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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춘절기의 특징과 풍습

1, 입춘절기 특징.

초봄철에는 동아시아 남지 서풍 급류가 약해지기 시작했지만 동아시아 북지 서풍 급류의 강도와 위치는 기본적으로 변하지 않았다. 몽골의 냉고압과 알류신 저압은 비교적 강하지만, 강한 냉기의 영향을 받는 간격에서는 남풍 빈도가 증가하고 눈에 띄는 가열 과정이 수반된다. 봄이 시작되었습니다. 자연계에서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모든 것이 회복의 조짐을 보이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입춘절기부터 시계열이 봄철에 들어섰다. 자연계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봄' 은 따뜻한 날씨와 만물의 회복을 의미한다. 입춘의 경우, 중국에서는 북회귀선과 그 이남 지역, 태양과 합, 만물이 모두 봄이라 이른 봄의 숨결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이스라엘 북부의 대부분 지역에서는 봄의 전주라고 할 수 있을 뿐, 지금은 만물이 숨겨진 겨울이며, 어떤 곳에서는 여전히 눈이 내리고 있다. 북회귀선 북쪽 지역 (황지교교) 은 황지교에서 멀어질수록 봄이 늦는다. 2. 입춘절기의 풍습

(1) 봄소를 치다

뽕나무를 뼈대로 만든 봄소가 있는데, 특히' 봄소' 풍습에 쓰이는' 소' 이다. 겨울부터 명절까지 이튿날 아침, 사람들은 흙으로 점토를 합성하여 소와 비슷한 모양으로 조각했다. 4: 08 과 360 일 12 시간에 패턴을 그립니다. 봄이 시작되기 전날, 관원과 인민은 약속한 농업 제단에서 제물을 바쳤다. 나중에 현집사 (현장장) 가 직접' 봄소' 를 채찍질하여 봄갈이의 시작을 나타냈다. 그런 다음 군중들은 쟁기질을 시작했다. 쟁기질하면서' 봄소' 를 치며' 바람과 비가 순조롭다' 고 외쳤다. 두 다스 "국가 평화와 안보"; 오곡이 풍성하다' 등 세 다스의 상서로운 말.

(2) 다춘계

이것은 산시 통천 인민의 오래된 풍습이다. 매년 입춘일에 어머니는 천으로 3cm 길이의 수탉을 만들어 아이의 모자에 꿰매어' 봄의 닭' 에 대한 축원을 표현하신다. 여자들은 실을 이용해 콩을 우뿔에 매달거나 콩으로 소로부터 뜯어내는데, 이렇게 하면 아이가 홍역을 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전자는' 피진' 이라고 하고, 후자는' 발진' 이라고 부른다.

③ 주망신

주망은 봄의 신, 즉 식물과 생명의 신이다. 주망의 이미지는 인간의 얼굴과 규칙만 있는 새다. 입춘이라는 날 민속은 주로 봄일에 집중되었다. 주조 때 봄을 맞아 동당을 세웠는데, 제사 주망은 역사가 유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산둥 구망에서 설을 보낼 때, 구망의 의상에 따르면 그해의 기후를 예측했다. 모자를 쓰면 따뜻한 봄을 나타내고, 사정은 봄추위를 나타내고, 신발을 신으면 봄비가 많고, 맨발은 봄비가 적다는 것이다. 광저우에서 입춘 전후로 사람들은 드럼으로 역병을 몰아내고 핑안 기도를 했다.

(4) 봄소를 바르다

봄소를 붙이는 풍습은 입춘 전에 시작되었다. 전통적인 방법에 따르면, 현야 (현야) 는 개춘 전에 종이 제본 방면의 전문가와 장인을 현성에서 만나 봄소의 이미지를 정성껏 만들었다. 일반적으로 대나무 꼬치로 소의 골격을 만들고, 봄나무로 다리를 만들고, 종이를 바르고, 물감을 바르면 소의 이미지를 만드는 데 성공한다. 속담에 붉은 노란 종이를 많이 붙였더니' 대풍작' 이 생겼다는 말이 있다. 검은 종이에 바르면 그 해 수확이 좋지 않았다. 그래서 행정 장관 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 잡기 위해 붉은 노란색 종이 를 준비했다. 봄소가 붙여진 후, 의식을 거행하여 용점정을 그리는데, 즉 향안을 세우고 허리를 굽혀 절을 한다.

(5) 설날

봄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우선 현성에서 풍수가 좋은 밭을 골라서' 춘막' 을 세우고 봄을 준비해야 한다. 봄막은 일반적으로 교통요로에 설치돼 있어 인파를 모으기에 편리하다. 주위에 채색 깃발을 꽂다. 설날은 입춘의 같은 날에 거행된다. 구체적인 시간은 역서를 기준으로 하며, 때로는 낮의 시간, 때로는 자정이다. 설 행사는 일반적으로 호탕한 의장대오에서 춘관의 퍼레이드에 실려 시위풍으로 앞뒤가 붐비고 비길 데 없는 모습을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그리고 만두, 엠마, 가운 마에봇을 입고, 혹은 여러 가지 기이한 옷을 입고, 두 사람이 들고 있는 나무 막대기에 앉아 놀다가 놀면서 하하 웃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봄을 맞이하는 대오가 사방팔방에서 초막 앞에 모여 현야 (현 정부) 에 가서 봄을 맞이하는 기쁜 소식을 발표하였다.

(6) 유춘 보춘

설날을 축하하는 좋은 소식에 우리는 봄여행을 시작했다. 각 마을 각 사의 징과 북대, 의장대가 앞을 걷고, 4 ~ 8 명이 들고 있는 거대한 봄소 조각상이 뒤를 걷고 있다. 걸으면서 뛰고,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고, 폭죽이 일제히 울린다. 퍼레이드 대오가 방대하고 장관이다. 마을, 거리, 골목을 두루 돌아다니다.

봄놀이장 (사찰장) 에 들어서자 봄나들이의 행렬이 운동장 주위를 두 바퀴 돌고, 줄지어 늘어선 자리에 서 있었다. 이 때, 행정 장관 은 정중하게 봄 헛간 에 앉아 초대 되고, 의식 은 봄 이 도착했다고 발표했다. 전통 풍습에 따르면, 기이한 옷차림을 하고, 붉은 노란색과 노란색 사이의 깃발을 들고, 무대에서 첫 번째 신문인' 좋은 날씨' 를 들고, 군중들이 일제히 호응했다. 두 번째 신문인' 오곡이 풍성하다' 는 대중도 일제히 호응했다. 세 번째 신문인' 평화와 번영' 은 군중들이 다시 한 번 부화했다. 신문사에 오는 모든 사람은 상을 받는다.

(7) 춘사

이것은 고대 봄에 토지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날이다. 주대는 초하루로 대부분 입춘 이후 5 일째에 열린다. 명당 예기: "여름 _, 가을맛, 겨울성, 춘사, 추성, 그리고 대왁스, 하늘에 제사를 지내요." 한대 이전에는 춘회밖에 없었고, 한대 이후에는 춘회와 추회가 있어 춘분과 추분 전후에 열렸다. 사교일은 주로 신령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이고, 이웃과의 모임을 의미한다. 남조량종곡은' 형추 연대보' 를 썼다.' 사일, 이웃이 연합한 종합사, 제사 당대의 시인 왕갑은' 사일' 시를 쓴 적이 있다. "삼철영이 춘사에서 떨어져 집집마다 취해 있다." 고대인들은 사직 제사를 매우 중요하게 여겼고, 나중에는 후세를 전하는 풍습이 되어 제사 활동이 되어 대지의 만물이 번식하고, 제사를 기원하며, 육축들이 번창하고, 오곡이 풍성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곡, 오곡, 오곡, 오곡, 오곡)

(8) 이춘자화를 게시하다

봄이 오니 문벽에 이춘자화를 붙이는 것은 당대 장안의 풍습이다. 봄날이 시작될 때 당대 장안인은 종종 문에 서화를 붙였는데, 위에는' 이춘' 이라는 글자와' 이춘화' 가 적혀 있었다. 예를 들면' 봄맞이',' 희춘',' 미춘',' 봄따뜻한 꽃' 이다. 다른 사람들은 상인방에 축원의 메시지를 붙여 봄을 맞이하려는 그들의 소망을 표현했다. 그림을 그릴 줄 아는 사람은 늘 상인방에 섣달 매화를 그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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