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몇 가지 특수한 작업으로 일부 디지털 이미지를 처리하는 과정.
(2) 컴퓨터 기술, 디지털 기술, 예술적 아이디어를 하나로 모은 종합적인 내용이다.
디자인은 직업이나 직업으로 미감, 사용, 기념 기능을 갖춘 스타일링 행사입니다.
디자인은 미적, 사용, 기억 기능을 갖춘 모델링 활동이다.
"디자인" 이라는 단어는 일본어의 한자에서 번역된 것이다. 일본어로' 디자인' 이라는 단어를 번역할 때' 디자인' 이라는 단어 외에' 디자인',' 패턴',' 구성',' 모양' 등 한자로 구성된 단어로' 디자인' 을 표시한다.
그래서 "디자인" 이 무엇인지 이해할 때, 우리는 먼저 이 단어들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영어 디자인은 라틴어 de-sinare 에서 유래한 것으로 "제조 마크" 를 의미한다. 16 세기 이탈리아의 desegno 는 오늘 디자인의 의미를 갖기 시작했고, 나중에 프랑스어 중개인을 통해 영어로 인용되어 오늘 영어의 디자인이 되었다. 영어에서 design 은 다음과 같습니다.
A. 계획 설계 및 개발
B. 스케치를 그리고 점차 정교한 디자인이나 작품을 완성하다.
C. 어떤 목적을 위한 예약과 협력.
D. 계획 계획.
E. 의도.
F. 스탬프 아이콘을 사용하여 이벤트를 표현하고 확인합니다.
이런 식으로 항목 A 와 B 는 설계계가 말한 설계에 가장 가깝다. 일본어로 한자의 "장인" 이라는 단어는 "아이디어 처리" 를 의미하며, 디자인 작업이 아이디어 처리의 작업이라고 생각한다. "구도" 는 "베끼기" 에 비해, 즉 문자로 해석한다는 뜻입니다. 패턴의 의미는: 예를 들어 설명하다. 즉, 그림은 작품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설명하기에 충분하며, 그 다음에는 일반적으로 표현적인 그래픽 제작을 가리킨다.
일본어에서 한자의' 구성' 은 사물 (문장, 이미지, 사건 등) 의 조합을 가리킨다. ) 그리고 형식의 정확성과 미감에 대한 추구. "모양" 은 "모양" 의 생성, 즉 환경, 형식, 이미지의 창조를 가리킨다.
일본어로 한자' 디자인' 이란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한 다음 계획 (제조) 실물에 따라 실현한다는 뜻이다. 그러나' 디자인' 이라는 단어는 중국어로 해석하는 것이 더 재미있다.
<< 설명 한자 >> 중간 "세트"; "기" 라는 단어는 다음과 같은 것을 의미합니다: 가정: 또한, 텍스트에서 서비스까지, 사람들을 만듭니다. Set 는 깃발 전시의 의미입니다. 연설의 뜻은 언어로 끝난다는 것이다. 지역권은 운송과 회전이 가능한 것을 가리키며 강제 노역을 의미한다. 문자에서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글로 봉사한다는 뜻을 표현하는 것이다. 수: 나는 할 것이다, 나는 할 것이다, 나는 그렇게 할 것이다. 미터는 합계 및 계산을 나타냅니다. 글은 사고를 의미한다. 10 은 촬영 이미지 수와 관련된 구체적인 숫자입니다. 글자에서 10 면까지, 사고를 표현하고, 글자로 구체적인 숫자의 계산을 완성하는 것이다.
따라서 중국어에서' 디자인' 은' 수동 설정, 우선 계산, 예상 결과'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 정의는 사실 중국어에서 더 많이 사용되는 또 다른 단어인' 건설',' 건설' 이라는 단어는 일본어로도' 건축' 또는' 집 건설' 이라고 불린다. 현재 중국어의' 건물' 자는 일본어에서 한자로 번역한 후 다시 중국어로 돌아와 일상적인 표현이 되고 있다. "디자인" 이라는 단어가 일본어로 "디자인" 이라는 단어에서 나온 한자 번역처럼 다시 중국어로 돌아와 일상어가 되었다.
그러나 서구 디자인의 발전으로 볼 때, 현대 디자인이 일어나기 전에 디자인은 건축뿐만 아니라 예술과도 동일했습니다. 특히 서양 예술사와 왕립예술학원 교육의 교과 과정 설정에서는 르네상스부터 건축 전문 분야가 먼저 형성되어 회화 전문 분야와 조각 전문 분야의 전승이 결합되었으며, 이 세 가지를 함께 조형예술과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우리는 "디자인은 아름다움, 용도, 훈련이 있는 모델링 활동이나 건축 활동" 의 정의와 해석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심미 체험, 사용 기능, 기념 기능은 정도와 대상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동시에, 소위 심미 체험과 사용 기능은 창작자의 감정과 판단뿐만 아니라 생산자와 소비자의 판단이기도 하다. 기념 기능은 종종 대상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한편 19 세기 산업혁명 이후 순수 수제로 만든 예술 (그림과 조각) 은 건축 디자인, 포스터 디자인 또는 제품 디자인과 점차 구별되고 있다. 전자는 한 번에 하나씩 수제입니다. 후자는 기계적으로 생산되어 수십 개, 수백 개, 수천 개의 같은 물건을 생산할 수 있다. 전자는 순수 예술과 수공예, 후자는 디자인이라고 한다. 하지만 아무리 구별해도 순수 예술, 수공예, 건축, 디자인은' 심미 체험, 기능 사용, 기념 기능' 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야 한다.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Visual communication design) 은 문자, 기호 및 모양을 사용하여 아름다움을 포착하고 이미지를 캡처 및 표현하고 생각과 시도를 표현하여 의사 소통 및 설득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디자인 전문가입니다.
어쩌면 우리는 소위' 미감' 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디자인은 미감, 특히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을 포착해야 한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설계의 정의와 개념을 이해하는 것이 설계를 이해하는 첫 번째 단계가 될 것이며, 이는 준그래픽 디자이너로서의 책임 범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섹션 I: 그래픽 디자인의 교정 및 분류
"디자인" 이라는 단어는 영어 단어 "디자인" 에서 유래한 것으로 산업, 환경 예술, 장식, 전시, 의류, 그래픽 디자인 등 다양한 디자인과 건축 유형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픽 디자인의 현재 명칭은 일반적인 표현에서는 어렵다. 왜냐하면 현재 학과 간의 교차가 점점 더 넓어지고 깊어지고, 전통적인 정의 (예: 현재 명칭' 그래픽 디자인,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장식 디자인 등) 는 그래픽 디자인의 특징과 큰 관련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디자인은 어디에나 있고 그래픽 디자인은 어디에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범위적으로 그래픽 디자인과 관련이 있습니다. 기능적으로 시각적 전달이라고 합니다. 즉, 시각적 언어로 정보를 전달하고 관점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이나 장식 예술 디자인은 매우 부정확하고 일방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제 그래픽 디자인의 범위와 의미를 이해한 후 그래픽 디자인 분류 (예: 이미지 시스템 디자인, 글꼴 디자인, 책 바인딩 디자인, 라인 기록 디자인, 포장 디자인, 포스터/포스터 디자인. 필요한 만큼 디자인. 게다가, 상업 디자인과 예술 디자인은 분명히 존재한다.
두 번째 부분: 그래픽 디자인의 개념
설계는 목적이 있는 계획이며, 평면 설계는 이러한 계획이 취할 형식 중 하나입니다. 그래픽 디자인에서는 시각적 요소를 사용하여 생각과 계획을 전달하고, 텍스트와 그래픽을 사용하여 청중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며, 사람들이 이러한 시각적 요소를 통해 당신의 생각과 계획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이 우리가 디자인한 정의입니다. 시각 작품 생존의 최종선은 다른 사람을 감동시킬 에너지가 있는지, 배후의 메시지를 성공적으로 전달했는지에 달려 있다. 사실 인간관계에 더 가깝고 매력에 따라 상대를 정복한다. 당신의 디자인은 인심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습니까? 첫눈에 반했든 타고난 것이든, 너는 온화하고 우아한 군자, 변치 않는 반항아들, 혹은 엄한 선비처럼 될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실 그래픽 디자이너는 여러 가지 역할을 합니다. 너는 지기가 필요하고, 상대를 고찰해야 한다. 너는 대상의 일원이어야 하지만, 너는 좋아하지 않는다. 당신의 디자인은 고객의 제품을 대표하며, 고객은 다른 사람을 감동시키기 위해 당신의 감정이 필요합니다. 너는 사실 자신의 감정을 "팔아먹는" 사람이다. 그래픽 디자인은 특정 목적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예술이다.
섹션 iii: 그래픽 디자인의 특징
디자인은 기술과 예술의 결합이며 상업 사회의 산물이다. 상업 사회에서는 예술 디자인과 창작 이상, 객관과 구속 사이의 균형이 필요하며 저자의 입을 통해 의뢰인에게 말을 해야 한다.
디자인은 예술과는 다르다. 왜냐하면 그것은 아름답고 실용적이며 사려 깊고 사람 중심적이어야 하기 때문이다. 디자인은 단순한 장식이 아니라 필요입니다.
설계상 완성되지 않은 개념. 디자인은 정교함을 추구하고, 끊임없이 보완하고, 자신에게 도전하고, 자신에게 선전포고를 해야 한다. 디자인의 관건은 심층적인 느낌과 체험을 통해서만 실현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다른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 것이 디자이너에게 도전이라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디자인은 감동적이어야 하고, 충분한 세부 사항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고, 평면 창의성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고, 색채 취향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고, 소재 질감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디자인의 각종 원소를 유기적으로 결합하다. 또한 디자이너는 엄격한 태도 자체가 사람의 정신적 진동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제 2 장: 그래픽 디자인의 길
설계를 배우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을 수 있는데, 이는 설계의 다양한 지식 구조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이전에 무엇을 하든, 당신이 이전에 어떻게 하든, 디자인 분야에 들어가면, 당신의 이전 경험은 당신에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당신은 도전에 직면하고, 도태될 것입니다. 마치 사람의 주관적인 의지에 따라 위대함을 이룰 수 없는 것처럼 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
섹션 1: 이 필드에 들어가시겠습니까? -디자이너의 지식 구조
다양한 지식 구조를 설계하려면 디자이너에게 다양한 지식과 정보 수집 방식을 요구해야 합니다.
첫 번째 단계: 점, 선, 면의 이해에서 평면 구성, 색상 구성, 입체 구성, 투시의 기초를 배우고 익힙니다. 우리는 객관적인 시각 경험, 이성적인 사고의 기초, 시각의 생리법칙을 파악하고 디자인 요소의 개념을 이해해야 한다.
두 번째 단계: 스케치를 그릴 수 있습니까? 1998 호주 산업 디자인 컨설팅위원회 설문 조사에 따르면 디자인 졸업생이 갖추어야 할 10 기술 중 첫 번째는 "훌륭한 스케치와 프리핸드 페인팅 기술, 디자이너로서 빠른 시각적 그래픽 표현 능력, 회화 예술은 디자인의 원천이며, 디자인 스케치는 창의적인 종이 형태입니다. 우리는 그림이 그래픽 디자인의 기초이자 그래픽 디자인의 기초라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
세 번째 단계: 당신은 무엇을 놓쳤습니까? 도예, 판화, 수채화, 유화, 사진, 서예, 국화, 흑백화 등 전통 과정의 공부가 부족하다. 너무 많이, 당신은 여전히 스스로에게 물어야합니다! 어쨌든, 이 과정들은 다양한 수준에서 당신의 손재주, 표현력, 심미적 능력을 강화할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예술이 무엇인지 알려주는 것이고, 더 중요한 것은 자신의 개성을 발견하는 것이지만, 이것은 또한 장기적인 과정이다.
4 단계: "디자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까?" 물론 아닙니다. 당신은 무엇을 설계할 계획입니까? 게임을 시작하려 할 때 게임의 규칙을 알고 있습니까? 하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미 전공자학에 들어갔다는 것은 이제 막 시작했다는 뜻입니다. 인내, 성급함, 불평, 실용주의적 태도로 이 분야에 발을 들여놓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로고 디자인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우리는 어떤 배경 지식, 의미, 기원, 특징, 디자인 원칙, 예술 법칙, 표현 형식, 구도 방법, 그리고 왜 이해해야 하는가? 왜 코카콜라가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지, 왜 우리는 이씨 청바지를 입기를 갈망하는가? 디자이너로서 우리 주변의 시각 환경에 만족하십니까?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당신의 디자인 이상은 무엇입니까?
5 단계: 디자인의 좋고 나쁨을 알 수 있다. 왜 그런지 아세요? 앞서, 디자인 기본에 대한 학습을 통해, 너는 이미 어느새 디자인의 모방 단계에 들어섰다. 전진하기 위해서는 역사를 되돌아보고 이론 서적 공부에서 선배와 우수한 디자이너 공부로 옮겨야 한다. 이 단계에는 장기적인 과정이 수반되는데, 너의 설계 수준은 매우 불안정할 수 있다. 때로는 매우 혼란스럽고 때로는 매우 행복합니다. 많은 관행이 점차 설계의 전체 운영 과정을 파악함에 따라 성숙한 디자이너로 나아가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규칙을 배우고 깨야 합니다.
섹션 ii: 뛰어난 디자이너가 될 수 있습니까? -디자이너에 대한 요구
1. 성공한 디자이너는 A, 강렬하고 예민한 감성을 가져야 한다. B, 창의력 발명; 작품에 대한 미적 능력 E, 디자인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능력; 그리고 포괄적인 전문 지능.
현대 디자이너는 넓은 문화적 시야, 깊은 지혜, 풍부한 지식을 가져야 한다. 그들은 반드시 지식, 민감성, 혁신 정신이 있는 문제 해결자여야 하며, 사회적 반영과 사회적 효과를 고려해야 하며, 사회에 유익하고, 사람의 심미능력과 심리적 즐거움과 만족을 높일 수 있는 작품을 설계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당대 시대의 특징을 요약하고, 진정한 심미재미와 이상을 반영해야 한다. 적어도 당신은 훌륭한 디자이너가 자신의 방법, 명확한 이미지, 논리적 관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2. 디자이너는 자신의 개인적 신념, 경험, 안목, 취향을 자신있게 믿어야 한다.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고, 나르시시즘을 하지 않고, 자만하지 않고, 떠다니지 않는다. 엄밀한 학술적 태도로 대하고, 개성이 아니고, 디자인이 아니다. 디자이너로서, 당신은 독특한 품질과 뛰어난 디자인 기교, 즉 아무리 복잡한 디자인 주제도 경험을 진지하게 총결하고, 심사숙고하고, 추고, 흡수하고, 같은 유형의 우수한 디자인 에센스를 소화해야 새로운 창조를 실현할 수 있다.
3. 그래픽 디자인은 직업으로서 디자이너의 직업윤리와 디자이너 인격의 완벽함은 큰 관계가 있어 한 디자이너의 디자인 수준을 결정하는 경우가 많다. 수준이 높을수록 그의 이해력, 균형능력, 분별력, 조화력, 처리능력이 좋아져 디자인 생애에서 또 하나의 장애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디자이너는 반드시 개인의 수양에 집중해야 한다. 학자들은 종종 "먼저 그 모양을 다듬은 다음 그 상품을 연습한다" 고 말한다. "
4. 설계 개선은 지속적인 학습과 실천을 통해 이루어져야 합니다. 디자이너의 광범위한 참여와 집중은 모순과 통일이다. 전자는 영감과 표현의 원천이고, 후자는 일의 태도이다. 좋은 디자인은 그래픽 창작이 아니라, 다양한 분야를 포괄하고 다른 역할을 하는 많은 지적 노동의 결과이며, 개방적인 마음을 유지하고 우리의 디자인에 더 많은 정보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생각이다. 좋은 아이디어는 배양해야 하고, 부화할 시간이 필요하다. 디자인에도 넓은 시야가 필요하다. 그래야 정보가 넓은 출처를 가질 수 있다. 그래픽 디자인을 배우는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비유인데, 예술은 본질적으로 서로 통한다. 문화와 지혜의 원천은 끊임없이 디자인계 상록수가 되는 법이다.
5. 개인화된 디자인은 민족의 유구한 문화전통과 민족문화의 본색이 풍부한 디자인사상에서 비롯될 수 있다. 민족성, 독창성, 개성도 마찬가지로 소중하며, 지역적 특색도 디자이너의 지식 배경 중 하나이다. 미래의 디자이너는 더 이상 편협한 민족주의자가 아니라 각 민족의 상징이 민족 정신에 더 많이 반영되고, 민족과 전통도 도식 또는 디자인 요소가 될 것이다. 디자이너로서 민족 전통과 문화를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그래픽 디자인은 주관적인 인식성이 강한 창조적 작업이다. 대부분의 그래픽 디자이너들은 끊임없는 독학을 통해 자신의 디자인 능력을 배우고 향상시킨다. 예를 들어 각종 포스터, 홍보 자료, 잡지, 서적 등의 디자인 수법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리고 그것들을 수집하거나, 인터넷에서 다른 디자이너의 작품을 훑어보고, 우리 자신의 디자인 영감을 불러일으킨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예리한 미감을 가져야 하고, 일정한 문해력도 있어야 한다. 그래서 광범위하게 읽고 지식과 문자 민감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그래픽 디자이너는 온라인 그룹을 사용하여 의견을 교환합니다.
진정한 그래픽 디자이너가 되는 것은 단지 몇 가지 소프트웨어를 배우는 것이 아니다. 창의성은 영감에서 비롯되고, 영감은 생활에서 비롯된다. 인생을 경험하고, 영감을 찾고, 창조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비행기를 만들려면 먼저 비행기가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예를 들면 기초를 이루는 세 가지 주요 부품이다. 이것들은 모두 가장 기본적인 물건이다. 또한 스케치, 색상, 사진 등이 있습니다 ~ ~ 예술이나 디자인과 관련된 많은 것들을 이해해야합니다. 사실 디자이너가 되려면 배워야 할 것이 많다. 늙을 때까지 살고, 늙어가는 것을 배우다. 언제든지 너는 네가 어떤 분야를 완전히 장악했다고 말할 수 없다. 마치 네가 영원히 유화를 다 그릴 수 없는 것처럼.
좋은 책이 많다. 너희 집에 광고주 서점이 있다면 가서 볼 수 있어. 일부 디자인 방면의 책을 이해하는 것 외에도 광고 마케팅 문안 기획 등의 방면을 모두 한 번 읽어야 하는데, 이것은 너의 일에 도움이 될 것이다.
디자인 방면에서 디지털 디자인, IDN, 예술과 디자인, 포장과 디자인 등을 읽을 수 있다. 요컨대, 얼마나 많은 책을 읽을 수 있는지, 작은 곳이 당신의 영감을 감동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하. 그에 더해, 인터넷에서 훌륭한 전자 잡지를 다운로드하거나, 훌륭한 디자인 웹사이트와 디자이너 블로그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간단히 말해서, 이 물건을 디자인하는 것도 적은 수의 과정이며, 더 중요한 것은 지속적인 학습 과정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당신을 축복하고, 학업의 발전을 기원하며, 앞으로 훌륭한 디자이너가 되시길 바랍니다!
첫 번째 질문: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I. Adobe 그래픽 디자이너 인증서
비용은 840 파운드입니다
미국의 Adobe 시험. 이번 시험은 Adobe 가 중국에서 허가한 시험 기관에서 조직한다. 이 시험에 합격하면 이 회사에서 발급한 Adobe (중국) 인증 그래픽 디자이너 인증서를 받을 수 있다. 시험 주기는 한 달에 한 번입니다.
2.2005 년 6 월 5 일 65438+ 10 월 65438 중화인민공화국 공식 규정 그래픽 디자이너 (보조 디자이너), 웹 디자이너 (보조 디자이너), 광고 기획 (보조 기획) 세 가지 직업 자격증.
그 중 Adobe 와 Corel 공인 교육센터는 세계 시장 점유율이 가장 큰 Adobe 의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 (Adobe Photoshop, Adobe Illustrator, Adobe PageMaker, Adobe Acrobat) 와 coobe 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중국 등록 그래픽 디자이너 (ACCD) 는 Adobe 가 Adobe 그래픽 디자인 제품 소프트웨어 인증 시험을 통과한 사람에게 발급한 인증서입니다. "Adobe 중국 인증 디자이너" 로서 그녀는 Adobe 에서 발급한 공식 인증서를 받을 것이다. Adobe 에서 제공하는 특별 대우를 받고, 홍보 자료에 ACCD 칭호와 Adobe 인증 로고를 사용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고, Adobe 및 Corel 관련 웹 페이지에 개인 데이터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Adobe 인증 디자이너로서 Adobe project logo 를 홍보 자료에 사용하여 동료, 고객, 사장에게 Adobe 의 공식 인증을 보여주면 고용, 재사용, 승진 등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질문에 대한 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 가지 유형의 소프트웨어를 마스터해야합니다.
1 [6] 해커가 안정되어 있습니까? Oreldraw 또는 Illustrator
2. 이미지 사진 처리 소프트웨어: Photoshop
3, 대량의 텍스트 조판 소프트웨어: Pagemaker 설립자 조판
미술 디자이너
1994 년 8 월 3 1 일, 행정원 노동위원회 직업훈련국
그래픽 디자이너의 임무는 텍스트, 사진 또는 패턴과 같은 시각적 요소를 적절히 이미지 처리하고 배치하는 동시에 종이 미디어에 예술 디자인과 레이아웃을 하는 것입니다.
디자인 서비스업은 중국의 중점 서비스업으로 현재' 도전 2008: 국가발전중점계획' 문화창조산업발전계획의 13 대 카테고리 중 하나로 꼽히고 있으며, 중국 디자인서비스업 생산액을 2002 년 220 억원에서 2007 년 340 억원 신권으로 확대하고자 합니다. 종업원들은 현재1./
설계 서비스 산업에서 그래픽 디자인은 모든 설계의 기초이자 설계 업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범주입니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다양한 시각적 요소의 조합과 배열을 사용하여 2D 공간의 평면 재료에 자신의 디자인 사상과 이미지 방식을 표현합니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텍스트, 사진 또는 패턴과 같은 시각적 요소가 신문, 잡지, 책, 포스터, 전단지 등 종이 매체에 적절히 처리되고 조판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즉, 종이 매체에 예술 디자인과 조판을 해야 합니다.
■ 작업 환경 소개
그래픽 디자이너는 정적인 작업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근무 시간은 사무실이나 스튜디오에 있으며, 주요 업무 배치는 컴퓨터이다.
그래픽 디자이너의 주요 업무는 미술 디자인과 조판이다. 예술 디자인은 주로 작업 조건의 제한과 창의력을 결합하여 디자이너의 주관적인 생각을 전달하는 새로운 형식이나 구도를 만드는 것이다. 레이아웃은 만든 레이아웃 스타일이나 구성 요소에 따라 페이지에 텍스트를 배치하여 특정 페이지 수 또는 구성 요소에 도달해야 최종 품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미공과 포맷의 작업 내용은 거의 동일하며 연관성이 높으며, 종종 같은 그래픽 디자이너가 진행한다. 하지만 미공은 일반적으로 조판보다 더 창의적이기 때문에, 일단 작업이 세분화되면 미공의 임금은 조판보다 높으며, 대부분의 초보자는 먼저 조판을 배우고 나서 미공에게 진보한다.
■ 시간 치료
그래픽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작업 단위의 성격, 근무 시간, 대우에 따라 다릅니다.
신문의 그래픽 디자이너:
신문사에서 일하는 그래픽 디자이너들은 보통 고정 근무 시간을 가지고 있다. 일간지의 그래픽 디자이너는 오후부터 밤 12 시까지 일하고, 석간신문은 오전부터 오후까지 일한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마감 후 2 ~ 2 시간 이내에 편집으로 페이지를 신속하게 정리해야 하기 때문에 업무 시간 스트레스가 집중되고 리듬이 빠듯하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인쇄 시간의 요구 사항을 밀접하게 충족하기 위해 상당한 경험이 필요하며, 신입사원에게 적합하지 않다.
대부분의 신문은 경험이 있는 그래픽 디자이너를 고용한다. 평균 월급은 3 만 ~ 4 만 원, 4 만 5 만 ~ 6 만 원 정도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신문이 레이아웃의 시각적 풍부함에 따라 일부 신문의 그래픽 디자이너들의 감독 월급도 수십만 위안에 달할 수 있다.
잡지 또는 출판사의 그래픽 디자이너:
잡지와 출판사의 그래픽 디자이너의 업무 성격은 매우 비슷하다. 매일 출판하는 것이 아니라 고정 주기 출판이기 때문에, 업무 스트레스는 신문사만큼 크지 않다. 대부분 팀 업무로 마감 후 출판 전 집중 편집의 압력을 분산시킨다. 점점 더 많은 잡지와 출판사들이 인건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부 비시간 페이지나 특정 서적을 외부 스튜디오에 하청하여 집행하고 있다.
잡지와 출판사의 그래픽 디자이너는 출판하기 전에 밤을 새워 근무 시간이 매우 고정적일 수 있다. 또 고정 조판 스타일을 따라야 하기 때문에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나 표지 디자이너인 것 외에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신선한 사람으로 조판하는 경우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잡지 출판사의 그래픽 디자이너 임금은 신문사보다 약간 낮고 평균 월급은 2 만 ~ 4 만원 정도다.
광고 또는 디자인 회사 그래픽 디자이너:
광고나 디자인 회사의 그래픽 디자이너는 대부분 광고, 포스터, 전단지 등 완제품을 만들고 정리한 책도 많다. 근무 시간은 고정되어 있지만 원고가 종결되기 전에 밤을 새는 것은 필연적이다. 일반적으로 광고나 포스터 디자인은 경험 있고 창의적인 미공 디자인이며 월급도 높고 약 5 만 ~ 6 만원이다.
나만의 room 만들기:
그래픽 디자이너는 개인적인 스타일의 창의적인 작업이기 때문에, 많은 그래픽 디자이너들은 경험을 쌓은 후 기관을 떠나 개인 스튜디오를 설립하여 사건을 접수한다. 또한 고객에 맞는 맞춤형 시장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광고, 출판 또는 디자인 회사가 사례를 접수한 후 다양한 디자인 스타일의 그래픽 디자이너에게 사례를 아웃소싱하고 있습니다. 일정한 수입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안정적인 고객과 사건 출처를 갖는 것이 가장 좋다.
■ 자격
그래픽 디자이너는 대부분 광고 디자인, 예술 디자인, 응용 예술,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산업 디자인, 상업 디자인 등 관련 디자인과를 졸업했다. 합격이다
설계과의 신입생은 설계 업무에 종사할 때 대부분 견습제를 채택한다. 그들은 최하층에서 베테랑 선배를 따라 조수로 천천히 더듬어 보았는데, 한 번 배우면 몇 년이었다. 하지만 현재 각 관련 디자인과는 모두 이론과 실천을 병행하고 있으며, 신선한 사람들도 학교에서도 약간의 실천 경험이 있다.
앞으로 일자리를 구하는 것은 곧 시작되므로 그래픽 디자이너 견습생의 학습 패턴은 더 이상 유행하지 않는다.
그래픽 디자이너의 가장 중요한 것은 예민한 미감을 갖는 것이다. 따라서 디자인과 관련된 학력 배경이 없어도 관심만 있으면 정부나 시장에서 열리는 그래픽 디자인 학원에 참여하여 컴퓨터 디자인, 이미지 처리, 조판 등 관련 소프트웨어 기술에 대한 자신의 능력을 궁리할 수 있다. 여전히 이 업계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 교육 및 훈련
그래픽 디자인은 주관적인 인식성이 강한 창조적 작업이다. 대부분의 그래픽 디자이너들은 끊임없는 독학을 통해 자신의 디자인 능력을 배우고 향상시킨다. 예를 들어 각종 포스터, 홍보 자료, 잡지, 서적 등의 디자인 수법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리고 그것들을 수집하거나, 인터넷에서 다른 디자이너의 작품을 훑어보고, 우리 자신의 디자인 영감을 불러일으킨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예리한 미감을 가져야 하고, 일정한 문해력도 있어야 한다. 그래서 광범위하게 읽고 지식과 문자 민감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그래픽 디자이너는 온라인 그룹을 사용하여 의견을 교환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정부가 디자인 서비스업을 적극 추진하면서 일부 디자이너 협회가 국내외 관람, 교류 토론, 고급 과정 등을 개최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이는 자기 업무 기술 향상과 내부 교류 확대에 참여하는 채널이다.
■ 전망
디자인 서비스업은 우리나라의 중점 발전의 서비스업으로, 현재 국가 발전 중점 계획에 포함돼 있다. 정부는 또한 디자인 서비스업 발전 개요와 행동 계획을 제정하여' 대만성 스타일 디자인 추진' 의 주요 조치를 제시하여 국내 산업이 디자인 개발 브랜드를 활용하고, 디자인 서비스 수출을 촉진하고, 시장 수요를 확대하고, 대만성의 다양한 문화적 특색을 발양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디자인 서비스 업계는 전망이 좋은 것 같지만, 실제로 그래픽 디자이너는 다른 디자인 산업보다 더 큰 시장 발전 압력에 직면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정보기술의 긴밀한 디자인으로 일반인들이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그래픽 디자이너는 가격 인하 경쟁에 직면해 이윤 공간이 크게 줄었다. 따라서 창의적인 디자인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 외에도 고객 관계를 관리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경쟁 우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중국 현대 그래픽 디자인의 진정한 흥기는 1980 년대에 시작되어 예술 디자인 학과의 설립과 보완을 동반했다. 현대 그래픽 디자인 이념과 방법을 활용해 한자에 실린 중국 문화 유전자를 발굴하는 디자인 열풍은 최근 10 년 전부터 시작됐다. 그래픽 디자인이 중국에서 성숙되고 발전함에 따라 중국의 그래픽 디자이너는 중국 전통문화 발굴에 더욱 신경을 쓴다. 중국 그래픽 디자인의 학습자와 연구자들은 한자와 다양한 예술 형식의 영양을 의식적이거나 무의식적으로 흡수하여 성과를 거두었다.
일본 당대 그래픽 디자인에서는 한자와 중국 서예에 대한 심도 있는 학습과 활용이 우리보다 이르다고 할 수 있지만, 일본 디자이너는 주로 한자와 서예의 형식미 각도에서 사용 가능한 그래픽 디자인 요소를 찾는다. 우리는 대량의 한자나 일본어 가명 형식의 작품을 볼 수 있고, 중국 서예의 표현으로 현대 평면 구성의 개념을 첨가할 수 있다. 중국 문화의 매력과 한자가 세계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 미치는 독특한 영향을 느낄 수 있다. 중국 전통문화를 바탕으로 당대 중국 디자이너는 한자와 중국 서예로 대표되는 중국 그래픽 예술을 다른 각도에서 표현하고 한자와 중국 서예를 그래픽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려 했다. 외국 디자이너에 비해 중국 디자이너는 한자에 포함된 중국 문화의 깊은 의미로부터 디자인 요소와 영감을 발굴해 순수한 본토 문화적 특색을 보여 주는 것 같다.
한자 문화에서 성장한 중국 그래픽 디자이너는 중국인의' 디자인 지혜와 능력상의 우성 유전자' 를 파악했으며, 중국 문화에 대한 그들의 이해는 외국 디자이너가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한자, 세상 만물의' 상' 과' 모양' 을 벗어나지 않고 개괄적인 방식으로 사물을 표현하고 창의력과 스타일링에 긴장된 전시 공간을 제공한다. 바로 이 특징을 포착한 중국 디자이너들이 그래픽 디자인 작품에서 한자를 주제나 언어 매체로 전례 없는 높이로 끌어올린 것이다. 우리는 2008 년 올림픽의 표지에서 한자가 세계 문화에 미치는 영향을 느낄 수 있다.
중국 현대 그래픽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교육에서도 한자를 둘러싼 교육 과정 (예: 한자의 서체 디자인, 한자의 그래픽 크리에이티브 변화 등) 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조형을 연구하는 동시에, 우리도 한자 문화를 충분히 중시해야 한다.
한자는 디자인 이미지의 한 형태일 뿐 태도 감정 등 내면체험을 완벽하게 표현하기는 어렵다. 그래픽 디자인에서, 그것은 단지 언어와 수단일 뿐, 정말 소중한 것은' 중국인의 사물에 대한 2 차원 공간의 창조적 개괄과 표현' 의 유전자이다. 한자와 그래픽 디자인의 관계를 연구하는 목적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 문화 유전자를 해석하기 위한 것이다. 이것은 우리의 감정과 사상의 가장 깊은 곳에 영원히 있는 디자인 지혜와 힘이다. 이런 지혜와 힘은 한자에서 지금까지 한자와 한자를 통한 다른 예술 형식을 통해 묵묵히 영향을 미치고 우리를 도와준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선사 시대 중국인의 2 차원 공간에서의 창의력과 창조성을 중시해야 하며, 고대 중국인의 2 차원 공간에서의'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활동' 을 중시해 중국의 그래픽 디자인을 발전시켜야 한다.
중국인으로서 우리는 한자와 중국 그래픽 디자인 방면에 아직 해야 할 일이 많다. 한자와 중국 그래픽 예술이 지닌 중국인의' 창의력' 과' 창조' 사고를 당대 그래픽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언어에 통합시켜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서 중국의 오랜 예술적 매력을 보여주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어 내는 것은 중국 디자이너의 이상과 책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