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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빈치나 서비홍의 개인 프로필! ! ! ! ! ! ! ! ! ! & gt_<! ! ! ! ! ! ! ! !

다? 참새류

레오나르도 다빈치

다? 다빈치 (1452 ~ 15 19), 다빈치,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의 화가이자 과학자. 피렌체 교외의 빈치에서 태어났고 15 19 는 프랑스 안보와즈 근처에서 죽었다. 다? 핀치 15 살 때 그림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델 베로키오는 한 작업장에서 공부한다. 1472 화가협회에 가입하다. 65438+70 년대 중반에 개인 화풍이 점차 성숙해졌다. 1482 부터 1499 까지 그는 프랑스에 살면서 밀라노 공작을 위해 봉사하는 것 외에 다른 예술과 과학 활동에 종사했다. 이 시기에 그의 그림은 많지 않았지만' 바위 속의 성모' 와' 마지막 만찬' 은 그의 대표작이었다. 1500 만투아와 베니스로 여행을 갑니다. 1506 년에 그는 플로렌스로 돌아와 성모와 산타애나, 모나리자를 창작하고 시청을 위해 벽화를 그리기 시작했다. 1507 또 밀라노에 가서 프랑스 궁정에서 복무했다. 15 13 로마로 이주했고, 15 16 은 프랑스로 가서 안보와즈에 정착했습니다. 노년에는 그림을 거의 그리지 않고, 전심전력으로 과학 연구에 몰두하고, 죽은 후에 대량의 필기와 원고를 남기고, 물리학, 수학에서 생물학적 해부에 이르는 거의 모든 내용을 포괄한다. 그가 일생 동안 완성한 그림은 많지 않지만, 모두 불후의 것이다. 그 작품은 뚜렷한 개인 풍격을 가지고 있으며, 예술 창작과 과학 탐구를 결합하는 데 능하며, 세계 예술사에서 독보적이며, 학계는 일반적으로 창작 활동을 초기와 번영기의 두 단계로 나눈다.

초기 창작이 베로키오의 공방에서 공부할 때, 그는 비범한 그림 천재를 보였다. 요 1470 그는 베로키오가 그리스도의 세례도를 그리는 것을 도왔을 때 그리스도 옆에 서 있는 천사만 그렸지만, 그의 표정, 표정, 부드러운 어조는 이미 베로키오를 능가하였다. 그의 첫 작품인' 임신 통보' 구도는 혁신이 없었지만 배경경관에 대한 묘사는 공기 분위기의 표현을 알아차렸다. 이는 그가 처음부터 현실주의와 전형적인 가공의 변증 관계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나중에' 지나 프라' 를 만들었나요? 데본햄의 초상화는 15 세기 예술이 선미를 추구하는 전통과는 달리 백라이트 석양의 기조로 그가 제창한 투시효과를 연출했다. 148 1 창작한' 박사 래배' (또' 삼왕래배' 로 번역됨) 는 예술적 스타일의 성숙을 상징한다. 그가 밀라노에 갔기 때문에 이 그림은 완성되지 않았지만 원고에서 볼 수 있듯이, 그 구도와 이미지 형성이 보여준 예술 혁신은 그의 선생님과 동행을 훨씬 능가한다. 성모아기와 세 명의 의사로 구성된 삼각형의 안정된 구도, 정확한 투시로 그린 건축 유적과 펜티엄 준마 등 배경은 그가 단순히 서술적인 관점에서 관련 인물을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전통 주제를 철저히 개조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가 채택한 어두운 회화 방법은 인물을 그림자에서 두드러지게 하여 전통 회화에서 분명하게 드러난 특징을 돌파하여 르네상스의 도래를 예고하였다.

창작 전성기 달성 1482? 빈치는 밀라노에 와서 샌프란시스코 교회의 초청으로 제단화' 바위성모' 를 그렸다. 파리에 숨어 있는 이 작품은 여전히 전통적인 소재이지만, 인물의 묘사, 동굴의 깊은 묘사, 암석간 화초의 사실적인 묘사는 그의 스모키 필법이 팩스 사실적과 예술 처리에 새로운 높이에 도달했다는 것을 증명한다. 최후의 만찬' 은 그의 이 시기에 가장 유명한 작품이다. 이 젖은 벽화는 그리스도가 체포되기 전에 제자들과 작별하는 장면이 밀라노의 산타마리아에서 그려졌다는 것을 보여준다. 드라그신 수도원의 식당. 상업캠프의 교묘한 구도와 교묘한 배치가 화면 속 홀을 생활 속 식당 건물 구조와 밀접하게 연결시켜 관람객들이 그림 속 장면이 눈앞에 일어난 것처럼 느끼게 했다. 캐릭터 레이아웃에 그리스도가 책상 형식으로 놓아서 화면 중심과 독립하게 하셨다. 다른 제자들은 그들의 다른 손짓과 표정을 통해 두려움, 분노, 의심, 참회, 공황의 감정을 나타냈다. 이런 전형적인 인격의 묘사는 그림의 주제를 부각시켜 구도의 통일 효과와 잘 어우러져 예술사에서 가장 완벽한 전범이라고 할 수 있다. 1500 년? 빈치가 플로렌스로 돌아왔을 때, 제도가 회복되면서 문화 분위기가 한때는 활발해졌고, 회화계에는 미켈란젤로, 라파엘 등 걸출한 인물이 나타났다. 그는 정성스럽게 구상한 성모와 산타애나의 스케치를 대중에게 전시하여 즉각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그것의 구도 원리와 회화 방법은 예술계에 큰 영향을 미치며 미켈란젤로와 라파엘도 그 영감을 받았다. 1503 년, 그는 시청의 회의실에 벽화를 그리기 시작했다. (그가 또 밀라노에 갔기 때문에 계속 그리지 않았다.)' 모나리자' 와' 성모' 와' 산타안나' 를 동시에 창작했다. 이것은 그가 매우 소중히 여기는 두 작품으로, 그는 줄곧 곁에 가지고 있다. 그는 만년에 프랑스로 이주하여 파리에 머물렀다.

Da 에서? 핀치의 예술유산에서 대량의 스케치도 주목할 만하다. 이 스케치들은 그의 정식 작품과 마찬가지로 높은 수준에 이르렀으며, 스케치 예술의 전범으로 여겨졌으며, 섬세한 관찰, 강유하고 부드러운 선, 특히 소밀한 사선으로 빛의 미묘한 변화를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의 작품 하나하나는 모두 스케치를 기초로 한 것이다. 그의 예술 이론은 5 천여 권의 필기와 그의 미완성 회화 이론에 흩어져 있는데, 이는 르네상스 시대 대리 이론 연구의 큰 성과이기도 하다.

1452 4 월 15 일, 이탈리아 피렌체 빈서촌 교외, 젤? 피에로? 다빈치와 카트리나가 태어났습니다

1465 년 베로치오 스튜디오에 입소해 입문제자가 되었다 (13 ~ 14 세).

1473 년, 그는' 신성한 공지' 를 만들었습니다

1476 년 그는 베로조의 다른 제자들과 동성사랑을 했다는 혐의를 받았다. 그는 부인했기 때문에 결국 풀려났다 (24 세).

1482 그림' 참배 삼현' 이 밀라노 (30 세) 로 돌아왔다

1483 년 샌프란시스코에서 받아들여졌고 대성당은 바위에 성모상 (3 1 세) 을 주문했다.

1495 마지막 만찬 그리기 시작 (43 세).

1502 ~ 03 플로렌스로 돌아와 모나리자 (50 세) 를 그리기 시작했다.

15 16 프랑스 암보와즈 (64 세) 로 초청됐다.

1565438+ 는 2009 년 5 월 2 일 안부와즈에서 67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 분석

첫째, "그림은 과학이다"

"이것은 세계 예술사에서 가장 아름다운 오른손이다. 이 얼굴은 일단 본 후에는 우리의 기억에서 결코 분리되지 않을 것이다. " 모나리자. "이것은 인류 회화 중의 일품이다. 이 그림의 큰 성공으로 아무도 감히 이 소재에 발을 들여놓지 못하게 했다." -마지막 저녁. "이것은 화가가 62 살 때의 자화상이다. 몇 획은 후세 사람들에게 스케치 예술사의 전형을 남겼다. " -다빈치의 자화상.

동시대의 눈에는 다빈치가 전설적인 마술사처럼 전능한 천재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현대인의 관점에서 볼 때, 그가 12 부의 전집만으로 자신의 가장 위대한 화가의 지위를 정했다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예술은 과학이 아니라는 것이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하지만 다빈치의 정의, 예술, 특히 그림은 과학일 뿐만 아니라 "결국 과학이다" 라고 정의한다.

다빈치는 사물의 표면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리학자와 해부학자의 시각도 잃었다. 그는 과학자의 관찰력과 예술가의 표현력이 모두 있어 예술사상 최초로 인체와 동물의 비율을 체계적으로 연구한 예술가이다. 그는 해부학 40 년을 연구해 30 여 구의 각 연령대의 시신을 직접 해부했다. 그는 인체 외부의 비율뿐만 아니라 인체 내부의 구조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작품 속 인물의 비율, 구조, 역학은 매우 정확하고 흠잡을 데가 없다. 이 유명한 인체 해부학 스케치에는 원형과 정사각형의 완벽한 인체 그래픽이 포함되어 있어 가장 성공적인 아이디어로 여겨진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기하학적 비율과 구도에 매료되었다. 영원하고 신비로운 미소 외에도 모나리자는 흉상의 구도 문제를 창조적으로 해결했다. 3 세기 이상 동안 서구의 모든 걸출한 흉상은 이 그림의 영향을 받았다. 그는 또한 전임자의 피라미드형 구도를 풍부하게 발전시켰다. 암간 성모' 에서 성모의 두상을 정점으로 한 군상이 형성한 이등변 삼각형은 피라미드처럼 안정적이고 조화롭다. 최후의 만찬' 은 다른 작품과 마찬가지로 기하학을 바탕으로 화면을 디자인하며 수학의 대칭미를 구현했다. 이 그림은 과학과 예술의 결혼이며 철학은 이런 완벽한 결합에 키스를 남겼다는 논평이 나왔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가장 큰 예술적 공헌은 명암을 이용해 평면의 화면을 공간감과 입체감을 드러내는 것이다. 르네상스 초기에 화가는 일반적으로 선으로 투시를 표현하고, 단선평화, 색채가 단조롭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빛과 그림자를 연구하고 빛과 그림자의 기교로 인물과 풍경을 묘사하여 실감나는 입체감을 보여 주는 명암 그라데이션 방법을 개척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오나르도 다 빈치,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인상파가 출현한 수백 년 동안 다빈치가 세운 입체화 체계를 넘어설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그가 개척한 명암법은 이 시기의 그림을 변화시켰고, 예술사학자들이 보편적으로 회화 예술의 전환점으로 여겼으며, 그의 예술적 성과는 나중에 미켈란젤로, 라파엘 등 예술가들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최후의 만찬》부터 서양화는 진정으로 르네상스 전성기에 들어섰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해부학, 투시학, 명암학, 구도학 등 단편적인 기술 지식을 더 요약하여 과학적 관점에서 살펴보았다. 그림에 관한 그의 원고에서 그는 처음에 물리적 세계에 대한 객관적인 묘사를 기록하고 싶었지만, 곧 투시, 비율, 기하학, 광학으로 전향했고, 그 다음에는 해부학과 역학이 이어졌고, 마지막으로 우주 자체의 역학 기능을 탐구했다. 《논화》는 후세 사람들이 다빈치의 18 개 필기에서 정리한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전체 예술사에서 가장 소중한 문헌이라고 부른다.

때때로 과학에 대한 그의 관심은 그림을 그리기 시작할 만큼 강하지만, 그림을 그리는 것은 결국 그의 첫 직업이다. 다빈치는 다른 지식을 배우는 것처럼 그림을 과학으로 보고 꾸준한 탐구에서 평생을 보내려 했다. 동시대의 관점에서, 다? 전설적인 마술사처럼 핀치는 전능한 천재로 불린다. 현대인의 관점에서 볼 때, 그가 12 부의 전집만으로 자신의 가장 위대한 화가의 지위를 정했다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때때로 과학에 대한 그의 관심은 그림을 그리기 시작할 만큼 강하지만, 그림을 그리는 것은 결국 그의 첫 직업이다. 다빈치는 다른 지식을 배우는 것처럼 그림을 과학으로 보고 꾸준한 탐구에서 평생을 보내려 했다.

둘째, "나는 탐험에서 실패하는 게 낫겠다."

그는' 마지막 만찬' 과 비슷한 거대한 벽화를 그렸지만, 저급한 실수로 마지막 순간에 파괴되었다.

그는 새처럼 날개를 펄럭일 것을 기대했지만, 그의 비상하는 꿈은 한순간에 깨졌다. 그는 세계에서 가장 큰 앞발굽이 날 수 있는 청동마 조각상을 조각하고 싶었지만 주조난으로 2 년 후 걷는 자세로 바꿔야 했다.

르네상스 시절 거스가' 거인 중의 거인' 이라고 부른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인류 지식의 많은 분야에서 비범한 성과를 거두었다. 동시에, 그와 함께, 거의 알려지지 않은 괴로움, 고난, 실패가 있다. 그러나, 그는 어떤 의도도 없는 행복한 생활을 하기보다는 탐험에서 실패하는 것을 선호한다. 그는 일생동안 이런 인생철학을 짓밟고 있다.

"마지막 만찬" 과 견줄 만한 거대한 벽화 "안갈리의 전쟁" 을 그릴 때, 그는 직접 새로운 물감을 개발하여 기름으로 겉면에 발랐다. 벽화는 이미 기세가 웅장하고 생동감 있게 벽에 서 있었지만, 벽의 물감은 아직 마르지 않았다. 그는 자신이 만든 외부 코팅을 시험해 보기 위해 기다릴 수 없어서 조수에게 큰 화로 두 개를 옮겨 벽화 밑에서 굽게 하면 기름이 다 구워진다. 그는 두 개의 화로로 8 개월의 고생을 망쳤다.

벽화가 채색 개울로 변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는 아무렇지도 않게 시험비행을 시작했다. 5 1 세의 다빈치는 열광적인 소년처럼 자신이 직접 만든 거대한 새를 산꼭대기로 옮겼다. 어린 제자가 큰 새의 나무틀을 잡고 산 아래로 날아가더니 얼마 지나지 않아 떨어졌다. 이 항공기는 팔과 다리의 근육에 의해 구동되지만 인체가 극복할 수 없는 무게 문제는 간과한다. 새가 날기 위해 사용하는 근육은 전신 무게의 절반을 차지하지만 인간은 5 분의 1 에 불과하다. 그러나 그의 비행 탐구의 실패에 대해 지나치게 가혹하게 요구한다면 연으로 번개를 끄는 프랭클린이 전등을 발명하지 않았다고 비난하는 것과 다를 바 없다. 당시 교회 사상은 세계의 모든 관념을 주도했다. 예를 들어, 거의 모든 사람들은 지구가 평평하다고 믿으며 적도 부근의 바다는 끓는 물처럼 더울 것이다.

그는 궁중 건축가로 임명되어 세계에서 가장 큰 기사 동상을 조각했는데, 그 중 말의 앞발굽은 공중에서 뛰는 것으로 여겨진다. 그는 밀랍으로 수없이 시험해 보았는데, 두께가 10 여 센티미터에 달하는 그루터기 조각이 창고 바닥에 쌓여 있었다. 가장 어려운 것은 10 톤의 금속 용액이 금형에 빠르게 주입되어야 하고, 냉각 불균형도 고려해야 한다는 것이다. 당시의 기술 조건은 분명히 이 생각을 지탱할 수 없었다. 2 년의 기한이 왔을 때, 그는 말을 일어서게 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는 걸어갈 수밖에 없었다. 그가 죽은 후 100 년, 스페인 사람들은 이 기술을 계속 시도해 본 후, 그 말 등에 있는 기사를 위해 기념비를 세웠다.

기발한 영감은 그가 다른 사람이 잡을 수 없는 것을 잡을 수 있게 해 주지만, 늘 중도에 그만두곤 한다. 영원한 비행이라는 생각을 추구하기 위해 그는 어쩔 수 없이 수시로 수중의 일을 멈추어야 했다. 당시 이탈리아의 모방직 공업은 매우 발달했고, 직침은 방직 작업장에서 가장 쉽게 마모되었다. 그는 공책에 각종 바늘을 닦는 기계를 그렸다. 반복적인 비교를 거쳐 그는 결국 가장 이상적인 것을 선정했다. 그러나 그는 곧 베틀이라는 생각을 하고 베틀과 볼 베어링기의 발명 설계에 빠져들었다. 아쉽게도 이 설계도들은 원고지에 누워서 결국 기계가 되지 않아 다른 연구로 전향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대부분의 작품과 원고는 그가 사망한 지 여러 해가 지나서야 출판되었다. 과학사 덴피어는 "만약 그가 그의 저서를 출판한다면 과학은 100 년 후의 상황으로 점프할 것" 이라고 논평했다.

다빈치라는 걸출한 천재는 후세에 지혜로 가득 찬 부를 남겼다. 그의 예언적 재능과 결코 만족스럽지 못한 탐구정신은 몇 세기 후에도 여전히 경이롭다.

셋째, "나를 방해하는 것은 단지 시간이 부족할 뿐이다."

그는 하나님처럼 끝없는 꿈을 가지고 있지만, 필사자의 생명과 힘만 가지고 있다. 그는 수천 개의 계획을 구상했지만 몇 개만 완성했다. 그의 가장 큰 포부는 모든 것을 발견하고, 모든 것을 연구하고, 모든 것을 창조하지만, 선과 색채로 구성된 예술만이 그에게 영원한 찬양을 가져다 주는 것이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일생은 미완성 작품의 장과 책장으로 가득 찬 끝없는 길이다. 그는 "나는 탐욕이나 게으름에 방해받은 적이 없다. 나를 방해하는 것은 단지 시간이 부족할 뿐이다. " 그는 엔지니어, 전략가, 음악가, 수학자, 철학자, 건축가가 되고 싶었지만, 세상은 그가 영원한 미소를 그린 화가일 뿐이라고 생각했다.

다빈치는 밀라노 공작을 위해 17 년 동안 일했으며 군사 엔지니어, 건축가, 화가, 조각가, 음악가로 일했다. 그는 당시 가장 인기 있는 궁정사로서 궁정 명절과 축제를 조직하며 중앙방송 춘완 총감독, 진행자, 시나리오 작가, 작곡, 의상 디자인, 안무 등 다양한 역할을 독립적으로 맡았다.

후세 사람들에게 남겨진 12 폭의 그림과 7000 여 페이지의 원고, 설계도를 보면 다빈치가 그림보다 과학에 대한 관심이 훨씬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과학 연구에서 그의 업적은 그의 예술적 업적 못지않다.

천문학에서 그는 천체를 관찰하여' 태양이 움직이지 않는다' 는 결론을 내렸다. 코페르니쿠스 이전에 그는 지구 중심 이론을 부정하고 태양 에너지를 사용하는 방법을 상상했다. 그는 달 자체가 빛을 발하지 않고 태양의 빛을 반사한다고 생각한다.

물리학 방면에서 그는 액체 압력을 발견하고 연결장치의 개념을 제시하며 지렛대 원리를 발전시켜 작용력과 팔 길이의 관계를 추론했다. 물체의 관성에 대한 그의 묘사는 나중에 갈릴레오의 실험에 의해 증명되었다. 그는 또한 영원한 동기를 창조할 가능성을 부인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해부학과 생리학에 매료되었다. 처음에 그는 해부학을 연구하여 예술 조형을 더욱 정확하게 하기 위해서였지만, 나중에는 독립된 과학 연구 분야로 발전하였다. 해부학에 대한 그의 가장 큰 공헌은 여전히 널리 사용되고 있는 차트 세트를 만드는 것이다. 그는 인간의 뇌의 내부 구조를 왁스로 표현한 최초의 사람이고, 유리와 도자기로 심장과 눈을 만드는 것을 상상한 최초의 사람이다. 그는 심지어 아기가 어머니의 몸에서 발육하는 사진까지 그렸다. 다빈치는 심장과 혈액순환계를 연구한 결과 심장에 네 개의 공동실이 있고 심장 판막이 그려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는 역사상 최초의 동맥경화의 해부도이다.

다빈치의 연구와 발명도 군사와 기계 분야를 포함한다. 그는 항공기, 헬리콥터, 낙하산, 기관총, 탱크, 잠수함, 이중 선체 전함, 크레인, 회전, 기계, 펀치, 자전거 등을 설계했다. 그는 수학과 수리공학 분야에서도 큰 공헌을 했다.

다빈치도 뛰어난 사상가이다. 그는 과학을 굳게 믿고 종교에 대해 의심과 싫증을 자주 나타냈다. 그는 진리가 하나뿐이고 종교가 아니라 과학이라고 썼다. 그는 자연을 스승으로 내세워 사람들이 자연으로부터 배우도록 격려했다. 그는 지식은 실천에서 비롯되고, 지식의 획득은 직접적인 관찰과 경험에 의존한다고 생각한다. 그의 실험 작업 방법은 갈릴레오가 실천에서 발전한 후 영국 철학자 베이컨이 이론적으로 요약하여 현대 자연과학의 가장 기본적인 연구 방법이 되었다. 그것은 갈릴레오, 케플러, 뉴턴 등의 발명을 위한 길을 닦았다.

예술사학자들은 시대 앞을 걷는 사람은 단 한 명의 다빈치밖에 없다고 논평했다. 그는 모든 것을 포괄하고 정교한 천재이자 끝없이 욕심을 부리는 외로운 탐험가이다. 그가 생각하는 촉각은 그가 처한 시대를 훨씬 뛰어넘었고, 그 중 일부는 사실 우리 시대를 만족시킬 수 있었다.

다빈치의 연구 사상에 대한 후세 사람들의 실천

다빈치의' 연구 사고' 의 실천이라고 말하는 것은 그 당시 다빈치의 연구가' 사고' 단계에 머물러 있을 뿐' 성과' 단계로 나아갈 수 없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의 아이디어 중 일부는 현대인에 의해 성공적으로 실현되었다.

먼저 다빈치가 낙하산을 "디자인" 했고, 한 사람이 성공적으로 모방했다.

남아프리카 신문은 한 영국 남자가 15 세기 발명가 다빈치의 설계도에 따라 제작된 낙하산을 이용해 공중에서 2 120 미터 떨어진 낙하산을 사용하여 이런 피라미드 모양의 착륙장치가 잘 작동한다는 것을 입증했다고 28 일 보도했다. 낙하산은 900 미터 높이에 도달할 때까지 공중에서 천천히 하강한다. 그는 낙하산과의 관계를 끊고 현대 낙하산으로 착륙 동작을 완성했다. 그는 발명자가 15 세기에 설계한 착륙장치는 안전하게 착륙할 수 있지만, 착륙지를 정확하게 선택하기 위해 조작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다빈치는 1485 년에 디자인한 낙하산 스케치 이전에는 실물을 해본 적이 없다. 전문가들은 그 타당성을 의심하기 때문이다. 낙하산은 방수포, 밧줄, 6 개의 1 미터 길이의 막대기로 이루어져 있으며 무게는180kg 입니다.

둘째, 노르웨이는 다빈치가 디자인한 다리를 만들었습니다

10 10 월 3 1 일, 북유럽 찬바람 속에서 노르웨이 여왕과 500 여 명의 각계 손님들이 색다른 대교를 위해 리본을 자른다. 헬리콥터가 사람들의 머리 위를 선회하자 기중기가 천천히 네 발을 들었다. 8 만 평방피트의 흰 천, 100 미터 길이, 8 미터 높이의 나무다리가 여러분 앞에 펼쳐져 있습니다. 옅은 색의 나무 아치 세 개가 사수가 끌어당긴 단단한 활 세 자루처럼 다리를 단단히 지탱하고 있다. 놀랍게도, 이 다리의 디자이너는 500 년 전의 다빈치였다. 이 때문에 이 다리는' 모나리자' 라고 불린다.

1502 년에 다빈치는 두 대륙을 가로지르는 터키 이스탄불을 위해 절묘한 아치 다리 설계를 그렸다. 이 다리는 길이가 346 미터로 보스포루스 해협을 가로지른다. 만약 건설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시 세계에서 가장 긴 다리가 될 것이다. 그러나 터키의 수단은 이 다리 건설을 거부했고, 그는 이 다리가 너무 어렵고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이 다리는 도면에 500 년 동안 머물렀다.

1995, 노르웨이 예술가 Vebjoern? 손튼은 우연히 이 디자인 스케치를 보았다. 그는 이렇게 회상했다. "그녀를 처음 만났을 때, 나는 그녀의 정교한 외형에 정복당했다. 그녀는 기능과 심미의 완벽한 조화이다. 클릭합니다 여러 가지 노력을 통해 샌드는 마침내 노르웨이 도로관리국을 설득하여 다빈치가 이 다리를 설계하는 원칙이 완전히 성립되어 다리를 건설할 수 있다고 믿게 되었다. 조사를 거쳐 다리의 위치는 오스트레일리아 주로 확정됐다.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남쪽으로 30 여 킬로미터 떨어진 스톡홀름에서 오슬로로 가는 유럽 고속도로 18 에 인접해 있다.

현재 완성된 인도교 비용은 65,438 달러+0,360,000 파운드입니다. 스테인리스강 난간을 제외하고, 그것은 완전히 나무로 만든 것이다. 사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디자인은 석두 (Leonardo Davinci) 로 만들어졌지만, 노르웨이 사람들은 석두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하여 다리를 짓는 재료를 나무로 바꿨습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건축 디자인이 처음으로 실천에 옮긴 것으로 알려져 미학과 디자인의 고전적인 예라고 한다. 손튼은 자랑스럽게 말했다. "5 세기 전, 사람들은 이 다리를 지을 수 없다고 생각했지만, 우리는 그것을 지었다. 우리는 다빈치가 이 다리를 설계하는 원리가 가능하다는 것을 성공적으로 증명했다. " 샌드는 또 다른 꿈이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모든 대륙이 모나리자 다리를 건설할 수 있도록 전 세계에 이런 다리를 보급해야 한다."

사실 다빈치의 생각은 현대인들에 의해 두 개 이상 실현되었고, 앞서 언급한 비행기, 헬리콥터, 잠수함, 물레바퀴, 자전거 등 많은 것들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러한 생각들을 합치면 다빈치의 사상이 그가 처한 시대를 뛰어넘었다는 것을 충분히 알 수 있다. 마치 시대의 한계가 그의 사상에 작용하지 않는 것 같다. 나는 이것이 다빈치의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이라고 생각한다.

1452, 15 년 4 월 5 일, 세르 피에로 다빈치와 카트리나는 이탈리아 피렌체 빈시 마을 교외에서 태어났습니까?

1465 년 베로키오 스튜디오에 들어와 입문제자 (나이 13 ~ 14) 가 되었습니까?

1473' 성지' 창작?

1476 년에 그는 베로키오의 다른 제자들과 동성사랑을 한 혐의로 기소되었다. 그가 부인했기 때문에 결국 풀려났다 (24 세)?

1482 그림' 바이삼현' 이 밀라노 (30 세) 로 돌아간다고?

1483 년 샌프란시스코에서 받아들여졌고 대성당은 바위에 성모상 (3 1 세) 을 시켰나요?

1495 마지막 만찬 그리기 시작 (43 세)?

1502 ~ 03 플로렌스로 돌아가 모나리자 그리기 시작 (50 세)?

15 16 프랑스 암보와즈 (64 세) 로 초청?

1565438+ 는 2009 년 5 월 2 일 안부와즈에서 67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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