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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어떤 사람들은 왕가위와 강랑이 피곤하다고 말합니까?

왕가위와 강랑이 모두 기진맥진한 것이 아니라, 모든 훌륭한 감독이' 유통기한' 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왕가위의 유통 기한은 또래에 비해 비교적 길다. 그의 문예 영화에 대한 독특한 해독에서 그의 문예 영화의 미래 발전 추세가 고전을 답습하는 동시에, 반드시 더 많은 여러 해 동안 축적된 가치를 더할 것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이른바' 영화는 그 사람 같다' 고 한다.

스크린 배후의 리더로서 왕가위는 감독으로서 영화에서 완벽을 요구해 왔으며, 배우는 자신의 느낌대로 해야 이 드라마를 통과할 수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이것은 업계 유일의 감독이며, 그를 위해 좋은 명성을 얻었다.

상업영화라도 그는 자신의 재능을 인색하지 않다. 카메라의 표현력과 부각된 빛의 그림자는 지칠 줄 모르는 연마 과정에서 항상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관객의 내면을 사로잡을 수 있고, 의외로 합리적인 비즈니스 룰을 도출할 수 있다. 이는 일반 감독이 따라잡을 수 없는' 균형점'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왕가위 감독의' 눈물이 흘러내릴 때' 를 예로 들자면, 대체감이 관객들로 하여금 이 상업영화를 주목하기 어렵게 한다. 비록 그가 연출한 유일한 상업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어떤 영화들은 상업과 광고 요소에 가입해야 하지만, 여전히 문예영화의 본질을 제거할 수는 없다. 까다로운 관객이라 해도 영화에 대한 민감성은 상업적 이식이나 광고 이식에 그치지 않는다. 그래서 상업영화든 문예영화든 왕가위는 자신의 가치관을 쉽게 표현할 수 있다.

영화의 영향력에 따르면 왕가위의 독특한 안목과 섬세한 렌즈 관점을 쉽게 볼 수 있어 정말 인심을 사로잡는 마력이 있다. 배우가 영화 영혼을 부여한다면 왕가위는 배우의 인격을 형상화하는 면에서 배우의 영혼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그는 배우를 보는 것이 아니라 연기의 가장 진실한 면을 탐구하고 있다. 이 관점에서 왕가위와 강랑이 이미 그들의 재능을 다 써버렸다고 말할 수는 없다. 그는 이미 자신의 실력을 감추기 시작했고,' 감독' 이라는 직업에 대해 자성과 비판이 생겼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적게 말하고 잘하라' 는 왕가위 문예영화가 대중의 시야에서 가장 소박한 가치관이다. 카메라가 앞뒤로 복제되어 생활의 혼란을 없애고 거의 소리 없는 상상의 공간을 남겼지만, 모든 말의 관통력은 마치' 생명은 감당할 수 없는 빛' 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마지막으로' 일대종사' 로 끝난다. 왕가위는 대사와 렌즈 제어에 대한 숙달이 독특하다. 이런 관점에서 왕가위는 자신의 영화를 잃는 시장이나 시장을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 그가 신경 쓰는 것은 그의 호소가 영화 전체의 영혼을 지탱할 수 있는지 여부이다. 마스터 한 명이 해냈고, 뿐만 아니라 해냈다. 어느 정도까지는 왕가위가 강랑에서 인재는 아니지만, 조용히 행동하고 부를 축적하여 작품을 신선하게 유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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