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비는 세 개 이상의 구조와 길이가 비슷하거나 의미가 비슷하거나 같은 문장을 사용하여 배열하여 언어 상황을 강화하는 수사 수법이다. 문장 리듬감을 강화해 문장 조리를 높이고 강렬한 감정을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듬감, 리듬감, 리듬감, 리듬감, 리듬감, 리듬감, 리듬감)
두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하나는 창작방법이고, 하나는 같은 것입니다. 물론 수사 수법도 응용에서 크게 다르다.
질문 2: 묘사는 경물 묘사의 한 방법입니까? 묘사는 사부 창작의 기본 방법이다. 흩어져, 단락, 진입, 그리고 네 가지 방법으로 사부를 설명하다. 전파법이란 같은 내용의 시나 시절을 작품 전체에 전파하는 것을 말한다. 단락식 표현법은 한 편의 시나 작품 중의 자연단락으로 주제를 묘사하는 것을 가리킨다. 점진적 포장 방법은 ...
질문 3: 설명이란 무엇입니까? 수사인가 수법인가? 이것은 사부 창작의 기본 방법이다. 흩어져, 단락, 진입, 그리고 네 가지 방법으로 사부를 설명하다. 전파법이란 같은 내용의 시나 시절을 작품 전체에 전파하는 것을 말한다. 단락식 표현법은 한 편의 시나 작품 중의 자연단락으로 주제를 묘사하는 것을 가리킨다. 프로그레시브 렌더링은 전체 작품이나 전체 텍스트를 보여줄 때 프로그레시브, 단계별로 설명하는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는 세로 방향입니다. 평행 렌더링은 전체 작품 또는 전체 텍스트를 서로 다른 방향과 측면에서 그려 그려진 개체를 수평으로 만드는 방법입니다.
깔개는 사실' 시경' 의' 푸' 이다. 한 유교는 말했다: "푸 단어 가게, 교회와 국가의 선과 악의 직선 가게. 클릭합니다 유시의' 명석' 은 더욱 간결하다. "그 뜻을 베풀고, 그것을 부라고 한다." " 실제 부는 이야기를 서술하는 것으로, 직접 글을 쓰고, 사물로 글을 쓰는 표현이다.
요컨대 일종의 글쓰기 표현이다.
질문 4: 필법을 중시하는 것은 사부의 기본 창작 방법이다. 흩어져, 단락, 진입, 그리고 네 가지 방법으로 사부를 설명하다. 전파법이란 같은 내용의 시나 시절을 작품 전체에 전파하는 것을 말한다. 단락식 표현법은 한 편의 시나 작품 중의 자연단락으로 주제를 묘사하는 것을 가리킨다. 프로그레시브 렌더링은 전체 작품이나 전체 텍스트를 보여줄 때 프로그레시브, 단계별로 설명하는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는 세로 방향입니다. 평행 렌더링은 전체 작품 또는 전체 텍스트를 서로 다른 방향과 측면에서 그려 그려진 개체를 수평으로 만드는 방법입니다. 포장은 사실 시경이다. 예를 들어' 공작새 남동쪽 비행' 이라는 시는 많은 곳에서 포장 수법을 사용한다. 시의 시작 부분에서 랜지는 혼잣말로 말했다. "열세 살에는 천을 짜고, 열네 살에는 옷을 만드는 법을 배울 수 있다. 15 편의 연극은 우아하고 다채롭고, 16 편의 시를 낭송하며, 17 곡은 군자의 아내이다. "이것은 수직적인 논술로, 간결하고 간결하며, 계층이 뚜렷하며, 랜지가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다재다능하며, 교육을 잘 받아 초목이 며느리를 추방하는 불합리함을 암시하는 것이다. 초가를 떠날 때도 상세한 논술이 있었다. "내 치마를 수놓았으니 모든 것이 순조롭다." 。 내 발이 발끝으로 까치발을 하고, 내 머리가 반짝 빛났다. 단계가 정교하고 정교하다. "란지의 옷, 신발, 액세서리, 자세, 외모는 모두 여기에 의도적으로 쓰여 있다. 이것은 난지의 강하고 냉정하며 시끌벅적한 풍부한 내면활동을 전시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이 시의 창작자들이 란지에 대한 진심 어린 동정과 찬양을 드러내는 수평 논술이다. 뒤에는 현가의 퍼레이드가 적혀 있다. "파랑새 백황새 배, 사각용, 풍채가 우아하다. "...... 4,500 명, 물고기 비에서 현문까지. "이곳의 논술은 현 () 의 부를 보여주며, 란지 () 가 부를 탐내지 않고 사랑에 충실한 고상한 품격을 암시하고 있다. 겹친 단어의 사용. 연못달빛' 과' 연못달빛' 은 겹치는 단어들을 많이 사용하여 눈앞의 풍경과 음운미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울창하고, 멀고, 높고 낮은 푸른 나무, 그윽한 먼 산, 구불한 연못, 가느다란 연꽃, 여향, 그윽한 꽃잎, 얇은 푸른 안개는 의미를 강화시킬뿐만 아니라 언어 스트레칭, 음운 조화, 문장 은은한 분위기와도 일치한다. 일 이론, 내러티브와 의론의 결합, \ "두꺼비 여행기 \" 이 문장 는 일반적인 여행기와는 달리, 일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 글은 두꺼비를 유람한 경험을 서술하며, 일정한 물질적 조건뿐 아니라 확고한 포부와 완강한 끈기가 필요하다는 것을 천명하고,' 종을 위해 비석을 세우다' 와' 심사숙고하다' 는 태도를 가져야 하며, 단지 툭하면 그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천명하였다. 여행의 내용은 추리의 소재와 근거일 뿐 토론을 위한 깔개를 깔았다. 다음 토론은 앞의 유람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유람 내용에 특정한 사상적 의미를 부여했다. 서술과 토론은 서로 보완하고, 서로 보완하며, 서로 보완한다. 2.' 석종산기' 의 결론은' 본 적이 없고 들은 적이 없는데, 없는지 알아맞혀 봐?' 석종산이 즉석에서 이름을 붙인 원인을 묘사해 자신의 견해를 발표했다. 조사 연구에 치중하고, 실천에 치중하고, 주관적인 억단에 반대하는 것이다. 이 논점은 자연스럽고, 명확하고, 힘이 있다. 우화추리 (우화의 형식으로 철학을 서술함) 서문은 일반 서문과는 달리 우화이다. 그 우의가 깊고 추리가 분명하지만, 문장 () 는 일반적인 분석 방법으로 추리하는 것이 아니라 우화 이미지로 추리하는 방법을 사용한다. 보수 노인이 유랑자를 처형하는 것은 오류와 진리가 화해 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 주며 보수 세력의 완고함, 무정함, 잔인함, 위선을 드러낸다. 사람들이 진실을 알 수 없는 상황에서 유랑자를 살해한 집행자가 된다는 것을 설명함으로써 사람들의 각오 수준을 높이는 것의 중요성을 설명한다. 사람이 각성한 후의 참회를 통해 관용 혁신의 주제를 밝혀냈다. 작가는 예술의 수법과 생동감 있는 이야기로 무미건조하고 떫은 다채롭고 문예적인 평론을 썼다. 한편' 달밤' 은 아내가 어떻게 달 아래 불면의 밤을 그리워하는지 상상함으로써 아내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현재의 1, 영관전, 영관전을 풍자하며 후당의 전형적인 사례를 통해 국가의 흥망이 주로 인사로 인한 이치를 설명하였다. 작가는 당시 북송 통치자에게 당말 황제 이애도가 죽은 역사의 교훈을 받아들이고 교만과 사치를 멀리하고, 지체를 끊고, 정성을 다해 다스려야 한다는 것을 경고하기 위해 이 순서를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내 마음을 표현하라 1,' 북평을 원해' 의 끝: "좋아, 더 이상 말하지 마; 나는 울 것이다. 나는 정말 북평이 그립다! " 결말이 단도직입적으로 북평에 대한 작가의 깊은 사랑, 그리움, 걱정을 표현했다. 몇 가지 질문을 씁니다. 매듭 > >
질문 5: 200 달러로 나누어서 가을의 경치에 관한 작은 이야기를 써 주세요. 참고해주세요. 질문이 있으면 물어보세요!
가을은 봄보다 더 번영한다. 꽃나무의 흐트러진 봄은 아름답지만, 결실이 많은 가을빛은 풍작의 기쁨을 드러낸다. 가을은 여름보다 더 다채롭다. 잎이 무성한 여름은 매혹적이지만, 금엽나무의 가을빛은 더욱 상쾌하다. 가을은 겨울보다 더 활기차다. 눈 덮인 겨울은 물론 귀엽지만 과과가 향기로운 가을은 더욱 화사하고 다채롭다. 가을이 숲에 왔다. 멀리서 바라보니 노란 잎이 금빛 나비처럼 쌍쌍이 떨어진다. 그들은 지쳐서 내 어깨, 머리, 발에 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