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페이현지' 에 따르면 사슴루 대사하강 서안에는 30 여 명의 관객이 있었다고 한다. 도교는 중국 본토 종교로, 중국의 3 대 문화의 지주 중 하나이다. 지금까지 이미 19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가장 빠른 것은 황제와 노자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풍부한 도교 문화 관광 자원을 축적했다. 웅장한 도관, 신비로운 조각과 그림, 신비로운 예기, 담배가 감돌고 있는 분위기는 정적이거나 역동적인 관광경관을 구성해 수많은 관광객과 신도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도교 문화는 중화민족의 고대 문화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 잠재적 가치는 점점 더 중시되고 있다.
사슴루샤강 서안에서 양명은 태산궁 유적지, 계단풍 훈원 (노자) 절 유적지, 대안집시의 관제묘 유적지, 추장촌 남쪽의 천사부 유적지, 두교의 화신전 유적지가 모였다. \ "Zhuangzi 티안 윤 기사 \" 에 따르면, Laozi 늦은 반환 peixian 45 년, peixian 이 Laozi 의 두 번째 고향 임을 알 수 있다, 공자도 물었다. 동한 장도사는 여기서 태어났을 것이다. 육루는 고조 유방도 () 다리가 들어가는 필수경 () 으로, 유도교가 어우러지는 곳이며, 도교창시자의 고향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전통문화를 발양하기 위해 도교승지를 건설하기 위해 사하 서쪽의 도교문화관광자원 개발이 매우 풍부하다. 우리 현은 2008 년에 도교조직을 설립하여 현재 사하 서쪽에 장한석천회관과 도교를 세웠다. 도교는 어느 정도 역사의 진보를 촉진시켰는데, 그것은 인류의 정신, 문화, 과학 기술, 도덕, 풍습, 생활방식에 다양한 영향을 미쳤다. 사하강 서안의 풍부한 도교 문화 자원은 우리가 관광 문화를 발전시키는 데 천부적인 조건을 제공한다. 도교 문화는 특수한 관광 특색으로서, 그 주요 특징은 영성, 심미성, 신비성이다. 관광활동은 본질적으로 정신적 만족과 심미 활동이며, 도교문화는 정신적 욕구, 심미적 욕망, 호기심을 만족시키는 데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도교 건축, 조각, 그림, 서예, 음악, 과학 기기, 무술, 건강 등 모두 깊은 문화적 함의와 높은 미적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모두 신비로운 색채를 띠고 있으며, 사람들의 지식욕구를 자극하고 만족시켜 물질적 생활을 풍요롭게 할 수 있으며, 사람들의 정신생활과 심리세계는 나날이 황량해지고 있다. 이런 사회적 배경에서 도가는 초월적으로 태어나고, 선을 구하고, 청결을 구하고, 특별한 배려와 자비를 구한다.
국내외 일부 관광학자들은 도교관광, 민속관광, 과학연구 관광, 생태관광을 관광문화 범주에 포함시키는 것이 관광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도움이 된다고 제안했다. 따라서 사회학과 미래학의 관점에서 도교 문화 관광 자원 개발은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진행되어야 한다.
첫째, 합리적인 선택, 과학적으로 사하 서안도교 문화 관광 자원의 문화적 내포를 발굴하다.
도교 문화 관광 자원의 개발은 우선' 외건' 의 개발로 고대 풍경의 특색을 보여 관광객들이 들을 수 있게 해 주었다. 예를 들어 육의 태청궁, 안후이의 천녕궁, 충칭의 노군동, 쓰촨 청양궁, 석천동, 서주의 왕장산도교성지는 모두 도교문화' 자연으로 돌아가다',' 건강을 누리다' 의 핵심과 문화적 내포를 의도적으로 구현했다. 대사하 서안에서 노자, 장도릉, 공자의 거대한 조각상을 형성할 계획이다.' 도덕경' 비랑, 도교양생관, 오두막걸리가, 노자 광장, 태극광장, 장도릉기념관, 생태원리와 종교가 우월한 자연환경을 활용해 도교문화 자연, 고박, 한적함, 함축적인 도교를 만들려고 노력한다.
두 번째는 종교 명절 등 문화' 동적 개발' 도교 관광 자원을 이용하는 것이다.
관광부, 종교부문, 도교단체는 도교생신, 전통명절, 묘회 등 종교명절을 이용해 도교문화관광활동을 조직할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일부 관광 부문과 호텔은 종교 명절을 이용하여 좋은 경제적 이익을 얻었다. 한편, 그들은 Peixian Laozi 문화 연구회와 Zhang Daoling 도교 문화 연구회 설립을 신청하여 관광객들이 도교 분위기에서 종교 문화를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하여 식견과 심신을 넓히는 목적을 달성했다. 이런 관광 자원의' 동적 개발' 은 왕왕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셋째, 한대 장천사지역 도교유명 브랜드' 노자 제 2 의 고향' 을 만드는 것이다.
노자, 춘추시대 송인, 이후 45 년 동안 페이현에서 살면서 노자의 제 2 의 고향이라고 불린다. 고증에 따르면 동한 배인 장도릉의 출생지는 사슴루진 사하 서안에 있다. 따라서 황하의 옛 길은 재개발하여' 한풍도 운율',' 육합고진',' 생태관광' 을 만들었다. 석천묘 옛터에 도교 사당인' 장한석천루' 를 건설할 예정이다. 서남지역은 20 무 () 의 땅을 차지하고 있으며, 간혹 도교조림대순 (장도릉의 아버지) 묘를 개발한다. 동시에 생태관광과 유기적으로 결합해 찬란한 도교문화와 아름다운 전원풍경이 어우러져 관광의 매력을 더했다. 동시에 도교 문화 관광 자원의 개발은 다른 자원과 결합하여 다도, 건강, 서예, 그림, 음악 등과 같은 종합 관광 프로그램을 전개해야 한다. 독특한 도교 문화 관광을 형성하여 도교 관광의 문화적 품위를 높이다.
넷째, 한대 장천사부 문화 경관 및 문화 관광 개발 사업.
공사 장소: 장쑤 peixian lulou 타운 shahe cordia 서쪽 해안
프로젝트 내용 및 규모: 장쑤 성 서주시 피현 황하고도의 2 차 개발과 대루대사하자원 우세를 이용하여 장한석천부 문화관광자원 개발 프로젝트, 총계획면적 100 무, 문화명소 65438 여 곳, 건축면적1000m2 를 건설할 계획이다.
페이현 육루진은 서주시 북부, 장쑤, 산둥, 하남, 안후이성 4 성의 경계에 있는 대사하가에 위치해 있다. 풍페이로 허계고속 길목에서 남쪽으로 3 킬로미터, 남쪽에서 풍현화산진, 서쪽에서 풍성진, 동쪽에서 대사하까지. 구위 우세는 뚜렷하고, 교통이 편리하고, 수계가 발달하였다. 기후가 온화하고 특산물이 풍부하며, 역사적인 유명인 노인이 은거하여 석천도릉의 고향이다. 총 투자 1 억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