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땅에서 인류 발전의 역사가 모계 사회에 들어선 후, 알 수 없는 단층이 발생했고, 부계 씨족 시대로 더 들어가지 않고 발걸음을 멈추고 모계 사회의 전형적인 특징을 완전히 보존하고, 여성이 밭을 갈고 천을 짜고, 남성이 사냥을 지켰다. 사냥감이 줄고 사냥이 금지됨에 따라 남자들은 집으로 물러나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남자다움이 퇴화했다.
이곳의 남자들은 고정된 아내도 없고 결혼도 없고 부족들은 여전히 혼인제를 실시하고 있다. 여자는 자신의 사랑과 필요에 따라 남자를 선택하고 남자를 바꿀 권리가 있다.
남자는 복종하고, 의지하고, 여자에게 종속될 수밖에 없다. 남자는 진정한 사회적 지위가 없다.
딸나라에서 아이는 자기는 엄마가 있다는 것만 알지만 자기가 아버지가 있다는 것은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여기에는 아버지라는 호칭이 없고, 가족 조직에는 아버지가 부족하다. 자녀 양육을 담당하는 사람은 어머니와 삼촌이다. 나의 삼촌은 나의 아버지의 자리를 완전히 대신했다.
이곳의 여자는 부족의 등골이고, 민족의 등골이며, 생활의 주인이다. 사회의 자연질서는 여자의 손과 치마 아래에서 그렇게 평온하고 여유롭다. 개울처럼 숲 깊은 곳처럼 호수처럼 조용히 흩어지고, 자라고, 기뻐하고 있다.
이것은 소녀의 나라입니다. 모계 사회, 깊은 산속의 민족, 신비롭고 거의 알려지지 않은 부족.
이것은 진실하고 아름다운 동화 세계이다. 원시적이고, 자연스럽고, 조각되지 않은 여성의 세계.
남자는 이 세상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군주에게 복종해야 하고, 신하에게 복종해야 하며, 남편은 반드시 복종해야 한다.
이곳의 모든 것이 뒤바뀌었다. 이곳의 달은 태양보다 더 아름답고 밝다.
여자가 남자를 매료시키는 세상, 한 여자가 남자를 경외하게 하는 세상, 한 여자의 절대적인 권위의 세계!
질문 2: 딸국은 어디서 찍었나요, 윈난쿤밍, 태국 서리-천축옥토끼 풍작, 쓰촨 관현 박성극락세계, 주자이거우 산둥 연대-무저동 탐색-운남달리, 석림-감옥에 갇힌 오행산, 손오공이 당승 중 오행산, 지혜로 깨우친 손오공-손오공이 쓰촨 아미산 청성산에 최초로 나타났고, 장쑤 양주 대명사-마무극국 (시집) 을 제외했다. 태원 진사-타워를 쓸어 이상한 불공평을 판별하다-신장 트루반 고창 고창 고성 유적지, 화염산-계림루피리암-구이린 루피리암-삼차바초 팬 중철선공주 악마동-베이징계대사-비관인, 전홍해아, 베이징 칠왕릉-대성, 이랑신 전투 손오공은 백골정 백두산-홍헬 안후이 구화산 베이징 우잉 초등학교 구체육관-범도혜 내몽골 시린호트 대초원-관봉 비마빈 비마빈 천하-돼지 팔계 불사오운스택동-푸젠구산-재난 중관음원. 15 회 보충 후 절강 사오싱 뒷산, 하남? 멋져요? 산-은안개 눈물산, 절강성 사오싱 왕순사-봉현, 운남 민족마을, 호남 장가계, 절강사오싱-진위미원숭이 왕, 천하를 건너 위난에서 벗어나 보리역을 빼앗고, 동성을 구하고, 흑수하를 끊고, 정을 끊고, 등불을 바라보다. 멋져요? 산중보산호-위험도천하-베이징 미운-정서단흑수하-호남 무릉원-진미원숭이 왕-쓰촨 면양즈구곡산-쓰촨 강유 부처님동-추수청우괴기타: 이백고리, 루브산,
질문 3: 딸 나라는 어디에 있습니까? 딸국은 곳곳에 여자들이 있는 나라를 가리킨다. (소설이나 신화 전설에서만 본 적이 있다). 딸나라 관광지는 중국 후베이 () 성 수주시 홍산진 () 에 위치해 있으며, 서유 신화 () 가 지나는 세계 관광지 중 하나이다. 관광지는 퀸즈 온천구, 서유기 공원, 성위 대원, 복숭아원 양생구를 포함해 체험구역과 관광구역으로 나뉜다. 서유기 이야기 줄거리, 장면, 캐릭터 프로토타입을 바탕으로 자신의 지리적 환경과 결합해 서역풍의 신비로운 나라 관광지를 만든다.
질문 4:' 서유기' 의 딸 나라는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서유기' 의 묘사가 완전히 허구는 아니다.
아름답고 치정스러운 황후, 안에 있는 물을 마시면 아이를 낳을 수 있는 자모하, 서유기에 묘사된' 딸나라' 는 한때 수많은 환상을 남겼다. 딸나라' 는 오승은의 허황된 상상력으로 창조된 이상적인 낙원인가, 아니면 역사상 이런' 딸나라' 가 있었던 것일까?
사서에 기재된 동방 딸국은 전설의' 딸나라' 인가?
"'딸나라' 는 역사적으로 확실히 존재하며, 현재 일부 마을에서는' 딸나라' 의 오래된 풍습을 지금까지 보존하고 있다." 임신설하다. 임신설, 쓰촨 성 사회과학원 역사연구소 연구원, 쓰촨 강장연구센터 부주임. 장기간의 연구와 현장 고찰을 통해 그는 오늘 쓰촨 간지주 단바현에서 도부현 일대까지' 구당서' 에 기재된 동여국의 중심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동양 딸 나라는 전설적인' 딸 나라' 인가? 구당서' 권 197' 서남만전' 에 따르면' 동여국, 일명 서창족, 서해에는 딸국이 있기 때문에 동여국이라고 불린다. 여자가 왕이다. 동쪽과 모주 (), 당항 () 은 연결되어 있고, 동남은 아주 () 와 연결되어 있으며, 나녀만 (), 백랑이 () 를 갈라놓고 있다. 그것의 영토는 동쪽에서 서쪽으로 9 일, 북쪽에서 남쪽으로 22 일이다. 크고 작은 도시는 80 여 개이다. "
임신설에 따르면' 구당서' 에 따르면 동여국의 여정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22 일, 동쪽에서 서쪽으로 9 일이다. 지난 하루 동안 40 킬로미터를 타거나 20 킬로미터를 걷는다면, 동녀국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400 킬로미터에서 800 킬로미터를 덮고, 동쪽에서 서쪽으로 180 킬로미터에서 360 킬로미터를 덮어야 한다.
사료에 따르면 동여국의 건물은 모두 탑이고, 황후는 9 층탑에 살고, 일반인은 4 ~ 5 층탑에 살고 있다. 여왕은 파란 천 털깃의 비단 롱스커트를 입고 치맛자락이 온 땅의 금화를 휩쓸고 있다. 동양딸 나라의 가장 큰 특징은 중녀 경남이다. 왕과 관원은 모두 여자이다. 남자는 조정에서 관직을 할 수 없고, 밖에서 병역을 할 수밖에 없다. 궁중 황후의 의지는 여관을 통해 외부에 전달된다. 동양딸 국유황후와 부황후, 민족 내에서 재능 있는 사람을 추천한다. 여왕이 죽은 후, 부여왕은 왕위를 계승했다. 일반적으로 가정은 여성 위주로 부부 관계가 없다. 가정에서 어머니는 존경을 받고, 그녀는 가족 재산의 분배를 관장하며, 모든 가정 사무를 주도하고 있다.
역사적으로 동양 여자의 나라가 나중에 사라졌나요?
구당서' 는 동방 딸국에 대한 기록이 매우 상세하지만 당나라 이후 동양딸국에 대한 사서의 기록은 거의 중단되었다. 그냥 단명?
임신설에 따르면 당현종 시대에는 당나라와 지방 제후들이 사이가 좋았고, 지방 제후들은 야루장부강에서 대도하로 확장되었다고 한다. 그러나 당나라 중기에는 당나라와 투판의 관계가 긴장되기 시작했다. 100 여 년의 전란을 거쳐 당나라는 점차 투판 지역의 일부 소수민족을 내지로 모집하였다. 당시 당나라는 8 개 민족 부족을 민산협곡에서 대도하로 옮겨 정착했다. 이 여덟 부족 중 한 부족은 동여국 여왕이 이끄는 부족이다.
당시 동방 딸국의 왕후가 궁정 앞에 나타나' 인청광록 의사' 라는 칭호를 받았다. 허직임에도 불구하고 품급이 높아서 현재의 성 장관과 맞먹는다. 나중에 당나라 후기에 현지 제후세력이 점차 강해지면서 다두 강 동쪽을 여러 차례 침략했다. 당나라가 군대를 조직하여 반격을 진행하다. 송곳니가 엇갈린 전쟁에서 동양 딸 나라의 이 잔존부족들은 양면적인 태도를 취하여 자신을 보호했다.
나중에 당나라는 분열할 때까지 점차 쇠락했고, 각지의 제후들은 점차 멸망하였다. 현지 제후들이 무너진 후 그들이 통치했던 청장고원은 다시 원시 부족 시대로 돌아갔다. 당나라가 분열된 후 통일된 관리가 없었다. 이후 송원명 시대에는 청장고원에 대한 통치가 약해 역사 기록이 거의 없었다. 청나라에 이르러서야 토스트 제도가 완벽해졌다. 하지만 동양의 딸국이 남긴 부족들 중 일부는 교통허브에 가깝기 때문에 외래문화의 영향을 받았다. 여왕이 죽은 후, 그들은 전통 풍습을 보존하지 않고 점차 종법 사회로 발전했고, 일부 부족들은 여전히 깊은 산협곡에 살면서 모계 사회의 흔적을 간직하고 있다.
왜 동여국의 풍습이 오늘까지 보존될 수 있습니까?
임신설은 사회 과정이 발전함에 따라 이 지역은 여전히 모계 사회의 흔적을 보존하고 있으며, 이는 현지 생산 환경의 수요에 적응하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지역은 고산 협곡 중간에 위치해 있어 생산 조건이 나쁘고 토지와 제품이 희소하다. 일부일처제를 실시하면 아들이 결혼하면 분가하여 작은 가정을 재건하는데, 이는 현지 경제력이 도저히 감당할 수 없는 것이며 생산자료 분배도 부족하다. 또한 폐쇄된 깊은 산협곡에 위치해 있어 외부와 거의 단절되어 다른 문화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북경 사범 대학 문학원 민속 >>
질문 5: 서유기의 딸 나라는 어느 나라입니까? 딸나라 서천취경의 길에서 당승사도가 겪는 고난은 대부분 요괴에서 비롯되지만, 한 곳은 미녀의 유혹이다. 여기는 당승을 시험하는 딸국이다. 서유기의 딸 나라에 대한 묘사는 "천하 음소양, 농민은 모두 여자, 어나무나무는 모두 붉은 옷" 이다. 딸국은 고대 모계 사회로, 쓰촨 단바와 운남 루구 호수에는 여전히 유물이 남아 있다. 그러나' 서유기' 의' 딸나라' 는 이 두 곳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당승이 경을 취하는 노선은 산시에서 출발해 간쑤를 거쳐 신장으로 진입하기 때문이다. 고증에 따르면 책에 언급된 딸국은 신장 쿠차에 위치해 있다. 쿠카는 고대에 구즈라고 불리며 실크로드에서 중요한 도시이다. 이곳은 물과 토양이 좋아서 미녀가 가는 곳이다. 전설의 자모강은 지금의 쿠차강이다. 물론 강물을 마시면 임신만 할 수 있다.
--"발견의 여행" 보고서에서 발췌
질문 6: 운남에 딸 나라가 있습니까? 1. 모소 모계 씨족 사회
신비로운 동방딸국' 과' 인류모계 일족 영토의 활성화석' 으로 불리는 국가급 풍경 명승지인 루구호는 그림, 몽환적 평온 뿐만 아니라 오래되고 원시적인 사회 형태와 독특하고 순박하며 독특한 풍토인정으로 유명하다. 호숫가에 사는 수만 명의 모소인들이 여성을 축으로 하는 모계 씨족 가정에서 살고 있으며, 문수의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2 1 세기를 앞둔 외부인들에게는 불가사의해 보이지만, 확실히 혼란스럽고 신비로운 유혹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모소인의 결혼식은 세계 각종 결혼식 풍습 중의 한 송이의 기묘한 송이이다.
기혼 부부가 사랑을 최우선으로 두다.
외혼은 루구 호수 연안의 모소 사람들 사이에서 성행하고 있다. 지금까지도 수십 명의 모소 남녀가 결혼을 하고 있다. 남녀 부부의 10% 미만이 동거를 해야 하거나, 집에 남자와 여자가 있기 때문에 여자를' 뿌리' 로 여기고, 여자를 지금의 모소인으로 여겨야 하며, 며느리와 결혼해야 하고, 다른 남자는 여전히 결혼해야 한다.
이혼의 형식은 남자가 여자와 결혼하지 않고 결혼하지 않는 것이다. 남녀가 평생 모계 가정에 머무르는 것은 남자가' 가다' 는 결혼이다. 남자는 밤에 여자의 임시 거처에 갔다가 다음날 아침에 집으로 돌아왔다. 쌍방 모두 상대방의 가족 구성원이 아니다. 이혼한 남녀는 서로' 아수' 또는' 쇼보' 라고 부른다. 문수' 는 부부적 의미를 지닌 한 쌍이다. 어떤 책은' 아하' 라고 불린다. 사실 똑같아요. 그냥 음역만 다를 뿐이에요.
남녀 혼인관계의 수립은 어떤 법률의 구속을 받지 않으며, 가족 지위도 중시하지 않는다. 문수의 결혼은 혼란스럽지 않은데, 군혼은 말할 것도 없다. 아줌마, 아저씨, 형제자매 중 아수와 친구를 사귀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한 여자가 동시에 두 명 이상의 관원과 친구를 사귈 수는 없다. 한 남자가 동시에 여러 여자와 친구를 사귈 수는 없다. 모소 남녀 보행팀에서. 어떤 남녀들은 서로 거리가 멀거나 감정적인 이유로 비공식적인 비밀 문수를 비공개로 하는 것을' 임시 문수' 라고 하지만 이런 현상은 주류가 아니다.
남녀가 아수와 친구를 사귀는지 여부는 쌍방의 감정에 달려 있다. 이는 주로 여성의 감정에 달려 있다. 돈과 지위가 반드시 소녀의 마음을 얻는 것은 아니다. 감정에 기초하여, 그들은 멋있고 키가 큰 외모와 지혜를 선택하는 것에 더 신경을 쓴다. 남녀가 일단 상대에게 관심을 갖게 되면, 그 무엇도 그들이 아수와의 관계를 맺는 것을 막을 수 없다. 현지의 한 발라드가 말했듯이, "좋은 오빠 (언니) 요, 인심이 금보다 더 비싸요. 만큼 바다 처럼 깊은 친구, 노란 오리 쌍 ...... "아니 가족 배열 이나 중매 쇼. 남녀가 노동, 명절 활동, 춤, 친구 사귀는 과정에서 서로 사랑할 때 쌍방의 감정이 잘 맞으면 스스로 결정을 내리고 수애 관계를 맺을 수 있다.
문수와 선물을 교환하고 친구를 사귀다.
아수와 친구를 사귀고, 아수와 관계를 맺는 것은 비교적 자유롭고, 절차도 간단하다. 보통 사적으로 선물이나 의뢰인 (즉, 모소족이 말하는' 사소가') 을 교환하여 관계를 확인할 수 있다. 일부 모임은 개인 보석, 팔찌, 반지 등을 교환한다. 어떤 사람들은 남자가 직접 만든 깔창이나 린넨 벨트, 남자는 스카프나 장신구를 선물한다. 일단 선물을 교환하면 남자와 여자는 수애가 되고 밤이 되면 남자는 여자에게 가서 결혼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친구를 사귀는 문수는 보통 상당히 비밀스러운 결혼식 과정이 있어 시간이 지나서야 점차 공개된다.
게다가, 상당히 많은 남녀들이 더 점잖은 방식으로 선물을 교환한다. 남자가 여자를 마음에 들거나 쌍방이 모두 의향이 있을 때, 보통 남자는 자신이 믿을 수 있는 사람을 초청하여 옷, 치마, 차, 설탕 등의 선물을 가지고 여자 집에 가서 선물을 교환한다. 편지를 배달하는 사람이 여자 집에 와서, 여자 측 어머니에게 찾아온 뜻을 설명하려고 하는데, 어머니는 보통 딸의 의견을 구한다. 만약 그녀가 동의하지 않는다면, 그녀는 매우 완곡하게 답례할 것이다. 이런 식으로 친구를 사귀는 문수는 남자가 가출할 때 더 개방적인 형태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밤에 전시회를 참관하는 데는 많은 암호가 있다.
모소 여자는 아수와 친구를 사귈 나이가 되면 보통 화방에 자신의 화방을 가지고 있다. 일단 그들이 아수와 친구가 되면, 이 꽃집은 사랑의 작은 세상이 된다.
대부분의 첫 데이트는 비밀리에 진행되었다. 밤이 깊을 때 남자들은 종종 작은 아 집으로 걸어가거나, 말을 타거나, 약속된 신호에 따라 화방 지붕에 석두 던지거나, 피리와 현악을 불거나, 말이나 파이프로 문을 두드린다. 다양한 신호가 있습니다. 기다리는 여자가 문을 여는 소리를 듣고 작은 아를 침실로 소개합니다. 날이 밝기 전에 그 사람은 황급히 떠나 자기 집으로 돌아왔다. 얼마 후 ... >>
질문 7: 딸에게 가구를 사주시겠습니까? 신비한 루구 호수는 윈난성 리강시 닝엉현에 위치하고 있다. 그것을 탐구하려면 약간의 고된 일이 필요하다. 반산도로는 산 깊숙한 곳에 칩거하며, 마치 리본이 산허리에 묶여 있는 것처럼, 한 층씩 길게 뻗어 있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오른쪽에는 또 하나의 웅장한 산봉우리가 있고, 왼쪽에는 끝없이 펼쳐진 협곡이 있다. 오솔길이 산을 돌아 다니니 차도 숨을 쉴 수가 없다. 길은 험난했지만, 진 스승의 차기술이 너무 강하여, 우리의 아름다운 경치를 찾는 탐욕스러운 눈길을 지체하지 않았다.
아침 안개가 자욱하여, 온 산과 소나무의 그늘 아래, 규칙적인 계단식 논은 검은 기와의 오두막으로 둘러싸여 있고, 주방의 밥 짓는 연기가 바람에 흩날리며 구름과 연결되어 있다. 얼마나 현실적인 수묵화인가, 우리는 발길을 멈추고 관망하는 것을 도울 수 없다.
사진을 찍은 후, 우리는 여행을 계속했습니다. 와, 산길이 열여덟 굽다. 우리는 산길의 18 굽이를 한 번 이상 들었지만, 그것은 단지 문자 그대로의 느낌일 뿐이다. 오늘 우리에게 보여준 것은 실제 산길 18 굽이였다. 진사부는 차를 전망대에 주차했고, 우리는 산 아래를 내려다보았다. 회색 아스팔트 길 한 마리가 큰 뱀 한 마리가 산허리에서 구불구불 구불하며, 마치 뱀 한 마리가 우리 앞을 걷고 있는 것 같다. 이 산을 드나드는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뱀의 방식을 배워서 서로의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열여덟 번 굽은 후 갑자기 길 오른편에 고원에 붉은 진달래꽃 한 송이가 환하게 웃으며 우리 외국인들을 환영하고, 나무의 하얀색은 떠나기 아쉬워했다. 따뜻하고 붉게 물들지 않는 흰 진달래꽃을 보면서 나는 깊은 감명을 받았다. 그들은 군중에서 멀리 떨어진 이 고원에서 자랐고, 아무도 활짝 피는 것을 보지 못했지만, 외로움과 아무도 감사하지 않아 죽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아낌없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뽐내고, 조용히 군산을 꾸미고, 자연을 점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도로가 산을 빙빙 돌면서 오르거나, 내리거나, 계곡이나, 산꼭대기에서, 마치 놀이공원에서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과 같다. 6-7 시간의 차는 아름다운 경치와 롤러코스터를 감상하며 보냈다. 갑자기, 유언니는 오른쪽을 가리키며 내려다보았다. 그것은 루구 호수였다. 우리는 고개를 돌려 길가의 나무를 통해 리장 전설의 루구 호수를 보았다. 차가 멈추자 우리는 지체 없이 전망대로 달려갔다. 산들이 둘러싸고, 푸른 호수가 산기슭에 가만히 누워 있고, 일곱 진주 같은 섬이 흩어져 있다. 보석의 여신은 호수 중앙에서 평화롭게 자고 푸른 하늘, 흰 구름, 햇빛 속에서 목욕하며 더욱 단정하고 소박하며 아름답게 변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루구 호수는 한때 큰 숲이었고, 한 가족이 살고 있었다고 한다. 집에는 Gem 이라는 아름다운 딸이 있는데, 영리하고 영리하다. 숲 속의 모든 새와 짐승은 모두 그녀의 좋은 친구이다. 그녀가 빚은 수리마 술의 향기가 10 리 밖으로 날아갔다.
숲의 다른 쪽 끝에는 후룡이라는 젊은이가 살고 있다. 그와 킴은 첫눈에 반했다. 그들은 매일 밤 어머니가 잠든 후 숲에서 모닥불을 피우고 사랑의 노래를 부르며 사랑을 토로했다. 그러나 매일 날이 밝지 않아, 나는 애틋하게 집으로 돌아가야 한다. 왜냐하면 노인이 말하기를, 산야의 숲에서는 신선이 젊은이의 스캔들을 감출 수 없다는 말을 들었기 때문이다. 만약 그들에게 들키면 반드시 엄한 처벌을 받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느 날 용과 보석은 끊임없이 말하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시간의 흐름을 잊었다. 달이 월궁으로 돌아왔고, 별이 구름 속에 은둔 후, 하늘은 하얗게 변하기 시작했고, 갑자기 꿀마음 속의 소년을 깨웠다. 뒤늦게 그의 말을 끌고 달아났다. 당황하자 말이 길을 잃고 발로 찼고, 후룡이 말굽 자국에 떨어졌다. 그는 발버둥치며 일어섰지만, 마지막 순간에 그는 굳어지기 시작했다. 목걸이를 묶고 싶지 않은 털실이 부러져서 진주가 바닥에 널려 있다. 오직 일곱 개의 진주만이 그와 보석 사이의 말굽 자국에 떨어졌다. 목걸이를 던진 후, 그는 산으로 변해 자신이 사랑하는 보석을 다정하게 바라보았다. Gem 은 보자마자 눈물을 글썽이며, 눈물이 말굽 자국으로 가득 차서 해자가 되었다. 보석도 산으로 변해 후룡과 바다를 사이에 두고 바라보고 있다. 그 일곱 개의 진주는 지금의 일곱 개의 섬이다.
루구 호수는 해발 2690 미터, 면적 50.3 제곱 킬로미터, 최대 수심 93 미터, 평균 수심 45 미터이다. 호수는 맑고 달콤하며, 거울처럼 투명하며, 최고 가시도 12 미터이다. "중국 남서부의 깨끗한 물" 이라고 불립니다.
루구 호수의 물은 너무도 맑아서 만지기 싫어서, 마치 부드러운 보옥처럼 영롱하게 산속에 박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수의 파노라마를 보고 우리는 지그도의 여관에 도착했다. 나는 짐을 내려놓고 호숫가를 따라 천천히 걸었다. 호수는 맑고 투명하며, 하늘은 파랗고, 흰 구름은 호수에 반사되고, 먼 산은 석양을 배경으로 광활하고 장엄해 보인다. 작은 섬은 호수의 자양분 아래 울창하고 호숫가 주민들은 한가하고 조용하다. 그들은 우호적으로 배를 타고 관광을 갈 것인지, 아니면 ... >>
질문 8:' 서유기' 의 딸 나라가 서부판에 있나요? 서유기의 많은 장소는 모두 허구이지만, 고대 * * * 지역에는 확실히 딸 나라가 존재하고 모계 사회에 속한다.
질문 9: 서유기의 딸 나라는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딸 나라" 를 언급하면 사람들은' 서유기' 의' 딸 나라' 를 떠올릴 수 있는데, 여자는 샘물을 마시면 임신할 수 있다. 그것은 신강에 있다. 칭하이 (Qinghai) 가 처음으로 "딸 나라" 를 가지고 있다고 아무도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딸나라' 는' 서유기' 의' 딸나라' 보다 더 진실하다. 1300 년 전 청해의 일부 강역: 과로 부근, 청해 (황하발원지) 가 딸 나라를 관할했다. 황하 상류에서 청해귀남 라이 하이향은 6 억 7 천만 년 전의 문화를 발견하였다. 라이 하이 문화는 중석기 시대에 속하며, 당시 사회 형태는 모계 씨족 공사 초기에 있었다. 황하 상류의 건청 지역에서 출토된 채색 도자기가 가장 많다. 건청한 고대 문화에서 우리는 여성 추장이 여성을 이끌고 모닥불을 피우고 사냥에서 돌아온 남자를 환영하는 모계 사회의 생활 장면을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주무왕은 청해 곤륜산의 황제궁을 참관했을 뿐만 아니라 서해인 청해호 부근의 석실로 모계 씨족의 우두머리인 태후를 만났다고 한다. 몽롱한 요지에서 주무왕은 3 년 후에 다시 만나겠다고 약속했다! 이것이' 딸 나라' 의 전신인지 모르겠다. 하지만 또 다른 주장은' 딸나라' 가 고청당 (시닝) 에서 이주한 것이라는 것이다. 여자 이름은 소피, 황후는 모두의 아기, 남편은 김국화입니다. 그녀는 이전에 창족의 한 부족이었는데, 지금은 티베트족과 다른 민족에 녹아들었다. 먼저 청해의 근원에 거주한 후 * * * 로 이주하여 점차 나단 (* * *) 주변에서 영토를 넓혀 대국이 되었다. 그들의 강역은 북쪽으로 호탄 (신장 남서부의 우전), 남쪽으로는 토번 (남부의 산남), 서쪽으로는 천주 (인도), 동북으로는 미도 (청해통천하) 를 잇는다. 정말 큰 나라가 수많은 소국과 부족의 구름에 우뚝 솟아 있다. 나는 수비 딸 나라가 모계 사회의 마지막 동결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기원 586 년에' 딸나라' 는 사절을 파견하여 수문제에게 조공을 바치고, 수서는' 딸국' 이라고 불렸다. 이 나라에서, 국가 정부는 여왕과 어린 여왕이 주관하고, 남자는 전쟁일 뿐, 정치일에는 참여하지 않는다. 수피에는 두 개의 도성이 있는데, 대갑와 황후는 나이카닝보 (지금의 카체 지역) 에 주둔하고, 어린 황후는 방손주군나부르크 마을 (* * * 강원 지역) 을 포기했다. 이 곳은 현재 * * * 에서 100 여 리 떨어져 있다. 오늘의 * * 지역은 당시 마당이라고 불렸는데, 황후의 사람들이 방목하는 곳일 뿐이다. 서기 7 세기 초에 소황후 소피가 황후의 영토를 합병했고, 일부 귀족들은 불복했다. 그들은 남방의 토번 삼보와 은밀히 결탁하여 더욱 선진적인 토번과 소피를 소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토번은 중국 고대 티베트족 정권이자 현재 티베트족의 조상이다. 서기 7-9 세기에 청장고원에 세워진 것은 산남지역에서 아룡강 농업부족을 비롯한 부족연맹이 발전한 노예제 정권이다. 아룡강 농업부락이 발전한 것은 청해 () 의 후예들이 허황에 가져온 선진 기술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토번은 이전에 창족 부족이었는데, 일찍 * * * 로 옮겼기 때문에 사람들의 생활 조건은 자연히 더 좋다. 오늘의 남경 지역. 5 세기 말 8 세 토번창포 (토번대장) 부터 광석을 제련하여 은, 구리, 철을 얻었다. 그는 또한 나무 쟁기를 만들어 소의 힘으로 계곡 평원을 개간하여 경작하고 물을 끌어 관개하여 농업을 시작했다. 28 짱 파스에 이르러 농업이 향상됨에 따라 수리건설, 목장과 농지의 연결, 국력이 나날이 번창하고 있다. 제 30 회 짱 파, 노새 혼종, 건초가 고정가격으로 축적되면서 축산업이 발전하기 시작했다. 바로 이때 수피에서 내란이 터졌다. 토번 제 31 대 짱 파는 향농을 칭송하여 수완에 반항하는 귀족들에게 선서를 하고, 직접 1 만 명의 정병을 데리고 야루장부강을 건너 여남보채를 무너뜨렸다. 그 이후로 수피 영토는 토번으로 점령되었다. 이번 승리로 그는 랑질렌 짱 () 로 존경을 받았는데, 이는 "정치가 하늘보다 높고 투구가 산보다 강하다" 는 뜻이다. 수필의 일부 매국노들은 칸마 공로를 세우고, 랑일론에 대량의 노예와 토지를 주어 토번의 중요한 대신이 되었다. 랑일은 이 새 대신들을 중용하여 노대신들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랑일 만년, 노신이 탈북했고, 양 (이 아리 지역은 코끼리 웅이라고도 함), 다부, 공부, 니앙보 등 나라와 수비, 손보 잔여세력이 사방으로 출격했다. 랑질렌 짱 이후 매국노에 의해 독살되었다. 바로 이때 토번의 흥망은 생사에 관한 것이고, * * * 역사상 위대한 인물이 나타났고, 송은 짱 마른 천을 만들었다. 소나무 짱 마른 천이 통일 대업을 완성하고 당문성 공주와 결혼한 것이다. 소피' 의' 딸나라' 와' 서유기' 의' 딸나라' 에 대해 아름다운 전설이 많다. 서유기의' 딸나라' 에는 남자가 없다. 여자는 봄샘물 한 모금만 마시면 임신할 수 있다. 청해' 딸나라' 의 이야기는 이것보다 더 흥미진진하다. 처음의' 딸나라' 도 저것과 같다고 한다 ... >>
질문 10: 딸 나라는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딸 나라가 하나 있다. 나는 단지 네가 어떤 것을 가리키는지 모르겠다. 한 도시에는 여자만 있고, 외국에는 스웨덴이 있는 도시는 여자밖에 없고, 25,000 명의 주민은 모두 여자다. 소녀의 나라라고 불린다. 여성 사회국가를 가리킨다면 더 이상 없는 것 같지만 중국 광서운남에는 모계 마을이 있다. 모계 씨족을 가리키는 것이라면, 역사에는 이런 나라가 많다. 정확히 말하자면, 순우 이전의 대부분의 부족들은 모교 부족을 실시하여 작은 딸 나라로 여겨졌다. 전설에 의하면 유명한 서왕모는 딸 나라에서 매우 유명한 왕이라고 한다. 순수투어는 표절이 없으니 받아주세요. 마음에 안 드시면 질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