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시 주민가 서북에 위치한 남양 지사 관아. 원나라 127 1 원나라에서 창설되어 원, 명, 청, 민국, 국민, 중국의 5 가지 역사적시기를 경험했다. * * * 달력 199 는 지사입니다. 기존 주택 100 여 칸, 남북길이 240 미터, 동서폭 50 미터, 면적 36,000 평방미터로 허난성의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부아의 기존 건물은 원, 명, 청명한 건축 예술을 보존하고 있다. 북조남, 축 대칭, 주종 질서, 중앙홀, 양쪽 보조, 배치 다중 통로, 마당 몇 개. 중앙축선의 양쪽, 왼쪽은 문오른쪽은 무이고, 왼쪽은 존오른쪽은 비굴하며, 앞은 뒤로 향한다. 단처마 경산건물은 청대 2 15 부윤 중 중국이 유일하게 완전하고 규제가 완비된 정부급 관문이다.
부야의 조벽은 오목형, 높이 5 미터, 너비 22.5 미터이다. 청벽돌로 쌓은 벽돌에는' 남양부성' 과' 남양부' 의 벽돌이 새겨져 있다. 좌측 전방은 벽을 비추고, 양쪽의 돌덩이는 조명과 도모방 유적지가 있다. 대문 앞의 딸벽 양쪽에는 팔자벽, 벽당 석비 네 개가 있다. 입구 폭 3 칸, 깊이 2 칸, 아치식 대문은 같은 모양의 의문과 의문인데, 오르막의 내처마에는 목색 두루마리가 사용되었습니다. 의문은 예의문이다. 새로운 관원이 도착했을 때, 그는 계기 문 앞에서 내려서, 관원들에게 계기문에 들어가는 것을 환영받았다. 가경을 앞두고 황제는 운이 좋을 때 성지를 낭독하거나 중대한 제사 행사를 열 때도 의문을 열어야 한다. 의문 뒤에는 로비, 폭 5 칸, 깊이 3 칸이 있습니다. 중앙축에 있는 주체건물이자 세 번째 뜰입니다. 처마 밑에 아치가 있어 넓고 밝다. 로비는 현령이 칙령을 낭독하고, 관원을 만나고, 중요한 의식을 거행하는 곳이다. 홀 중간에 법정안이 하나 있는데, 양쪽에는' 정숙',' 퇴석' 등 예의식이 열거되어 있다. 로비 뒤 2 홀은 정부와 대만 최고행정장관이 일반 공무를 처리하는 곳으로 위엄 있고 엄숙한 분위기가 있다. 2 번 홀 대문을 가로질러 20 미터, 즉 3 번 홀을 지나는 것은 지사가 상급 관원을 접대하고 공무를 수행하며 공무를 처리하고 정착한 곳이다. 홀 뒤에는 정부 정원이 있다.
남양지사 관문은 진시황이 군현제를 설치한 이후 남긴 완전한 현급 실물 표본이다. 현존하는 건물은 역사 기록 보관소이다. 그것은 베이징 고궁의 축소판일 뿐만 아니라 역사 문화 명성 남양의 상징이기도 하다. 그것은 높은 역사, 예술, 과학, 이용 가치를 가지고 있다. 지관문은 남양역사문화도시의 명주로 찬란한 빛을 발하고 있다. 보천만 자연 보호 구역
보천만 자연보호구는 남양시 내향현 관할 구역 내에 위치해 있다. 북림송산, 남동 남조현, 서남 내향현 왕 갈매기림장. 총 면적은 5400 헥타르인데, 그중 핵심구 3 150 헥타르입니다. 이 자연 보호 구역은 중원 지역에서 유일하게 잘 보존된 숲과 야생 동물 생태 지역이다. 1988 국무부는 국가급 자연보호구역으로 발표했다.
보천만 자연보호구는 보우산 남동쪽으로 뻗어 있는 가장 높은 산봉우리로, 중국 2 급 지형 분류에서 3 급 지형 분류로의 전환의 접경, 고도1830m 에 위치해 있다. 서북 한파의 침입을 막고 아열대 온난습기류를 가로막는 것은 전형적인 북아열대에서 온온대로의 과도기 기후이다. 토양이 비옥하고 생태 환경이 독특하며 식물 자원이 풍부하다. 많은 오래된 식물들이 여전히 이곳에서 무럭무럭 자란다. 자연 보호 구역에는 식물 29 1 1 종이 있어 독특한 자연조건을 얻어 야생 동물 들에게 매우 우수한 생존 환경을 조성했다. 이 지역에서는 야생 동물 264 종이 발견되었는데, 그 중 국가는 표범, 운표, 임팔라, 천산갑 등 29 종의 동물을 중점적으로 보호하고 있다. 이 지역에는 많은 곤충과 8000 여 종의 미생물이 있다. 보천만 자연보호구는 야생 동물 천연보호소일 뿐만 아니라 생물자원의 천연 유전자 은행이기도 하다.
보천만 자연보호구역은 바다와 같고, 운무가 감돌고, 산봉우리가 꺾여 있다. 빗자루 절벽, 방목 호랑이 꼭대기, 화석 끝, 중앙 유아용 침대와 같은 자연 경관이 지면에서 올라간다.
1, 보천만, 자연보호구 동연에 위치하여 산이 높고 경사가 가파르며 면적이 넓고 숲이 풍부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현지 주봉으로 고도1830m 로 내향 남조 두 현의 경계산에 속한다. 산에는 160 여종의 나무가 있고, 자작나무 참나무, 청봉, 화산송, 페인트나무, 동나무, 피나무, 뽕나무 등이 있습니다. 삼나무, 향과, 목련, 대과공이등 20 여 종의 희귀한 수종이 있습니다. 호랑이, 표범, 사슴, 노루자, 영양, 수달, 대박, 홍복금닭 등 동물 100 여 종이 있습니다. 약재 1055 종, 김사걸, 천마, 사향, 산수유, 땔나무, 도라지 등. 식물 유형의 변천, 동식물의 도입과 길들이기, 생태계의 변천을 연구하는 것은 중요한 가치와 의의를 가지고 있다. 산꼭대기에는 절 유적지가 있는데, 지금도 명대 비문의 석상이 남아 있다.
2. 보호구역 내보천만산 북서부에 위치한 빗자루장. 이 산은 많은 대나무를 생산한다고 하는데, 사람들은 이곳에서 대나무로 빗자루를 만들어 이름을 얻었다. 산의 남북방향은 복우산 산등성이의 산봉우리 중 하나로 해발 1, 780 미터, 산세가 험준하고 숲이 무성하다. 이곳에서는 65,438+0,000 여 종의 야생동물이 생산된다. 약재 900 여 종은 동물, 식물, 천연차생림을 연구하는 과학적 근거이다.
3. 나무호랑이 꼭대기는 보천만 주봉의 동남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는 한 사냥꾼이 산꼭대기에 호랑이를 놓아서 이름을 얻었다. 이 산은 복우산맥의 유명한 산봉우리 중 하나로, 구름 속으로 높이 솟아 있어 기세가 웅장하다. 고도 1795 미터, 산세 동서향. 산암은 연산화강암으로 지금으로부터 1.4- 1.95 억년 전이다. 산세가 험준하고 가파르며 키가 크며, 산 속의 고목이 하늘을 찌르며 일년 내내 푸르다. 벌채되지 않았기 때문에, 나무는 자생자멸하고, 수종이 풍부하여, 지금까지도 삼림 이미지가 온전하다. 산기슭의 자연생태의 파괴로 희귀한 수종과 희귀한 새짐승들이 천천지로 몰려와 남북동식물의 표본을 많이 찾을 수 있게 되었다.
4. 화석 첨단은 보호구역 남서부에 위치해 있으며 산꼭대기 바위 다시리즈 화석과 두드러진 산봉우리로 명명되었다. 이 산은 동서로 향하고 있다. 고도1641m. 주봉은 가파르고, 경사는 북고남이 낮고, 잡초가 무성하며, 진금이수는 일년 내내 이곳에서 생활한다.
5. 소심이 많아 보호구 남서쪽 모퉁이에 위치해 있는데, 옛날 산에는 소심 같은 보석이 있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산세는 동서로 향하고, 해발 1300m 입니다. 산암은 가리동기 화강암과 대리석으로 4 ~ 6 억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산봉우리의 남북면은 가파른 절벽으로 동서 양쪽이 점차 낮아진다. 동쪽, 서쪽, 남삼면 강이 둘러싸고 풍경이 그림과 같다. 산속의 희귀한 나무들은 자연적으로 숲을 형성하는데, 그곳은 종종 야생 동물 출몰과 여러 가지 진귀한 한약이 있다. 서부 산간 지방에는 금광과 한백옥이 있어 매장량이 풍부하다.
보천만 자연보호구역에서는 산꼭대기를 조감도로 바라보고, 산들이 둘러싸고, 절벽이 있고, 구름이 감돌고, 기상이 만만하다. 좌석의 기봉은 가지런하지 않고 겹이 배열되어 있거나, 우뚝 솟아 있거나, 웅장하거나, 수미, 혹은 기이하거나, 형태가 다르다. 푸르고 푸른 바다 한 무더기 속에는 위와 같은 경치 외에도 소녀탑의 산봉우리가 구름 속의 성처럼 은은히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관음모봉은 알처럼 위태롭다. 마치 보살선관과도 같다. 절벽 계곡을 벽처럼 낚다. 칼날 산등성이와 돌기둥 등을 깎다. , 험봉벽, 험준하고 가파르고 바위가 곧 떨어지며 형태가 장관이다. 칠담산의 폭포는 밝고, 인석담수의 맑고 맑다. 이것은 정말 아름다운 그림이다. 보천만 자연보호구는 하남의 남서쪽 가장자리에 박혀 있는 찬란한 명주와 같다. 후작묘
남양무후사 () 는 창송청백 () 속에 비춰져 삼국 시대의 유명한 정치가, 군사가 제갈량을 기념하는 곳이다. 현재 전국에 총 9 개의 무후사가 있는데, 남양무후사는 청두 무후사에 버금가는 남양시 와룡강에 위치하고 있다.
제갈량, 자공명, 동한 랑야인. 그는 어렸을 때 아버지를 잃었다. 이후 숙부가 장우에 와서 장우가 경주를 거쳐 남양에 정착하여 역대 정치경제 정세와 각 파의 정치적 주장을 열심히 공부하고 연구하였다. 나중에 유비 () 가 왕보 (), 적벽 () 을 불태우고 서촉패권 () 을 세우는 것을 도왔고, 7 탈진 맹수 () 와 육출산 () 을 도왔고, 모든 것을 다 썼다. 제갈량은 죽은 후에 무후로 봉직되었다. 제갈량은 남양에서 집을 짓기 위해 노력했기 때문에, 진대 남양인은 와룡강 위에 절을 지어 기념을 표시했다. 전쟁이 끝난 후 또 다시 건설되고 또 파괴되어 청나라 강희년 사이에 비로소 본래의 모습에 따라 재건되었다. 최근 몇 년 동안 관련 부서의 적극적인 수리를 거쳐 남양무후사가 새롭게 바뀌어 유명한 관광지가 되었다.
천고의 용' 금패가 있는 산문은 무후사의 출발점이다. 계단을 오르고,' 한소열삼방' 이 새겨진 비석 광장과 선인교를 가로질러 절의 주체 건물인 대백전을 마주하고 있다. 절에는 제갈공명의 동상이 하나 있고, 깃털 선풍기 하나, 검은 스카프를 부채질하고 있어 우아하고 실감나게 보인다. 양쪽에는 그의 아들 제갈첨과 손자 제갈상의 조각상이 있다. 대전 밖에서는 두루마리 창고에 현판과 대련이 많이 걸려 있고, 양쪽 벽에는 역대 문인 명사가 쓴 석각이 박혀 있어 각각 특색이 있다. 본전 뒤에는 제갈조루가 있고, 우산처럼 푸석푸석하고, 고풍스럽고 아름답다. 이곳은 제갈량이 은거해서 책을 읽는 곳이다. 초당 외에도 구백정, 양부암, 예운암, 닝원루, 동반대, 삼고모탕, 홍교, 노룡동, 무릎을 꿇는 돌 등 명소가 있어' 와룡 10 경' 으로 불린다. 곳곳이 조용하고 풍경이 절대적으로 아름답다. 특히 삼고당과 장관전의 온화하고 우아한 제갈량, 온유하고 공손한 류현덕, 조급한 장비, 차분한 관우 조각상은 생동감 있고 독특하다. 관람객들이 제갈량의 생애 사적과 원대한 포부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닝원루는 웨이 (), 촉 (), 오 () 의 정치, 경제, 문화 발전 상황을 간결한 글로 묘사했다.
무후사의 복도 벽에는 300 여 개의 석각이 박혀 있고, 당 안의 무수한 현판은 모두 대련이다. 석각칼은 솜씨가 뛰어나 서예에 조예가 깊다. 악소보가 쓴 제갈량' 출사표',' 내 강산',' 정판교의' 모처럼 어리둥절하다' 등의 비문은 창력이 소탈하여 예로부터 국내외 서예 애호가들에게 추앙을 받았다. 무후사 안에는 처마 밑이나 들보에 걸려 있는 현판이 많이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장인은 명가의 서예를 목판에 새기고, 볼록하고 오목하며, 호방하고, 정교하고, 기세가 비범하다. 무후사집문학 서예 그림을 일체화한 비각, 연련, 현판은 귀중한 예술의 보고로 관광객들에게 강한 흡인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무후사는 남양의 중요한 관광지일 뿐만 아니라 삼국 관광 노선의 관광 명소이기도 하다. 의학 성지
의성사는 예서남서역사문화명성 남양에 위치한 찬란한 구슬이다. 동한 대의사, 세계의학사의 위인,' 의성' 으로 존경받는 장중경의 묘기념지이다.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이기도 하다. 의성사는 한대 예술 풍격을 지닌 건축군으로, 넓고 웅장하다.
아홉 번째 계단에서 한 쌍의 크고 웅장한 정자가 우리를 마주하고 있다. 문루는 권위의 상징이며, 한 쌍의 주새가 서남에 서서 날개를 펴고 방위와 길조를 상징한다. 으리으리한 유리와 기와를 배경으로 1959 정문 위 곽모로 씨가 쓴' 의성사' 세 글자는 힘차고 반짝이며 더욱 엄숙하고 엄숙하다. 붉은 페인트 대문 장식은 무게가 약 300 근인 청동' 보두고리' 로 위엄과 위엄을 상징한다.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큰 머리 장식입니다.
대문에 들어서자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거대한 벽인데, 가로세로가 모두 3.5 미터인 완전한 석두 한 장으로 만들어졌는데, 당대 비림에서는 정말 보기 드물다. 벽정면에는 고 황죽재 선생의' 의성 장중경전' 이 새겨져 있어 장중경의 빛나는 일생과 한의학 사업에 큰 기여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양쪽에는 유명 학자 임응추 교수가 쓴 대련이 있다. 1 연에는 "음양 3 점, 분별병은 분별해야 한다" 고 적혀 있다. 결론은 "박사와 박사는 차이가 없다. 살아있는 나라가 살아 있다" 는 것이다. " "삼음삼양" 은 한의사가 말하는 삼음삼양이다. 분별병은 분별해야 한다' 는 것은 환자의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반드시 신드롬 분화 이론에 근거하여 질병의 근원을 찾아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의사와 재상은 차이가 없다" 는 것은 의사와 재상이 다르지 않고, 의사가 사람을 다스리고, 재상이 나라를 다스리는 것이다. "산 자의 나라는 산 자에게 있다" 는 말은 나라를 잘 다스리려면 먼저 사람을 치료해야 한다는 뜻이다. 벽 뒤편에 장중경이 친필로 쓴' 열병론서' 가 새겨져 그가 의학길에 오른 이유를 진술했다. 벽을 따라 앞뒤로 비춰 엄숙하고 숙연하여, 사람을 숙연하게 한다.
장중경, 명기, 동한 남양인, 기원 150 년경, 서기 2 19 년 사망. 그는 고법을 부지런히 구하고, 선인의 공을 모아, 많은 장들을 박채하고, 4 대의 정수를 취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영제는 효자였을 때 장사에서 벼슬을 했다. 허난성 질병이 유행할 때, 그는 벼슬을 버리고 고향으로 돌아가 의술을 행하고, 의학에 투신하여 불후의 명작' 열병론' 을 썼다. 이 집리, 방, 약이 한 난로에 있는 의학 저작은 변증시치의 선례를 창조하여 중국 의학 사상의 독특한 체계를 형성하였다. 국내 역대 의학가들이 추앙할 뿐만 아니라 일본, 한국, 유럽 의학가들이 모방한 것으로,' 만법의 종, 만법의 조상, 의성의 책' 으로 불린다. 의림 이후 장중경은' 의성',' 천고의 의종' 으로 불린다.
천천히 앞전으로 들어가니, 조각양화동, 고층빌딩이 우뚝 솟아 있고, 푸른 나무와 푸른 대나무가 그윽하고 고요한 것만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전체 배치가 고풍스럽고 우아하여, 마치 몇 년 전 한나라 메뚜기가 쉬는 뜰에 들어가는 것 같아 마음이 후련하다.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높은 의성상 한 그루가 병원 중앙에 서 있는 것을 보고, 심사숙고하며, 나라 걱정민의 감정이 미간에 넘치고, 사람을 숙연하게 한다. 이때, 우리는 마치 1800 여 년의 시공간을 가로질러 그가' 들어가면 구세하고, 물러나면 백성을 구하고, 좋은 사람이 되지 않고, 의사가 되라' 는 마음을 실감하는 것 같다. 우리는 그의 목소리를 들은 것 같다. 무엇이' 산 사람의 나라가 산 사람에게 있다' 는 포부보다 더 사심없고 위대할 수 있는가? 조각상 뒤에는 중국 지도자들의 비문이 들어 있는 육각정이 있다. 멈춰서 주위를 둘러보니, 10 개의 명의조각상이 정원의 푸른 나무 그늘 아래에 서 있었다. 그들 중 일부는 긴 수염, 자미선목, 어깨에 약괭이를 달고, 안하무인이다. 화투, 차갑고 멋스럽고, 민첩하고, 풍격이 독특하며, 정태가 제각각이다. 의학자들이 한의사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감동적인 장면을 보여 주었다.
원내 양쪽의 동서회랑에는 장중경 조화, 역대 명의평론 짱, 역대 명의초상화 석각 200 여 점이 박혀 있다.
동쪽 복도에는 장중경의 조화가 박혀 있다. 이 역사화는 장중경하 형양, 등동백, 나경으로 이동, 삼향 유람,' 고교, 박채장' 을 재현하여 결국' 만세의종' 의 휘황찬란한 일생이 되었다. 장중경 시대의' 신의' 화투는 장중경의 책을 칭찬했다. "이것은 진정한 살아있는 책이다." 당대의 명의인 손사우는 장중경의 작품이' 독특한 마력' 을 가지고 있다고 칭찬했다. 워싱턴 대학 의과대학 교수인 발드머는 "아인슈타인이 상대성 이론을 창설했지만 장중경은 일찍이 1800 년 전에 상대성 원리를 실천에 적용했다" 고 감개했다. 장중경은 우리 인류의 자랑이다. " 1993 국제권위의학사 연구기관인 영국 런던 혜강의학사연구소는 장중경을 세계의학사 29 명의 위인 명단에 올려 홍보와 기념을 했다. 중국은 수천 년의 유구한 의학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장중경은 유일하게 이 영예를 받은 사람이다!
서쪽 복도에는 1 17 이 복희에서 명청명의까지 새겨진 석상이 새겨져 그들의 생애와 주요 의학적 업적을 기록했다. 이 걸출한 의학자들은 중화민족의 번영에 기여했을 뿐만 아니라 세계 의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의성사 안에는 또 유명한 경관' 백수정' 이 있다. 이곳에서 서예가 왕희지에서 정판교에 이르기까지 역대 서예가는' 수' 라는 글자를 벽에 새겼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오창석이 쓴' 수명' 이라는 글자로' 길다' 와' 날씬하다' 는 것이다. 우리는 그것을 "장수" 라고 부릅니다. 병을 치료하는 것은 장수를 연장하기 위해서이다. 한의학 사업은 인류에게 큰 공헌을 하였으며,' 백수관' 의' 장수' 는 세계가 건강하고 장수하기를 기원한다는 뜻이다.
청석대로를 따라 걸으며 크고 웅장한 주사삼공패루 대문을 지나 후자애에 왔다. 얼굴을 마주 보는 것은 의성이 영면한 묘지이다. 한대 풍격의 제사전과 묘정은 앞뒤가 연결되어 하나의 전체를 형성하여 우아하고 점잖은 느낌을 준다. 동한 장사 지사 장삼익이 청순지 13 (1639) 에서 능을 재건할 때 세운 8 피트 높이의 비석이 있다. 무덤의 모양은 한 통으로, 구석마다 양머리가 새겨져 있어 행운을 나타낸다. 무덤 꼭대기에는 연꽃대가 앉아 있어 장중경의 고결한 품격을 상징한다.
묘정을 우회하고 전우를 가로질러 오래된 사합원 건물, 의성사의 본전, 동서향의 대전을 보여준다. 홀 양쪽에 대련이 하나 있는데, 특히 눈에 띄어 생각을 자극한다. 첫 번째 부분은' 덕, 선, 자비, 선, 좋은 약, 다' 이고, 두 번째 부분은' 명산, 명수' 가 더 유명 인사로 알려져 있다. 네, 장중경은 고상한 의덕, 아름다운 마음과 행동, 뛰어난 의술을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합니다. 남양에는 명산의 유명한 물이 있지만 장중경 같은 유명인이 있어 더욱 유명하다. 홀에는 국내외 의학 동료들이 기증한 각종 버전의' 열병론' 과 문헌이 진열되어 있다. 의성사에서 출토된 문화재는 동서전에 진열되어 있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의성사의' 삼보' 이다.
첫째, 국가 1 급 문화재, 동한 침구 도인, 높이 24cm, 너비 7cm. 도자기는 조형이 간단하고, 한 줄의 바늘로 크레인을 찌르며, 매우 높은 학술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송대 침술사 왕이 디자인한 유일한 침구 동상보다 천 년 가까이 빠르며 예술적 가치가 높다. 그들은' 중국 미술 전집' 에 수입되었다. 침구 도자기의 복제품은 현재 중국 역사박물관에서 전시되고 있다.
둘째, 국가 2 급 문화재 김선과 5 년 의성 장중경의 묘비입니다. 기념비는 기원 330 년에 세워졌으며, 의성이 사망한 해에는 1 1 1 년밖에 없었다. 비문은 아름답고 우아하며, 선이 매끄럽고 섬세하며, 매우 높은 학술, 역사, 예술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셋째, 장중경 제 46 임소소장의 백운정 목판판' 상한론' 은 우여곡절 끝에 보존됐다. 1982 년 산시 () 성 한의연구원 원장 미브랑 () 은 옛 은사 황죽재 유언에 따라 의성사에 바쳤다. 내과의사는 이 목판판을 좋은 판, 진본, 절판이라고 부른다.
의성사는 풍부한 의학 문화의 내포로 중화문명의 오랜 역사와 중국 인민의 근면한 지혜를 우리에게 보여 주었다. 그것은 인류가 자연질병과 싸우는 정신을 새기고 민족의 우수한 문화를 발양하고 애국주의 교육을 실시하는 불후의 장이다.
수천 년 동안 의성 장중경에 대한 그리움을 잊지 않고 의성사에 참배하러 온 사람들이 끊이지 않았다. 10 여 년 동안 의성사는 수만 명의 중외학자와 각급 지도자를 접대했을 뿐만 아니라 청소년 제 2 교실과 애국주의 교육 기지를 열어 학생들이 이곳에서 애국주의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했다.
전 세계적으로 한의학 열풍이 일어나면서 한의사는 점점 더 많은 국내외 인사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재건 이후 의학성지박물관은 이미 20 여개 국가 및 지역의 학술단체와 학술 교류를 진행하고 업무관계를 맺었다. 199 1 년 4 월 장중경 국제학술세미나가 남양에서 열렸다. 일련의 학술 교류를 통해 중경의 의학 사상은 중국과 세계 다른 나라들의 연계를 강화하는 다리가 되었다. 그것은 독특한 우세와 풍격으로 의학의 숲에 우뚝 솟아 있어 모든 인류를 축복하고 있다!
남양의성사는 일류 서비스로 관광객을 맞이하고 펑설단풍기념관을 제사하느라 바쁘다.
사빈현 북각에 위치하여 도로에 인접해 있으며, 점유 면적이 9200 여 평방미터이다. 우리 앞에는 영롱한 화강암 받침대 위에 우뚝 솟아 있는 커다란 펑설단풍 동상이 덕재와 슬기롭고 과감한 걸출한 정치가, 군사가의 빛나는 이미지가 생생하게 드러날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석기에 새겨진' 펑설봉' 의 비문은 내가 잉크로 쓴 것으로, 소탈하고 색다른 정취가 있다. 동상 양쪽에는 두 개의 비석이 있는데, 하나는 펑설단풍의 생애를 소개하고, 다른 하나는 기념관을 건설하는 과정을 다룬다. 정원의 공터는 꽃, 나무, 풀, 꽃으로 장식되어 있다. 본관 전시장은 뒷면 중앙에 2 층 유백색으로 독특하다. 총면적 2350 평방미터, 팽설풍 열사 마융의 생애에 관한 진귀한 사진 600 여 장이 8 부로 집중적으로 전시되어 공룡 알 박물관 열사들의 빛나는 일생을 재현했다.
서협현 공룡알고생물자연유산 보호구는 단수진에 위치해 현성에서 25km 떨어져 있다. 공룡 알은 18 종으로 7 과 9 속으로 나뉘어 중국의 절반, 세계의 3 분의 1 을 차지한다. 수량, 종류, 밀도, 보존 정도 등에서 다른 곳보다 우수하기 때문에 여행과 과학연구 가치가 높아 진시황병마용에 이어' 세계 9 대 기적' 으로 불린다.
대형 공룡 지질공원, 공룡 알박물관, 공룡 알 유적 전시관이 건설됨에 따라 백악기 공룡이 생존하고 번식하는 좋은 생태 환경이 다시 한 번 세상에 드러날 것이다. 화주학원
덩 저우시는 허난성 남서쪽 변두리에 위치해 있으며, 고대에는' 해륙' 이라고 불렸다. 등주의 고대 도시의 동남각에는 천년의 역사를 지닌 유명한 학부인 화주서원이 있다. 이 서원은 북송 () 의 저명한 정치가 범중연 () 으로,' 경력신정 ()' 이 실시되지 않아 등주 () 사람들에게 알려지자 인재 양성을 위해 창립되었다. 청육년 (1046), 절친한 친구 텐의 초청으로 화주서원에서' 악양루기' 를 썼다. 범의 명구는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으로, 세상 천고의 절창이 되어 화주서원의 이름이 국내외에 널리 알려지고 있다. "한 세대의 명사가 백년향을 전승하다." 그해 공범 () 은 흥학 중교 () 로 일월별 (), 강호해 () 등의 인재를 양성하여 미래를 위해 칸마 () 의 공로를 세웠다! 한산시
한중은 세계에서 가장 작고 특이한 도시이다. 면적 10 평방미터 이상, 도시 높이 2. 7 미터, 대문도 없고 탑도 없고 1 1 탑만 있습니다. 시내에 뽕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마른 가지가 푸르고 피부가 서리처럼 굳어 있다. 이 뽕나무는 관우의 전마나무라고 한다. 명나라에 이르러 지방 정부는 구산을 위해 성 같은 성벽을 지었기 때문에' 한상성'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한상성은 건축이 정교하고 꼬불꼬불한 나뭇가지 일곱 개가 도시 밖으로 뻗어나왔다. 멀리서 보면, 그것은 마치 오래된 분재 같고 우아하고 재미있다. 구산의 늙은 용종, 철로 만든 나무 줄기, 거대한 마른 가지가 그의 허리를 비틀고, 틈새를 벌리고, 그의 온몸의 갑옷을 털고, 화석처럼 단단하고, 사람을 흥분시키고, 감개무량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양옥조각
남양옥은 일명' 독산옥' 또는' 남옥' 으로 남양성 북독산에서 생산된다. 그것은 중국의 4 대 명옥 중의 하나이다. 독산옥은 단단하고 촘촘하며 섬세하고 부드럽고 광택이 투명하며 색깔이 다양하다. 녹색, 흰색, 노란색, 보라색, 빨간색, 흰색 6 가지 안료, 77 가지 색상 유형이 있으며 옥 조각의 우수한 원료입니다.
독산옥조각 역사가 유구하다. 1959 독산 부근의 황산 신석기 시대 유적지에서 생산된 옥삽은 우리 조상들이 일찍이 5000 년 전에 독산옥을 알고 사용했다는 것을 증명한다. 독산 기슭의' 옥결사' 유적지는 한대가 옥기를 조각한 곳이다. 청대 "신남양현지" 는 "구현 북주민은 옥기를 경영하여 생계를 유지한다" 고 기재했다. 옛 중국과 남양에서 옥조각은 이미 하나의 큰 산업을 형성했는데, 도시에는 80 여 개의 작업장이 있는데, 대부분 뒤에 설치되어 있고, 앞에는 점포가 있고, 자조자매가 있다. 옥조각 제품은 주로 인물, 꽃, 새짐승, 산수, 조각상, 난로연기, 장신구 등 120 여 종을 포함한다. 옥조각만으로는 영롱하고 영롱하며 투명하여 남양의 명산물이다. 진평현은 매년 대형 국제 옥조각제를 개최하여 많은 국내외 바이어들을 끌어들였다. 남양옥조각은 세계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남양노화
남양 낙인화는 남양의 전통 민간 공예로 독특한 민족 풍격과 진한 지방 색채를 가지고 있다. 청대의 출현 이후 국내외에서 오랫동안 명성을 떨쳐 일절로 칭송받았다. 그래서 남양은' 인화의 고향' 이다. 불꽃놀이는 특수한 표기 도구로 나무, 종이, 실크에 각종 사진을 표시하는 데 사용된다. 펜의 고온으로 나무, 종이, 실크 페이스트가 변색되어 선, 바퀴 무늬, 깊이가 나타났다. 회화에서 국화에 가깝고, 선이 매끄럽고, 변화가 풍부하다. 짙은 갈색, 소야, 우아하고 독특하다. 또한' 철자 인화' 와' 칠 인두화' 가 있어 전통 인두화 예술에 금상첨화를 더했다.
남양 낙인화는 청나라 광서 연간에 시작되었다. 인화 도구는 간단해서 기름 램프와 철 브랜드 하나만 있습니다. 처음에는 파이프, 자, 젓가락에서만 글씨를 구울 수 있었다. 현재 인두화는 전문적인 전기 스타일러스로 조작이 편리하다. 인두화 기술은 이미 널빤지, 선지, 실크에 다양한 주제를 창작하는 대형 예술작품으로 발전했다. 그 중에서도' 와룡' 브랜드 인화젓가락이 국가은상을 수상하여 외국에 멀리 팔렸다. 낙인' 팔마',' 황하가 전진하고 있다',' 청명 상하도',' 강상정',' 이화원',' 불향각' 과 같은 젓가락은 공예가 뛰어나 국내외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