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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오스의 개인 정보와 제남 정보

라오스 (1899 ~ 1966)

중국 작가. 본명은 서경춘, 글자는 옥이다. 라오스는 그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필명이다. 만주족. 북경 사람. 도시에서 태어난 가난한 가정.

생활과 창작 19 18 베이징 사범대학을 졸업하고 북교에서 초등학교 교장으로 학생들을 지도한다. 5 월 4 일 신문화 운동에 의해 촉발된 민주 과학 개성해방의 사조는 그를' 진지하게 초등학교를 운영하고, 공손하게 어머니를 공경하고, 결혼을 잘 하고 아이를 낳는다' 는 인생 신조에서 깨웠다. 문학혁명의 번영은 그를' 신문예에 사로잡혀' 인생과 사업의 새로운 출발점을 시작했다.

65438-0924, 라오스는 런던대학교 동양학원에 가서 중국어와 중국문학을 가르쳤다. 1925 부터 연달아 세 권의 소설을 썼다.' 장씨의 철학' 은 연기가 자욱한 교육권을 생생하게 폭로했다. 조자악의 채찍질 가장자리는 새 학교를 칭찬하는 청년 학생들을 가리키는데, 사실은 도취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마' 의 주인공은 영국에 사는 베이징인이다. 아이러니하게도 봉건소생산사회 토양에서 배양된' 보금자리' 의 변태 마음가짐이다. 그들은 모두 맑은 베이징 구어와 익살스러운 언어로 베이징의 민속풍과 정서를 렌더링하고, 보수적이고 평화를 훔치는 민족심리에 대한 분석을 통해 조국의 운명에 대한 우려를 표현하며 독특한 예술적 개성과 사상적 시각을 나타냈다. 세 편의 작품이' 소설 월보' 에 연재되면서 문학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1926 라오스가 문학 연구회에 가입했다. 1929 년 여름 유라시아를 거쳐 귀국했습니다. 싱가폴 기간 동안 나는 날로 높아지는 민족 해방 요구에 영감을 받아 억압받는 민족의 각성을 반영하는 중편소설' 소포의 생일' 을 창작했다. 1930 년 7 월 현재 지루대학교에서 교편을 잡고 있습니다. 1934 년 가을 청도 산둥 대학 교수를 초빙하다. 이 두 대학은 잇달아 문학개론, 외국 문학사, 유럽문학사조, 소설 실천 등의 과정을 개설했다. 방과 후 계속 창작에 종사하다. 원작의 예술적 취향을 답습하고,' 이혼',' 우천전' 등의 소설도 생활의 정취와 희극 효과로 가득 차 있다. 그의 초기 작품과 비교했을 때, 묘사는 얕고 유머러스한 작가, 베이징의 인정세태의 풍속화가, 민간사회의 연기자, 비평가들의 독특한 예술 풍격이 상당히 성숙했다. 날로 심각해지는 사회현실에 직면하여 창작에는 두 가지 새로운 추세가 나타났다. 하나는 국가 대사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져 글쓰기의 영감을 불러일으켰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일본군이 침략한 5 ~ 3 참사에 자극을 받아 그는' 대명호' 를 썼고, 9 ~ 18 사변은 그를' 국가 대사에 실망하게 했다' 고 우화소설' 고양이 성기' 가 나왔다. 첫째, 도시 빈민의 질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이를 주요 묘사 대상으로 삼는다. "월아" 는 모녀가 두 세대의 매춘부로 일했고, "내 인생" 은 하층 경찰의 굴곡진 경험을 그린 것이다. 낙타샹즈' 에서 농촌에서 도시로 인력거를 끌고 온 샹즈의 개인 파괴는 가슴 아픈 사회적 비극을 썼다. 도시 밑바닥의 어두운 생활을 현대문학의 예술세계로 끌어들이는 것은 라오스의 큰 업적이다. "낙타 샹즈" 는 그 자신과 중국 현대문학사의 중요한 작품이다. 1930 년대 초부터 단편 소설을 쓰기 시작했는데, 작품으로는' 장터',' 벚꽃집',' 조류집' 등이 있다. 그중에서도 유가대원, 주마 취임, 오래된 이름, 단혼총 등 용용용용용용화귀함, 정교하고 온전하여 얻을 수 없는 가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1937+0 1 제남이 함락되기 직전에 홀로 우한 여행을 떠났다. 1938 년 3 월 중화전국문예계 항적협회에 가입하여 총무부 주임을 맡다. 8 년 항전 기간에 그는 문예계의 단결과 항전에 많은 공헌을 하였다. 그가 항일전쟁 때 창작한 작품은 대부분 민족 해방을 위해 직접 봉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전쟁 초기에 그는 대중문예를 열렬히 제창하고 항일 드럼, 만담, 펜던트 등 작은 작품을 저술하여 예술가가 부를 수 있도록 선전했다. 뒤이어 직접 대중에게 선전하는 연극 창작으로' 잔안개',' 장자충',' 최고경지' 등 극본 10 여부를 창작하고 민족기절을 노래하며 애국지사를 표창하고 단결항일에 불리한 사회적 폐단을 비판하며 당시 적극적인 홍보 역할을 했다 1944 부터 소설' 일가 4 대' 창작에 들어가 익숙한 베이징 시민사회와 내가 잘하는 유머러스한 풍자예술로 돌아갔다. 소설은 전통관념에 얽매여 있는 일반인, 민족의 생사존망의 결정적인 순간에 내면적 충돌, 고난 속에서 생기는 각성과 발버둥을 묘사하며, 당연히 부정적인 도피와 파렴치한 타락도 있다. 4 세 동당' 은 그의 항전 시대의 대표작이자 항전 시기의 중요한 문예 성과이다. 1946 년 3 월, 노사는 국무부의 초청으로 미국에 가서 강의했다. 1 년이 만료된 후, 그는 계속 미국에서 생활하고 창작에 종사하며 작품을 영어로 번역했다.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성과는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자 라오스는 즉시 집으로 출발했다. 그는 새 사회의 새로운 기상에 매우 흥분하여 곧 예술가 생활을 주제로 한 연극' 방진주' 를 발표했다. 195 1 연초에 연극' 용수구' 가 상연되어 큰 성공을 거두었다. 극본은 건축군 내 여러 가족의 애환과 이별을 통해 베이징에서 일어나고 있는 큰 변화와 고난을 겪은 도시 빈민을 보여준다. 이것은 신중국에 대한 송가이다. 용수구는 노사가 창작한 새로운 이정표이므로 인민예술가라는 영예로운 칭호를 얻었다. 1950 년대부터 1960 년대까지 그는 문예, 정치, 사회, 대외문화교류 등에서 각종 직무를 맡았지만, 그는 여전히 열심히 창작했다. 작품은 연극을 위주로 한다. 예를 들면' 돌',' 서망장안',' 홍루',' 여점원' 등이다. 베이징 시민들이 낡은 생활에 작별을 고하고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는 정신과정을 성공적으로 묘사했다. 그는 산문' 나는 새 베이징을 사랑한다' 도 썼다. 1950 년대 후반부터 라오스의 극작' 찻집',' 의화단' (일명' 신권') 과' 홍기하' (미완성) 가 현대 베이징의 역사적 상황을 묘사하는 것으로 바뀌었다. 찻집' 은 한 찻집을 무대로 청말 무술의 변법 실패, 민국 초년 북양 군벌이 도사리고, 국민당 정권이 붕괴하기 직전 3 시대의 생활 장면과 역사 행보를 펼쳤다. 그것은 낡은 중국의 쇠퇴를 써서 우리가 반드시 다른 길을 찾아야 한다는 진리를 드러낸다. 라오스의 연극 예술은 이 연극에서 중대한 돌파구를 만들었다. 찻집' 은 당대 중국 연극 무대에서 가장 유명한 극목이다. 낙타샹즈' 에 이어 라오스에게 다시 한 번 국제적 명성을 얻었다.

40 여 년의 창작 생애에서 라오스는 사상과 예술에서 끊임없이 중요한 진보와 돌파를 이룩하고, 부지런히 글을 쓰고, 문학 창작의 각 분야를 부지런히 섭렵하였다. 그는 다작의 작가로 평생 65,438+0,000 여 편의 작품을 썼다. 문혁 초기에는 박해를 받아 1966 년 8 월 24 일 베이징 태평호에서 물에 뛰어들어 자결했다.

응답자: 수월안리-8 학년 진사 6-2 1 18: 16.

라오스는 중국의 소설가이자 극작가이다. 1899 에서 태어나 1966, 만주족, 본적 베이징에서 죽었다. 본명은 서경춘, 글자는 옥이다. 라오스는 그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필명이다.

라오스의 주요 작품은 소설' 낙타쇼코',' 조자일',' 장씨의 철학',' 4 세 동당',' 이마',' 소포의 생일',' 이혼',' 고양이 성기',' 고양이 성기' 이다 보고문학' 무명고지' 는 비교적 유명하다. 중편소설' 월아',' 내 생활',' 수출편',' 장터',' 벚꽃집',' 조류집',' 기차집',' 기차집' 등 단편 소설집

19 18 베이징 사범대학 졸업, 북교 초등학교 교장, 학생 상담원. 5 월 4 일 신문화 운동에 의해 촉발된 민주 과학 개성해방의 사조는 그를' 진지하게 초등학교를 운영하고, 공손하게 어머니를 공경하고, 결혼을 잘 하고 아이를 낳는다' 는 인생 신조에서 깨웠다. 문학혁명의 번영은 그를' 신문예에 사로잡혀' 인생과 사업의 새로운 출발점을 시작했다.

65438-0924, 라오스는 런던대학교 동양학원에 가서 중국어와 중국문학을 가르쳤다. 1925 부터 연달아 세 권의 소설을 썼다.' 장씨의 철학' 은 연기가 자욱한 교육권을 생생하게 폭로했다. 조자악의 채찍질 가장자리는 새 학교를 칭찬하는 청년 학생들을 가리키는데, 사실은 도취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마' 의 주인공은 영국에 사는 베이징인이다. 아이러니하게도 봉건소생산사회 토양에서 배양된' 보금자리' 의 변태 마음가짐이다. 그들은 모두 맑은 베이징 구어와 익살스러운 언어로 베이징의 민속풍과 정서를 렌더링하고, 보수적이고 평화를 훔치는 민족심리에 대한 분석을 통해 조국의 운명에 대한 우려를 표현하며 독특한 예술적 개성과 사상적 시각을 나타냈다. 세 편의 작품이' 소설 월보' 에 연재되면서 문학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1926 라오스가 문학 연구회에 가입했다. 1929 년 여름 유라시아를 거쳐 귀국했습니다. 싱가폴 기간 동안 나는 날로 높아지는 민족 해방 요구에 영감을 받아 억압받는 민족의 각성을 반영하는 중편소설' 소포의 생일' 을 창작했다. 1930 년 7 월 현재 지루대학교에서 교편을 잡고 있습니다. 1934 년 가을 청도 산둥 대학 교수를 초빙하다. 이 두 대학은 잇달아 문학개론, 외국 문학사, 유럽문학사조, 소설 실천 등의 과정을 개설했다. 방과 후 계속 창작에 종사하다. 원작의 예술적 취향을 답습하고,' 이혼',' 우천전' 등의 소설도 생활의 정취와 희극 효과로 가득 차 있다. 그의 초기 작품과 비교했을 때, 묘사는 얕고 유머러스한 작가, 베이징의 인정세태의 풍속화가, 민간사회의 연기자, 비평가들의 독특한 예술 풍격이 상당히 성숙했다. 날로 심각해지는 사회현실에 직면하여 창작에는 두 가지 새로운 추세가 나타났다. 하나는 국가 대사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져 글쓰기의 영감을 불러일으켰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일본군이 침략한 5 ~ 3 참사에 자극을 받아 그는' 대명호' 를 썼고, 9 ~ 18 사변은 그를' 국가 대사에 실망하게 했다' 고 우화소설' 고양이 성기' 가 나왔다. 첫째, 도시 빈민의 질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이를 주요 묘사 대상으로 삼는다. "월아" 는 모녀가 두 세대의 매춘부로 일했고, "내 인생" 은 하층 경찰의 굴곡진 경험을 그린 것이다. 낙타샹즈' 에서 농촌에서 도시로 인력거를 끌고 온 샹즈의 개인 파괴는 가슴 아픈 사회적 비극을 썼다. 도시 밑바닥의 어두운 생활을 현대문학의 예술세계로 끌어들이는 것은 라오스의 큰 업적이다.

"낙타 샹즈" 는 그 자신과 중국 현대문학사의 중요한 작품이다. 1930 년대 초부터 단편 소설을 쓰기 시작했는데, 작품으로는' 장터',' 벚꽃집',' 조류집' 등이 있다. 그중에는' 유가대원' 과' 상' 이 있다

임, 옛 이름, 단혼총, 옹용화귀함, 정교함, 완전함은 얻을 수 없는 명품이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1937+0 1 제남이 함락되기 직전에 홀로 우한 여행을 떠났다. 1938 년 3 월 중화전국문예계 항적협회에 가입하여 총무부 주임을 맡다. 8 년 항전 기간에 그는 문예계의 단결과 항전에 많은 공헌을 하였다. 그가 항일전쟁 때 창작한 작품은 대부분 민족 해방을 위해 직접 봉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전쟁 초기에 그는 대중문예를 열렬히 제창하고 항일 드럼, 만담, 펜던트 등 작은 작품을 저술하여 예술가가 부를 수 있도록 선전했다. 뒤이어 직접 대중에게 선전하는 연극 창작으로' 잔안개',' 장자충',' 최고경지' 등 극본 10 여부를 창작하고 민족기절을 노래하며 애국지사를 표창하고 단결항일에 불리한 사회적 폐단을 비판하며 당시 적극적인 홍보 역할을 했다 1944 부터 소설' 일가 4 대' 창작에 들어가 익숙한 베이징 시민사회와 내가 잘하는 유머러스한 풍자예술로 돌아갔다. 소설은 전통관념에 얽매여 있는 일반인, 민족의 생사존망의 결정적인 순간에 내면적 충돌, 고난 속에서 생기는 각성과 발버둥을 묘사하며, 당연히 부정적인 도피와 파렴치한 타락도 있다. 4 세 동당' 은 그의 항전 시대의 대표작이자 항전 시기의 중요한 문예 성과이다. 1946 년 3 월, 노사는 국무부의 초청으로 미국에 가서 강의했다. 1 년이 만료된 후, 그는 계속 미국에서 생활하고 창작에 종사하며 작품을 영어로 번역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되었다는 것을 알고 라오스는 즉시 집으로 출발했다. 그는 새 사회의 새로운 기상에 매우 흥분하여 곧 예술가 생활을 주제로 한 연극' 방진주' 를 발표했다. 195 1 연초에 연극' 용수구' 가 상연되어 큰 성공을 거두었다. 극본은 건축군 내 여러 가족의 애환과 이별을 통해 베이징에서 일어나고 있는 큰 변화와 고난을 겪은 도시 빈민을 보여준다. 이것은 신중국에 대한 송가이다. 용수구는 노사가 창작한 새로운 이정표이므로 인민예술가라는 영예로운 칭호를 얻었다. 1950 년대부터 1960 년대까지 그는 문예, 정치, 사회, 대외문화교류 등에서 각종 직무를 맡았지만, 그는 여전히 열심히 창작했다. 작품은 연극을 위주로 한다. 예를 들면' 돌',' 서망장안',' 홍루',' 여점원' 등이다. 베이징 시민들이 낡은 생활에 작별을 고하고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는 정신과정을 성공적으로 묘사했다. 그는 산문' 나는 새 베이징을 사랑한다' 도 썼다. 1950 년대 후반부터 라오스의 극작' 찻집',' 의화단' (일명' 신권') 과' 홍기하' (미완성) 가 현대 베이징의 역사적 상황을 묘사하는 것으로 바뀌었다. 찻집' 은 한 찻집을 무대로 청말 무술의 변법 실패, 민국 초년 북양 군벌이 도사리고, 국민당 정권이 붕괴하기 직전 3 시대의 생활 장면과 역사 행보를 펼쳤다. 그것은 낡은 중국의 쇠퇴를 써서 우리가 반드시 다른 길을 찾아야 한다는 진리를 드러낸다. 라오스의 연극 예술은 이 연극에서 중대한 돌파구를 만들었다. 찻집' 은 당대 중국 연극 무대에서 가장 유명한 극목이다. 낙타샹즈' 에 이어 라오스에게 다시 한 번 국제적 명성을 얻었다.

40 여 년의 창작 생애에서 라오스는 사상과 예술에서 끊임없이 중요한 진보와 돌파를 이룩하고, 부지런히 글을 쓰고, 문학 창작의 각 분야를 부지런히 섭렵하였다. 그는 다작의 작가로 평생 65,438+0,000 여 편의 작품을 썼다. 문혁 초기에는 박해를 받아 1966 년 8 월 24 일 베이징 태평호에서 물에 뛰어들어 자결했다.

응답자: zhxm 1206- 학자 3 급 6-2 1 18:22

라오서 (L899.2.3-1966.8.24), 만주족, 본명 서경춘, 베이징인. 나의 아버지는 만주족 위병으로, 8 국 연합군이 북경을 포격할 때 전사했다. 어머니도 기수이다. 그녀는 다른 사람에게 빨래를 해서 생계를 꾸렸다. 19 18 년 여름, 그는 우수한 성적으로 베이징사범대학을 졸업하고 베이징시 제 17 초등학교에 교장으로 파견되었다. 1924 년 여름 런던대학교 동양학원 중국어 강사로 초빙됐다. 영국에서 문학 창작을 시작하다. 소설' 장씨의 철학' 은 첫 작품으로 7 월 1926 부터' 소설 월보' 에 연재돼 문단을 놀라게 했다. 나중에 소설' 조자악' 과' 두 마리 말' 이 잇따라 출판되었다. 라오스가 새로운 문학의 선구자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했다. 1930 라오스가 귀국한 후 치루대학과 산둥 대학에서 교수로 재직했다. 그동안' 고양이 성기',' 이혼',' 낙타 등장' 등 장편 소설,' 월아',' 내 인생' 등 중편 소설,' 미신' 등 단편 소설을 창작했다. 1944 부터 백만 자에 가까운 장편 대작' 일가 아래 4 세 동당' 을 창작했다. 중화 전국문학예술계 연합회, 중화전국작가협회 부회장, 베이징시 문학예술계 연합회 의장. 그는 전국인민대표대회 대표와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상무위원회 위원이다. 1966 의' 문혁' 에서 나는 굴욕을 당해 호수에 투신했다.

작품 참고 문헌:

장철학 (소설) 1928, 상업.

조자악 (소설) 1928, 비즈니스

이마 (소설) 193 1, 사업

문학 개론 (이론) 강의 193 1, 지루대학교 문학원.

소포의 생일 (소설) 1934, 생활

캣시티 (소설) 1933, 현대

이혼 (소설) 1933, 좋은 친구

라오스의 유머러스한 시문

1934 세대

필 (단편 소설집) 1934, 좋은 친구.

벚꽃집' 19Z9, 인간.

조류집 (단편 소설집) 1936, 깨달음.

낡은 소 낡은 차 (창작 경험) 1937, 인간.

삼인단 1 (곡예집) 1938, 충칭 독립출판회사.

"낙타의 모습" (소설) 1939, 인간; 개정판, 1955, 인문학

기차 컬렉션 (단편 소설집) 1939, 제 1 부.

잔안개 (극) 1940, 비즈니스

문 박사 (소설, 일명 유권자) 1940, 홍콩 작가 서점.

장자충 (연극) 194 1, 화중서국

용뱀 대지 (연극) 194 1, 국가도서출판사.

건북편 (시집) 1942, 문학예술상 관리위원회 출판부.

Xi (연극) 1943, 작가 서점으로 돌아가다.

최고경지 (연극)' 송지합저, 1943, 남방출판사.

누가 먼저 충칭 (연극) 1943, 충칭 연합우출판사에 도착했습니까?

복숭아리 봄바람' (연극, 일명' 김성우보') 은 조청각과 공동 저술한 것이다.

L943 년, 중서 서점

빈혈 수집 (단편 소설집) 1944. 문우출판사

화장 (소설) 1944, 아침 빛

막막하다' (소설, 일명' 일가 하 4 세 동당' 부분 1) 1944, 좋은 친구.

구차하게 살다 (소설, 일명' 4 세 동당' 제 2 부) 1946, 진광

동해 바산집 (단편 소설집) 1946, 신풍출판사.

마이크로신집집 (단편) 1947, 진광

신월집 (단편 소설집)

1948 년, 진광

광장 명주 (극) 1950: 아침 햇살

용수구 (극) 195 1, 대중

라오스의 선집

195 1, 계몽

돌 (연극) 1953, 인문학

라오스의 단편 소설 선정

19567, 인문학

푸 (산문집) 베이징 1958

찻집 (연극) 1958, 연극

취임 (단편) 1958, 작가.

4 세 동당 (소설 한 편, 일명' 곤혹',' 구차절도생',' 기근' 3 부작) 은 모두 두 권이다.

1959, 백화 L-3 계, 쓰촨

붉은 깃발 아래 (소설), 인문학

라오스의 소설집 밖

베이징 1982

라오스 문학 평론집

1982, 안후이 출신

라오스 선집 (제 1-4 권) 1982, 쓰촨.

라오스의 연극 전집 (1-4 권) 1982, 연극

라오스의 새로운시

화산 1983

4 세 동당 부간 (소설) 1983, 백화

라오스의 산문 선택

백화 1984

참고 자료:

/01-author/l/01-Lao-she/Lao _ se.htm

신청인: 스밀러-리프트 레벨 5 6-2 1 18:30

라오서 (L899.2.3-1966.8.24), 만주족, 본명 서경춘, 베이징인. 나의 아버지는 만주족 위병으로, 8 국 연합군이 북경을 포격할 때 전사했다. 어머니도 기수이다. 그녀는 다른 사람에게 빨래를 해서 생계를 꾸렸다. 19 18 년 여름, 그는 우수한 성적으로 베이징사범대학을 졸업하고 베이징시 제 17 초등학교에 교장으로 파견되었다. 1924 년 여름 런던대학교 동양학원 중국어 강사로 초빙됐다. 영국에서 문학 창작을 시작하다. 소설' 장씨의 철학' 은 첫 작품으로 7 월 1926 부터' 소설 월보' 에 연재돼 문단을 놀라게 했다. 나중에 소설' 조자악' 과' 두 마리 말' 이 잇따라 출판되었다. 라오스가 새로운 문학의 선구자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했다. 1930 라오스가 귀국한 후 치루대학과 산둥 대학에서 교수로 재직했다. 그동안' 고양이 성기',' 이혼',' 낙타 등장' 등 장편 소설,' 월아',' 내 인생' 등 중편 소설,' 미신' 등 단편 소설을 창작했다. 1944 부터 백만 자에 가까운 장편 대작' 일가 아래 4 세 동당' 을 창작했다. 중화 전국문학예술계 연합회, 중화전국작가협회 부회장, 베이징시 문학예술계 연합회 의장. 그는 전국인민대표대회 대표와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상무위원회 위원이다. 1966 의' 문혁' 에서 나는 굴욕을 당해 호수에 투신했다.

작품 참고 문헌:

장철학 (소설) 1928, 상업.

조자악 (소설) 1928, 비즈니스

이마 (소설) 193 1, 사업

문학 개론 (이론) 강의 193 1, 지루대학교 문학원.

소포의 생일 (소설) 1934, 생활

캣시티 (소설) 1933, 현대

이혼 (소설) 1933, 좋은 친구

라오스의 유머러스한 시문

1934 세대

필 (단편 소설집) 1934, 좋은 친구.

벚꽃집' 19Z9, 인간.

조류집 (단편 소설집) 1936, 깨달음.

낡은 소 낡은 차 (창작 경험) 1937, 인간.

삼인단 1 (곡예집) 1938, 충칭 독립출판회사.

"낙타의 모습" (소설) 1939, 인간; 개정판, 1955, 인문학

기차 컬렉션 (단편 소설집) 1939, 제 1 부.

잔안개 (극) 1940, 비즈니스

문 박사 (소설, 일명 유권자) 1940, 홍콩 작가 서점.

장자충 (연극) 194 1, 화중서국

용뱀 대지 (연극) 194 1, 국가도서출판사.

건북편 (시집) 1942, 문학예술상 관리위원회 출판부.

Xi (연극) 1943, 작가 서점으로 돌아가다.

최고경지 (연극)' 송지합저, 1943, 남방출판사.

누가 먼저 충칭 (연극) 1943, 충칭 연합우출판사에 도착했습니까?

복숭아리 봄바람' (연극, 일명' 김성우보') 은 조청각과 공동 저술한 것이다.

L943 년, 중서 서점

빈혈 수집 (단편 소설집) 1944. 문우출판사

화장 (소설) 1944, 아침 빛

막막하다' (소설, 일명' 일가 하 4 세 동당' 부분 1) 1944, 좋은 친구.

구차하게 살다 (소설, 일명' 4 세 동당' 제 2 부) 1946, 진광

동해 바산집 (단편 소설집) 1946, 신풍출판사.

마이크로신집집 (단편) 1947, 진광

신월집 (단편 소설집)

1948 년, 진광

광장 명주 (극) 1950: 아침 햇살

용수구 (극) 195 1, 대중

라오스의 선집

195 1, 계몽

돌 (연극) 1953, 인문학

라오스의 단편 소설 선정

19567, 인문학

푸 (산문집) 베이징 1958

찻집 (연극) 1958, 연극

취임 (단편) 1958, 작가.

4 세 동당 (소설 한 편, 일명' 곤혹',' 구차절도생',' 기근' 3 부작) 은 모두 두 권이다.

1959, 백화 L-3 계, 쓰촨

붉은 깃발 아래 (소설), 인문학

라오스의 소설집 밖

베이징 1982

라오스 문학 평론집

1982, 안후이 출신

라오스 선집 (제 1-4 권) 1982, 쓰촨.

라오스의 연극 전집 (1-4 권) 1982, 연극

라오스의 새로운시

화산 1983

4 세 동당 부간 (소설) 1983, 백화

라오스의 산문 선택

백화 1984

답: 조운 8888888-수습마술사 3 급 6-2 1 18:3 1.

라오스 (1899 ~ 1966)

현대 당대 작가. 본명은 서경춘, 자구옥, 필명 허청, 홍세, 비행소 등이다. 만주족, 북경인.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나다. 19 18 베이징 사범대학을 졸업한 후 초등학교 교장, 중학교 교사를 역임했다. 1924 년 영국 런던대학교 동양학원에 가서 중국어 강사로 재직하며 많은 영어 작품을 읽고 소설 창작에 종사했다. 1926 문학 연구회에 가입하다. 1930 귀국 후 제남 제루대학과 청도 산둥 대학에서 교수로 재직했다. 항일 전쟁이 발발한 후 그는 남하 한구, 충칭으로 내려갔다. 1938 중화전국문예계 항적협회가 설립되었다. 주임 겸 총무처장으로 당선되어 협회의 일상 업무를 주관하다. 창작에서 그는 항일구국을 주제로 다양한 형태의 문예 작품을 썼다. 1946 년 미국 강연 1 년 초청. 만료 후 그는 미국에 살면서 창작에 종사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된 지 얼마 되지 않아 귀국하여 중국 문학예술계 연합회, 중국 작가협회, 중국 민간 문예연구회 부주석을 맡게 되었다. 그는 정치, 사회, 문화, 대외 우호 교류에 참여하여 청년 작가의 양성과 과외를 중시한다. 우수한 연극' 용수구' 로' 인민예술가' 라는 칭호를 받았다. 문혁 초기에 그는 박해를 받아 죽었다.

라오스는 일생 동안 약 800 만 자를 썼다. 주요 작품은' 장철학',' 조자악',' 이마',' 고양이 성기',' 이혼',' 우천전',' 문의사',' 낙타 등장',' 화장',' 화장' 이다 라오스는 그의 소설과 연극으로 유명하다. 그의 작품은 대부분 시민 생활에서 취재하여 중국 현대문학을 위한 중요한 제재 영역을 열었다. 그가 묘사한 자연 경관, 사회 상황, 풍토인정, 패션 풍조, 그리고 군중의 구어는 모두 강한' 경미' 를 나타냈다. 우수 소설' 낙타 같은' 과' 4 세 동당' 은 베이징 시민의 생활을 묘사한 대표작이다. 그의 단편 소설은 구상이 정교하고 널리 사용되었는데, 그중에서도' 유가대원',' 취임',' 단혼총' 은 각각 특색이 있고 씹는 힘이 있다. 그의 작품은 20 여개 언어로 번역되어 출간돼 독특한 유머 스타일과 풍부한 민족적 색채, 내용부터 형식까지 고아하고 통속적인 감상으로 폭넓은 관객을 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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