 부여하여 당대 중국 일반 민중의 숭고한 추구와 고상한 정서를 충분히 반영하였다. 강소강 사회를 전면적으로 건설하는 오늘날 송지용 정신을 대대적으로 발양하고, 전통 미덕을 계승하고 발양하고, 민족력을 결집하고, 국가 발전을 촉진하는 것은 중대하고 깊은 의의를 가지고 있다.

송지용 정신을 발양하면 정신부를 풍부하게 하고 인문정신을 발양할 수 있다. 한 민족, 한 도시는 자신의 독특한 정신적 품격을 가져야 한다. 이런 정신품격은 장기간의 재생산에서 점차 축적되어 한 민족, 한 도시가 일정한 자연환경과 사회사 조건 하에서 독특한 생존 발전 방식을 구현한 것이다. 당산에는 물려받은 귀중한 정신적 재산이 있다. Li Dazhao 의 "철 어깨 도덕적 인" 혁명 정신, 가일 안 노동자의 특별한 전투 정신, "가난한 막대기 정신" 의 "세 당나귀 다리" 혁명 정신, "수천 에이커의 땅", 당산 지진 정신, 카오 페이 Dian 건설 정신은 당산 사람들의 혁명 정신과 혁신 정신을 반영합니다. 지진에 직면하여 당산 국민들은 초인간적인 불요불굴의 의지를 보였다. 문천 대지진은 당산 국민들이 기부 기부, 경쟁 헌혈, 자원봉사 재해 지역 등 실제 행동에 영향을 주어 재해 지역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신당산정신을 생동감 있게 해석하였다. 송지용 정신' 은 당산 지진정신과 신당산정신이 재난 앞에서 유력하게 석방된 것이다. 송지용 정신을 발양하면 우리의 소중한 정신적 부를 풍요롭게 하고 소강 사회를 전면적으로 건설하는 데 정신적 동력을 제공할 수 있다.

송지용 정신을 발양하면 국민의 투지를 자극하고 비범한 업적을 창출할 수 있다. 평화로운 발전기에 모든 사람이 생사의 시련을 겪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범한 직무에서 평범한 일을 하고 있다. 이런 사회 환경에서 평범한 일자리는 우리가 삶의 가치를 실현하는 광활한 무대다. 송지용은 그가 세상을 놀라게 했다고 말할 수 없고, 호언장어도 없다. 하지만 그는 자신의 가장 소박한 감정으로 가장 단순한 사랑의 감정으로 가슴 뭉클한 사랑의 그림을 쓰고 가장 아름다운 항재해 음표를 썼다. 송지용은 실제 행동으로 일반인이 무궁무진한 에너지를 간직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여 재해 구제를 위해 강력한 힘을 결집시켰다. 만약 모든 사람이 송립과 지용이 될 수 있다면, 가장 고귀한 행동으로, 가장 사심없는 감정으로, 가장 소박한 마음으로 기꺼이 바치고,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평범한 일에 자신의 청춘과 피를 바쳐 자신의 삶의 가치를 드러낼 수 있다. 강소강 사회를 전면적으로 건설하는 위대한 실천에서, 우리는' 송지용 정신' 을 발양하고, 일반인의 발전 잠재력을 자극하고, 그들의 발전력을 모아, 개인의 가치 추구를 민족 부흥과 국가 발전의 위대한 실천에 녹아들게 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개인의 이상 포부를 격려와 새로운 업적을 창조하는 실제 행동으로 삼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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