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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일내성

고대인의 노력, 특히 저자의 노력은 네 가지 측면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신중함, 독립자주는 성실, 존주는 강대, 선함은 사람을 기쁘게 하는 것, 성실은 경건한 것이다. 신중하고 독립적이며, 욕망을 억제하고, 갑자기 숨지 않고, 잠시 이치에 맞지 않고,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 사람들은 마음이 착실하다. 주님께 경배하는 자는 깨끗하고 엄숙하며, 내부는 조용하고 순수하며, 재장은 피로를 모르기 때문에 강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인자를 구하는 자는 체의는 자연을 수리하고, 쓰는 것은 사람의 조화, 사심, 사심이 없어 사람을 기쁘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진심으로 생각하는 사람은 마음이 충실하고, 말은 충실하며, 감정은 진실하기 때문에 하나님은 그들을 존중해 주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네 사람의 쿵푸가 성공한다면, 네 사람의 효능은 스스로 실현될 것이다. 나는 늙었고, 일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좀 적다. 만일의 변화를 위해서.

독방 맛, 신사 악당 도 * * *. 소인은 독립으로 망상을 낳고, 망상을 낳고, 사람을 업신여기는 데 성공했다. 군자는 자신의 타고난 단일 사상의 진정성에 신경을 쓰고, 성실을 쌓을 때는 신중하지만, 자신의 공덕에 신경을 쓴다. 그 사이에 몇 개의 미단이 있는데, 말할 수 있다.

덮은' 대학' 이 자칭한 후, 앞서 말한 바와 같이, 확대될 뿐만 아니라, 일상의 디테일도 그의 체험을 깊어지게 했다. 마음이 따지는 사람은 지금 이미 공과 사를 분석할 수 있고, 마음이 따지는 사람은 모두 득실에 대한 연구로 가득 차 있다. 남편이 좋으니, 안 좋은 일을 해야지, 일찍 통찰력을 얻어 내야 한다. 비열한 사람은 사실 그가 아는 것을 볼 수 없지만, 그가 아는 것을 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현재에 능숙하다면, 당신이 깨닫지 못한 것을 다행스럽게 생각한다면, 당신은 우유부단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만약 당신이 지금 좋지 않다면, 당신이 원하지 않거나 당신을 기다리는 특권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가서 무효가 될 것입니다. 외로움 속에서 사랑은 거짓이고, 이른바 약자를 괴롭히는 것은 강경함을 두려워한다. 군자만이 선행을 두려워하는 것은 무효이며, 그런 다음 은신하는 사람은 낙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잘하지 못하면 졸졸 흘릴 시간이 없다. 집 누출은 연일 밤비가 내리니 네모난 인치가 돌과 같다.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 혼자 있을 때는 신중해야 한다. 이' 성경' 의 정요도 이후 성현들이 연구했다.

슬림, 치국의 길은' 근국, 검소한 집, 입에서 나오는 말, 존행' 에서 끝나야 하며, 아무리 써도 깊지 않다.

고대에는 성현의 가슴은 매우 넓었지만 덕행을 이룰 수 있었던 사람은 약 네 가지 결말이 있었다. 부지런한 수련은 지혜였고, 진도도 그렇게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나님 을 진심으로 느끼고 알고 있기 전에, 또한 zisi 훈련; 청빈악도,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며, 공안은 꿈에 그리던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물은 유유하고 의기양양하며, 백도는 술루에 대한 흥미도 있다. 나는 젊어서 노력할 줄 모른다. 나이가 들어서 자주 후회한다. 옛사람의 심정으로 나는 한두 가지를 내놓을 수 없다. 반복적으로 생각하고, 한숨을 쉬고, 한숨을 쉬다.

볼륨 2, 이지

모든 인재들은 그들의 흥미에 따라 경쟁하고 있다. 비천한 자는 저속하고 저속한 규칙에 안주하여 점점 더러워진다. 가장 높은 사람들은 번영의 길을 갈망한다.

날씨가 맑다. 성자가 똑똑한지 어리석은지는 지역에 달려 있다.

군자의 뜻은 사람의 일이기도 하고, 물건의 양도 있고, 성외왕의 업도 있고, 그런 다음 부모의 생명을 따지지 않는 것은 천지의 완벽한 사람이 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고민이고, 순과 주공보다 못하며, 덕행이 배우지 않는 고민이기도 하다. 그래서 완고한 사람 걱정, 야만인의 여름 걱정, 소인이 득세할 때 근심, 보통 여자는 힘을 헤아리지 못할 때 근심한다. 이른바 애천민인이라는 것도 이 선생의 근심이다. 카디프 숨어 스트레칭, 가정 배고픈 경우, 세속 영욕 득실, 존엄과 치욕, 군자는 근심하지 않는다.

명덕, 친민,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는 것은 모두 나의 내정이다. 만약 독서가 내 몸을 이해할 수 없다면, 이 세 가지가 내 몸과 무관하다는 것을 설명하면, 독서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시를 쓸 수는 있지만, 보아는 문화가 있는 목축업, 돼지, 노예라고 자랑할 수밖에 없다! 합리적이고 유용한 사람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조정은 성현을 대신하여 말을 할 수 있고, 성현의 이치를 이해할 수 있고, 성현으로 행할 수 있어야 관직에 남아 백성을 이끌 수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명덕신민을 특별한 물건으로 삼는다면, 우리는 글과 시를 가질 수 있지만, 어떻게 나라를 수련해야 할지 모르겠다. 왜 법원은 이 사람들을 벼슬으로 사용하는 것과 돼지 노예로 벼슬을 하는 것이 다른가?

몇 달 동안 달리기를 해서 상을 받았다면, 수업을 함부로 하지 않아도 되지만, 매일 진보할 수 있다. 생명은 영원히 제 1 미덕이다. 초창기에 함께 한 글자를 썼지만, 최선을 다했지만, 결국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최근 며칠 동안 북한을 모방하고 있는데, 달이 다르고 연도도 다르다는 느낌이 든다. 노소를 가리지 않고, 어려운 일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마음이 있는 사람을 두려워하고, 나무를 심고, 가축을 기르는 것은 식은 죽 먹기다. 그리고 점점 더 커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진보는 매우 크고 끈기가 있지만, 1, 2 년 후에는 부지런하고 자각하지 못할 것이다. 만약 네가 말을 느리게 하고 행동거지가 무겁다면, 너는 덕이 있을 것이다. 작문이 맹렬하게 유행한다면 사업은 전진할 것이다.

후안산 자반

집안의 형제 조카는 할아버지의 여덟 글자만 기억해야 한다. "시험, 보물, 아침, 청소, 책, 음식, 생선, 돼지" 라고 말해야 한다. "나는 신선을 믿지 않는다. 나는 의학을 믿지 않는다. 나는 스님을 믿지 않는다." 나의 일기에는 또 여덟 권의 책이 있다. "독서는 훈고를 기초로 하고, 시를 쓰는 것은 말투를 바탕으로 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돌보는 것은 비위를 맞추는 것을 기초로 하고, 양생은 노여움을 피하는 것을 기초로 한다. 남을 욕하지 않는 입장에 서서, 집은 출발하지 않는 것을 기초로 하고, 벼슬은 돈을 원하지 않는 것을 기초로 하고, 퍼레이드는 국민을 방해하지 않는 것을 기초로 한다. " 이 여덟 명의 작가는 모두 경험이 있고 자신이 있다. 형도 모든 조카들에게 기억하도록 가르쳐야 한다. 천하의 혼란과 재산이 많든 간에, 성추궁의 팔자와 여덟 권의 책을 지킬 수만 있다면, 언제나 상등가로 간주될 수 있다.

사대부 가정은 곧 실패하여, 왕왕 시골 농경의 지속성을 알지 못한다. 그래서 실패의 원인은 무수하다. 한 가족을 물리칠 수 있는 네 가지 방법이 있다: 예의를 철저히 폐지한 사람은 패배한다. 형제가 불륜을 저지르면 손해를 본다. 간음한 여자는 패배했다. 잘난 체하는 아이가 패배했다. 지는 방법에는 네 가지가 있는데, 교만한 자는 반드시 패한다. 게으른 사람, 게으른 사람, 패자; 욕심이 새겨지고 새기고 싶은 자는 패한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여러 번 믿지 않으면 패배한다. 여덟 가지 물건은 모두 잃어버리지 않고, 이유 없이 배를 뒤집는 사람도 있다.

천하의 모든 관가는 한 세대가 즐기는 것이 아니라, 그 후손이 먼저 교만하고, 뒤이어 떠돌아다니고, 마지막에는 도랑이 되어, 모처럼 한두 세대가 경축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상인의 집, 절약은 서너 세대를 이어갈 수 있다. 경작하고 읽는 집은 5, 6 대를 이어갈 수 있다. 효가는 10 대 8 대가 될 수 있다. 오늘은 조상의 축적으로 청춘이 일찍 도착했다. 온몸을 입으면 피곤해 죽겠다. 그래서 저는 제 형제와 아이들을 교육했습니다. 저는 이곳이 관직이 아닌 효우를 양성하는 집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네가 이 이치를 알 수 없다면, 너는 우리 할아버지와 우리 집의 영웅이 아니다. 비록 네가 관리임에도 불구하고. 만약 내가 이 이치를 간파할 수 있다면, 나는 매우 탄복한다. 성형은 내가 승진이 나쁘다고 생각할 때마다 나를 자현혜의 손자라고 불렀지만, 나는 이것이 현혜가 아니라는 것을 몰랐다. 이것도 현효라고 할 수 있다면, 리와 육회심은 모두 매우 중요한 관원이 아니며, 당분간 현효라고 부른다. 만약 네가 스스로에게 반해를 요구한다면, 높은 지위에 있는 것으로 오인될 것이다. 그러나, 이 때 공식 바다 에 있지만, 상륙 계획 을 할 특별한 사람 이있다. 너는 벼슬을 그만두고 집 밖으로 나가야 한다. 너 자신은 무관심할 수 있다. 너의 아내는 너를 시중들 수 있다. 너의 할아버지 할머니 형제, 너의 일족 향당. 그것뿐이다.

제 4 권은 밝고 힘이 있다.

세 아빠 중 첫 번째는 지혜입니다. 지혜도 분명하다. 영웅이라고 불리는 고대 영웅. 영어도 아주 분명합니다. 명나라에는 두 가지 결말이 있다. 사람은 건물 근처에서 멀리 볼 수 있고, 사람은 등산할 때 더 멀리 볼 수 있다. 똑똑한 사람, 예를 들면, 아무리 작은 물건도 현미경으로 비추면 두 배, 열 배, 백배로 확대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현미와 같은 것들이죠. 만약 네가 다시 그것을 으깨면, 모든 거친 곡식 껍데기가 사라질 것이다. 3 ~ 4 번 으깨면 절대 하얗다. 영리함은 재능 때문이고, 영리함은 공부 때문이다. 우리 형은 여러 사람 속에 살아서 재능이 별로 좋지 않다. 그는 단지 학문에 의지하여 총명하다. 현미경을 사면 궁금해요. 쌀로 삶아도 배우고 싶어요. 영원히 맑은 머리를 유지하고, 그러면 너는 너의 입에서 그것을 깨뜨릴 수 있다. 독단적으로 자신의 일을 하는 것은 여전히 해롭다. 남의 일에 이래라저래라 하는 것은 진정한 불평이다. 겸손하고 가볍게 포기하는 것이 행복감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위대한 사업을 짊어지고, 모든 것이 강명하다. 중용은 학습, 질문, 사고, 분별, 행 5 부로 이루어져 있으며, 무명으로 돌아가야 하고, 부드러움이 강해야 한다. 매사에 화를 내지 않는 것은 나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수양성, 가족을 부양하는 것, 공명정대하고 강인해야 한다. 폭력을 금지할 수 없는 것도 좋고 위로가 된다. 고대의 영웅은 이 네 글자를 금기로 삼았다. 우리 할아버지는 비겁하고 경직된 이 단어에 부끄러움을 느끼도록 가르치셨다. 그러므로 남자는 고집이 세고 자립해야 한다. 수만 명이 견고한 도시 아래에 갇혀 정신을 팔기 가장 쉽다. 우리 형은 수만 명을 먹여 살릴 수 있고, 장기적으로는 병력을 잃지 않는다. 이것은 큰 장점이니 지금부터 공덕을 더하는 것이 더 적합하다.

국가의 강대한 곳은 반드시 좋은 신하여야 한다. 강대한 가정에는 반드시 더 많은 현명한 아이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또한 운명에 관한 것이지, 사람의 노력 때문이 아니다. 강한 것은 사고, 맹자선, 그리고 그 이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맹자의 집의는 관대하다. 즉 증자의 자아가 줄어들었다. 그러나 쩡, 멩, 공자는 그것이 강력하고 오래 지속될 수 있다고 나에게 말했다. 한편, 투지투용의 힘은 강대하고, 강자는 항강하며, 어떤 것은 실력으로 이긴다. 예로부터 리스, 조조, 동탁, 소양과 같은 그들의 총명함은 이미 완전히 상실되었고, 그들의 재난과 실패도 심상치 않다. 근대의 루, 호, 수, 첸은 모두 자각이 있지만, 아무도 자신의 결말을 보장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우리는 독학에서 강함을 추구할 수는 있지만, 승리에서 강함을 추구할 수는 없다. 오로지 다른 사람을 이기기만 해도 강할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생활이 고달프고 안정되어도 군자에게는 하찮다.

제 5 권 인내

큰아들은 여전히 황로로 레인저에 들어갔다. 반맹건은 그를 비웃고 기록을 덮었다. 좋은 레인저, 그래서 지속적인 여행 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굴원, 여경, 전횡, 후영, 전광, 그리고 이 글의 묘사는 모두 높다. 여전히 노랗고 늙어서 돈도 많고 하찮은 사람이라고 한다. 예를 들어 황제라는 학과가 1 위, 오태버라는 세가가 1 위, 백이라는 열전 1 위는 모두 인용한 것이다. 이런 칭찬은 장화진이 태백화와는 다르다고 하는데, 이는 그들이 속물과 세상을 버릴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과거에, 강건건은 끈기가 관원의 최우선 과제이며 용기도 마찬가지라고 말했다. 관직의 인수인계에 따라 형은 세상사에 대해 아는 것이 절반밖에 되지 않아 딱딱하지도 부드럽지도 않은 배를 품고 곳곳에서 과부를 지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딘의 묘미는 그가 이 세상을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뱃속에 뭔가 부적절한 것을 품고 있었지만, 그는 늘 흐리멍덩하여 결코 드러내지 않았다. 그리고 내 동생은 항상 자신을 드러내는데, 이것은 즐거움을 담는 방식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설금은 우리 형과 가장 닮았지만 과부이기도 하다. 우리 형은 나를 경계로 삼고, 솔직히 말해서, 영원히 얼굴을 드러내지 않을 것이다. 장래에 네가 교양이 있고, 몸이 건강하다면, 너의 자손도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다. 기계적으로 부정행위를 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으면 점점 날씬해진다.

시사에 대해 나는 뼈를 세우고 최선을 다해 지탱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밤중에 잠을 자지 못하는 것은 연운으로' 한 무리의 봄을 먹이고, 두 개의 가난한 뼈를 지탱한다' 는 자경으로. 나는 평생 많은 자기미안 대련을 썼지만, 모두 쓰지 않았다. 정위년은 집에서 대련을 썼다. "원망하지 않고 벽청만 다투었다. 평지가 그렇게 높이 자라도록 도와주지 않는 것을 잊지 마라. 클릭합니다 널빤지로 조각한 것인데, 이 대련과 비슷하다. 붙인 것이기 때문이다.

밤에 세 편의 순자를 읽고 한밤중에 한잠 자고, 4 시에 깨어나고, 또 한 쌍의 대련을 만들었다. "천하는 쉬운 경지가 없고, 천하는 어려운 일이 없다. 평생 슬픔과 기쁨이 있었다. " 오경이 양련으로 바뀌었을 때, 구름이 말했다. "사람을 선하게 하는 것을 선하게 하고, 낙우하여 평생을 걱정하다." " 구름이 말했다: "세상에는 쉬운 곳이 없고, 세상에는 한가할 때가 있다."

제 6 권은 강성과 유연성이다

고대 제왕장상, 자립하지 않을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바로 성현이다. 각자 자립하는 길이 있기 때문에 혼자 있을 수 있고, 두려워할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북경에 있었기 때문에, 모든 유명하고 유력한 사람들과 적이 되었고, 독립할 생각도 없었고, 강함을 두려워하지 않았다. 요즘 천지의 길을 보았다. 강직하고 부드러워서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너무 연약하면 낙담하고, 너무 고지식하면 붕괴를 초래할 수 있다. 다만 이것은 독재가 아니다. 이것은 단지 강력한 시정일 뿐이다. 부드러움은 열등감이 아니라 겸손이다. 대중에게 가면 강하고, 정칙겸으로 가고, 물러나면 물러난다. 창업 가족 기업은 강하고 정확해야 하며, 겸손하게 움츠려야 한다. 문을 나서서 인물을 만나면 강제로 바로잡고, 아내와 함께 즐기고, 겸손하게 양보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공업을 건설하고, 공적을 누리고, 동시에 토지와 고향을 원하고, 내면이 두껍고, 둘 다 풍만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고, 은퇴의 의미가 없다면, 오래가지 못할 것입니다.

화가 났을 때, 불공평할 뿐만 아니라, 두렵지 않다. 사실은 확실히 이렇다. 특히 장년기가 아니라 나이가 들면 늘 일종의 충동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강한 자기도 모르게 이 마음을 굴복시켰으니, 정말 용호라고 한다. 용은 불이고 호랑이는 간기이다.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이 이 두 고비를 넘길 수는 없지만, 좀 자제해야지, 지나치지 마라. 용을 내리고, 물을 길어, 호랑이를 숨겨 불을 키운다. 고대 성자 소위 질식 욕망 은, 악한 용을 항복 하는 것입니다; 이른바 분노를 징벌하는 것은 잠자는 호랑이가 용을 숨기는 것이다. 유가를 해석하는 방식은 다르지만, 혈기를 통제하는 것은 결코 다르지 않기 때문에, 결코 나의 정욕이 내 생명을 억누르게 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고집" 이라는 단어는 없어서는 안 된다. 공덕편 안에는 반드시 이 글자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폭신폭신한 것은 도달할 수 없다. 맹자는 지고무상의 강인함이라고 하고, 공자는 이른바 순결하고 착실하며, 모두 고집이 세다는 두 글자로 이루어져 있다. 나의 형제들은 대부분 어머니의 미덕에 힘쓰고, 그들의 이익도 고집스럽다. 분노로 건강을 지탱하고 고집을 부릴 수 있다면, 매일 큰 발전을 이룰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강인한 정신에 관해서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되지만, 강의는 고집과는 다르다. 옛말에 운승은 강하다. 강요하고, 참으며, 선을 따라 흐르는 것은 모두 자멸하는 것이다. 일찍 일어나는 데 익숙하지 않으면 어느새 일어난다. 나는 장경에게 익숙하지 않지만, 나는 매우 강하다. 고생하는 데 익숙하지 않으면 전사와 함께 강하고 고생하면 강인하다. 굳는 데 익숙하지 않지만, 강정은 굳고, 즉 쉽게 할 수 있다. 예의를 요구하여 다른 사람을 끌어들이는 것은 단지 제멋대로일 뿐이다. 양자는 비슷하지만 유량의 차이가 커서 무시할 수 없다.

제 7 권 인재

좋은 약이 있지만, 병이 없으면 불량품을 잡지 않는다. 인재가 있지만 쓰기에 적합하지 않아 흐름을 잡을 수 없다. 리앙 벤 도시, 하지만 동굴을 답답하게 하지 않았다. 소는 쥐를 잡을 수 없다. 척적 그것을 지킬 수 없습니다. 딸의 칼은 도끼보다 못하다. 3 대 삼각대는 밭을 갈는 데 쓰는 것이 관보다 못하다. 적당한 시간에 다 하면 모든 재료도 신기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죽은 자는 과부를 앓지 않고, 재능으로는 쓸 수 없고, 쓸 수 없다. 웨이는 무지하다고 말했다. "오늘날 후세 사람들은 자신을 시험했지만, 승패는 별로 없다. 당신의 여가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전쟁의 세계에서 승패는 소용이 없다. 비록 승패는 소용이 없지만. 평생 충직하게 사람을 대했는데, 지금은 늙어서야 너무 많은 약이 병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군인 이 없는 생각 하기에 충분 하지 않습니다, ​​무급 울고 충분 하지 않습니다, ​​혼자 세계 를 바라 보면서, 먼저 이익을 추구, 의로운 두려움 후, 충노한 사람, 그것을 얻기 위해 서두를 수 없습니다; 아니면 그냥 그것을 얻을, 하지만 겸손, 종종 좌절, 좌절, 가 야, 죽어. 탐식하고 음식을 두려워하는 자는 어색할 것이고, 부귀와 이름은 죽지 않을 것이며, 자탄으로 볼 수 있는 자는 자기탄보다 못한 자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묵묵히 세계 대국을 보니 만회하기 어렵다. 대중에게 봉사하고 대중을 격려하는 사람들은 성실한 사람들을 거론하고 몇 명의 좋은 관원을 종자로 키울 수 있다.

세상에는 기성 인재도 없고, 생활에 대한 지식도 없다. 보통 억지로 연마한다. "화이난자" 는 "성은 강할 수 있고 이름은 강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동자는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이 공부를 격려하면, 당신은 지식을 갖게 될 것입니다. 강하면 진보한다. " 중용' 은' 사람마다 백이 있고 사람마다 천이 있다' 고 말하는데, 이는 쿵푸를 장려하는 것이다. 이 세상의 모든 사람들은 그것을 보고 싶어하고, 세상에 쓰지만, 그것을 사용하는 도구가 부족하다. 만약 당신이 정직하게 당신의 책에 대한 신뢰를 시험할 수 있다면, 자신의 방식으로 질문하고, 열심히 그것을 뚫어 보고, 실천하고, 그 효과를 시험해 보고, 그것을 격려한다면, 당신의 지식은 점차 관통될 것이며, 당신은 점차 일어설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천부적인 재능이 세상을 구제하기에 충분하니, 어찌 세상을 알기 힘들겠는가?

제 8 권 값싼 순간

첸 지팡 보 (Chen Ji fangbo) 의 정직은 감탄할 만하다. 내 뒤에는 망명이 없고, 성실하지 않으면 할 수 없고, 잘하지 못하는 것 같다. 그는 일생 동안 지칠 줄 모르고 공부했기 때문에, 그는 우수한 자손에게 교대를 해주고 싶었다. 어제 동생은 백 금 목록을 지불하고 구름을 치켜세웠다. "장유평구, 뽕나무 포민, 경수재가 비로소 공을 세웠는데, 모두 20 년 동안 덕의 축적에서 나온 것이다. 대나무 숲은 눈물을 머금고, 창오혼은 돌아온다. 여자의 목숨이 흉흉하다는 것을 의심하지 마라, 신하가 죽어도 눈감아주지 않는 것은 여전히 예사이다. " 등산을 호소하는 것도 꽤 마음이 있는 것이다. 너의 자리에 있고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는 사람들은 피곤할 뿐이다. 한 gongyou 는 말했다: "성인은 종종 스스로, 성인 발 치. 클릭합니다 뚜껑은 예로부터 한숨을 쉬었다.

고대 군자가 가능한 한 자신의 천성을 키우는 이유는 분명하지 않다. 그것의 슬림함, 제가, 치국, 평천하는 모두 강의하는 것이다. 내면적으로 선물을 포기하는 것은 도덕적이지 않다. 겉으로 보면 의식을 포기하는 것도 괜찮다. 이에 따라 여섯 명의 관원이 대량의 준비를 하고' 이주' 를 그들의 이름으로 삼았다. 춘추시대에는 점잖고 예의 바르고 말솜씨가 좋은 사의사는 왕왕 사람을 설득하고 강국을 제압하기에 충분했다. 전국 시대 이후에도 서기 조롱을 받아 예물을 장난으로 삼았다. 순경 () 장 () 재경 () 은 예식 () 을 직위로 하여, "사고 () 는 세속 () 이 아니다" 라고 할 수 있다. 최근 장이칠은' 중용' 을 썼고, 링팅칸은' 예상왕래론' 을 썼으며, 원군을 엿볼 수 있는 가능성도 제공했다. 진 시리즈' 오례통시험' 은 천문 산수의 입력을 코끼리, 관시의 문으로 삼는다. 지리, 주현 항목을 국경으로 삼다. 책을 쓰는 것을 예로 들자면, 반박해도 정밀하지 않다. 고대인의 의식에 문제가 없다면 손실도 아니다.

절약을 제창하는 것은 성실을 유지하기 위해서이다. 과거에는, 주한가한 좌잡이 성에서 경찰이 되어 월급이 없었다. 오늘 한 달에 금 수십 원을 썼는데, 여전히 너무 적다. 이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성실을 배우려면 먼저 만족해야 한다. 난민들이 도처에 널려 있는 것을 보면서, 도처에서 굶주리고 있는데, 우리가 먹을 목숨이 있을 수 있는데, 또 무엇을 기대할 수 있겠는가? 감히 폭력적인가? 이윤은 특별히 싼 것도 아니고 이름도 싸다. 욕심을 내지 마라, 허영하지 마라, 만족은 늘 즐겁다. 모든 사람이 약속을 지킨다면 구원이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권구근정 공경

선무 애민을 다스리려면 반드시 먼저 경찰을 살피고, 관리는 반드시 백성을 알고, 백성은 반드시 그 말을 신중하게 들어야 한다. 위숙자는 맹자의 말' 인' 과' 술' 을 가장 합리적인 말로 삼았다. 사랑은 그 악을 알고, 악은 그 아름다움을 안다. 즉' 서' 라는 글자의 언행은 군자이고, 위반은 소인이다. 사람을 보고, 사람에 따라 행동하고, 텅 빈 목소리와 발언이 아니다. 자각이 1 위일 때 면접관의 말이 마지막이다.

고대인의 슬림한 길은 근면, 대, 겸손에 지나지 않는다. 근면은 문왕 () 이고, 크고, 겸손은 중국어 무적, 특히' 근겸 ()' 라는 단어는 처음부터 끝까지 빼놓을 수 없다. 근면은 너의 게으름의 원인이고, 겸손은 네가 자랑스러운 이유다. 만약 네가 근면하고 겸손할 수 있다면, 큰 인물도 그 안에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겸손명언) 예나 지금이나 성현호걸, 즉 천하에 서고자 하는 간통자는 부지런한 글자일 뿐, 예나 지금이나 득의양양한 사람은 겸손한 글자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 글자는 내가 평생 보류할 것이다, 나는 소위 사람이 황혼에 죽는다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

곽범 위관은 여러 해 동안 베이징과 나봉의 책을 많이 읽었는데, 관귀한 사람이다. 그는 포용하고 기대하고 있다. 그는 다음 사람과 같은 이미지를 잘 알고 있지만, 보통 제품은 평평하지 않다. 이미 관대하고 격렬한 방식 중 하나가 되어 기억하기 쉽다. 하얗지도 어둡지도 않고, 아프지도 않고, 간지럽지도 않고, 견고하지도 않고, 교정도 지나치거나, 피할 수도 없다.

모든 것이 힘들고 초조할 때, 나는 눈을 감고 상자 안에 숨고, 자랑스럽게 자고, 모든 것을 무시하거나, 오늘의 세상보다 더 행복하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네가 조급해할수록, 너의 일은 더욱 짜증이 나고, 긴 밤의 즐거운 기일에 대한 소식은 없다. 그리고 책임이 무거울수록 비난이 많아진다. 사람은 최고를 자랑스럽게 생각하지만, 나는 오늘 정말 씁쓸하고 후회한다. 그러나 현재 상황에서는 절대 이 일에 상관하지 말고 하루 중이 하루 종일 부딪치는 일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제 10 권 역설

용감을 법으로 하고, 선을 인자하게 하고, 위세를 예의로 삼다. 어진 사람, 즉 소위 욕망은 사람을 세우고, 달인을 원한다. 용감함은 동심처럼, 그것을 세우려고 노력하고, 그것을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사람에게 은혜이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의식, 즉 소위 무공무크기, 감히 늦출 수 없고, 태는 교만하지 않다. 단지 그의 옷차림 때문에, 그의 깊은 계획을 존중하고 원초적인 생각을 존중해, 보기에는 무섭게 보이지만, 결코 사납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존중으로 치켜세우고 존엄으로 대면한다. 보이지 않을 때 실수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람들은 힘을 안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두 사람을 위해 변호하는 것은 상당히 오만한 상태이지만, 하병용은 구제할 수 없는 것이다.

병사, 음도 사별의 아픔과 같고, 경의의 마음은 대제를 받들고, 평범함은 가깝다. 오늘 양, 소, 개재숙, 껍질을 벗긴 땅은 슬프게 울고, 칼간은 돌고,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보고, 인명은 가볍게 던진다. 지는 것이든 지는 것이든, 요행으로 이기든, 사상자가 마주치고, 가슴이 부러지고, 팔이 미끄러져 혈육이 어수선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그러므로 부대에는 즐거운 이미지가 있어서는 안 된다. 즐거운 이미지를 가진 사람들은 쾌락을 위해서든 자만을 위해서든 결국 패배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즉석 잉크 에 tiandan, 일반 죽은 마음, 군인 화가 없다, 그래서 연 휴식; 그 공덕으로, 금띠가 가로지르지만, 자박보다 낫다. 생유락이 있고 죽은 마음은 없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여충렴의 전략은 무적이 될 것이며, 군무는 기쁨이 아니라 괴로워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훈련은 8 주 작가의 사고와 같다. 학문이 있는 수백 편의 문장 한 편인 한, 항상 익숙한 경로가 있어서 찾을 수 있고, 말투도 일치한다. 누가 많이 읽고, 경험이 없으면, 누가 쓸 수 없다. 용병도 간결한 진영, 숙련된 장군, 진법이 탐허해서는 안 된다.

이때 자주성은 자신이 없고, 결과를 쟁취하면 매우 부실할 수 있으니, 꼭 주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주성, 자율성, 자율성, 자율성, 자율성, 자율성) 침입은 반드시 너 스스로 결정해야 하고, 너는 다른 사람의 말에 구속해서는 안 된다. 특별한 침입이 아니라면 나가서 때려도 자제할 수 없다. 싸울 때, 그의 대대가 원하지 않더라도, 우리 대대대도 싸울 것이다. 전쟁이 있어서는 안 된다. 비록 그가 나를 재촉했지만, 나는 너무 신중해서 전진할 수 없었다. 상대방이 팀을 이끌고 용병을 오락으로 삼는다면 더 이상 기이한 승리를 거둘 수 없다.

제 11 권 기나긴 전투

오랜 전쟁의 길에서 가장 꺼리는 것은 기진맥진이다. 실력은 병사의 정력을, 잠재력은 전반적인 계획과 급여의 지속을 말한다. 도둑이 끈질기게 거절하니, 나는 끈기 있게 이길 것이다. 사기를 조절하고, 말을 살피고, 근리를 서두를 필요가 없고, 엘리트만 다치게 할 뿐, 그로부터 교훈을 얻을 수 있다.

도둑과 장기간 불화하는 사람이 가장 방어적이다. 군인은 용감하게 파도를 쳤지만, 싸우는 것은 매우 피곤했다. 도적이 파도로 지혜를 겨루다. 내 싸움도둑의 피로와 영리함으로 언젠가는 손해를 볼 수밖에 없다. 그래서 캠프에서 "나는 어떤 계획도 없이 싸우는 것보다 몇 달 동안 싸우지 않겠다" 고 훈계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전쟁명언). "

카디프 전쟁, 용 도, 그리고 쇠퇴, 세 번 후 피로. 국가와 봉신은 늘 이 점을 의식하고 있다. 용병은 별다른 고명한 점이 없고, 늘 쓸 수 없는 기운이 있다. 손중모공합송은 장요에서 태어났다. 제갈무후공진창은 조호에서 맞았고, 처음에는 너무 분노하여 점점 실패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러나 견권 의 강제 양 풀, 가스 소진 및 복잡한; 노항발 서릉을 뽑을 때, 도시는 전복될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는 기운을 기르고, 먼저 용병을 준비하여 죽음을 기다리는 것이다. 이것도 가스를 잘 이용하는 것이다.

제 12 권은 단단하다

근면하고 자제하고, 근면하고 고생하고, 즐거울 수 있고, 약속할 수 있고, 이 군자도 있다. 나는 20 년 동안 봉사했지만 관료적 습성에 익숙하지 않아 먹고 살면서도 청량하고 소박한 가풍을 유지하고 있다. 나는 매우 검소하고, 약간 부유할 수도 있지만, 감히 너무 부자가 될 수는 없다. 모든 관원의 가정은 검소한 것에서 사치로, 사치에서 검소한 것으로, 모두 아직 젊으니, 사치를 탐내거나 게으름을 피워서는 안 된다. 우리가 얼마나 보잘것없는 학자, 농민, 노동자, 상인이든지 간에, 우리는 근검절약하여 낙심하지 않고, 교만하지도 조급해하지도 않고, 피로하지도 않고, 무패도 하지 않는다.

일반 군정 관료는 비재정적으로 충분하여 손을 댈 수 없다. 왕이 언리해서 성실한 사람에게 혼난 후부터 후세의 군자는 모두 재테크의 이름을 피하고, 한 마디도 하지 않고, 말을 많이 하지 않으면 바로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실 빈곤은 어려운 시기를 만회할 힘이 없다. 엽수심은 인자군자는 돈을 한쪽에 두지 말고 일반 이론으로 잘 해야 한다고 말했다.

외사는 처리하기 어렵지만 공자의 충성, 편지, 충성, 경의에 지나지 않는다. 충후하다. 존중하고 신중하다. 믿되 거짓말을 하지 마라. 그러나 이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우리는 이 글자부터 시작해야 하고, 오늘 결정을 했으니, 내일은 작은 이익 때문에 바꾸지 마라. 만약 네가 반드시 우리 사무실의 주재를 미뤄야 한다면, 너는 감히 물러나지 못할 것이다. 복화는 제쳐두고, 이기적인 감정에 대한 무지를 금기로 삼는다. 만약 상해에 서양풍에 익숙하지만 그다지 부드럽고 아첨하지 않는 사람이 있다면, 그들을 안휘 일행으로 초청해 주십시오.

솔직히 말하면 공자는 충효절의로 교만하고 횡포하다. 솔직히 말해서, 우인의 우인을 모욕하는 방법이다. 상해의 장병 용자는 대부분 외족에게 모욕을 당했다고 들었는데, 네가 기왕 샹화이의 용감을 들고 방비하러 간 이상 모욕을 당한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공자가 나라를 다스릴 수 있다고 하는데, 누가 감히 나라를 욕할 수 있겠는가? 나는 깔끔하고 진지하다, 바이두 개명, 운하는 이유 없이 괴롭힘을 당하지 않을 것이다. 괴롭힘을 당하지 않으면 곳곳에서 양보하고 후환이 없다. 융통성의 길은 자강의 도리도 마찬가지다.

첫째, 각 성의 해구에 도착하면 대외무역은 내지의 염무와 같다. 무역부는 중국에서 해외 특산물을 판매한다. 염업도 해안가에 의해 생산되어 항구에서 판매된다. 무역은 광둥 () 에서 시작하여 복건 () 절강 () 에서 장쑤 () 까지, 산둥 () 에서 천진 () 까지 시작되었다. 염무도 광둥 () 에서 시작하여 복건 (), 절강 () 에서 장쑤 (), 산둥 () 에서 천진 () 까지 시작한다. 우리는' 경작전' 이라는 단어를 국가로 하고, 타이시 서방 국가들은' 상전' 이라는 단어를 국가로 한다. 우리가 군대를 쓸 때, 모든 상인의 비용을 다시 청구할 것이다. 할 일이 없을 때는 공익의 문제가 된다. 모든 상인들이 그들의 국가 소유자가 모두 동의했다고 물었다. 그의 부장은 그를 대표하여 중국을 초청했는데, 그는 나중에 할 것이다. 모든 상인은 세 식구를 개방해 주십시오. 외국 상인에게는 특별히 편리하지 않고, 중국 상인에게는 편리합니다. 중외무역은 교통수단이 있든 없든 외물을 사는 것은 매우 정당하다.

제 13 권 방법

세태가 무더우니 제각기 계획이 있고, 무사하며, 헛소문을 퍼뜨리고 일이 생긴다. 다행히 사방에서 일이 있어서 난장판이 되고 싶다. 만약 그들이 관대하게 처리한다면, 그들은 더욱 오만해져서 낮에 도시를 약탈할 것이며, 그들은 관원을 경멸할 것이다. 엄벌하지 않으면 쥐가 많아서 앞으로 잡을 곳이 없다. 혼자 고집을 부리는 잔인함이니 만일을 대비해서 환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문인은 시대에 핍박받아 살인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호미를 매고 우리의 약자를 보호할 방법이 없다. 말을 기르는 사람은 말에 불리하다. 셰퍼드, 빌어먹을 말썽꾸러기로 가 목축업 자의 방식, 왜 기뻐하지 않는가.

의사는 척박한 땅을 치료할 때, 심지어 그것의 썩은 고기를 파내어 새로운 고기를 낳는다. 오늘날의 열등병도 탈락을 단순화하고, 그들의 썩은 것을 도려내고, 고통스럽게 훈련하고, 새로운 것을 낳아야 한다. 이 두 가지 길을 따르지 않으면, 너의 군사 준비는 긴장을 풀고, 거의 어떻게 해야 할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입법은 어렵지 않지만, 어려운 것은 법 집행이다. 법률이 공포될 때마다, 그것은 항상 집행되어야 하며, 자주 집행되어야 한다.

잠정적인 의미로, 우리는 자신의 오만방자한 일을 할 수 있고, 죽은 사람은 원망하지 않고, 살아있는 사람은 경찰을 알고, 그 다음에는 마음이 안정되기를 기대할 수 있다. 그것을 대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관엄상제. 그물을 열어야 하는 사람: 관대 한 돈, 결코 따지지 않고, 풍족할 때 수천만 원을 똥처럼 던지고, 가난할 때 미안할 때, 돈을 주고 분담하고, 고생을 달가워한다. 하나는 공덕을 다투지 않는 것이다. 만일 이기면 모든 공덕을 가지고 돌아올 것이다. 만일 사건 보호가 있다면 우수한 상품으로 가두겠습니다. 엄해야 할 사람: 예절이 소홀하고, 앞으로도 소홀해야 한다. 책은 간단해야 하고, 글자 수가 많지 않고, 감정이 갈라놓을 수 없다. 첫째, 옳고 그름을 명확히 하는 것이다. 무릇 관성과 소송이 있고, 우리 관할에 적합하고, 기소하러 온 사람은 일률적으로 시비곡직으로 재판하고, 어떤 핑계도 있어서는 안 되며, 엄벌을 요구해서는 안 된다. 관대해야 하고, 수익성도 있고, 유명하기도 합니다. 엄격한 사람, 또한 의리. 이 네 사람과 그의 수하의 강병은 모두 함께 지낼 수 없는 전문가이다.

후안 슈스 외왕

외국인과 화해하는 것은 너무 터무니없다. 옆으로 누워서 다른 사람이 코를 골고 자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시사가 이렇듯 애통이 깊다. 경외심에 관해서는 모두 자강자립이지, 가장한 것이 아니다. 어려울 때는 불굴의 명절이 있고, 부유할 때는 청렴한 성실이 있다. 이 명성 도. 주역' 의 가정을 이루는 길은 부귀한 힘으로 귀신하는 것이고, 상황은 이국적이고, 자신에게는 부유하지 않다! 양자는 억지부회처럼 보이지만, 사물과 단절되어 있지만, 실은 직설적이고 무형이다.

자신으로 남에게 아무것도 없는 사람을 칭찬하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익숙하고 보기 드문 것에 충격을 주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선속과 양포 거리는 영국과 프랑스에서는 유일무이하지만 중국에서는 드물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하나씩 살 수 있다면, 중국에서는 그것들을 습관화할 수 있지만, 당신은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영국과 프랑스에서는 점차 신뢰를 잃게 될 것이다. 구매 후 사상이 있고 총명한 사람을 방문하고 연습을 시작한 후 만들려고 노력했다. 하지만 1, 2 년이 지나면 증기선은 중외 관민의 물건이어서 반란을 진압할 수 있고, 근정은 선견지명이 있다.

서양인으로부터 배우는 지혜는 매국노를 폭로하고 은밀히 외멸을 막기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대국은 수천 년 동안 보지 못했던 강력한 적이다. 그의 지혜를 배우고, 그의 배를 사는 것은 반란을 진압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하나 사서 자기 소유를 차지하는 것이다. 광둥이 횡행하면 화가 나면 좋다. 이기심은 국가에 해를 끼치고, 만약 당신이 선박기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그것을 길들일 수 있다면, 이곳의 생물은 면할 수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물건으로, 중국의 마음을 분명히 발표한 것은 바로 그의 집의 다른 계획을 숨기는 것이다. 도처에서 모방하고, 점차 전파되어, 중국이 자강의 근본이라고 생각하다.

제 15 권 충성과 의심

군자의 본분은 몸에 있다. 마음은 성실하면 수치스럽고, 물비는 가볍고, 관대함은 크다. 그래서 엽창은 그의 선생님에게 부끄럽지 않고, 맹보는 그의 어머니를 부끄러워하지 않고, 그는 진심으로 마음속의 귀를 건드렸다. 첫 번째 단계는 박성춘의 신앙이다. 그는 자신에게 욕망도 없고 죽음의 재앙도 없다. 그는 그림자에 신경을 쓴다. 왜 후회할까? 알코올 복구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은 적절하며, 그것 때문에 자신의 의심을 증가시킬 수 없다. 국가와 제후들이 이곳을 학대하는 것은, 말 앞잡이가 되는 것이 좋지 않다. 더러운 습관은 시대의 조류에 맞지 않아 관례를 따르기 어렵다. 나 혼자만 인터페이스를 남겨두고 지기가 될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이것도 저도 자세히 알고 있습니다.

정사론을 고수하는 사람, 예를 들면 류처럼, 그 생명을 모르는 줄 알고, 인의를 하고, 도리에 어긋나고, 원활하지 못한 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부평초가 강호를 만나면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그가 모든 것을 구하지 않는 것은 불합리하다. 본질을 관찰하는 것만으로, 이기적인 의도는 자기 은폐가 아니다. 이기적인 욕망은 자기 긁힘이 아니다. 항상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하나 를 지키고, 자기 충고 할 수 없다, 이후, 두려워 할 수 없다, 비 를 낳을 수 없다. 이 성현은 생계를 꾸려 나가기로 결심했는데, 중매인이 생명을 만회하는 일도 남편이다!

왕부주의 장자의' 정몽' 을 읽고 지생의 목적에 대해 조금 알게 되었다.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을 덮고, 자기 자신이 되고, 섹스를 한다. 알 수 없는 사람을 믿으면 평생 살 운명이다. 쉬운; 계사 중의' 자눈굴' 8 구는 무궁무진하다. "지난날의 잘못은 묻지 않는다" 네 마디, 목숨도 안다. 농복은 천리이고, 부지런한 자는 가을이 있고, 게으른 자는 소득이 없고, 성도 있다. 농작물과 수프의 세계에 있어서 산호초는 결국 썩고 생명도 사라진다. 사랑, 다른 사람들을 대하고, 예의 바르고, 섹스합니다. 사랑하되 친해지지 않고, 치료하고 치유하지 않고, 예의에 대답하지 않고, 인생도 마찬가지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성인들이 접근할 수 없는 곳은 성과 생명의 고갈에 있다. 성적으로 말하자면, 학교에 가는 것이 더 좋고, 생활에 관해서는 너 자신에 달려 있다. 섹스 할 때, 전력은 이미 매우, 효능은 있을 수 있고, 성인은 여기서 무관심하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알고 있다면, 만약 당신이 그것을 모른다면, 당신이 그것을 신경쓰지 않는다면, 뉴스는 가장 경험하기 어려운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성적으로 네가 해야 할 일을 하면, 너는 백 번을 할 수 있지만, 생활을 배우면, 너는 냉막 을 너의 종교로 여길 것이다. 이것이 지름길이다!

후안 리우 시와 는 말했다

문필의 길은 날씨에 맑고 아름답다. 추청이 오랫동안 비가 내렸다면, 산을 오르고 광야를 보세요. 만약 건물이 강을 내려다본다면, 너는 밝은 창문 아래 홀로 앉아 내려다볼 수 있다. 영웅 협사와 같이, 그들은 헛걸음을 하고, 더럽고 비열한 경지는 없다. 이 세 가지 모두 밝고 아름다운 이미지인데, 이 글에는 이런 기상학자가 있는데, 대부분 하늘이 내려준 것으로, 완전히 학술과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니다. 맹자와 자한 외에도 자생, 육정우, 수지안이 가장 많은 기상을 얻었고, 양명의 문장 역시 공명정대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그 말은 비록 심오하고 우아하지는 않지만, 일을 아는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처럼 일반적으로 심오하고 심오하며, 안팎이 모두 밝아서 착실하기 어렵다.

옛사람들은 큰일을 하는데 늘 조심하고 신중하다. 촉한 일각, 관관, 북탐조위, 고금에 보기 드물다. 이것은 어려운 말을 하는 것이 아니라, 야심차게 하고, 형벌은 관대해야 하고, 군은 친언으로 직무를 하고, 신하는 간언을 도둑으로 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러므로, 선문을 알면 반드시 큰 뜻이 있고, 사상이 있을 것이다.

삼조 전성기, 성현성현이 Xi 의 기풍을 계승하고, 덕의 정수가 골수에 깊숙이 파고들어, 학습의 의의가 루샹에 이른다. 그래서 당시 정토끼 야인, 한양의 유랑소녀, 모두 정결하고 섬세한 노래를 불렀는데, 만약,,,,,,,,,,,,,,,,,,,,,,,,,,,,,,,,,,,,,,, 그래서 공자는 린을 만나 "나는 가난하다! 클릭합니다 Wei Kuang 은 말했다: "스벤은 죽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분노, 여섯 권의 책을 수리하고, 백 왕 반지를 보여주고, 천 년 동안 매달리지 않고, 마음이 쓴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중니가 떠나자 제자들도 흩어져 위상이 뒤바뀌었다. 그 이후로, 총명하고 오만하거나, 학문적으로 글을 쓰는 사람은 대부분 공가의 묘인이다. 그들의 저작은 모두 술로 반박한 것으로, 견도의 횟수에 따라 나쁘다고 생각한다. 도를 많이 본 사람은 특히 술냄새가 나고, 몽크도 마찬가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두 번째, 알코올이 뒤 따른다. 몇 사람 을 참조하십시오, 텍스트 바지선; 특히 소수의 사람들은 특히 반박합니다. 견권, 양, 장, 열, 굴곡, 지아, 두 번째 등차는 약간 지수를 보였다.

제 17 권 티베트 전선

제 18 권 흑자와 부족

죄송합니다. 원문만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두 권의 글자 수가 모자란다, 허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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