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음탕함-불법 * * * 예: 간음. "단테의 기준은' 상대방을 지나치게 사랑하라' 는 것이다. 그러면 사람에 대한 하느님의 사랑을 폄하하게 된다."
2) 폭식-음식물 낭비, 과식, 과음, 과음, 과도한 음식 비축. 단테의 견해는' 행복에 대한 지나친 탐욕' 이다
(3) 탐욕—자신이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갖고 싶어 한다. (또는 단테의 관점에서 탐욕은 "돈이나 권력의 우세를 추구하는 데 지나치게 열중하는 것" 이다.)
게으름-게으름과 시간 낭비. 게으름이 유죄로 선언되는 것은 다른 사람이 공백을 메우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하기 때문이다. 자기가 해야 할 일이 자신에게 해롭기 때문이다.
균형: 한 쪽이 다른 쪽보다 더 많이 지불한다. (단테의 신학적 관점에서 볼 때 게으름은' 마음을 다해 하느님을 사랑할 수 없다' 는 것이다. 구체적으로 게으름, 나약함, 상상력 부족, 만족감, 무책임을 포함한다.)
5) 분노-증오, 보복 또는 부정으로 인한 부적절한 (사악한) 감정, 법이 부여한 권력 외에 다른 사람을 처벌하려는 욕망도 분노에 속한다. "단테는 그것을 정의에 대한 사랑이 전복되어 폭로되고 버림받았다고 묘사했다"
6) 질투-상대방이 가진 자산이 자신보다 많기 때문에 원망한다. 단테는 "자신의 이익에 대한 사랑은 타인의 이익을 박탈하려는 욕망으로 타락한다" 고 말했다.
7) 교만-다른 사람이 너를 볼 것을 기대하거나, 너를 지나치게 좋아한다. (소유 때문에 우월감을 느낀다)
질문 2: 일곱 가지 죄 중 여섯 가지는 폭식죄를 가리킨다. 중국어로 책을 읽는 것은 무슨 창피한 일이 있습니까? 폭식
질문 3: 일곱 가지 죄에서 분노의 원형은 사멜인가 사탄인가? 사탄은 마귀의 통칭이 아닌가? 그런데 왜 악한 루시퍼는 다른 여섯 가지 죄인 오만함을 대표합니까?
마만: 탐욕.
유대인 신화 속의 악마: 욕망.
새멜: 분노.
베시브: 폭식
레비탄: 질투
벨: 게으름.
사탄은 타락한 천사가 되기 전에 루시퍼라고 불린다.
질문 4: 피피로와 66 개의 죄상을 읽는 느낌. 독서는 어떤 느낌인가요? 문장 한 편이나 책 한 권을 읽고 당신의 감정, 경험, 교육, 계시를 적고, 쓴 문장 한 편을' 독후감' 이라고 합니다. 독후감을 어떻게 써요? 독후감의 기본 사상은 다음과 같다.
(1) 원문 관련 내용을 간략하게 기술하다. 책 제목, 저자, 책, 문장 집필 연도, 원서 또는 원문의 요약 등. 이 부분은 감정이 어디서 왔는지 설명하기 위해 쓴 것으로, 뒤의 논술을 위해 깔아놓은 것이다. 이 부분은 반드시' 제인' 이라는 글자를 강조해야 하며, 책과 문장 구체적인 내용을 크게 묘사해서는 안 되며, 감정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부분을 간단히 설명하고 감정과 무관한 것을 생략해야 한다.
(2) 기본 관점을 천명하다. 당신이 가장 깊이 느끼는 점을 선택하여 간결한 문장으로 명확하게 표현하세요. 이런 문장을' 관점문' 이라고 부를 수 있다. 이 관점문은 이 글의 중심 논점을 표현했다. "관점문" 은 글에서의 위치가 유연할 수 있고, 시작, 끝, 또는 문장에 있을 수 있다. 초보자는 단도직입적으로 자신의 관점을 문장 시작 부분에 쓰는 것이 가장 좋다.
(3) 기본 관점을 중심으로 사실을 놓고 도리를 따지다. 이 부분은 의논문의 주체 부분으로, 기본 관점 (즉, 중심 논점) 을 설명하고, 사실과 도리를 내세워 관점의 정확성을 증명하고, 논점을 더욱 두드러지게 하고, 더욱 설득력이 있게 한다. 이 과정에서 사실과 추리는 반드시 기본 관점을 밀접하게 둘러싸고 서비스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4) 기본 관점과 실천을 중심으로 결합하다. 좋은 독후감, 시대적 기운이 있어야 하고, 진실감이 있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현실에 잘 연락해야 한다. 이' 현실' 은 개인의 사상, 언행, 경험, 사회 현상일 수 있다. 실제와 접촉할 때, 또한 기본 관점을 밀접하게 둘러싸고, 맹목적인 연결이나 단절이 아니라 기본 관점을 위해 봉사하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위의 네 가지 요점은 독후감을 쓰는 기본 아이디어이지만, 이 생각은 고정불변이 아니므로 융통성 있게 파악해야 한다. 예를 들어,' 원문 약술' 은 보통' 관점을 천명하기 전' 이지만, 두 가지의 순서를 서로 바꿀 수도 있다. 게다가, 세 번째 단계의 사실이 사회현상이나 개인적인 경험이라면, 네 번째 부분은 쓸 필요가 없다. 독후감을 쓸 때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문제에 주의해야 한다.
첫째,' 읽기' 와' 정' 의 관계에서' 읽기' 를 중시하는 것이' 정' 의 전제이자 기초이다. "감각" 은 "읽기" 의 확장 또는 결과입니다. 너는 먼저 "읽기" 한 다음 "느낌" 해야 한다. 책을 읽지 않으면 느낌이 들지 않는다. 따라서 독후감을 쓰려면 먼저 원문을 이해하고, 원문의 기본 내용을 정확하게 파악하며, 원문의 중심 사상과 핵심 문장의 의미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작가의 작문 목적과 글에서 표현한 사상 감정을 깊이 이해해야 한다.
둘째, 감각점을 정확하게 선택해야 한다. 책 한 권이나 문장 한 편을 다 읽으면 많은 감정과 체험이 있을 것이다. 같은 책이나 같은 문장, 다른 사람이 다른 각도에서 문제를 생각하는 것은 다른 견해를 가지고 다른 계시를 받을 수 있다. 잘 알려진' 다른 사람을 놀리다' 는 성어 이야기를 예로 들어 남곽 선생을 풍자하는 관점에서 진정한 능력이 없는 사람은 조만간' 들소' 가 될 것이며, 진재실학을 장악하는 것의 중요성을 깨닫게 될 것이다. 남곽찬 선생이 제선왕에서 한참 동안 뒤섞인 이유를 고려한다면, 지도자는 실사구시의 리더십 스타일을 가져야 하며, 화려하고 실속이 없어야 한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혼수를 더듬는 사람에게 허점을 남기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관리체제의 관점에서 생각한다면, 제선왕의' 대솥밥' 은 필요한 평가 메커니즘이 부족해 남국씨 같은 사람에게 하루 종일 먹을 수 있는 객관적인 조건을 제공하여 개혁개방 이후' 철밥통' 을 깨고 대솥밥을 폐지할 필요성을 연상시킬 수 있다. 문장 한 편을 다 보고, 많은 감정이나 경험을 쓸 수 없으니 골라라. 초보자로서, 너는 네가 가장 느끼는 것을 골라야 하고, 할 말이 있으면 써야 한다. 분석 문제의 각도를 파악하고, 자신의 실제 상황에 주의를 기울이고, 수많은 단서 중에서 가장 적합한 감각점을 전체 텍스트 논술의 중심으로 선택해야 한다.
질문 5: 발리 문화에서 사람의 앞니 여섯 개와 송곳니가 나타내는 6 건의 죄는 무엇입니까? 현지인들은 사람의 앞니 여섯 개와 송곳니가 게으름, 불신, 연약함 등 여섯 가지 악을 대표한다고 생각한다. 입건하지 않으면 그들은 악에서 벗어나 슬기롭고 용감해질 수 없다.
질문 6: 선정의 책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1.' 선정의 책' 은 사기에서 나온 것입니까? 제 28 권? 선종 제 6 부는 사마천이 쓴 것이다.
2. 원문
예로부터 나는 모두 황제의 명을 받았다. 선 () 을 숭배하시겠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아무것도 사용하지 않고, 어떤 사람들은 푸예를 볼 수 없고, 태산에 오를 수 없다. 비록 그는 어떤 일을 하라는 명령을 받았지만, 그는 하지 못했지만, 푸량은 독일과 연락하지 않았다. 그는 너무 바빠서 매일 주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희망적인 일을 사용했다. 전기는 말했다: "3 년 동안 하지 않고, 예폐한다; 3 년 동안 즐겁지 않고 즐거워했다. " 모든 세계의 번화함은 선의 폐쇄와 재미의 하락으로 이어질 것이다. 먼 사람은 천년을 남겨두고, 가까운 사람은 백 년을 남기기 때문에, 그 기구를 잃어버리고, 그 상세는 얻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상서 () 는 순이 우형 () 에 있는데, 이는 7 개국 정부를 통일하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그래서 신, 육격, 망산강, 신처럼. 시리즈 오서 () 는 길월일 () 을 택하여 사산중목 () 을 만나 귀서하였다. 2 월에 나는 동부에 가서 취임식에 참석했다. 대종에 관해서는. 다이 종, 태산도. 나무, 산하 좀 봐. 동방 순례 후. 동진 자, 제후도. 일, 월 정일, 같은 양, 오례, 오옥 삼보, 양생일사. 5 월에 나는 남악을 유람했다. 남악, 형산도. 8 월, 취임하여 서악으로 유람하다. 서악, 화산도. 1 1 월, 북악유람. 북악, 형산도. 모두 총 선물을 쓰는 것 같다. 중악, 다카마쓰도. 5 년에 한 번 순찰하다.
지혜를 존중하다. 14 일 이후 황제 공갑, 비도덕적, 좋은 신, 모독, 두 마리의 용을 주었다. 그 후 제 3 세계, 탕체걸은 여름회에 이적하고 싶어 할 수 없었다. 여덟 번째 후, 태무 황제 에, 산곡은 조정에서 태어났고, 큰 아치는 황혼에 있었고 두려웠다. 이라크는 "악마는 무적이다" 고 말했다. 타이 오휴 드 산고가 죽었다. 이윤은 오헌을 칭찬하고, 오헌의 흥성은 이때부터 시작되었다. 14 일 후, 무정 황제 봉부는 승상, 윤부흥이 울울하고, 고종 황제라고 불렸다. 무정은 이 꿩을 무서워한다. Zuji 는 말했다: "수드. 클릭합니다 무정은 그로부터 영녕과 함께 있다. 다섯 번째 후, 무을제는 느린 쇼크로 죽었다. 세 아들 후, 황제 저우 * * *, 우 왕 절단. 이 관점에서 볼 때, 처음엔 괜찮았는데, 나중에는 좀 흐리멍덩해졌다.
저우 관계자는 말했다, 겨울, 남쪽 교외 예배 일 긴 날 맞이; 여름이 와서 제사를 지낼 곳밖에 없다. 그들은 모두 음악과 춤을 사용하지만, 신은 사용할 수 있고 예의 바르다. 천자는 천하의 명산대천을 숭배하고, 오악은 삼공을 바라보고, 사독은 제후를 보고, 제후는 신장 명산대천을 숭배한다. 사독자, 강, 축하, 화이, 기도. 황제는 당명 () 이 용인 () 보다 낫다고, 제후는 반공 () 이라고 불렀다.
주공은 서로 왕이고, 후직은 교외에서 하늘을 배배배하고, 문왕은 신을 배배배배한다. 유흥 이래 사회 숭례는 후직의 풍작이다. 그래서 사찰이 생겼고, 교외 지역 사회는 줄곧 전개되지 않았다.
이후 14 세기 후, 천하가 쇠퇴하고, 예악폐가 되고, 제후들이 독단적이었고, 은둔의 왕은 견종에 패하여 로읍으로 이주했다. 공룽이 주를 구했을 때 제후로 등재되었다. 진양공, 한 후후, 서호에 살고 있다. 왜냐하면 그는 Y 신이고 황제의 서양과 절이 되었기 때문이다. 그의 희생은 소와 양 떼였다. 다음 16 년 동안 동양의 F 와 위 사이에서 사냥을 하는 것은 그를 매우 운이 좋게 했다. 문황뱀은 천하에 속하며, 그 입은 얀 (Yan) 에서 멈춘다. 문공은 스승에게 물었다. "이것은 신의 징조이고, 여의 묘이다." 그래서 나는 세 마리의 동물로 백티에게 희생을 바쳤다.
글자 수가 최대 허용 값을 초과하면 원문이 삭제됩니다.
3. 번역
예로부터 제계된 사람은 선에게 대문을 닫지 않았다. 폐관선 의식에 바쁜 사람들이 많은데 필요한 길조와 상서는 없지만 태산에 오르지 않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이미 폐관선에 필요한 길조와 상서가 나타났다. 어떤 사람들은 황제가 되어 천하를 다스리는 위대한 공적을 얻지 못했지만, 어떤 사람들은 푸량의 지위에 도달했지만, 그들의 도덕과 선정에 대한 집착은 잃지 않았다. 어떤 사람들은 도덕을 잃고 선정식을 할 때 완벽했다. 그래서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열전" 은 "3 년 동안 경례를 하지 않고, 예제를 폐지한다" 고 말했다. 3 년 동안 음악을 주지 않으면 음악이 썩는다. " 성세 때 불교식을 열어 천도공덕을 보답하지만, 천하가 쇠퇴할 때 의식은 멈추지 않는다. 수천 년 전, 최근 수백 년 동안 관선식은 불완전했고, 심지어 파괴되었고, 세부 사항은 기재할 수 없었고, 후세 사람들에게 와전될 수도 없었다.
사서에서는 순재가 우형에서 7 부를 수습하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육족을 제물로 바치고, 산천을 제물로 바치고, 만신을 제물로 바쳤다. 수집 그룹이 보유한 서옥은 길월길일을 선택하고 4 월 제후를 만나 모은 서옥을 돌려주었다. 그해 2 월, 나는 동유하여 대종에 도착했다. 대종은 태산이다. 땔나무를 태우는 것은 불이고, 산하는 두 번째 제사를 지낸다. 그래서 나는 동궁에 갔다. 뒤이어 동방, 동방 제후를 위해. 사계절, 일월의 상대 오차 조정, 리듬과 도량형 통일, 오옥, 삼보, 양생일사 등 오례와 각급인의 의식을 양성하다. 5 월에 나는 남악으로 갔다. 남악은 항산이다. 8 월에 나는 서악으로 갔다. 서악은 화산입니다. 1 1 월 북악과 북악, 즉 항산을 유람했다. 대종의 예의와 같다. 산중악은 5 년마다 순찰한다.
나는 이런 시찰 제도를 따랐다. 나중에 14 세기에 그는 공가 황제에게 갔고, 비도덕적이고, 좋은 신에게 숭배를 받았고, 그의 신은 모독을 당했고, 두 마리의 용은 떠났다. 그 후, 제 3 세대 당나라 지에, 여름 사직의 제단을 제거하고 싶어, 생각 ... >>
질문 7:' 피피루와 4 1 범죄' 를 보고 이전에 몰랐던 많은 법률 지식, 어떤 죄가 무거운지, 어떤 죄가 가벼운지, 어떤 죄가 쉽게 범할 수 있는지, 어떤 죄가 가장 주목된다. 이 문장 는 주로 병균 사장 원렵과 피루가 피루의 삼촌 피오 () 를 도와 검사장이 되는 것을 돕는 것이다. 하지만 검사장이 되려면 4 19 의 사건을 가지고 사냥을 해야 한다. 피피로와 원은 검고, 해와 달은 빛이 없다. 그중에서 내가 가장 즐겨 읽는 것은 제 58 죄이다: 불법 구금죄. 주요 내용: 피피로는 짝꿍 심소만이 교실에서 우는 것을 보고 쪽지 한 장을 썼다. 선생님은 피피로가 보낸 쪽지를 보고 어떻게 된 일인지 물었다. 심소만은 사촌 여동생이 실종됐고 피루가 원을 사냥하러 가라고 말했다. 10 분 후, 그녀는 사촌 여동생이 인터넷 카페 주인에게 불법으로 구금된 것을 발견했다. 어느 날 피시방에서 쥐 세 마리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사장은 그가 한 짓이라고 의심했다. 다 보고 나서 인상적이에요. 불법 구금죄는 다른 사람을 24 시간 불법 구금하거나, 다른 사람을 3 회 이상 불법 구금하거나, 구금자에게 구타, 모욕, 결박, 사망, 정신 장애를 일으키는 행위를 말한다. 그 중 한 가지 상황에 부합하는 불법 구금죄, 불법 구금죄의 최대 형량은 15 년이다.
질문 8: 당신은 왜 흑조입니까? 그녀의 범죄는 셀 수 없다. 사실, 이것들은 모두 틀리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모두 개인이고, 다른 견해를 갖는 것은 정상이기 때문이다. 예컨대 연예계는 이렇다. 유명해지면 왜곡되고 모함당하는 의식이 있다. 너의 몸에 묻은 모래를 유덕화 빨고, 파파라치가 천왕을 찍어서 자신을 만졌다. 뉴스 제조 뉴스가 없으면 떠들썩함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실수를 환영합니다. 하지만 연기가 자욱한 연예계에서는 그렇게 많은 남녀들이 머리를 뾰족하게 깎고 안으로 파고든다.
질문 9: 귀족 학교 8 죄 1 죄: 부의 문화를 선양하는 것은 사회의 조화로운 발전에 불리하다. 조화로운 사회는 물론 모든 것이 조화를 이룰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사회는 적어도 조화로운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 이른바 귀족 학교란 사치 교육의 눈속임으로 이미 역도를 하고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귀족 학교는 부유한 문화를 과시하고, 높은 학비로 먼저 부자가 된 사람의 자녀를 끌어들이고, 그 다음에 많은 이익을 얻는다. 그렇게 부유하지 않은 사람을 바람과 함께 부를 과시하거나, 마음속에 불공평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귀족 학교는 일종의 기형적인 교육 소비이다. 두 가지 죄: 돈 지향이지 교육 지향이 아니다. 귀족 학교는 사치스러운 교육으로서 이윤을 목적으로 한다.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교육이지만, 교육 지향은 아니다. 소비 사치 교육을 받는 학부모와 학생들을 영합하기 위해 교육의 질을 보장하기가 어렵다. 부모는 아이가 그로부터 진정한 지식을 배우기를 바라지만, 그들은 할 수 없다. 학교는 부정행위를 해서 학부모를 영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귀족 학교는 통시험에 참가하지 않고 공립학교와의 경쟁, 자주명제, 자주시험에 참여하지 않고, 시험 전에 학생들을' 지도' 하고, 다른 형식으로 시험할 내용을 알려준다. 시험이 끝나자 학생들의 성적표가 예쁘다. 모두들 매우 기쁘다. 하지만 대학입시에 이르면 많은 학생들이 영문도 모른 채' 비정상을 발휘한다' 고 한다. 또 학생 모집을 위해 진학률 등에서 부정행위를 하는 경우도 흔하다. 세 가지 죄: 학생이 단일하여 학생들을 현실 사회에서 벗어나게 하다. 현재 국내 귀족 학교의 비싼 등록금은 누구나 감당할 수 있는 것이 아니며, 일반 인파들도 본받을 수 없다. 관계자에 따르면, 대부분 기업 임원, 관리, 자영업자로 귀족 학교의 학생층을 단일화하여 학생들을 현실 사회에서 벗어나게 하고, 다른 사람을 볼 수 없는 것으로 집계됐다. 예를 들어 공립학교가 숲이라면 사립귀족 학교는 정원이다. 귀족 학교 학생들은 정성껏 보살핌을 받았지만 바깥 세상에 적응하지 못했다. 4 가지 범죄: 완전 폐쇄 관리, 학생의 성장 법칙에 어긋나다. 귀족 학교의 학생 모집 선전에서, 일종의' 완전 폐쇄 군사화 관리' 를 강조한다. 사실 학생은 군인이 아니라 성장하고 있는 아이입니다. 완전히 폐쇄된 관리는 학생 성장의 법칙에서 벗어나 기계적으로 경직된 관리 방식은 학생들의 역반심리를 불러일으키기 쉬우며, 학생들을 천인일면으로 만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귀족 학교가 이런 관리 방식을 제시한 이유는 중앙 집중식 관리를 통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것이다. 둘째, 유료의 핑계가 많아 유료항목을 교묘하게 설치하여 이윤을 제공할 수 있다. 셋째, 학부모에 대한 약속은 학생들의 학습 시간과 걱정을 충분히 보장해 학생들이' 주의가 산만해지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이는 사실상 학습에 싫증이 나고 배울 수 없는 구도를 초래하고 있다. 학생은 아이가 아니다. 이런' 전탁식' 교육 방식은 학생의 성장에 적합하지 않다. 5 건의 죄: 우세한 교육 자원을 다투어 사회적 불공정을 초래하다. 교사는 가장 중요한 교육 자원이다. 교사 대오는 한 학교의 질을 측정하는 중요한 기준 중 하나이다. 귀족 학교는 학생 모집을 위해 공립대학에서' 담장을 파고' 양질의 스승을 약탈하거나' * * *' 라는 이름으로 공립대학의' 명사' 를 대후방으로 끌어들이는 경우가 많다. 전자는 물론 공립학교 교사의 손실로 직결되고, 후자는 공립학교 교사의 교육 정력을 분산시키고, 둘 다 교육 불공정을 초래한다. 6 가지 범죄: 귀족 학교 비교는' 해로운 무리의 말' 을 내기 쉽다. "완전 폐쇄 군사화 관리" 하에서, 모든 부잣집 자제들은 모두 출신이 비범하다. 아버지는 부상이거나 기업 임원, 심지어 관원이다. 이런 학생 생태 환경에서 모두들 낙오에 승복하지 않고 비교 분위기가 짙다. 예를 들어, 아버지의 차는 더 비싸고, 누구의 집은 더 부유하다. 또한 지출에서 "경쟁" 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누가 "인색하다" 는 사람은 체면이 없고, 모두들 대범하다. 신발이 닳으면 버리고 명품을 사세요. 이렇게 하면 학생들은 이성적인 소비사고를 형성할 수 없고, 머리에도 검소한 개념이 없을 것이다. 돈을 휘두르는 데 익숙해져 있고, 가난한 사람이 어떻게 사는지 알 수 없는 부잣집 자식은 분명히 재테크를 어떻게 할 것인지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학교에서 사치품 소비는 가족이 감당할 수 있는 것이어야 한다. 하지만 학교를 떠나 결혼 후 아버지의 사업을 물려받으면 아버지의 가업을 잃기 쉽다. 귀족 학교는 무리를 해치는 말이 생기기 쉽다. 일곱 가지 죄: 귀족 학교에서 양성한 학생의 능력이 낮다. 많은 귀족 학교와 학부모들이 모두 기뻐하지 않고 귀족 학교에서 길러낸 학생의 능력이 낮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하지만 그건 사실입니다. 학교에서 학생들은 옷으로 음식을 충분히 먹는 생활을 하고 있다. 돈이 없다면, 아버지는 즉시 돈을 은행 계좌로 옮기실 것이다. 생활 중에 생활 선생님 한 분이 계십니다 ... >>
질문 10: 인터넷 플랫폼에 대한 채용 업계의 7 가지 범죄를 어떻게 생각합니까? 헤드헌터와 채용업계에서는 글로벌 시장 구조가 극도로 분산되어 업계 선두주자가 0.5% 를 넘지 않는다. 이 업종, 업계 맏이, 둘째 셋째, 그리고 많은 동생들이 똑같이 어렵고 독점의 우세는 없다. 회사의 평균 직원 규모가 20 명도 안 되는 헤드헌터 업계에서는 헤드헌터 사장들이 왕건림, 마윈 같은 규모와 부, 말, 주홍, 그런 기술은 없지만 존경할 만하다. 그들은 생산 주최자이며 회사의 최종 위험을 감수합니다. 일의 제공자이자 노동력의 트레이너이기도 합니다. 동시에, 그들은 가장 힘든 헤드헌터이기도 하다.
매년 대량의 새로운 헤드헌터가 탄생하고, 대량의 헤드헌터가 유유히 사라진다. 시장에서 밥을 찾는 데 익숙한 상담사가 자연스럽게 이직하고, 위험시장의식이 강한 헤드헌터 사장이 이를 악물거나, 전업하거나,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 이 업계에서는 납세자가 지지하는 관련 부서가 회사 파산으로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신경을 쓰는 경우는 한 번도 없었다.
이 업종은 주로 밥그릇을 걱정하지 않는 사람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지, * * * 의 대상이 아니라 체제 내 행정력과 사업 단위 중 어느 것도 이길 수 없다.
시장화 수준이 가장 높은 이 업종은 활력이 넘친다!
연보와 만천만의 쟁탈의 소용돌이에 처한 왕석은 시간의 매우 귀중한 주주총회에서 그의 독특한 방식으로 고급 인재와 헤드헌터의 가치를 선보일 것이다!
이 가장 시장화 유전자는 가장 중요한 요소 자원인 중급 고급 인재 자원을 구성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헤드헌터 산업으로, 인터넷이라는 인간 과학 기술 문명의 성과에 대한 대대적인 지지와 도움을 받아야 했지만, 이 산업은' 인터넷 채용 플랫폼' 에 의해 포위 공격과 봉쇄되었다. 이러한 인터넷 채용 플랫폼의 길과 나쁜 행적을 세밀하게 세어 인터넷 채용 플랫폼의 7 가지 범죄로 요약할 수 있다.
I. 7 가지 범죄
제 1 죄, 상업도덕 위반, 헤드헌터 회사의 재직 컨설턴트 개인 주문을 유인하다.
일부 인터넷 채용 헤드헌터 플랫폼은 전화, 문자메시지, 메일 등을 통해 다른 헤드헌터의 재직 고문에게 직접 연락한다. "www 로 오세요. * * 주문을 하고, 회사에서 주문을 할 수 있고, 5 ~ 20% 를 인출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100% 의 헤드헌터 비용을 전부 드리겠습니다. "
결단력이 없는 헤드헌터 고문들은 감정 상태로 유인되어 현재 회사에서 일할 의향이 없어 현재 고용주가 제공한 임금과 근무 조건을 가지고 이 플랫폼들에 개인 주문을 하고 있다. 너는 이런 인터넷에서 헤드헌터를 모집하여 돈을 벌었니? 개인 주문 컨설턴트로 돈을 벌었습니까?
소호 헤드헌터와 의사 소호가 지원하는 크라우드 플랫폼이 왜' 삼패' 를 초래하는지 자세히 살펴보자. \ "을 참조하십시오
두 번째 죄는 악성 가격 인하이다. 예를 들면 가격 인하 199 회! 고객을 오도하다
인터넷은 채용 업계의 비용을 혁명적으로 낮출 수 있다. 소통 분야와 마찬가지로 소통은 기본적으로 고함치는 것에서 전화와 위챗 사용으로 진화했다. 6 만 원의 헤드헌터비가 300 원으로 떨어질 수 있나요? 가격 인하 199 배?
현재 시장에서 인터넷 채용 플랫폼 비용을 낮추는 방법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L 양춘 백설 경로: 클라우드 컴퓨팅, 빅 데이터, 지능.
L 이체 지불 경로: 양털은 돼지에서 나오고 개는 계산한다.
L 육합채 노선: 후보추천인의 가능한 이익에 대한 열망을 이용해 비용 절감 위험을 후보 추천인 참가자들에게 이전해 수많은 육합채 참가자들을 소수의 행운의 인물로 만들어 투기참가자들을 유인해 행운의 사람들과 계속 게임을 이어가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 행운, 행운명언)
자세한 내용은 "199 가격 인하" 를 참조하십시오! 매우 매혹적이다. 헤드헌터 업계에도 전체 업종의 공간과 대폭 인하할 공간이 있나요? \ "을 참조하십시오
세 번째 죄는 헤드헌터의 길을 걷는 것으로 헤드헌터에게 선택의 여지가 없다.
우리는 저가의 시스템 서비스, 전문적인 수직 서비스, 더 많은 선택, 헤드헌터 서비스 대신 사용자에게 감정적인 제품을 제공해야 한다. 이 플랫폼은 벽에 부딪혀서 마침내 자신의 헤드헌터 팀을 세웠다.
이런 인터넷 채용 플랫폼+헤드헌터 모델의 한계와 역설은 "유씨가 헤드헌터라면 헤드헌터의 쇼핑몰 모델이 믿을 만한가?" 이다. 이미 서술했다.
제 4 종죄, 강을 건너 다리를 뜯고, 물을 팔아 파내다.
이런 인터넷 플랫폼은 종종 헤드헌터에서 시작된다. 처음에는 열린 비전과 기술을 가지고 헤드헌터 컨설턴트 커뮤니티를 설립하여 함께 관점과 자원을 교환했습니다. 이후 플랫폼으로 발전하여 헤드헌터 외에 고용주와 지원자가 입주할 수 있도록 하고, 수만 개의 헤드헌터로 지원자와 고용주를 끌어들였다. 이 헤드헌터들은 매일 플랫폼에서 열심히 일하며 플랫폼이 후보 정보를 활성화하고, 플랫폼을 홍보하고, 가상 통화를 받고,' 무료' 이력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런 인터넷 채용 플랫폼은 헤드헌터의 도움으로 우물을 하나 파서 스스로 물을 배불리 마시지 못했다. 물 판매가 있다면 그래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