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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기술: 가상 현실의 성능 특성은 무엇입니까? 어떤 응용 분야가 있습니까?

기술적 관점에서 볼 때, 가상 현실 시스템에는 세 가지 기본 특징이 있습니다. 세 가지 "나" 몰입-상호 작용-상상력, 가상 시스템에서 사람의 주도적 역할을 강조합니다. 과거에는 사람들이 컴퓨터 시스템 외부에서만 처리 결과를 관찰할 수 있었고, 컴퓨터 시스템이 만든 환경까지, 과거에는 키보드와 마우스를 통해서만 컴퓨팅 환경의 1 차원 디지털 정보와 상호 작용할 수 있었고, 사람들이 다양한 센서를 통해 다차원 정보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환경까지; 과거에는 사람들이 정량계산의 결과로만 배울 수 있어 사물에 대한 인식이 깊어졌고, 지금까지는 정성과 정량이 결합된 환경에서 감성과 이성의 인식을 얻어 개념을 심화시키고 새로운 사상을 싹트게 할 수 있었다. 결론적으로, 미래의 가상 시스템에서, 사람들의 목적은 컴퓨터와 다른 센서로 구성된 이 정보 처리 시스템이 덜 우호적인 컴퓨터 시스템을' 아쉬운 대로' 하도록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요구를 최대한' 충족' 하도록 하는 것이다.

다중감도

다중 인식이란 일반적인 컴퓨터 기술이 지닌 시각적 인식 외에도 청각 인식, 힘 인식, 촉각 인식, 운동 인식, 심지어 미각 인식, 후각 인식까지 말합니다. 이상적인 가상 현실 기술은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인식 기능을 가져야 한다. 관련 기술, 특히 감지 기술의 제한으로 인해 가상 현실 기술의 감지 기능은 시각, 청각, 힘, 촉각 및 운동으로 제한됩니다.

[편집] 몰입감

일명 현장감이라고도 하며, 사용자가 시뮬레이션 환경에서 주인공으로 느끼는 진실의 정도를 말한다. 이상적인 시뮬레이션 환경은 사용자가 진짜와 거짓을 구별하기 어렵게 하여 사용자가 컴퓨터로 만든 3D 가상 환경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 환경의 모든 것이 진짜처럼 보이고, 진짜처럼 들리고, 움직이고, 움직이고, 냄새도 나고, 맛도 진짜인 것 같다. 마치 현실 세계에서의 느낌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편집] 상호 작용

시뮬레이션 환경에서 객체에 대한 사용자의 조작성과 환경 피드백의 자연도 (실시간 포함) 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손으로 시뮬레이션 환경에서 가상 물체를 직접 잡을 수 있습니다. 이때 그의 손은 무언가를 쥐고 있는 것을 느끼고 물체의 무게를 느낄 수 있으며, 시야에서 잡힌 물체는 손의 움직임에 따라 즉시 움직일 수 있습니다.

[편집] 상상력

가상현실 기술은 넓고 상상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며 인간의 인지범위를 넓힐 수 있고, 현실 환경을 재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객관적이고 존재하지 않거나 불가능한 환경도 마음대로 구상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완전한 가상 현실 시스템은 가상 환경, 고성능 컴퓨터를 핵심으로 하는 가상 환경 프로세서, 헬멧 디스플레이를 핵심으로 하는 시각 시스템, 음성 인식, 사운드 합성 및 사운드 포지셔닝을 핵심으로 하는 청각 시스템, 방위 추적기, 데이터 장갑, 데이터 재킷을 주체로 하는 신체 방향과 자세 추적 장치, 미각, 후각, 촉각, 힘 피드백 시스템 등의 기능 단위로 구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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