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이 막 유유히 지나갔고, 시원한 가을은 이미 유유히 다가왔다. 따뜻한 바람과 가랑비와 함께 추 선생님은 나의 고향인 산선에 오셨다. 나의 고향은 바람이 많이 불고 비가 많이 오는 가을을 맞았다.
사계절 중 가을은 봄만큼 생기가 넘치지 않고, 여름만큼 열정적이지도 않고, 겨울처럼 하얗지도 않다. 가을이 가진 것은 은은한 몽환적인 분위기일 뿐, 항상 조용한 공간을 준다. 바로 이 조용함이 가을의 독특한 매력을 만들어낸 것이다.
내 고향의 가을은 즐겁다. 글과 시간의 세례 아래 한여름의 푸른 들판은 꽃가지가 휘날리는 소녀에서 우아하고 다채로운 젊은 여자로 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금풍이 불자 밀파도가 뒹굴며 매혹적인 자세로 장난치며 매혹적인 향기를 풍겼다. 그는 농민 앞에서 그의 성숙한 면모를 보여 주었다. 이때는 가을이 높고 상쾌했고, 짙은 푸른 하늘은 빗물에 씻긴 것 같고, 흰 구름은 돛이 가득한 작은 배처럼 흔들거리며 떠다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농민들은 기분이 아주 좋아서 수확하느라 바쁘다! 그들은 모두 지쳐서 온 얼굴이 땀에 젖었지만, 곡식이 수확될 때까지 멈추어 헛간이 가득한 것을 보고 크게 웃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을은 이곳의 농민에 속하며, 가을은 영원히 그들의 마음속에 무수한 즐거움이다.
고향의 가을은 낭만적이다. 한여름의 푸른 잎은 이제 어린 아이에서 초췌한 노인으로 시간이 바뀌었다. 임무가 끝나면, 그들은 하나하나 모체를 떠나 공중에서 몸을 돌려 몇 번 뒹굴고 아름답게 착륙한다. 낙엽이 뿌리내리자 엽아는 어머니의 발밑으로 돌아가 흙으로 변해 토양을 촉촉하게 적시며 짧고 충실한 삶을 마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붉게 타오르는 단풍잎이 어깨에 떨어지면 소장해 주세요. 그렇게 순수하고 소탈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가을바람이 쓸쓸해, 확실히 뼈에서 스며 나오는 한기를 가져다 주지만, 서늘한 기운을 가져다 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다.
가을의 향수
단풍은 가지 끝의 애착에서 벗어나 나비처럼 하늘로 날아가고, 위로 날아가려고 노력하며, 생명의 마지막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나는 살금살금 고개를 들고, 네가 새빨간 상공에서 선회하는 것을 보았다, 이후주.
항상 가을 기질이 있는 사람, 가을달의 아름다움, 가을바람의 서늘함, 가을의 맑은 물. 나는 신이 너를 돌보고, 너에게 절세의 재능을 주고, 시에 대한 집착에 빠져들게 하고, 너의 생각을 아이처럼 유치하게 만든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고독한 오동심원 자물쇠 청추, 가위가 끊이지 않고, 이치가 여전히 어지럽다. 이별, 특히 마음 같은 맛이다. " 너의 글은 항상 가을의 외로움과 슬픔을 지니고 있다. 세상의 눈에는 네가' 본업에 종사하지 않는다' 고 생각했지만, 나는 줄곧 아쉬워했다. "시인이 되는 것은 정말 비길 데 없고, 국왕이 되는 것은 아깝다." " 이기적으로 말하면, 나는 네가 정말 시인이지 황제가 아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종종 당신이 정말로 사람들이 원하는 것처럼 남당의 정치를 위해 바쁘다면, 당신은 그렇게 많은 천고의 변하지 않는 장을 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곤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너 또 너니?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습니까?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동쪽으로, 동쪽으로 ...
한차례의 찬바람이 불어오자 하늘은 몽롱하고, 비가 내리고, 가늘고 촘촘하며, 썰렁해졌다.
나는 우산을 펴서 단풍을 바라보았다. 빗물의 습격 아래 선홍빛이 유난히 눈에 띈다. 그것은 발버둥치고, 발버둥치며, 위로 기울이려고 한다.
어렴풋이, 나는 너를 보았다, 쉽다.
"찾아오고, 썰렁하고, 참담하다." 시간이 지나면서 중년이 되면 슬픔과 외로움이 더해진다. 너는 하늘을 빙빙 돌며 번뇌를 아름답게 만들 것이다.
갑자기, 나는 너를 형용할 어떤 단어도 떠오르지 않았다. 너에게는 어떤 묘사도 그렇게 공허하고 창백해 보이기 때문이다. 나는 감히 내가 너를 안다고 말할 수 없다. 너 앞에서 모두가 얕아 보인다.
하지만 나는 항상 너를 추국화처럼 보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너의 강인함을 좋아하고, 너의 고집이 세고, 너의 슬픔에 안타까움을 느낀다.
\ "와인 세 잔 두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저녁 바람이 급한가? 기러기는 이미 지나갔고, 슬픔은 그로부터 왔다. 확실히 오랜 지인이다. " 봐라, 얼마나 많은 고위 관리들이 아직도 술을 마시고 있는가; 얼마나 많은 문인들이 여전히 로맨틱한 노래를 부르고 있는지 보세요. 얼마나 많은 여성들이 노예가 되고 싶어하는지 보세요 ... 하지만 이안, 당신은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은 결코 표류하지 않습니다. 너는 자신의 이상을 가지고 있다. 풍식은 노숙하고, 떠돌아다니며, 너의 애국과 적성을 바꾸지 않았다.
그러나 산하가 깨지고 민족이 위태로워지고 사랑하는 사람이 지나간 경험은 슬픈 단어가 아니다!
"펑, 펑, 펑, 펑", 비가 점점 더 많이 내리면서 우산에서 슬픈 음악을 두드렸다. 단풍잎은 이미 비에 맞고, 새빨간 것이 진흙 속에 떨어지고, 진흙이 가득 차서 빗방울에 씻겨졌다. 그것은 계속되고, 두려움 없는 투쟁을 하고 있다.
아래를 보세요, 저는 당신을 보았습니다, 도겸씨.
시골의 아름다운 경치를 들으며 네가 국화를 취해서 차로 만드는 것을 보고 있다.
나는' 국화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는 너를 좋아한다. 나도 좋아한다. "나는 이미 50 대이지만, 나는 가난하다. 매번 가족을 학대할 때마다 이리저리 돌아다니는데, 성은 단지 서툴러서, 일은 자기 자신에 관한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자신을 측정하면 저속하게 죽고, 자신을 굶기고, 자식을 수치스럽게 한다. 나는 "미목을 정비하고, 바다를 메우고, 논춤을 추고, 흉악한 모습을 자주 한다" 는 것을 선호한다. ...
떠 있는 호수의 생명이 침몰 속에 가라앉다. 다른 생활은 다른 형태의 차 한 잔과 같고, 당신, 도겸씨, 국화차처럼, 독특한 마음을 가진 사람만이 당신의 본질을 발견하고, 조용하고, 담담하게 구석구석을 걸으며, 자신의 독특하고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겨울과 이슬 달, 맑은 샘이 떨어진다. 나는 피곤하고 피곤해서 마음도 자주 한가하다 ...
비가 그쳤다.
그 선홍색은 많은 낙엽에 묻혔다. 단풍 더미를 보니 찾을 수가 없다. 아마도' 봄진흙이 되어 꽃을 더 잘 감싸라' 는 것이 가장 좋은 귀착점일 것이다.
우산을 접고 무심코 고개를 들었다: 오, 해가 또 나타났다.
영광입니다. 가이드입니다.
여행은 산에서 여행하는 것이 아니라 물에서 수영하는 것이다. 그래서 여행을 다녀올 때마다 항상 감탄한다. "아아, 산은 여전히 그렇다. 물은 여전히 그렇다." 하지만 이번 쿤밍, 대련, 리리 여행은 항상 나를 매우 즐겁게 했다. 다른 이유 때문이 아니라면 가이드 사샤 부자시지 때문이었다.
사샤의 성은 모래지 모래가 아니다. 그녀 자신이 우리에게 그녀를 사샤라고 부르라고 건의하는 것이 비교적 친절하다.
친구들이 투어 가이드의 우수성 여부를 판단하는 기준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제 생각에는 세 가지 측면, 즉 시각, 청각, 느낌이 있어야 하는데, 사샤는 세 가지 면에서 모두 아름다운 가이드일 뿐입니다.
두 시간 남짓한 공중 요동으로, 내가 쿤밍 공항에 도착했을 때, 나는 이미 매우 피곤했다. 비행기가 천천히 하강할 때, 내 마음속에는 안도감이 들었다. 곤명, 너는 춘성과 화성이라고 불린다. 지금 나는 이미 너의 땅을 밟았으니, 너는 반드시 나에게 시원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어야 한다. 내가 선실에서 나왔을 때, 눈부신 은빛 태양이 마주쳐서 눈을 뜰 수가 없었다. 내가 공항의 시멘트 바닥을 밟았을 때, 또 다른 뜨거운 공기가 발바닥에서 내 가슴으로 전해졌다. 실망했습니다. "이것은 춘성이고, 분명히 한여름의 오후입니다." 마음, 묵묵히 불평하다. 발, 느긋하게 움직입니다. 눈, 먼 곳을 훑어보며, 우리를 일찍 맞이한 쿤밍 가이드와 만나 그들의 관광버스를 타고 호텔로 가서 잠을 잔다.
봤어요. 붐비는 출구에 한 젊은 여자가 서 있는데, 한 손에는 흰 바탕의 붉은 카네이션 한 다발을 들고, 한 손에는 카드를 들고, 그 위에는' 제주여행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고 적혀 있다. 나는 이것이 우리의 곤명 가이드를 마중하러 온 것이 틀림없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흰색 스웨터, 베이지색 조끼, 검은색 청바지, 흰색 캔버스 신발을 신고 있다. 이런 옷 한 벌, 이런 꽃 한 송이, 갑자기 나를 피곤하게 하고, 바로' 봄이 아니라 봄보다 못하다' 는 시를 떠올렸다.
제조 가이드의 소개로 쿤밍 가이드가 우리와 일일이 친구를 사귀었다. 첫눈에 나는 옆에 서서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을 자세히 관찰했다. 그녀는 사람을 알아볼 때마다 카네이션 한 송이를 선물한다. 그녀가 우리 팀원에게 카네이션을 보낼 때마다 미소를 지으며 상대방을 바라보며 "안녕하세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라고 속삭였다. 그녀가 카네이션 한 송이를 들고 내 앞에 서서 허리를 굽혀 절을 했을 때, 그녀의 하얀 얼굴과 메기이마 앞에 박힌 머리카락 사이의 큰 눈은 유난히 밝고 다정해 보였다. 이런 표현의 전달에서, 나는 이미 쿤밍이 이 도시의 봄이자 이 도시의 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시각이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추측만 가져다 줄 수 있다면, 나중에 듣는 모든 찹쌀한 해석이 그녀에게 감탄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각명언) 다른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간단한 자기소개에서도 가이드의 청춘 활력을 보여준다.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모래입니다. 너는 나를 모래섬이라고 부를 수도 있고, 나를 모래사라고 부를 수도 있지만, 나는 모두가 나를 모래사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이렇게 하면 더욱 친절하다. 아이고! " 개회사가 지친 관광객들을 크게 웃게 했다.
일정에 따라 쿤밍에 도착한 날, 우리는 길을 따라 가는 관광버스를 타고 이곳의 랜드마크 건물인 김마비 치킨과 동계사탑을 유람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여행명언) 퇴근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거리는 이미 러시아워이고, 시내 교통 체증은 모두의 가장 골치 아픈 일인데, 하물며 우리는 지친 먼 여행객이다. 사샤 부자시지가 우리 얼굴 표정을 봤는지 모르겠다. 그래서 그는 서둘러 도시별 교통 체증 증명서에서 교통 체증이 쿤밍이 최근 몇 년 동안 도시 건설을 하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해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교통체증, 교통체증, 교통체증, 교통체증, 교통체증) 그는 몇 년 동안의 도시 건설을 통해 쿤밍이 점점 더 번화해졌고, 그동안 사람들이 본 관광지와 길은 모두 한 번의 교통 체증에서 탄생했다고 강조했다. 허허, 내가 모른다고 말하지 마라, 이 수법은 정말 효과가 있다. 모두들 사샤 부자시치의 교묘한 설명에 안심이 된다. 게다가 그녀의 안정적이고 매끄러운 음질까지 더해지자, 몇몇 사람들은 흥분해서 작은 소리로 말했다. "이런, 이 소리는 정말 듣기 좋다. 정말 라디오처럼 듣기 좋다."
사샤 부자시지는 말을 할 수 있고, 말이 이치에 맞고, 친절하고 재미있다. 65438 년 10 월 30 일 우리는 대리에서 리강으로 갔다. 우리는 가는 길에 다섯 시간 동안 버스를 타야 하고, 차에서 내려서 소변을 봐야 한다. 여행할 때 오줌을 누는 것을' 노래' 라고 부르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우리가 한 곳을 보고 작은 가게가 즐비하게 늘어서 있는 것을 보았을 때, 운전기사에게 멈춰서' 노래' 를 부르라고 권했다. 출구에 공중화장실이 하나 있는데 한 사람당 50 센트를 내야 들어갈 수 있어요. 차에 돌아온 사람들은 여기서 노래를 부르는 것이 싸지 않다고 농담을 했다. "당신은 한 곡에 50 센트를 지불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의 유머러스한 농담의 풍자적 의미를 듣고 사샤 부자시치는 마이크를 집어 들고 설명했다. 그녀는 가는 길의 화장실은 몇 소수 민족이 자발적으로 지은 것이며, 이곳의 소수민족은 비교적 가난하다고 설명했다. 이런 식으로 그들은 자신의 삶을위한 탈출구를 찾았을뿐만 아니라 길을 따라 더럽고 냄새 나는 환경을 바꾸는 데 기여했습니다. 그래도 여러분들이 이해하시길 바랍니다.
관광객의 기분을 만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 위해서인지, 그녀는 특히 유람 과정에서 오줌을 누는 것을' 노래' 로 삼는 이야기를 했다. 현지의 한 할아버지가 손자를 데리고 친척집에 가서 희주를 먹는다고 한다. 석간에서 그의 어린 손자는 화장실에 가서 소변을 봐야 한다고 다투었다. 할아버지는 어린 손자에게 결혼식 테이블에서 함부로 오줌을 누지 말라고 가르치셨다. 우아하지 않다. "내가 뭐라 할 수 있니? 클릭합니다 어린 손자가 할아버지에게 물었다. 할아버지는 손자에게 말했다: "당신은 노래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클릭합니다 손자는 고개를 끄덕이며 생각났다.
집에 돌아오자 어린 손자는 어머니와 잠자리에 들었다. 한밤중에 어린 손자가 급해서 일어나서 노래를 부르자고 했다. 졸린 어머니가 아들에게 말했다. 네가 부르고 싶으면 불러라. 그러나 모두가 잠들었을 때, 너는 엄마의 귓가에서 가볍게 노래를 불러도 다른 사람을 깨우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아들이 어머니의 말을 듣고, 어머니의 귓가에 정말' 봄의 딩당' 이 들려왔다. 이야기는 길지 않았지만, 차 가득한 웃음소리를 불러일으켰다.
쿤밍 달리 리강의 여정은 분산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멀리 떨어져 있다. 매일 차를 타려면 3 ~ 5 시간, 하루에 최대 9 시간 타야 한다. 여행객들이 버스를 타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은 아마 통병일 것이다, 왜냐하면 재미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번에는 사샤 부자시지의 동원으로 이런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나에게는 이런 느낌이 전혀 없다. 사샤 부자시지는 말솜씨가 좋고 다정하고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해설에 대한 지식이 전면적이어서 정치, 민간, 상업, 지방을 유기적으로 결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차가 아무리 길어도 그녀는 항상 할 수 없는 말이 있어, 매 문장마다 신선하고 유용하다고 느끼게 한다. 예를 들어, 우리가 석림을 참관하는 길에, 그녀는 우리에게 우리가 사고와 상상력으로 석림을 봐야 한다고 말했다. 오히려 곽모로의 한 시에서 "큰 돌을 멀리 보고 가까이서 보아라" 고 말했다. 석두 정말 크네, 정말 크네. " 만약 그녀가 곽모로의 타유시를 제대로 사용하지 않았다면, 그녀의 해석이 우리를 웃게 할 수 있을까!
여기까지 쓰면 친구들이 나에게 묻을지도 모른다. 너는 이 가이드가 이렇게 젊고, 이렇게 활발하고, 이렇게 재미있는데, 그런' 너무 가벼운 뼈' 가 아닌가? 아니, 전혀. 그녀는 다정하고 재미있고 박학할 뿐만 아니라 진실하다. 그녀는 우리에게 소수민족 지역에서 쇼핑하는 규칙을 소개하고, 관광지에서 물건을 사는 방법과 오락 장소에서 속지 않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다. 어쨌든 각 방면은 모두 우리를 위해 매우 주도면밀하게 고려하고 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항상 사샤 부자시지가 자질이 높은 좋은 가이드라고 생각했다.
칠채운남' 은 운남의 유명한 특산품 가게로, 각 가이드가 그의 팀을 데리고 이 가게에 가서 돌아다닌다. 사샤 무사시치도 늘 그렇듯이 우리를 데리고 다녔는데, 그동안 그녀는 우리에게 칠채운남의 상품과 품질을 소개했을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이 어떻게 하면 가장 경제적이고 의미 있는 물건을 살 수 있는지를 전문적으로 설명했다. 나는 사샤 부자시지가 좋은 가이드일 뿐만 아니라 영리한' 집사' 라고 생각한다. 더욱 인상 깊었던 것은, 그녀가 우리 앞에서 왜 운남 가이드가 관광객들을 데리고 다채로운 운남에 가서 쇼핑을 할 수 있는지 솔직하게 말해 주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난, 윈난, 윈난, 윈난, 윈난, 윈난) 원래' 다채로운 운남' 은 윈난성 정부가 개설한 관광쇼핑몰이었다. 현지 규정에 따르면, 각 가이드는 관광객을 데리고 상품을 사러 와야 하고, 점포는 관광객이 얼마나 많이 샀는지 기록하며, 각 관광회사는 이 점수에 따라 가이드에게 보너스를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여러분을 이곳에 초대하는 것은 그녀가 억지로 호객하는 것이 아니라 정부가 관광업을 확대하기 위해 취한 조치라고 강조했다. 여러분이 많이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여행할 때 물건을 가지고 돌아가고 싶지 않은 사람이다. 그녀의 말을 듣고 나는 정말 감동했다. 저는 이례적으로 이 매장에서 1000 원짜리 물건을 사서 집으로 가져갔는데, 쇼핑 감사입니다. 그녀의 언행에 나는 가이드 사샤의 진선미를 보았기 때문에 그녀에게 감사해야 한다.
지금 여행이 돌아온 지 며칠이 지났지만, 여행 중의 부스럭거리는 소리는 여전히 영화처럼 수시로 내 머리 속에 나타났다. 확실히, 그녀는 마치 부드러운 술과 같아서, 기억에 남는다, 사람을 즐겁게 한다. 나는 앞에서 쓴 "물이 깊지 않다, 용은 영이다. 산이 높지 않고, 신선이 이름이 없다. "자신이 총결하는가, 아니면 시인에게 여행과 심경 철학에 관한 글이나 시를 써달라고 부탁하는가? 표현해야 할 것은 여행 중의 좋은 기분이 완전히 아름다운 풍경에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이다. 좋은 가이드가 있다면 관광객에게 좋은 기분을 가져다 줄 것이다. 말하자면, 나는 기꺼이 가이드가 되고 싶다. 어느 시인이 나에게 소원을 빌 수 있는지 모르겠다. 나는 매우 기대하고 있다!
내 마음속의 추억
어제의 느낌이 내 마음속에서 추억이 되었다. -응?
조용한 오후, 당신의 얼굴은 무심코 당신의 마음 속에 나타납니다. 마치 한차례의 미풍이 고요한 호수를 스쳐 지나가는 것처럼, 호수 한가운데에만 층층이 출렁이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응?
너의 그림자는 그 구름을 가로지르는 햇살처럼 내 마음에만 약간의 흔적을 남겼다.
-응?
만물이 탄생한 밤에 나는 갑자기 창밖을 바라보며 서광이 떠올랐다. 가랑비가 나로 하여금 너의 부드러운 머리를 보게 하는 것 같고, 너의 그림자가 또렷이 내 눈앞에 떠오르고, 내 가슴으로 흘러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들어 봐, 처마에서 빗방울이 떨어지는 소리; -응?
보세요, 빗물에 촉촉한 묘목을 보세요. -응?
익숙한 얼굴, 과거의 행복한 얼굴을 떠올려 보세요. -응?
차가운 비, 내 애틋함을 적시고, 빗발을 통해, 너의 그림자가 점점 흐려지고, 내 마음, 끊임없이 부르고, 내 눈물이 소리 없이 흘러내린다. 。 。 。 。 。 -응?
-응?
조용한 저녁, 내 마음은 너에게 줄을 잡은 연과 같다. 세월이 아무리 흘러도 영혼은 너의 사상에 단단히 묶여 있다. 。 。 。 。 。 。 。 。 。 。 -응?
-응?
들어봐, 맑은 개구리 울음소리;
이봐, 날 수있는 반딧불; -응?
갑자기, 나는 아름다운 과거를 기억했다. -응?
아름답고 완전한 단편을 영원히 간직하고 싶습니다. 고통과 슬픔을 끝없는 별하늘에 던지십시오. 그러나 잊을 수 없는 추억이 여전히 내 마음속에서 격동하고 있다. 。 。 -응?
-응?
자정, 긴 한숨, 여러 가지 느린 지난 일들이 마음속의 고민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신을, 낮과 밤, 냉정하게, 춤을 생각하도록 할 수 없다 ...?
들어 봐, 가을 매미는 바다를 추위라고 부른다. -응?
봐라, 가을바람이 푸른 잎을 노랗게 불었다. -응?
뒷맛, 감정의 씁쓸함; -응?
갑자기 예년의 낡은 흔적이 생각났다. -응?
나는 여러 가지 실망을 느꼈다. -응?
우울함은 가을바람에 노란 푸른 잎처럼 가을바람의 흔적이 내 마음을 통과한다. -응?
-응?
한 사람, 멍하니 창밖을 바라보며, 이미 누렇게 죽은 나뭇잎을 보고, 바람의 방향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그들이 멈출 때까지 어디에서 춤을 추는지 모르겠다.
-응?
내 침묵은 밤처럼 깊다. 너의 숨결만 어디에나 있고, 내 주위의 시공간에서 영롱하게 ... 가을바람이 낙엽을 쓸고, 누가 한겨울에 신경을 쓰는가. 。 。 。 。 -응?
들어 봐, 차가운 바람 짖는 소리; -응?
-응?
이봐, 눈송이가 날고있다. -응?
걱정, 아가씨의 얇은 날개가 어떻게 추운 겨울밤을 견딜 수 있을까 ...?
지속적인 슬픔, 성숙한 스타일처럼, 이미 선전의 번화함을 잃었다. 어두운 밤의 두꺼운 껍데기 속에 숨어서, 나는 유비무익한 것처럼 보이는 막연한 감정적 위안을 조심스럽게 포착하고 있다. -응?
-응?
밤이 깊고 달빛 아래, 나는 담담한 그리움을 가볍게 두드려 병풍을 사이에 두고 너의 마음에 보내며, 이 걱정거리가 너의 문설주를 두드리게 할 때, 나는 조용히 너와 이야기하고, 축복과 그리움만 청풍명월에게 맡기고, 가볍게 너에게 조금 줄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달빛의 밤에,' 방울이 짤랑짤랑' 이 그 마음에 부드럽게 두드리게 했다.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