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미니 월드 스타는 심천 창작자 살롱을 개최할 계획이다.

미니 월드 스타는 심천 창작자 살롱을 개최할 계획이다.

10 월 29 일, 65438' 미니월드' 창작자 살롱' 지성의 새로운 출발점' 이 선전에서 성공적으로 열렸다. 수많은 스타 개발자 팀이 오프라인에서 선보이며' 미니월드' 개발팀과 심도 있는 교류를 진행했다. 현장에서 개발자 팀은 자신의 성공 작품과 개발 경험을 공유하고 팀 대표도의 창작 이야기를 소개했다. 미니월드에서 온 공식 기술팀도 정부를 대표해 개발자 팀이 제기한 질문에 답했다.

미니월드' 개발자들은 2000 여만 명으로 나눌 계획이며, 꿈을 가진 창작자는 훌륭할 것이다.

온라인 5 년 가까이 월생한 미니월드는 모래상자 게임뿐만 아니라 동적인 UGC 샌드박스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이다. 개발자로서 가장 큰 관심사 중 하나는' 미니월드' 생태계에서 창작할 전망이 당신의 취미와 꿈을 지탱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개발자 운영 책임자인 양사평 여사는 참석한 모든 개발자를 따뜻하게 환영하며 과거 성적과 202 1 의 개발자 지원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20 19 년 하반기에 미니월드는 개발자 기능에 대한 소규모 테스트를 시작했고, 2020 년 초까지 스타 이니셔티브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1 년 후 미니월드는 이미 2 천만 명이 넘는 개발자로 나뉘어 매달 높은 성장률을 유지하고 있다. 풍성한 격려는 개발자들에게 계속 창작할 수 있는 동력을 주었다. 번영하는 창작 생태계에는 게이머들에게 인기가 많고 사회적 의의가 있는 많은 작품들이 쏟아져 나왔다. 양사평이 소개한 한 한 젊은 개발자의 이야기는 현장의 많은 개발자들을 감동시켰다. 95 이후 개발자 Grady 는 우한 대학생과 미니 세계의 베테랑 게이머로 고향 격리 시절 광장으로 우한 고속철도역을 복원해 우한 축복과 기대를 걸었다.

게임 창작은 그의 성취감의 원천이 될 뿐만 아니라, 그가 뜻을 표현하는 중요한 통로이기도 하다. 끊임없는 창작 실천을 통해 그레디는 자신에게 적합한 표현 스타일 유형을 탐구하는 데 성공했다.' 도시생활' 시리즈의 총 다운로드량이 1000 만 원을 돌파했다. 현상급이 가져온 영향력과 수입은 만 20 세 된 이 젊은이에게 인생의 첫 번째 금통을 가져왔고, 그가 대학 기간 동안 자신의 사업을 시작했다는 것을 지탱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대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대학명언) 앞으로' 미니월드' 는 개발자 생태에 대한 투자를 계속 늘리고 개발자에 대한 지원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더 많은 꿈을 꾸는 개발자를 놀라게 할 것이다. 2020 년 하반기' 미니월드' 는 게임 스튜디오 도입 메커니즘과 이중 10 억원 지원 프로그램을 속속 내놓아 개인과 스튜디오 개발자들이 안심하고 창작에 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미니월드' 는 현장에서 개발자 도구의 주요 업데이트를 공개하고 3 대 운영 업그레이드 계획을 공개할 계획이다.

공이 그 일을 잘하려면, 반드시 그 기구를 먼저 이용해야 한다. 개발 도구가 원활한지, 기능이 완벽한지 여부는 창작자의 개발 효율성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미니 세계의 개발자 도구는 어떤 논리적 디자인을 기반으로 하며, 어떤 중대한 업데이트가 있을 것인가? 미니월드' 는 관심 있는 개발자를 위해 곰 2 사이트를 일일이 해체할 계획이며, 곧 출시될 주요 기능과 보다 전문적인 개발 도구인 미니스튜디오 (MiniStudio) 를 공개했다.

도구 지원 외에도 Mini World 의 개발자 바이오스피어 운영 체제는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 구축부터 UGC 의 전면 개방, 개발자 성장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날로 늘어나는 창의적 콘텐츠 관리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지원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기능의 도입은 현장 개발자의 관심을 불러일으켰으며 플랫폼 배포 메커니즘, 스튜디오 시스템, 도구 개방 능력 권장 사항 등 기능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전문적인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미니월드 공식도 현장에서 개발자의 질문에 답했다. 202 1 년, 미니 세계는 개발자에게 사용 편의성, 편리함, 강력한 창작 도구를 계속 제공하여 창작에 힘을 불어넣을 것이다.

202 1, 미니월드 개발자들은 계속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있다.

개발자 살롱의 마지막, 경험 많은 개발자 몇 명도 자신의 개발 이야기를 들려주며 개발 과정에서 시큼하고 씁쓸하며 가득 찬 기술 건품을 공유했다.

선전에서 온 Let's Play Studio 는 먼저 그들이 손여행회사로' 미니월드' 트랙에 들어가 샌드박스 작품을 연마한 경험을 소개했다. 스튜디오 책임자에 따르면 스튜디오는 2020 년 7 월 15 일에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6 명의 회원이 있으며, 여전히 신입 회원이 끊임없이 가입하고 있다. 팀의 각 구성원은 샌드박스 게임의 심도 있는 선수이다. 스튜디오가 각 멤버들에게 포지셔닝하는 것은 독립된 작은 게임 기획자로, 소재 선택, 놀이에서 상업화에 이르기까지 자주성과 자기혁신력을 보여야 잠재적인 작품을 만들 수 있다. 각 작품이 온라인 상태가 된 다음 날, 팀은 데이터를 다시 기록하고 콘텐츠를 최적화합니다. 폭파는 적어도 세 번은 수정해야 플레이어의 인기 콘텐츠가 될 수 있다. 호남 샹담에서 온 Cherry 스튜디오도 영상을 통해 창작에 대한 생각을 공유했다. 게임성이 모든 것의 전제조건이라고 생각했고, 핵심 게임성을 충분히 다듬어야 더 많은 게이머들이 좋아할 수 있었다.

5 년간의 발전을 거쳐 미니 세계는 이미 국내 최대의 UGC 샌드박스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이 되었다. 이번 달의 억 원 박스 세계에서는 매 순간마다 신선한 아이디어가 생겨나고, 미래의 폭발적인 게임 팀이 이곳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지금의 성적은 시작에 불과하다. 더 많은 개발자들이 202 1 미니 세계에 가입하여 자아를 실현하고 중국 샌드박스 게임 창작 생태계의 미래를 창조하기를 기대한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