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 많다. 그의 아내는 류옌 딸이다.
일단 음소거 뭔가 팬 얀 을 볼 수 있다, 결과는 며칠 동안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게이트 키퍼에게 300 고급 실크 를 제공합니다. 부인이 알게 되자 판염에게 말했다. "대신으로서 무음조차도 문지기에게 실크 300 필을 줘야 한다! 관직의 공포는 높은 지위에 있을 위험에 처해 있다. 한 점을 볼 수 있다. "
그녀는 남편에게 판연의 사직을 강력히 권했다. 그녀의 아들 맹자가 호부 시랑으로 임명되었을 때, 그의 아내는 매우 걱정하며 그에게 말했다. "나는 정말 재난을 무서워한다. 너의 재능 때문이다!" 호부 관문은 양몽이 부임할 것을 재삼 재촉했고, 부인은 "안 돼, 바로 가져갈 수 없어." 라고 말했다.
먼저 너의 동창들과 동행을 모임에 초청해 주십시오. 제가 관찰하겠습니다. "아들은 인맥이 깊은 모든 동료를 찾을 것이다. 손님이 도착했을 때, 여사는 커튼을 내리고 자세히 관찰했다.
집회가 끝난 후 아내는 기뻐하며 아들에게 "그들은 모두 당신과 같으니 안심하세요" 라고 말했다 그 여사는 좌석에 앉아 있는 그 비참한 녹색 옷을 입은 소년이 누구냐고 묻자, "그건 두보위야." 라고 대답했다.
여사는 "이 사람은 다른 사람과 다르다. 그는 앞으로 반드시 유명한 대신이 될 것이다. " 。
2. 어느 고수님,' 운서의 친구' 권에서' 신라' 라는 주석을 달아 주 마라성우에 올라 곤산을 출항해 주세요. 길이 동려가 서풍을 만나 신라를 불다. 그의 군주는 중국에서 왔다는 소식을 듣고 선물을 받았다. 첸나이 (nai) 는 말했다: "나는 외딴 나라에 있지만 유교를 배우는 사람들이 있다. 만약 내가 그것들을 하늘에 떠받들어준다면, 나는 영광과 관대함을 느낄 것이다. 나는 공자의 길을 알고, 중국에 있다. 클릭합니다 원인, 노선, 고전을 논하다. 행후에 그 자리를 기피한다. "나는 겸손하고 정직하다. 나는 국내에서 자랐지만, 아는 것이 적당하고, 시서의 뜻을 모른다. 시서를 잘 읽고 법을 아는 사람은 단지 독서인일 뿐 소인이 아니다. " 그래서 또 다른 말, 양 이순신 은 그녀를 업고 갔다. 신라군은 어안이 벙벙하여 말했다. "저는 화하의 사람입니다. 이미 경전을 다 가르쳤습니다. 무지한 사람이 있다는 뜻은 아니다. " 남은 여정은 향정으로 돌아간다. 나는 옷을 탐내고, 학문을 모르고, 신라에게 경멸을 당하고, 영국 철학에 당황했다.
번역
등주에는 마흥우라는 상인이 있는데 배를 타고 곤산으로 가야 한다. 동려를 지나갈 때 마침 서풍을 만나 갑자기 신라로 불어왔다. 신라 군주는 마성우가 중국에서 왔다는 소식을 듣고 그를 귀빈으로 대접했다. 국군은 "신라는 외진 곳에 있지만 매년 많은 사람들이 유교 문화를 배우고 국고에 참가한다" 고 말했다. 만약 내가 모든 옷을 입고 집에 간다면 나의 선물은 매우 풍부할 것이다. 이것이 내가 공자의 길을 어떻게 배우느냐 하는 것입니다. 중국의 문화 가르침에 감사드립니다. " 그리고 나는 마성우와 함께 앉아서 클래식을 할 준비를 했다. 하지만 마성우는 자리를 나와 말했다. "저는 사업가입니다. 아주 평범합니다. 저는 중국에서 태어났지만, 어디가 좋은 것이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시와 서예의 예의는 모릅니다. 당신들은 시를 읽고 예의에 정통한 문인들이 있지 않습니까? 이것은 내 사업가의 사업이 아닙니다. 클릭합니다 그리고 말은 작별을 고하고 배를 타고 부산의 반대 방향으로 갔다. 신라 곽준은 매우 이상하다. "나는 중국인들이 모두 고전 문학에 익숙하다고 생각했다. 이런 저속한 사람이 또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 내가 고향에 돌아온 후에도 탐식하고 옷을 잘 입었는지 철이 없어 시사예절을 배우려 하지 않았다. 이런 사람은 신라 같은 소국에서 모두 비웃음을 당할 텐데, 하물며 식견이 있는 사람들이다.
이 고전 중국어 번역의 재미를 확인 합니다. 리우 탕 창칭 (Liu Tang Changqing) 의 "조롱" 에 대한 모국어 해석:
갑과 을측이 함께 걸었다. 갑은 귀인의 왕관을 보고 을측에 말했다. "이것은 나의 좋은 친구이다. 내가 그를 보았을 때, 나는 반드시 내려야 한다. 나는 그를 피해야 한다. " 뜻밖에도 그는 계시자의 집으로 도망쳤다. 계시자가 문에 들어서자 물었다. "너는 왜 나를 헛되이 때렸니?" " 아이들에게 전화해서 그들을 쫓아내다.
B 가 물었다. "좋은 친구인데 어떻게 모욕을 당할 수 있겠어?" 대답: "그는 지금까지 이렇게 습관적으로 나를 놀리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원문:
갑과 을은 함께 걷는다. 갑은 권세 있는 옥상을 보고 을측에 말했다. "이 사람은 나의 좋은 친구이다. 그는 나를 보고 반드시 내릴 것이다. 나는 피해야한다. 클릭합니다 그가 우연히 이 권세 있는 집에 들어가는 것을 피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이 귀인은 문에 들어서자 놀라서 말했다. "이날 도둑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그는 내 문 뒤에 숨었다! " 그래서 나는 경비원에게 그를 쫓아내라고 했다.
B 가 A 에게 물었다. "당신들은 좋은 친구인데 어떻게 그에게 욕을 먹고 모욕을 당할 수 있습니까?" A 가 대답했다: "그는 항상 이렇게 나에게 농담을 하는 것에 익숙하다."
확장 데이터
쓰기 배경:
유장경 (709-789), 한족, 선성 (현 안후이) 사람, 당대 시인. 낙양 후, 하간 (오늘 허베이) 은 그 군이다. 당현종은 천보년 동안 학자였다.
수종은 독일로 가서 검열 감독을 했다. 쑤저우 상주군 부장을 역임한 적이 있는데, 대종이 대대적으로 중계 판정관을 맡고 있다. 그는 화이시 () 와 후유 () 가 중계된 후, 주목 사마 () 를 무고하게 폄하하였다는 것을 알고 있다. 공격 때문에 집을 두 번 옮겼다. 중기 건설, 공식 Suizhou 에, 세계는 리우 Suizhou 말했다.
유장경은 생졸년이 불분명하여 명가의 이견이 크다. 논란이 치열하다. 일반적으로 그는 기원 709 년부터 725 년까지 태어나 기원 786 년부터 790 년까지 사망한 것으로 생각된다. 유장경은 시를 잘하고, 오언을 잘하며,' 오언만리 장성' 이라고 자칭한다.
"사오단의 비밀어" 에 한 마디가 있다. 유장경은 홍시인, 전문적인 광경이다. 유장경은 젊었을 때 송산에서 공부하다가 742 년부터 746 년 (당현종 천보년) 까지 진사로 승진했다. 755 년 (당현종 천보 14 년), 유장경은 방금 진사에 합격했을 수도 있지만 명단이 발표되기도 전에 안사의 난리가 터졌다고 한다.
《신당시 문예》에는 약간 기재되어 있다. 그의 시는 상원과 보응 사이에 유명하다. "신당시금파" 는 말했다: (거문고) 유장경을 잘 대하고 시로 대답한다.
권덕유는 "유장경은 자신이 만리장성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편사로 공격했지만, laoshen 은 강했지만. 클릭합니다 오언이란 그의 근체시를 가리킨다. 당시 돈 (제나라), 랭, 유, 리라고 불렀다. 또 말했다: "랑세와는 멀리 떨어져 있는데, 어떻게 할 수 있니? 클릭합니다 돛을 달고 있는 운계 친구를 보면 그의 자부심과 오만함을 알 수 있다.
그의 시는 적막한 곳을 많이 써서 버려진 물촌을 잘 묘사하는데, 예를 들면 장작문이 개 짖는 소리를 듣고, 눈야로 귀인한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현규 선생의 유장경 사적에 대한 고증에 따르면 유장경은 덕종진 2 년에서 7 년 사이에 사망했다.
4. 문어문, 고량희, 대대로 야만족의 추장을 번역합니다. 십여만 부족이 있습니다. Xi 집에는 딸이 하나 있는데, 그녀는 휘장을 어떻게 계획하고 전투를 잘 하는지 알고 있다. 모든 부족의 무차별 전쟁은 모두 그녀의 신앙을 탄복했다. 영풍은 그녀를 보봉의 아내로 초빙했다. 영풍은 이미 오랫동안 한 당이었지만, 그가 원주민이 아니기 때문에 이 순서는 통하지 않는다. 결혼 후 보봉과 Xi 는 자기 가족을 구속하는 사람들이 일반인이 지켜야 할 예의를 지킨다. 그녀는 종종 보봉과 함께 소송을 연구하는데, 판결에 참여할 때 야만족의 우두머리가 법을 어기면 자신의 친척이라도 관대하게 처리하지 않을 것이다. 그 이후로, 펭 의 법령 이 시행되었다.
가오 저우 도지사 리 는 큰 입 을 점령 소환 메신저 를 보냈다. 보봉은 가고 싶었지만, Xi 부인은 그를 막고 말했다. "사무국은 이유 없이 현을 불러서는 안 된다. 이번에는 틀림없이 너를 속여 반란을 일으키기 위해서일 것이다. " 폰 질문: "어떻게 아세요? 클릭합니다 시 부인은 이렇게 말했다. "도지사 봉칙은 법정을 지지하지만, 그는 자신이 아프다고 주장하며 가기를 거부했다. 동시에, 그는 무기를 단조하고, 팀을 모으고, 당신을 소환합니다. 이것은 반드시 너를 인질로 삼아야 한다. 그래야 너의 군대가 함께 출발해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먼저 가지 말고 상황의 변화를 관찰하시기 바랍니다. 클릭합니다 며칠 후, 정말 리를 배신했다. 그는 그의 코치 두평로를 파견하여 부대를 이끌고 망시를 공격하고, 울량건성에서 남강을 위협했다. 진패선은 먼저 주문옥을 보내 그를 공격했다. 부인 Xi 는 보봉에게 "두평루는 용감하고 숙련된 장군이다. 현재 그는 관군과 싸우고 있다" 고 말했다. 이 상황으로 볼 때, 그는 잠시 돌아갈 수 없다. 그는 돌아갈 수 없었고, 리와 혼자 고주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당신이 자신의 군대를 데리고 그곳에 간다면, 악전이 있을 것입니다. 풍성한 선물을 가진 특사를 보내 겸손한 말로 그에게' 나 자신도 얼굴을 내밀지 못하고, 내 아내를 너에게 자선을 베풀겠다' 고 말하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 그는 이 말을 듣고 틀림없이 기뻐서 어찌할 바를 몰랐다. 당시 나는 1000 여 명을 데리고 도보로 짐을 짊어지고, 각종 잡동사니를 가지고 재물 사죄하겠다고 주장했기 때문에, 그들의 막사 담장에 들어가 갑자기 습격하여 적을 돌파해야 했다. 밀러는 리 는 돌 에 갔다, 듣고 말한다. ". 부인이 군대를 이끌고 공격하여 이군을 격파하다. 리는 닝두로 도피하여 자신을 보호한다. 이와 함께 주문옥도 두평루를 물리치고 그의 성을 점령했다. Xi 부인과 진패가 먼저 만남에서 진리를 찾고 있다. 돌아온 후, 그녀는 이렇게 말했다. "진총독은 평범한 사람이 아니다. 그는 인맥이 좋아서 반드시 산적을 평정할 수 있을 것이다. 너는 반드시 그에게 더 많은 군사 자원을 주어 그와 관계를 잘 해야 한다. "동왕 소예는 진패선사를 예주 도사로 임명하고 장우문사를 겸임하였다.
오주 샤오 도지사 () 는 진대 () 에서 매우 성행하고 있다. 진조가 멸망한 후, 오국 인민은 그를 지도자로 추천하여 이때부터 독립하였다. 수이 Youwei 장군, 우 사천 Yuwen 는 주장, 장 모옌 행진 탐색기, 군대 십자군 이라고 말했다. 수대 공작 엄용은 동해에서 온 수군을 이끌고 참전했다. 그리고 금릉에서 샤오로 뛰어들어 우문설의 군대에 공동으로 저항했다. 우문술 의 군대 가 도착했을 때, 샤오 는 금릉성 동쪽에 울타리를 세우고, 우문설에 저항하는 군대를 남겨두고, 오주를 지키도록 왕표범을 보냈지만, 자신은 이흥에서 대군을 이끌고 태호로 들어갔다. 뒤에서 우문술 군대를 공격할 계획이다. 우문설은 금릉 동문을 침범하고, 회공 후 샤오를 공격하여 소군을 대패했다. 그는 그의 길에서 오주를 공격하기 위해 군대를 보냈고, 왕표범은 도인 옷을 입고 도시를 버리고 도망갔다. 샤오는 나머지 부분을 보산에 투항하여 패배했다. 쇼는 몇 사람을 이끌고 사방으로 사람들 속에 숨어서 붙잡혔다. 우문은 군대를 이끌고 풍공대까지 진조동 양주 도지사 소염이 혜제성에 항복했다고 말했다. 나중에 그와 샤오는 장안으로 보내 목을 베었다.
징 문 을 공격 한 후, 수이 (sui) 는 약간 인용 된 군대, 남쪽 향주, 도시 첸 (Chen) 의 장병들이 투지를 잃었다. 왕 악양 도지사 해묵은 지 겨우 열여덟 살인데, 연회를 열어 문무 백관을 대접하였다. 술이 가장 통쾌하게 마실 때, 진숙신은 한숨을 쉬었다. "군신 관계는 끝났어!" " 이때 호남 순무 석사키는 비통해 눈물을 흘렸다. 첸도 샹저우 수비에 앉아 일어서서 말했다. "군신이 모욕을 당하고 신하가 죽을 때 보답한다. 첸의 신하가 아닌 사람은 누구입니까? 지금 천하대란이니 나라가 망한다. 우리가 죽음으로 국가에 보답할 때가 되었다. 비록 성공하지 못하더라도, 우리는 첸의 신하의 기절을 드러낼 수 있고, 이렇게 투항하여 망국의 백성이 되어 죽어도 눈을 감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제 중요한 고비에 이르렀으니 더 이상 망설일 수 없고, 더 이상 반응하지 않으면 감히 목을 베겠다! " 연회에서 모든 사람들이 호응했다. 따라서, 첸 shushen 과 wenwu baiguan 동맹, 이 동물들을 죽이고, 그들을 panghui 사기 드롭 에 보낼 사람을 보냈다. 방회는 이 점을 믿고 어느 날 시내에 투항하기로 동의했다. 진숙신은 앞당겨 매복을 하였다. 혜충이 군대를 이끌고 있을 때, 그는 그를 체포하고, 그의 머리를 베고, 그가 이끄는 모든 병사들을 죽였다. 진숙신은 사격관에 앉아 인파를 모아 대오를 넓혀 며칠 만에 오천 명을 얻었다. 헝양 지사 팬 파이, 오주 도지사 오거업은 진숙신이 수군에 저항하는 데 도움을 청했다. 이때 수나라가 임명한 양주 도지사 주설군이 도착하여 수군 총대장 유인은과 손잡고 향주를 공격했다. 첸 shushen 파견 첸, 군대 저항, 첸 6 월 실패. 주설은 군대를 이끌고 성을 공격하여 진숙신을 생포했다. 유인은은 조형에서 오거업을 물리치고 포로로 잡았고, 그들을 수진 () 왕 양군 () 에게 호송하여 한구 () 에서 참수했다. 진조가 멸망한 후 영남 지역은 아직 귀속되지 않았고, 이 일대의 몇몇 군은 전 진조 고량군의 태비를 우두머리로 내세워' 성모' 라고 불렀다.
5.' 영사시' 5 역작 영사시 작가: 이상은북호남수 1, 깃발 한 면 내리세요.
300 년 동안 함께 꿈을 꾸었다. 용팬 3 은 중산에 어디에 있습니까? 모든 리뷰 nbsp. 1. 북호: 난징의 현무호. 금릉은 말했다: "자, 워터게이트.
북호 대남 () 은 통칭 현무호 () 라고 불리는데, 남조가 수군을 훈련하는 곳이자 역대 제왕들이 연회를 여는 곳이기도 하다. 물이 길어서 이전의 선원과 제왕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호수는 길었다.
2. 한쪽 깃발이 내려간다: 유우석' 금릉회고': "천구쇠자물쇠가 강바닥에 가라앉아 석두 하나가 떨어졌다." 동우의 손호가 진국으로 강등되었다는 뜻이다.
남경은 6 조의 고도이다. 이 300 년 동안 왕조가 바뀌었고, 깃발이 누차 내려온 것은 손오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용범: 서귀해석: "건강 동북 10 리, 종산, 본명 금산, 후명 장산.
제갈량은 중산용판이 장산이라고 생각한다. 장보 루우 (Lu Wu): "유비 (Liu Bei) 는 제갈량을 베이징으로 보냈다. 그는 마릉산의 흙더미를 보고' 중산의 용판, 사방은 석두, 제왕의 거처' 라고 감탄했다.
"nbsp 이 추도는 6 조의 걸작이다. 첫 번째 말은 6 대 성세가 이미 가고, 물이 흐르고, 학교가 쓸쓸하고 쓸쓸하다는 것이다.
유우석의' 외로움은 공성으로 돌아간다' 와 같다. 다음 세 문장은 한 나라의 흥망이 인사에 있는 것이지 산천의 성패에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유우석의' 금릉회고'' 흥망은 인사, 산하공' 과 이곡이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유화우의' 해집' 은 "층층이 허세를 부리며 마지막 말을 강요하고, 진실은 끝이 없고, 좌절이 있다" 고 말했다.
"감사합니다: nbspnbspnbspnbsp 이것은 서사시입니다. 왕망이 한나라에서 권력을 찬탈한 역사를 되돌아보면, 우리는 과거를 오늘을 비유할 수 있다.
작가는 봉건 시대의 여성 생활의 편협한 세계에서 벗어나 사회와 정치에 대한 일부 견해를 표명했다. 시인의 강렬한 애국심을 표현했다.
영원한 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 영우 nbspnbspnbsp 한국 역사상 계획은 서툴고 엄밀하다. Nbspnbspnbsp 사직은 주 () 에 의지하고, 안위 () 는 여자 () 에 의지한다.
Nbspnbspnbsp 가 어떻게 비취를 만들 수 있는지 조용해졌다. Nbspnbspnbsp 지하 밀레니엄 뼈, 누가 시랑입니까?
Nbspnbspnbsp 에서 당 시인 용영은' 하돛' 이라는 제목으로 이' 영사' 시를 썼는데, 가장 먼저 만당대범필기소설' 운계의 친구' 에서' 하영반풍자' 라는 글을 썼다. 당헌종은 대신을 소집하여 변방 정책을 논의했고, 신하들은 대부분 화친론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당헌종은 용영의' 영서사시' 를 암송하며 "이 사람이 여기에 있다면 랑주와 함께 역사를 짓는다" 고 말했다. 그는 또 웃으며 말했다. "강위 (춘추시대 진국의사, 조화 주장) 는 이렇게 울적하다!" 신하들은 신성한 의지를 이해하고 더 이상 평화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다.
이 일화는 이 시의 유포를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주로 그것의 날카로운 논점, 풍자, 신랄함 때문이다. Nbspnbspnbsp 이것은 옛날을 풍자한 정치 풍자시이다.
당나라 안사의 난후. 국가 대사의 혼란, 국력 쇠약, 제후분리주의, 국경 문제는 매우 심각하지만, 조정은 맹목적으로 화해하여 국경 각족 국민들이 재난에 대비할 수 있게 하였다.
그래서 시인의 굴욕적인 친황 정책은 국치로 여겨져 괴로워했다. 이 풍자시는 의분이 가득 차고, 가슴을 아프게 하며, 단도직입적으로 피를 보았다.
Nbspnbspnbsp 중당 시절 짱 한으로 현대인을 풍자하는 것은 보편적인 관행이었다. "한가" 를 지적하는 것은 당나라를 비난하는 것과 같다. 그래서 제 1 련이 단도직입적으로 산을 보는 것은 당나라 역사상 가장 서투른 정책이다.
사실, 그것은 국가 안보를 여성에게 맡겼다. 삼련은 더욱 관통력이 충만하여 친밀감의 본질을 철저히 폭로하고 여성이 국가 안보를 구걸하게 하려고 한다.
시인은 분노하여' 기' 라는 단어를 써서 이런 관계의 터무니없는 것과 수치스러운 것을 폭로했다. 하지만 이 정책은 누가 제정하고 시행했습니까? 이런 사람이 황제를 보좌하는 충신이냐? 대련의 마지막은 이렇게 확고하고 엄한 문제로 끝났다.
시인은 역사의 이름으로 질문하여 시를 더욱 심각하고 심오하며 생각을 자극한다. 이 시는 무자비하게 친정을 폭로하고, 분노하여 조정의 권력을 비난하지만, 주된 목적은 황제의 의사결정이 영명하고 양신을 임용하는 것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이 시는 날카롭고 신랄하지만, 약간 구부러진 펜으로 황제를 위해 체면을 만회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Nbspnbspnbsp 는 역사상 친민 정책의 득실을 구체적으로 분석할 필요가 있다. 시인은 생계를 위해 친조건을 모욕하는 것을 강력하게 반대한다.
사직은 주 () 에 의지하고 안위 () 는 여자 () 에 의지하기 때문에, 시정의 급소를 맞혀 당시 사람들이 낭송한 명문이 되었다. 영세 nbspnbspnbspnbspnbspnbsp 좌이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허약한 왕관은 부드러운 마음을 만든다.
탁우의 군서관. Nbsp 가 준진을 논하다.
준자를 쓰는 것이 부족하다. Nbsp 변성우는 심벌즈.
깃털이 교토로 날아가다. Nbsp 는 갑옷은 아니지만.
과거를 돌아보다. Nbsp 호루라기가 미풍을 스치고 있다.
오동이 없다면. Nbsp 납칼은 잘라서 비싸요.
더 아름다운 그림을 꿈꾸다. Nbsp 이것은 위대한 스타일이다.
오른손 호강. Nbsp 당신은 당신의 업적으로 영예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장기간 천록으로 돌아오다. Nbsp 좌사는 자신의 도문이 자이 () 사마 () 와 견상 () 할 수 있다고 생각했고, 군사적 재능은 사마의 () 와 비교될 수 있었고, 조정에 의해 중용되어 천하를 통치하기를 희망했다.
성공하는 날, 그는 봉작되지 않고 시골로 은퇴할 것이다. 그러나 그의 야심은 실패했다. 서진 통치자는 그가 빈한한 출신으로 그를 버렸다고 생각했다.
Nbsp 는' 세설 신어' 에 따르면 좌사가 못생기고 서투르다고 한다. 반악, 좌사의 동시대인, 유명한 미남입니다.
《세설 nbsp; "용정" 기록은 "판안인과 하후참 () 은 동년배 () 처럼 아름다우며, 사람들은 그것을 연벽이라고 부른다." \ "팬 왕위 멋진, 좋은 표정.
젊었을 때 나는 낙양길에서 튀어나왔고, 여자는 그녀를 만나면 항상 손을 잡는다. Nbsp 에 상응하는' 세설신어' 는 좌사에 대한 묘사는 "좌태충이 추악하고, 그도 월국으로 돌아갔기 때문에 신하들은 그를 버리고 돌아왔다" 고 말했다. ""
Nbsp 는 외모는 좋지 않지만 매우 재능이 있다. 삼도부' 와' 영사' 는 그의 대표작이다.
Nbsp 는' 진서' 에 따르면 좌사가 어릴 때 책을 배우지 못했다고 한다. 그의 아버지는 그가 멍청하다고 생각했고, 좌사는 * * * * * * * * * * * * * * * * * * * * 그는 열심히 공부했다.
6. 누가 운계 친목회에서 소옥에 관한 이 말을 번역할 수 있습니까? 이 사이트에는 몇 가지 논평이 있지만 조판에는 문제가 있다. 탕계천 주재 우리 대사 위고, 강하 여행이 적고, 강치군박물관에 종점이 있다.
생강의 착한 아들이 불러서 두 경을 배웠다. 형은 위라고 하지만 아버지처럼 공경합니다. 보정은 열 살밖에 안 된 작은 청이가 있다.
웅대는 항상 시중만 들게 하고, 소옥도 부지런히 시중든다. 다음 2 년 동안 강씨가 정식으로 입관하여 가족들은 모두 피곤했다.
위나이이는 두타사에 살고 있고, 보정은 소옥을 그곳으로 보내 봉사한다. 여작은 나이가 좀 많아서 감정이 있다.
석련 사신 진창은 길위 아버지의 서운에 참가했다. "조카는 구이저우에 오래 살면서 순례로 파견되기를 갈망한다." 석련은 그의 봉인을 열었지만, 그는 배로 그것을 가져갔다. 그는 여전히 오래 머무는 것을 두려워한다. 만나지 마세요. 배를 강색트에 주차해야 일이 추진될 수 있어요.
위가 쓰러져 눈물을 닦았지만, 그는 책을 잘라서 송별했다. 밥과 잠시 후에 와서 슬프고 기뻤다.
청의에게 가방을 불러 그를 시중들다. 웨이 이순신 은 오랫동안 순례 에 복종하지 않고, 계속 갈 수 없어 사직할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나는 옥반지와 시를 남겼기 때문에 5 년에서 7 년 동안 기다리지 않고 소옥을 데리고 가겠다고 약속했다. 5 년, 아직.
소옥 나이경은 앵무조개 섬에서 기도했다. 2 년 후, 8 년 봄, 소옥은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웨지랑 씨, 7 년이 지나면 안 오겠습니다!" 그래서 나는 먹지 않고 죽었다.
강 가족은 그의 절개를 동정하고, 옥고리를 가운데 손가락에 달고, 그와 함께 애도했다. 웨이 후, 정부 3 일 에 도착, 투옥 되었다는 것을 알고 억울함을 깨끗이 씻었다. 거의 300 명이 있습니다.
그 중 한 세대는 오기에 억류되어 홀 위의 일을 훔쳐보고 낮은 소리로 말했다. "하인, 즉시위 형님도." 그러나 그는 엄하게 말했다. "하인, 하인, 장씨네 보정 기억나?" 웨이는 말했다: "나는 깊이 기억한다. 클릭합니다
생강은 말했다: "즉, 누군가. 클릭합니다 대중은 "당신은 무슨 죄를 지었는데, 왜 다시 묶어야 합니까?" 라고 말했다. 그는 대답했다: "웨이 작별 인사를 한 후, 명경을 찾아 청성현령을 선택했다.
이 가족은 실수로 ① 도서관 인감 등을 포기했다. 악웨이는 "한 가족의 범죄는 절대 그 자신의 범죄가 아니다" 고 말했다. ""
그것은 여전히 모숙에게 ③ 을 줬지만, 메이④ 을 준 것이다. 명을 받들어 떠날 때 사람을 보내 ⑤, 주치는 영광스럽게 ⑤, 객발을 남겼다.
그것이 큰 군대일 때, 그것은 많은 일이다. 몇 달 후, 송곳니 는 무엇을 물었다. Jiang yue 는 말했다: "하인은 그날 밤 배를 쏘고 약 7 년 동안 이라크와 함께했습니다. 시간이 오지 않아 그는 단식을 했다. "
나는 Yuhuan 에 시를 남겼다: "노란색 /c? M = 9 f65 cb4 A8 c8507 ed4 fece 763105392230 e54 f73 D6 F8 b964 E2 c 88d 80 f84642c1020 fef97/kloc/ 02 ce 833d 6507 AE 4b5 eee 73106322p = aa 36 c 95 f 85 cc 46 e 408 e 2927a1c52 & User=baidu#baidusnap0⑧ 웨이 가오-단어 chengwu, 당시 우리의 검남 xichuan 메신저, 촉중에서 21 년을 살았다. ① 세토 강-강.
② 다섯 체포-고문 도구를 착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형은 오형을 선고하는 형구의 총칭이다.
3 하인-재상의 직위. 여기는 웨이가오 () 에 대한 존칭이지, 웨이고 () 가 정말 승상 () 이 되었다는 뜻은 아니다.
(4) 소작거리다. (5) 자신-자신의 잘못.
⑥ 잉크 밴드-잉크 관리 밴드. 공식 입장을 대표하다.
⑦ 메이저우 목업-메이저우, 당주의 이름, 오늘 쓰촨 성 미현입니다. 축산, 사무국.
8 파수꾼—사무국 역할을 하도록 사람을 파견하다. ⑨ 주적영 주치, 당대의 5 급 이상 관원이 착용한 보라색 리본.
관직으로 고위 인사를 영광스럽게 하다. /c? M = 9d78d513d9d437ab4f9ae5690c66c011c43f3672ba6d40208d28449e3732a4b50 0e8af60624e0b89833a2516ae3a41f7b5738p = cb769a419d934ea85 db6 de28/ User=baidu#baidusnap0 재판 번역: 나중에 촉진에서 3 일 동안 관청에 가서 사건을 심문하고 억울한 옥살이를 하는 수감자들의 이름을 거의 300 명에 육박했다.
한 사람이 꽁꽁 갇혀 홀에서 엿보며 사적으로 말했다. "하인, 바로 그때의 웨 형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런 다음 그는 큰 소리로 외쳤다. "하인이 하인을 쐈다. 강가보정 기억나? " 공 웨이 (gong Wei) 는 "나는 항상 기억할 것" 이라고 말했다.
"나는." 대중은 말했다: "ru 는 어떤 죄를 지었고, 이 중형을 받았습니까? 클릭합니다 A: "나는 헤어진 지 얼마 되지 않아 명경을 경성현령으로 선택했다.
가족들이 학교 도서관 간판 도장 등을 잘못 태웠다. 웨이가 말했다. "너희 집은 범죄를 저지르는 것이지, 너 자신의 범죄가 아니다. ""
그는 그와의 원한을 씻고 여전히 공인을 돌려주며 메이저우 도지사 보고를 했다. 칙령은 발부되었지만, 그를 임직시키지 않고, 그를 대리로 보내 고관의 예우를 받고 막부에서 연명하게 하였다.
당시는 바로 전후 용병이었는데, 각종 기층 사무가 복잡하게 얽혀 있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그들은 말했다: "옥 피리는 어디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
7. "뽕나무 따기 등불 책" 번역 노트. 주 1 홍주: 정교하게 만든 빨간 종이로 시, 청첩장 등을 자주 쓴다.
2 에메랄드 누출: 에메랄드 타이머, 즉 누출 냄비. 스와 맛' 왕월 15 일': "나는 밤을 새지 않을 수는 없지만, 나는 옥을 씻을 수 없다."
3 몽구: 한화, 추운 계절에 꽃이 피는 꽃은 일반적으로 국화를 가리킨다. 감사합니다. "잡시": "한화황, 가을초록빛." 옥피리, 이름. 당나라 "Yunxi 친구 모임" 볼륨 3: "웨이 이순신 긴 볼 수 없습니다, 함께 여행 할 수 없습니다, 고체 연설. 그래서 나는 5 년에서 7 년 사이에 옥피리를 가져가겠다고 약속했다. 나는 옥반지와 시 한 수를 남겼다. 5 년도 채 안 되어 소옥은 앵무조개 섬에서 묵묵히 기도했고, 2 년여 후, 8 년 봄, 소옥은 한숨을 쉬었다.' 웨가랑군, 7 년이 지나면 그는 오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단식으로 죽었다. 강 가족은 그의 절개를 동정하고, 옥고리를 가운데 손가락에 달고, 그와 함께 애도했다. "후세 사람들은 이를 연인의 약혼 수칙으로 삼았다. 옥피리 연인의 약속이라고도 불린다. 예를 들면 조미' 옷순서의 첫 번째': "사람이 어디에 있는지, 옥피리는 구약에 있고, 은근히 소아에게 말했다." 꿈에서 그녀를 만나는 것 같고, 또 잘 알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추조 지불: 이때를 가리키는 가을소리 가을비, 이 외롭고 쓸쓸한 괴로움을 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⑤ 실수하지 마라: 물고기 자리는 글자의 뜻이다. "청평악" 주 ③ 참조. 사교, 사니교, 커플이 사는 곳을 가리킨다. \ "뽕나무 아들 따기 \" 주 ③ 참조 (누가 Yuefu 쇼슬곡을 뒤집었다).
번역
늦은 밤, 나는 등불을 켜고 빨간 쪽지에 자신의 생각을 적었지만, 여전히 공허하고 지루하다고 느꼈다. 밤이 길고 시계가 똑딱, 꿈속에서 애인을 만나도 늘 간격이 있다. 자정에 창밖의 비가 대나무를 때렸는데, 또 한차례의 빗소리였다. 내 생각을 추초에 줘라. 물고기에서 사나무까지 놓치지 마라. (이곳의 추초, 물고기자리, 사나무도 모두 진짜가 아니다. 모두 전고와 비유다.)
8. "수면 급여 맛 담즙" 의 고전 중국어 및 원문 번역
오국이 월국을 사면한 이후로 월왕군웅이 반란을 일으켰지만, 그는 또 자신의 몸을 걱정하여 앉을 엄두가 나지 않았다. 그가 앉았을 때, 그는 먹고 마시는 것을 두려워했다. 왕위: "당신이 기억해야 할 수치심과 죄를 잊었나요? 클릭합니다 자기 재배, 자기 직조 아내; 밥을 먹으면 고기가 없고, 옷은 무겁지 않다. 성현절 아래서 손님을 맞이하다. 가난을 흔들고 가난을 끊고, 백성과 함께 일하다.
번역
왕은 이미 월왕을 사면했고, 월왕군웅은 늘 나라를 회복하는 방법을 생각하고, 매일 고심하며, 자리에 담낭을 달았다. 매일 앉아서 쉬고 누워서 자기 전에, 그는 고개를 들어 담경을 맛보고, 음식을 먹고 물을 마시기 전에 해야 한다. 그는 종종 자신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Huiji 산에서 받은 치욕을 잊었나요?" " 그 자신은 밭에 밭을 심고, 아내는 자기가 짠 옷을 입는다. 그가 먹는 매 끼에는 고기와 채소가 거의 없고, 입는 옷에도 밝은 색이 없다. 그는 아래에 재능이 있는 사람을 비하하고, 손님에게 선물을 주고, 가난한 사람을 돕고, 고인을 애도하고, 인민과 함께 열심히 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