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경제사회 추세에서 대부분의 교사의 수입이 사회소비와 일치하지 않아 교육자의 집중력에 영향을 미쳤다.
3. 반복되는 교육개혁, 과정개혁, 형식주의는 모두 교육자들이 감당할 수 없는 것이다. 교육자들을 지치게 합니다.
4. 평가와 관리는 간단하고 난폭하며, 비인간화되고, 온도가 없고, 교육자는 차갑다.
5.' 이중 50' 을 전면 도입해도 일반 중학교의 생원 질도 급락해 새로운 상황에 직면했을 때 교육자도 괴로웠다. 고칠 수 없으면 물러난다.
사회는 교육에 사로 잡혀 있습니다. 특히 리드미컬 한 자체 미디어. 교육자들은 살얼음을 밟는 것 같다.
7. 대부분의 교육자들의 교육 목표는 현재 학생의 교육 목표와 일치율이 낮아 한 채널에 있지 않다.
8. 마스터 프로젝트, 이미지주의. 청년 발전 계획, 이상주의. 실제를 벗어나다. 수혜자들은 기뻐하며 대부분 삼사를 피해 지나쳐 지나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교육 집단은 인위적으로 나뉘어지고, 대비 효과는 그들 대부분이 자기 효능의 부정적인 성향을 갖게 한다.
9. 비전문가 지도자, 허
교육자들은 열심히 일해야 하고 불평해야 한다. 결국 이것은 그의 일이니, 그는 반드시 잘해야지, 불법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지금은 문명사회이니 상호 존중을 중시하고 함부로 폭력과 모욕으로 남을 대하지 마라. 선생님은 학생의 계몽자이니 이치에 맞게 사람을 설득해야 한다. 선생님으로서 학생들을 상상의 적으로 여기지 말고, 학생들을 벤트백으로 삼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럼 왜 선생님은 지식을 전수할 때 학생들에게 무례하게 굴어? 불경은 사람의 지혜를 깨우치고, 불경은 사람을 때리도록 가르치지 않는다. 선생님들이 이렇게 했나요? 해본 적 없는 것은 부처님이라고 자처하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정말로 불교 선생님이 되고 싶다면 불경을 열심히 공부하고, 자신의 성질을 연마하고, 나라를 위해 인재를 열심히 키워 주십시오.
네가 말한 불교 체계는 아마도 불교의 학습 체계일 것이다. 그렇다면 이유가 있을 것이다. 불교는 다른 사람을 잘 대하는 것으로 중생을 교육하기 때문이다. 즉, 사람이 선한 생각을 갖는 것도 미덕이기 때문이다. 인재를 양성하는 엔지니어로서 교사는 불교도가 되어야 한다. 요즘 아이들은 대부분 힘든 생활과 사회노동 단련을 경험하지 않고 우월하고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들이 학생들을 가르치는 방식은 불심으로 학생들을 교육하는 것이다.
선생님은 부처님 학과, 지식 분과로 바꾸셨다. 불교의 출로, 실종자 제도를 탐구하다. 마르크스-레닌주의를 믿기 위해 Huaxia 는 빛을 발하기 쉽다. 사람들은 과학을 위해 노력하고 인민을 위해 봉사한다!
명철이 보신하는 것이 상책이라는 생각이 들기 때문이다. 일단 네가 한 가지 일을 하면, 이 생에는 충분하다.
네가 어느 업종을 섞기만 하면 신불이 아니다.
아니, 부처님, 안돼! 아이가 가르치기가 너무 어려워요. 그들은 감히 이 아기들을 만지지 못한다. 그들은 그들을 신고하고 싶어한다.
무과에는 모두 원인이 있고, 불사의 출현에는 반드시 원인이 있다. 이 원인은 다방면에서 온 것이다.
섬서성 말에는 다음과 같은 말이 있다: 아기를 잘 보살펴라! 나는 아이가 무슨 뜻인지 전혀 개의치 않는다는 뜻이다. 소위: 불교, 사실 방임하는 작업 상태로, 누구보다도 낫다. 사실 무책임하고 게으름이다. 나는 내가 1 월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 또 다른 불교는 교육방식의 변화일 수도 있지만, 아이에게 아무리 엄격해도 욕을 하지 않는다. 그것은 일종의 사랑으로 아이에게 접근하여 아이가 공부에 흥미를 가지게 하지만, 아무도 혼자서 수십 명의 학생을 대할 때 성질이 좋다는 것을 보장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나는 전자가 많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