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여동빈의 묘는 어디에 있습니까?

여동빈의 묘는 어디에 있습니까?

전하는 바에 따르면 당대의 경조 (즉 오늘의 안) 인 성은 루 () 이고, 호춘양 () 은 춘양 () 이라고 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하부인이라고 하는데, 바로 오늘날의 산시 () 성 나용현 () 이다. 그는 종남산에서 출가하다가 나중에 강호를 떠돌아다니며' 묻지 않는 사람' 이라고 자칭하는 민간에는 그에 대한 이야기가 많다. 강회절만두',' 악양이 학을 만들다',' 여관이 술에 취하다' 등이 있다. 그가 도사이기 때문에 도사들은 모두 그를' 여조' 라고 존칭한다. 그는 전진교의 북방 오조 중의 하나이다. 그는 송나라 중기 이후 신선이 되었다고 한다. 팔선 이야기에서 그도 주인공이다.

오늘 산시 () 성 청현 () 에서 서쪽으로 20km 떨어진 영락진 아미산 아래에는 영락궁 (), 중조산 (), 남림황하 (), 동림개울 () 이라는 오래된 도교건물이 있다. 영락궁 밖에서는 동쪽으로 약 200 미터 떨어진 곳에 눈에 띄는 능이 하나 있다. 큰 무덤 앞에는 원대 비석이 세워져 있는데, 그 위에는' 대당 춘양육묘' 가 새겨져 있다. 이것은 유명한 여동빈 무덤이다. 수천 년 동안, 그것은 추앙을 받았다.

그러나, 뜻밖의 발견이 이 도교성묘를 수수께끼로 만들었다.

그것은 1959 년 2 월부터 1960 년 2 월까지 산서성 문화재 고고학청이 영악궁을 이전하기 위해 여조의 묘를 발굴하여 정리했다. 이 일은 당시 사회 각계의 관심을 받았다. 열린 여조묘가 사람들에게 난해한 그림을 보여 줄 줄은 아무도 몰랐다.

무덤의 유일한 소나무 관에서 고고학자들은 뼈 두 구를 보았다. 뼈는 연대가 오래되어 이미 썩었지만, 한 남자와 여자 두 구의 시체로 쉽게 식별할 수 있다. 왼쪽은 남자, 오른쪽은 여자. 그들은 모두 똑바로 누워 머리를 북쪽으로 향했다. 직원들은 또한 시체의 입과 시체 주변에서 7 개의 동전을 발견했다.

결과는 정말 뜻밖이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여조의 묘는 원래 남녀 합장묘였다. 중국의 민간 전설에 따르면 남편과 아내가 죽은 후에야 함께 묻힐 수 있다고 한다. 그렇다면 묘중의 사람이 도사라면 설명하기가 어렵고 도교의 명성을 모욕하기도 한다. 하지만 고고학자들의 고증과 고증에 따르면 이 무덤은 2 차 매장묘와 같지 않아 그해 합장했다. 하지만 그렇다면 이 무덤은 여동빈의 무덤이 아닐 것이다. 물론, 이것은 단지 가능할 뿐이다.

고분에서 발견된 동전은 더욱 사람을 헷갈리게 한다. 이 고대 화폐들은 송대에 유통되는 화폐이다. 그 중 개원 보우는 네 개가 있다. 샹 푸 바오 통 2 조각; 여자의 입에 들어 있는 1 은 천성보우입니다. 묘주인은 송대천성시대 (1023 ~ 103 1) 또는 이후 여동빈과 당대에 활동하는 시간과는 200 년 가까이 차이가 난다는 사실을 세상에 알리고 있다. 무덤이 정말로 여동빈이라면, 그는 200 여 년을 살았을지도 모른다. 가능할까요?

이 모든 발견들은 여동빈을 더욱 신비롭게 만들고, 동시에 이 여조의 묘는 명실상부하지 않다는 것을 후세 사람들에게 알려주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덤 근처에서 고고학자들은 원대 전진교의 저명한 교주 송 (피운 실물) 과 영락궁 감독 판덕충 (숭과 실물) 의 무덤도 발굴했다. 묘지부터 묘실 형태제 등에 이르기까지 고증까지 출입이 발견되지 않았다. 영락궁 부근은 확실히 도가 대사의 매장지인 것 같다. 이것은 문제를 복잡하게 한다. 이 도교 성지에는 어떻게 남녀 무덤이 있을 수 있습니까? 고분의 발견에서 이 고분이 여조의 묘라는 것을 부정한다면, 이곳의 옛 방지는 당나라 영락진이 여공묘를 건설한 것을 기록하며, 당나라 이후의 역대 왕조도 기록하여 송원 시대의 제사를 포함한다. 이것들은 모두 가짜입니까? 결론은 정말 쉽게 결론을 내릴 수 없다. 결국, 우리는이 세상에 대한 우리의 이해가 너무 적다는 것을 인정해야하기 때문에, 우리의 이해는 여전히 피상적이며, 일부 사고 습관은 실제로 사물의 실제 상황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 우리 중 누구도 인간의 수명의 한계가 200 세에 이르거나 넘을 수 없다고 확신할 수 없다. 따라서 여조를 여조 무덤에서 제외하도록 설득할 수는 없다.

그리고 무덤에서 여성의 시신의 두 번째 이전은 전적으로 가능하다. 이사할 때 각 항목의 일을 꼼꼼하고 진지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이 허점을 볼 수 없기 때문이다. 게다가, 사실 약간의 의심스러운 점이 있다. 예를 들어, 시체와 주변에 동전이 있는데, 왜 남자 시체와 주변에 없는 걸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남녀 시체가 한 시대가 아니거나 장례 풍습이 다를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 그럼, 여동빈이 정말 이 여조 무덤에 묻혔을 가능성이 높다. 여성의 시체가 누구인지, 왜 넣어졌는지에 대해서는 또 다른 느낌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