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소개중국명: 바오비다본명: 바오비다국적: 중국대표작: "널 생각할 때마다"활동 지역: 홍콩, 대만 활동 경력, 연기 경력, 역사와 기억, 스튜디오, 업적과 영예, 개인 생활, 주요 작품, 음악 작품, 개인 앨범, 인물 평가, 초기 생활 경험바오비다는 음악가 가정에서 태어나 상하이에서 음악가로 일했다. 그의 아버지는 수년 동안 상하이에서 음악가로 활동했으며 나중에 홍콩으로 이주했습니다. 그가 다섯 살 때 어머니는 의자에 앉아 뜨개질 바늘을 지휘봉처럼 들고 제스처를 취하는 그를 우연히 발견하고 음악적 재능이 있을 것이라 생각하여 피아노를 배우도록 보냈습니다. 그때부터 보비다와 피아노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보비다는 7살 때부터 나이트클럽에서 색소폰, 기타, 베이스, 퍼커션 연주를 하는 등 음악 일을 시작했습니다. 10대에 프로 뮤지션이 된 그는 이후 아시아 유수의 호텔과 나이트클럽에서 최연소 음악 감독을 맡았습니다. 바비 다 - 뮤직 키친1970년대부터 바비 다는 라이브 공연뿐만 아니라 팝 음악 산업에도 진출했습니다. 그의 멜로디와 편곡은 언제나 들을 수 있고 질리지 않는 것으로 여겨지며, 1984년 바비다는 대만에서 처음으로 음악 제작에 참여하여 당시 유명했던 미스 탕이 출연한 TV 시리즈 '양귀페이'의 사운드트랙 '미녀의 세대'를 만들었습니다. 이후 바오비다는 대만의 대중음악계에서 점차 활발하게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프로이고 가수들도 프로였으면 좋겠어요. 프로답지 않은 가수를 만나거나 프로 가수가 프로답지 않은 의견을 제시하면 일이 힘들어지죠." 보비다는 이렇게 말합니다. 그는 중국어를 잘하지는 못하지만 그의 말은 완곡하지 않습니다. 그는 가차 없이 비판하고 자비 없이 비난합니다. 이는 그의 출생 배경이 만들어낸 성격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국 음악계에서는 잘 알려져 있지만 보비다는 중국어를 하지 못하는 필리핀 출신으로 영국 여권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보비다는 65438년부터 0975년까지 홍콩의 에코베이 레코드사의 음악 감독을 맡아 소속 아티스트의 작곡, 편곡, 프로듀서 역할을 맡았습니다. 보비다는 1978년 미국 버클리 음대에서 작곡과 편곡을 전공하며 다시 학교로 돌아갔습니다. 졸업 후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딕 그로브 스튜디오에서 영화 스코어링과 음악 산업을 공부했고, 학업을 마친 후 1980년대 초 홍콩으로 돌아와 샘 후이, 폴라 추이, 패트리샤 찬, 레슬리 청, 린 즈샹, 신시아 예, 도니 엔, 아니타 무이 등 1세대 가수들의 제작에 참여했고, 많은 대형 이벤트의 음악 감독과 지휘자로 활동했습니다. 65438-0984, 바비다는 처음으로 대만 드라마 양귀비의 사운드트랙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주제곡 '미녀의 세대'에는 탕이 출연했으며 이후 대만 대중음악계에서 활발히 활동했습니다. 1990년대 초, 바비다는 롤링스톤 레코드와 프로듀서로 계약하고 작곡 및 편곡자로 활동했으며 1993년에는 영화 '끝없는 사랑'의 사운드트랙을 맡았고 완팡이 주도한 주제곡 '끝없는 사랑'은 인기 팝송이 됐습니다. 보비다는 청다 인터내셔널의 음악 감독으로도 고용되었습니다. 바오비다는 1993년 정달 인터내셔널의 음악 감독으로 고용되었습니다. 65438년부터 0995년까지 보비다는 타이베이에 스튜디오를 설립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코코 리의 앨범 제작을 의뢰받았습니다. 그 결과 보비다는 히트곡이 된 '올드 러브'의 작곡, 편곡, 프로듀싱을 맡았고 '코코 리' 앨범은 60만 장 이상의 놀라운 판매 기록을 세우며 코코 리를 아시아에서 디바로서의 위상을 확립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보비다는 대만 음악 산업에서 매우 활발하게 활동해 왔습니다. 코코 리 외에도 아론 샤오, 에미넌스 고, 천샤오동, 장신제셴추, 자오용화, 차이친, 수루이 등 유명 가수의 프로듀서로도 활동한 바 있습니다. 그는 음악 스튜디오 아티스트 왕송엔의 오보에 앨범, 피아노 앨범, 루의 비파 앨범, 원진롱의 얼후 앨범 등 공연용 음악을 제작했습니다. 또한 엘바 샤오, 에미넌스 케, 천샤오동, 장쉰즈셴체, 자오용화, 차이 친, 줄리 주 등의 아티스트의 프로듀서로 활동했으며 1997년에는 '홍콩특별행정구 수립식'의 음악 감독을 맡았고 1998년에는 대만 코쿠토 극장과 함께 뮤지컬 '끝없는 밤의 도시'를 제작해 데뷔했습니다. 이 공연은 흥행과 입소문으로 성공을 거두었고, 1999년 바비는 홍콩으로 돌아와 샘 후이의 창작 뮤지컬 '한여름 밤의 랩소디' 제작을 도왔습니다. 그 후 바비다는 내셔널 트러스트 극장에서 '프레시워터 타운', '시티 라이트', '상하이 올 나이트' 등의 연극에 출연했고, 2006년에는 홍콩 발레단과 협력하여 발레 '수의 네 황제'를 제작했습니다. 2003년 바비다는 피아노 연주 앨범 '러브 송 마키아토'를 발표하며 언론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2008 베이징 올림픽 성화송 '라이팅 업 * * * 꿈을 전하다'를 작곡했고, 2011년에는 피닉스 TV를 위한 교향곡 '피닉스 너바나 - 피닉스 TV 15주년 기념'을 편곡 및 제작했습니다. 역사적 기억 보비다의 이름에는 장백경, 레슬리 청, 린즈샹, 예첸원 등 1970년대와 1980년대의 수많은 가수와 연관되어 있어 오랫동안 잊혀진 추억 속의 노래들을 간직할 수 있게 해줍니다. 오늘날 우리는 또 다른 음악적 영역으로 뛰어들고 있지만, 이 곡들은 우리가 이전에 경험했던 것과 동일한 구절입니다. 스튜디오 1995년 보비다 스튜디오를 설립하고 대중음악을 넘어 오디오 애호가 음악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노력하기 시작했습니다. '만남 - 보비다가 차이 친을 만났을 때'는 오디오 애호가들 사이에서 널리 회자되는 앨범입니다. 사실 1980년대에 바비다는 워너에서 데뷔 솔로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당시 홍콩에서는 노래를 부르지 못하는 뮤지션의 앨범을 발매하는 것이 매우 드문 일이었는데, '바비다'가 그 첫 번째 앨범이었습니다. 바비 달은 음악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예를 들어, 30년 이상의 경력에서 그는 "홍콩, 대만, 중국 본토"라는 "로드맵"을 명확하게 그릴 수 있습니다. 당대의 많은 엘리트 뮤지션들이 은퇴를 선택했지만, 그는 삶의 변화 속에서도 항상 음악적 꿈을 계속 추구해 왔습니다. 바오베다는 "내 음악에는 중국적인 요소가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성과와 영예 보비다는 제46회 아시아 태평양 영화제에서 '나이트 런'으로 최우수 영화 음악상을 수상하며 대만에서의 15년간의 투쟁에 가장 큰 찬사를 보냈습니다. 그는 수상 소감에서 "대만에서 65,438+05년의 투쟁 끝에 아시아 태평양 영화제에서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놀랍다"며 "영화 상황으로 2주 만에 작업을 끝내느라 다소 급하게 작업했지만, 이제 상을 받게 되었으니 앞으로 영화 제작자들이 음악 환경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다섯 살 때부터 클래식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한 그는 미국 보스턴의 버클리 음대에서 작곡과 편곡을 전공했고, 졸업 후 로스앤젤레스의 드그로브 뮤직 워크샵으로 옮겨 영화 스코어링과 음악 산업 과정을 공부했습니다. 2006년 레인포레스트 레코드는 바비다스를 초청해 첸의 새 앨범 '바비다스와 첸'의 편곡과 프로듀싱을 맡기면서 바비다스와 첸의 완벽한 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보비다스의 편곡과 피아노 반주에 맞춰 글로리아 첸은 중국어와 광둥어를 포함한 12곡의 명곡을 노래합니다. 보컬과 반주 녹음은 오디오 애호가 수준이며, 소장 가치가 있는 또 다른 음반입니다.2019 65438+10월 14일 영화 '새로운 왕의 코미디'의 주제곡인 '폭발'은 보비다가 작곡했습니다. 사생활 차이 씨는 보비다의 오랜 친구 시리즈에 출연한 첫 번째 여성입니다. 3년 동안 가요계에서 활동한 차이친은 "좋은 것은 기다릴 가치가 있다"라는 문구로 팬들의 간절한 기대에 답했습니다. 35개의 앨범을 발매한 차이친은 이번 공격으로 전 세계의 여성이 되었고, 그녀의 노래 중 절반은 바비다가 작곡한 곡이고 절반은 이른바 '클래식 명곡'이었습니다. 그녀의 노래는 절반은 보비다가 작곡했고 절반은 겨울, 슬픔, 배은망덕한 마음과 같은 소위 '오래된 고전'에 관한 노래였습니다. 또한 그녀는 3년간의 공부와 보비다와의 만남을 재미있게 비유하기도 합니다. 80년대 남성 가수들이 불렀던 노래를 청아한 여성 목소리로 재해석한 것은 물론, 보비타 차이친은 보비타의 대만 신곡 '옛 노래'도 불렀습니다. 호기심 많은 차이 친은 앨범 제작 과정에서 중국어에 능통하지 않은 바비 다와 어떻게 소통했을까요? 의외로 바비다는 "안녕 &; 안녕하세요!"라고 무미건조하게 대답했습니다. 발매 당일에는 남자친구인 자오가 미국에 멀리 떨어져 있었기 때문에 축사를 해줄 수 없었습니다. 대신 친구인 윈스턴 치우가 그녀를 대신해 향기로운 백합 이모티콘과 함께 꽃을 바쳤고, 치우는 키스를 건넸습니다. 평소 해외 전화 통화로 연락을 주고받는다는 차이 씨는 결혼에 대한 생각이 있었다고 인정했지만, 소속 음반사에서 허락하지 않아 결혼 생각을 접었다고 말했습니다. 에버그린이자 대만 가수인 차이친의 이름은 항상 '열병'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차이 친의 목소리는 부드럽고 자연스러우며 깊고 조용하고 독특하여 오디오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오디오 애호가라면 누구나 차이 친의 음반을 수집해야 할 만큼, 차이 친은 오디오 애호가들 사이에서 유일한 가수입니다. 오디오 애호가들은 차이 친이 2000년에 솔로 앨범 '보비타와 차이 친의 만남'을 발매한다는 좋은 소식을 3년 동안 기다려왔습니다. '만남' 앞에 '보비타와 차이 친'을 추가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차이 친은 새 앨범에 대한 공로의 절반을 보비타에게 돌렸습니다.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을 편곡했고 일부 곡은 보비다가 작곡했습니다. 차이 친은 앨범의 절반만 인정하고 나머지 절반은 바비다의 것이라고 말합니다. 바비다가 차이 친을 만났을 때, 감동적인 음표와 매력적인 목소리가 만나면 인생의 부침을 경험하고 슬픔과 기쁨의 세월을 여행 한 클래식이 들립니다. 많은 팬들을 '친'의 그물에 사로 잡힌 12 곡의 의미있는 사랑 노래. 사실 보비다는 중국어를 전혀 모르는 필리핀 사람입니다. 하지만 차이 친의 몸짓을 통해 보비다는 가사를 정확히 이해했습니다. 앨범의 타이틀곡인 '갭'은 보비다가 작곡한 곡입니다. 가사는 "완벽을 추구하는 젊은 날 / 세월은 흘러도 돌아볼 수밖에 없어 / 남은 건 파편뿐 / 인생은 계속 돌아가고 / 기복은 습관이 되어버렸어 / 사랑은 시험이 필요해 / 영원을 약속한 적 없어 / 자이로스코프처럼 돌아가는 세월 / 사랑과 미움은 이제 상관없어 / 과거의 폭풍은 남이 판단하도록 남겨두고 / 난 죄가 없어 / 모든 게 평평해 / 후회가 조금 있어 / 행복해. 정답은 없어 / 공로는 헤아릴 수 없어 / 배신은 누가 치유할 수 있어 / 계속할 필요 없어." 밤은 힘든 시간 / 외로움은 용기가 필요해 / 그림자는 외롭지 않아 / 손은 여전히 따뜻해 / 내 마음엔 빈틈이 있어 / 시간이 채우게 해줘요. "중국 문화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이 아름다운 노래는 차이친의 과거 마음 상태를 반영한 것으로, 언어도 통하지 않고 문화적 배경도 다른 외국인인 보비다가 어떻게 이렇게 감동적으로 작곡할 수 있었을까요? 음악과 가사를 이렇게 완벽하게 일치시킬 수 있을까요? 이는 아마도 보비다와 차이 친 사이의 암묵적인 이해가 있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새 앨범의 또 다른 곡인 '빅 우먼'은 차이 친이 작사했습니다. "영리한 차이 친이 아니면 누가 이런 가사를 쓸 수 있을까요?"라는 그녀의 말을 빌리자면요. 차이 친은 "거칠게 이야기"하기 때문에 노래를 들을 때 가사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차이친의 노래 스타일도 평소와는 달리 유머러스하고 활기찬 창법으로 바뀌어 사람들에게 상쾌한 느낌을 줍니다. 차이친의 최신 앨범 'Meet'의 거의 절반이 1980년대 인기 남성 가수의 옛 노래를 커버한 곡으로, '겨울에 대하여', '내일도 사랑할 건가요', '연기하는 마음', '스스로를 위해 슬퍼해'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실 다른 사람의 노래를 커버하는 것은 이성 가수에게 익숙한 옛 노래를 커버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새로운 노래를 부르는 것도 쉽지 않기 때문에 가장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차이 친은 여성의 관점에서 이 곡을 재해석하여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차이 친의 풍부한 목소리와 표정은 자연스럽고 소박하며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부드러운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앨범에는 "사랑할 수 없어 &; 끝없는 사랑"이라는 연작곡이 있는데, 이 두 클래식 러브송을 차이 친이 7분 이상 깊이 있게 커버하여 매우 슬픈 느낌을 줍니다. 이 연작곡을 듣는 동안 저 같은 덩치 큰 남자의 눈물도 꼭 감은 눈에서 흘러나왔습니다. '내일도 사랑해줄래요'라는 곡에서는 차이 친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바비다의 섬세한 바이올린 솔로가 어우러져 외로움의 상처를 다독여줍니다. 같은 언어로 소통할 수 없었던 두 아티스트가 음악으로 그 간극을 좁혀 소장 가치가 있는 앨범을 만들었다는 것은 음악적 신화입니다. 음악의 끝없는 매력을 다시 한 번 증명한 셈이죠. 차이 친의 노래의 매력을 더 잘 반영하기 위해 이 디스크는 HDCD 기술을 사용하여 마스터 테이프를 처리했으며, Hi-Fi 사운드가 아름답습니다. 주요 작품뮤지컬 작품뮤지컬 앨범***3 슈가 워터 시리즈 1 사랑의 맛? 12번 곡 발매일 ? 보비다의 뮤지컬 러브 스토리?26곡출시일?2001-05-23센트럴 뉴 뮤직? 에 발매된 곡 12개인 앨범2007년 레슬리의 오디오파일 재즈 앨범, 고 레슬리 청의 2007년 나이트 트로프 퓨전 재즈 앨범, 2004년 왕샤오난의 얼후 앨범 모던 다탕, 2003년 나이트 상하이를 위한 특별 헌정 음반을 기억합니다. 보비다의 린치메이가 보비다를 만났을 때 2001 나이트 런 영화 사운드트랙 앨범 2000 보비다의 피아노 앨범 사랑의 새 시즌 2000 보비다 &; 차이 친의 크리스 &; 친구의 만남 1999 왕송언의 오보에 앨범 그림자와 사랑에 빠지다 1999 장미의 이야기 1999 영화 사운드트랙 앨범 1999 프레시 워터 타운 뮤지컬 사운드트랙 앨범 기회 1999 보비다의 음악 보비다. 1998 비송언 영화 사운드트랙 앨범1998 리지에의 냉커피 지하"1996 루 비파 앨범 사랑의 저주1995 한밤의 노래 영화 사운드트랙 앨범1994 중앙 평원의 새로운 음악 (2004 1993 공유 65438+1993 끝없는 사랑 영화 사운드트랙 앨범 65438+1992의 마법의 도시 마법의 도시 (스톤헨지 레코드)는 마치 보비다가 살아 숨 쉬는 것 같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물론 부모님의 권유로 클래식 피아노를 배우며 자랐고 아주 어린 나이에 다양한 악기까지 배웠습니다. 예를 들어 기타, 베이스, 색소폰 등을 배웠습니다. 오랫동안 음악 업계와 인연을 맺어 왔습니다. 물론 작곡, 편곡, 콘서트 음악 감독, 심지어 영화 및 광고 사운드 트랙까지 홍콩 음악계에 기여한 바가 크며 항상 그의 일부가 있습니다. 유명 음악 프로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